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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상 디자인 아이디어를 어떻게 써요?

질문 1: 패션 디자인 아이디어를 쓰는 방법? 나는 하반신에 팬이 달린 스타일을 설계했지만 상체가 어떻게 설계되었는지 모르겠다. Q: 상체를 완벽하게 디자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이 아이디어들을 어떻게 써야 할까요? 해결 방법을 찾다

질문 2: 어떻게 의상 디자인을 할 것인가라는 개념 설계는 계획, 구상, 설립 방안, 이미지, 그리기, 조형의 의미를 담고 있다. 의상 디자인 과정은 디자인 대상의 요구에 따라 구상하고, 효과도와 평면도를 그린 다음, 도면에 따라 제작해 디자인의 전 과정을 실현하는 것이다. 보시다시피, 아이디어도, 디자인도 없습니다. 좋은 생각이 없으면 좋은 디자인을 만들 수 없다. 따라서 의류 디자인의 구상을 연구하는 것은 의류 디자이너의 기본 자질을 배양하고 우리나라 의류 디자인 수준을 높이는 데 긍정적인 의의가 있다.

(a) 이념적으로

1. 개념

구상이란 작가가 문장 집필이나 문예 작품을 창작하는 과정에서 진행되는 일련의 사고 활동을 말한다. 주제 결정, 주제 선택, 레이아웃 구조 연구, 적절한 표현 탐색 등이 포함됩니다. 예술 분야에서, 일반적으로 구상은 이미지가 구체화되기 전의 심리활동이며, 눈의 자연이 마음속의 자연으로 바뀌는 과정이며, 마음속의 이미지가 점차 명료해지는 과정이다.

생활 분야든 예술 분야든 디자인이 필요하다. 디자인에 대해 말하자면, 우리는 일련의 사고 활동과 창의성을 빼놓을 수 없다. 제갈량은 아직 젊어서 천하를 세 몫으로 나누었다. 유백온은 산에서 나가지 않고 천하의 일을 알고 있다. 덩 은 상기! 위법자들은 현대화의 웅장한 청사진을 설계했다. 다? 빈치신은 몇 년 동안 유명한 모나리자를 힘들게 그렸는데, 이 모든 것은 이 생각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중국 고대인들은 장막 안에서 천리 밖에서 결정한다고 말했다. 이런 심리기획의 과정은 구상이다. 구상은 사람들의 생활과 예술 창작에서 글로벌한 계획과 지도의 의의를 가지고 있다.

의류의 존재와 발전은 수천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지만, 하나의 디자인으로 수백 년 동안 의류에 나타났다. 구상은 디자인이 나타난 후 특히 중요해졌다. 세계 의류 디자인 대가의 비범한 창의력으로 의상은 유례없는 콘텐츠와 형식을 갖게 되면서 패션 시장을 계속 이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패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패션명언) 의류 디자인은 넓은 의미의 예술 범주에 속하지만, 또 그 뚜렷한 독특성을 가지고 있다. 의상 디자인의 구상은 자연히 이런 * * * 성과 개성을 가지고 있는데, 그 구체적인 특징은 특이성, 창조성, 심도성, 무결성이다.

의류의 정의는 사람이 옷을 입은 후의 상태를 가리킨다. 의상 디자인 구상은 우선 인적 요소를 고려해야 한다는 얘기다. 복장은 사람 자체를 치장하는 것이고, 패션 디자이너는 인체를 통해 모든 예술적 표현을 전개할 수 있다. 그리고 의류 디자인은 외관 디자인, 구조 설계, 공예 설계를 포함한 종합 프로젝트이다. 그것은 과학 연구와 순수 예술 사이에 있으며, 예술과 현대 과학 기술의 결합으로 인해 생기는 변두리 학과이다. 의류 디자인은 명확한 디자인 대상과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의류 디자인의 작품은 종이뿐만 아니라 사람들이 입을 수 있는 제품으로 바뀌어야 한다. 따라서 의상 디자인의 구상은 의류의 착용 효과와 의류 제작의 조작성과 공예성을 고려해야 한다.

