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스타일에 관한 시 1. 머리카락에 관한 고시
이백의 가을 노래
백발 삼천 피트, 긴 수염처럼 근심하다. 거울 속에서 가을 서리를 어디서 얻었는지 모르겠다.
빈둥거리지 마라, 너는 머리가 희끗희끗해서 슬프다.
악비' 만강홍'
옥주전자 청사, 술을 팔기에는 너무 늦었다.
--이백 "기다리지 않는 술"
높은 방, 밝은 거울 속의 귀여운 머리카락이 아침에는 실크 같은 검은색이지만 밤에는 이미 눈이 된 것을 눈치 채셨나요? 오, 정신있는 사람을 그가 가고 싶은 곳에 가서 모험을 하게 해라, 영원히 그의 금잔을 달에 대고 있지 마라! !
--이백 《입주》
위층 봄바람이 쉬려고 하는데 거울 속의 슬픈 머리를 누가 볼 수 있을까?
이백 《이도편》
유인원은 흰 털을 만들고, 길이는 모두 실크이다.
--이백 《가을민들레의 노래》
그 당시에는 정신이 고르지 않아 백발이 실처럼 희었다.
--Li Bai "두 곡 전에 와인에 대한 존경심"
누가 책을 닫을 수 있겠는가, 백수대 현정.
이백의 《협의》
아침, 그녀는 거울 속에서 자신의 머리 구름이 변하는 것을 보았지만, 그녀는 그녀의 저녁 노래로 용감하게 달빛의 추위를 마주했다.
--리 shangyin \ "제목 없음 \"
그녀의 배원 플레이어는 백발이 되고, 내시들은 그녀의 후추 정원에서 날씬해졌다. 。
바이 주이 (Bai Juyi) "영원한 슬픔"
나는 오늘 전쟁터에서 수영을 하며, 나는 느낌의 마음을 느끼고, 너무 일찍 백발을 낳았다.
--스시 \ "niannujiao 붉은 벽 huaigu \"
보희가 헐렁하게 납을 묶고 담백한 화장.
붉은 안개 커버가 하늘하늘 흩날리며, 유람실이 불확실하다.
만나는 것보다 사랑이 무정하다는 것을 보는 것이 낫다
곡종인은 흩어지고, 술은 약간 깨어나니, 명월이 그윽하고 그윽해지길 바란다.
-사마광 \ "서강월 \"
젊은이가 집을 떠나고, 노인이 돌아오니, 향음이 바뀌지 않았다.
-그는 장 의 \ "귀국 책 \"
백발 옥교 주강은 가을의 달 봄바람을 보는 데 쓰인다.
-양 쉔 \ "linjiangxian \"
노란 털이 늘어져 스스로 즐기다.
도연명' 도화원기'
창 장식 구름 구레나룻, 거울은 노란색으로 칠해져 있다.
-목란어
\ "머리핀 은 미끄러 싶어, 롤빵 약간 떨어져 있지만, 크림 분말 을 찾습니다. 클릭합니다
구름이 상투를 모락모락 하고, 가을이 높고 공기가 상쾌하여 사람들의 주목을 끈다. ""
한 쌍의 나방을 그리는 것을 배우는 것은 성공하지 못하고 귀밑머리가 푸르다. ""
。 。 。 。 위의 내용은 Zhou zizhi 의 단어 세트에서 발췌 한 것입니다.
미용욕, 녹색 늪연꽃.
상투를 옥처럼 하고, 소아 노을빛은 옅은 녹색이다.
청아하고 찰랑거리고, 한가하고 쾌적하며, 눈은 금으로 영영영한다.
물이 간헐적으로 파란 구슬을 튀겨 맑고 향기롭다.
。 。 。 。 。 。 。 。 금문 (연헌) 을 유람하다
나는 과거에 머리를 빗지 않았고, 머리는 두 어깨에 걸쳤다. 만인의 무릎도 가련하지 않다.
위모의 머리카락이 너무 가늘어서 빗기 힘들다. 이하의 《호형》
Ouyang xiu 의 단어:
상투를 틀어 느슨하게 묶고, 납을 가볍게 보충하고, 정이 정해지지 않아, 정은 여전히 무정하다 ...
