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과 같이 작동합니다: 1. 먼저 인물 사진 한 장을 찾아 PS 소프트웨어로 열어보세요.
2. 바로 가기 키 Crtl+J 를 눌러 도면층을 복제합니다. 배경 레이어 앞의 눈을 클릭하여 배경 레이어를 숨깁니다.
[펜 도구] 로 문자 가장자리를 클릭하여 닫힌 패스를 만들고, 마우스 오른쪽 단추를 클릭하여 선택 영역을 만들고, 단축키 Ctrl+Shift+I 를 눌러 선택 영역을 반전하고, Delete 키를 눌러 선택 영역을 삭제합니다. 3. 필터-> 를 클릭합니다 액화, 액화 도구로 글자를 조절하다.
먼저 냉동 마스크로 몸을 덮고 얼굴을 조절한다. 얼굴 조절 후 얼린 마스크로 얼굴을 가리고 몸을 조절한다. 조정 후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4.Ctrl+J 를 눌러 도면층을 복제합니다.
필터 실행->; 예술 효과-> 다음 그림과 같이 문지르기를 그리고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레이어 혼합 모드를 오버레이로 설정하고 불투명도를 65% 로 설정합니다.
스미어 도구를 사용하여 머리카락, 눈썹 등을 바르십시오. 도면층 1 의 사본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보이는 도면층을 클릭합니다.
5. 신규 레이어를 생성하고 그림을 연 다음 복사하여 배경으로 붙여넣습니다. 도면층을 도면층 사본 1 아래로 이동합니다.
Ctrl+T 배경 크기를 조정하고 enter 키를 눌러 확인합니다. 레이어 1 의 복사본 및 보이는 레이어 병합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합니다.
6. 필터 실행-> 텍스처->; 텍스처, 배율 설정, 값 강조 표시, 확인을 클릭합니다. 이 시점에서 임무가 완료되었습니다.
리얼리티 사진이 만화로 변하다.
2.2.ps 는 어떻게 사람의 사진을 애니메이션으로 만드는가?
1, 사진 해상도 수정, 200~300, 픽셀 크기는 약 10M 입니다.
2. 그리고 배색이 나옵니다. 3. 배경 레이어를 두 레벨로 복사합니다. 레이어 1 의 복제 모드는 부드러운 빛이고 레이어 1 의 중간 값은 5 입니다.
4. 레이어 1 의 복사본에 필터-기타-하이 패스 예약, 값 85 를 수행한 다음 ctrl+e 를 눌러 레이어를 아래로 병합합니다. 5. 그런 다음 1 도면층을 다른 도면층으로 복사하고 filter-noise-intermediate 값을 7 로 실행합니다.
6. 레이어 1 의 복사본에 흰색 마스크를 만들고 검은색 브러시로 이목구비를 닦아냅니다. 브러시의 불투명도는 좀 작을 수 있고 아래로 병합하면 이 그림의 피부가 완성된다. 7. 이제 머리카락을 한 번 더 만들어요. 빠른 선택 도구를 사용하여 대략적으로 머리카락을 선택합니다. 12 픽셀에 페더링한 후 ctrl+j 를 누르면 레이어가 복사됩니다.
8. [스미어 도구] 를 사용하여 머리카락 방향으로 문지르고 언제든지 스미어 도구의 크기를 조정합니다. 좌측에 바르다. 9. 모두 도포한 후 색상을 조정합니다. 가장자리의 잔머리가 잘 처리되지 않는다고 생각되면 브러시로 바탕색을 빨아 가릴 수 있다. [번 도구] 와 [밝게 도구] 를 사용하여 밝게 하고 어둡게 합니다.
10. 펜 도구로 경로를 그립니다. 머리카락을 따라 검은색이 아닌 머리카락의 어두운 색을 흡수하고 브러시로 그린 다음 상자로 흐리게 합니다. 값은 12 입니다. 1 1. 새 레이어를 만들고, 검정색을 채우고, 모드를 색상 어둡게 변경하고, 흰색 저투명도 브러시 점으로 머리카락에 강조 표시가 나타납니다. 펜으로 경로를 묶고 흰 브러시로 한 획을 그을 수도 있다.
12. 마지막으로 보풀이 조금 더해져 브러시 크기 5 정도, 색이 좀 짙어 완성됩니다.
3. 어떻게 포토샵으로 인물의 실제 사진을 만화 캐릭터로 바꿀 수 있습니까?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먼저 인물 사진 한 장을 찾아 PS 소프트웨어로 열어요.