의상 디자인은 인간의 의상을 바탕으로 한 유형적인 디자인 문화이지 영혼이 추구하는 형형상상의 정신 창조가 아니다. 기능은 패션 디자인 구상에서 미적 사고의 기초이다. 아름다움에서만 구상하는 것은 창조이지 디자인이 아니다. 의상 디자인의 임무는 디자인의 심미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아니라, 더욱 중요한 것은 제품이 사람들의 전반적인 요구에 부합하도록 하는 것이다. 의류를 디자인할 때는 반드시 사람 중심적이어야 하고, 디자인을 위해 디자인해서는 안 되며, 창의성을 위해 창조적이어서는 안 되며, 의상 디자인을 조연 위치로 밀어서는 안 된다. 사람을 충분히 분석해야 의상 디자인이 타깃과 포지셔닝을 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예술 창작은 감성적이며, 기술 기술은 이성적이다. 의류 디자인에서는 특정 요인의 제약과 기술 수준의 제한이 구상과 관련된 디자인 능력의 발휘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쳤다. 그래서 의상 디자인에 대한 생각은 광고 창의성 중의 한 마디로 족쇄를 차고 춤을 추거나 서랍 창조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기능적으로 예술 창작의 기회를 찾는 것도 패션 디자인 구상의 중요한 측면이다. 사회의 발전과 과학의 진보에 따라 의류의 기술 수준이 갈수록 높아지고, 첨단 기술의 발전도 의류 디자인의 경지를 위해 더 큰 공간을 개척했다. 예를 들어, 의류 역사는 의류 재료의 발전사라고 할 수 있다. 의류 원단은 실크, 털, 마, 면 등 천연섬유에서 레이온, 화학합성섬유로 발전하여 단순한 원단에서 복잡한 원단으로, 단층 원단에서 다층 원단으로, 평직 원단에서 자카드 원단으로 발전하였다. 2 1 세기에 녹색 섬유가 새로운 국제 추세를 주도할 것이다. 각기 다른 재료로 만든 새로운 원단은 시각, 촉각, 기능적으로 디자이너에게 창조된 충동을 불러일으키며 그들의 디자인 아이디어를 계발하여 우수한 디자인 작품을 창작한다.

(3) 의류 ......... >>

질문 3: 패션 디자인에 디자인 아이디어가 없으면 어떻게 합니까? 역사고와 패션 디자이너.

역발상, 이런 방법은 습관적 사고의 반대에 서게 하고, 거꾸로 된 시각으로 문제를 바라보게 한다. 패션 디자인 분야에서는 보통 긍정적인 사고방식이지만, 이 생각대로만 가면 감각을 찾지 못하고 최고의 창작 상태로 들어갈 수 있다. 이때 역추론을 하면 예상치 못한 수확이 있을 수 있다.

역방향 사고는 관례를 초월하는 사고이다. 주관적인 느낌과 * * * 를 제창하고 과장, 변형 등 생동감 있는 예술 수법을 사용한다. 보통 조형은 과장되고, 색채는 분방하며, 원단은 산뜻하고 특이하다.

역발상은 혁신 정신과 창의력을 키우는 기초이다. 젊은이들은 사유가 활발하고 상상력이 풍부하며, 어떤 새로운 사물에 특히 민감하며, 모두 남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디자인은 번영기에 처해 있으며, 그들은 학습 단계에서 지식을 탐구하려는 욕망이 있다.

사람의 상상력이 풍부해졌고, 옷의 형식도 더 이상 천편일률적인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 의류 발전사에서 볼 때, 유행추세는 종종 역발상의 영향을 받는다. 과장식, 자수 옷, 두터운 가발 등 프랑스 귀족풍이 성행하자 사람들은 전원 의상, 심플함, 기능성으로 눈을 돌리기 시작했다.