놀리다
구름이 어수선하고, 밤 화장이 완전하지 않고, 원한이 멀다.
향기로운 뺨에 기대고, 죽순은 연하고, 누구를 위해 눈물을 기대는가?
《시경》에는 "곱슬머리가 구름처럼, 거만하다. .' 곱슬머리' 는 짙은 검은 머리를 의미하고' 곱슬머리' 는 상투를 의미한다. 이 고시는 두껍고 검은 머리를 하늘의 먹구름으로 짱. 이렇게 검은 머리는 가짜 상투를 쓰는 것도 귀찮다. 후세 사람들은 늘 여자의 머리카락을 먹구름이라고 부르는데, 예를 들면' 먹구름이 높다' 라는 말이 있다.
고대인들은 늘 여성의 머리를' 곱슬머리' 라고 칭찬했다. 예를 들어' 좌공 28 년' 은 "옛날에는 한 여자가 있었는데, 어둡고 아름다웠고, 빛은 거울이 될 수 있었고, 이름은 선처였다" 고 말했다. 태평목란' 에는' 한무제' 에 가서 그의 사찰을 보는 것이 즐겁다' 고 기록되어 있다. 위자부의 머리카락이 열리자 검은 폭포처럼 반짝 빛나자 즉시 젊은 한무제를 끌어들였다. (양무제는 후손이 없을까 봐 도가의 관점을 중시했다고 한다. 예를 들면 머리카락이 빽빽하고, 기혈이 왕성하며, 기혈이 왕성하고, 수명이 길고, 자식이 더 많다고 한다. 후주 심전' 과' 전' 은 "길이가 7 피트이고, 페인트처럼 빛나고, 그 빛은 거울이 된다" 고 기록한다 또' 조명문선 7 분별':' 곱슬머리는 배울 수 있다. " "권" 과 "현" 은 모두 흑화를 찬양하는 단어이다. 그리고 머리카락이 구리 거울처럼 반짝반짝 빛나서 신기하다.
2. "머리카락" 을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머리카락" 을 묘사한 시는 1 입니다. "추푸그" 당이백발 3 천 피트, 긴 수염처럼 근심하다.
거울 속에서 가을 서리를 어디서 얻었는지 모르겠다. 2.' 남각자' 가 얼마나 낮은 쪽투로' 당 문정',' 구름이 얼마나 낮은 쪽투로', 연연이가 그녀의 눈썹을 훑어보았다.
나는 온종일 너를 생각하고 있다. 피곤해 죽겠다, 꽃이 필 때.
3. 무명암은 먹구름처럼, 손은 뾰족한 죽순과 같다. 분명히 카 다몬은 여전히 향기롭고 복숭아 초와 같습니다.
4.' 달밤' 당 두보원은 푸저우에서 달빛을 보고 침실 창문에서 혼자 바라보고 있다. 우리 소년과 소녀, 불쌍한 아기는 너무 작아서 수도가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다.
그녀의 혼탁한 머리카락은 안개를 끼고 달콤하고, 그녀의 옥백색 어깨는 달빛 아래에서 춥다. 우리는 언제 다시 화면에 누워 이 밝은 빛을 보고 더 이상 눈물을 흘리지 않을 수 있을까? 。
5.' 염노교 적벽회고' 송수일강의 귀결, 천고의 풍류 인물. 올드 캠프 서쪽, 사람들은 삼국 전쟁, 적벽 전쟁이라고 말한다.
가파른 암벽, 천둥 같은 파도가 강둑을 치고, 물보라가 천만 마리의 눈을 휘감고 있다. 기세가 웅장한 강산기가 그림처럼, 얼마나 많은 호걸호걸들이 한 번에 솟아올랐다.
주유의 봄바람 시대를 돌이켜 보면 젊고 아름다운 조가 막 시집을 갔는데, 그는 영기가 넘친다. 깃털 부채를 든 하얀 사람의 그림자가 정면으로 다가와 담소를 나누자 적의 전선이 잿더미로 타올랐다.