2. 바로 가기 키 Crtl+J 를 눌러 도면층을 복제합니다. 배경 레이어 앞의 눈을 클릭하여 배경 레이어를 숨깁니다. [펜 도구] 로 문자 가장자리를 클릭하여 닫힌 패스를 만들고, 마우스 오른쪽 단추를 클릭하여 선택 영역을 만들고, 단축키 Ctrl+Shift+I 를 눌러 선택 영역을 반전하고, Delete 키를 눌러 선택 영역을 삭제합니다.
3. 필터-> 를 클릭합니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액화, 액화 도구로 글자를 조절하다. 먼저 냉동 마스크로 몸을 덮고 얼굴을 조절한다. 얼굴 조절 후 얼린 마스크로 얼굴을 가리고 몸을 조절한다. 조정 후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4.Ctrl+J 를 눌러 도면층을 복제합니다. 필터 실행->;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예술 효과->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 그림과 같이 문지르기를 그리고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레이어 혼합 모드를 오버레이로 설정하고 불투명도를 65% 로 설정합니다. 스미어 도구를 사용하여 머리카락, 눈썹 등을 바르십시오. 도면층 1 의 사본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보이는 도면층을 클릭합니다.
5. 신규 레이어를 생성하고 그림을 연 다음 복사하여 배경으로 붙여넣습니다. 도면층을 도면층 사본 1 아래로 이동합니다. Ctrl+T 배경 크기를 조정하고 enter 키를 눌러 확인합니다. 레이어 1 의 복사본 및 보이는 레이어 병합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합니다.
6. 필터 실행->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텍스처->;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텍스처, 배율 설정, 값 강조 표시, 확인을 클릭합니다. 이 시점에서 임무가 완료되었습니다. 리얼리티 사진이 만화로 변하다.
4. PS 로 사진을 만화 캐릭터로 바꾸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과정.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PS 로 수정할 사진을 엽니다.
2. "필터" 를 클릭합니다. 3. 블러를 선택합니다.
4. "가우스 흐림" 을 클릭합니다. 5. 매개변수를 설정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6. "필터" 를 다시 클릭합니다. 7. 필터 라이브러리를 선택합니다.
8. "예술 효과" 를 클릭합니다. 9. 드라이 브러시를 선택합니다.
10 조정 후 "확인" 을 클릭하십시오. 1 1, "만들기" 를 클릭하여 흰색 레이어를 만듭니다.
12. 불투명도를 20% 로 설정합니다. 13. 펜 도구로 윤곽을 검사합니다.
14 를 선택한 다음 흰색 레이어를 삭제합니다. 15. 이미지 열기.
16. 조정을 켭니다. 17, 곡선을 클릭합니다.
18, 개인 습관에 따라 조정. 19, 최종 효과 그림.
: AdobePhotoshop, "PS" 는 AdobeSystems 에서 개발한 이미지 처리 소프트웨어입니다. Photoshop 은 주로 픽셀로 구성된 디지털 이미지를 처리합니다.
다양한 편집 및 그리기 도구를 사용하여 그림을 효과적으로 편집할 수 있습니다. Ps 에는 사진, 그래픽, 텍스트, 비디오, 게시 등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Adobe 는 Windows 운영 체제, Android 시스템 및 MacOS 를 지원하지만 Linux 운영 체제 사용자는 Wine 을 사용하여 Photoshop 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Photoshop 은 Adobe 에서 가장 유명한 이미지 처리 소프트웨어 중 하나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Photoshop 에 대한 이해는 좋은 사진 편집 소프트웨어로 제한되지만 많은 응용 프로그램을 알지 못합니다. 사실 Photoshop 은 이미지, 그래픽, 텍스트, 비디오, 출판 등 다양한 응용 분야를 가지고 있습니다. 참고 문헌: PS_.
5. 어떻게 PS 로 실제 화면을 만화가로 바꿀 수 있습니까?
1. 사람은 인물 속 순백색의 배경에서 쉽게 추출할 수 있다.
빠른 선택 도구 사용하기 (w). 2. 머리를 옷에서 분리합니다.
역할의 요소를 삭제하다. 몸과 옷의 층이 그의 셔츠의 네크라인을 따라야 한다.
3. 각 레이어를 스마트 오브젝트로 변환합니다. 각 레이어, 레이어 >; 스마트 오브젝트 > 스마트 오브젝트로 변환.
변형으로 인한 화질 저하를 방지하다. 4. 흔히 볼 수 있는 만화 기법은 머리의 비율을 크게 만드는 것이다.
