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틀스 ("비틀즈", 때로는 "비틀즈" 로 번역됨) 는 세계 음악사의 기적이다. 전 세계에서 이렇게 뜨겁고 지속적인 열풍을 이겨낸 밴드는 단 한 번도 없었고, 록 음악이나 서방 사회에 이렇게 깊은 흔적을 남기고 시대를 연 밴드는 한 번도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록, 록, 록, 록, 록, 록, 록) & ltbr & gt
1960 년, 독일 함부르크에서의 그들의 공연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기 시작했고, 어느 정도 성공을 거두었고, 이름도 이전에 사용했던 비틀즈로 바뀌었다. 그들이 영국으로 돌아온 후, 리버풀에 있는 한 음반 판매업자의 아들인 브라이언 에이프 스탠은 밝은 미래가 있다고 생각하며 자원해서 매니저가 되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국명언) 말년에, 엡스타인은 비틀즈 사업을 적극적으로 계획하고 추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였으며, 비틀즈의 다섯 번째 멤버라고 불렸다. 1962 년 비틀즈의 첫 싱글' 나를 사랑하면 한다' 가 발매돼 큰 반향을 일으켜 히트곡이 됐다. 그리고' 제발, 제발, 제발' 이 그들의 첫 우승 노래가 되었다. 1963 은 영국 삼도에서 열렬한 환영을 받았고,' 너의 손을 잡고 싶다' 등의 노래는 일년 내내 명단에 올랐다.
비틀스 정말 전설적인 밴드입니다. 1959 에 설립된 이 리버풀 밴드는 누구나 다 알고 있다. 밴드는 네 명으로 구성되어 새로운 음악 스타일을 많이 만들어 많은 새로운 생각과 개념을 자극하고 팝송의 형식과 내포를 풍부하게 했다. 1969 년까지 비틀즈는 내부 분열로 해체됐고, * * * 수십 곡의 대표작과 20 여 장의 클래식 음반을 동시적으로 만들어 4 개 대표 기간으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초기이고, 앨범' 비틀즈를 만나다' 를 대표했다. 둘째, 1965 의 고무혼은 그들의 심각한 실험기간을 대표한다. 셋째, SGT Peeper 의 독심 클럽 밴드는 신비한 환각 시대를 대표한다. 넷째, 화이트앨범 (1968) 과 이후 화이트앨범과 비틀즈 선집에서 드러난 백가쟁명의 성숙함.
당시 사회와 마찬가지로 60 년대의 대중음악은 이제 막 시작되었다. 비틀즈의 출현은 젊은이들에게 새로운 음악을 가져왔고, 곳곳에 활력이 넘친다. 그들의 음악은 빠르게 변하고 성장이 빨라서 몇 년 만에 전 세계를 정복했다. 사람들은 그들을' 음악의 신' 이라고 칭찬하며 그들을 미치게 한다. 비틀즈에 침투하지 않은 현대 팝 뮤지션은 몇 명입니까? 미국의 젊은이들이 록 음악으로 혼란, 혼란, 공허감을 떨친다면, 영국의 젊은이들은 록 음악으로 빅토리아 시대에 남겨진 각종 낡은 도덕규범과 전통적 가치관을 돌파한다. 그들의 가장 큰 유사점은 물질적으로 충분한 향락에서 진취정신을 없애고 싶지 않다는 점이다. 격렬한 록 폭풍 속에서 전통적 이성에 대한 부정과 건설에 대한 더 자유롭고 인도적인 미래에 대한 열망을 표현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로움, 자유로움, 자유로움, 자유로움, 자유로움, 자유로움, 자유로움, 자유로움 비틀즈의 출현은 처음으로 록 음악이라는 이름으로 이 시대의 가장 상징적인 영적 우상이 되었으며, 당시 음악계도 큰 충격을 받았다. 비틀즈의 음악 주제는 심오하고 내용이 광범위하여 록 음악의 진정한 본질을 정신적으로 반영할 수 있다. 세계 록 음악사에서, 그들과 그들의 영혼 존 레논은 공인된 진정한 록' 대부' 이다.
"내일을 멀리 까맣게 잊고 있다" 는 근심 걱정 없는 심정. 비틀즈의' 더 행복하세요' 는 당시 영국 무대에 가득 찼던 진부하고 슬프고 늙고 시대에 뒤떨어진 분위기를 쓸어버리고 영국의 젊은 세대를 거의 미치게 했다. 미국의 부상은 영국에서 비틀스 팝 음악의 통치권의 종말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