나는 오늘 전쟁터에서 수영을 하며, 나는 느낌의 마음을 느끼고, 너무 일찍 백발을 낳았다. 인생은 꿈과 같고, 술 한 잔을 뿌려 강상 명월에 경의를 표한다.
1. 추포가 번역: 백발이 긴 것은 마음이 슬프기 때문이다. 거울 속의 그 백발이 성성한 사람이 누군지 모르겠다? 감상: 가을 서리는 흰색이며 흰 머리카락을 나타냅니다. 반복해 보이지만 반복하지 않는다. 슬프고 초췌한 감정 색채가 백발의' 흰색' 자를 뛰어넘었다.
앞 문장의' 몰라' 는 정말 모르는 것도 아니고' 몰라' 때문에' 어디' 를 묻는 것도 아니다. 이 두 문장은 질문문이 아니라, 화난 말이고, 쓴 말이다.
시적인 안목은 다음 문장의' 득자' 에 있다. 너 어디서 이렇게 많은 걱정을 했니? "득자" 라는 글자는 시인의 반생에 받은 따돌림과 억압으로 곧장 달려갔다. 왜 자신의 백발이 성성할까 봐 귀밑머리에 가을서리가 묻어 실감이 나는지 모르겠다! 이백은 "재능을 다투고 보좌하고자 한다" 는 포부를 가지고 있으며, "전 세계를 크게 하고, 해군청을 맑게 한다" 는 이상을 가지고 있다. 그는 여러 차례 좌절을 당했지만, 그의 야망은 결코 사라지지 않았다.
이 시를 쓸 때, 그는 이미 50 대가 넘었고, 포부는 실현되지 않았고, 나이가 많으니, 두 배로 고통을 겪어야 한다. 그래서 경홍은 거울 속의 자신을 힐끗 보고,' 백발 3 천 피트' 의 고독한 영영이 발생해 천하의 후세 사람들에게 그 비분, 천고의 전설을 알게 해 일절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2.' 남가집 얼마나 낮은 상투를 틀었는가' 번역: 이 시점에서 여주인공은 당연히 애인에 대한 그리움이 더욱 강해졌고, 그녀가' 왕을 위해 피곤하다' 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초췌한 여자의 얼굴은 시인에게' 백화' 로 받쳐 강한 대비를 이루었다. 아름다운 여자의 얼굴은 그리움에 의해 나날이 초췌해지고, 생명의 꽃은 시들고, 자연의 꽃은 온 산에 피어나고, 생기발랄한 봄을 전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아름다움명언)
감상: 이 내실 중정시는 내실 중의 여자가 애인에 대한 뼈에 사무치는 그리움을 쓴 것이다. 글은 짧고 용맹하지만 여성의 깊고 섬세한 사랑은 심금을 울린다.
3. 익명 번역: 귀밑머리는 먹구름처럼, 손은 뾰족한 죽순처럼, 카 다구는 여전히 향기로워 복숭아초와 같다. 귀밑머리는 먹구름처럼, 손은 뾰족한 죽순처럼, 분명히' 카 다몬' 은 여전히 향기로워 복숭아꽃이 처음 피는 것 같다.
감상: 시 전체가 여성의 머리카락과 손의 상태를 아름다운 필조로 묘사했다. 시인의 애인에 대한 깊은 애정을 표현했다.
4. 월야 번역: 오늘 밤 여주의 달은 분명 똑같이 맑고 둥글다. 아내를 생각하면 혼자 볼 수밖에 없다. 불쌍한 어린 아이들, 너는 어떻게 그리움의 슬픔을 느낄 수 있니? 흐릿한, 아마도 아내의 귀밑머리를 적신 것 같다. 청량한 달빛은 아내를 비춘 옥팔일 것이다.
언제 다시 만날 수 있을까, 얇은 막에 기대어 달을 감상하다. 그것은 일정한 달빛으로 달빛이 묵묵히 우리의 눈물을 말리게 했다.
감상: 이 시는 아내가 그를 그리워하는 모습을 상상함으로써 시인이 아내를 그리워하는 감정을 더욱 깊이 표현하고 전쟁이 가라앉은 후 행복한 재회에 대한 열망을 표현한 것이다. 5.' 염노교 적벽회고' 번역: 대강동으로 가라, 용솟음치는 물보라가 천고의 영웅을 쓸어버린다.
