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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나무를 찬양하는 문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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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나무는 영성이 있다.

장흥성

예나 지금이나 역대 문인 묵객들은 모두 매화 연구에 힘쓰고 있다. 남송 시인 육유는 "무심코 봄을 다투고 만인의 질투" 라는 절구를 써서 매화를 만인 위로 밀었다. 하지만 미비는 사실 "꽃" 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나무는요? 그녀는 매화가 바람과 비와 눈을 맞으며 웃는 강인한 성격을 지녔고, 조용하고 우아하며 겸손하며 진취적이고 정직하고 헌신적인 완벽한 이미지를 남겼다. 나는 대나무를 사랑하고, 대나무를 감상하고, 대나무를 숭배하고, 대나무를 찬양한다. 대나무의 각종 풍조가 예술미를 주기 때문만이 아니라 대나무의 자연성과 독특한 품격이 나에게 철학적 계몽과 인격의 힘을 주기 때문이다!

"청산은 긴장을 풀지 않고 뿌리가 바위를 깨고 있다고 단언한다. 천부는 유다, 풍동, 서, 북, 남이다. " 천고에 전해져 내려오는 이 절구는 대나무의 불요불굴의 정신적 자질을 형상적으로 묘사했다고 할 수 있다. 대나무는 불모의 산에서 묵묵히 자란다. 봉령이나 도랑을 봉하든, 그녀는 역경 속에서도 끈기로 완강히 살아남을 수 있다. 여러 해 동안 그녀는 끝없는 외로움과 서늘함을 관찰하고 있었고, 일년 내내 바람과 비와 눈의 타격과 고통을 겪었지만, 그녀는 시종' 청산이 있고, 땔나무가 없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며, 일념으로 일에 몰두하여 원망도 후회도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수천 년 동안 대나무는 청명, 장엄, 당당한 인물의 이미지가 전범이라고 할 수 있어 감탄할 만하다.

대나무는 싱싱하고 신선하며 생기와 활력이 넘친다. 봄바람이 아직 겨울의 여한을 녹이지 않았을 때, 새로운 죽순은 살금살금 땅에서 싹이 났다. 봄비가 한바탕 내린 후, 죽순은 흙을 깨고 나와서 하늘을 가리켰다. 이른바' 발이 맑은 곡우' 는 바로 그녀의 청춘의 씩씩한 묘사이다. 봄바람이 죽순층을 날려갔을 때, 그녀는 마치 활발한 어린 소녀처럼 화사한 봄에 서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한여름, 그녀는 긴 팔을 뻗어 풍성한 청사를 떨며 미풍 속에서 나풀나풀 춤을 추며 자태가 묘했다. 여름이 추울 때, 그녀는 여전히 울창하고, 비바람에 미소를 지었다. 백거이가' 창창대나무' 에 이렇게 아름다운 말을 남긴 것도 당연하다.' 백화백초백초가 눈 속에 남아 있다.' " 대나무는 영원히 사라지지 않는 봄이 있다.

소나무는 숭고한 이상을 생각나게 한다. 바나나는 아름다움을 생각나게 한다. 키가 큰 아카시아 나무는 장군을 생각나게 한다. 수대나무는 은둔자를 생각나게 한다. 대나무는 가볍고 연약하며 사계절이 늘 푸르다. 온갖 부드러움에도 불구하고, 결코 대중의 총애를 받지 않고, 더욱 패기가 없다. 겸손하고 소박한 것이 그녀의 성격이다. 대나무는 꽃이 피지 않고 가볍고 살랑살랑 살랑살랑 물들지 않는다. 그녀의 미명을 구하지 않는 천성은 세상에 버려졌다. 청대 시인 정섭이 칭찬했다. "한 절이 연이어 이어지고 천교가 지엽을 저축한다. 나는 꽃이 피지 않아서 꿀벌과 나비를 놀리고 싶지 않다. " 대나무는 잡념이 없어 외로움에 달갑다. 그녀는 문대가 정글이나 산속에 사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수천 년이 지났지만, 마침내 이 망망한 기후가 되었다.

대나무 바다의 포위 속에서, 나는 갑옷을 감싸고 있는 용사처럼 푸르고 우뚝 솟은 늙은 대나무를 보았고, 구불한 새대나무는 야리야리한 소녀처럼 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고개를 들어 바라보니, 대나무 숲의 방진이 대오 같고, 말을 가로지르는 병단이 줄지어 서 있었다. 그러나, 당신이 주무 양쪽의 오솔길을 거닐면, 대나무 잎이 당신의 얼굴을 가볍게 스치는 것은 그렇게 온화하고 조용하고 우아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침묵명언) 유연하고 유연합니다. 대나무의 또 다른 성격입니다. "눈이 고개를 숙이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붉은 태양이 돌아오자마자, 너는 한웃음으로 달려간다. 잉크 타오 토양은 짧고, 녹색은 뾰족하고, 하늘을 찔렀다. 클릭합니다 이 대련은 대나무의 넓은 가슴과 활달하고 명랑한 성격을 표현했다.