이를 위해 본문 레이어를 축소하고 > 을 (를) 편집해야 합니다. 자유전환. 5. 편집 > 변환 > 변형을 사용하여 첫 번째 레이어 모양을 시작합니다.
목과 셔츠의 네크라인을 맞춰 머리를 넓힙니다. 이 단계의 목적은 단지 머리의 기본 쉐이프를 만드는 것이며, 다른 레이어의 기초이다.
6. 이전에 자른 턱을 비틀어 늘여 약간 다듬습니다. 이음새가 너무 뚜렷하지 않도록 가능한 한 그것과 일치하도록 합니다.
7. 같은 방법으로 이전에 잘라낸 다른 부분에 대해 같은 작업을 합니다. 8. 이제 각 레이어에 레이어 마스크를 추가하고 부드러운 검은 페인트로 각 레이어를 처리하여 일관된 전체로 연결합니다.
9. 앞으로 변형 도구를 사용하여 약 200 개의 브러시 크기로 이마의 크기를 늘리고 피부를 헤어라인으로 살살 밀어줍니다. 10. 냉동 도구를 사용하여 돌출된 안경테를 올립니다.
주로 안경테가 변형되는 것을 막기 위해 쓰이며, 우리가 나중에 눈을 처리하기에 편리하다. 1 1. 액화 효과를 적용한 후 효과는 다음과 같아야 합니다.
12, 마지막으로 색상을 조정하여 최종 효과를 완료합니다. 。
6. 어떻게 6.ps 에서 캐릭터 사진을 만화 스타일로 바꿀 수 있습니까?
손으로 그릴 수 있습니다.
손으로 그린 (손으로 그린 모방과 마우스 그림 모방이라고도 함) 은 드로잉 소프트웨어와 이미지 처리 도구 (sai, Photoshop 등) 를 활용하는 이미지 처리 방법입니다. ) 캐릭터 또는 풍경 사진을 유사한 손으로 그린 효과로 변환합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그래픽 태블릿을 사용하여 그림을 그리고 있으며, 손으로 그린 구성 요소가 점점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손으로 그린 변환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도구 설정:
획: 브러쉬 크기 색상을 설정합니다. 펜으로 스케치하고, 선 패스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시뮬레이션 압력을 선택 취소하고 (그런 다음 소프트 모서리 지우개로 모서리를 지울 수 있음), 확인한 다음 Esc 를 선택하여 패스를 삭제하거나,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패스를 삭제합니다.
낮은 투명도 브러시: 약 20%-30% 로 설정합니다.
가우시안 흐림 효과: 필터-흐림-가우시안 흐림 효과. 이 값은 3 에서 5 사이입니다.
색상 흡수: 전경색을 선택한 다음 원래 그림에서 흡수해야 할 부분을 클릭하여 확인합니다.
압력 시뮬레이션: 먼저 브러시 크기와 색상을 선택한 다음 오른쪽 위 모서리에 있는 브러시 설정 상자 (선택 창-브러시도 볼 수 있음) 를 선택하여 다른 동적 및 불투명도 지터 컨트롤의 펜 압력을 선택합니다.
일반 단계:
1. 그림을 전체적으로 처리합니다. (예: 로고 제거, 노이즈 제거 등. ) 을 참조하십시오
2, 피부 처리 (피부를 부드럽게 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가우시안 흐림" 사용)
3. 눈을 치료하다
4. 코 작업 (펜 도구를 사용하여 코의 윤곽을 그리고 흰색 강조 표시와 가우시안 블러를 통해 코 강조 표시를 묘사한다)
5. 입을 처리합니다 (펜 도구 스케치, 입 가장자리 작업 심화, 입술 색상 조정)
6. 의류 처리 (빠른 마스크 도구 선택, 의류 영역 선택, 표면 가상화 작업 수행).
7. 머리카락 작업 (빠른 마스크 도구를 선택하고 머리카락 영역을 선택한 다음 표면을 흐리게 함).
