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남자 헤어스타일 - 현재 에싱지오로 가문의 후손이 있습니까? 왜 청동릉과 청서릉에 가서 제사를 지내지 않습니까?

현재 에싱지오로 가문의 후손이 있습니까? 왜 청동릉과 청서릉에 가서 제사를 지내지 않습니까?

에싱지오로 가문의 후손이 있고 후손도 많다. 당시 청나라가 막 멸망했을 때, 인구는 여전히 비교적 많았는데, 대략 10 만 원 정도였다. 전국 각지에서 모두 있지만 북방에는 사람이 많다. 당시 사회 변화에 적응하기 위해, 애신각라인들은 대부분 한씨로 이름을 바꿨다. 성, 손, 조, 그중에는 김씨라는 사람이 많다. 그들은 제사 활동이 있었지만 나중에 많은 사람들의 반대에 부딪혔기 때문에 나중에 이렇게 대규모 제사 활동은 거의 없었다. 지금 동서양의 청릉은 모두 국가 소유이므로 제사를 지낼 이유가 없다.

부의가 나중에 집에 가서 표를 사는 것처럼. 부의는 중국의 마지막 황제이다. 나중에 신중국이 해방된 후 부의는 집에 가서 보고 싶어서 표를 사야 했다. 만약 그가 다른 사람에게 그가 황제라고 말했다면, 많은 사람들이 그를 믿지 않았을 것이다. 왕조의 황제는 지금의 지경으로 전락할 것이고, 집에 가면 표를 사야 한다. Aisingiorro 의 후손도 비슷하다. 그들은 제사를 지낼 때 더 이상 자기 집의 무덤이 아니라 국가 소유였다. 그러나 나는 이것이 특별히 좋지 않다고 생각한다. 그들의 후손들에게는 그들이 숭배하도록 허락해야 한다. 결국 그들의 조상이다.

우리는 일부 표면 현상에 대해 일률적으로 논할 수 없고, 때로는 보이지 않는 것에 대해 함부로 경멸할 수 없고, 사실을 말해야 한다. 어떤 사람들이 정기적으로 예배를 가는 것처럼, 어떤 사람들은 여전히 황실의 우월감을 가지고 있다. 그들에게는 여전히 부패한 사상이 있다. Aisingiorro Zhoudi 라는 사람이 노란 옷을 입고 청나라 헤어스타일을 하고 있는 것처럼, 더 무서운 것은 기차표를 사러 갈 때 먼저 표를 사라고 요구한 것이다.

이런 생각을 가진 진부한 사람은 여전히 있지만, 비교적 드물다. 그러나 대다수의 사람들은 여전히 앞을 내다보고 중국 발전의 발걸음을 따라 국가에 기여할 것이다. 그중에서도 큰 성과가 있다. 우리 도시는 어떤 사람이든 국가에 공헌하기만 하면 우리는 모두 유용한 사람이고 존경할 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