단단한 바위 속에서도 대나무는 완강히 살아남을 수 있다. 헌신 외에 그녀는 다른 것을 바랄 것이 없다. 대나무의 일생은 헌신의 일생이다. 죽순 삶은 산해진미, 인간이 먹는다. 죽순으로 바느질한 천화는 치욕을 참고 묵묵히 감당한다. 대나무 돗자리, 대나무 가구, 대나무 합판, 대나무 젓가락, 죽청, 대나무 공예품이 다 있습니다. 성녕죽향에서 소동파는 "음식도 고기도 없고, 집도 죽도 없다" 며 죽향인과 대나무의 밀접한 관계를 밝혔다. 죽향의 사람들은 대나무 우산을 쓰고, 대나무 모자를 쓰고, 죽집에 살고, 죽의자에 앉아, 대나무 침대를 자고, 죽순을 먹는다. 대나무는 또한 그녀의 남은 학교 다리로 빗자루를 묶고, 인류를 위해 때를 제거하는데, 즉 대나무 거품, 대나무 등, 아궁이 밑에서 연소하여 빛과 열을 충분히 발휘한다. 한 대련은 이렇게 썼다. "대나무 머리는 부엌 밑에서 요리하지만 그릇은 작은 집 주방에서 끓여야 한다." 대나무는 인간과 불가분의 인연을 맺고 대나무는 인류를 위해 자신을 바쳤다. 이것은 정말 "이인으로 태어나서 죽음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천 개의 대나무 장대를 키우고, 역대 시인을 사랑하며, 댄과 함께 한 가지를 관리하며, 인간의 봄빛을 다 썼다. 대나무는 글자가 없는 시이고, 대나무는 아름다운 노래이다. 죽정신은 중화문명사에 빛나는 한 페이지를 썼다.

대나무

펑쯔카이

몇 친구, 달빛으로 대나무 그림자를 그려라, 네가 하나 그려라, 내가 하나 그려라, 참고물이 다르다니, 분명히 은밀하지만, 사실은 국화라는 뜻이 있다. 아마도 예술과 아름다움은 아이의 유치한 활동에 함축되어 있을 것이다. 당신은 비슷한 경험을 한 적이 있습니까?

저녁 식사 후에도 날씨가 여전히 후덥지근하다. 창문이 완전히 열려 있어서 나는 방에 앉을 수가 없다. 해가 졌지만 아직 날이 어두워지지 않았다. 어두컴컴한 빛이 창문을 통해 마치 영화 속의 장면과 같다. 나와 동생은 등나무 의자를 들고 집 뒤 뜰에 가서 바람을 쐬었다.

하늘은 기름이 없는 등불처럼 붉은 빛이 점점 약해진다. 나는 정서를 응시하며 잠시 바라보았는데, 나는 그 빛이 가라앉고 있는 것을 보았는데, 매우 가늘었지만, 곧 돌이킬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나는 그것에 매료되었다. 마치 내 눈꼬리에 또 다른 빛이 있는 것 같다. 그곳에서 점점 강화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뒤돌아보니, 원래 달은 이미 동양의 대나무 잎 속에서 그녀의 청량함을 풀어 주었다. 정원의 장면은 따뜻한 색에서 차가운 색으로, 장음계 (장음계) 에서 단음계 (소음계) 로 바뀌었다. 검은 그림자가 문 앞에 나타났는데, 개구리 한 마리가 일어서서 우리를 향해 뛰어왔다. 화명입니다. 제 형의 동창입니다.

\ "음, 당신은 매우 편안합니다! 이 의자는 나를위한 것입니까? 클릭합니다 우리가 대답하기를 기다리지 않고 그는 등나무 의자에 앉아 두 발을 심하게 떨고 있었다. 의자 등받이 위의 대나무가 그의 움직임에 따라 떨리고, 위의 대나무 잎이 부스럭거리는 소리를 냈다. 이것은 세 사람의 주의를 끌었고, 모두들 고개를 들어 하늘을 바라보았다. 달이 높이 솟아 대나무 잎 한 무더기 속에 숨어 있다. 대나무 잎의 흔들림이 그녀를 많은 불규칙한 작은 조각으로 잘라서 우리의 눈에 번쩍였다. 모두들 나를 칭찬하고 나서, 나는 말했다. "오늘 밤 우리는 무엇을 합니까?" " 동생은 말했다: "그럼 하늘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나는 네가 먼저 알아맞힐 수 있는 문제가 하나 있다: 달빛 아래서 그 그림자를 자세히 보면 연기가 머리에서 뿜어져 나온다.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나와 화명은 모두 믿지 않아, 모두들 대나무 숲에서 나와 웅크리고 앉아 시멘트 위의 사람의 그림자를 보았다. 나는 오랫동안 보았는데, 역시 머리에 가느다란 연기가 있는 것을 보았는데, 마치 만화에 묘사된 그 분노한 사람처럼 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네 입 속의 열기야?" "네 머리 위의 땀이 거기서 증발한 거야? 클릭합니다 모두들 바닥에 쭈그리고 앉아 한동안 논쟁을 벌였는데, 해결 방법이 없었다. 화명의 주의력은 다른 곳으로 돌아갔다. 그는 곁에서 반 인치 길이의 연필을 꺼내 열정적으로 시멘트에 자신의 그림자를 그렸다. 그림을 그린 후 그는 일어서서 개구리처럼 보였다. 그는 스스로 보면 웃을 줄 안다. 사방을 돌아다니다가 시멘트에서 개봉한 대나무 잎 그림자를 발견하고는 일제히 소리쳤다. "아! 예쁘다! 중국화! " 화명은 반 인치 길이의 연필을 가지고 그림을 그렸다. 동생은 손가락이 근질근질해서 집안으로 뛰어들어 연필을 가져갔다. 나는 그의 입버릇을 따라 그를 불렀다. "그래, 그래, 하나 갖다 줘!" " "곧 그는 숯을 가지고 우리에게 나누어 주었다. 화명은 그의 반인치 법보를 받아 숯으로 묘사했다. 모두들 쭈그리고 앉아 숯으로 시멘트에 많은 대나무 잎을 묘사했다. 인터뷰: "이것은 교장실의 현수막과 매우 비슷하다! ""이 클러스터는 우리 집 앞의 수직축과 매우 비슷하다! " \ "이것은 겨자 정원 입니다! 클릭합니다 "이것은 오창석의 것이다!" 갑자기 한 성인의 목소리가 우리 머리 위에서 천천히 울렸다. "이것은 관부인의 것이다!" " 모두들 깜짝 놀라 일어서서 아버지가 시멘트 옆 잔디밭에 손을 업고 서서 우리가 대나무를 그리는 것을 지켜보았다. 분명히, 그는 오랫동안 여기에 있었다. 화명은 수줍게 일어나 숯손을 등 뒤에 숨겼는데, 아버지가 우리 집 시멘트를 더럽혔다고 비난하는 것 같았다. 아버지는 그의 뜻을 이해한 듯 즉시 그에게 말했다. "누가 생각했나? 이 그림은 정말 재미있다! 나도 꽃잎 몇 개를 그릴 줄 안다. " 우리 형은 서둘러 그에게 숯을 골라 주었다. 아버지도 땅에 쭈그리고 앉아 대나무 잎을 그린다. 이때 화명은 안심했고 우리는 더욱 기뻤다. 그림을 그리면서, 우리는 아버지에게 많은 말을 했습니다.

