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남자 헤어스타일 - 크리에이티브 디자인에 관한 시

크리에이티브 디자인에 관한 시

1. 디자인에 관한 시, 광고어나 편액 창작을 원하십니까?

1.' 강남 기억' 당 백거이

강남의 풍경은 매우 아름답다. 그림 같은 풍경은 이미 사람들에게 익숙하다.

해가 뜰 때, 강 속의 붉은 꽃이 불을 이기고,

봄에는 강물이 파랗고 나는 강남을 잊을 수 없다.

그것을 바꾸다

강남을 당신 가게 이름으로 바꿔 주세요.

XX 는 괜찮고 풍경은 늙고 익숙하다.

사진 속의 사람은 매우 아름답다.

경치가 아름답고 웅장한데, XX 를 기억하지 못하시겠습니까?

시를 쓰지 않고, 해음, 기억하기, 웃기는 것을 추천합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아직도 예전처럼 평평하고 싶습니까? 저희 XXXXXX 그래픽 디자인 회사에 오세요.

2. 창의성을 묘사하는 시는 1 입니다. 능력 있는 창의적인 사람은 자신의 일이 단지 광고나 광고 그룹일 뿐이라고 생각하지는 않지만, 제품 판매에 영향을 미치는 다른 요소들을 이해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일명언)

2. 정말 우수한 창작자가 좋은 말을 할 수 있는 것보다 더 흥미를 느끼는 것은 실사구시이며, 달콤한 말보다 마음을 감동시키는 것에 더 만족한다.

3. 창의성은 기업 운영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이지만, 그것은 단지 하나의 부분일 뿐, 모든 것이 아니기 때문에 모든 일에 이행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크리에이티브,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4. 훌륭한 창작작품은 항상 성공한 브로커 대선의 축, 즉 과거, 현재, 미래라고 굳게 믿는다.

근면한 사람은 그의 통찰력이나 사고의 신선도와 창의력이 그의 근면함에 의해 손상될 수 있다 하더라도 칭찬을 받는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창의력에 관한 몇 가지 문장을 제공하십시오. 창의력의 운용과 자유의 창조활동이 인간의 진정한 기능이라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인간의 창조적 활동은 인간의 현실 기능이다. 그것은 인간이 창조에서 진정한 행복을 발견 밝혀졌습니다.

아놀드 천재의 가장 본질적인 특징은 창조이다. 속담은 사람이 늙으면 익장할 수도 있고, 늙지 않으면 먼저 쇠약해질 수도 있다. 관건은 나이가 아니라 창의력이다.

루르칼스키 창조자가 진정한 즐거움이다. 셜록, 천재적인 사람, 슈퍼맨의 성격을 가지고 있어, 결코 규칙을 따르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스탕다의 독립은 천재의 기본 특징이다. 기쁨의 이름은 창조이다.

셰인, 세상의 모든 아름다운 것들은 창의력의 열매입니다. 밀은 창조만이 행복이다.

창조된 생물만이 생물이다. 로만? 롤랜드가 창조해야 할 것에 비해 이미 창조한 것은 보잘것없다.

우고는 내가 만들었기 때문에 나는 살아 있다. 로만? 롤랜드, 우리는 우리가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을 얻고, 우리가 아직 가지고 있지 않은 새로운 것을 창조하고 싶다! 골키는 편협한 세상에서 광활한 세계로의 여정으로 기복이 심하다.

타고르의 생활은 정적이 아니라 정지와의 투쟁, 창조, 창조,' 영원한 낡은 것' 의 매력에 대한 영원한 저항입니다. 로만? 롤랜드의 상상력은 지식보다 더 중요하다. 지식은 한계가 있고 상상력은 세상의 모든 것을 요약하고 진보를 촉진하며 지식 진화의 원천이기 때문이다.

