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예쁘게 생기면 된다. 。 옷이 얼마나 잘 어울렸는지는 단지 안감일 뿐이다. 。 ! 하하. 。
다음은 옷과 어울리는 작은 기교입니다! 참고 참조!
의류 컬러의 코디
의류 색상은 세 가지 범주로 나뉜다. 빨강, 노랑, 오렌지, 비슷한 색은 모두 따뜻한 색으로 뜨거운 느낌을 준다. 파란색과 청록색은 차가운 색으로 차가운 느낌을 주고 녹색과 보라색은 중간 색이다. 여름에는 따뜻한 색을, 차가운 색을 선택하는 것이 의류 색상을 선택하는 원칙이다. 옷의 색깔을 조화롭게 써야 옷이 대범하게 보일 수 있다.
의류 색상 선택 팁:
하나는 한 가지 색을 위주로 한 다음 다른 음영의 비슷한 색을 매치하는 것이다.
둘째, 주색에 약간의 대비색을 더하면 우아하고 대범한 느낌을 줄 수 있다.
대비색 하나, 그것은 무대복이라 매일 입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스커트 스타일 선택에 대한 팁
초중고생의 치마는 트럼펫 스커트, 주름 비스듬한 스커트, 발랄하고 활기찬 스커트를 선택해야 한다.
젊은 여자아이는 스트레이트 스커트와 원피스를 골라서 입으면 예쁘고 대범하게 입어야 한다.
특별 복장 안내
엉덩이가 통통한 사람은 치마나 주름치마를 선택해야 하고, 외투는 넓고 바지는 헐렁하다.
가슴을 편평하게 하는 사람은 플리츠 스타일을 선택해야 하고, 가슴을 드러내는 타이트한 옷을 선택해서는 안 된다.
가슴이 큰 것은 짜임새가 뻣뻣하고 칼라가 열린 외투를 선택해야 효과가 더 좋다.
배가 큰 사람은 앞과 옆면에 오프닝이 있는 치마와 바지를 선택해 자신의 큰 배를 덮어야 한다. 날씬해지다.
교묘하게 옷을 입으니 날씬해 보인다.
옷을 잘 맞추면 몸매가 좋은 사람을 더 키가 크고 날씬해 보이게 할 수 있고, 몸매가 좋지 않은 사람을 더 높게 보이게 할 수 있다.
1, 상의는 옅은 색, 치마와 바지는 어둡다.
2, 같은 색상의 옷, 코트 응용 프로그램 소재가 더 무겁습니다;
3, 스트레이트 튜브 블라우스를 선택, 셔츠 소매는 너무 뚱뚱하지 않습니다;
4, 질감이 단단한 치마를 입지 마라, 비대해 보일 것이다.
5, 목에 장식을 더하거나 귀걸이를 착용하면 증가에 도움이 된다.
6, 신발 선택 하이 갱 밑창 또는 비교적 적합, 조금 더 커 보인다;
7. 옷과 치마에 세로 줄무늬와 가는 줄무늬를 선택하면 효과가 더 좋습니다.
8, 가슴 에 집중 라인, 사람들은 더 높은 보인다;
9, 다리 스타킹 연한 회색, 연한 검은색 톤, 사람이 높다.
여자가 반바지를 입는 작은 기교.
여자가 반바지를 입는 것은 매우 음란해 보이는데, 특히 여자들은 더욱 그렇다. 젊은 여자아이는 반바지를 입고, 아래 몇 가지 조건만 주의하면 활발하고 청춘이며 화사한 옷을 입는다.
1, 주머니를 열지 않는 반바지는 엉덩이가 커 보입니다.
2. 옆쪽 반바지를 입지 마세요. 굵은 다리가 굵어지고 짧은 발이 짧아집니다.
3. 너무 짧은 반바지를 입지 마세요. 음란해 보여서 자전거를 타고 앉아도 불편해요.
4. 바짓가랑이가 너무 좁은 반바지를 입지 마세요. 압박감이 있습니다.
5. 너무 밝고 짧은 반바지를 입지 마세요. 못생기고 불안정해요.
6. 부드러운 플리츠 반바지, 치마바지, 테니스 치마바지로 청춘이 활발하다.
7. 키가 작은 여학생은 무릎 반바지를 입어서는 안 되지만 너무 짧아서는 안 된다. 무릎 1 인치가 좋아요.
