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맹효 헤어스타일 디자인

유명한 경극 무용가인 멜란방은 중국에서 널리 알려진 이름이다.

그는 중국 경극의 대가이자 민국 4 대 미남 중의 하나이다. 멜란방이 열 살 때, 그녀는 연극 무대에 올라 또 하나의 고전을 연출하여 유명한 배우가 되어 자신의 황금시대를 시작했다.

멜란방 스님은 그의 경력에서 뛰어난 연기뿐만 아니라 숙연한 애국적인 감정도 가지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그는 평생 세 여자와 감정적인 갈등을 겪었고, 세상도 흥미진진하게 이야기했다.

이 세 여자 중 한 명은 연극처럼 살고, 꿈속에서 자신이 손님인지 아닌지, 다른 한 명은 행복을 누리고 있다. 그녀는 제 2 의 아내 푸지방이며, 한 생활에서 적당한 승자이다. 왕명화는 멜란방의 아내로, 그녀는 이원에서 태어났다. 18 에서 그녀는 멜란방, 멜란방재 16 과 결혼했다. 그때 메이의 집은 결코 부유하지 않았고, 메란방은 거의 알려지지 않은 배역일 뿐이다. 왕명화는 단정하고 대범하며 검소하다. 그녀는 멜란방에게 딸을 낳았을 뿐만 아니라, 매실을 질서 정연하게 가꾸기도 했다.

그녀는 현모양처일 뿐만 아니라 멜란방 사업의 중요한 기둥이기도 하다. 그녀는 남장을 하고, 멜란방을 따라 도처에서 공연을 하며, 그가 헤어스타일과 옷을 디자인하고, 스스로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 행복하고 달콤한 결혼 생활이 그녀의 잘못된 결정에 깨졌는데, 그것은 모든 사람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의연하게 불임 수술을 한 것이다. 당시 왕명화에는 살균에 관한 두 가지 이론이 있었다. 하나는 그녀가 멜란방을 잘 돌보고 싶고, 더 이상 임신이 일에 영향을 미치고 싶지 않다는 것이다. 둘째, 메이 란팡 (mei Lanfang) 은 항상 여성 분말 더미를 둘러 쌉니다. 그녀는 멜란방이 불편해서 끌려갈까 봐 두려웠다.

어떤 이유에서든, 여자가 일단 그 사회 환경에서 남편에게 생명을 맡기면, 비참이라는 단어를 떠나는 것은 시간과 확률의 문제일 뿐이다.

나중에 갑작스러운 두드러기에서 왕명화와 멜란방의 한 자녀가 연이어 목숨을 잃었다. 멜란방은 아들을 잃고, 슬픔이 극에 달하고, 왕명화는 슬픔이 극에 달하여 부진했다.

작가 스와 중심점 은 말했다:

누군가를 사랑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자신을 잘 경영하고, 상대방에게 양질의 애인을 주는 것이지, 상대방을 위해 모든 것을 포기하는 것이 아니다. 속세의 감정은 불가피하게 현실적인 면이 있다: 너는 가치가 있고, 너의 지불은 가치가 있다. "

역시 출산을 할 수 없는 왕명화는 멜란방이 아들을 입양하길 원했지만, 멜란방은 동의하지 않았다. 그는 자신이 아직 젊으니 자기 자식을 가져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는 어떻게 아이를 입양할 수 있습니까? 멜란방을 깊이 사랑했지만 왕명화는 더 이상 아이를 낳을 수 없었고, 남편이 다른 방과 결혼해서 계속 향을 피우게 할 수 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런 식으로 16 세의 푸지방은 메이네 집에서 결코 첩이 되지 않겠다고 약속한 뒤 팔운에 맞아 들어와 메이네 두 번째 젊은 할머니가 되어 왕명화와 평평하게 앉았다. 기수 푸지팡과 어머니는 서로 의지하며 살아왔다. 그는 어려서부터 곡예를 배워서 팔각형 드럼을 불러 생계를 이어가고 있다. 문에 들어온 후, 부지방은 뭇사람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다. 문에 들어서자 그녀는 14 년에 멜란방을 위해 아홉 명의 아이를 낳았고, 메이의 집을 위해 칸마 공로를 세웠다.

푸지방은 정이 매우 높은 여자이다. 그녀는 남편을 존중하고, 아이를 교육하고, 아이를 사랑한다. 1 년 후, 그녀의 다음 아들은 즉시 왕명화에게 왕명화에게 방이 생겼다는 것을 설명하였다. 첫 아이는 그녀의 이름으로 있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은 푸지방이 왕명화에 대해 정이 있다고 말하지만, 이 우정에는 죄책감, 연민, 우월감이 있을 수 있다. 결국, 그녀의 도착은 왕명화의 총애, 관리권력과 지위를 빼앗아갔다. 여자와 어머니로서 푸지방은 왕명화의 아이를 잃은 슬픔에 대해 약간의 동정을 가지고 있다. 게다가, 자신에 비해 왕명화는 위협이 없는 원배일 뿐이다.