엄밀히 말하면, 상상력은 과학 연구의 진정한 요소이다. 아인슈타인 외국인 유학생들의 중국 학업 성적은 종종 함께 공부하는 미국 학생보다 훨씬 낫다. 그러나 10 년이 지났지만 과학 연구 성과는 남보다 훨씬 적었다. 미국 학생들의 사유가 활발하고, 손재주가 강하며, 창조정신이 있기 때문이다.

사실, 지식을 배우는 목적은 만드는 것이 아니라, 탐욕스러운 음식처럼 쓸모가 없을 뿐만 아니라 소화하지도 않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지식명언) 상상력이 없는 사람, 혁신적인 기술이 없는 사람, 영원히 평범하고 무능하며, 영원히 다른 사람을 살피고, 영원히 쉴 새 없이 지껄이는 사람을 양전닝.

만약 네가 다시 거드름을 피우면, 너는 틀림없이 바보일 것이다. 디드로의 경쟁 우위의 비결은 혁신이다. 지금은 역사상 어느 때보다도 그렇다.

창의성은 혁신의 필수 조건이며, 기업 문화는 창의성을 제창한 다음 창의력을 혁신으로 변화시켜 경쟁의 성공을 이끌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크리에이티브,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미국 미래학자들이 혁신에 대한 방법은 신세계다. 가장 중요한 것은 지식이 아니라 사고다.

랑가명' 혁신의 수수께끼' 는 혁신이 인간이나 집단의 개체로서 두드러질 때, 사람들이 규칙적으로 행동하는 생존 자세는 시대가 용인할 수 있는 것이라면, 혁신이 인류의 생존과 경쟁에 없어서는 안 될 자질이 될 때, 그것은 일종의 자기 좌절과 다름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김마' 20 세기 로맨스 +265438' 재능 있는 사람은 사실 일이 가장 적을 때 가장 많이 일한다.

그들이 구상하고 성숙한 생각을 하고 있기 때문에, 그런 다음 그 생각들은 그들의 손을 통해 표현된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다빈치는 진리를 찾는 장정에서 배우고, 계속 공부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창조적으로 공부해야 산을 넘어설 수 있다.

화천재는 일하고, 천재는 창조하고, 바보는 영원히 반복한다. 슈만의' 음악과 음악가' 천재의 가장 기본적인 특징 중 하나는 독창성이나 독립성, 그 다음으로는 그 사상의 광범위함과 깊이, 마지막에는 이런 사상과 이상이 당대 역사에 미치는 영향이다. 천재는 항상 그의 창조로 새롭고, 전례가 없거나, 예상치 못한 현실 세계를 열어 준다. (조지 버나드 쇼, 자신감명언)

벨린스키의 좋은 아이디어의 가치에는 상한선이 없다. 아이디어는 모든 부의 출발점이다.

나폴레옹 힐의 의학 발명, 기술 혁신, 혹은 어떤 사람의 사업상의 업적, 일의 크기에 관계없이 인류의 진보는 사람들이 하나의 이상을 이루기 전에 이미 예견하고 갈망했기 때문이다. 비행기와 위성은 우연한 발명이 될 수 없고, 단지 과학자의' 이상' 의 실현일 뿐이다.

로빈은 도처에 창조된 곳이고, 매일은 창조의 시간이며, 모든 사람은 창조자이다. 타오 싱지 (Tao Xingzhi) 는 창의력이 없다고 느낀다면, 그건 중요하지 않습니다. 창의력을 가진 사람을 찾으십시오.

그러나 이렇게 현명하지 못한 사람이 대다수를 차지한다. 푸닝 델만 창작은 인류 사회 발전의 계단이자 민족 발전의 영혼이다.

창조는 인재의 본질이다. 창조는 극복하고 혁신하는 사고 관성이다.

창의력의 위축은 민족 활력의 질식으로 이어졌다. 창작은 일종의 정심 이후의 즐거움이다.

창작은 긴 과정일 수 있으니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마라. 창조의 신비는 밤의 어둠처럼 위대하다.