노영 서쪽, 사람들은 삼국시대 주유 격전의 적벽이라고 한다. 가파른 돌담이 구름 속으로 우뚝 솟아 있고, 우레와 같은 거칠고 사나운 파도가 강둑을 두드리며, 휘몰아치는 물보라가 마치 수천 수만 무더기의 눈을 휘감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웅장한 산천이 그림처럼 한순간에 얼마나 많은 영웅들이 생겨났는가. 주유의 봄바람을 돌아보니 절세의 미인 샤오조가 막 시집가서 영기가 넘친다.
깃털 부채를 흔들며 나일론 스카프를 쓰고 담소를 나누며 강적의 전함이 잿더미로 타올랐다. 오늘, 나는 그 해의 전쟁터를 거닐며, 자신의 다정다감함과 백발의 조산을 비웃었다.
인생은 꿈과 같고, 술 한 잔을 뿌려 강에 명월을 제사한다. 감사: 전반적으로 이 단어는 기상이 웅장하고, 격조가 두터우며, 고창하고, 그 웅장한 경지는 전례가 없다.
전체 문장 글자는 한 구절을 따르지만, 조화로운 문장도 받치고 있다. 잘생긴 장군과 젊은 미녀가 서로 어울려 정취를 자아내고, 호정과 느낌이 매우 넓은 사상이 겹겹이 바뀌어 마을을 화목하게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특히 전대미문의 기백과 예술력으로 영웅적인 인물을 형상화한 것은 저자가 나라에 보답하고 기꺼이 바치는 심정을 드러내고, 단어체로 중요한 사회소재를 표현하는 새로운 방법을 열어 큰 영향을 미쳤다.
문보' 불검록' 에 따르면 당시 이 단어는 관서에서 온 한 사나이가 구리 비파와 쇠갈퀴를 들고 불렀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었다. 전통적인 관념에 얽매여 동파어의 새로운 스타일에 코웃음을 칠 수는 없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여음이 여전히 성행하고 있는 북송사계에 귀청이 터질 것 같은 영향을 미쳤다는 점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통명언)
3. 머리카락에 관한 고시
백발 삼천 피트, 근심이 긴 것 같다. 거울 속에서 가을 서리를 찾을 곳을 모른다.
나는 과거에 머리를 빗지 않았고, 머리는 두 어깨에 걸쳤다. 만신창이의 무릎, 어디가 불쌍하지 않은가?
위모의 머리카락이 너무 가늘어서 빗기 힘들다.
이하의 《호형》
Ouyang xiu 의 단어:
상투를 틀어 느슨하게 묶고, 납을 가볍게 보충하고, 정이 정해지지 않아, 정은 여전히 무정하다 ...
끝없는 갈망
구름 한 가닥, 옥 한 가닥, 얇은 셔츠 한 벌, 가벼운 달팽이 한 켤레.
가을바람이 많고 비가 온다. 커튼 외부 바나나 서너 냥, 밤이 길다.
놀리다
구름이 어수선하고, 밤 화장이 완전하지 않고, 원한이 멀다.
향기로운 뺨에 기대고, 죽순은 연하고, 누구를 위해 눈물을 기대는가?
자신의 감정을 원망하다
차가운 자수 이불 속의 동반자는 누구입니까? 향을 기대다. 봄에 일어나서 비스듬히 머리를 빗는다.
눈썹 두 개를 쓰고 싶으면 좀 쉬어라. 먼 산과 푸른 기운이 완연하다. 모던빌딩
푸사만
베기 전에 천 개의 소원을 빌고 청산이 썩을 때까지 조용히 기다리다. 황하가 완전히 마를 때까지 물고기 비늘이 물 위에 떠 있다.
낮에는 북두남으로 돌아가 쉴 수 없고, 자정이 지나야 맑아진다.
