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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림녹화나 경관디자인 졸업 논문 제목과 요강을 누가 쓰는 것을 도왔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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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 경관 디자인에서 정원의 역할

콘텐츠 요약:

우선 도시, 원림, 녹화, 경관의 개념을 탐구하다. 그런 다음 도시 경관의 종합성과' 천인의 조화, 천인의 영광' 이라는 이념을 논증하고 이를 예시로 증명했다. 문장 또한 생물다양성과 도시 경관 다양성의 관계를 간략하게 분석했다. 서로 다른 생태 습성을 주장하는 식물에 대해 서로 다른 생태 환경을 조성하여 식물 다양성과 생물 다양성을 실현하다. 마지막으로, 도시 경관의 특징에 대해 논의하고, 모방의 풍조가 성행하고 있는 것이 특색을 형성하지 못한 원인이라는 점을 지적하며, 근본적 해결책은 중국 전통 원림디자인을 계승하고 발전시키는 주요 원칙인' 교묘한 체체' 라고 지적했다. 현지 실정에 맞게 해야지,' 적절하다' 때문에 토지를 통제해서는 안 된다.

키워드: 경관다양성, 도시경관이념, 식물생물처방

1, 개념 토론

지리적 용어로, 경관은 일반적으로 지표 자연 경관을 가리킨다: ". 도시 경관에는 도시 표면의 자연과 인공 경관이 포함된다. 정원은 서진 때부터 사용된 명사이다. 인공 자연에서 시작됩니다. 고대에 쓴 "예" 라는 단어는 사람들이 땅에 무릎을 꿇고 손에 묘목을 들고 있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사람들이 자연환경을 벗어나 마을을 건설하고, 자연의 선물에 만족하지 않고, 인위적으로 나무를 심어 생활환경을 개선하는 것은 일종의 반영이다. 정원의 목적은 자연 환경에 대한 물질적, 정신적 요구 사항을 지속적으로 충족하고 생태 환경, 사회 문화, 레저 관광, 경제 등의 종합적인 효과를 극대화하여 사람과 자연의 건강과 장수와 지속 가능한 발전을 촉진하는 것이다. 정원은 도시 원림에서 원림도시, 가정원림, 공원, 관광지 등 단량체 건물, 도시 녹지 시스템, 토지 경관 건설에 이르기까지 시대와 함께 발전하고 있다. 경관 디자인은 풍경원림의 중심이며, 손소상씨는 풍경원림을 경관 계획 설계로 번역할 수 있다는 관점이 정확하다. 조경 설계의 요소로는 구상, 자연 지형의 활용과 형성, 원림건물의 배치, 원로와 부지, 식물 재배, 암석 설치, 가짜 산과 소품의 설정 등이 있다. 문과 이공계의 침투로 과학과 예술의 융합이며 넓은 의미의 도시 계획과 건축의 결합으로 일련의 학과와 건물을 이루고 있다. 녹지는 도시 토지의 일종으로, 살아있는 녹색 식물을 심고 덮는 땅을 가리킨다. 녹지를 짓는 행위를 녹화라고 한다. 임학, 농학, 원예학, 원예는 모두 녹화와 관련이 있으며, 각각 연구 범위가 있다. 도시 마스터 플랜에는 도시 녹지 시스템을 위한 특별 계획이 있는데, 도시 경관에는 녹화에 대한 요구뿐만 아니라 원림도시 건설에도 신경을 쓴다. 녹색이 아름다움이라고 말하는 것은 포괄적이지 않다. 원림은 녹색일 뿐만 아니라 미학과 원림예술도 포함되어 있다.

2. 도시 경관의 종합성과 따라야 할 이념.