민소매 셔츠 입는 팁
민소매 셔츠는 한여름 날 시원하고 편안하지만 입기에 불편해서 보기 흉합니다. 뚱뚱한 사람은 팔이 굵고 어깨가 넓어서 민소매 셔츠를 입을 수 없다. 날씬한 사람이 민소매 셔츠를 입어도 주의해야 한다.
1, 민소매 셔츠의 소매장을 너무 크게 열지 마세요. 특히 속옷이나 브래지어를 드러내면 특히 우아하지 않을 거예요.
2, 우아한 속옷, 브래지어보다 타이트한 조끼;
3. 민소매 셔츠를 입으면 겨드랑이 털을 꼭 제거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사람들이 웃을 것이다.
빨간색과 녹색의 교묘한 조화
빨간색과 녹색은 대비가 큰 색상이므로 코디할 때 광도, 채도, 채도가 조화를 이루는지 주의해야 합니다. 명암이 같은 빨강-녹색 코디여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불균형감이 생길 것이다.
①' 빨강+녹색':' 대비색' 으로 대비색을 매치한다. 안전하고 평범한 동색계 코디 법칙을 과감하게 배제하고 녹색의 강한 대비가 밝고 따뜻한 성격을 더 잘 드러낼 수 있다.
(2)' 핑크+연녹색': 어두움 속의 매혹적인 감미감을 표현한다. 춘하 이런 색상의 롱스커트나 조끼를 선택하는 것이 적당하고 고리가 맞물려 있습니다.
③' 주홍색과 짙은 녹색': 빨간색과 녹색의 광도를 낮춰 전혀 다른 느낌을 주며 강렬한 예술감과 유럽식 풍격을 지녔으며, 내성에는 야성적인 기질이 담겨 있어 낮은 키와 품위 있는 여성에게 적합하다.
(4)' 오렌지+청록색': 채도가 높은 두 가지 색이 만나 맑고 따뜻한 효과를 낼 수 있다.
의류 색상과 환경의 조화
한 사람의 복장 색채가 주변 환경과 분위기와 일치하고 조화를 이루어야 그 매력을 드러낼 수 있다.
① 야외 활동이나 스포츠 대회에 참가할 때 옷의 색깔이 좀 밝아야 따뜻하고 자극적인 미감을 줄 수 있다.
② 공식 회의나 비즈니스 협상에 참가할 때 옷의 색깔은 점잖고 우아하여 세련되어 보일 뿐만 아니라 점잖고 신중함을 잃지 않는다.
③ 캐주얼이 집에 있을 때 옷의 색깔은 가볍고 발랄할 수 있고, 스타일은 넓고 캐주얼하며 가정의 따뜻함을 높일 수 있다.
직장인으로서 여성은 봄과 가을에 양복 몇 벌과 치마를 준비할 수 있다. 스타일은 간결하고 대범하여 작업 환경과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과장하거나 환상을 품어서는 안 된다. 이러한 변화는 칼라, 버튼 및 스커트에 반영 될 수 있습니다. 물론 심플한 스타일의 요구는 옷이 일년 내내 변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하나의 변하지 않는 복장은 단조로워 보일 수 있고, 일에 대한 열정이 부족하고, 현실에 안주한다는 인상을 준다. 스카프 변경, 새 머리핀 사용, 가슴꽃 착용 등 옷에 작은 변화를 항상 할 수 있습니다. 스스로 즐기면서 동료에게 놀라움을 주고 사무실에 밝은 색을 더해 주는 것도 생활에 대한 포인트다.
여름에는 우아하고 하늘하늘한 롱스커트와 정교한 셔츠와 액세서리가 자연스럽게 우아한 조화를 이룬다. 그러나 이것은 또한 현대 의류의 새로운 추세이다. 같은 계절과 완전히 다른 두 가지 의류 요소를 결합하면 실내와 실외 의류의 차이가 커지고 예술적으로 드레스를 다시 만들 수 있다. 예를 들어 강황색의 터틀넥 반팔 스웨터 한 벌, 갈색 신상 슬랙스 한 벌, 갈색 패션 구두 한 벌, 가슴에 색다른 브로치 한 벌, 전체적으로 같은 색계, 조화된 코디에 리듬의 변화, 산뜻하고 깔끔한 스타일 일람, 꾀죄죄한 인상을 주지 않을 뿐만 아니라, 색깔이 밝고 부드럽고 대범하기 때문에 쉽게 신뢰를 얻을 수 있다. 쇼핑을 하려면 부드러운 가죽 러플슈즈 한 켤레만 바꾸고 핸드백을 내려놓고 배낭을 메고 다니면 길을 갈 수 있어 다양한 상황에 적응할 수 있다.