4. 헤어스타일을 묘사한 시
1, 그녀의 음발에는 안개가 자욱하고 옥어깨는 달빛이 춥다. -두보
2, 머리를 천 번 빗고 결이 가늘다. 어린 것을 두루미로 키우고, 씨를 소나무로 만들다. 백석은 밤을 새우고, 냉천은 다 써버렸다. 영원히 세상이 만나는 은신처를 떠나지 마라. --당나라 jiadao "산 도교"
3, 옥금은 완전히 튕기지 않고 봉황상투를 벗는다.
4. 고신 서리 3 천 피트, 불꽃놀이 무게 만 년.
5, Qingyun 깡패 인디고, 칼 같은 눈썹 을 들고.
6, 핸드 헬드 어두운 구름, 눈썹 곡선 달 치아; 근육이 눈처럼 얼고 얼굴에 아침노을이 받쳐 있다.
7, 어두운 구름과 같은 사원, 날카로운 죽순과 같은 손. 분명히 카 다몬은 여전히 향기로운, 복숭아꽃이 처음 피는 것으로 의심된다.
8, 이른 봄 부드러운 버드 나무 를 쓸어 눈썹 끝; 향근은 달을 덮치고, 청귀밑머리는 송초운현이다.
9. 웽 규 메이 제나라 의 아내 도 매우 현혜적이다. 형수는 예쁜 얼굴을 하고 있다. 머리가 어수선하고 상투를 틀다. 사랑은 방향타 앞에 서 있다. --첸 "어부 단어/어부"
5.' 머리' 를 묘사한 시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 백발 3 천 피트, 긴 수염처럼 근심하다. 거울 속에서 가을 서리를 어디서 얻었는지 모르겠다. --이백 《가을민들레의 노래》
2. 너는 주사에 걸맞은 힘, 봄머리가 새롭다. -왕 지안 \ "웽 선물 \"
3. 푸른 서리가 새로워지고, 바오 차이 (Bao chai) 가 떨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바이 주이 (Bai Juyi) 의 "돌 여행"
4. 방택은 보충할 것이 없다. 납은 풍부하다. 구름이 높이 솟아 눈썹이 수리되다. -'로신푸'
5. 청강이 노를 저으며 연안을 채취하는 것이 늦다. --펭 yanza \ "보살 만, 노루 롤빵 을 흔들어. \"
6. 그녀의 혼탁한 머리카락이 엷은 안개를 띠고 있는 것은 달콤하고, 그녀의 옥백색 어깨는 달빛 아래에서 춥다. -두보 《달밤》
7. 한밤중에 바람이 불어 계단을 가득 채우고, 두건에 싸여 창문을 열지 않는다. 남지는 어두울 때 보내고, 달은 조금 향기롭다. --화이트 옥 두꺼비 "두 번째 운은 장 탄 메이"
8. 저는 어려서부터 부대에 있었습니다. 털가의 털은 세로로, 뼈의 털은 가볍다. 전마는 목숨처럼 소중하고, 보칼은 혁혁히 유명하다. 술에 취해 자주 욕을 하며 앉아 있다. -고주 《강립》
9. 지난해 중양은 걱정거리가 많았지만 올해는 여전히 한숨을 쉬고 있다. 울타리 밑국화는 웃기만 하고 거울 속에는 자기도 모르게 떨어진다. 서늘한 바람이 또 궁남목에 떨어지고, 늙은 거위는 한북주를 독창한다. 이런 한 해는 그리워할 수 있고, 시는 정리하고 새로운 근심을 쓸 수 있다. --첸 중양절
10. 매키의 아내 옹귀도 현숙하다. 형수는 예쁜 얼굴을 하고 있다. 머리가 어수선하고 상투를 틀다. 사랑은 방향타 앞에 서 있다. --왕 첸 "어부 단어/어부"
6. 머리를 묘사한 시
무제 이상은은
아침, 그녀는 거울 속에서 자신의 머리 구름이 변하는 것을 보았지만, 그녀는 그녀의 저녁 노래로 용감하게 달빛의 추위를 마주했다.
고대 궁전의 두목
선제가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고, 붉은 구름이 상심했다.
장한가 백거이
기윤은 반신수면이고, 그녀의 꽃모자는 느슨하다, 그녀가 베란다를 따라 있을 때.
석충조야
서른 여섯 명의 궁녀는 각각 까마귀처럼 상투를 틀고 있다.