도시의 개념도 시대에 따라 발전한다. 현재의 생태 환경 건설 단계에 접어들면서 도시의 본질은 지금까지 인류가 거주하고 생활하는 환경을 더욱 강조해야 한다. 환경의 종합성은 도시 계획과 도시 경관의 종합성을 결정한다. 종합적이고 다양한 도시 경관은 인공경관과 자연경관이라는 두 가지 주요 범주로 요약할 수 있다. 건물, 구조물, 거리, 광장, 호안 등 인공경관.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자연 경관은 자연 경관과 인공 자연 경관, 즉 거스가 말한 제 2 의 자연, 즉 우리가 말하는 원림을 포함한다. 도시 경관의 통병은 바로 너무 인공적인 것이다. 정원 구성에서 면적이 가장 큰 것은 녹색 식물이다. 녹색 식물은 자연 경관과 호환되고 인공 건물과 호환되며 생태 환경과 경관을 효과적으로 통합하여 지나치게 밀집된 건축 경관을 격리시킬 수 있다.

거시적으로 보면 도시가' 떡' 으로 발전하는 것을 막기 위해 고립된 녹지로 분리할 수 있고, 어떤 도시에서는 이 이름을 사용하고 싶어 건물 예약지로 쓰려고 하기 때문에 녹지대라고 불리기 때문에 토지의 성질은 녹지가 아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시명언) 실제 조작에서, 틀림없이 천둥소리가 큰 빗방울이 작을 것이다. 일부 대도시에서는 격리된 토지의 절반 이상이 건설용지로 승인돼 격리된 토지에 재건된 건물과 거리 사이에 격리가 없다. 파이의 확산을 막기 위한 초심은 실현하기 어려울 것이다. 토지를 격리된 녹지로 정의하면 녹지를 점유할 수 없기 때문에 격리 기능이 보장됩니다. 넓은 녹지 공간, 심지어 녹지대에도 이런 격리 기능이 있다. 미시적으로 녹색식물은 활기찬 자연경관으로 지나치게 평평하고 딱딱한 건축선, 인공조형, 근리, 색채, 분위기를 효과적으로 조절할 수 있다. 이론적으로는' 원소로 빛을 내야 한다' 고 한다.