7.ps 자습서: 캐릭터 사진을 만화 그림으로 바꾸는 방법
먼저 PS 를 사용하여 처리할 사람의 사진 원본을 열고 CTRL+J 를 눌러 레이어를 복제합니다. 둘째, 액화를 걸러내어 인물 사진의 눈을 확대합니다. 셋째, 액화눈은 레이어를 복제하고, 색상을 제거하고, 필터-흐림-가우시안 흐림, 가우시안 흐림 반경을 약 4 픽셀로 설정한 다음 레이어 모드를 부드러운 빛, 투명도 조정으로 변경합니다. 이것도 껍질을 벗기는 것이고, 다른 많은 껍질을 벗기는 방법도 있다. 다른 것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규정이 없다. 4. 다음으로 새 레이어를 만들고 펜 도구를 사용하여 화장을 시작합니다. 먼저 아이라인을 그리고, 브러쉬 사전 설정에서 모양을 동적으로 검사하고, 새 패스를 만들고, 패스를 그리고, 브러쉬 시뮬레이션 압력을 검사하고, 그린 후 필터-흐림-가우시안 흐림 효과를 냅니다. 모델 반지름은 약 0.7 입니다.
다섯째, 같은 방법으로 속눈썹을 그리고 눈매를 그려주세요. 여섯째, 아이라이너 속눈썹을 그린 후, 우리는 눈에 동공 브러시를 넣어 브러시의 투명도를 낮추고 레이어를 부드러운 빛으로 바꾸었다.
7. 스플래시 브러시로 눈썹을 살짝 몇 번 누른 다음 헤일로 도구를 사용하여 눈썹의 불투명도를 줄이고 발라 눈썹을 그립니다. 8. 어두운 갈색 브러시로 불투명도를 낮춥니다. 아이라이너에 밑창을 치다. 9. 그림을 그린 후 피부를 색칠하고 그릴 때 눈과 입을 피한다. 그런 다음 레이어 모드를 소프트 필터로 변경하여 불투명도를 낮출 수 있습니다. 열, 염색 머리. 나는 여기서 갈색을 사용한다. 원하는 색상, 불투명도 50% 정도, 레이어를 컬러로 바꾼 다음 지우개로 불필요한 부분을 지울 수도 있습니다.
11. 브러시점의 하이라이트 모드를 부드러운 빛으로 변경하여 머리카락에 사용한다. 12. 새 패스를 다시 만들고 펜 도구로 머리카락 그리기를 시작합니다. 발량은 개인의 취향을 보고, 많이 그리면 가짜로 보인다. 13. 머리카락이 잘 그려진 후 필터-블러-가우시안 블러를 사용하여 블러링 반경이 작습니다. 효과를 보면 여러 번 반복할 수 있다. 14. 거의 다 됐어요. 이제 볼터치, 레이어 모드 및 색상을 추가하여 볼터치의 불투명도를 조정합니다.
15. 레이어 복제에서 닷지 도구로 눈백색과 눈의 하이라이트를 닦아낸 다음 번 도구로 눈의 검은 부분을 발라 눈을 더 밝게 보이게 한다.
8. 어떻게 PS 로 사진을 만화로 바꿀 수 있습니까?
소프트웨어 사용: PhotoshopCC
Ps 를 사용하여 사진을 만화와 삽화로 바꾸는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예비 준비
처리할 사진 (더 높은 해상도) 과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하늘 재질을 준비합니다. 여기에 사용된 원본 이미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참고: 이 튜토리얼은 풍경에만 적합하고 인물 작업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경물에 대한 처리도 차량, 물 등 동적 물체에 맞지 않아 사진을 고르기도 합니다.
2. 유화 필터
이제 원래 자습서의 "드라이 브러시" 필터가 쓸모가 없다고 생각하여 "유화" 필터만 사용했습니다. 유화 필터는 필터 메뉴에 있으며 PhotoshopCC20 14 에는 없을 수 있습니다.
현재 사용 중인 6 개의 매개변수는 0. 1 ","5 ","10 ","0 ","0 ","0 "입니다. 먼저 이 매개변수들의 값을 참고로 삼아 좀 더 많이 한 후에 스스로 파악할 수 있다. 사용 후 필터 효과가 강하지 않은 경우 Ctrl+F(Mac = _F) 를 통해 두 배로 늘릴 수 있습니다.
3.CameraRaw 필터
[유화] 필터는 매우 중요하지만, 이 순간 당신은 어떤 뚜렷한 변화도 알아차리지 못할 수 있습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CameraRaw" 필터를 사용한 후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이 필터는 PhotoshopCC 의 [필터] 메뉴에 있습니다.
