펑크는 음악의 한 형태이자 문화이기 때문에 현재의 생활 상태에 대한 혁명으로 보는 것이 낫다. 록 음악은 존재와 허무의 번영기를 겪었다. 플라톤식의 이상과 마약으로 생존한 그 시대에 사람들은 너무 억압적이고 무나로 살았다. 많은 최고급 밴드가 저음 음악을 연주함에 따라 젊은 세대는 자신에게 맞는 음악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분노와 공허함이 나날이 커지고 있다. 1970 년대에 펑크 음악이 영국 3 도와 미국에 퍼졌다. 너는 거의 어디에서나 냉소적인 외침을 들을 수 있다. 1970 년대 말까지 펑크 열풍은 지나갔다. 1980 년대에 중금속이 펑크를 대신하여 이 시기의 주도 음악이 되었다. 펑크는 여전히 지하에서 힘을 축적하며 완전한 폭발을 기다리고 있다. 90 년대에 쓰레기 화산이 마침내 미국에서 폭발하여 몇 밴드가 하룻밤 사이에 대중의 우상이 되었다. 애석하게도 좋은 경치는 길지 않다. Kint Cobain 아파트의 총소리가 한 세대의 위대한 쓰레기남자의 생명을 끝내고 쓰레기 시대의 휘황찬란함을 종식시켰다. 이때' 펑크 부흥' 운동도 대양 건너편 잉글랜드에서 일어섰고, 신생대 밴드들이 쇠퇴하고 있는 펑크 시장을 나누었다.
펑크는 혁명적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결코 주변의 어떤 것에도 굴복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비록 대부분의 경우 반대는 항상 그렇게 강력하다.
펑크의 음악적 비타협은 상업에 대한 반대에 나타난다. 상업계가 예술계에 진출한 이후로 저속하고 유행은 예술계에 만연해 있다. 예술로 자신을 도금하고, 예술 라벨을 용기에 붙이려고 합니다. 상업의 진입은 펑크의 발전에 조금도 도움을 준 적이 없지만, 오히려 많은 재능 있는 음악가들을 교살시켰다. 미국의 그루치 화산이 폭발했을 때, 킨트 코벤은' 괜찮아' 라는 말로 정상에 올랐다. 사실 가장 많이 팔린 그 앨범은 그다지 좋지 않았다. 팬들의 음악에 대한 광기에 직면하여 그는 방향을 잃었다. 한동안 생각한 끝에 마침내 유명한 펑크' 자궁내' 를 발매했는데, 이 앨범의 운명은 박수를 치는 것이었다. 내가 사랑하는 음악 앞에서는 펑크 같은 지하 밴드가 그렇게 많이 망가지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시장에 버림받은 펑크는 여전히 화가 치밀어 올랐다. 이때, 상업과 펑크 현실, 코벤은 여러 차례 저주받은 세상을 떠나기로 선택했다. 펑크 천재는 상업의 압력으로 죽었다. 펑크에 관해서는 가시가 있는 장미 한 송이가 장사가 망연자실하다. 또 펑크도 점차 시장에서 닭갈비가 되고, 최종 결과는 사업이 조용히 펑크에서 멀어지는 것이다. 어떤 음악과도 교류가 거의 없다. 독립음악의 출현은 새로운 펑크 도로의 출현을 예고하고 있다. 스스로 하는 것은 이미 많은 펑크 밴드의 앨범 모델이 되었다. 지하에는 우리의 희망이 있고, 지하에는 현실 세계가 있고, 펑크는 지하에서 새로운 천년으로 접어들었다.