우선, 도시 경관은 중국 전통문화의 철학 이념, 즉' 천인의 조화' 를 계승하고 발양해야 한다. 이것은 중국 문화의 총강이다. 전국시대에 관은' 천인의 조화, 그리고 천지의 아름다움' 이라는 사상을 제시했다. 현대 동서양 문화도 천인합, 단 하나의 지구, 인간과 자연의 지속가능한 발전의 이념에 통일되어 있다. 중국 전통문화는 사람과 자연의 관계를 처리할 때 시종' 인걸지령' 의 원칙을 따르고' 풍경이 사람 때문에 이긴다' 며 고립적으로 사람을 1 위에 올려놓지 않았다. 사람 중심적은 하나님과 사람의 관계를 위한 것이다. 천인은 하나가 되고, 사람은 영광스럽고, 사람은 그 안에 있다. 중국의' 한 사람의 대',' 한 사람의 날' 은 인간과 자연의 상호 의존적인 변증 관계를 포함하고 있다. 사람은 위대하지만, 첫 번째는 자연이다. 지난 세기 말 국제건축가대회가 베이징에서 발표한' 베이징 헌장' 은 20 세기를' 대건설, 대파괴' 로 요약했지만, 새로운 세기를 앞두고' 도시와 건물은 녹색건설을 해야 한다' 고 제안했다. 현재 부동산 광고조차도 원림 풍경을 배경으로 하고 있어 집값은 확실히 환경에 따라 변동할 수 있다. 그러나 생각과 행동에는 여전히 큰 차이가 있다. 도시 경관의 가장 기본적인 요소는 경관의 아름다움이다. 중국의 토지의 60% 이상이 산지로, 산 가까이에 있는 도시의 수면이 크다. 예를 들면 혜주와 항주의 서호, 닝보의 월호, 남녕의 남호와 같다. 이 도시들의 수면은 면적에서 이미 예전보다 못하여 인위적으로 축소되었다. 호수를 채우고 땅을 만든 다음 인공바닥에 건물을 짓는다. 소수만이 자연 퇴적과 준설 소홀로 인한 것이다. 산을 파괴하는 것은 수자원을 파괴하는 것보다 더 보편적이고 심각하다. 하나는 채석장이다. 고대에, 석두 () 는 이사를 가서 관광지를 하나 남겼다. 채석은 경관을 파괴하지 않고 오히려 경관을 미화했다. 예를 들어 절강 사오싱의 동호는 당시 채석장으로 만든 명소였다. 지금은 간단한 경제 개념, 산을 베고, 비탈을 부러뜨리고, 심지어 산 전체를 폭파시켜 난장판을 남겼다. 또 다른 하나는 구릉지가 있는 땅에서는 평원 도시에만 적합한 그리드 도로망이 여전히 공제될 수 있다는 것이다. 도시 간선도로는 구릉 지역에 진입하여 여전히' 강정', 폭, 평면, 직선을 추구한다. 산이 교차할 때 도랑을 자르고 산의 자연 경사를 평평한 제방으로 자릅니다. 산을 평평하게 깎아야 땅을 지을 수 있는 것 같아요. 환경은 도시 계획, 건축 및 정원 창조의 원천입니다. 산하를 만나면, 어떻게 먼저 평지를 무너뜨리고 다시 건설할 수 있습니까? 너는 산의 모양 때문에 지은 것이 아니냐? 전통적인 관광지, 원림건축은 0 을 잘 소화하여 건축군을 형성하여 평평한 면적을 크게 줄이고' 산으로 집을 지으면 늘 재미있다' 는 결론을 내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림건축, 원림건축, 원림건축, 건축군, 건축군, 건축군, 건축군) 도시 도로도 마찬가지다. 평원을 직진하여 편의를 찾는다. 구릉 지역을 만나면 굽힐 수 없나요? 산 모양의 물살을 잘 보호하면 아름다운 환경이 만들어지고, 도시 경관도 환경 때문에 눈에 띈다. 이것이 바로' 선착순 후 어려움',' 풍경이 환경을 벗어나는 것' 의 이치이다. 도시 경관과 원림의 잣대가 다르기 때문에 이치는 같다. 항주 고산 서릉 인쇄사는 전형적인 중국 계단식 논원림이다. 산기슭에서 산허리까지 산꼭대기에는 많은 건물, 도로, 장소가 있다. 하지만 자연산을 층층의 인공플랫폼으로 자르는 것이 아니라 자연산 지형에 붙어 있어 특히 우호적이고 적절하다. 방과 산이 어우러져 있다. 또 다른 파괴는 산을 폭파하고 강을 메우고 바다를 메우는 것이다. 늘 땅이 모자라면 산을 폭파하고 물을 채워 땅을 바꾼다. 어떻게 하면 충분한 도시 부지를 가질 수 있습니까? 수토 비율도 생태 환경 구조의 반영이다. 지금은 동정호 1000 여 제곱킬로미터를 회복할 것을 제안하고 있으며, 고대 동정호 면적은 3000 여 제곱킬로미터이다. 물의 자연순환을 위반하면 재난을 초래할 수 있다. 관은 말했다: "공덕과 하늘이 합친 자는 도와주고 공덕은 하늘과 어긋난다. 하늘의 도움은 작지만 크다. 천도가 따르지 않으면 실패할 것이다. "사람이 자연을 파괴하면 자연히 보복해야 한다. 따라서 우리는 또한 "적절한" 토지가 아닌 도시 개발 규모를 통제해야합니다.

넓은 의미의 건축학은 도시 계획, 건축, 원림이 서로 침투하고 서로 융합되어야 한다. 한편, 정원은 도시 계획의 지도 아래 주체건물 설계 의도를 이해하는 전제 하에 자신의 위치를 찾아야 한다. 또한 도시 계획 전문가의 지도 아래 건축가의 주재하에 도시 마스터 계획, 특별 계획 및 야외 환경 설계에 개입해야 합니다. 원림 공사에서는 전반적인 상황을 총괄하는 중책을 짊어져야 한다. 원림 디자인을 녹화로만 생각하고 꽃나무를 심는 사람들은 종종 비과학적인 시공 순서를 조성한다. 즉, 계획을 시작하고, 건물을 바짝 따라가고, 원림을 쓸어버리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원림, 원림, 원림, 원림, 원림) 대량의 토공이 잠시 건물 건설 초기에 해결되어야 하고, 녹지대와 재배 구덩이를 남기지 않는 길도 있고, 결국 분재를 해야 한다. 종합 도시 경관 건설은 경관 설계가 전문 공사를 맡을 뿐만 아니라 마스터 플랜에 동시에 들어가야 한다. 도시, 도시 집적, 지역 및 육상 경관 계획을 포함합니다. 수미산천 건설의 웅장한 꿈을 실현하여 원림인은 책임을 면할 수 없다.