우리는 보통 대량의 책, 패션 잡지, 정기 간행물, 신문 등을 읽을 수 있다. 자신의 노력을 통해 국내외 디자인 마스터가 발표한 작품을 더 많이 보고, 최신 유행을 받아들이고, 패션 박람회에 참가하고, 사회실천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국제의류 디자인 대회에 참가한다.

동시에, 더 많은 새로운 것 들을 만지고, 잠재적인 능력을 자극, 자신의 시야를 확대, 상식 이나 일상에 의해 구속 되지 않습니다, 사람들이 볼 수 없는 것 들을 보고, 기발한, 반대 방향으로, 반대로, 것 들을 생각 하 고, 측면, 반전, 정방향 사이에 더 많은 이유를 찾아, 왜, 그래서 당신은 것입니다

파리의 여성들이 가슴띠, 육중한 치마, 두툼한 엉덩이 쿠션을 입는 것에 익숙해졌을 때, 사람들은 조형의 단순하고 소박하며 헐렁한 모습에서 싱그러운 경지를 경험하기 시작했다. 치마 길이의 변화처럼 프랑스 디자이너 안드레? 클레이는 긴 치마를 짧은 치마로 바꾸고 짧은 치마 길이를 무릎 위 5cm 로 줄이며 미니스커트를 디자인해 고급 패션 분야의 전통적인 금기에 용감하게 도전하며 역사적인 전환점이 됐다.

요컨대, 역사유는 일종의 사고 형태로서 의류 디자인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어 서로 다른 이념과 서로 계발하고 서로 촉진할 수 있게 한다. 의류 디자인 과정에서 의식적으로 역사고력 훈련을 강화하면 지식 구조를 더욱 보완하고 사고를 넓힐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창조정신을 충분히 풀어주고 학습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질문 4: 어떤 방안을 그려내기 위해 의류 디자인 방안을 어떻게 쓰는가? 디자인 아이디어인가요? 아니면 제품 개발 계획입니까?

질문 5: 패션 디자인의 영감은 어떻게 쓰나요? 레몬색 장미 꽃잎의 맥락과 나비의 춤, 그리고 신비한 페르시아 처녀의 고대 실크로드의 리듬 변화! 영감!

질문 6: 의류 디자인 개제 보고서를 어떻게 써요? 40 분 안에 상세히 보고해 주세요.

문학 작품 개요

의류는 인간 생활의 가장 기본적인 수요 중 하나이며, 사람들의 물질적 생활과 정신생활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자연적 차원에서 의류는 보호받고 즐거운 몸을 가진 착용할 수 있는 생명체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사회 차원의 사람들에게 복장은 심미, 소양, 신분 표시, 사회적 속성 구분을 나타내는 복장 기호이다. 좁은 의미에서 의류는 개인의 존재를 보여주는 물질적 구성과 수단이다. 넓은 의미에서 의류는 한 민족, 한 나라의 중요한 상징 중 하나로 문화, 예술, 경제, 과학 기술의 발전 수준을 반영한다. 한편, 의류는 특수한 사용 기능으로 인해 인류의 기본적인 물질적 수요를 끊임없이 만족시킨다. 한편, 풍부하고 다채로운 의상 특징과 주관적 심미가 함께 인간 정신 분야의 문명을 구축해 의상 문화의 독특한 매력을 형성했다.

첫째, 프로젝트 배경 분석

현대의류구조디자인에서는 입체사고를 이용해 효과도와 스타일외관을 살펴보고, 스타일의 입체구성관계를 깊이 이해하고, 스타일이 의상에 부여하는 예술스타일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의류구조와 인체표의 관계를 깊이 이해한다. 일반적으로 예술 조형과 기술 조형의 두 부분으로 나뉜다. 전자는 의류 3 차원 공간의 개념과 형식미의 법칙과 스타일링 방법을 이용하여 스타일 디자인을 증가, 빼기, 무게, 빼기, 과장, 변형하고, 3 차원 상상을 통해 * * 구조를 만들어 결국 스타일링에서 스타일 디자인의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 후자는 의류 스타일 디자인의 필요성으로, 구조 개발과 스턴트 처리를 통해 동시에 조작하고 수정하는 것과 유사하며, 평면 효과에서 처리하기 어려운 의류 범프, 주름, 곡선, 파동, 복잡한 선이 구조 설계에서 충분히 나타납니다.

