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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삼불동자성: 남자 신분:' 아바타'' 아바타' 의' 아바타': 인간사 (검관선) 데뷔: 벽력검도 265438 회 +0 은퇴: 벽력범죄 2 회 기지: 불마성 조직문파: 요계 광화, 악랑, 사현, 서성풍류자, 유월월,, 오복, 월소용돌이 친구: 검설무명 용서심, 추운 날, 홍련일식일, 주진살도, 마음은 마법의 불꽃에 침식되고, 불은 약탈당하고, 오행은 홍련극이다. 칠불은 죄가 있다. 여래에 큰 슬픔, 사면심, 칠불죄, 바람, 불, 번개, 악마의 인장이다. 바티칸 천신 격진: 칠불죄 살인마, 천마쇄병기: 살계명, 주레, 마검이 유명해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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벼락정기 120 명 삼불소년 클로즈업/편집부 삼불소년
광기와 냉혹함은 없지만 악마의 화염이다 ... 홍련화 한 송이를 휘두르며 부처님의 고난을 삼키고, 주훈의 마검을 들고, 흰 붉은 머리의 큰 마법의 그림자가 우뚝 솟아 있고, 불타는 불바다 속에서 한 가까운 사람에게서 마검을 가져와 병사를 죽이고, 한 가지 기량을 다 써 버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성령의 검의 대립, 혼란의 초창기의 숙적, 유언을 가져간 사람, 강호에 있는 사람은 단 한 명뿐이다! 오래 전, 범속을 초월하는 분야가 찾아왔지만, 그것은 용서의 인장으로 다른 차원에 봉착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부처를 삼킨 소년은 비범한 탈속적 경지를 여는 중요한 임무를 맡았다. 그가 선정된 주된 이유는 그의 성격과 스타일, 그의 도도한 천성은 침착하고 깊으며 임무에 대해 절대적으로 견지하는 초급인지였다. 파계의 스님이 말했듯이, 연꽃도생의 유해를 보았을 때, 부처를 삼킨 소년, 호악, 적은 완전히 분명했고, 결코 흐리멍덩하지도 않고 우유부단하지도 않았다. 그는 외부 사물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그의 사명은 절대적이고 마계에 충성한다. 그래서 문무쌍에게 삼킨 부처는 다양한 정도의 요왕의 신뢰를 받고 있다. 부처를 삼킨 소년은 혼자 고난의 장소에 와서 고난에 부딪히면 세상에 동참했다. 부처를 삼키는 소년이 숯을 칠하는 것을 막기 위해 일련도생은 온몸의 기술을 다해 청불이자를 통해 성스러운' 살생계율' 을 시전, 자신의 기술로 부처와 칼을 교환했다. 이런 변화는 불소년의 일생에서 가장 싫어하는 실책을 가져왔고, 이중인격의 아름다움을 불러일으켰다. 일련도생은 마지막 남은 힘으로 마검 주연을 구봉련에 봉인하고 싶었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한때 횡단에 남겨졌던 마법의 태가 뜻밖에도 하늘의 뜻으로 잉태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연타 대사는 죽기 전에 이미 다른 정도의 명계가 반드시 열어야 하는 일수에 의해 결정된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다양한 수준의 명계가 열렸는지 여부에 따라 두 번째 핵심 인물, 즉 주연신의 주인이 될 마법의 태검설이 생겨났다. 설건의 무명 눈에는 그가 이해할 수 없는, 자신이 일체의 양혼이라고 착각하고, 부처를 삼키려고 애썼지만, 실제로는 강력하게 억압되고 역전된 이중인격이었다. 일이 또 발생했고, 옛일이 재연되었다. 부인격으로서, 풍건선은 어떤 면에서도 본체인격과 비슷한 인격을 가지고 있다. 그는 주의 검에 대해 알 수 없는 친숙함과 호기심으로 다시 검을 바꿔 부처를 삼킨 사건을 초래했다. 제비: 자신의 죽음의 길을 밟는 것은 어떤 느낌입니까? 슈: 아니요! 이' 허무' 는 많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 이때 부처를 삼킨 소년은 설건의 무명 몸에 이상한 냄새가 나는 것을 발견했는데, 이것도 부처님의 인격을 삼키는 중요한 표현이다.