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른 질문은, 현재 일러스트레이션 시장의 일러스트레이션에 대한 시장 수요를 알고 있습니까? 많은 사람들이 몇 년 동안 독학을 하고, 시장에 가서 일자리를 구하고, 자신의 학습 방식이 이미 시대에 뒤떨어져 시장이 전혀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진정으로 총명한 사람은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시장과 유기적으로 결합하면 경제적 이익뿐만 아니라 이익도 얻을 수 있다.
오로지 독학만 한다면, 결국 배울 수 있는 것은 엉망진창이고, 기진맥진하기 때문에, 똑똑한 사람이 되어 자신의 소중한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배우지 않거나, 무언가를 배우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둘? 내가 견고한 기초를 다지면, 나는 선생님으로부터 배울 것이다. 이런 생각은 정말 유치하다. 왜 기초를 잘 다지고 선생님께 배워야 합니까? 기초를 잘 다졌으니, 또 선생님으로부터 배울 필요가 있습니까? 선생님의 가치는 우리가 영원히 회의에 가지 않을 것이고, 영원히 이해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모든 것은 당신 스스로 생각하는 것입니다. 선생님으로부터 또 무엇을 배울 수 있습니까? 그래서 당신이 선생님으로부터 배우는 것은 당신이 알고 있기 때문이 아니라, 당신이 아무것도 모르기 때문입니다.
셋? 일러스트를 배우려면 반드시 돈을 빌리고, 돈을 빌리고, 시간을 더 내야 한다. 일러스트레이션 학습에 성공하려면 노력한 마음이 있어야 한다. 반면에, 너는 우수한 선생님의 힘을 빌려 자신을 더 빨리 진보시키는 것을 배워야 한다. 향기롭지 않나요? 나는 아주 좋은 일러스트레이터를 안다. 매일 저녁 8 시에 그는 인터넷에서 무료 판화 일러스트레이션 라이브 강의를 한다. 이해하기 쉽다. 그는 복잡한 지식을 매우 간단하게 해석할 수 있고, 우리를 괴롭히는 문제를 쉽게 해석할 수 있다. 만약 네가 방금 삽화를 배우기 시작했다면, 그의 나눔을 듣는 것은 매우 필요하고, 너를 많이 우회하게 할 것이다. 당신이 듣고 싶다면, 당신은 그의 위험을 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 그룹은 카카야? 위의 두 그룹을 순서대로 조합하다. 주: 예.
기억하십시오, 정말로 유능한 사람은 반드시 해야 합니까? 모든 사람이' 돈을 빌릴 줄 안다' 는 것은 돈을 빌릴 수 있다는 것은 인생이 두 배로 늘어나고 모든 것을 이룰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남의 시간을 빌려 쓰는 것은 자신의 시간을 추가하여 자신의 성공에 무게를 더하는 것이다.
일러스트를 배우려면 간단한 미술 기초가 필요하고, 일정한 소프트웨어 기반을 파악하고 사용해야 하며, 창작 준비 단계에서 기록할 스케치, 스케치 기초, 인체 구조, 구도, 투시, 색상 등이 필요하다.
네 개? 삽화를 배우려면 어떤 방면에서 시작해야 합니까? 1, 간단한 미술 기초.
스케치는 회화 도구를 이용하여 2 차원 재료에 표현된 시각 예술이다.
사용되는 도구에는 흑연, 연필, 크레용, 잉크, 숯, 분필, 마커, 지우개 등이 있습니다. , 그리고 전자 도면. 스케치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전달체는 종이이며, 판지, 플라스틱, 가죽, 나무, 캔버스 등 다른 재료는 모두 가능합니다. 스케치 기초는 모든 미술화의 발판과 초석이다. 좋은 스케치 기초는 매끄러운 회화, 창작, 표현에 사용될 수 있다. 기초 네 편의 스케치: 블랙, 화이트, 그레이, 계층, 체감, 공간감. 모사는 지름길이지만 모사는 맹목적으로 묘사할 수 없고 지식 구조와 결합하여 해석하고 묘사해야 한다.
2, 소프트웨어 기반
일러스트레이터가 되려면 적어도 하나의 소프트웨어인 PS 를 익혀야 합니다. 또는 화가 또는 경주; Coreldraw 와 illustrater 는 그래픽 디자인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일러스트레이션도 필요합니다. 그래픽 소프트웨어는 매우 많은데, 이에 국한되지 않고, PS 가 가장 널리 사용되고 있다.
물론 일러스트레이터가 되기 위해서는 소프트웨어가 도구일 뿐 기본기가 중요하다. 스케치 기초, 인체 구조, 구도, 투시, 색채 등. 마스터해야 하고, 때로는 거울과 같은 애니메이션 전문 분야도 관련될 때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애니메이션명언)
3 단계: 색상 배열
스케치 공부 말고는 충분치 않다. 스케치의 주색은 검정, 흰색, 회색이며, 색채를 잡으면 사물의 색깔을 부여할 수 있다. 비슷한 색, 냉온색 등 색채 실천을 통해 회화는 자신의 색채 스타일을 갖게 되었다.
색채와 지식 구조는 스케치보다 더 체계적이고 추상적이며, 많은 경우 당신이 보는 것이 색상 A 라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B 입니다. 색채는 정확하고 지식은 체험해야 한다. 색채는 현란하고, 유행해야 하며, 재능이 있어야 한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흑백선 그림을 그렸는데 그럭저럭 지나갈 수 있지만 색칠하기 쉬워서 곧 못생겼다. 색칠을 통해 거친 원고를 예쁘게 만들 수 있는 사람도 있다.