펑크는 태어난 날부터 현실에 굴복한 적이 없다. 사회적 압박 때문에 대부분의 즐거움은 사회 밑바닥에서 태어나 어려서부터 밑바닥의 어둠, 가난, 폭력에 대해 깊은 감정을 가지고 있었으며, 마음속으로는 만회할 수 없는 상처를 남겼다. 그들은 음악으로 실망스러운 현실을 파괴하고, 기존의 많은 습관, 규율, 규칙을 뒤엎고, 낡은 전통의 속박을 깨고, 진정한 자유의 본성을 찾고, 펑크의 창조자가 되는 사람들을 찾으려고 노력했다. 이 세상에는 너무 많은 불공정이 있고, 추악하고 녹이 슬고 곰팡이가 슬고 곰팡이가 난 규제가 있어서, 종종 우리가 기꺼이 받아들일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한 번의 수용 과정에서 생명의 빛은 세속적인 음운에 가려지고, 양심의 갑옷은 위선적인 더러움에 부식되고, 유일한 희망은 무정한 현실에 의해 산산조각이 난다. 날마다, 한 달, 한 해, 해마다, 수많은 기계적인 반복 끝에 우리는 어쩔 수 없이 세상을 떠나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하지만 펑크는 우리가 감히 사람들과 싸우고, 하늘과 싸우고, 인류를 구속하는 모든 것을 뒤엎고, 세속을 버리고, 인간성의 자유를 얻도록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진정한 용사들은 감히 참담한 인생을 마주한다." 그들은 명예, 시간, 심지어 미래와 생명뿐만 아니라 현대 문명에 대한 펑크의 조롱과 모든 확립 된 것들에 대한 부정과 파괴에 대한 대가를 치르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것은 펑크가 모든 것을 파괴하는 놀라운 힘이 아니다. 권위는 펑크에게 큰 농담일 뿐이다. 펑크는 권위도 필요없고, 주류 문화의 긍정도 필요없고, 몇몇 유명인들의 칭찬도 필요없다. 친구는 깨끗한 공간을 찾아 자신의 진짜 생로병사를 시켰다. 나는 많은 밴드들이 이것 때문에 고군분투하는 것을 보게 되어 기쁘다. 어떤 밴드들은 잘 알려진 이유로 그들의 작품을 들을 수 없다. 어느 날, 그들의 작품이 우리 앞에 나타났을 때, 아마도 우리 펑크가 오랫동안 기다렸던 목소리일 것이다.
펑크의 발전은 막다른 골목으로 들어간 것 같다. 많은 밴드의 음악은 더럽고, 어지럽고, 나쁘고, 목소리가 흐릿하고, 분별할 수 없는 기악이라고 할 수 있다. 마치 먹을 수 없는 돼지 음식 냄비와 같다. 또 몇 명의 빈둥빈둥 빈둥거리는 깡패들이 패션가게에서 다양한 종류의 옷을 사고, 헝클어진 금속 부품으로 덮여 있고, 욕설을 퍼붓고, 누가 눈에 거슬리는지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그들은 갑자기 기타를 집어 들고 진지하게 "우리는 펑크다" 라고 불렀다. 사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이 구별 기준에 동의합니다. 이러한 "펑크 부흥" 은 펑크의 멸종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펑크는 반항이 필요하지만 경박하지는 않다. 자신의 아방가르드를 보여주기 위해 자신의 대안을 표방하기 위해서라면 펑크는 이들에게 나가라고 했다. 펑크에 대한 심도 있는 분석은 펑크 영혼의 가장 깊은 본질을 보여 주는데, 그것은 깨끗하고 피가 나는 양심입니다. 펑크를 오랜만에 진심과 양심으로 돌려보내라!
세상에 불공정, 어둠, 추함이 있는 한, 펑크는 결코 전투를 멈추지 않을 것이다. 모든 가짜, 악, 못생긴 쓰레기가 묻히면 펑크는 외로운 주인처럼 이 세상에서 멀어진다. 만약 펑크가 죽었다면, 전제는 펑크가 먼저 어둠을 없애야 한다는 것이다. 펑크는 분노하고 깨어 있다. 그것은 사람들의 양심과 잠자는 사상을 흔들고, 저속한 상업문화를 배척하고, 윤리도덕과 인간성을 재검토하도록 유도하고 싶어한다. 아마도 이것이 펑크의 책임일 것이다.
절대 펑크를 위해 타협하지 않고 펑크를 위해 피를 흘리려고 한다. 펑크 만세! 펑크 애호가 만세!
펑크는 단지 음악 어휘일 뿐이지만, 항상 깊은 사회현상학으로 나타나 과거를 돌아보고, 현실에 직면하고, 결코 낙담하지 않는 비판적 책임정신을 보여준다. 후자의 개념 주석은 펑크 사상에 대한 나의 이해와 체감이다. 펑크는 유일한 사고 방식이며, 진정한 프로대중에 속한 국경, 경계, 지식 수준, 범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유일한 문화적 수단이다. 엘리트 문화에 대한 타협하지 않는 비판적 태도, 위선, 이데올로기에 반대하는 것이다.
하지만 오늘 중국의 펑크는 내 앞에서 얇은 컴퓨터 디자인의 화려한 팝송 잡지를 축소하는 것에 지쳤을 뿐 기타로 승화한 트렌디한 친구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컴퓨터명언) 펑크는 사춘기 소음인가요? 펑크는 과장이야? 펑크는 격렬한 도발인가? 펑크가 블록버스터를 부수는 거야? 펑크는 중국 음악계에서 막 막을 내릴 지엽일 뿐인가? 작은 프라이는 기술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습니까? 펑크는 패션인가요? -거짓말, 전부 거짓말이야! 지식도 문화도 없는 이른바 음악 엘리트, 문화 갱단, 미디어 거물들이 만든 가장 악랄하고 음흉한 무고다. 이것이 그들의 전략이다. 프로로 대중의 유일한 발음관은 이렇게 순식간에 합리적으로 박탈당했다.
