겹침: 두 명의 군사지휘관을 서로의 위에 올려놓고 중위는 위에 있고, 주지휘관은 아래에 있어 다음 라운드를 건너뛰었음을 나타낸다. 다음 라운드가 시작되면 두 무는 무승부 상태로 돌아간 다음 전체 라운드 (시작, 결정, 터치, 아웃, 폐기, 종료) 를 건너뜁니다. 만약 그들이 유배와 같은 겹치는 기술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겹칠 것이다. (토마스 A. 에디슨,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삼국살' 은 2004 년 중국 미디어대학교 애니메이션학원 게임학과 학생이 디자인한 것으로 베이징 투어-개인 일일투어 카드게임문화발전유한공사가 발표한 데스크탑 게임으로 2009 년 6 월 말 항저우변봉 인터넷기술유한공사가 개발한 온라인 게임이다.
게임은 서구의 동류 게임의 특징을 융합하고 중국 삼국 시대의 배경과 결합해 신분, 권력 또는 진영을 단서로 카드 형식으로 연합횡으로 1 라운드 전략과 동작을 통해 최종 승리를 거뒀다.
게임이 부족하다
1, 플레이어 수
삼국살의 기준은 8 인국이다. 홈페이지에는 이미 5 인국, 6 인국, 8 인국이 설치되었다. 장기 연습을 거쳐 5 인국과 8 인국의 플레이는 모두 비교적 안정적이었다. 진실한 대면 싸움에서, 한 판 3 개국의 전사자 수는 불확실하다. 삼국살은 최소 2 명, 최대 10 명입니다. 하지만 그 사이에 모두가 잘 놀 수 있는 것은 아니다.
2. 게임 시간
삼국살의 큰 상자에는 추천 시간이 있지만 삼국살의 게임 시간은 불안정하다. 고수가 두 시간 동안 놀면 빠르면 흔한 일이다. 그리고 많은 경우 장기 주기가 있어 많은 후국이 매우 지루해지고, 얼굴을 맞대고 싸우는 것은 종종 수비를 포기하고 재개해야 하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리고 빠른 게임은 아무도 놀지 않고 끝났다.
3, 죽음의 역할
테이블 게임의 책에 따르면 삼국살은 미국식 테이블 게임이며, 죽은 캐릭터는 일반적으로 게임에 참여하지 않는다. OL 에 많은 사람들이 죽으면 떠나고 느린 게임에서 죽은 캐릭터를 만나면 게임을 다시 시작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