\ "누가 관부인 입니까? 클릭합니다 "그녀는 대나무를 잘 그리는 여성 화가이다. 그녀의 남편 조자앙은 말을 잘 그리는 남자 화가이다. 그들은 원대인이며 중국의 두 유명한 부부 화가이다. "

"말은 정말 그리기 어렵다. 대나무는 뭐가 어렵습니까? 우리의 현재 묘사에 따르면, 매우 쉽고 아름답지 않습니까? 클릭합니다 "쉽고 쉽습니다. 그러나 이런' 같은 도안에 따라 호리병박 그리기' 는 결국 예술적 의미가 부족하지만 재미일 뿐이다. 대나무를 그리는 것과 진짜 대나무를 그리는 것은 다르다. 꼭 고르고 정리해야 한다. 화가는 대나무의 가장 아름다운 자태를 선택하고 종이에 교묘하게 배열하여 대나무의 명화가 되었다. 선택과 배열은 어렵고, 말을 그리는 것보다 쉽지 않다. 말을 그리는 난점은 말 자체에 있고, 대나무를 그리는 난점은 대나무 잎의 조합에 있다. 언뜻 보면 대나무 그림은 한 획에 불과한 것 같다. 사실, 대나무 잎의 방향, 밀도, 농도, 살찐 모양, 모양에 주의해야 한다. 따라서 중국의 그림에서 대나무는 특별한 부분이다. 평생 대나무를 그리는 화가도 있다. "

"왜 대나무는 녹색 물감으로 그리지 않고 필묵으로 그리는가? 녹색 페인트로 대나무 잎을 핥는 것 같지 않나요? 클릭합니다 중국화는' 좋든 싫든' 을 중시하지 않고 서양화와는 달리 실물과 같다. 어떤 그림이든 걸작이다. 우리가 눈을 감고 회상할 때 볼 수 있는 것처럼, 그것이 공기를 표현할 수 있다면. (존 F. 케네디, 예술명언) 그래서 서양 초상화 사진, 중국 초상화 기호. 기호가 잉크로 쓰여 있는 한 충분하다. 원래 잉크는 아주 좋은 물감이었는데, 빨강, 노랑, 파랑 삼원색을 혼합하여 만든 것이다. 그래서 수묵화는 한 가지 색만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삼원색, 즉 세계의 모든 색깔을 포함하고 있다. 그래서 수묵화는 중국화에서 매우 고귀한 화법이다. 그래서 잉크로 대나무를 그리는 것이 가장 정당하다. 녹색 물감을 사용했다면 진품과 너무 비슷한데 공기를 잃었다. 그래서 중국 화가들은 녹색 물감으로 대나무를 그리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반대로, 나는 빨강으로 대나무를 그리는 것을 좋아하고, 빨강과 녹색은 반대이다. 이것은' 주주' 라고 불리며, 만년필을 주사에 찍어 버렸다. 세상에 붉은 대나무가 있다고 생각하세요? 하지만 이때 화가가 그린 것은 대나무가 아니라 대나무의 아름다운 자세와 발랄한 기운이 붉은색으로 그려지는 것이 낫다. " 아버지는 여기까지 말씀하시면서 손에 든 숯펜을 잃어버리고 일어서서 말했다. "중국화는 대부분 이렇다." 우리 모두는 중국화에 대해 이런 관점을 가져야 한다. ""

달이 점점 떠오르고, 대나무 그림자가 점점 땅에 그려진 숯실과 분리되어, 마치 절판처럼 들쭉날쭉한 모습을 보였다. 밤이 깊어지자 화명은 떠났다. "내일 낮에 땅에 그려진 그림자를 보면 더 예뻐야 한다. 하지만 비가 오지 않고 우리의' 묵주' 를 떠내려가지 않기를 바란다. 여러분 내일 뵙겠습니다! " 그는 말을 끝내고 나갔다. 우리는 그를 밖으로 보냈다.

내가 당으로 돌아왔을 때, 나는 중당의 입축인 오창석의 묵주를 보았는데, 더욱 의미가 있는 것 같다. 그 대나무 잎의 방향, 밀도, 농도, 통통, 그리고 집합적인 모양은 모두 의미심장한 듯 아름다운 자태, 활발한 공기를 보여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저녁 식사 후에도 날씨는 여전히 무더웠고, 창문은 완전히 열렸고, 방은 여전히 안정되지 않았다. 해가 졌지만 날이 아직 어두워지지 않아 어두컴컴한 빛이 창문을 통해 마치 영화 속 장면처럼 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태양명언) 나와 동생은 등나무 의자를 들고 집 뒤 뜰에 가서 바람을 쐬었다.

하늘은 기름이 없는 등불과 같고, 붉은 빛은 점점 옅어진다. 나는 정서를 응시하며 잠시 바라보았는데, 빛이 가라앉고 있는 것을 보았는데, 매우 가늘었지만, 곧 돌이킬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그것에 매료되었다. 마치 내 눈꼬리에 또 다른 빛이 있는 것 같다. 그곳에서 점점 강화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뒤돌아보니, 원래 달은 이미 동양의 대나무 잎 속에서 그녀의 청량함을 풀어 주었다. 정원의 장면은 따뜻한 색에서 차가운 색으로, 긴 음계에서 짧은 음계 (작은 음계) 로 바뀌었다. 검은 그림자가 문 앞에 나타났는데, 개구리 한 마리가 일어서서 우리를 향해 뛰어왔다. 화명입니다. 제 형의 동창입니다.

