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한 단어를 말하자: 일본어의' 길' 자는 전통 중국어의 용법을 보존하여 예술가와 노동자를 대표할 수 있다.
만약 우리가 그것을 예술 연기자로 이해한다면, 우리는 이렇게 단어를 조합할 수 있다: 무기, 예기, 가부키.
세 가지의 차이점은 게이샤는 반드시 20 세 이하여야 하고, 게이샤는 나이 제한이 없다는 것이다. 80 세는 문제없지만 결혼할 수 없다는 전제하에. 요컨대, 아직 경력을 시작하지 않은 게이샤를 게이샤라고 한다.
이 밖에도 헤어스타일로 판단할 수 있다. 댄서의 헤어스타일은 자신의 머리카락으로 빗어낸 반면 예기는 보통 가발이거나, 그녀가 높이 빗은 머리카락에 가발이 있다는 것이다.
가부키는 특별해서 앞의 두 가지와 함께 둘 수 없다. 일본의 전형적인 민족 공연 예술인데, 이런 예술을 연기하는 사람은 가부키 배우라고 불러야 합니다!
예기' 를 성노동자로 이해한다면, 반드시 알아야 할 두 단어가 있다: 여자와 꽃퀘벡이 있다. 두 사람 모두 고객에게 성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입행 순간부터 어느 길로 갈지 기본적으로 결정한다. 뚜렷하고 고급스럽고 엘리트 훈련, 화사한 럭셔리 의상, 높은 훈련비, 더 많은 비용, 고관 귀인들과의 접촉, 게스트를 선택할 수 있는 권리가 반영됐다.
하지만 중국에서 더 주목받는 두 단어는 예기야? 가부키도 있습니다. 그래서 다음 내용은 둘 다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예기는 일본의 공연 예술 직업으로 기원 17 세기에 생겨났다. 처음에는 모두 남성이었고, 나중에는 여성으로 완전히 대체되어 지금까지 전승되어 왔다.
가부키를 언급하면 도쿄 신주쿠의 가부키 거리를 쉽게 생각할 수 있습니까? -응?
아닙니다! 그것은 홍등가입니다!
가부키는 일본의 전형적인 민족 공연 예술로 17 세기 에도 시대 초기에 기원했다. 배우는 남자일 수밖에 없다: 노래는 음악을 대표한다. 춤은 춤입니다. 단어는 기교를 의미한다. -응?
가부키의 제재는 크게 두 가지가 있다.
네 가지 연극이 있습니다.
현재 가부키는 일본에서 어떤 고전 연극보다 더 인기가 있다. 가부키와 중국 경극은' 동양 예술 전통의 자매' 로 불린다. 외국인들은 고도로 양식화된 무대 언어를 이해하지 못하지만 오페라 효과의 체태, 동작, 눈빛, 거드름, 스턴트 연기와 과장된 등장, 빠른 옷차림, 신기한 변화를 강조하며 오래도록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