그림과 같이 노출+1, 대비 최소화, 그림자, 검은색, 선명도, 자연채도 최대화
4, 훔친 날
푸른 하늘을 파낸 다음 미리 준비한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하늘 소재로 바꾼다 (신카이 마코토 구름을 계속 게을리하다). 파내는 방법이 매우 많은데, 여기서는 군말을 하지 않는다. 원래 영화의 하늘이 순수한 파란색이거나 순수한 회색 (즉, 구름 없음) 이라면 지팡이 도구를 사용하는 데 최대 10 초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하늘 재질을 변경한 후 곡선이나 기타 도구를 사용하여 하늘 노출을 조정하여 전경에 맞게 조정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사실, 이 단계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좋은 작품이 완성되었다.
5. 최종 수리
만화와 영화의 대비가 사진보다 낮기 때문에 최종 수리에 "조정" 레이어를 추가하여 대비를 낮추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신카이 마코토 작품에서 채도가 낮은 청보라색 (어두운 부분), 따뜻한 노란색 (밝은 영역) 등의 색상 사용을 관찰하고' 색상 균형' 수단으로 작품을 처리한 다음 밝은 영역에 따뜻한 노란색 플레어를 조금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후 렌즈 글로우, 라이트 조정 등 실제 상황에 따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다음 그림 참조).
캐릭터를 애니메이션 1 으로 그리는 방법? 어떻게 사람을 애니메이션 캐릭터로 그릴 수 있습니까?
1. 수려한 미도를 다운로드하고, 소프트웨어의 조작인터페이스로 들어가, 미화 그림 버튼 클릭-'사진 한 장 열기'.
둘째, 그림을 자르고 원하는 부분을 선택하세요. 특수 효과는 모두 소프트웨어의 오른쪽에 있다. 기본 선명 효과를 선택하고 매개 변수 값을 100% 로 설정합니다.
셋째, 미술-스케치, 매개 변수 65%, 크레용 효과, 매개 변수 35%, 크레용 효과, 스케치 기능 모두 미술에서 4 위를 선택하고 기초-선명 효과, 매개 변수를 50% 로 다시 적용합니다.
매개 변수가 50% 인 같은 세트의 스마트 페인트 효과를 적용합니다. 5. 인물 선택-자연미 피부, 매개변수 기본값 70% 유지.
이렇게 하면 사진의 색이 부드러워집니다. 6. 다음으로 미안 편집 창으로 전환하고, 소프트웨어에서 미안을 클릭한 다음, 왼쪽의 맷돌 버튼을 찾아, 진입을 클릭하고, 스마트 맷돌을 선택해야 한다.
7. 눈 액세서리 버튼을 선택합니다. 오른쪽에 해당 속눈썹이 있어 눈을 장식하고, 좋아하는 것을 선택하여 눈에 더합니다. 8. 눈 확대 버튼을 선택하고 눈 확대 편집 창으로 들어가 적절한 브러시와 힘으로 눈을 확대합니다.
9. 마스카라 효과도 바르고 왼쪽에 있는 마스카라 버튼을 클릭하여 마스카라 편집 창으로 들어가 적당한 크기와 힘을 가진 브러시를 선택해 눈과 눈썹을 클릭하며 눈의 아이라인과 눈썹을 검게 칠합니다. 10. 마지막으로 이 사진에 문리 경계 효과를 더합니다.
사람을 애니메이션 캐릭터로 그리는 방법?
1. 수려한 미도를 다운로드하고, 소프트웨어의 조작인터페이스로 들어가, 미화 그림 버튼 클릭-'사진 한 장 열기'.
둘째, 그림을 자르고 원하는 부분을 선택하세요. 특수 효과는 모두 소프트웨어의 오른쪽에 있다. 기본 선명 효과를 선택하고 매개 변수 값을 100% 로 설정합니다.
셋째, 미술-스케치, 매개 변수 65%, 크레용 효과, 매개 변수 35%, 크레용 효과, 스케치 기능 모두 미술에 있습니다.
넷째, 기본 선명 효과를 다시 적용하고 매개변수를 50% 로 설정합니다. 매개 변수가 50% 인 같은 세트의 스마트 페인트 효과를 적용합니다.
5. 인물 선택-자연미 피부, 매개변수 기본값 70% 유지. 이렇게 하면 사진의 색이 부드러워집니다.
6. 다음으로 미안 편집 창으로 전환하고, 소프트웨어에서 미안을 클릭한 다음, 왼쪽의 맷돌 버튼을 찾아, 진입을 클릭하고, 스마트 맷돌을 선택해야 한다.
7. 눈 액세서리 버튼을 선택합니다. 오른쪽에 해당 속눈썹이 있어 눈을 장식하고 좋아하는 것을 눈에 추가합니다.