봄추위와 가을이 추울 때 출퇴근길에 트렌치코트를 입을 수 있어 따뜻하고 소탈하다. 트렌치코트의 소재는 힘 있는 울 원단이 가장 좋습니다. 길이는 자신의 체형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고 스타일리시한 스타일도 좋습니다. 여름 비가 내린 후 반팔 스웨터도 비 온 후의 서늘한 기운을 막아줄 수 있다.
한겨울에는 두껍고 따뜻한 외투가 필요하다. 모직 원단의 소재는 부드럽고 신축성이 있으며 보온성이 강하여 밝고 심플한 스탠드 칼라와 스탠드 칼라가 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체형과 취향에 따라 넓은 어깨 넓은 허리 x 형, 넓은 허리 넓은 허리 h 형, 연기가 흔들리는 a 형 등 다양한 스타일을 선택하시면 추운 계절에 약간의 매력을 더할 수 있습니다.
여성 피부 코디 원피스
여성은 피부색에 따라 의류의 색조를 선택해야 서로 어울려 혼연일체 효과를 얻을 수 있다.
(1) 피부색이 하얗다: 의류 색상에 대한 요구가 엄격하지 않고 적응성이 넓다.
(2) 피부색이 노랗다: 분홍색이나 연보라색 옷을 입으면 얼굴의 밝기가 높아지고 활력이 나타난다.
(3) 피부색이 어두운 사람: 색깔이 너무 진한 옷을 입어서는 안 되고, 너무 연한 색을 입어서는 안 된다. 갈색과 황갈색 계열의 색상을 선택할 수 있지만 짙은 갈색 피부를 가진 사람은 이런 색이나 다른 탁한 색깔의 옷을 입어서는 안 된다.
4 화이트와 네이비는 거의 모든 피부색에 적응할 수 있습니다.
키 큰 여자의 옷차림 기교
키가 크고 날씬한 여자에게 굵고 두꺼운 옷감은 쉽게 너를 뚱뚱하게 만들 수 있다. 체크와 밝은 색깔의 계획을 더하면 충실할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의 눈높이도 약간 낮출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스트라이프 패턴을 좋아한다면 스트라이프 원단으로 옷을 재단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너무 높다고 느낀다면 위의 주의사항을 제외하고는 너무 짧은 치마를 입지 마세요. 롱스커트는 너의 치수를 숨길 수 있고, 가로격자와 큰 프린트도 숨길 수 있다.
사람의 머리는 크게, 작게, 길게, 뾰족하게, 둥글게 네 가지 모양으로 나눌 수 있다. 헤어스타일을 디자인할 때는 머리의 생리구조적 특징에서 출발해 얼굴형과의 결합을 고려하고, 각 사람의 얼굴형의 장단점을 정확히 파악함으로써 장점을 더 잘 발휘하고 단점을 감추며 단점을 피하는 효과를 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1) 큰 머리: 머리가 큰 사람은 파마를 하지 마세요. 중간 긴 생머리를 자르거나 계층적으로 자르는 것이 좋습니다. 앞머리를 너무 높게 빗지 말고 이마의 일부를 가리는 것이 좋다. (2) 작은 머리 모양: 머리카락이 흐트러지려면 긴 머리를 푹신한 꽃으로 데우는 것이 좋지만, 머리는 너무 길게 남겨두지 마세요. (3) 긴 머리 모양: 머리 모양이 길기 때문에 양쪽 머리카락이 흐트러져야 하고, 머리 윗부분이 너무 높이 불어서는 안 된다. 이렇게 헤어스타일은 가로로 발전해야 한다. (4) 머리 윗부분: 머리 윗부분이 좁고 아래가 넓어서 납작하게 잘라서는 안 되고, 곱슬머리는 짧게 자르고, 윗부분은 약간 평평하고, 양쪽 머리는 뒤로 말려 머리를 타원형으로 만든다. (5) 둥근 머리: 앞머리는 좀 높이 날 수 있고, 양쪽 머리는 앞으로 불어서 얼굴을 가리지 마세요.