3 생물다양성과 도시경관다양성 ~GB cCmI{ m:|0? 감성 지능. Q 1+C z W, sy "_jA

생물다양성은 생태환경건설에 필요한 안정적이고 양호한 생태환경의 구체적 내용 중 하나이며 자연경관을 구성한다. 만약 도시 경관이 생명이 있다면, 그것은 반드시 생물다양성의 생태에 기반을 두어야 한다. 동물과 미생물은 모두 산과 수택에서 자라고 번식한다. 산지 숲에는 물, 공기, 토양 등 주요 생태 요소가 포함된다. 모든 생물은 지상과 분리 할 수 ​​없으며, 다양한 생물의 성장과 발달에 적합한 환경을 땅에서 만들어야만 생물 다양성을 달성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도시 건설은 도시의 천연자원을 보호하고, 도시화 과정에서 불가피하게 파괴된 천연자원을 보상하고, 도시의 인공생태계를 건설하고, 도시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보장해야 한다. 이를 위해서는 인위적으로 지형을 형성하고 다양한 생물학적 요구를 충족시키는 인공 미기후 조건을 형성해야 한다. 따라서 지형 설계는 서로 다른 공간을 만드는 수단일 뿐만 아니라, 서로 다른 생태 환경을 창조하는 수단이기도 하다. 평지는 단지 하나의 환경일 뿐, 계곡은 또 다른 환경이다. 미세한 지형의 기복으로 인해 음, 양, 방향, 등을 만들 수 있으며, 치수 요인으로 인해 건습차가 발생한다. 습기, 늪, 수생 식물은 생존과 발전의 환경이 있다. 그래야만 생명의 다양성이 실현될 수 있다. 식물 경관은 단순한 식물 재배가 아니다. 식물은 털이고, 지형은 피부이고, 피부는 존재하지 않는데, 왜 머리카락을 부착합니까? 앞서 언급했듯이 도시 경관은 자연경관과 인공경관으로 요약할 수 있으며, 다양성의 통일은 인공건물과 거리를 자연환경에 통합하는 것이다. 녹색건설도시와 건물은 결코 공상이 아니다. 이것은 발전의 방향이며 차근차근 실현될 수 있다. 도시의 정원에서

도시의 형태와 자연 지형의 이용과 개조

4. 1 건현건설성은 우선 토지를 기반으로 해야 한다.