지식의 환각은 아침의 안개와 같다. 인도 타고르의 "새" 는 호기심을 과학적으로 사용합니다. 호기심이 필요하지만 호기심은 과학이 아닙니다.

영국 버나드의' 창조' 는 만물의 싹을 포함해서, 나무에 꽃이 피는 것처럼 생명과 사상을 배양한다. 프랑스 모포산의' 생활' 이 위대한 이유는 이 발견들이 만인의 재산이 되었기 때문이다.

러시아 투그네프 로정 만물이 자란 곳에서 조각가는 천 명의 재건자보다 낫다. 미국 호라스의 실천, 창조, 혁신, 자신을 방종하지 마라.

미국 마르츠의' 창조생활' 친숙함은 체험이고, 장인은 창조이다. 서특리의' 노트 발췌' 는 발명되지 않은 진리, 즉 창조정신을 감히 탐구한다. 감히 문명화되지 않은 변방에 들어가는 것은 개척정신이다.

창작할 때 깊이 본다. 개방할 때 멀리 본다. 타오 싱지 (Tao Xingzhi) 의 창조 과정은 발견과 발명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한 가지 일을 새로운 방식으로 하거나 생각하는 것을 창조 과정이라고 한다. -미국. 메스키? 나는 인생에서 가장 큰 자극은 새로운 것을 표출하고 낡은 관념에 얽매이지 않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야만 우리는 자유롭게 새로운 아이디어를 찾을 수 있다. -아름다워. 로저? 규칙을 깨는 것은 창의력을 키우는 데 꼭 필요한 조건은 아니지만 하나의 길이다.

로저의' 폭로' 큰 지혜가 이길 수 있는 이유는 온 도시가 배운 곳을 다 알고 있기 때문이다. "정말 그래?" " 이런 문제를 제기하는 것은 필연적이다.

4. 크리에이티브 고시 그림: 이오답 주재연서 1, 크리에이티브 입고; 노래 zengfeng \ "창고 guangfeng 에 \"; 이오 () 는 주재연서 () 에 답한다.

선생님: 스승의 전승, 스승의 전승, 여기서 말하는 것은 전승입니다. 이 두 문장의 대의는 의미와 단어를 모두 창조해야지, 전인을 답습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창의력은 문학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다. 한유는 "그의 뜻을 배우고, 그의 말을 배우지 않는다" 고 주장하고, 이호는 더욱 철저히 주장했다.

