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남자 헤어스타일 - 만약 임충연합과 노가 조정에 복종하지 않는다면, 그는 얼마나 많은 용사를 가져갈 수 있습니까?

만약 임충연합과 노가 조정에 복종하지 않는다면, 그는 얼마나 많은 용사를 가져갈 수 있습니까?

임충은 확실히 안청을 거절했지만, 그는 연합과 육지를 하지 않고, 민뚜껑이 죽은 후 공손승과 오용을 연합하여 송강 봉기를 확고히 지지했다. 이런 의미에서 임충은' 얼마나 많은 용사를 데려갈까' 가 아니라 백단팔장을 데려갔다.

이것은 매우 흥미 롭습니다. 송강이 끌어들이려 한다는 것을 모두' 인식' 했지만 단호히 반대했다. 모두 거꾸로 물보라를 읽고 있습니까?

정말로 양산을 끌어들이고 싶은 사람은 민개다. 이야기는 오씨가 삼응우라는 이름으로 양산을 시찰하고, 은밀히 응우엔 형제를 양산에 오르도록 부추겼다고 한다. 삼응의 지지로 오용 () 은 행복촌 () 에 적발된 호텔을 설계했다.

백승은 체포되어 고문을 당하여 어쩔 수 없이 황진흙 보초의 사건을 포기해야 했다. 그러나 백승은 민게의 이름만 알고 오용 등 6 명은 백승을 본 적이 없다. 원래,' 칠성집합의' 기간 동안, 민개는 먼저 백승가에 가서 숨고 조용히 황진흙 언덕으로 가자고 제안했다. 이 제의는 즉시 오용에 의해 거절당했고, 오학구는 민가를 폭로할 수밖에 없었다.

송강은 소식을 전하러 왔다. 오용 () 은 이미 달리기 계획을 준비했지만, 차오 () 뚜껑은 어둠 속에 있었다. 우 차오 는 우리가 shijie 마을 Liangshan 마을 강도 해야한다, 이 말을 사용합니다.

차오가 아픔을 참으며 양산에 올라 채주가 되었지만 그는' 살인' 을 원하지 않았다. 차오가이는 형제들에게 재물만 챙기고 누구에게도 해를 끼치지 말라고 상기시켰다.

이 세부 사항들은 차오가 반란을 원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러나, 차오 커버 는 그의 형제 에 대한 재산 을 추구 하는 유일한 방법은 그들을 구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양산이 후부도독인 펑파이 () 를 생포했을 때, 팽 () 의 입을 빌려 나라를 끌어들이자는 제의를 표명했다. 송 (), 송 () 두 지도자는 하늘을 위해 공의를 주재하고, 현나스 () 를 모집하고, 국가를 끌어들이며 나라를 위해 힘쓰고 있다.

이것은 펑키가 링진을 설득했을 때 한 말이다. 차오가이는 그에게 이렇게 말하도록 가르쳤다. 그래서 차오 가 증두성을 공격하기 전에, 차오 뚜껑은 지안 리앙 산 (Zhao' an Liangshan) 을 강력히 주장했다.

그렇다면 고전은 왜 사랑을 요구합니까? 현재의' 수호전' 독서 방법에 따라 임충이 고전주의자라면 임충도 적극적으로 항복을 주장합니까?

임충은 결코 배교할 수 없고, 조안을 지지할 수 없다. 차오 뚜껑은 리앙 샨 (Liangshan) 의 승마 장군이 아닙니다. 그는 불교 4 대 법왕 중의 하나이다. 토타 왕은 일명 북왕이라고도 하는데, 인도 불교의 비살모넬라 왕에서 유래했다. 이 이미지의 최초 출처는 공카이의' 그림 짱 송강 36 명' 중' 철왕 고전' 이다. 피사 천인, 정자진. 단단한 철로 너를 주조한 것도 역시 구운 것이다.