모든 시대, 매 시기, 각 분야마다 어떤 선진적이거나 유행하는 정신 조류가 있는데, 이런 특정 시기의 특정 정신 조류는 반드시 의류 디자인 이념에 대한 추구에 반영될 것이다. 1960 년대는 문화상의' 반문화시대' 로 20 세기 변화가 가장 큰 시대다. 전통적인 문화 형식, 가치관, 이데올로기, 심지어 패션의 고아한 이념까지 버려졌다. KLOC-0/960 년대에 사회는 베트남 전쟁, 미국 민권운동, 유럽의 각종 급진적인 정치사조, 중국의 * * 등과 같은 큰 변화를 겪었다. 이 시기에 고급스럽고 우아한 패션은 젊은이들에게 버림을 받았고, 그들은 급진적인 헤어스타일, 짧은 치마, 히피 스타일과 같은 새롭고 독특한 새로운 디자인을 추구했다. 1960 년대가 반항을 상징한다면 1970 년대는 성격이 없는 10 년이라고 할 수 있다. 이 기간 동안 베트남 전쟁이 막바지에 접어들면서 서방 국가들은 석유 위기가 발생해 달러 가치가 하락했고, 60 년대부터 시작된 경제 번영은 역사 유적이 되었고, 60 년대의 낙관은 신세대의 비관으로 대체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희망명언) 이 10 년은 무미건조한 10 년이다. 두꺼운 밑창, 핫팬츠, 폴리에스테르 셔츠, 나팔바지, 향수, 미래감이 없는' 펑크', 반짝이는 디스코 의류가 이 시대의 주류다. 1980 년대에는 격동, 반란, 도전에서 안정, 보수, 자만에 이르기까지 독특한' 야피즈 문화' 가 생겨났다. 그래서 여러 시기의 패션 디자인 이념의 전달체는 당연히 전위적인 패션 디자이너에게 떨어진다. 따라서 전위 패션의 디자인 이념은 시대, 시기, 특정한 정신 이념을 지도할 수 있다.

우리나라에서는 지역이 광활하고 남북의 차이가 크며, 서로 다른 민간 예술 풍격과 민간 의상 스타일이 형성되었다. 이런 스타일과 스타일은 수천 년 동안 풍속 습관이 축적된 결과이다. 예를 들어 민간 예술에서는 서북 황토가 높은 비탈에 있는 순홍색, 순록색의 중국식 브래지어, 결혼식장에서 입는 각종 장식품으로 장식된 빨간 저고리, 조끼, 향낭이 있다. 강남과 영남 지역에서는 민간 의상의 우아하고 청려함이 황토 고파의 짙은 색채에 해당한다. 이 모든 독특한 민간 의류 스타일은 전위 의류 디자이너에게 풍부한 창작 의식을 제공한다.

둘째, 연구 목적의 중요성

디자인은 의류 형성의 선도이며, 의류 선택과 의류 제작의 설정이다. 디자인이 없으면 옷은 무의식 상태에 있다. 프랑스의 유명한 디자이너 크리스틴 디오 (Christian Dior) 는 "내가 아는 모든 것, 내가 본 모든 것, 내가 들은 모든 것은 의류 덕분이다" 고 말했다.

혁신적인 디자인은 모든 디자인의 영혼이다. 아방가르드 의류 조형 구조 설계는 일반 의류 형식의 변화에 더 중점을 두고 있으며, 구체적인 구조를 바탕으로 추상 구조에 대한 과장이라고 할 수 있다.

