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남자 헤어스타일 - 검은 잎 해동과 덩굴 신일 누가 더 멋있어?

검은 잎 해동과 덩굴 신일 누가 더 멋있어?

신이는 아이돌급 인물로 멋진 외모, 뛰어난 재능으로 사람들의 숭배와 추앙을 불러일으키기 쉽지만, 주변 사람, 특히 여자친구가 되는 것은 힘들 수 있다. 머릿속이 시시각각 추리와 사례로 가득 찬 사람은 그의 여자친구로서 가끔 매력적인 로맨스를 하러 와도 얻기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지혜명언) 그는 너무 멋지다. 멀리서 보면 시원하지만 함께 있을 때 항상 쿨해서 느낌이 다를 것 같아요. 그의 냉정함은 그로 하여금 자신의 진실한 감정을 드러내는 데 인색하게 하기 때문에, 자신의 감정만 확인하기는 어렵다. 주변 사람들에게 초등학생이 되는 사람은 모두 몇 명을 잘못 세어야 한다. 그가 아직 덩굴에 있을 때, 빛이 약간 눈부셔서 접근하기 어려웠다.

이 모든 것은 새로 성장하는 유리한 환경과 관련이 있다. 그는 타고난 왕자이자 영웅적인 인물이다. 코난이 되기 전에 그는 자신의 추리에 익숙해진 것 같고, 다른 사람의 관점에서 다른 사람의 감정을 이해하는 데 익숙하지 않은 것 같다. 이런 의미에서 코난이 되는 것은 신입생에게 일종의 성장이다. 비록 몸이 줄어들었지만. 이해도, 이해도, 격려도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코난이 점차 다른 사람의 입장에서 다른 사람의 감정 성장을 이해하는 법을 배우는 가장 좋은 표현이다. 다시 한 번 샤오란에게 "내가 돌아올 때까지 기다려" 라고 말했다. 내면세계에 미묘한 변화가 생겼지만 코난이 새로워진다면 이런 내면의 변화는 얼마나 밖에 남아 있을 수 있을까? 코난은 새것보다 훨씬 쉽게 접근하고 반은 어쩔 수 없다. 그리고, 코난의 신분으로도, 코난은 농담을 거의 하지 않는다. 코난의 주동적인 농담을 생각하지 않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코난, 코난, 코난, 코난, 코난, 코난) 코난의 모습이 되어도, 코토 신일, 그런 자긍심은 상상하기 어렵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코난, 코난, 코난, 코난, 코난, 코난) 샤오란은 힌이 같은 남자친구가 부러웠지만, 샤오란이 여자친구에 대한 지칠 줄 모르는 이해를 만날 수 있게 된 것도 그의 복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새로 온 것이 사건을 해결할 때가 아니더라도, 그는 시종 왕자 같은 기질과 오만함을 유지하고, 스타 같은 눈길을 끄는 매력을 가지고 있지만 접근하기 쉽지 않다. 키드가 도둑이 아닐 때, 그는 진정한 마법 소년이었다.

비록 그가 도둑이 되었을 때, 새것보다 더 쿨하고, 계속 날뛰지만, 그것은 때문이다.

그는 중요한 무대에 서서 반드시 무표정해야 한다. 일단 무대에서 내려오면, 생활의 빠른 싸움은 밝고 선량하며 거리감이 없는 큰 소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새로 온 사람이 사건을 위해 모든 것을 아랑곳할 수 있는 것과는 달리, 빠른 콩은 키드의 여러 가지 일을 돌보기 위해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을 결코 소홀히 하지 않을 것이다. 그는 이미 통지서를 보냈기 때문에 여자친구의 약속을 거절하지 않을 것이다. 생활 속 빠른 콩 옆에는 항상 웃음이 있다. 그는 자기가 좋아하는 여자에게 대범하게 꽃을 보낼 것이다.