얼굴형
헤어스타일과 얼굴형의 조화가 중요하다. 헤어스타일과 얼굴형의 적절한 조화는 한 사람의 개성과 기질을 보여줄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일반적인 얼굴형은 타원형, 원, 직사각형, 사각형, 정삼각형, 역삼각형, 마름모꼴의 7 가지입니다. (1) 타원형 얼굴: 거위 알처럼 생겼기 때문에 타원형 얼굴이라고도 합니다. 비교적 표준적인 얼굴형이며, 많은 헤어스타일이 잘 어울리며, 매우 조화로운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2) 둥근 얼굴형: 볼이 통통하고 이마와 턱이 충분히 둥글다. 동그란 얼굴은 부드럽고 귀여운 느낌을 주며, 헤어스타일이 좀 더 많아도 잘 어울릴 수 있다. 양쪽의 머리카락을 조금만 손질하면 됩니다. 예를 들면 장단 머리스타일, 수지헤어스타일. 너무 짧은 헤어스타일을 해서는 안 된다. (3) 긴 얼굴: 이마 헤어라인이 높고 턱이 크고 뾰족하며 얼굴형이 길다. 얼굴을 모두 드러내지 말고 앞머리를 일렬로 만들어 양쪽 머리카락이 흐트러지도록 하세요. 긴 버섯 헤어스타일, 짧은 수지 헤어스타일, 학생 헤어스타일 등 긴 생머리를 남겨서는 안 된다. (4) 네모난 얼굴: 이마가 넓고 볼이 넓다. 네모난 얼굴 모양은 부드러움이 부족하며, 헤어스타일을 할 때는 부드러운 머릿결에 주의해야 하며, 긴 태슬, 긴 털, 수지와 같은 긴 헤어스타일을 할 수 있으며, 긴 생머리를 할 때는 단발머리를 남겨서는 안 된다. 둥근 얼굴 헤어스타일 디자인 (5) 정삼각형 얼굴: 배 모양, 배 모양 얼굴이라고도 합니다. 정수리와 이마는 좁고 아래턱은 넓다. 앞머리는 얇은 층을 잘라서 걸어주세요. 메기의 길이로 자르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하면 이마를 어렴풋이 드러내고, 더 많은 머리카락으로 볼을 수식할 수 있다. 예를 들면 학생 헤어스타일, 어깨 헤어스타일, 긴 생머리를 남겨서는 안 된다. (6) 역삼각형 얼굴: 위, 아래,' 중심' 모양, 하트 얼굴이라고도 하며 정삼각형 얼굴과 반대되는 특징이 있습니다. 머리카락 스타일링 시 이마와 턱에 주의하세요. 앞머리는 일렬로 늘어서 있고, 머리카락 길이는 턱 2 센티미터를 넘고, 안쪽으로 말아서 턱 폭을 늘리고, 머리카락 길이는 턱 2 센티미터를 초과하고, 안쪽으로 말아 턱 폭을 늘려야 한다. (7) 마름모꼴 얼굴: 이마가 좁고 광대뼈가 튀어나오고 턱이 뾰족하다. 헤어스타일을 디자인할 때는 눈에 띄는 광대뼈를 중심으로 앞볼을 머리카락으로 장식하고 이마머리를 흐트러뜨리고 이마머리를 넓힙니다 (예: 털끝 헤어스타일, 짧은 앞머리 헤어스타일 등). 거시적으로 보면 얼굴은 둘로 나눌 수 있고, 내면의 사람의 이목구비는 모두 중간에 집중되어 있다. 눈 양쪽에서 얼굴 윤곽까지의 거리가 길고 볼 영역도 넓어 얼굴이 크다고 느끼게 한다. 둘째, 외면과 외면을 가진 사람들은 모두 밖에서 뛰어다니며 이목구비가 평평하고 예쁘지 않다고 느꼈다. 셋째, 윗면의 이목구비가 상반부에 집중되고 볼에서 턱까지의 거리가 길다. 넷째, 얼굴 아래의 얼굴형은 높고 넓으며 이목구비는 하반부에 집중되어 있다. 귀엽지만 아기 살찐 느낌을 줄 수 있어 유치해 보인다. 5. 얼굴을 매달아 눈썹, 아래 눈, 입꼬리가 모두 매달려 있어 흉악한 느낌을 주고 좀 촌스러워 보인다. 여섯째, 수직 얼굴의 눈과 볼이 모두 떨어지고 아랫입술이 두꺼워 항상 피로한 느낌을 주며 실제 나이보다 늙어 보인다.