가수와 팬 여러분, 주변 사람들, 가난하고 무력한 사람들, 절망에 직면한 사람들, 침묵의 대다수를 잊지 마세요! 중국에는 알려지지 않은 수많은 하층민들이 지금 사회와 생활의 구석구석에서 적과 사투를 벌이고 있다. 그들은 자신의 피와 영혼을 팔아서 잠시 숨을 쉬고 있다. 보셨어요? 칠흑 같은 밤에, 항상 가냘픈, 붉은 눈이 반짝거린다. 들리니?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어두움, 어두움, 어두움, 어두움, 어두움) 어두운 곳에서 들려오는 잔잔한 숨소리와 함께 그들은 술집과 디스코에 가서 노래를 듣고 춤을 추지 않고 분노하고, 소리를 지르고, 복수할 것이다! 여기에는 노동자, 농민, 학생, 시민, 교사, 군인, 경찰, 공무원, 자영업자, 실직한 중년과 실업자 청년, 모욕과 유린당한 여성, 규율과 처벌을 기다리는 모든 외침을 포함한 양심적 각오가 있는 모든 사람들이 포함된다.
절망하고 무력한 귀신들의 도래. 그들은 도시와 농촌의 벽지, 거리와 골목, 벽 안팎, 어떤 어수선한 구석도 거리의 요새가 될 수 있다. 낮에 그들은 하루 세 끼를 해결하기 위해 이 사회를 위해 열심히 일했다. 어둠이 내리자, 그 (그녀) 는 피투성이의 눈에 증오로 가득 찼고,' 복수' 라는 단어는 그들이 모욕당한 얼굴에 깊이 새겨져 있었다. 그들은 직접 중국 팝 펑크의 깃발을 수호하고, 영원히 서 있지 않고, 부패하고 절망적인 도시를 영원히 날아가며, 모든 추상적인 구체적인 적과 공범자를 영원히 경멸한다. 야구 모자, 스케이트보드 바지, 샌들, 금속 팔찌, 라틴 수염, 타이트한 티셔츠, 금발로는 대체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항상 산강을 건널 수 있는 보행화 한 켤레에 불과하다. 펑크 문화는 중국에서 유례없는 어려움과 오해에 직면하고 있다. 몇 번이고 패션의 물결, 단체쇼, 언론 앞잡이, 손바닥을 가지고 놀다. 이 강한 상대들 때문에, 중국의 유행하는 펑크는 줄곧 부러워하며 사방팔방에서 달려왔다. "중국 펑크는 끝났고, 중국 펑크는 구조되지 않았다. 클릭합니다 네 맞아요. 펑크는 원숭이 놀이를 하는 음악가들에 비해 자신의 무지와 청춘을 과시하는 외투에 지나지 않고, 그들과 함께 춤을 추는 반주에 지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들은 펑크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그들은 국민을 이용하고 자신을 죽이는 방법만 알고 있다. 그들은 인민과 대중의 적이다. 이런 지루한 목소리는 펑크 문화가 중국에서 단명할 뿐만 아니라 적어도 오랫동안 성공의 조짐도 보이지 않는다는 것을 일깨워 준다. 그것은 항상 긴 밤 속에 잠기고, 한 가닥의 빛도 내지 않는다. 이 때문에 진정한 펑크는 극도로 잔혹한 운동을 견뎌야 지울 수 없는 전투정신과 극도로 완강한 전투력을 키울 수 있다. 동시에 우리는 인간의 험상궂은 가면을 찢었다. 네, 항상 더 교활하고 강력한 상대가 있어서 우리의 전투 열정을 더욱 자극할 것입니다.