그 중에서도 형승은 지리적 위치, 지형 환경 우세의 총결산이다. 지방지는 대부분 유형적인 묘사이다. 형승은 지리 형세의 우월성에 대한 총결산이다. 순자? 모 강국은 "그 나라가 위태롭고 지리가 산천곡미, 물산이 풍부하다" 고 말했다. 우한 측면에서는 대강이 북류동류, 한수가 서쪽으로 온다. 거북뱀은 강을 사이에 두고 바라보고, 물꼬는 3 분의 1 이다. 한양은 한수의 태양이고, 한구는 한수의 입해구, 무창의 황학루는 장강과 사산의 산수를 위주로 한다. 장강과 한수가 만나는 하구는 우한 삼진의 모양이다. 현재 입소문의 배치는 아직 기후가 아니다. 고의를 바탕으로 고대 용왕묘에 새로운 시대시를 부여할 수도 있고, 우한 도시 경관이 새로워질 수도 있다. 한 도시의 성공을 어떻게 인식하고, 충분히 활용하고, 발휘하는 것은 천연자원의 보호와 이용이다. 반면에, 거시적이든 미시적이든, 도시 경관은 반드시 인공이용을 기초로 자연적으로 형성해야 한다. 우한 같은 도시는 곳곳에 물이 가득하고 홍수 피해 문제가 있다. 장기적으로 볼 때, 백년에 한 번 만난 수위는 매우 높다. 단순한 제방이 홍수를 일으킨다면 제방의 고도를 높여야 한다. 사람이 강변에 있는데 제방이 우뚝 솟은 것을 보았지만 강경을 볼 수 없었다. 사실 홍수는 사납지만 기간은 길지 않아 보통 일주일 정도 걸린다. 어떻게 홍수수위가 물에 잠기지 않는 전제 하에 제방 밖에서 수위가 변하지 않는 장매녹지를 열어 항수식물을 재배할 수 있습니까? 평소 사람들은 제방 밖에서 강경을 참관했는데, 홍수가 오면 물에 잠기고, 물이 물러나서 다시 들어왔다. 제방과 강변 지형을 결합할 수도 있습니다. 토산 외부와 홍수 조절 제방 안에 나무를 심었다. 결론적으로, 안전을 전제로 수토 구조의 부정적인 영향을 최소화하는 방법을 탐구하다. 제방 밖 저수위에 녹지를 설치해서는 안 된다면 제방 내 토석 지형을 결합해 제방 꼭대기 밑층을 넓히고, 홍수 방지를 전제로 사람들이 강을 걷고 볼 수 있도록 하고, 입체교차교를 이용하여 제방 내 건물이나 거리와 연결해 인공지면 녹지를 배치해 두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그러나 이것은 우리가 말한 것이 아니다. 홍수방지는 수리 전문가에게 의존한다. 자발적으로 그들에게 가르침을 구하고, 상호 협조를 쟁취하고, 도시 경관을 해결함으로써 빈강이 홍수 방지를 파괴하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침적수로 물을 치료하고, 침적강바닥 용량이 줄고, 수위가 높아지고, 제방의 고도를 높이는 것은 상책이 아니며, 강변경관도 파괴한다.

4.2 인공 자연 지형