\ "음, 당신은 매우 편안합니다! 이 의자는 나를위한 것입니까? 클릭합니다 그는 우리의 대답을 기다리지 않고 등나무 의자에 앉아 두 발을 심하게 떨고 있었다. 의자 등받이 위의 대나무가 그의 움직임에 따라 떨리고, 위의 대나무 잎이 부스럭거리는 소리를 냈다. 이것은 세 사람의 주의를 끌었고, 모두들 고개를 들어 하늘을 바라보았다. 달이 높이 솟아 대나무 잎 한 무더기 속에 숨어 있다. 대나무 잎의 흔들림이 그녀를 많은 불규칙한 작은 조각으로 잘라서 우리의 눈에 번쩍였다. 모두들 나를 칭찬하고 나서, 나는 이렇게 말했다. "오늘 밤 우리는 무엇을 합니까? 그리고는요? " 동생은 말했다: "그럼 하늘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나는 네가 먼저 알아맞힐 수 있는 문제가 있다: 달빛 아래의 그림자를 자세히 보면 머리에 연기가 난다.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나와 화명은 모두 믿지 않아, 모두들 대나무 숲에서 나와 쭈그리고 앉아 시멘트 위의 사람의 그림자를 보았다. 나는 오랫동안 보았는데, 역시 머리에 가느다란 연기가 있는 것을 보았는데, 마치 만화에 묘사된 그 분노한 사람처럼 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네 입 속의 열기야?" "네 머리 위의 땀이 거기서 증발한 거야? 클릭합니다 모두들 바닥에 쭈그리고 앉아 한동안 논쟁을 벌였는데, 해결 방법이 없었다. 화명의 주의력은 다른 곳으로 옮겨졌다. 왜냐하면 그는 곁에서 반 인치 길이의 연필을 꺼내 시멘트 속의 자신의 그림자를 열정적으로 묘사하기 때문이다. 그림을 그린 후 그는 일어서서 개구리처럼 보였다. 그 자신도 웃었다. 사방을 돌아다니다가 시멘트에서 개봉한 대나무 잎 그림자를 발견하고는 일제히 소리쳤다. "아! 예쁘다! 중국화! " 화명은 반 인치 길이의 연필을 가지고 그림을 그렸다. 동생은 손가락이 근질근질해서 집안으로 뛰어들어 연필을 가져갔다. 나는 그의 입버릇을 따라 그에게 소리쳤다. "빨리 와, 빨리 와, 하나 갖다 줘!" " 곧 그는 숯 한 자루를 가지고 우리에게 나누어 주었고, 화명은 그의 반인치 법보를 받아 숯으로 묘사했다. 모두가 내려와 워터게이트에서 숯을 사용한다.

매개 변수를 보면 불규칙하게 많은 대나무 잎을 묘사했다. 인터뷰: "교장실처럼 보이는 현수막!" "이 클러스터는 우리 집 앞의 수직축과 매우 비슷하다!" \ "이것은 겨자 정원 입니다! 클릭합니다 이것은 오창석의 것이다! 갑자기 한 어른의 목소리가 우리 머리 위에서 천천히 울렸다. "이것은 관부인의 것이다!" " 모두들 깜짝 놀랐다. 그들은 일어서서 아버지가 시멘트 옆 풀밭에 손을 업고 서서 우리가 대나무를 그리는 것을 지켜보았다. 분명히, 그는 오랫동안 여기에 있었다. 화명은 부끄럼을 타며 일어나 자신의 숯손을 등 뒤에 숨겼는데, 마치 아버지가 우리 집의 수문을 오염시켰다고 비난하는 것 같았다.

청년 원옥주

강남수향은 팅팅의 옥대나무를 촉촉하게 적시고, 자신의 마음속에는 멀고 아름다운 꿈을 꾸고 있다. 다정하고 존경할 만한 수죽에는 다정다감한 강남수향들이 점재되어 있어 조용한 사람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약간의 시운을 선사하며 은은한 바람을 뿜어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향기로운 옥죽화원을 걸으면 깨어있고 듣기 좋은 새소리가 가득하다. 옥죽화원에서 연한 청죽들이 조용히 여름의 특별한 아름다움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섬세하고 앙증맞은 대나무 잎이 미풍 속에서 살랑살랑 흔들리고, 천천히 불어오는 아침바람처럼, 잔잔한 마음을 맞이하고, 대나무를 감상하는 유유유한 생각을 빗어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대나무 숲 속의 쾌활한 잔디가 너를 위해 대나무 환상곡 한 곡을 부르고, 슬며시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한 축복을 외로운 너에게 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비가 무심코 한 방울씩 내리기 시작했고, 영롱한 빗방울이 줄지어 뭉쳐 모든 옥주를 적셨다. 옥주는 기쁨에 넘쳐 여름비의 청량함을 느끼고, 기쁨에 넘쳐 묵묵히 하늘의 뜻에 감사하며, 찬비는 가느다란 대나무를 옥색으로 씻어내고, 끝없는 슬픔을 깨끗이 씻는다. 비가 많이 와서 가끔 대나무 잎의 유쾌한 노랫소리를 들을 수 있다. "샐러드라" 의 아름다운 화음, 샐러드라가 너를 오랫동안 죽원에 취하게 했다.

비가 내리면 죽원에서 마음을 씻고, 옥죽의 귀여움은 성인을 공경한다. 소소한 여름비는 항상 다정하고 대나무의 품질은 미풍을 좋아한다. 죽원의 이야기는 여전히 계속되고 있다. 붉은 먼지 속에서 여러 차례 만난 여행자들은 짐을 싸서 의연하게 자신의 이상 꿈을 추구한다.