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그는 결코 자신의 동족을 죽이지 않을 것이지만, 그가 아직 알아보고 있는 그 순간, 그는 이미 한 손도 빠짐없이 야위어 생사격투하고 있는 두 사람을 갈라놓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주매가 질려서 부처님을 삼키는 것도 순식간에 검봉선으로 돌아갔다. 인공적인 물건은 결국 하늘을 이길 수 없고, 살계의 위력은 해마다 줄어든다. 더 많이 죽일수록 혈염성기의 위력이 작아진다. 일검수선은 살의를 일으켜 살계로 돌아가는 상황이 나타나고, 사람의 냉태는 완전히 정지된다. 즉 주인격이 부처를 삼키지 않는 숨겨진 인격과 맞물려 주인격의 반격을 초래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불소년을 삼키는 마음과 끈기가 매우 강하다. 깊은 수면 상태에서 그는 여전히 억눌린 인격을 돌파하려고 노력하면서 폐관명상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이 두 인격의 기억이 겹치지 않더라도 분노, 고통, 죽음 등 감정이 억압될 때 같은 기조가 있다. 결국 검선정과 성령의 대결은 본격적으로 부활해 불동자를 삼키게 된다. 즉 삼불맥은 즉시 파괴되지만 삼각봉인은 열리지 않고 삼불동자는 즉시 부활한다. 구봉에 갔을 때 마침 파계한 스님을 만났다. 연꽃포스터 한 마리의 잔해를 보았지만, 나는 칼교환 전략과 임무 지연에 대한 분노를 참았다. 임무를 중히 여기고, 나는 악마가 가장 싫어하는 적, 부처에게 물었다. 여기서 나는 부처를 삼킨 소년이 임무에 대해 절대적인 사명감을 가지고 있고, 그의 왕따 수단도 예전처럼 그렇게 흉악하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누구에게나 직면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들 모두는 항상 우아하고 예의 바르고, 냉막 있고, 오만하며, 임무를 수행하는 방법을 판단하는 높은 이성을 가지고 있다. 고도의 무정함은 강유상제의 방식으로 적의 마음속 가장 깊은 방어선을 예리하게 돌파했다. 검설은 부처를 삼키는 데 주없는 피곤한 손을 꺾었는데, 결국 왜 졌는가, 왜냐하면 그들은 부처를 삼킨 소년에게 졌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리고 밤의 중생과의 공동 노력으로 마침내 다양한 수준의 명계를 성공적으로 열어 멸세의 불을 가져왔다. 불동자 삼킨 임무가 성공해 아직 중상 상태에 있다. 누가 먼저 부처를 삼키려 하는지 하늘이 알면서도 부처를 삼키는 소년은 명계가 안정될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3 번 호위는 곧 관문을 나서서 전면전을 준비하는 것이 바로 주의 보검을 되찾고 명계 신전으로 돌아가 잠시 휴식을 취하는 유일한 방법이다. 무학에서 불동자를 삼키는 것은 화염 위주로 오행강화화염의 공격 수법에 협조할 수 있지만 심리적으로는 심리전에 능하다. 마법 물품의 전시에서 불동자를 삼키는 것도 무장의 광란한 야성과 과묵함과는 달리 오만하고 냉엄하며 우아하게 개인의 행동 스타일을 표현하는 특징과 수단을 갖추고 있어 다른 마술사들과는 더욱 다르다. 도교와 불교라는 두 오래된 적을 상대하기 위해, 그는 계략과 불학이 풍부하다. 부처를 삼킨 소년은 현재 영광스러운 전적을 가지고 특수휴가를 보내고 있으며, 마법전에서 바람을 쐬며, 모든 동료들이 나가서 조폭들을 위해 영광을 다투는 것을 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사방으로 타오르는 뜨거운 불꽃 속에서 데뷔를 다시 볼 수 있었다. 붉은 머리 흰머리의 마술사가 마검을 휘두르며 혐오스럽고 햇빛 아래서 홍련의 마법의 우아함을 드러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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벼락 잡지 제 15 1 기작가가 이타적인 명계 (2)-전사와 투사/로링턴 보이