도시 경관은 인공과 자연의 두 가지 유형으로 요약할 수 있다. 현재 인공분위기가 너무 무거워 자연환경이 부족하다. 인공자연요인은 많지 않다. 주로 지형, 식물 재배, 석재 설치, 가짜 산이다. 그중에서 가장 기본적이고 본질적인 것은 지형이다. 지형은 강렬한 자연스런 감염을 준다. 도시 토지는 거의 절대적으로 평평하지 않고, 대부분 자연의 기복이 있지만,' T 자형 1 평' 은 이미 평탄하다. 건설용지가 반드시 평평하고 시공할 필요는 없다. 발굴된 토원 외에 광산 찌꺼기와 쓰레기는 일정한 조건 하에서 토양을 재배하거나 인공산을 만드는 데 사용될 수 있다. 광산 찌꺼기, 쓰레기 등 폐기물의 노출은 공기를 오염시키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무너질 위험이 있다. 무명시가 오일 셰일을 정련할 때 대량의 유해 기름 찌꺼기를 생산할 수 있다. 그들은 그것을 사용하여 지형을 짓고, 그 바깥에 약 2 미터 깊이의 흙을 채우고, 산에 망고와 다른 나무를 심었다. 몇 년 후, 망고의 독성 함량은 감소하고 있으며, 식용에는 독이 없을 것으로 예상되지만, 보통 나무와 화초는 가지가 무성하다. 도시 도로 인터체인지 후 열섬 효과는 더욱 강하지만 지면의 높고 낮음이 기복이 있어 자연 지형을 조성하기에 가장 좋은 장소이기도 하다. 그동안 녹색지대는 담장으로 뻗어나가거나 높은 비탈에 의해 낮아져 전환점이 어색해 보였다. 모든 기하학적 패턴을 만들 필요는 없습니다. 대형 중앙녹색섬이 있다면 안전시선 등 교통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흙더미를 건설하여 원형 중앙섬의 지나치게 규칙적인 분위기를 완화하는 것이 더 적합하다. 도시 도로가 구릉 지대로 들어가 유턴하다. 직선 횡단이 필요한 경우 도로 양쪽의 파괴된 구릉지도 복구하고 손질해야 한다. 기왕 길가에 이르렀으니, 회전의 여지를 좀 주어야 하고, 자연스럽게 몸을 돌리거나, 등성이나 계곡을 돌려야 하며, 허실은 서로 만나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양쪽의 스카이라인에 큰 글을 썼습니다. 대지와 산맥의 기복은 아름다운 멜로디와 리듬으로 나무와 꽃의 피치와 나무 스카이라인의 변화를 이끌었다. 인공토산은 사실 도시의 녹색량을 늘리는 수단이다. 토산의 비탈 면적이 토산이 차지하는 바닥 면적보다 크기 때문에 고도가 분리되면 식물이 고도가 다른 공간을 차지하며 녹색량이 증가한다. 주변에 도시 간선도로와 연결된 대형 공공녹지나 단위용지가 있다면. 교통 소음, 먼지, 배기가스를 격리하기 위해 우리는 토지의 고도를 낮추고 침상 지형으로 처리하고 주변에 많은 나무를 심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주요 도로의 측면에서 볼 때 산과 나무는 그리 높지 않지만 육지에서는 주변의 자연림 환경처럼 보입니다. 시선이 작은 부분에서 자연림이라도 도시의 모든 고층 건물을 시각적으로 차단하고 자신이 번화가에 있다는 것을 잊을 수 있다. 요컨대, 자연 지형을 이용하고 형성하는 수단으로, 도시 경관의 과도한 인공화를 조절하는 데는 넓은 전망이 있지만, 실제로는 아직 충분히 활용되지 못하고 있다.