오늘날, 동서양 문화의 충돌은 우리를 하나로 데려왔다 ... >; & gt

질문 7: 의상 디자인의 구체적인 디자인 방법 1. 구상, 지역 유행에 따라 의류의 허브, 요점, 패션 요소를 먼저 구상한다! 2. 재료 선택, 원단 선택, 액세서리, 장식 소재가 관건입니다! 3. 효과도에 따라 패턴 디자이너에게 기본 패턴을 만들어 조정할 곳이 있는지 확인해 달라고 요청합니다! 4. 템플릿에 따라 옷을 재단하면 이 과정에서 2 차 디자인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빌딩 블록으로 옷을 걸치고, 실제 효과를 보다. 만약 효과가 좋지 않다면, 최적의 효과를 얻을 때까지 제때에 조정해라! 5. 샘플옷을 만드는 것도 제작 과정의 2 차 디자인 과정입니다! 조정이 필요하면 제때에 조정해 주세요! 6. 견본 옷 완성! 테스트 설계 결과!

질문 8: 의류 개발 디자인 1 을 어떻게 잘 할 것인가. 디자이너의 지식 구조

1, 학습 능력

원시 학습은 또한 모방이라고도합니다: 경건한 모방 (다른 사람들을 두려워하는), 경쟁 모방 (우월한), 불안 모방 (다른 사람들과 동일하지만 시대에 뒤떨어지지 않는), 삼위일체 모방: 직접 모방 (아이들은 어른을 모방하고 원숭이는 담배를 피우는 법을 배웁니다), 간접 모방 (축적, 요약, 요약 ), 크리에이티브 모방 (우중선우혁신의 전승, 반항 비판) 사실 의류 디자인은 혁신 발명의 전 과정, 대담한 디자인, 과감한 개조, 대담하고 실용적인 신기술, 신소재, 신공예다.

의상 디자인의 구상 단계는 어느 정도 머리 속의 스타일에 대한 선택이다. 디자인은 일종의 창조이지만 발명이 아니다. 유례없는 디자인이 없다. 그래서 디자인은 반드시 선인을 본받아야 한다. 의상 디자인에는 더욱 그렇다. 의류의 변화 과정은 연속적이고 중단되지 않기 때문이다. 각 의류는 인류 의류 문화의 변천사 길에 있으며, 승전 후의 한 부분이다. 선배에게서 배우려면, 그들의 성과와 경험을 겸허하게 배우고 연구해야 한다. 의상 디자인의 경우 가장 먼저 배워야 할 것은 의류의 역사이다. 디자인에서 현재의 유행을 정확히 파악하려면 의류의 과거 변화를 이해하고 변화의 법칙을 파악해야 하기 때문이다. 우리가 디자인에서 선인을 능가하려면 먼저 그들의 역사적 경험과 전통 기예를 배워야 한다. 우리는 중국의 의류사를 배워야 할 뿐만 아니라 서구의 의류사를 배워야 할 뿐만 아니라, 세계 각지의 기존 민족 의류도 배워야 한다. 특히 우리 중국인에게 세계 선진국을 디자인에 따라잡고 진정으로 국제와 접목하려면 자신의 역사를 알아야 할 뿐만 아니라 서양 의류의 변천을 이해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 * * * * 의 국제적 인지도에 직면하여, 흡수와 차용을 할 때, 오로지 표절이나 복사가 아니라 자신의 견해와 견해를 갖게 된다.

또한 참고의 폭에 주의해야 한다. 동서고금의 의상 문화 외에도 다른 분야를 섭렵하고 차용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의류는 종합적인 문화 현상으로 사회과학과 자연과학의 각 분야를 다루고 있기 때문이다. 디자이너의 일은 매우 복잡하다. 그는 현지 역사의 흐름과 당시의 시장 변화를 파악해야 할 뿐만 아니라 자신과 경쟁사의 실력도 잘 알고 있어야 한다. 그는 또한 생산을 조직하고, 자신의 설계 의도를 실현하고, 기업에 이윤을 가져다 줄 수 있는 능력과 실력을 가져야 한다. 따라서 디자이너는 광범위한 소양과 풍부한 경험, 삶을 사랑하고, 모든 것에 관심을 갖고, 강한 호기심을 가져야 한다. 이렇게 하면 아이디어를 설계할 때 생각을 넓히고 널리 참고할 수 있다. 거인의 어깨에 서 있어야 전임자보다 높은 작품을 디자인할 수 있다. 이것이 참고의 중요성이다.