그러나 젊고 예쁜 침입자 맹효동에 대해 그녀는 자신의 강인한 모습을 보였다. 맹효동이 어느 날 메이가의 문에 들어가지 못하는 한, 하루는 메이네 삼부인의 명분을 얻지 못하고, 멜란방 애가의 사랑하는 아들의 명예의 약점을 잡았고, 엄어는 맹효동을 위해 변호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한번은 멜란방이 미국에 공연을 하러 간 적이 있다. 원래 그녀는 맹효동을 데리고 가려고 했다. 푸지방은 당시 이미 임신을 했지만, 멜란방이 맹효동을 데려가는 것을 막기 위해 낙태를 아끼지 않고 메이란방이 홀로 미국에 가도록 강요했다. 부지방이 독하기 시작하면 보통 여자가 아니라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당시 남자가 삼처사첩을 갖는 것은 정상이었다. 멜란방과 맹효동도 간단한 결혼식을 올렸지만, 맹효동이 들어오지 않는 한 그는 하루 동안 명분이 없었다. 푸지방이 맹효동의 혼사에 동의할 정도로 연약하다면, 그녀는 자기와 동등한 적수를 갖게 되어 늑대를 방으로 끌어들이는 것과 맞먹는다. 그녀의 미래에 숨겨진 위험을 남기는 것보다 미리 쐐기를 박는 것이 낫다. 멜란방 아주머니의 장례식에서 맹효동은 긴 머리를 자르고 마작을 걸치고, 다효는 매씨네 집에 절을 해야 했다. 당시 임신한 푸지방은 이미 하인이 문 앞에서 기다리도록 안배했다. 멜란방이 작은 것을 조아려 달라고 속삭이더라도, 그녀는 움직이지 않았다.

멜란방은 고모부가 입양한 것이고, 고모는 친어머니와 같다. 맹샤오동이 조문하러 왔는데, 원래 한 칸의 희망찬 생각을 품고, 메이 집에 들어가 고모에게 절을 했다. 즉, 메이의 집 문으로 들어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푸지방이 문도 못 들어오게 할 줄은 몰랐고, 아이를 칩으로 삼아 멜란방이 변명조차 하지 못하게 하고, 이렇게 문 앞에 서서 모든 농담을 했다. 이때 맹효동은 현실 속의 많은 제 3 자를 생각나게 한다.

그들은 남자들이 자기를 사랑하고, 아내와 이혼하고, 자신과 결혼한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정말 자신을 과대평가하고, 남자를 너무 믿는다. 그들은 사랑이 남자의 마음속에 있다는 것을 전혀 이해하지 못하고, 종합이익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다.

이때 푸지방도' 독하지 않으면 불안정하다' 는 말을 완벽하게 해석했다. 작가 미아가 말했듯이, "충분히 잔인하다" 는 여자만이 자신의 결혼과 지위를 유지할 수 있다. "여자는 이기적이어야 하고, 충분히 이기적인 사람은 생활의 홍수를 막을 수 있는 충분한 열정을 가질 수 있다." " 다행히 맹효동도 똑똑한 사람이다. 그는 사랑을 위해 모든 것을 포기하지 않았다. 그녀는 의연하게 멜란방과 헤어지고 독한 말을 남겼다. "나는 앞으로 연극을 하지 않을 것이고, 노래도 너보다 나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네가 앞으로 결혼하지 않는다면, 네가 다시 결혼해도 더 나빠지지 않을 것이다. ""

한차례 큰 병을 앓고 난 후 맹효동은 점차 이 감정적 상처의 그늘에서 빠져나왔고, 스승은 명사에서 경극계의 리더로,' 동황' 의 명성을 공고히 한 뒤 청조 대장두와 결혼했다. 맹효동은 두를 더 존중해야 한다. 안정된 집을 원하는 것 외에, 그녀는 두에게 시집가서 멜란팡에게 화를 내야 한다. 결국 그녀는 멜란방 앞에서 "아무리 노래를 불러도 너보다 나쁘지 않을 것이고, 재혼해도 너보다 나쁘지 않을 것" 이라고 맹세했다. 주위를 둘러보니, 당시 두만이 멜란방보다 더 위망이 있었고, 진심으로 그녀와 결혼하고 싶어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멜란방의 패위가 만년이 되어도 맹효동의 방에 모신다고 하는데, 멜란방은 그녀의 일생의 아쉬움으로 그녀를 깊이 사랑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러나 감정이 얼마나 깊든 간에, 멜란방은 맹효동이 지나간 청춘일 뿐, 두가야말로 그녀의 미래의 항만이다.

메이란방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세 여자 중 푸지방이 가장 큰 승리자이다. 여자로서, 그녀는 충분히 똑똑하고, 잔인하고, 도발적이고, 넘을 수 없는 최종선을 고수하고, 강유하고, 자신의 가정과 지위를 지키겠다고 맹세하며, 멜란팡과 평생을 함께했던 그 사람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동시에, 그녀는 여전히 매우 진보적이다. 그녀는 비록 출신이 비천하지만, "이색복군자, 오래가지 못한다" 는 이치를 잘 알고 있다.

그녀는 멜란팡에게 가정교사 한 명을 청하고, 독학으로 공부하고, 읽고, 문학과 고전을 공부하라고 했다. 매일 일찍 일어나서 붓글씨로 한 시간 동안 쓴 다음 삼자경, 백가성, 천자문, 당시송사를 배우고 백화문과 잡지를 본다. 몇 년 후, 그녀는 간단한 서신을 보는 것부터 고문과 백화소설을 보는 것까지, 메란방 편곡과 함께 서화를 쉽게 감상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왕명화의 비참한 일생은 우리에게 한 가지 사실을 알려준다. 여자는 평생 자신을 희생하여 자신의 가치를 증명하지 말아야 한다. 이렇게 먼지까지 낮은 자세는 꽃이 피기 어렵다.

맹효동은 우리에게 제때에 피해를 멈추라고 가르쳤다. 한 사람에게 보복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자포자기가 아니라 자강불식이며 이전보다 더 잘 산다. 푸지방의 이야기는 여자들이 반드시 자신의 결혼을 경영하고 긴장을 푸는 법을 배워야 한다는 것을 말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어느 시대든 여자가 아이를 낳을 수 있다면 가장 위험하다. 그녀는 감성 지능이 높고, 지능이 높고, 진보하며, 남편을 따라잡고, 시대를 따라가야만 후발자에게 대체되지 않고, 시대에 버림받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