5 도시 경관의 특징

예술의 생명은 특색이 있다. 예술로서, 도시 경관도 반드시 자신의 특색을 창조해야 한다. 특색의 적은 모방이다. 당시 바람은 서로 모방하기 위해 경쟁했다. 자신이 어디에 사는지 모르는 상태에서 도시를 돌아보게 한다. 선진 도시를 배우지 않고 특색을 발견, 포착, 창조해 이 도시의 특색을 찾는 방법 때문이다. 앵무새입니다. 왜 그런지 모르겠습니다. 통치는 중국 전통 원림예술의 주요 원칙인' 교묘하게 적당히 빌려' 이다. 성공의 관건은 이 도시의 차이를 어떻게 경험할 것인가이다. 여기에는 적합하고 적합하지 않은 천연자원과 인문자원이 포함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성공명언) 첫째, 산수의 특색을 보호하고 발전시킨다. 당대의 백거이' 옥항성' 은 "옥항성이 사방을 이기고, 주는 청산현 진호 옆에 있다" 고 말했다. 삼호 일산 일성의 형승을 총결하였다. 호수에 따라 성을 만들다. 전반적으로 항주 호산의 보호와 개발은 성공적이다. 그러나 삼면호광산색이지만 한 도시에 대한 경관 부하는 제한되어 있다. 많은 고층 건물들이 서호로 돌아가기 위해 다투고 있는데, 이것은 풍자를 불러일으켜 호숫가에서 배를 타고 서쪽으로 가는' 돌이킬 수 없다' 는 것을 불러일으켰다. 건축가의 경세 만화를 청사진으로 삼는 것은 교훈으로 여겨야 한다. 항주 확장은 전당강 북쪽 해안에 새로운 도시를 건설할 것이니, 더 이상 전당을 누르지 마라. 전당강은 서호보다 더 스트레스가 없다. 이 도시는 강변의 좁고 긴 지대를 따라 발전할 것이다. 수로의 푸른 선은 녹색선과 연결되어 강을 따라 구불 구불하고 노드 녹지를 넓혀야 하며, 고층 건물은 뒷역에서 살아야 한다. 역사 명성으로서 도시 경관은 역사 문화의 제약을 받는다. 남송화원이 창작한 서호 10 경은 엄격한 장법을 가지고 있다. 서호 남동쪽 오산 이하 일대의 주요 광경은' 뇌봉석사진' 이다. 지금은 옛 성황묘를 기초로 새로운 성황정을 짓고, 표면적으로 도시 도로가 높아야 한다는 것을 강조하지만, 실제로는 단순한 경제적 관점으로, 오산에 거대한 성황정을 건설하여 서호 10 경의 구도를 파괴하고, 기층 도시에 가장 가까운 성황을 선반 위에 올려놓고, 슬프다. 산기슭의 광장은 영남의 플라스틱 공예를 모방한다. 전통을 무시하는' 진짜는 거짓이고, 가짜는 진짜가 된다'' 가짜 석두 한 무더기를 만든다' 는 이론. 항주 옥천에 새로 지은 산계는 영은냉천계를 블루본으로 하여 매우 성공적이며 항주의 특색이 있다. 플라스틱 돌이라도 오산의 돌을 빌려 인공적으로 만들어져야 한다. 기초를 포기하는 것은 한숨이다. 한편 공공건물과 주택건물의 이미지는 항주의 환경적 특색을 부각시켰다. 한편으로는 항저우 고대 건축물의 몇 가지 특색 요소를 현대건물에 창의적으로 적용하는 방법을 연구해야 한다. 상하이 푸둥이 외국에서 디자인한 중국 최초의 고층 김마오 빌딩이 항저우 가방의 선형 매력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현대 고층건물은 고대 문화의 요소를 흡수하여 깊이 생각해 볼 만하다. 도시 경관의 특징은 하위 요소의 합계이며, 여기에는 상징적인 중점 경관도 포함되어 있다. 적당한 곳이 있으면 부적절한 곳이 있다. 불리한 기후 요인이 있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항주도 영남과 달리 여름에는 덥고 겨울에는 춥다. 겨울 야외 난방에는 햇빛이 필요하기 때문에 상록활엽수와 상록침엽수의 비율은 너무 클 수 없고 공터에도 일정한 비율의 낙엽수가 있어야 한다. 한 지역에는 경관 특징, 토양 암석, 지대성 식물 군락의 경관 특징 등 고유한 특징이 있어야 한다. 식물 재배는 지대성 식물 군락을 위주로 하고 소량의 식물을 도입한다. 인적자원 방면에 지방 문맥이 있어 지방지를 배우고 연구하여 고대 문화를 이해할 수 있다. 현대 정보와 현장 시찰을 수집하여 발전 상황을 이해하다. 천연자원과 인문자원을 한데 엮으면 도시 경관의 특색을 창조하는 요소가 여전히 풍부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차용의 개념은 매우 일반적이며,' 교묘한 차용' 의' 교묘함' 은' 차용 임의' p 1 에 반영된다. 산형 물세, 사계절, 나무, 꽃, 바람, 꽃, 눈, 달, 비바람, 낮과 밤을 마음대로 할 수 있다. 의도적인 창작 의도는 처음에는 종종 별의 불일 뿐이다. 우리는 작은 불꽃을 잘 포착해야 한다. 제대로 잡으면 과장하고, 논리적 사고의 개념 디자인에서 이미지의 논리적 사유로 점진적으로 도약하면 경관이 순리로워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지혜명언) 산수, 건축, 산석, 나무 등과 같은 원림 구성 요소는 말을 할 수 없으며, 반드시 자연 경물에 문화를 표현해야 하며, 경명, 금액, 경련, 마애석각을 표현 수단으로 삼아 산수의 경지를 부각시켜야 한다. 그러나 경경의 창작에는 최고 경지의' 환상' 이 필요한데, 미친 것처럼 보이지만, 독특한 곳을 생각해야만 살아남을 수 있어야' 환상' 의 높이에 도달할 수 있다. 경관 창작은 객관적이다. 객관적으로 관람자와 * * * 소리를 낼 수 있는지 여부에 따라 감동적이다. 이것은 "이유 없이 마음을 감동시키는 것" 의 이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