허황두목
목자는 비록 말을 몰아냈지만, 생명은 에서 왔고, 백발의 마음은 모두 신하였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두순학, 산과부.
사병 때문에 남편이 모붕을 꽉 잡고 린넨 옷도 타 버렸다.
시옹왕건에게
너는 주사력의 힘을 받을 자격이 있어, 봄날에 새것을 보낸다.
다친 봄 첸
고신 서리 3 천 피트, 불꽃은 만 년 무겁다.
북래인 류크장
서늘한 늙은 베이징 여인, 화장 롤빵은 여전히 선화된다.
문, 남방의 가수는 낮은 쪽을 빗고 눈썹을 굴렸다.
보살만풍연사
연 전체 연주 하지 않았다, 피닉스 롤빵 매듭 머리핀.
보살만풍연사
상투를 틀어 상투를 만들고, 연엽청강을 따는 것이 늦다.
염노교 적벽향수초밥
나는 오늘 전쟁터에서 수영을 하며, 나는 느낌의 마음을 느끼고, 너무 일찍 백발을 낳았다.
산파양 왕사부
운송의 상투는 달콤하고 따뜻하여 달콤한 규방을 가리고 봄잠을 다치게 했다.
7. 머리카락을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밝은 거울에 잠겨 있는 얼마나 귀여운 자물쇠가 높은 방에 있는데 실크 같은 검은색은 아침에, 밤이 되면 눈이 되어버렸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이백 《입주》
2. 아침, 그녀는 거울 속에서 자신의 머리 구름이 변하는 것을 보았지만, 그녀는 그녀의 저녁 노래로 달빛의 추위를 용감하게 맞췄다. 이상은의' 무제' 시간은 내가 그녀를 만나기 오래 전이었지만, 우리가 헤어진 후 더 길었다
3. 기윤은 반쯤 자고, 그녀가 베란다를 따라 걸어왔을 때, 그녀의 꽃모자는 느슨했다. 바이 주이 (Bai Juyi) "영원한 슬픔"
4. 헝클어진 어린 소년이 블랙베리와 이끼 옆에 앉아 활을 당기는 법을 배웠다. -Hu lingneng 의 "낚시 아이"
5. 그의 병사 때문에, 나의 남편은 모붕에 갇혔고, 그의 옷은 타버렸다. --du xunhe "산 미망인"
6. 고신 서리는 3 천 피트, 불꽃은 만 년 무겁다. --첸 \ "상처 봄, 사원 무사 \"
7. 그녀의 혼탁한 머리카락이 엷은 안개를 띠고 있는 것은 달콤하고, 그녀의 옥백색 어깨는 달빛 아래에서 춥다. -두보 《달밤》
8. 나는 나의 백발을 어루만진다. 그것은 너무 얇아서 더 이상 머리핀을 넣을 수 없게 되었다. 두보' 봄의 희망'
9. 머리가 어수선하고 상투를 틀어요. 사랑은 방향타 앞에 서 있다. --왕 첸 "어부 단어/어부"
10. 백발 3 천 피트, 긴 수염처럼 근심하다. 이백 《추포 17 곡》
시 해석:
1. 고당 위의 사람들은 거울을 보고 자신의 백발을 탄식한다. 그들은 아침에도 파란색이었고 밤에는 하얗게 변했다.
2. 여자는 아침에 거울을 마주하고 치장을 하는데, 풍만한 앞머리가 변색될까봐 걱정만 하고, 청춘의 얼굴은 사라질 것이다. 남자는 밤에 잠을 잘 수 없으니 추운 달의 침략을 느껴야 한다.
3. 제가 막 잠에서 깼는데 머리 위에 구름이 뭉쳐 화장하기 전에 제단에서 내려와 화환을 비뚤비뚤하게 늘어놓았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4. 머리카락이 흐트러지고 앳된 아이가 강가에서 낚시를 배우고 있는데, 풀밭에 옆으로 앉아 그림자가 잡초로 가려져 있다.
그녀의 남편은 전쟁으로 죽었다. 그녀는 오두막에서 혼자 살면서 괴로워했다. 그녀는 모시천을 입고 있었고, 머리는 건조하고 초조했다.