완벽에 가까운 왕자와는 달리, 빠른 싸움은 인생에서 그렇게 완벽한 인물이 아니다. 그는 다른 여자들에게 초콜릿을 달라고 부탁했고, 물고기가 쓰러질까 봐 두려워했고, 키드에 대한 풍경보도를 유치하게 보는 것을 좋아했고, 키드에게 좋은 말을 하는 것을 참을 수가 없었다. 。 。 。 。 。 그러나 결정적인 순간에, 그는 새로운 것만큼이나 믿을 만하다. 여자친구가 바다에 떨어져 위험에 처했을 때, 그는 물고기를 두려워하더라도 망설이지 않고 물밑으로 잠수했다. 모든 남자들이 치마 아래 미녀의 석류치마 밑에 엎드려 "내 초콜릿을 원하면 다른 사람을 잃어야 한다" 고 말했을 때, 그는 쿨하게 "됐어" 라고 대답했다. 심지어 상대방이 그녀의 생명을 위협할 때도. 。 。 。 。 。 빠른 콩이 더 이상 키드가 아니더라도, 그는 여전히 귀엽고 믿을 만한 소년이며, 끊임없이 기적을 창조하는 마술사이다.

물론, 빠른 싸움이 오늘의 빠른 싸움인 이유는 그가 결국 키드이기 때문이다. 신이에 비해 키드의 배경은 훨씬 평범하다. 그의 아버지는 한때 유명한 마술사였지만, 그는 아홉 살 때부터 명실상부한 고아였기 때문에 코난이 되기 전의 마음이보다 평범한 생활의 희로애락을 체험할 기회가 더 많았다. 이 때문에, 그의 도둑 생애에는 항상 다른 사람에 대한 고려가 담겨있다. 그는 도둑이 되어 각종 보석을 끊임없이 훔치고, 자신의 화려한 기술을 자랑하며, 그가 이런 생활을 즐기거나 자신의 허영심과 자만심을 만족시키기 때문이 아니라, 세상의 주의를 끌려고 노력하여 아버지를 살해한 신비한 조직을 끌어내어, 그 조직이 먼저 그들이 찾는 보석을 찾게 하기 때문이다. 그는 이 보석의 신기한 힘과 지극히 높은 가치를 원하지 않고 그것을 찾으면 곧 하겠다고 맹세했다. 이 목적을 뛰어넘는 모험은 종종 다른 사람을 이루기 위한 것이다. 세상의 끝에서 기억의 알을 마술사의 후손에게 돌려주기 위함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도전명언) 너의 라이벌인 검은 고양이에게 황금눈을 주어 그의 소원을 이루어라. 한 아이가 야구 선수의' 홈런' 을 훔치기 위해 젊은 여배우의 소원을 이루기 위해 위험을 무릅쓰고 무대에 올랐고, 도시 전체의 소원을 위해 처음부터 가져가지 않을 센세이션을 계획했다. 심지어 중삼경찰서를 동정해 자신을 체포할 것을 암시하고, 결국 고의로 얻은 보물을 던졌다. 。 。 。 。 。 키드의 마음속에서 정의는 명확한 기준을 가진 추상적인 개념이 아니라 살아 있는 현실이며, 그는 분명히 자신의 정의 원칙을 가지고 있다. 고룡은 소설' 추류향' 에서 "그는 다른 사람의 성공과 즐거움을 나누는 것뿐만 아니라 그들의 불행도 알고 있다" 고 쓴 적이 있다. 그는 일념으로 일부 사람들의 불필요한 즐거움을 다른 일부 너무 불행한 사람에게 주려고 한다. 그래서 그는 방황하고, 남의 일에 참견하는 것을 좋아하며, 도둑질을 해도 빌려주지 않는다. 그래서 그는 초류향이고, 유일무이하며, 비길 데 없는' 잘생긴 도둑' 초류향이다. 이런 연민이 없었다면, 그는 어떻게 이렇게 다채롭고 찬란한 삶을 살 수 있었을까? 그러면 후세 사람들은 그의 그렇게 짜릿하고 감동적인 이야기를 듣지 못할 것이다. " 이 단락의 일부 부분도 키드에게 적합하다.

키드의 경우, 어느 날 그의 소원이 이루어진다면, 그는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키드의 신분을 포기하고 평범한 연인으로 계속 살면서 마술사로서 더 많은 전설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신일 () 에 관해서는, 그는 소란 () 을 위해 목숨을 바칠 수는 있지만, 추리에 대한 집착과 사랑 사건의 진실에 대한 끊임없는 추구를 결코 포기할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더 이상 덩굴이 아니다.

그래서 내 눈에는 새것이 머나먼 찬란한 별과 같고, 빨리 싸우는 것은 신비롭고 아름다운 광채를 풍기지만 멀지 않은 보석과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