이목구비
이목구비와 헤어스타일 디자인이 성공하지 못한 것은 직접적인 관계가 있다. 스타일리스트는 이목구비의 결함, 고코, 저코, 큰 귀, 작은 귀, 눈길이 넓고 눈거리가 좁은 것을 최대한 보완해야 한다. (1) 콧대: 헤어스타일을 디자인할 때 얼굴 주위를 가볍게 빗어 볼 수 있으며, 측면에서 보면 머리카락과 코끝 사이의 거리를 줄일 수 있습니다. (2) 낮은 코: 양쪽의 머리카락은 뒤로 빗고, 머리부터 코까지의 거리를 늘여야 한다. (3) 큰 귀: 평평한 머리 또는 짧은 헤어 스타일을 자르지 마십시오. 귀가 달린 헤어스타일을 하고, 좀 흐트러져야 합니다. (4) 귀가 작다: 귀가 작아서 쉽게 머리를 끼울 수 없으니 귀에 너무 두꺼운 머리를 너무 많이 끼지 마라. 털이 긴 머리를 빗으려면 머리핀을 써야 한다. (5) 눈길이 넓다: 머리카락은 푹신해야지 긴 생머리를 기르면 안 된다. (6) 눈길이 좁다: 양쪽의 헤어스타일은 비대칭으로 만들 수 있다. 수지 헤어스타일이 대칭이라면, 머리카락의 한쪽은 얼굴에, 다른 쪽은 귀 뒤에 둘 수 있다.
태도
(1) 날씬한 타입: 날씬한 몸매를 가진 사람, 얼굴도 대부분 가늘고, 보통 목이 길어서 양쪽이 푹신한 헤어스타일 (예: 큰 파도) 을 사용해야 합니다. (2) 비만형: 보통 목이 짧고 머리카락이 길어서는 안 된다. 약간 긴 단발머리 스타일로 귀밑머리를 하고, 뒷헤어라인을 살짝 다듬는 것이 좋다. (3) 짧은 모양: 짧은 머리에 적합합니다. 긴 머리라면 머리 위에 포니테일을 묶거나 상투를 빗어 무게중심을 위로 올려주세요. (4) 키가 크다: 단발머리를 하면 안 된다. 개인얼굴 취미에 따라 중발머리를 선택한다. (5) 숄더형: 현대 여성들이 싫어하는 몸매입니다. 헤어스타일을 디자인할 때 이 부족을 보완해야 한다. 헤어스타일은 어깨목 주위에 풍성한 모발을 형성해야 하며 단발머리에는 적합하지 않다.
머릿결
사람마다 머릿결이 다르고, 어울리는 헤어스타일도 다르다. 한 수준 높은 헤어 스타일리스트는 고객의 머릿결을 정확하게 식별하고 머릿결에 따라 완벽한 헤어스타일을 빗어낼 수 있다. (1) 중성발 이런 머리카락은 표준발이다. 머리카락 굵기가 적당해서 부드럽지도 딱딱하지도 않고 느끼하지도 않고 건조하지도 않다. 머리카락은 자연스러운 광택이 있고, 부드럽고, 빗질하기 쉽고, 가소성이 높고, 빗질하면 변형이 잘 되지 않아 건강한 머릿결이라고 할 수 있다. 중성 머릿결이 우수하여 다양한 헤어스타일로 빗기에 좋습니다. (2) 지성머리 지성머리카락은 두피 피지선 분비가 왕성한 머리카락이다. 이런 머릿결은 기름이 풍부하고 더러워지기 쉬우며 머리카락이 곧고 약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일반적으로 가늘고 촘촘한 머리카락은 종종 지성이다. 피지선 밀도가 높기 때문이다. 또한, 정신적으로 긴장하거나 뇌를 과도하게 사용하면 너무 많은 기름이 생길 수 있다. 기름진 머리카락은 더러워지기 쉽고 비듬이 많기 때문에 자주 씻어야 한다. 긴 머리는 많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으므로 짧은 머리나 중간 긴 머리를 선택해야 한다. (3) 건성발질건성발질은 기름 없음, 건조, 암침, 탄력차이, 부러짐, 트임, 스타일링 시 통제하기 어려운 것이 특징이다. 모발 건조는 보통 모발 관리가 부적절하고 피부 알칼리화로 인한 것이다. 때가 너무 많아 파마, 머리 염색, 샴푸 등이 부적절하다. 머리카락이 건조해질 수 있습니다. 