2, 디자인 능력

예측 → 정보 수집 → 계획 → 개발 계획 → 설계 생산 → 판매 → 정보 피드백 → 요약 디자인은 창조의 과정이다.. 좋은 생각이 생기면, 그 다음에는 어떻게 이 생각을 완성하고 실현할 수 있을까 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디자인 아이디어를 종이에 그리는 것은 디자인의 완성이라고 할 수 없고, 단지 디자인의 시작일 뿐이다. 의류 디자인 효과도는 디자인 창의성의 시각적 표현 중 하나이며, 이런 디자인 아이디어가 실현될 수 있을지, 또한 특정 의류 소재를 사용하여 특정 기교를 활용한 재단과 제작 기술을 활용해 탐구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예술명언) 그러므로 디자이너로서, 재료의 성능, 절단 방법, 제작 공예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면, 당신의 생각은 분명히 중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당신은 종종 많은 디자인 렌더링이 아름답다는 것을 알 수 있지만, 실제로는 할 수 없거나, 억지로 만들어도 입을 수 없다. (혹은 입을 생각이 없어서, 전혀 움직일 수 없고, 한 걸음도 못 가고, 팔을 들 수 없고, 허리를 구부릴 수 없기 때문이다.) 디자이너에게 재단과 제작의 기본 기술을 익히는 것은 필수일 뿐만 아니라 필수적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사실, 많은 디자인 기술과 디자인 감각은 종이 이야기가 아니라 실제 제판, 자르기, 바느질 과정에 있습니다. 의류에서 소위 "선" 과 "모양" 은 종이의 선과 모양이 아니라 3 차원 공간의 선과 모양이다. 이런 느낌은 3 차원 공간의 실전 훈련에서만 진급될 수 있다. 파리의 고급 의류 디자이너든 일반 의류 업체의 디자이너든, 자신의 디자인 의도를 그림으로 표현하는 것 외에도 주로 입체적인 의류 스타일링에서 디자인을 파악한다. 그래서 파리 고급 패션숍협회 산하의 의류학교든 뉴욕의 FIT (뉴욕 패션기술학원) 나 일본 문화패션학원이든 디자인 인재를 양성할 때 제판, 자르기, 제작기술은 모두 학생이 필수다 ... >>