양산 사나이는 도사 현무제 강요이다. 이 마을은 용호산의 숨겨진 마법홀에 잠겨 있어 장천사도사가 관리한다. 그래서 임충과 민개는 불도의 양산 사나이로, 임충은 영원히 자신의 종교를 배반할 수 없고, 함께 용호산에서 온 송강에 반대한다.

도교상계 자부 북두칠성군 중의 천성 송강, 벼락 대선의 명령에 따라' 건곤을 휘저으며 조가를 떠들어댄다' 는 옛 황제가' 밤에 잠을 못 자고 낮에는 먹을 수 없다' 는 명령을 받았다. 따라서, 송강은 끊임없이 황성주 () 를 공격하여 많은 황군 장군을 죽였고, 송휘종의 국외도 죽였다.

송강은' 천행도' 의 깃발을 확고히 높이 들고 양산 사나이를 이끌고 반란을 일으켰다. 그래서, 차오 커버 가 죽은 후, 린 종 적극적으로 쿵 모리 와 우 사용 에 연락, 양산 영웅 모두 연결, 송강 zhaizhu 을 지원합니다.

임충의 적극적인 제의로 송강은 임시채주가 되겠다고 약속했다. 그 결과, 수포양산은 점점 더 강해지고, 결국 백단 장군으로 집의대업을 완성하였다.

임충은 절대적으로 송강의 사충이자 자부 도사의 성삭이다. 그는' 천규성' 의 지도 아래' 하늘을 돕고, 환경을 보호하고, 백성을 보호해야 한다' 고 해야 한다. 송강은 항복하지 않을 것이다. 린 종 루, 안티 우 를 결합 하는 방법? 양산 호한은 민가를 제외하고는 항복할 사람이 없다.

차오 가 죽지 않는 경우, 린 종 차오 차오 는 차오 커버 에 저항하고 싶은 모든 사람들을 결합 할 수 있습니다. 차오 왕 이 돌아 오면, 린 종 은 누구를 반대 할 것인가?

그리고 루 모집 에 반대 할 것인가? 제목은 임충과 육이 힘을 합쳐 반우를 반대한다고 가정하는데, 아마' 국화회' 속편의 이야기에서 나온 것 같다.

국화회' 에서 송강은' 만강홍' 을 한 곡 썼고,' 천왕이 일찍 편지를 보내 안부를 전해 주길 바란다. 내 마음이 가득하다' 고 불렀다. 음악과 노래가 끝나자 송무는 밖으로 뛰쳐나와 반대했다. 오늘과 내일 이틀간 끌어들이겠다고, 형제들의 마음을 식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나중에, jy 는 큰 소리로 떠들어댔다. 육은 네가 끌어들이고 싶다면 내일 모든 사람을 해고할 것이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이왕 헤어질 예정이니 임충이 이때' 용감하게' 나서서 연합과 루가 안안을 반대한다면 반드시 많은 양산 호한이 반란을 일으켜 하산하거나 현지에서 다시 한 번 시도하면 아예 송강을 죽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용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용기명언)

이 이야기는 정말 속되다. 관련 방증에서 조사한 바에 따르면' 국화사' 는 전혀' 정사구' 원작의 이야기가 아니라 1940 이 특별한 필요에 따라 위조된 것으로 나타났다.

이 이야기는 전후 이야기와는 무관하며, 루도 비방 등 양산 사나이를 전문적으로 때린다.

앞서 언급했듯이, 민개는 불교의 수호신이며, 백단팔과는 결코 교파가 아니다. 그래서 도교는 반란을 원하고, 불교는 자비를 품고, 살생과 화해를 원하지 않는다. 송무는 그의 신에게 돌아와 불교도가 되었다. 따라서 송무는' 수호전' 중 처음으로 인심을 끌어들이는 사람이다. 송무의 구애 제안은 바로 고전 구애의 전신이다.