8. 눈 확대 버튼을 선택하고 눈 확대 편집 창으로 들어가 적절한 브러시와 힘으로 눈을 확대합니다.
9. 마스카라 효과도 바르고 왼쪽에 있는 마스카라 버튼을 클릭하여 마스카라 편집 창으로 들어가 적당한 크기와 힘을 가진 브러시를 선택해 눈과 눈썹을 클릭하며 눈의 아이라인과 눈썹을 검게 칠합니다.
10. 마지막으로 이 사진에 문리 경계 효과를 더합니다.
3. 어떻게 실제 인물을 QR 애니메이션 캐릭터로 그릴 수 있을까요?
1. 먼저 페인터를 열어 2480*3425 픽셀의 새 캔버스 크기로 스케치를 그립니다.
보통 그림을 그릴 때는 적어도 A4 크기, 해상도 300 까지 열어야 한다. 너무 작아서 세부 사항을 그릴 수 없다. 지정된 치수가 있다면 당연히 지정된 사이즈에 따라 그려야 합니다. 2. 오버레이 연필을 선택하고 스케치를 시작합니다.
3. 많은 사람들이 이 점에 직접 그림을 그린다. 이때 너는 너의 선 그림에 주의해야 한다. 확대하면 문제가 없습니다. 검사 부분을 확대해야 합니다. 4. 확대하면 여분의 털가장자리를 볼 수 있으니 이 원고를 다시 정리해야 합니다.
여분의 거스러미를 닦아서 깨끗하고 간결한 선을 정리하세요. 눈을 색칠하려면 비워 두어라, 그러나 나는 스케치할 때 그리는 것에 익숙하다. 5. 스케치를 마친 후 PSD 파일을 저장하고 Photoshop 에서 엽니다. 선 그리기 레이어의 색상 및 색조 채도를 조정합니다. 아래의 [페인트] 를 선택하여 필요에 따라 색상을 조정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6. 그런 다음 레이어 속성을 양의 오버레이로 조정합니다. 7. 아래와 같이 조정한 다음 PSD 파일을 저장하여 PT 로 색칠하기 시작합니다.
8. 온라인 원고 레이어 아래에 새 층을 만들고 지성 크레용에서 둥근 머리 지성 크레용 30 을 선택합니다. 9. 먼저 바탕색을 한 겹 칠하세요.
10. 기름진 크레파스로 피부색의 명암 변화를 그려낸다. 그림을 그릴 때 다양한 세부 사항에 맞게 브러시 크기를 조정합니다. 대지로 그림을 그릴 때는 오른손으로 펜을 들고 왼손으로 키보드를 조작해야 한다. 확대 및 축소, 저장 및 선택을 설정하려면 키보드의 바로 가기가 필요합니다. 물론, 보드에 단축키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기능이 더 많지만 키보드를 능숙하게 조작해야 합니다.
1 1. 분필을 고르고, 눈을 그려 봅시다. 눈도 먼저 평평하게 그려요. 12. 그리고 눈 안의 눈동자가 깊어지고 아랫부분이 밝아지며 색상 변화에 주의하세요.
13. 두 캐릭터에 볼터치를 넣어 더 Q. 14 처럼 보이게 합니다. 온라인 원고 레이어 위에 새로운 층을 만들어 눈과 얼굴의 하이라이트를 그려 인물을 신으로 만들었다.
15. 다음은 머리카락입니다. 분필을 고르고, 먼저 평평하게 발라라. 기름진 크레용은 뿔을 그리기가 쉽지 않다. 여기서는 분필을 사용한다.
+Shift+G 선택 영역을 만들고 에어브러쉬로 대략적인 명암 관계를 그리고 Ctrl+D 를 눌러 선택 영역 보기 효과를 결정합니다. 선 드래프트를 초과하는 내용은 모두 페인팅이 완료되면 함께 지워집니다.
17. 지성 크레파스로 머리를 그린 디테일. 그림을 그릴 때'' 을 (를) 제어하여 브러쉬를 확대 및 축소합니다. 18. 색상이 한 층씩 깊어집니다.
19. 다음으로 얼굴 근처의 머리카락 가장자리를 가볍게 닦아서 자연스러운 머리카락 전환을 가능하게 한 다음 머리카락에 파란색과 보라색 반사 효과를 추가하여 머리카락 색상을 풍부하게 합니다. 20. 위와 같이 다른 사람의 머리카락을 그립니다.
2 1 .. 머리를 다 그린 후 옷을 그린다. 먼저, 그것들을 평평하게 칠해라. 22. 옷은 따로 계층화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선거구가 만들어질 때 다른 것을 그릴 것이다.