입사/휴가 후, 비범한 탈속적인 경지를 확정했고, 부처를 삼킨 소년은 부처가 가슴에 봉인된 악마에서 비범한 탈속적 경지에서 재현되는 가장 중요한 사람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구악황후의 기대로 그는 악마를 구하는 중책을 짊어졌다. 그 이단사설로 인해 체질이 독특하여 봉인의 영향을 받지 않았지만, 주리와 함께 홀로 세상에 와서 도교와 불교의 이중 봉인을 깨고, 최선을 다해 부처를 드러내고, 인간을 노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 소년을 용서하는 것은 매우 승복하지 않는 역할이다. 그의 생명은 초월한다. 그의 형제를 초월하고, 그의 두루마기를 뛰어넘고, 부처를 삼킨 소년을 능가한다. 속도면에서 그는 행복하지 않다. 기술적으로 그는 안 된다. 꾀 방면에서 그는 조금도 잘하지 못했기 때문에, 그는 최선을 다해 자신의 약점을 극복하고 업력을 흡수했다. 이것은 매우 도박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그 남자아이를 용서하는 것은 승패를 위해 목숨을 걸고 있는 놈이다. 은황오기는 셰이크 형처럼 도도한 화염 토템이 없었다. 그의 얼굴은 번개 같은 문신이다. 전신의 위치를 위해 부처를 삼키고 악마를 쫓는 전쟁은 실패했다. 당시 엑소시즘에 큰 타격을 입혔는데, 그는 전신의 아들이었고, 부처를 삼키는 것은 이단이었지만, 엑소시즘은 그를 막지 못했다. 그는 아버지의 명예를 지키기 위해 더욱 노력하여 부처를 삼킨 남자아이와 원수가 되었다. 오늘 명계의 마장들이 마침내 마지막 장에 들어서게 되었는데, 마치 새로운 지도가 왕을 마지막 관문으로 밀듯이 마왕천일룡을 마주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많은 게임의 못된 왕은 보통 하나인데, 왜 한 명의 왕이 미쳐버릴 수 있을까? 하나는 그가 사람이 아니기 때문이고, 두 번째는 피가 많기 때문이고, 세 번째는 그가 모집한 오토바이가 너무 많기 때문이다. 세 번째 시간을 읽은 후, 그리고 친구들이 위에서 놀고, 작가의 이야기를 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나 한테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알고 싶니? 결과는 ... 나는 전혀 전화하지 않았다! 내가 널 속였어, 바보야! 나는 마침내 이렇게 말할 기회가 생겼다. 나는 두 달 동안 부처님을 삼키는 것을 썼다. 주무와 춤의 폐제를 상대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가? 이제 이야기가 다시 실행 됩니다, 그럼 우리가 나중에 얘기 하자. 우선, 우리는 본론으로 들어갑시다. 첫 번째는 두 달 전에 언급한 불교 소년인데, 오늘에야 재발급할 수 있다. 불동자를 삼키는 것은 매우 뜻밖이다. 이 배역은 나로 하여금 3 년을 쓰게 하였고, 과정은 세 단계를 거쳤다: 검 봉선, 요괴가 불동을 삼키고, 자택 불동이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그는 그의 요괴의 일생에 큰 영향을 준 네 사람을 만났다. 연꽃 한 송이가 다시 태어나면 검설은 알 수 없다. 한 단계는 연꽃 (공격) 과 밤입니다. 마치 한 바퀴 또 한 바퀴 씻은 것처럼 악마에게 삼키는 소년은 명계의 전신에 절대적으로 충성했지만, 그는 자신을 위해 살아본 적도, 자신을 위해 살아본 적도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주무와 제비불은 이런 대화를 한 적이 있다: 주: 너는 언제 이 길에 싫증이 났니? 제비: 아마도 뒤돌아 보는 순간. Zhu: 불행히도, 당신과 나는 항상 되돌릴 여지가 없습니다. 제비: 스스로 하면 충분해요. 부처님을 삼키는 것은 "자신을 잘 하라" 는 중요한 점을 말했다. 주무는 무엇을 대답했습니까? 이것은 매우 미묘한 순환이다. 우리는 먼저 여기에 남겨두고, 불동자 변화의 시작으로 돌아간다. 이 기이한 광경에서 부처를 삼킨 소년도 사악한 이중 의식이라고 해서 연꽃은 심지어 자신의 비극을 부처에 더해 검배선 의인화까지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믿음명언) 기이한 일' 의 마지막 두 회에서 성인과 마귀는 세속의 과거에 대한 많은 생각을 토론하고, 그들도 한 가지 관점을 말했다. 네가 가지고 있던 인격과 의식은 잊혀졌을 뿐 사라지지 않았다. 물론, 하늘이 멸망할 때, 소위 인간의 악념과 성념의 차이에 대한 해석이 풍자적으로 말했다. 공격: 악, 이기적인 심신 욕망, 중생의 성념과 불념, 중생은 징벌의 슬픈 구속, 서글픈, 서글픈가? 죄책감을 찾다. 그래서 이것은 환생입니다. 결국, 성자의 제죄의 말은 "전신신" 이 의식이 실수로 제거한 멍에를 씻어내고 자신의 마음을 다시 직시하게 했다. 