루 는 말했다: "길고 짧은 것을 가져 가라. 클릭합니다 그는 그것을 사용 했습니까? 다음 속서의 이야기는 이 선사가 안일락 장군 100 명을 모집했을 뿐만 아니라 조정에 한마 공로를 세워 방라를 사로잡았다는 것을 보여준다.

국화회' 는 저속하여 천지를 받치고, 루는 뻔뻔한 뺨을 때리는 사람이 되었다.

그렇다면 임충이 연합과 루가 모반한 송강을 상대할 수 있을까?

불도가 하나가 되어 양산 사나이가 서로 다른 길로 돌아오다. 민뚜껑은 끌어들이고 싶어, 송무도 끌어들이고 싶지만, 결국 아무도 끌어들이지 않을 것이다. 양산의 모든 사나이, 이전의 왕륜을 포함해서 모두 구하지 않을 것이다. 량산은 원래' 하늘을 위해 정의를 주재하고 환경과 인민을 보호하는' 집의지이다. 이 목표가 없다면 양산 사나이는 결코 이대로 그만두지 않을 것이다.

민개는 불교의 수호신이며 살육을 본성으로 삼지 않는다. 이것이 불교의' 대천행도' 이다. 송강 등 백팔장은 원래' 악마' 이고, 소란을 피우는 것은 도가' 천행도' 이다. 불도 양대문파 * * * 와 양산 호걸의' 천행도' 는 같지만 보유 방식이 다를 뿐이다. 수도를 공략한 이래 불도 두 파가 서로 다른 길로 돌아오며' 불도가 하나가 되다' 고 말했다.

양산의 대외전쟁은 줄곧 송강 인솔대였다. 이런 줄거리는' 오버 헤드 커버' 로 해석된다. 사실, 차오 뚜껑은 원래 "빈" 이었고, 송강은 그 위에 놓을 필요가 없었습니다. "건곤을 도발하고, 조가원을 떠들어대는 것은 벼락대선이 도성사신에게 맡긴 사명으로 불교와는 무관하다. 그러므로 고전은 전쟁에 갈 필요가 없다.

그러나 민개는 군대를 이끌고 증두성을 쳐야 했다. 이곳은 이미 김병이 점령했기 때문이다. 차오가 증두성을 공격하는 것은 조정에 대한 반란을 일으키기 위해서가 아니라' 천호민 보호' 를 위한 것이다.

양산은 정의의 대모임을 마치고 마지막 구호를 제시했다. 하늘을 위해 환경과 국민을 보호하기 위해서다. 이 점에서 양산 불교와 도교는 통일되어 있고,' 송이종' 은 서로 다른 길로 돌아간다.

화루는 불교 제자일 뿐만 아니라 도교스타이기도 하다. 충절의 기치 아래 송강과 임충을 따라 함께 적을 죽이고 김보정에 대항하는 대영웅이 될 것이다.

따라서 이 화제는 거꾸로 뒤집을 수 있다. 만약 충게이가 줄곧 채주이었다면 임충은 송무와 임충의' 전생' 을 깨우고 연합하여 민가의 방문을 반대할 가능성이 높다. 임충은 육회도대로 돌아가 36 일, 72 지정을 데리고 응천성으로 갔다. 이것은 임충이 100 명의 홀아비와 8 명의 장군을 가져갔다는 것을 의미합니까?

물론 수호전은 이렇게 읽을 수 없다. 이 책의 숨겨진 종교 사상은' 불도 통합' 으로' 부처가 도보다 높다' 는 경향이 있다. 송강은 민개를 구했고, 민개는 송강을 구했고, 민개는 양산집의를 열고 유목민을 공격하는 데 앞장섰는데, 이는 시네암 종교사상과 경향의 위대한 초상화였다.

그래서 요약하자면,' 수호음모론' 으로 양산 사나이를 해석하는 것은' 수호전' 을 거꾸로 읽고 심지어 비뚤어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