6. 저는 고아입니다. 나라 걱정민입니다. 머리카락이 하얗습니다. 또 봄꽃이 피는 것과 맞닥뜨려 더욱 충격적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7. 뿌옇게, 아마 아내의 앞머리가 젖었을 것이다. 청량한 달빛은 아내를 비춘 옥팔일 것이다.
8. 흰머리를 긁을수록 비녀도 꽂을 수 없다.
9. 머리카락이 지저분해서 상투를 틀었다. 나는 꽃이 만발한 나뭇가지를 방향타 앞에 세우는 것을 좋아한다.
10. 백발이 3 천 피트까지 긴 것은 슬픔 때문이다.
8. 머리카락과 이발에 관한 시
헤어 커트시: 이백' 추포가 17 곡' 3 천 피트 백발 (제 15 부) 3 천 피트 백발, 마치 장한가 같지 않아요? 거울 속에서 가을 서리를 어디서 얻었는지 모르겠다! 이것은 분노를 표현한 시입니다.
시인은 분방한 열정과 낭만적인 예술수법으로' 자아' 의 이미지를 형성하며 깊은 분노와 억압을 표출하며 강렬하고 감동적인 예술력을 발휘했다. \ "백발 삼천 피트, 인연이 긴 것 같습니까? 클릭합니다 하늘을 쪼개고, 봄물결처럼 솟아오르고, 화산이 폭발하는 것처럼, 보기만 해도 충격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백발 3 천 피트' 라는 말만 봐도 정말 이해할 수 없다. 백발은 어떻게' 3 천 피트' 가 될 수 있습니까? 다음 "긴 수염처럼 근심하다" 라는 말을 읽다 보니, 원래 백발 "삼천 피트" 는 근심으로 태어났고, 근심으로 인해 길다는 것을 갑자기 깨달았다. 번뇌는 백발을 낳고, 사람은 좀 알아차렸지만, 3 천 피트 길이였다. 얼마나 많은 깊은 걱정이 있어야 하는가? 열 글자의 위기가 한 글자' 슬픔' 에 떨어졌다. 슬픔을 쓰는 것은 정말 불가사의하다! 판타지 기문은 시인의 기백과 필력에 경탄을 금할 수 없다.
송혜시' 탕한 회우 슈프투는 지독하지 않은 사람이다. 산천을 사랑하고, 초연물밖을 초월하며, 친구에게 감사하다.
관을 따고 머리를 자르고, 먼지를 찾아 날아가다. 사명은 돈을 벌었고, 가을 사다리는 텅 비었다.
그리고 나는 하늘로 올라가 플랫폼을 바라보았고, 모든 계곡은 울퉁불퉁했다. 밤의 꼭대기에 머물며 별빛을 바라본다.
목석을 불며 소군의 숨결이 용솟음치고 있다. .....' 송혜시' 는 당대 시인 한유의 시 중의 하나이다.
한유 (768~824) 는 창리 (768 ~ 824) 로 이름을 바꿔 한창리, 사후 문공 () 이라고 불렀기 때문에 한문공, 당대 하양 (오늘 하남 맹주) 사람, 본적 등주 () 라고 불렀다. 그는 당송 팔족 중의 하나이다. 자칭 군망창리, 세칭 한창리 ('군망' 이란 단어는' 군' 과' 희망' 의 조합이다.
"군" 은 행정구역이고, "왕" 은 귀족 가족이고, "군왕" 의 조합은 특정 지역 국가 내의 귀족 가정을 가리킨다. 한유는 창리에 살고 있어 한창리라고도 한다.
만년에 인사 부장을 맡았는데, 일명 북한 인사 부라고도 한다. 유종원과 유종원은 모두 고문운동의 창도자이며 "유한" 이라고 부른다. 그들은' 대문호',' 백대 문인' 이라는 칭호를 가지고' 문도 결합' 이라는 주장을 내세우며 육조 이래 구애의 풍조를 반대한다.
한창리문집' 40 권,' 외국문집' 10 권,' 교사평론' 등이 있습니다. "8 세대의 쇠퇴" 라는 명성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