말해도 소용없다. 펑크는 지속적인 투쟁이다. 거리의 패션 트렌드에서 볼 수 있듯이 문예 엘리트들은 대중매체를 이용해 극도로 독단적인 홍보를 해 혁명 대중펑크가 약간의 기다림을 허용하지 못하게 했다. 팝 펑크 문화는 즉시 실제 일을 시작해야 한다. 이 거대하고 힘든 운동은 여기서부터 시작해야 하고, 모든 문제는 여기서부터 점점 그 해결에 가까워져야 한다. 그래서 저는 의식적이고 양심이 있는 모든 젊은이들에게 팝 펑크 문화의 업무 태도로 우리의 의무와 책임을 이행할 것을 촉구합니다. 우리는 정말로 해야 하고, 영구히 계속해야 하며, 다른 사람에 대해 어떤 기대도 하지 말아야 한다. 사회가 너에게 더 철저한 절망을 가져다 줄 것이기 때문이다. 별의 불을 믿으면 벌판을 태울 수 있다. 자신부터 시작해서 한 방울부터 시작하다. 손에 든 펜은 너의 기타이고, 손에 든 빗자루는 너의 베이스이고, 썩은 통은 너의 드럼이고, 허리띠는 너의 마이크이고, 사상은 너의 스타일이다. 펑크는 전형을 가리지 않고 수단이 다양하고 목적이 일치한다. 나의 기타는 바로 나의 목각칼이다. 매일 칼을 들고 나의 펑크 사상을 쓰고 있다. 나는 펑크라고 주장하는 모든 사람들과 겨루고, 모든 의사 연예인, 서클의 그림자, 미디어 전문가, 개고기를 파는 문예 노예들과 함께 죽을 것이다. 전쟁터는 거리에 있고, 사회에서, 이 오랜 기간 동안 지속된 줄다리기에서, 우리는. (윌리엄 셰익스피어, 전쟁터, 전쟁터, 전쟁터, 전쟁터, 전쟁터, 전쟁터)
현재의 형세를 감안하여, 나는 지금 주먹을 휘두르며 전쟁을 준비하고 있다. 나는 생김새가 가장 평범한 펑크가 되고 싶다. 옷은 간단하고 깔끔하며, 느슨함이 우선한다. 매일 제때에 일하고, 제때에 책을 읽고, 신문을 읽고, 모든 정보를 알고, 열심히 일한다. 단체 활동에 참여하지 않지만, 야간 생활에서는 결집하지 않고, 술을 마시지 않고, 담배를 피우지 않고, 노름도 하지 않고, 풍류도 하지 않고, 자만하지 않고, 자만하지 않고, 겸손하고 우호적이며, 항상 적을 경계하고, 수시로 적을 죽일 준비를 한다. 적극적으로 단결하여 모든 국민을 쟁취하고, 중간 분자를 엄하게 단속하고, 뒤에서 너를 향해 총을 쏘는 사람들을 경계하라.
나는 음악을 하지 않고 나만의 방식으로 한다. 나는 정규직이 있지만, 나의 사상에 간섭과 영향이 없다. 반대로, 나는 나의 일을 더 사랑하고, 나의 동료를 더 잘 대하고, 나의 생각을 더 지킨다. 강압을 연습하면 더 강한 전투력을 결집시킬 수 있다고 믿는다. 이른바 수단과 방법의 제한과 속박을 타파하다. 펑크의 마음이 영원하기만 하면, 너는 즉석에서 나서서 싸워야 한다. 나는 내가 결국 실패할까 봐, 다른 사람이 네가 뒤떨어진다고 말할까 봐, 나는 단지 몇 자루의 오래된 총만 남을까 봐, 시대가 바뀔까 봐, 우리는 여전히 예전과 다름없는 싸움을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진정한 펑크 음악은 음반업계를 거치지 않은 기획과 포장으로 노동자 계급의 불만사회, 현실에 항의하는 젊은이들이 표현한 것으로, 모든 가치관을 파괴, 부정, 파괴함으로써 만든 반항적 록 음악이다. "펑크" 라는 단어는 그 자체로 매우 싫다. 펑크는 종종 목적 없이 사는 사람들, 먼지, 폐기물, 쓰레기, 진부함, 그리고 모든 평범하고 무가치한 것들, 심지어 매춘부를 가리킨다. 펑크록은 당연히 사람들의 사랑을 받지 않는다. 음악에서 펑크 록은 혼란스럽고 무질서하며 거칠고 원시적이다. 록 음악을 부정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그것은 모든 록을 부인하고 반항한다. 펑크 록 뮤지션의 눈에는 음반업이 큰 사기다.
1970 년대 상업음악의 범람 (가장 두드러진 예는 디스코 음악의 흥기) 으로 청소년들이 대중음악에 싫증을 느끼게 했다. 그들이 듣고 싶은 음악은 들을 수 없고, 듣고 싶지 않은 음악은 곳곳에서 볼 수 있다. 한편 실업과 경제 위기는 1970 년대 중후반 영국에서 가장 까다로운 문제로 많은 청소년들이 통치계급에 대해 의심을 품고 록 음악에 불만을 품게 했다. 자본주의에 대한 의심은 그들로 하여금 어느 정도 불만을 터뜨리게 하는 것이 가능해졌다.