질문 9: 크리에이티브 의류 디자인 소개-의류 디자인의 정의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의류 스타일을 디자인하는 산업입니다. 오늘날 세상에는 시디알과 샤넬과 같은 성공적인 패션 디자이너들이 많이 있습니다. "디자인은 계획, 구상, 설정 방안, 이미지, 그리기, 조형의 의미도 담고 있다." 의상 디자인 과정은 "디자인 객체의 요구에 따라 구상하고, 효과도와 평면도를 그린 다음, 도면에 따라 제작함으로써 디자인의 전 과정을 완성하는 것" 입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패션 디자이너들은 프랑스와 영국에 집중되어 있다 ... 아시아의 유명한 패션 디자이너들은 모두 일본에 집중되어 있다. 일본은 특히 890 년대와 2 1 세기 초의 의류에서 큰 성공을 거두었다. 중국에는 대형 의류 가공 공장이 많이 있습니다! 중국에는 패션 디자이너가 많지만 대부분 중국에서만 유명하다. 대학에서 무엇을 공부합니까? 육성 목표: 기업사업 단위, 학교, 과학연구 기관에서 의류와 의류 디자인, 교육, 과학 연구에 종사할 수 있는 고급 전문 인력을 양성하다. 의류 예술 디자인의 배양 요구 사항: 학생들은 마르크스주의의 기본 원리를 파악해야 한다. 중국 의류 방직 산업 발전의 관련 방침, 정책 및 법규에 익숙하다. 의류 및 의류 디자인에 대한 체계적인 이론 지식이 있다. 의류 눈의 성능을 이해하는 테스트 방법, 중국 전통 의류 문화를 잘 배우고 국내외 현대 의류 정보를 파악하고 운용하는 데 능하다. 높은 설계 수준, 강력한 기술 생산 능력 및 예비 연구 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이 학과의 새로운 성과와 새로운 발전을 이해합니다. 높은 문화적 소양을 가지고 있고, 또한 일정한 기업 관리 능력을 가지고 있다. 외국어 도구를 익히는 데 있어서, 비교적 전문적인 서적 읽기 능력, 일정한 청력과 초보적인 작문, 말하기 능력을 갖추어야 한다. 의류 예술 디자인의 주요 과정: 중외 의류사, 중국 민족 의류사, 의류 스타일링 기술, 의류 디자인 기초, 패션 일러스트레이션 기법,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 인체공학, 의류 재료 기술, 의류 개론, 컴퓨터 응용, 의류 눈 표현 테스트, 의류 디자인, 눈 장식 디자인 등. 실천 고리: 교학조직 학생들을 결합해 사회조사, 기업실천 등 실천 활동에 참여한다. 학습 연한: 4 년. 졸업생은 경공, 방직, 상업, 대외 무역 등의 부문의 의류 공장이나 의류 디자인 단위에서 의류, 의류 디자인, 연구에 종사하며 의류, 의류 디자인 교수에도 종사할 수 있다. 수여 된 학위: 문학 학사. 3 분류 및 취업 방향 의류 디자인 및 공학과 (의류 디자인 방향) 의 양성 목표는 의류 디자인, 의류 구조 및 공예, 의류 관리 등 지식과 실천력을 갖춘 고급 전문 인력을 양성하는 것이다. 주요 전문 과정은 의류 사진, 전문 스케치, 평면 구성, 입체 구성, 의류 과학 개론, 의류 일러스트레이션 기법, 의류 디자인, 의류 색상, 의류 재료학, 의류 구조 디자인, 의류 공예학, 의류 CAD, 입체 절단, 의류 공예 및 디자인, 의류 생산 관리, 의류 마케팅, 의류 마케팅 취업졸업생은 의류 생산판매업체, 의류과학연구단위, 의류업계 관리부, 신문출판기관에서 의류제품 개발, 마케팅, 의류이론 연구 및 홍보평론에 종사할 수 있다. 의류 디자인 및 엔지니어링 전공 (방직 디자인 방향) 의 양성 목표는 우수한 민족 전통을 계승하고, 중외 방직 장식 패턴의 발전 역사를 전면적으로 이해하고, 전통 방직 디자인과 현대 방직 디자인 및 장식 디자인 지식과 기술을 체계적으로 습득하고, 실천력이 강한 방직 장식 디자인 고급 전문 인재를 양성하는 것이다. 주요 과정은 중국과 외국 섬유 패턴의 역사, 섬유 재료 과학, 섬유 가공의 기초, 섬유 패턴, 장식 색상, 섬유 마케팅, 섬유 디자인 소개, 섬유 예술 디자인, 의류 직물 디자인, 실내 직물 디자인, 섬유 전시 디자인, 섬유 패션 출시 디자인, 사회 조사, 전문 연습, 컴퓨터 지원 디자인입니다. 취업졸업생은 방직 생산판매기업, 과학연구단위, 방직의류업계 관리부에서 방직디자인, 개발, 마케팅, 관리 등에 종사할 수 있다. 의류 디자인 및 엔지니어링 (의류 액세서리 디자인 방향) 의류 디자인, 액세서리 디자인, 스카프, 신발 양말, 허리 장식, 모자, 가방 디자인 및 의류 장식 디자인 능력을 갖춘 응용 예술 디자인 인재의 주요 과정 요소 육성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