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꿀이 서리처럼 무겁다' 는 스타일리스트 쩡밍휘가 다시 한 번' 머리띠' 를 집어 들었다. 그가 사자자리를 위해 디자인한' 시크한 공자복' 은 매우 색다르다. 진정령' 이 두 사람을 위해 디자인한 머리띠는 모두 머리띠와 관련이 있고, 하나는 붉고 하나는 검고, 색채는 대비가 뚜렷하다.
헤어밴드가' 의류권' 으로 돌아왔지만 관련 스타일링 디자인은 대부분 남성 캐릭터와 관련이 있다. 여배우들은 여전히 평범한 금비녀를 쓰고 있고,' 색유리' 는 돌파구이다. 모든 직원은 머리띠를 가지고 있고, 머리띠는 리본으로 장식되어 있거나 귀 뒤에 떠 있다.
어떻게 말할까요? 궁정극 외에 다른 고장극은 너무 화려할 필요가 없고, 때로는 머리띠로만 정교한 헤어스타일을 디자인할 수 있다. 그 드라마들을 돌이켜 보면, 머리띠가 한 편의 드라마를 지탱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제작진의 경비가 부족해도 스타일리스트도 꽃놀이를 할 수 있다.
우리' 용족 전설' 을 보자. 그것은 머리띠를 극한까지 운용했다. 이 드라마의 스타일리스트는 구슬을 쓰지 않고 관객들에게 신화 세계의 아름다움을 보여 주었다. 원결영 꽃머리띠는 변하며, 때로는 귓가에 드리워져 있고, 때로는 머리카락과 얽혀 있고, 부드럽고 민첩하다.
전반적으로 용녀의 조형은 간단하지 않다. 헤어밴드와 의류의 코디, 녹색을 위주로 한 후 복장에 따라 약간의 수정을 한다. 그녀가 처음으로 인간으로 변했을 때, 그녀는 녹색 옷을 입고 있었다. 재봉사는 겹겹이 겹겹이 겹겹이 레이어드함을 보여 주었다. 연한 녹색에서 짙은 녹색까지 같은 색의 머리띠가 리본 스타일로 묶여 상투를 올리고, 나머지 머리띠는 태슬처럼 바람에 펄럭인다. 이런 간단한 아름다움은 옥관보다 질감이 더 있고, 부드럽고 선기가 있다.
남자 주인공 서야를 다시 보면 그도 넓은 천 머리띠를 묶고, 아무런 수식도 없이 연속적인 머리띠의 깨진 가장자리를 볼 수 있다. 비록 부유하지는 않지만, 이것은 서야의 신분에 부합한다.
그들이 결혼할 때, 조형은 더욱 독특하다. 서야의 왕관이 올라가고 귀 쪽의 머리띠가 실루엣을 따라 턱 아래에 묶여 있고 용녀 머리 위의 주렴도 머리끈으로 연결되어 있다. 정교하지는 않지만 아주 잘 어울린다.
물론 이 드라마의 화장도 칭찬받을 만하다. 여배우들은 모두 휘어진 유엽미인데, 남자 배우는 검미이거나 평미이다.
요컨대, 지금' 용의 전설' 을 다시 한 번 봐도 시대에 뒤떨어지지 않을 것이고, 머리띠는 여전히 가장 큰 하이라이트이다. 나중에 송샤오도는 이 원소를 계속 사용했다. 선검기협전이 그 예이다. 영아와 용녀의 조형이 닮았다고 생각하시나요? 그냥 유역비 간단한 상투를 빗어 더 부드러워 보이나요?
머리띠의 원단, 두께, 길이는 모두 최종 렌더링 효과에 영향을 줍니다. 용족 전설' 에는 헝겊으로 접지기를 비교하고,' 팔룡' 에는 사발띠를 사용하며, 비교적 하늘하늘하고 의협심을 비교한다.
봐라, 왕어추는 분홍색 원피스를 입고 있고, 머리띠는 연분홍색 아사이다. 그녀도 이따금 절에 가서 돌아다니는데, 마치 복숭아꽃 요정 같다.
하지만 초기 무협극은 여전히 머리띠를 좋아했고, 사용방식도 다양했다. 가장 고전적인 것은 보름달 신월도와 화도 무림 계시록이어야 한다. 전자는 구룡무협 소설을 각색한 것으로, 구톈러, 양샤오빙의 조형은 원작과 매우 가깝고, 보도도 그들에게 많은 점수를 주었다.