어떤 의미에서, 60 년대의 록 음악 반상업, 반자본주의, 급진주의 또는 단순히 엔터테인먼트 산업에 봉사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다. 그것은 낡은 전통과 낡은 가치관에 반대하여 새로운 가치관과 생활방식을 창조한다. 그러나, 70 년대의 펑크 운동은 파괴되지 않을 뿐이다. 펑크록이 음반사 카탈로그의 품종이 되면서 펑크록이 음반사 투기의 대상이 됐다. 사실 록 음악은 이렇다. 상업적으로 통제되지 않을 때 가장 진실하고 원시적인 음악이다. (존 F. 케네디, 음악명언) 일단 상업 윤활제가 되면 불륜의 상품이 된다. 머리에 뿔이 긴 펑크 록도 마찬가지다. 불과 2 ~ 3 년 만에 펑크록의 모서리는 이미 닳았고, 펑크록은 록 음악의 양념일 뿐이다. 펑크록은 최초의 반상업, 반유행 이미지에서 패션 팝 음악으로 바뀌었다. 음반 프로듀서는 펑크록 급진, 반항, 징그러운 면을 이용해 젊은 청중을 끌어들이고, 한편으로는 상업적 수단을 통해 펑크록을' 개조' 했다. 성권총' 과' 충돌' 은 당시 가장 대표적인 두 펑크 밴드였다. 상업조작에 직면하여 그들은 각자 자신의 운명을 선택했다. 성권총' 은 펑크 발전의 절정에서 해산되었다. 충돌은 1980 년대 후반까지 계속되었지만, 그들은 더 이상 펑크가 아니다. 펑크록' 이라는 단어는 일부 록 뮤지션에 의해 계속될 수도 있지만 펑크 정신은 이미 사라졌다.
작성자: 물고기와 물 2004-9-29 18:3 1 이 성명서에 회신
--
2 대답:'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오
1960 년대 말 미국이 미국을 공격한 후, 미국은 차고 음악이라는 록 음악이 등장했는데, 이는 펑크 록의 초기 형태라고 할 수 있다. 그중에서 비교적 유명한 밴드는 MC5, 활보, 기사의 그림자, 지하 벨벳이다. 이 밴드들은 대부분 지독하지 않고, 거드름을 피우지만, 상업적으로 성공하는 경우는 거의 없다. MC5 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존 싱클레어, 이 팀의 리더는 당시 미국 흰표범당의 일원이었다. 유명한' 흰표범당의 입장' 에서 마오쩌둥의' 연안 문예 좌담회에서 연설' 을 단도직입적으로 인용했다. 싱클레어는 단호하게 이렇게 선언했다. "지구에서 우리는 사람들을 위해 천국을 만들어야 한다. 그곳의 모든 사람은 평등하고 즐겁다. 이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면 우리는 절대 그만두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MC5 의 록 음악은 단명할 뿐이다. 그들은 순위에 앨범이 한 장밖에 없다. 전 세계 혁명을 장려하려는 그들의 원래 의도와는 달리, MC5 는 곧 초기의 단순하고 대범한 기질을 지닌 밴드가 되었다.
1970 년대에 뉴욕에 CBGB 라는 음악 클럽이 생겼는데, 많은 초기 펑크 밴드들이 Ramones, Talking Heads, Television, the Voidoids, Blondie, the Dictators 와 같은 멤버였다. 이 클럽은 펑크 음악이 외부 세계에 영향을 미치기 시작했다. 만약 그 밴드가 술집에 있었다면, 그들은 오늘도 여전히 훌륭했을 것이다. 하지만 만약 그렇다면, 펑크는 이 세상에 아무것도 아니다.
TV 는 CBGB 의 첫 번째 밴드로 기타리스트 겸 리드 보컬인 TomVerlaine, 기타리스트 RichardLloyd, 드러머 BillyFicca, 베이스 연주자 RichardHell 로 구성되어 있다. 65438 년부터 0974 년까지 전자음악사 브리아니노는 텔레비전을 위해 오디션 테이프를 만들었지만 밴드가 마음에 들지 않아 앨범으로 녹음하지 않았다. 1975 년 첫 싱글' 리틀 조니 주얼' 을 발표했고, 얼마 지나지 않아 밴드가 CBGB 에 합류했다. 65438 년부터 0977 년까지 텔레비전은 말콤 맥라렌의 도움으로 영국으로 공연을 했다. 텔레비전은 최초의 펑크 밴드로, 성권총, 충돌 밴드, 영국 리버풀에서 결성된 밴드의 미래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Echo, Bunnymen, Teardrop Explodes 등 큰 영향을 미칩니다.
음악계에 인정받고 받아들여진 첫 펑크 앨범은 패티 스미스가 1975 년 발매한' 말' 이다. 스미스가' 말' 의 첫 번째 노래에서' 누군가 예수 죽인 건 내 잘못이 아니야' 라고 불렀을 때 록 음악의 문이 열렸다. 펑크의 전망은 정말 넓다. 음악회의 무대에서 스미스는 예언의 여신과 같다.
펑크는 영가, 레지 등 아프리카 음악에서 에센스를 흡수했지만 교외에 사는 백인 청년이 부른 최초의 노래이자 가장 백인화된 록 음악이었다. 펑크는 그 어느 음악보다도 역사에 더 민감하며, 지하에 있는 것이 아니라 전 세계를 정복할 운명이다.