혁신을 강조하는 방면에서 이 명제는 옳지만 문화유산을 배척하고 제대로 계승해야 한다는 뜻으로 해석해서는 안 된다. 강은 바다로 달려가 바다로 달려가는데, 언제 서방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노력하지 않는 젊은이는 슬프다. (한악부' 장가행') 무엇을 배우든지 먼저 결심을 해야 한다. (주) 검봉은 맷돌, 매화향은 쓴 추위에서 나온다. 붓이 떨어지면 비가 내리고, 시는 너를 울게 한다. (두보) 가짜 몸을 깎지 말고 다사님으로부터 배워라. (두보) 배우고 취하여 쌓고 얇게 하다. () 당신이 깊은 개울 근처에 있지 않는 한, 당신은 지면의 두께를 모른다. (견자) 날지 않으면 하늘로 날아오른다. 말하지 않으면 사람을 놀라게 한다. (시마 키안) 자신을 모르는 사람에 대해 걱정하지 말고, 당신은 사람을 모른다. 호랑이 굴에 들어가지 않고서야 어찌 호랑이를 잡을 수 있겠는가? (한수) 만약 네가 멈추지 않고 흐르면, 너는 할 수 없다. (한유) 여산의 진면목을 모르지만, 너는 이 산에 있다. 뜬구름이 눈을 가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네가 가장 높은 경지에 있는 것을 두려워한다. (왕안석) 규칙을 지키지 않으면 방원 할 수 없다. (맹자) 병채화가 꿀을 따면 누구를 위해 노력합니까? 창고에 들어가다. 천 검을 보면 그 기구를 알 수 있다. (리우웬) 자기가 사람을 알 수 있는 것을 보고, 오늘을 보면 옛것을 알 수 있다. ("여씨 춘추") 차이의 호리. (한서) 어느 날, 나는 장풍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돛을 올리고, 깊은 바다를 건널 것이다. (이백) 내 마음은 자석이라 남방이 쉬지 않는 것은 아니다. (문천상) 침몰선 옆, 천돛이 지나가고 병나무가 앞에 있다. 촌마다 자신의 장점을 가지고 있다. (굴원) 하지만 그가 정복하기도 전에 그는 죽었다. 영웅은 항상 눈물을 흘리고 있다. (두보) 봄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야 하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려야 한다. (리 shangyin) 봄 바람이 말굽 질병 으로 가득, 하루 장안 꽃 을 볼 수 있습니다. (멩 교외) 봄 정원, 살구 벽 을 닫을 수 없습니다. (예 shaoweng) 봄 밤 가치 딸. (수시) 할 수 있는 만큼 좋고, 할 수 있는 만큼 나쁘면 나쁘다. ("너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 (북제서) 만약 당신이 직설적이라면, 만약 당신이 서투르다면, 당신이 논쟁을 잘 하지 않는다면. (노자) 당신의 예술에 충실합니다. 당신은 나이를 모르고 부와 명성을 구름처럼 날려버립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두보) 사람이 오래오래, 천리 밖에 있기를 바랍니다. (수시) 만약 네가 끊임없이 방해받는다면, 너는 그것에 방해를 받을 것이다. ("한서") 당국자는 미혹되고 방관자는 맑다. ("신당서") 제가 가지러 갈게요. 바다를 보니 깊은 뜻이 가득 담겨 있다. (리우웬 동방 일출 서양비, 길은 맑지만 맑다. (류우석) 책을 백 번 읽었는데, 그 뜻은 두말할 나위도 없다. ("삼국지") 만권의 책을 읽고, 붓을 신처럼 쓰다. (두보) 책을 읽는 방법은 차근차근 익으면 교묘할 수 있다. 만권의 책을 읽고 만리길을 걷다. (주) 강을 낭비하지 않고 천고로 흘러간다. (두보) F 는 매사에 준비 (사전) 가 있으면 성립하고, 준비하지 않으면 폐기한다. ("예기") 남의 입을 막기 위해서는 방천보다 못하다. (표준어) 배우지 않고, 뜻이 없으면 배우지 않는다. (제갈량) 바람이 쓸쓸하고 물이 식어서 장사는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 (전국 정책) 공사가 그 일을 잘하려면, 반드시 먼저 그 기구를 이용해야 한다. 공자는 고대에 큰일을 이루었고, 위대한 재능뿐만 아니라 인내심도 있었다. 관중의 도구는 장인이고, 관중의 환자는 좋은 의사이다. 시간은 화살과 같고, 해와 달은 쏜살같이 빠르다. 하늘 높은 새가 날 수 있다. 그러나 중국이 우리의 우정을 유지하는 한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왕보) 밝은 달이 하늘을 날고, 하늘 끝 * * * 이 때. (장구령) 봄의 강풍처럼 밤에 불어와 배나무 만 그루의 꽃잎을 불었다. (삼삼) 일단 산꼭대기에 오르면 산의 시야가 좁다는 것을 알 수 있다. (du fu) 불행한 사람, 축복은 의존한다. 행복은 솥에 있다. ("노자") J 는 자기가 원하지 않는 것을 남에게 행하지 마라. ("논어") 듣는 사람은 너를 밝게 하고, 편심은 너를 어둡게 한다. ("자통치제인") 토끼 애견을 만나는 것은 늦지 않다. 소 잃고 외양간 고치는 것은 늦지 않다. 의용을 보는 것은 용감하지 않다. ("논어") 강산이 인재를 대신하여 각각 수백 년 동안 바람을 피웠다. (조 이순신) 김옥은 그 밖에서 패배했다. (유기) 가까운 물은 쉽게 달을 얻을 수 있고, 양은 쉽게 꽃나무 봄을 얻을 수 있다. (Sulin) Zhu 근처에 붉은 색, 멕시코 근처에 흑인이 있습니다. (조의) 하나의 패턴에 얽매이지 말고 인재를 떨어뜨리지 마라. (공 zizhen) 죽은 후, 최선을 다했다. (제갈량 "마지막 선생님") 국난을 위해 목숨을 바쳤다가 갑자기 귀국했다. (조식) 군자 성인의 아름다움, 성인이 아닌 악. ("논어") 군자는 마음이 좁은 사람이지만 초조하고 불안하다 ... (공자) 군자는 근심하고 가난하지 않다. 군자의 교분이 물처럼 담담하다. 가난할 때는 변화를 생각하고, 청운의 뜻을 저버리지 않는다. (왕보) 노마지는 천리에 있다. 열사들은 만년에 용기가 충만했다. (조조) 이화원 융달, 버들개지 경풍. (연 슈) 흐르는 물은 부패하지 않고 가족은 죽지 않습니다. ("석록춘추") 길이 멀고 수리가 멀다. 오늘, 멀리 수리하면, 나는 위아래로 찾을 것이다. 봄진흙이 되어 더욱 꽃을 보호하다. (공 zizhen) 석양과 외로운 qifei, 가을 물 * * * 하늘은 같은 색상입니다. (왕보) 인수합병은 적자로 가득 차 있지만 수익은 제한되어 있다. (상서) 메이슨의 눈은 하얗지만 눈은 향기를 잃었다. (로메포) 퇴폐는 시작도 없고 싱그러우며 끝이 있다. 민감하고 배우기를 좋아하다. (악비) 숲 속의 목미는 바람이 반드시 파괴될 것이다. (구당서) N 은 조금씩 푸르러져서 봄빛을 움직일 필요가 없다. (왕안석) p 피부가 존재하지 않으면 머리카락은 어떻게 부착됩니까? (좌전) 하루살이가 나무를 흔들면 우습다. (한유) q 그 레고, 그 화소. (송옥) 그 몸.