청춘옥죽화원을 걸으니 마음이 특히 한가하고 조용한 것 같다. 팬더는 왜 항상 대나무를 즐겨 먹나요? 아마 정말 대나무가 정말 간단하고 예쁘기 때문인 것 같아요. 언제 오든지 꼭 죽원을 구경하고, 죽원의 아름다운 죽경을 세고, 마음속의 청춘죽원을 소중히 여길 것을 기억해야 한다.

석주

청산이 없어서는 안 되고, 고목이 없어서는 안 되고, 덩굴이 없어서는 안 되고, 들꽃이 없어서는 안 되고, 꿀벌 나비가 없어서는 안 되고, 강남이 없어서는 안 되고, 대나무가 없어서는 안 된다.

Meiqing, lanjing, 국화 빛, lianqing 경우; Ruosong 자랑, 리우 유, 단풍 호방, 인더스 높이; 그렇다면 대나무는 산천산석의 집합이다.

눈이 겨울 구름을 눌렀을 때 대나무는 평소처럼 우뚝 솟아 있었다. 동토 아래에서 새로운 죽순은 줄곧 파토를 기다리고 있다. 봄꽃과 가을달만 아름다운 풍경이지만, 더욱 눈을 즐겁게 하는 것은 새 죽순이 새 진흙을 깨는 것이다.

하룻밤 봄비, 천대 신죽. 복숭아빛 이백은 버드나무 그림자를 흔들고, 십리 죽해가 어찌 생기가 넘치고, 녹색은 끝이 없다.

여름이면 늙은 대나무의 새 가지가 그늘이 즐겁고, 가지가 무성하고, 미풍이 그윽하다. 햇빛과 달 그림자, 그 사이에 떠 다닙니다. 너는 석두 옆에 서서 물을 따라 갈 수 있다.

가을의 날까지 모든 꽃이 없어졌지만 대나무는 여전히 녹색이다. 말썽을 일으키니, 훤히 알 수 있다. 아무리 몇 인치 낮든, 몇 피트 높이든, 얼마나 많은 가지가 흩어지든, 혹은 얼마나 많은 대신들이 인상적이든 아첨하지 않고, 겸손하지도 않고, 강하지도 않고, 힘이 넘치고, 경외심을 불러일으키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아무리 우아한 꽃이라도 결국은 꽃이다. 구분은 수수하고 깨끗하며, 또한 매우 매력적이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지혜명언)

한 그루의 나무는 다시 영성이 있고, 또 한 그루의 나무이다. 그렇지 않으면 왜 한자' 박' 이' 나무' 로 뜻을 표현해야 합니까? 비하하는 것이 아니다. 풀은 자신의 우세를 가지고 있다. 풀의 등급이 아무리 높아도 풀의 한계를 벗어나지 못한다.

대나무는 꽃도 풀도, 나무도 아닌 창조주의 절세이다. 픽셀 메이크업 아티스트처럼 자연스럽게 조각할 수 있는 우아하고 다채롭다. 영웅의 가지와 꿈을 가진 영웅처럼 나뭇잎이 하늘을 찌를 수 있다.

달빛에 퉁소를 듣고, 성두가 퉁소를 듣고, 모두 대나무의 경지이다.

대나무는 정말 우리 민족의 정신적 정서에 스며들었다. 소동포가' 일강은 돌아오지 않고, 파도는 천고의 풍류인물' 을 부르는 동시에' 차라리 고기가 없으면 죽지도 않는다' 는 또 다른 동경을 부른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중국화의 묵주 () 는 이 대학자 문학가가 개척했다고 한다.

묵죽의 자의보다 대나무의 매력을 더 잘 표현할 수 있는 것은 없다. 여기서 대나무는 모든 외적인 형태와 색채를 버리고 인간의 풍채만 남겼다.

묵주를 그린' 양주 팔괴' 1 인 정판교는 바로 대나무를 친구로 삼는 것이다.

오두막이 하나 있는데, 몇 개의 장대, 하얀 종이창이 있는데, 약간 녹색을 관통한다. 이때 나 는 혼자 안에 앉아, 비 앞 차 한 잔, 벼루 한 조각, 선주지 한 장, 잔꽃 몇 송이. 친구가 오면, 바람이 불면 대나무가 울릴수록 고요해진다. 하인이 바닥을 쓸고, 여종이 향을 피우고, 등불이 대나무 그림자 아래 그림에 반사되어 사랑에 절대적으로 불쌍하다.

그런데 백성들을 위해 좋은 일을 하고 싶은 이 사의사는 사실 은거하고 싶지 않다. 그는 여전히 야망이 있습니다.

석두 위에 대나무 가지를 그립니다.

석두 대나무 가지보다 한 자 높다.

한쪽 발이 그를 키웠지만,

내년에 다시 나를 보자.

이것은 왜 정판교의 묵주가 정교하고, 그 가지가 그 정신을 드러내는지 설명한다.

"가난은 그 몸을 독선하고, 달성은 천하를 겸비한다. (서양속담, 돈속담)." 중국 고대 지식인들이 천하의 도를 숭상하는 것은 대나무 본성의 영향을 받은 것이 아닌가?

대나무는 정말 우리 민족과 불가해한 인연을 맺고 있다.

죽간과 붓은 중국의 고대 문화를 유원지로 만들었다.

그리고 사람들의 일상 생활, 왜 대나무를 떠난 적이 있습니까?

대나무 피리와 대나무 피리는 대나무의 영적인 노래이다.

대나무 뗏목, 대나무 커튼, 대나무 좌석, 대나무 침대, 대나무 의자, 대나무 젓가락, 대나무 빗자루 등. 비천한 사용에는 간단한 헌신이 있다.

아니 냉막, 냉정 하지, 조용 하지, 멀지 않은.