건성 모발의 경우 열처리가 필요 없는 헤어스타일을 선택해 고온과 화학물질이 머리카락에 손상을 주지 않도록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머리카락이 더 건조해진다. (4) 부상발은 주로 머리카락이 건조, 트임, 바삭, 변색 또는 비늘 각질에 의해 파괴되어 머리카락 내부 조직이 해체되어 쉽게 죽고 떨어지는 것을 말한다. 이런 머리카락은 세심하게 간호하고 관리해야지, 자주 파마, 염색머리, 열풍을 불면 안 된다. 고온과 화학약품은 머리카락의 생리구조를 손상시켜 손상된 모발의 악화를 가중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다친 머리카락은 자주 다듬어야 하고, 트인 머리끝은 제거해야 한다. 모발 관리 제품을 사용하여 머리카락을 청결, 관리, 관리한 후 모발 관리 식단을 보완해 손상된 머리카락을 점진적으로 개선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5) 가늘고 부드러운 머리카락은 탄력이 부족하다. 푹신한 헤어스타일로 빗으면 곧 원상태로 돌아간다. 하지만 머릿결이 몸에 달라붙어서 긴 머리에 적합하고 상투를 틀거나 작은 곱슬머리로 매력적인 헤어스타일을 만들어요. 보통 이런 머리카락은 질감이 부족하여 가발의 일부를 맞출 수 있다. (6) 머리카락이 거칠고, 구겨지지 않고, 꽃이 잘 만들어지지 않는다. 조심하지 않으면 머리 전체가 고슴도치처럼 곤두선다. 그래서 성형하기 전에 지성파마제로 파마를 해서 머리카락이 너무 딱딱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헤어스타일 디자인상 복잡함을 가급적 피하세요. 드라이어와 빗만 머리를 빗는 데 쓸 수 있다. 예를 들어 반길이로 안쪽을 바깥쪽으로 곱슬거리는 헤어스타일이 적당합니다. (7) 곧고 검은 머리 이런 머리는 곧게 빗어 우아하고 청순해 보인다. 하지만 생머리는 곱슬머리가 예쁘지 않고 활발하고 부드럽습니다. 이런 머릿결은 비교적 단단하기 때문에, 드라이만으로는 만족스러운 곱슬머리 효과를 얻기가 어렵다. 곱슬머리를 하려면 먼저 지성 헤어젤로 파마를 해서 머리를 약간 물결 모양으로, 푹신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곱슬머리를 할 때는 큰 곱슬머리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헤어스타일 디자인은 가능한 복잡한 패턴을 피하고 심플하고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헤어스타일을 합니다. (8) 머릿결이 부드럽다는 이런 머릿결은 가늘고 부드러워 어느 정도의 신축성이 있어 종종 일정한 모발량을 나타내기가 어렵다. 보송보송한 털로 비교적 잘 자른 단발머리에 적합하다. 앞머리는 비스듬히 하고 머리는 뒤로 가로로 빗어 귀를 드러냈다. 이 빗질이 원활하지 않으면 머리카락이 흩어지기 쉬우니 거기서 머리를 자를 수 있다. 귀 뒤에 클립을 끼울 수도 있어 발랄하고 멋스러워 보입니다. 부드러운 털이 더 편하기 때문에 (9) 자연스럽게 곱슬한 머리카락으로, 이 머리카락 자체는 작고 휘어져 있고, 어떤 것은 자연스러운 컬로, 흔히' 자연 컬링' 이라고 불린다. 따라서 파마를 할 필요가 없다. 곱슬머리의 자연스러운 속성을 잘 활용하면 다양한 멋진 헤어스타일을 만들 수 있다. 머리를 짧게 자르면, 이런 머리카락의 곱슬거림은 그다지 뚜렷하지 않을 것이고, 긴 머리는 자연스러운 곱슬미를 보여 줄 것이다. 이런 머리카락은 방금 다듬어서 어떤 곳은 좀 뒤틀릴 수 있다. 머리를 감은 후 수건으로 머리를 말리고 드라이어로 불어서 빗으로 빗고 손가락으로 가볍게 눌러 스타일링을 할 수 있습니다.