5.' 창의적인' 고시화는 어떤 질문을 해야 합니까? 어떤' 창의적인' 고시가 있나요? 그러나' 창조' 는 현대 단어이지 고대 시인이 시를 쓰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제재가 아니다. 창의력과 비슷한 주제는' 창조' 와' 혁신' 이다. 고대인들은 종종' 창조' 와' 혁신' 을 사용하여 조대의 교체와 시대의 쇄신을 묘사하고, 후세 사람들은 선인을 따라잡고 세상을 바꾸었다.

"혁신" 에 대한 이야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저는 예악을 가세 배경으로 계승하여 추모사를 빌려 택배 문장 한 편을 보내고 싶습니다. 출처: 슈나이암의' 수호전'.

2. 초목 백년 새 비 이슬, 차서 구만리. 출처: 슈나이암의' 수호전'.

해석: 초목은 백 년을 살았고, 매번 새로운 이슬이었고, 이 나라는 그렇게 많은 역사를 기록했다. 국가가 변하지 않고 왕조가 끊임없이 변한다고 말해야 한다. 백성들도 실크가 있고 베란다에 음악을 틀어 태평 이후의 번영을 뜻한다. 왕조가 바뀌어 전란에서 태평성세, 전란성세에 이르기까지 세계의 대세는 결국 평화롭다.

3. 침몰선의 한쪽에서 천돛이 지나가고 만목춘에는 수천 그루의 병나무가 있다. 출처: 유우석' 양주 제 1 회 롯데'

해석: 침몰선 옆에는 천선이 지나가고, 병나무 앞에서도 봄을 다투고 있다.

