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1- 글꼴 확대
서체 (아래 예의 숫자) 를 확대하여 일반 크기의 문자와 뚜렷한 대조를 이루며, 도형이 어긋나는 배열과 결합하여 공백 효과를 형성한다. 그러나 내용에 따라 적절한 글꼴 크기를 선택하여 확대해야 합니다.
02- 정렬 정렬
물론, 가장 안전한 방법을 선택할 수도 있고, 정렬에 초점을 맞추고, 원소가 성실하게 조판할 수 있도록 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안전명언) 여기서 요소 간의 대비와 공백의 전체적인 느낌을 제어해야 한다.
03- 그리드 배열
디자이너 초심자에게는 대량의 문자를 처리하는 것이 쉽지 않다. 이때 그리드를 사용하여 정보를 더 잘 배치하고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레이아웃에 수직 그리드가 많을수록 레이아웃이 더 유연해집니다. 섹션을 많이 사용하여 충분한 레이아웃 공간이 있고 아름다운 레이아웃을 만들 수 있도록 합니다. 그리드의 또 다른 장점은 좋은 창조와 공백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이다.
04- 자유 배치
위의 세 가지 방법 중 어느 것도 설계에 대한 높은 요구를 충족시키지 못한다면 자유배열법을 시도해 보세요. 이 방법은 완전히 불규칙하기 때문에, 가장 큰 특징은 화면의 이완을 통해 레이아웃의 리듬을 증가시켜 디자인을 빛나게 할 수 있다는 것이다.
05- 수평 레이아웃
더 큰 변화를 하려면 가로 배치를 시도하여 일반적인 힌지 레이아웃을 깨뜨릴 수 있습니다.
06- 특수 공정
평면상의 아이디어 외에도 접는 과정이나 접는 방법에 재미있는 디자인을 할 수 있어 접는 등급을 높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것은 실제로 접는 데코레이션 기능을 제공하지만, 제작 비용이 비교적 비싸서 일반적으로 일부 주요 공사에서 사용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