직업적 특징
헤어스타일 디자인은 머리형, 얼굴형, 이목구비, 몸매 외에도 고객의 직업적 특성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업무에 영향을 주지 않고 직업의 필요에 따라 가장 완벽한 헤어스타일 효과를 얻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1) 출근할 때 안전모를 착용해야 하는 고객: 헤어스타일은 너무 복잡하게 하지 말고 단발머리나 긴 머리띠로 잘라주세요. (2) 선수와 학생: 나이와 운동선수의 직업적 특성으로 헤어스타일은 가볍고 활발한 짧은 헤어스타일로 쉽게 빗질 할 수 있습니다. (3) 비서, 홍보 담당자 및 사교 활동으로 바쁜 여성 고객: 이런 고객은 사교 활동이 많고, 머리는 좀 더 길게 유지하는 것이 좋다. 이렇게 하면 헤어스타일을 자주 바꿀 수 있다. (4) 교사와 직원: 간결하고 명쾌하며 대범하고 간결한 헤어스타일로 우아하고 단정한 느낌을 준다. (5) 문예 종사자, 패션 모델: 헤어스타일은 창의적이고 전위적으로 만들 수 있다.
[이 단락 편집] 디자인 요소
처음에는 고객을 위해 헤어스타일을 디자인할 때 헤어스타일 * * * 과 관련된 모든 디자인 요소를 헤어스타일에 공존하고 조합한 후 고객이 원하는 헤어스타일을 만들어야 합니다. 각 요소는 독립적으로 존재할 수 없습니다. 하나의 * * * 에는 1 요소가 있습니다. 윤곽: 헤어 스타일 윤곽의 선 모양을 나타냅니다 (예: 1). 꼬리 바깥쪽 윤곽의 모양은 인상에 큰 영향을 줄 수 있다. 이발, 윤곽은 불규칙한 윤곽과 규칙적인 윤곽으로 나뉩니다. 외부 윤곽 (길이 윤곽이라고도 함) 과 내부 윤곽 (계층 윤곽이라고도 함) 은 윤곽이 a 인 경우 a. 앞과 뒤의 짧은 선은 깔끔한 느낌을 주고 스타일링에 앞으로 움직이는 느낌을 줍니다. B. 뒤로 → 앞과 뒤 길이가 짧은 라인은 부드러운 느낌을 주고 스타일링에 역방향 운동을 준다. 2. 길이: 머리카락 길이가 전체적으로 또는 개별 블록, 주요 부분의 구성으로 헤어 스타일 디자인의 기초입니다. A. 모발 길이가 길기 때문에 → 매끄러움을 더 잘 표현하여 양감이 무거워질 수 있습니다. B. 머리카락 길이가 짧음 → 머리 모양에 따라 원호감이 더 잘 드러나고 볼륨감이 가벼워진다. 3. 계층: 계층의 존재와 존재하지 않음은 두 가지 범주, 불규칙 계층과 규칙 계층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등급 규칙은 다섯 가지 공통 범주로 나뉩니다. A. 내층 → 헤어스타일의 내굽도를 표현하여 매우 무거운 양감을 나타낸다. B. 계층 없음 → 유창함을 쉽게 나타낼 수 있고, 양감도 비교적 무거운 표현이다. C. 저층 → 가로폭을 크게 하기 쉬우므로 정적이고 양감이 무겁다. D. 등길이 수평 → 모양을 호형으로 만들고 양감은 소재에 따라 표현한다. E. 고위층 → 세로선, 전체적인 움직임, 양감이 가볍습니다. 4. 두께: 헤어스타일 두께 제어는 주로 헤어스타일 외층의 두께에 관한 것이다. 양감의 통제와 관련이 있고, 양감은 높낮이와 관련이 있다. (그림 2) A. 고위 → 머리형에 따라 머리띠를 당기면 높은 선이 가볍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B. 저층 → 머리형에 따라 묶음을 당기면 저층선이 되기 쉬워 두껍고 무게가 있어 보인다. 5. 질감: 시각적으로 머리카락의 광택과 관련이 있으며, 수준에 따라 나타나는 질감도 다릅니다. A. 고급 → 표면의 털이 짧을 때는 입체적이지만 반드시 광택이 나는 것은 아니다. B. 저급 → 표면털이 길어 평면표현에 속하여 광택이 잘 난다. C. 양감 조정 → 조정도가 작은 모양이 더욱 편안하게 시작 실크의 광택을 보여줍니다. 조정 폭이 큰 조형이 더 이상적이지 않아 광택감이 납니다. 6. 패턴 추세: 머리카락은 짧은 곳에서 긴 곳으로 이동하는 특성이 있습니다. A. 헤어라인 앞으로 드롭 → 스타일링이 앞으로 이동하고 패턴과 라인이 앞으로 이동합니다. B. 헤어라인은 뒤로 거꾸로 → 앞으로 스타일링하면 운동감이 있고 패턴과 라인은 뒤로 이동합니다. C. 낮은 → 위쪽 머리띠는 동적이고 아래쪽은 정적이다. D. 높은 → 위쪽 번들은 정적이고 아래쪽 번들은 동적입니다. 또 양감이 무거운 모양은 패턴의 점프감을 잘 표현하지 못하지만, 양감이 가벼운 모양은 패턴의 점프감을 더 잘 표현한다. ※ 위에서 언급한' 헤어스타일 디자인을 구성하는 요소' 를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다면 디자이너는 디자인에 대해 이야기할 때 이른바' 헤어스타일 디자인' 이 무엇을 고려해야 하는지 더 구체적이고 명확하게 알 수 있다.