영국 펑크의 출현은 펑크의 충격적인 시대가 마침내 도래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70 년대의 영국 록이 대중의 총애를 받는 길에 올랐다. DoobieBrother 의 노래는 젊은 영국인들을 짜증나게 한다. 키가 크고 과부인 핑크 프로이트와 퀸은 1960 년대의 느낌을 되찾고 싶어 했다. 1970 년대 후반은 영국의 절망의 시기였다. 1977 년 영국 18 세 청년실업률은 28.6%, 청청년실업률은 29.6%, 인플레이션률은 10% 에 달했다. 파업의 물결이 전국을 휩쓸었고, 절망적인 노동자 자제와 이민 후손들은 처지가 가장 어려워 경찰과의 내전 같은 투쟁에 빠졌다. 이런 상황에서 펑크라는 뿔이 있는 괴물은 마침내 영국에서 태어나서 세계에 첫 번째 고함을 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펑크, 펑크, 펑크, 펑크, 펑크, 펑크, 펑크, 펑크)
영국 펑크에 대해 말하자면, 우리는' 영국 펑크의 아버지' 로 불리는 말콤 맥라렌을 언급하지 않을 수 없다. 1974 년,' 춤' 이라는 가게가 런던 차이군에 설립되었고, 가게 주인은 말콤 맥라렌이었다. 같은 해, 미국 전 펑크 밴드 NewYork Dolls 가 영국에 왔지만, 나에게 큰 영향을 주지 않았다. 마이켈런은 첫눈에 그들에게 반했고, 그들의 매니저로 추천한 후 그들과 함께 뉴욕으로 날아갔다. 뉴욕 인형 1975 가 사망한 후 맥라렌은 런던으로 돌아와 점포를' Sex' 로 이름을 바꾸고 유명 아방가르드 패션 디자이너 비비안 웨스트우드와 손잡고 각종 펑크 의상을 디자인해 달라고 요청했다. 그때는 장사가 매우 뜨거웠다. 그래서 그는 단지 몇 명의' 펑크' 파트너를 골라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성권총 밴드를 만들었다. 그가 뽑은 리드 싱어는 존 라이튼이다. 그 이유는 총각이 가게를 거닐기를 좋아해서 약지아동처럼 비명을 지르며 소란을 피우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이다. 성권총의 다른 세 명은 글렌 마트록, 폴 쿡, 스티브 존스였다.
165438+ 1975 년 10 월 6 일 영국 런던 세인트 마틴 예술학교 밖에 이상한 옷을 입은 젊은이들이 모였다. 양쪽의 머리카락은 삭발하고, 가운데 머리카락은 오색으로 물들어 빗처럼 곤두섰다. 얼굴에 각종 물감을 발랐다. 굵은 사슬 하나가 그의 목에 걸려 있다. 원래 성권총 밴드가 이곳에서 첫 음악회를 열었는데, 이 젊은이들은' 펑크' 로 분장하여 보러 왔다. 하지만 예술학교 선생님조차도 성권총은 노래처럼 들리지 않고 야수처럼 으르렁거리는 것에 놀랐다. 입이 닳아서' 나쁜 치아 조니' 라고 불리는 라이튼은 무대에서 오만하게 욕설을 퍼붓고 침을 뱉고, 마음대로 물건을 집어 들고 얼굴을 긁으며, 심지어 관객들에게' 나는 너를 미워한다' 고 소리쳤다. 예교의 한 전파 비서는 더 이상 참을 수 없어, 그들이 다섯 번째 노래를 부를 때 전기를 껐다.
1976 9 월 2 1 일, 성권총과 the Clash 는 런던 옥스퍼드가에 있는' 100 클럽' 에서 제 1 회 펑크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한때 수백 명의 펑크 청년들이 콘서트가 시작되기 전에 유명한 상가를 봉쇄했다. 그들은 화려한 화장, 헤어스타일, 헝겊, 속옷, 체인, 칼날, 개 목걸이 등 액세서리에 깜짝 놀랐다. 바로 이 모처럼의 얼굴을 드러낼 기회를 이용하여 사회를 격분시키는 효과를 얻었다. 이번 뮤직 페스티벌 이후 성권총은 언론계에서도' 역사상 가장 저속하고 음악감이 없는 것' 이라고 불린다.