이것은 대나무입니다. 동양의 대나무.

익명 대나무의 정신

누군가 나에게 묻는다면: "당신은 무엇을 가장 좋아합니까? 클릭합니다 나는 주저없이 대답 할 것이다: "나는 대나무를 가장 좋아한다. 클릭합니다 나는 어릴 때부터 대나무에 대해 특별한 감정을 가지고 있었는데, 일종의 편애, 일종의 심상치 않은 사랑이라고 할 수 있다. 녹색 대나무, 날씬함, 날씬한 몸매, 날씬한 소녀처럼 그는 위풍당당하고 건장한 전사처럼 매우 오만한 자세도 가지고 있다.

대나무의 가장 큰 특징은' 빈 배' 이다. 대나무를 세로로 자르면 안에는 가로 대나무 절만 있고 다른 것은 없다. 우리나라에는' 공령이 계곡과 같다' 는 성어가 있는데, 공은 겸손이다. 임신, 마음을 가리킨다. 계곡이 바로 계곡이다. 성어 전체가 연결되어 겸허함을 설명한다. 대나무의' 빈 배' 는 정확하게 그것의 겸손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뱃속에 아무것도 없다면, 끊임없이 외부에서 영양을 섭취하고, 끊임없이 자신을 풍요롭게 하고, 결코 만족하지 말아야 한다.

겸손, 이것은 대나무의 가장 대단한 정신이다!

그뿐 아니라 대나무의 매 걸음마다 자라면 흔적이 남는다. 인생의 여정에서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어려움은 그것을 두렵게 할 수 없다. 좌절은 그것을 위축시킬 수 없다. 죽절은 증언하기에 충분하다. 그것은 대나무의 발전 과정을 생동감 있고 상세하게 기록했다. 이것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줄 수 없습니까? 우리의 현실 생활과 학습에서, 우리는 한 가지 일을 하고, 점진적으로 같은 기술을 배워야 한다. 점진적이고 착실한 진보는 너무 성급하게 해서는 안 되고, 서둘러 성공을 추구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고, 심지어는 전공을 다 포기할 수도 있다. 이것은 우리나라 춘추시대의 송인' 묘가 조장하는 것' 과 어떤 본질적인 차이가 있습니까? 자연의 법칙에 따르면 농작물은 성장이 더디어야 한다. 사람이 뽑힌 후, 어린 묘목이 갑자기 많이 자랐는데, 결과는 오히려 필연코 죽을 것이다. 우리는 관원으로서,' 어린 묘목의 성장을 장려하라' 는 교훈을 배워서 차근차근 해야 하지 않겠는가?

대나무는 꽃이 피지 않는다. 그것은 모란만큼 고귀하지도 않고, 군자란만큼 화려하지도 않다. 그것은 월계의 나비향도 없고 재스민의 매혹적인 향기도 없다. 대나무는 소박하고 자랑하지 않고 자랑하지 않기 때문에 사람들의 주의를 끌지 않는다. 특히 알록달록한 봄에는 더욱 그렇다. 그러나 그 독특한 아름다움은 많은 문인 묵객들을 끌어들여 그들이 좋아하는 것이 되었다. 유명한' 양주 팔괴' 중 하나인 정판교는 대나무를 그리는 데 능숙할 뿐만 아니라 생활에서도 대나무를 비유한다. 그는 "대나무" 시에서 이렇게 썼습니다. "한 마디씩, 천가지에는 지엽이 있다. 나는 꽃이 피지 않아서 꿀벌과 나비를 놀리고 싶지 않다. " 이 시에서 정판교는 대나무가 꽃이 피지 않는 특징을 교묘하게 붙잡아, 그가 본색을 유지하기보다는 환심을 얻는 태도를 나타낸다는 것도 대나무 품질의 묘사다.

봄에는 대나무가 눈에 띄지 않지만, 대지가 얼어붙은 겨울에는 송매만 동행한다. 그래서 사람들은 송죽매를 다정하게' 늙고 추운 삼우' 라고 부른다. 대나무는 내한성으로 눈을 견딜 수 있고 생명력이 강하다. "화죽" 이라는 시는 "신죽이 낡은 대나무 가지보다 높으니, 모두 베테랑 간부들의 지지에 달려 있다" 고 썼다. 내년에는 신입생이 많고, 십룡손이 풍지를 돌고 있다. " 대나무의 왕성한 생명력을 생동감 있게 써냈다.

대나무의 뿌리가 깊고 단단하다. 정판교는' 죽석' 시에서 이렇게 썼다. "나는 청산이 긴장을 풀지 않고, 뿌리가 원래 파암에 있다고 주장한다. 천망치로 단련해도 나는 여전히 강해서 동서남북에서 바람을 맞기를 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뿌리가 깊어야 가지가 무성하다는 말이 있으므로 반드시 기초를 다지고 대나무의 불요불굴의 정신을 발양해야 성공할 수 있다.

주현이 신선하다.

나는 대나무, 특히 비 온 뒤의 대나무의 매력을 매우 좋아한다. 이것은 매력적이고 매혹적인 매력이다.

주룩주룩 내리는 봄비가 산촌의 침울함을 가슴 벅찬 싱그러움으로 변하게 했다. 오랫동안 기다려온 촉촉한 대나무가 두 팔을 벌리고 따뜻한 봄비의 부드러운 목욕을 마음껏 받아들인다. 빗방울은 매우 가늘고 가볍고, 공중에 떠다니며, 빗방울 한 방울도 없다. 우리 앞에는 담담한 비 안개만 있다. 빗속을 걷는 사람은 빗물의 강도를 느끼지 못하지만, 머리카락과 옷은 이미 비에 흠뻑 젖었다. 대나무 숲은 이미 여러 날 동안 빗물에 촉촉하지 않았다. 이 계절은 오랜 가뭄에 단이슬을 만났을 때 모든 대나무 가지와 잎이 입을 벌리고 달콤한 봄비를 마시고 있다. 봄비가 내리는 가운데 대나무는 몸에 덮인 먼지를 씻어 비와 이슬을 맛보았다. 아까의 피로를 깨끗이 쓸어버리고 생기가 넘치며 수많은 여성스러움을 드러냈다.