기름진 크레파스로 옷의 색깔 변화를 그려내다. 23. 바지에 줄무늬와 체크무늬를 조금 더합니다. 물론 이것도 PS 로 처리할 수 있지만, 직접 그리면 바지의 주름에 더 잘 맞는다.
24. 머리카락층 위에 새로운 층을 만들고 두 사람의 토끼 귀를 그린다. 20 1 1 토끼해이며 설 분위기에 잘 어울립니다. 25. 캐릭터 레이어 아래에 새 레이어를 만들고 에어브러쉬로 배경색을 그립니다.
26. 분필로 나무 한 그루를 배경으로 그려요. 이 배경은 단순화될 수 있고, 눈줄기가 많이 드러나지 않는다. 27. 흰색을 선택하고 나무 레이어 위에 새 레이어를 만들고 울타리를 그립니다.
28. PSD 파일을 저장하고, Photoshop 에서 열고, 옷에 패턴을 놓고, 흰 눈을 더하고, 그림 속성을 외광으로 조정하고, 외광색을 조정하면 전체 화면이 완성된다.
4. 어떻게 실제 사진을 애니메이션 캐릭터로 그릴 수 있습니까?
반복되는 것 같아요.
QR: 인물의 특징을 잡는다. 예를 들면 턱이 뾰족한지 둥글다는 것, 헤어스타일이 두드러져야 한다 ~ 쌍꺼풀이 아니면 쌍꺼풀의 눈, 입의 크기.
볼에 상투를 올리는 높이는 과장할 수 있다. 세 가지 특징을 부각시키면 QR 의 느낌이 나옵니다 ~ ~ ~ ~, 인터넷을 통해 다른 사람이 어떻게 그렸는지 볼 수 있습니다 ~ 아래 그림은 무림의 전설적인 갈대의 그림입니다. 보셨을 겁니다. 그는 단지 얼굴을 강조했을 뿐 이목구비를 갖고 싶지 않아도 옷, 눈썹, 볼에서 튀어나온 느낌으로 ~ 바로 이런 느낌이다. 사실주의: 사실적이면 의상과 표정 임무의 비율이 비교적 정확하면 충분해요 ~, 사실 애니메이션을 돌리면 깊은 회화 공저가 있더라도 사실과는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사실적이면 사람의 스케치가 되기 때문에 표정 등 특징이 변하지 않는 한 나머지는 정상적으로 그려요 ~
5. 어떻게 사람을 만화판으로 그릴 수 있습니까?
이것은 당신 자신의 만화입니다 ~ 그리고 그것을 부담이나 임무로 여기지 말고 많이 연습해야 합니다. 힘들어도 쉽게 컬렉션을 그릴 수 있다. 영감이 없을 때는 쉬지 마세요. 놀러 나가면 자연스럽게 영감을 줄 거예요 ~ 저는 애니메이션을 아주 좋아해요. 수업할 때, 나는 교과서의 공백에 자신이 좋아하는 QR 소인이나 소년 소녀들을 그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만약 내가 재능이 있다고 느낀다면, 나는 노력할 것이다. 음악을 많이 듣는 것도 도움이 될 거야! 만화를 그리려면 원근, 광선, 인체 구조에 대한 이해와 같은 강한 스케치 공과가 필요하다. 이것들을 파악해야만 과장되고 변형된 만화를 그려야 만화가 발전할 수 있다.
흥미가 있으면 스케치부터 열심히 공부해요. 그녀는 스스로 만화를 그리는 것을 좋아해서 스케치 학습에서 배운 기본 원리를 만화에 적용한다. 만화를 더 깊이 배우고 싶지만 스케치는 큰 문제가 없다면, 더 높은 수준의 만화반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이 학급에서는 주로 만화 특유의 기법을 가르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만화명언) 그러나 여전히 스케치의 기초에서 벗어날 수 없다. 정말 만화를 연습하고 싶다면 앞으로 예술대학의 애니메이션학과를 시험할 계획입니다. 그래서 미술 수능을 치러야 한다: 미술 수능은 스케치, 색채, 스케치 등의 과목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만화를 그리는 것이 이 과목들의 기초이다. 만화를 배우는 교재에는 유소란과 조영의 만화 교재, 벤자민의 컴퓨터 그래픽 기술 등 유명한 것도 있다. 그러나 나는 살 필요가 없다고 생각한다. 유명한 만화를 많이 보고, 좋아하면 사고, 돈이 있으면 앨범을 많이 사고, 그들의 작품을 많이 베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아직 시간과 정력이 있다면, 애니메이션 수업에 가서 먼저 스튜디오에서 기본기를 연습해라. 기본기가 아무리 잘 연습해도 손해 볼 수 없다 ~ 과장된 만화를 그리고 싶지만 자신처럼 보이면 안 된다.