1976 년 성권총은 1 싱글' 영국의 무정부 상태' 를 발매했다. 1977 년 5 월 27 일, 밴드는 1 과 유일한 녹음실 앨범' 말도 안 돼, 성권총은 여기 있어 같은 해 싱글' 천우여왕' 이 발간됐다. 앨범 표지에서 여왕의 눈과 입은 각각' 신의 구원여왕' 과' 성권총' 이라는 두 음표로 봉쇄되었다. 라이덴은 노래에서 거리낌 없이 악담을 퍼부었다. "신의 가호 여왕/너는 미래가 없다." 아이러니하게도 영국 여왕 엘리자베스 2 세가 즉위 25 주년을 맞아 앨범' 성권총' 이 동시에 BBC 라디오 1 위에 올라 명절 분위기와는 상반되는 노래를 불렀다. 이후 이 밴드는 영국에서 쫓겨났지만 영국에서 매우 인기 있는 밴드는 미국인들에게 인기가 없었다. 의기소침한 라이튼은 제때에 성권총을 해체하여 이 펑크 밴드에 좋은 명성을 남겼다.
영국 펑크 음악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또 다른 밴드는 Clash 로 패티 스미스, 뉴욕 인형, 활보, MC5, 레이먼스 밴드의 영향을 직접 받고 있다. 밴드는 1976 에 결성되어 믹 존스가 기타리스트를 맡았고, 조 스트라모가 리드 싱어를 맡았고, 폴 사이먼논이 베이스 연주자를 맡았다. Topper Headon 은 드러머입니다. 그들이 처음 팀을 결성했을 때, 매주 영국의 유명 음악주간지' Melody Maker' 에 광고를 내놨는데, 더 많은 펑크 음악 애호가들이 연락할 수 있기를 바란다. 밴드의 매니저는 맥라렌의 절친한 친구인 버니 로즈이다.
처음에는 밴드와 게이 스티븐스가 함께 몇 가지 테이프를 녹음했지만, 한 번도 발매된 적이 없다. 1976 년 중반에 이들은 CBS 음반사와 65438+ 만 파운드로 계약을 맺고 첫 앨범' 충돌' 을 녹음했다. 이때 자메이카의 레지는 영국 음악계에 진출했다. 제베를린 우주선, 에릭 클랩튼 밴드, 스티브 윈드, 독수리 밴드, 경찰 밴드 등 가수와 밴드. 잇달아 모방하고, 교전도 예외는 아니다. 나중에 Clash 는 자메이카에서 공연한 최초의 펑크 밴드가 되었다. 그들의 복장이 특이하기 때문에 현지인들은 그들을 화성인이라고 농담했다. 1978 년, 밴드는 앨범' 충분한 밧줄' (Give' e m other Rope) 을 발매해 미국인이 제작해 미국에서 발매했다. 1970 년대 말, 그들은 앨범' 런던의 부름' 을 발표하여 성공을 거두었다.
하지만 1980 에 이르러 신파 음악이 갑자기 유럽에서 태평양 연안까지 모든 대도시를 휩쓸었다. 자신을 구하고 상업적인 성공을 거두기 위해' 금발녀',' 말을 할 줄 아는 사람',' 위장자',' 패티 스미스',' 충돌' 이 모두 라디오에 등장해 대량의 음반을 팔았다. 그리고 가장 이상한 일이 일어났습니다. 이 밴드들은 대부분 짧은 시간 내에 갑자기 해산되었다.
70 년대의 펑크는 신극이었다. 단명 한순간이지만, 매우 다채롭다. 사실, 어떤 종류의 록 음악도 마찬가지이다. 그것이 상업적으로 부식되기 전에, 그것은 원시적이었다. 상업과 음반업의 투기 대상이 되면 초심을 거스르기 때문에 시들어 버린다.
80 년대 초의 펑크 음악은 정말 지하음악이었는데, 펑크 자체는 이 단계를 거치게 될 운명이었다.
펑크는 지하에서 죽음의 숨결을 풍기며, 사람들은 보러 가지 않을 것이고, 당연히 돈을 지불하지 않을 것이다. 연예계는 이미 원래의 신중함을 완전히 버리고 러브보이와 Quarter 플래시 같은 베갯잇 밴드에 눈길을 돌렸다.
1980 년대 초 서해안 펑크 음악이 탄생한 후 남부 캘리포니아에는 미뉴텐이라는 펑크 밴드가 등장했다. 기타리스트 D.Boon, 베이스 연주자 Mike Watt, 드러머 George Hurley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SST 와 계약을 맺었는데, SST 는 흑기 기타리스트 그렉 은이 설립한 독립 음반 회사였다. 민병의 음악은 펑크에서 유래한 하드코어 음악보다 지역적이다. SST 소속 밴드는 대부분 베이스, 드럼, 기타밖에 없지만, 그들의 주요 스타일은 다르다. 그 중 미뉴먼은 멜로디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는 밴드다. 하지만 1985 의 크리스마스 이브에 D.Boon 이 교통사고로 사망하자 1 분 동안 갑자기 해체되었다.