[이 단락 편집] 관계
1 긴 얼굴은 머리를 턱에 남겨두고 앞머리를 남기거나 양쪽 볼의 머리카락을 짧게 잘라 얼굴 길이를 줄이고 너비감을 높일 수 있다. 머리를 포만하고 부드러운 모양으로 빗어 얼굴을 더 둥글게 만들 수도 있다. 요컨대, 일반적으로 자연스럽고 풍성한 헤어스타일은 긴 얼굴을 가진 사람에게 미감을 더할 수 있다. 긴 얼굴 헤어스타일 디자인 2 각형 얼굴 머리는 위로 빗어야 하고, 실루엣은 머리를 평평하게 누르는 것이 아니라 푹신해야 한다. 귀 앞의 털은 좀 굵어야 하지만, 너무 길어서는 안 된다. 이마는 긴 머리를 길러도 되지만 너무 길지는 마세요. 3. 둥근 얼굴은 종종 유치해 보이기 때문에 헤어스타일을 좀 더 오래 디자인해야 한다. 머리카락은 양쪽으로 나누어야 하고, 파도가 좀 있어야 얼굴이 둥글게 보이지 않는다. 또한 머리카락을 옆으로 나누고, 짧은 가장자리는 안쪽으로 한쪽 볼을 살짝 가리고, 긴 가장자리는 이마부터 물결을 시작하여 얼굴형을 "길게" 할 수 있다. 이 얼굴은 앞머리에 맞지 않는다. 4. 타원형 얼굴 이것은 여성의 가장 완벽한 얼굴형이다. 길고 짧은 헤어스타일도 가능하지만, 가능한 한 얼굴을 드러내고, 이 얼굴의 조화미를 부각시켜야지, 머리카락으로 얼굴을 너무 많이 가려서는 안 된다. 체형과 헤어스타일인의 키, 통통, 날씬 등. 헤어스타일과도 일정한 관계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키가 길면 머리를 기르면 어깨 양쪽이 비어 있고 사람이 더 길다는 느낌을 받기 쉽다. 키가 작고 긴 머리는 몸매를 더 낮게 보이게 한다. 몸이 비교적 뚱뚱하면 머리를 곧게 펴야 한다. 규칙적인 파도로 빗으면 몸매가 뚱뚱해진다. 직업과 헤어스타일 건축공, 방직공, 차공, 의사, 요리사, 식품판매원 등 직업은 모두 안전생산과 일을 위해 작업모를 써야 하는데, 이를 위해서는 짧은 헤어스타일을 유지해야 한다. 야외 일을 자주 하고, 헤어스타일은 간단해야 하고, 머리카락은 짧아야 하며, 씻고 옷을 입는 것이 편리하다. 계절과 헤어스타일은 계절의 변화로 옷의 두께가 다르다. 칼라의 높이와 칼라의 노출 정도도 다르다. 머리카락의 길이도 적응해야 한다. 여름에는 시원하고 편안함을 요구하며 단발머리를 위주로 한다. 긴 머리를 기르면 머리를 땋고, 상투를 올리는 것이 적당하지만, 너무 길고, 너무 두껍고, 너무 푹신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잘 어울리지 않을 것이다. 겨울에는 옷이 두껍고 깃이 높으며 목은 기본적으로 옷과 스카프로 둘러싸여 있고 긴 머리는 뒤통수에 늘어져 있어 보온에 도움이 되므로 머리카락이 너무 짧아서는 안 된다. 봄과 가을에는 자유롭게 헤어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