4. 복잡함을 제거하여 삼추나무를 단순화하고, 다른 기준으로 새로운 2 월꽃을 가져온다. 에서: 청 Banqiao "서재"

해석: 첫 번째 부분은 가장 간결한 필묵으로 가장 풍부한 내용을 표현하는 것을 제창한다. 예를 들어 난초 대나무의 그림은 가지와 등나무 사이를 쉽게 흐르며, 번잡함을 단순하게 하여 삼추의 나무처럼 보이게 하고, 가늘고 완곡하며, 가지와 잎이 촘촘하게 보이지 않게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2 부 연맹은' 스스로 노력하여 스스로 등골을 세워야 한다' 고 주장했다. 물결에 따라 흐름을 따라가지 마라. 우리는 혁신의 길을 열어야 한다. 2 월의 꽃처럼 꽃이 만발하고 생기발랄하다. 다른 새로운 스타일을 만드는 것입니다.

5. 단신은 혁신에 대한 그의 열망을 잃지 않았다. 그의 백발은 여전히 불완전하다. 보낸 사람: 수 씨.

해석: 야망이 꺼지지 않고 새로운 기대가 있다는 뜻이다. 백발인은 여전히 진리와 눈부신 경험을 찾아야 한다. 천리 노마지의 의미

6. 장강의 뒷물결은 앞물결을 밀고, 인간 신인은 옛사람을 쫓는다. 출처: 저자는 알 수 없다 "zengguang xianwen"

해석: 장강의 뒷물결이 앞물결을 밀고,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씩, 한 파도가 한 파도보다 낫다. 세계의 새로운 사람들은 대대로 선인의 발걸음을 밟고 변화하고 있다! 새로운 사물이 낡은 사물을 대체하는 것은 역사 발전의 필연적인 법칙이다.

7. 썰물이 될 때까지 강둑이 넓어지고 바람이 없어 외로운 돛이 불지 않았다. 출처: 왕완의' 북보산 아래 정박'.

해설: 눈은 이미 서서히 녹았다. 앞산이 녹은 물을 모아 장강의 수량이 점차 증가하여 강물이 점점 넓어지고 있다. 또한 돛이 강 중앙에 높이 걸려 창장 양안의 거리가 점점 넓어지고 있다. 상승하는 강물은 올바른 정풍과 결합하여' 바람이 없으면 나의 고독한 돛을 휘저어라' 를 만들어 장려한 대강 항해도를 그려냈다.

6. "창조" 를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 청대' 오수시': 조익이 생기발랄하고 일공이 영동하고 혁신적이다.

500 년의 새로운 구상을 추진하여, 천년감이 진부하다. 이백과 두보의 시는 천백 명에게 낭송되었는데, 지금은 읽어보니 더 이상 새로운 일이 아니다.

전국 인재가 배출되어 그들의 시와 인기가 수백 년 동안 전해질 것이다. 오직 한 눈만이 독립적이어야 하고, 많은 예술원이 있어야 한다.

난쟁이가 극장에 갈 때, 그들은 항상 다른 사람과 잡담을 한다. 내가 젊었을 때, 나는 영어를 말하는 것을 배웠지만, 나는 충분히 배우지 못했다.

네가 늙기 전에 3 분 7 일의 공부가 필요하다. 나는 시를 통해 가난한 사람을 자유롭게 이해할 수 없다. 왜냐하면 나는 시가 아직 창작되지 않았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곰 물고기는 자조하고 탐식하다. 그는 노력하고 싶지만 가난을 두려워한다. 2.' 하심랑 9 일' 송대: 류크장의 참 () 은 하늘과 땅이 어둡다.

견딜 수 없다. 내 마음은 혼란으로 가득 차 있다. 천 가닥의 우울함처럼 짜여져 있다. 생활 속에서 높은 곳에 올라 사해를 바라보는 것을 좋아하는데, 지금의 고층 빌딩에 감사드립니다.