당시 미국은 펑크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이 많지 않았다. 남부 캘리포니아를 제외한 모든 중학교에는 3 ~ 4 명의 펑크 팬만 있다. 학부모와 선생님은 수시로 이' 좀비' 를 경고하고 심리 검사와 심리치료를 해준다. 이 아이들은 보통 IQ 와 창의력이 높지만, 학습에는 ADHD 나 난독증과 같은 장애가 있다. 그들은 종종 약으로 자신을 치료한다. 그들은 세상을 증오하는 것처럼 서로 증오한다. 그들은 끊임없이 상대방을 위장자와 패션 인사라고 비난했다.
사실, 하위 문화 집단을 분리하는 것은 자기 모순이다. 당신이 위장자가 아니라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약을 과도하게 복용할 수밖에 없다면, 당신이 살아 있는 한, 당신은 위선적입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1985 년 영국 기자 데이브 리멜은 펑크 문화에 관한 책을 출판했다. 만약 펑크가 태어나지 않았다면: 문화클럽과 신유행음악. 이 책은 소년 조지, 스반두 바레, 마이티 등' 펑크 시대에 데뷔하고, 그 정수를 배웠고, 그 방법을 배웠지만, 그 이상을 포기했다' 는 세대의 젊은이들을 담고 있다. 듀란 듀란 밴드와 아담 앤트입니다.
명성을 추구하든 자멸을 추구하든, 대부분의 펑크 뮤지션들에게는' 펑크' 도' 순서가 틀렸다' 는 의미인데, 이는 한때 당시 신문에 높은 빈도로 등장했다. 1980 년대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혼란' 은 케네디 가문의 죽음이었다. 밴드의 이름은 그들의 입장을 대표하며, 그들이 신을 모독하는 위험한 밴드라는 것을 보여준다. 죽은 케네디 가족은 * * * 와 사회주의 박애를 믿는 많은 아이들을 격려했다. 리드 싱어 젤로 비블라 (Jello Biafra) 는 노래' NaziPunks Fuck Off' 에서 자신의 곤혹을 표현했고, 지금까지도 여전히 이 노래의 문장을 인용한다. 1980 년대 중반까지 dk 는 로스앤젤레스와 샌프란시스코에 65,438+05,000 명의 팬을 모았고, 다른 대도시에도 수천 명이 모였다.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DKs 의 음악을 이해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단지 그들의 음악 리듬에 따라 춤을 추고 싶어 한다. 그래서 무도장과 스케이트장에 펑크 음악을 넣는 이상한 현상이 나타났다.
DKs 이후 미국에는 죽은 경찰, DOA, 거짓 예언자, 징그러운 실종재단 등 반전, 소시오패스, 반급 밴드가 등장했고, 이후 푸간지로 이름을 바꾼 미노트리트와 같은 마약 밴드도 등장했다. 유명한 흑기 밴드의 기타리스트 그렉 은과 리드 싱어 헨리 롤린스는 1980 년대 펑크 음악의 전범이다. 이 밴드는 나중에 하드코어의 핵심이 되어 펑크 음악의 연주 기교를 발전시켰다. 나쁜 뇌악대가 레지를 펑크에 비볐다. 불가지론자 전선 (Agnostic Front), 머피의 법칙 (Murphy's Law), 카니발 (Carnivore3) 3 개 밴드 집회가' 평화 펑크' 에 반대하고 허무주의를 조장하며 많은 젊은이들을 끌어들였다. 또한 잼 밴드의 리더인 폴 윌러와 교체 밴드의 리드 보컬인 폴 웨스트베리도 펑크의 발전에 큰 기여를 했다.
펑크 음악의 유사점 중 하나는 중금속 음악에 대한 혐오감이다. 사실, 같은 콘서트에서 펑크 밴드와 중금속 밴드가 모두 있었다면, 그들은 함께 지내기가 어려웠을 것이다. 펑크 뮤지션은 오토바이 밴드와 같은 죽음의 금속만 좋아한다.
펑크도 잡지 출판에 혁명을 가져왔다. 일반 언론은 일반적으로 소개를 하지 않고 방송국에 거의 가지 않기 때문에 펑크 밴드 대원들은 클럽에서 직접 교류해야 한다. 대신, Maximum Rock &;; 물론 Roll 과 Flipside 입니다. 이 두 잡지는 오늘 모두 상당히 유명합니다.
1980 년대 말에 펑크는 점차 사라지고 펑크 정신은 청소년들의 머릿속에서 점차 희미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펑크, 펑크, 펑크, 펑크, 펑크, 펑크, 펑크, 펑크) 그러나이 바위 괴물은 죽지 않았습니다. 지하에서 질주하는 날, 근육을 더 강하게 하고 깃털을 더 풍만하게 한다. 어느 날, 그것은 지하의 귀신불에서 튀어나와 사람의 마음을 뒤흔드는 고함소리를 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