비와 안개가 청록색의 대나무 잎에 응결되어 구슬이 되고, 맑고 영롱하며, 옥석처럼 쌓인 무게가 돌아오기 어렵고, 천천히 미끄러져 잎끝에 걸려 전기처럼 밝다. 미풍이 솔솔 불고, 물방울이 가볍게 흔들리고, 갑자기 떨어지고, 푸르른 대나무 숲에 작고 아름다운 가는 선을 그려 땅에 떨어지지 않는다. 물방울이 떨어지자 새로운 물방울이 잎에 모여 이미 푸르던 대나무 잎에 더 신선하고 밝은 색을 발랐다. 이 맑은 물방울을 배경으로 대나무 잎은 욕조에서 나오는 작은 선녀처럼 연약하고 둥글고 부드럽고 사랑스럽다. 또 귀비가 술에 취해 매혹적이어서 끝없는 상상을 하게 한다. 이때 가랑비 속에서 대나무 숲에 들어서면서 대나무 가지를 어루만지며 물방울을 손에 얹어 푸르른 대나무 그림자를 비춰 꿈처럼 옥을 받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빗속의 대나무는 사랑스럽고, 비 온 뒤의 대나무는 더욱 아름답고 다채롭다. 봄비가 내린 후, 온 산은 산뜻하고 매혹적인 흙냄새로 가득 찼고, 대나무 숲에는 은은한 맑은 향기가 풍기며, 실크처럼 사람의 마음을 후련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때 대부분의 대나무 잎에는 이미 영롱한 물방울이 쌓여 있고, 대나무 잎 표면은 빗물에 담가 밝은 녹색빛을 발산하고 있다. 대나무 가지가 비스듬히 뻗어 푸른 잎으로 만든 하늘을 가릴 수 있는 천막을 받치고 있다. 무게 중심 때문에 대나무 가지 위에 모인 물방울들이 위에서 아래로 천천히 미끄러져 내려가다가 나뭇가지를 만나면 막혀 밝은 흰색 물방울이 걸려 있다. 대나무 가지마다 항상 서너 개의 나뭇가지가 있고, 대나무 가지마다 반짝이는 물방울이 몇 개 걸려 있다. 그 결과, 대나무 숲 전체가 마치 반짝이는 진주를 많이 매달아 놓은 것처럼 비 온 뒤의 푸른 바다에 밝은 하얀 빛을 반사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이때 해가 나왔고, 겹치는 대나무 가지와 잎 사이로 햇빛이 투과되어 오락한 광망을 형성했다. 일부 빛은 대나무 가지에 걸려 있는 물방울에 닿으면 가지각색의 래스터로 접혀 직접 지면을 향해 대나무 가지와 토양 사이에 가지각색의 칠색 선을 형성하여 단조로운 청록색 대나무 숲에 무한한 매력을 더했다. 봄바람이 천천히 넘치고 죽순은 가볍게 흔들리고, 대나무 가지 위의 물방울은 가볍게 흔들리고, 가지각색의 격자는 대나무 숲 속에서 점프하는 경관을 형성한다.

바로 봄날, 뻐꾸기가 숲에서 파종을 재촉하는 울음소리를 낸다. 뻐꾸기의 울음소리와 봄바람의 미풍 속에서 죽순은 가볍게 끌렸고, 비 온 뒤의 산야에서는 수많은 정취를 드러내고, 대지를 달게 하고, 하늘을 취하며 신비하고 적막한 산야를 누그러뜨렸다. 이 만물이 기발하고 아름다운 계절에 비 온 뒤의 대나무의 매력은 더욱 아름답고 매혹적이다.

나의 어린 시절과 마찬가지로 마을 주변의 푸른 대나무는 나의 기억 속에만 남아 있다. 오래된 수향은 연달아 늘어선 대나무 숲에 의해 녹색 세계로 조성되고, 우아하고 다채로운 대나무가 약속도 하지 않고 하늘로 뻗어, 내 어린 시절 높이 오를 수 없는 꿈처럼, 춘하 가을과 겨울의 대나무 잎을 잘랐던 것처럼, 산산조각 난 기억만 남아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다정한 따뜻한 바람이 대나무의 맑은 향기를 서늘한 입의 숨결로 보내니, 사람의 마음을 후련하게 한다. 더할 나위 없이 순수하고, 깊은 추억에 용해되어, 늘 뒷맛이 난다.

대나무 그림자를 흔드는 날이 끝났다. 도안이 정교한 죽석만 여름에 더위를 두려워하는 나와 함께 있다. 생명력을 잃은 대나무는 빨래를 말리는 도구로 쓰인다. 오랜 세월의 태양과 비가 이미 원래의 녹색을 잃고 황색의 기억이 되었다.

나도 대나무 꽃을 보지 못했지만, 정말 내 앞에서 사라졌다. 어쩌면 아이들은 더 이상 이런 대나무 숲이 필요하지 않을 수도 있고, 더 비싼 장난감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른다. 그들은 모두 외동아들이었고, 부모님도 그들이 대숲에 들어가는 것을 안심하지 않았다. 왜냐하면 대숲에 어느 정도 위험이 있기 때문이다. 나도 대숲 깊은 곳에서 뱀을 만난 적이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키가 큰 대나무는 그것이 사라진 진짜 원인일 수 있다. 어느 날, 작은 마을 옆에 작은 화학 공장이 건설되어 대나무가 멸종되었다. 대나무가 없으면 인간처럼 행복하다. 이것은 경제 비약의 결과이다. 그러나 대나무 숲은 내 마음속에서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대나무 숲에서 나는 근심 걱정 없는 어린 시절, 나의 웃음소리와 나의 기쁨이 있다.