6. 사진 속 사람을 만화로 그릴 수 있는 휴대폰 소프트웨어가 있나요?
미투쇼와 마인 카메라 모두 이 기능을 구현할 수 있으며, 두 소프트웨어가 제작한 애니메이션 스타일도 다르다.
미토 쇼수의 효과는 만화 소녀에게 더 가깝다. 미투회사도' 앤디' 라는 AI 그림 로봇을 선보였다. 현재 사진을 찍든 기존 사진을 적용하든, 캐릭터 사진을 만화 속 정교한 일러스트레이션으로 자동 변환하며, 화풍이 신선하고 정교하다.
신기한 카메라가 손으로 그린 원작에 가까워서 재미있다. 마인카메라는 세계 최초로 실물을 유머러스 만화로 만든 오리지널 휴대전화 앱이다. 신기한 세상에서 누구나 자신의 행복과 햇빛을 볼 수 있다.
확장 데이터:
미투쇼 (mitu xiuxiu) 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1. 다운로드 미투쇼를 열고 미투블랙 테크놀로지의 판을 찾아요.
둘째, 입력 후 첫 번째 모드' 페인팅 로봇' 을 선택해 클릭 즉시 체험한다.
셋째, 지시에 따라' 앨범에서 사진 한 장 선택' 을 선택하여 기존 사진을 선택하거나' 카메라 열기' 를 선택하여 바로 사진을 찍는다. 다음은 "앨범에서 사진 한 장 선택" 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4. 앨범에 들어가서 사진 한 장을 선택하세요. 사진을 애니메이션 스타일로 변환하기 시작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아래 스타일 바에서 좌우로 슬라이딩하여 좋아하는 스타일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5. 제작이 완료되면 오른쪽 위에 있는 저장 버튼을 클릭하면 사진이 앨범에 저장됩니다.
PS 사진에서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 (인물 포함) 까지 수많은 만화에 사로잡힌 우리에게 여행과 모임 사진을 일러스트/만화로 바꿀 수 있다는 것은 얼마나 행복한 일인가. 마치 자신의 만화 세계를 창조할 수 있는 것 같다. 여기서 나의 창작 과정을 공유하자. 먼저 앞뒤 비교도를 올려 주세요.
인터넷에는 많은 사진 일러스트레이션 자습서가 있지만 순수한 풍경의 사진만 볼 수 있다. 사람의 사진을 꺼내면 항상' 한 눈에 사진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는 느낌이 든다. 그래서 저는 온라인 자습서를 바탕으로 손으로 그린 것을 추가하여 최종 효과를 손으로 그린 것처럼 보이게 했습니다.
먼저 사진을 일러스트 스타일로 바꿔야 한다. 이런 자습서가 많은데, 더 좋은 것은 PS 구조 수암당이 3 분 동안 손으로 그린 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을 공부한다는 것이다. 참고할 수 있으니 여기서는 군말을 하지 않겠습니다.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만든 효과에 편차가 있다면, 제가 할 때 색조를 많이 조절한 것 같습니다. (시간이 너무 길어서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사실, 첫 번째 단계 이후 이미 feel 이 있었지만, 나는 애니메이션 스타일을 선호합니다. 위의 캐릭터는 여전히 유화입니다. 그래서 사진 속 인물에 따라 새로운 라인 원고를 만들고 색칠을 하면 완성된다.
퍼프, 농담이지만 대사 원고는 정말 먼저 쳐야 하고 상상력을 발휘할 수 있다. 원본 그림에 얽매이지 않고 장면의 시각과 상호 작용만 처리하면 됩니다. 명확하게 보기 위해, 나는 배경의 투명도를 낮췄다.
50 점 손으로 그린 기술 (얼굴을 가리는 기술) 을 용서해 주세요. 사실 아무리 그려도 아름다운 경치를 색칠한 후에도 그리 나쁘지 않을 것이다.
여기에 손으로 그린 색칠 기법을 참고할 수 있습니다. 나도 소백이라 자신을 난처하게 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간단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밝은 색을 골라 단색으로 인물을 그리는 것도 보기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