눈을 들어 바라보니, 천 계곡의 가을기운이 완연하고, 내 가슴은 애정으로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저 평범한 백발이 성성한 선비일 뿐 뜨거운 눈물을 흘렸지만, 항상 중국의 땅을 위해, 고대인들에 오른 사람들처럼 자신의 생명을 위해 짧고 슬픈 울음을 터뜨리지는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지난 일에 대한 추억, 명예의 흥망, 모든 것이 사라졌다. 내가 젊었을 때는 한창 장년이었는데, 나는 위에 펜이 있는 줄 알았다.

이제 인재는 봄의 꽃처럼 시들고 우울하고 외로운 마음만 남는다. 늘 인민의 새로운 사상이 너무 적어서 남조 선인들의 희소한 분포만 말하는 것을 싫어한다.

중양절에 시를 읊을 때마다 천모자의 즐거움을 언급하는 것은 좀 지루하다. 국화에게 술을 마시지 않으면 국화가 사람을 너무 적막하게 웃게 할까 봐 걱정된다.

기러기 북비만 보고 어두컴컴한 석양이 점점 서쪽으로 가라앉는다. 3, "청" 당나라: 장구령은 황량한 교외에서 살다가 나중에 재발했다.

손가락이 새로운 사상을 전달하자 현이 원한을 불러일으켰다. 은은한 사고는 사람을 가슴 아프게 하고, 은밀한 상태는 여전히 생생하다.

성능감이 아닌가, 인심이 고르지 않다. 4.' 곽배신정' 당대: 돈이 시작된 오두막은 더욱 참신했고, 방림은 어제 시역했다.

야인은 석판로를 알고, 새는 꽃길을 안다. 느린 물이 집집을 맴돌고, 한가한 구름이 대나무 울타리에 걸려 있다.

집에 가면 술에 취해 말을 탈 줄 모른다. 5.' 노인의 노래' 당대: 왕건백발 노인이 황제의 생일에 울며 출경했다.

지금의 숭배는 더욱 참신하고, 목소리의 절반은 모두 잘못 불렀다.

7.' 디자인' 이라는 말에 사랑은 창의성과 디자인이 필요하다. 결혼은 경영과 관리가 필요하다. 비너스

디자인은 자유 의지입니다. 디자인은 정신의 구성이다. 디자인은 천재의 제멋대로이다. --다이 팬 (디자인 천재) "파괴"

언어로 디자인 정도를 표현하는 것은 또 다른 디자인 행동인' 디자인의 디자인' 이다.

디자인만 고려한다면 좋은 디자인을 하지 않을 것이다.

글로 미지의 희로애락을 디자인하여 한 번도 만난 적이 없는 너에게 준다. --관동 야크 "나는 이야기가있다. 술 있어요? "

진정한 디자인은 디자인이 아니라 뼈 속의 기질이다. --개척자 예술가 돛을 착용하는 "돛을 착용하는 이론"

나는 만 가지의 너를 만나는 방식을 설계했지만, 너를 붙잡는 방식인 글자를 설계하지 않았다.

하나님은 당신의 삶을 디자인 할 책임이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의 외모를 디자인 할 책임이 있습니다.

좋은 디자인 작품은 삶을 더 즐겁게 하는 디자인 작품이다. 경마장은' 주말 논사 생활' 을 짜지 않았다

세계에서 가장 잘 설계된 미로는 사람을 유인하는 의식이지, 사람의 내면적인 몸인 남파 삼숙의' 죽은 자의 노트' 가 아니다.

당신을 만나는 10,000 가지 방법을 디자인하십시오.

하지만 진짜 만남은 두렵다.

중국 디자인이 중국을 변화시키다. --유명한 건축가 daifan "daifan 유명한 말"

나는 너를 수용 할 수 없다는 것을 포함하여 모든 이야기를 디자인했다. 미래의 친애하는 이해의 목소리.

디자인은 영원히 자연보다 못하다. -장 \ "무언의 작별, 바람에 의해 전달 \"

운은 디자인의 잔류물이다. -"전 목적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