4. 판화 기교.
일러스트 레이터는 손으로 그린 브러시가 PS 소프트웨어가 풍부하지 않기 때문에 손으로 그린 보드로 그려야합니다. 그들은 기본적인 판화를 장악해야 하고, 컴퓨터에서 완전한 화면 구도와 공간감을 실현할 수 있어야 한다.
복사
3 차원 모양을 관찰하는 능력, 모사는 체감을 이해하는 능력을 높일 수 있다. 그래서 우리는 모사할 때 반드시 자신의 학습 목적을 분명히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모사가 매우 비슷하지만 어떤 향상도 느끼지 못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모사의 주된 목적은 초상화를 그리는 것이 아니라 정확한 그림을 그리고 합리적인 그림을 그리고 물체의 3 차원 의식에 대한 이해를 그리는 것이다.
6. 비전
원근법은 가장 기본적인 일러스트레이션으로 복잡할 뿐만 아니라 판단정확도가 높아 초보자에게는 어려움이 많다. 그래서 처음 그림을 배우기 시작한 학우들은 너무 높은 회화 기초를 추구할 필요가 없고, 가장 기초적인 시작부터 원근법 원리를 능숙하게 운용하고, 후기에 다시 진보해야 한다.
7. 인체.
삽화는 인체를 알아야 한다. 인체는 사실 현실판, 일판, QR 판으로 나뉜다. 현실주의는 일반적으로 7.5~8 의 머리 비율이며, 보기 좋게 과장하는 존재를 배제하지 않는다. 일본어는 비교적 특수하여 거의 혼합체이며, 사실에서 Q 판까지의 비율은 거의 삽입될 수 있다. 그러나 인체의 부피를 이해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인체의 부피구조를 알아야 적당한 옷을 입을 수 있기 때문이다.
8. 컬러.
색채관계는 주로 색채의 광도, 순도, 광도, 색조를 가리키며, 화면의 색채를 통해 사람의 기분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색깔마다 다른 감정을 표현할 수 있다. 화면의 전체 색상을 제어하고 분위기를 렌더링하는 것은 모두 색상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9. 작문.
합리적인 구도는 화면을 더욱 풍부하고 스타일화하게 하는데, 이것도 일러스트레이션에서 없어서는 안 될 기교 중 하나이다. 일러스트레이션의 구도와 1 인의 구도는 약간의 차이가 있지만, 기본 이론은 통용된다. 다만 일러스트레이션의 구도는 편폭의 제한과 관련되어 있고, 1 인의 구도는 없다.
10. 스케치.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빠른 스케치 방법입니다. 스케치는 중국의 원시 어휘로, 스케치의 일종에 속한다. 스케치는 스케치처럼 조형예술의 기초이자 독립된 예술 형식이다. 이런 독립형태의 건립은 유럽 18 세기 이후였다. 그전에 스케치는 예술가 창작의 준비 단계와 기록 수단일 뿐이다.
다섯 개? 일러스트레이션은 구체적으로 어떻게 디자인해야 합니까? 1. "아바타" 디자인.
기본 구조에서 일본식 아바타, 헤어스타일 코디, 아바타 소품 등의 특징과 기법에 이르기까지 해설과 분석, 포괄적인 분석과 시연을 통해 아바타를 그리는 기교를 익히는 데 도움이 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머리의 기본 구조, 예쁜 이목구비와 화법, 남녀 얼굴 그림의 차이 이해, 헤어스타일과 머리 소품의 조화를 배워 예쁘고 개성 있는 남녀 아바타를 그린다.
2. 의상 디자인
의류는 캐릭터 디자인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이다. 본 과정에서는 의류 주름의 기법을 분석하고,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속성 의류와 디자인 아이디어를 시연하여 학생들이 아름다운 옷을 더 잘 이해하고 그릴 수 있도록 합니다. 일본 화풍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옷과 주름을 파악하고 그려야 하며, 명확한 표현을 하고, 캐릭터 디자인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하고, 명확한 생각을 가지고 있으며, 독립적으로 자신의 캐릭터 디자인을 표현하고 완성할 수 있어야 한다.
3. 구도 설계
구도는 일러스트레이션에 필수적이며, 좋은 구도는 캐릭터의 매력을 더욱 분명하게 보여줄 수 있다. 본 과정에서는 다양한 구도 방법을 배우고, 구도를 심도 있게 이해하고 익히며, 분석과 단계별 프레젠테이션의 결합을 통해 일러스트레이션 구도 설계의 사고방식을 이해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는 일러스트레이션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구도 법칙을 이해하고, 처음 두 절의 교과 내용과 데모를 결합하여 캐릭터 기반 일러스트레이션 라인 원고를 그려서 합리적인 구도를 만들어야 한다.
4. 색상 및 배경
주로 일본 일러스트의 색채 방향과 화법을 설명하고, 색에서 배색에 이르기까지 한 걸음 더 자세히 설명한다. 마지막 과정으로서 가장 중요한 단계이기도 하고, 색을 맞추는 법을 배워야 할 뿐만 아니라, 화면 정확도를 높이고, 고품질의 배경이 있는 원화 삽화를 완성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