싱싱한 죽순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고, 죽순백의 쫑쯔 향이 좋다. 해가 질 무렵, 한 무리의 새들이 나의 추격 목표이다. 내 손에는 고무줄 몇 개로 만든 새총이 하나뿐이지만, 쏘는 자갈이 새를 때리지 못할 수도 있지만, 그 흥분은 형용할 수 없다. 대나무를 오르고, 그네를 휘두르고, 둥지를 파고 ... 대나무는 우아하고 고귀해서 문인들과 불가분의 인연을 맺어' 무죽거할' 지경에 이르렀다. 마당에 대나무 한 다발을 심으면 녹색을 가져다 줄 뿐만 아니라, 너의 생활에 우아함을 더해 주기 때문에' 신죽' 을 갖게 되고, 냉색은 녹색이다. 천천히 분말에 대해 의구심을 품고, 부스럭거리는 소리가 점차 바람을 끌어들였다. 맑고 비가 오는데도 드문 드문 드문 드문 드문 수가 없다. "겹겹이 뭉친 날만 있고 충후함은 변하지 않는다." "창가에 가까이 2 ~ 3 개의 덤불을 쌓고, 맑고 조용한 건공을 더했다. 그림자 컷 금월, 차가운 옥을 두드리는 소리. 페이시앙 눈물을 믿지 마라. 돈이 없으면 빨갛다. " 당연히 옥자는 너를 편애하는 것이다. 그녀는 빙설 속에서 비천하다. 원직과 유건은 다정한 스타일로 신죽의 고요함과 굳건함을 생생하게 표현해 깊은 산속에 숨어 있는 작은 집을 연상시킨다. 그 청죽들은 모두 장식품이고, 은둔자들은 마치 신선이 정원에서 차를 맛보고 대나무를 감상하는 것과 같다. 이것은 아마도 우리가 어릴 때부터 뽑힌 선경의 아름다운 풍경일 것이다.

문인들이 대나무를 사랑하는 것은 그것의 아름다움 때문만이 아니라 그것의 고귀함 때문이다. 풍상 추위를 두려워하지 않는 강직한 품격은 바로 문인의 일생에서 추구하는 것이고, 사람의 근본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눈은 진흙에 닿지 않지만 가지를 매우 낮게 눌렀다. 해가 뜨면 여전히 하늘과 조화를 이룬다. 클릭합니다 이것은 명나라 Zhu Yuanzhang 이 대나무에게 부여한 정직한 평판입니다. 쌍령죽화살은 군웅을 업신여기고, 천지와 봄을 다투는 것은 대나무의 자신감이다. \ "캐슬 피크가 긴장을 풀지 않고, 뿌리가 깨진 바위 에 있다고 주장한다. 천추백련을 거쳐 여전히 단단하고, 대나무의 힘이며, 대나무의 힘이다. " 한 단락 또 한 단락, 수천 가지의 만엽이 남아 있다. 나는 꽃이 피지 않고, 꿀벌과 나비를 놀리고 싶지도 않다. "대나무의 숭고함이다. "연기, 비, 바람이 모두 적합하다. 볼트 물 zang 마을 볼트 노래 지안 이동 작은 사오 먼 사원. 전봉에 침입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씻다. 침입한 이끼가 봄레이를 부러뜨렸다. 구불구불한 길은 그윽하고, 여름은 약간 흐리다. 건달 살구꽃 감정이 가득하다. 옥을 몇 개 끼면 잘 어울린다. " 이것은 귀여운 대나무 한 그루이다. 이렇게 좋은 명성을 얻자 사람들은 자연히 대나무를 좋아한다.

대나무의 위대함은 각양각색의 물건을 만들 수 있고, 작고 정교한 대나무 바구니는 물건을 담을 수 있다는 것이다. 단단한 대나무 의자, 대나무 의자는 사람들이 편안하게 앉을 수 있습니다. 정교한 죽석은 한여름에 없어서는 안 된다. 대나무 낚싯대는 귀한 것은 아니지만 매우 실용적이다. 젊었을 때, 나는 그것을 사용하여 식탁에 생선국을 몇 번이고 더했다. 그 생활이 부유하지 않은 시대에는 이런 날이 행복으로 여겨졌다. 대나무도 음악과 불가해한 인연을 맺고 있다. 긴 대나무는 대나무 피리, 피리 등의 악기로 만들어졌고, 그러면 감동적인 향수의 노랫소리가 하늘에 울려 퍼지며, 대나무는 우리의 감정을 이 아름다운 음표에 녹인다. "고기가 없으면 먹을 수 있고, 대나무가 없으면 살 수 없다. 고기가 없으면 살이 빠지고, 대나무가 없으면 사람을 속되게 한다. 사람은 날씬하고 뚱뚱하며, 속인은 치료할 수 없다. " 이것은 대나무에 대한 수시의 집착이다. \ "청죽반 커버, 새싹이 벽에서 나왔다. 색침서는 늦었고, 그림자는 술병보다 차갑다. 비가 먼저 아름답고 바람이 분다. " 그러나 새치기는 하지 않았다. 나는 푸운창을 만나러 갈 것이다. 두보가 쓴 대나무의 아름다움이다. 문학 성현의 칭찬으로 대나무는 문인들이 더욱 중요하게 여긴다.

그러나 대나무로 말하자면, 그것은 어떤 시가 연기도 용납할 수 없다. 일단 그 안에 갇히면, 오히려 죽음에 직면한다. 그래서 고향의 대나무 숲은 황무지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어린 시절에는 대나무 숲이 없었지만, 마음속의 대나무 숲은 여전히 서글픈 기색을 띠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서랍 속에 놓여 있는 대나무 피리를 찾아내자 긴 향수가 또 귓가에 메아리쳤다. 청주는 나의 영원한 사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