정붕은 높은 포니테일을 묶고 있었고, 그녀의 긴 머리는 흩어지지 않고 머리띠로 묶었다. 그녀의 헤어스타일을 너무 지루하게 하지 않기 위해 스타일리스트들은 머리관을 하나 추가했는데, 머리띠의 색깔은 비교적 밝고 빨간색과 진한 녹색이 있었다.
이 밖에 청청 화장용 머리카락 10 여 세트가 있는데, 대부분 편발과 머리띠입니다. 그것들은 비슷해 보이지만 세부 사항은 다르다. 그녀는 처음 나타났을 때 연한 파란색 가운을 입고 머리를 땋고 머리에 리본을 묶고 상투를 묶었다. 뒤편의 난발은 가는 머리띠를 섞고 머리띠로 포인트를 주면 정교하고 보기 좋다.
좋아하는 그린 스타일링, 머리띠의 컬러와 코트 모자의 컬러가 겹쳐져 연미로 어깨 앞에 흩어져 있는 작은 집 벽옥의 느낌이 듭니다. 스타일리스트는 나중에 다른 색깔을 바꿔 넓은 머리띠를 가는 머리띠로 바꾸자 배우의 기질이 금세 달라졌다.
청청이 부드러운 미인이라면, 자평은 아름답고 천진한 작은 선녀이다. 그녀의 성격은' 도살룡기' 의 소소소처럼 자상하고 아깝다. 스타일리스트가 양샤오빙을 위해 디자인한 메이크업 헤어스타일은 청청과는 매우 다르다. 편발을 위주로 머리 장식과 머리띠를 보태다. 이곳의 머리띠는 매우 짧아서 마치 장식품 같다.
채소분' 풍도 무림계시' 의 조형은 더욱 다채롭다. 그녀의 머리카락은 모두 곱슬하고, 땋은 머리를 비틀며 귀에 비스듬히 기대고, 꽃무늬 천 머리띠를 쓰고 있어 대갓집 규수의 모습이 매우 좋다.
이 세트 외에도 비상하는' 태슬 롤빵' 도 놀랍다. 머리카락 반반 롤, 나머지 머리는 땋아 땋은 머리띠로 장식해 생기발랄하다. 이런 스타일은 주인 버전의 황용과 비슷하다.
원결영 역시 이 연극에 나타났다. 극중 그녀의 성격은 조민과 비슷하기 때문에 스타일은' 밝고 화사하다' 는 경향이 있다. 그녀의 머리카락은 대부분 감아 놓은 것으로, 이마 사이에 머리 장식이 있고, 연한 노란색 머리띠로 땋은 머리를 묶고, 정교한 분위기를 띄우며 인물 설정에 부합한다.
사실 무협극도 진주옥석을 사용할 수 있고, 신극은 머리띠나 머리끈에 더 많이 의존한다. 예를 들면' 신의 러브리스트' 와 같다. 왕조에는 따를 증거가 없어 스타일리스트에게 전적으로 의지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때 밧줄의 작용이 드러났다.
머리카락을 엮는 데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중요한 머리 장식, 긴 리본, 천 장식품으로 변할 수도 있다.
신극' 인어공주' 의 조형은 고전적 요소와 혁신이 모두 있다. 스타일리스트는 헤어밴드와 사화를 결합해 낮은 포니테일을 묶고 은 머리를 한쪽으로 빗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스타일링, 스타일리스트, 스타일리스트, 스타일리스트, 스타일리스트, 스타일리스트) 청아하고 우아하며 매력적이며, 특히 쑨리 이마 사이의 붉은 기미처럼 정말 정취가 있다.
홍합의 헤어스타일도 다르다. 스타일리스트는 공주의 머리를 빗고 담백한 머리 장식 두 개를 넣고 은발끈으로 장식해 간단하고 보기 좋다. 그리고 양명나는 이마가 꽉 차서' 대량한' 헤어스타일에 잘 어울립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그녀에게 파란색 아이섀도를 그리고 큐빅을 착용해 작은 선녀의 느낌을 주었다.
여주인공인 소련은 초기 머리카락이 많다. 그녀의' 잉어정' 신분에 가까워지기 위해 그녀는 머리카락 몇 가닥을 돋보이게 했다. 나중에 그녀는 인간형으로 변신할 수 있었고, 스타일리스트들은 길을 바꿔 머리끈으로 땋은 머리를 몇 개 묶고, 전체적으로 현대적이고 활기찬 소녀처럼 느껴졌다.
신극의 스타일리스트가 머리띠나 밧줄을 다시 들 수 있었으면 좋겠다. 결국 이 원소는 조금만 쓰면 빛을 낼 수 있고, 다른' 플라스틱 머리관' 은 정말 그것보다 못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