이런 운명의 전환은 부처님을 삼키는 데 좋든 나쁘든? 그리고 나는 그가 자신을 위해 살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이것은 인생의 또 다른 색깔이다! 그래서 나는 마침내 공격에 직면하고 그에게 물었다-공격: 부처님을 삼키는 아이, 내 친구, 내 제자, 당신은 정말로 부처님을 돕고 싶습니까? 제비: 어쩌면 나는 너의 결말을보고 싶어. 이 말은 매우 잔혹하지만, 사실 처음부터 나는 보리천지에서 불마의 반항을 보았다. 이전에 나는 부처를 삼키고 있었고, 육욕, 검사전, 도불마의 전투에서 공격과 파괴를 보았다. 그는 이것이 누가 자신의 운명을 장악할 수 있는 전투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는 성인과 마귀를 보고 있고, 자신을 보고 있다. 하지만 자신을 장악하는 것은 다른 인격을 파괴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을 재검토하게 하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기관리명언) 성자가 하늘을 공격하며 말했다. "너는 나의 과거이자 나의 미래가 될 것이다. 그러나 지금 너와 나는 공존하며, 너의 의혹을 씻어내고, 우리의 악세력을 제거하고, 다시 한 걸음 연꽃으로 돌아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존자는 또 부처와 요괴는 운명의 천적이지만 동족이라고 말했다. 붉은 죽음, 금빛 생명, 처음엔 나에게서 왔고, 나에게 돌아왔다. 길을 따라 걸어온 것은 사실 부처를 삼키고 하늘을 공격하는 싸움으로, 자기가 원하는 대로 하는 데서 온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연꽃도생은 부처님을 삼키며 판단하는' 선' 이자 숨은' 선선의 검' 이다. 마지막으로 부처를 삼키는 게 어때? 어쩌면 그는 곤경에 대해 특별한 느낌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른다. 이로 인해 그는 견제와 균형의 국면을 원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아쉽게도 최종 결과는 일방적으로 통제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이 부분은 미래의 이야기를 보십시오. 불동자를 삼키다' 라는 이름의 유래에 대해 어느 날 나는 완곡하게 영감을 찾고 있었지만, 비디오 게임을 할 때 이 일본의 귀신 잡는 사람, 대귀신을 보았는데, 그는 한 번의 전투에서 원래라는 명성을 얻어 술로 소년을 삼켰다. 당시 쌍악 중의 하나인 인성악의 배경을 설계하고 있었는데, 악마를 써서 부처를 죽이려던 참이었다. 갑자기 나는 플래시를 보고 부처를 죽였다. 소년? 지금까지 남자아이의 이름을 딴 성인 캐릭터는 한 명도 없었다고 생각한다. 그' 삼키다' 라는 글자는 미친 의미와 신기한 의미를 지녔기 때문에, 나는 대담하게 부처님 소년의 이름을 적고 거슬러 올라갔다. 다른 사람의 명계를 쓰기로 결정한 후, 부처님을 삼키는 소년은 부처가 가슴에 봉인된 악마에서 다른 사람의 명계를 재현하는 핵심 인물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구악황후에 대한 기대와 어깨에 악마를 구하는 중임으로, 그녀는 주비와 함께 결계를 뚫고 세상에 와서 도교와 불교의 이중봉인을 풀었다. 그녀는 불교를 극력 표현하고 언어를 가지고 세상을 속였다. 뒤의 기관차는 일일이 열거할 수 없고, 준비가 부족하지만, 옛말이 있다: 나와서 섞어서, 항상 돌려주어야 한다. 관성적으로 말하자면, 나는 먼저 검을 가지고 숭선했다. 왜냐하면 나는 부처를 조각해야 하기 때문이다. 당시 저는 반짝반짝 빛났습니다. 조각가에게 전달해 주세요. 하얀 볼터치를 발라주세요. 다른 사람이 자유롭게 발휘할 수 있게 해주세요. 얼마 지나지 않아 이것이 나타났다. 도삼불마의 성과 성이라고 할 수 있다. 그리고 스타일링이 있습니다. 켄산은 제가 어떤 스타일을 하고 싶은지 물었습니다. 당시 로령은 사향월희, 당시 부처를 삼킨 그 녀석은 녹림 사나이 같은 악마라고 생각했다. 나는 그가 장군으로 분장하게 하고 싶지 않다. 지금 법복을 생각하면 부처를 삼키는 것은 순백색의 법복, 빨간 바지, 홍백색 위주, 머리가 높은 것을 묘사하는 것 같다. 나는 과거에 악마에 대한 확립 된 인상을 깨고 싶다. 나는 그가 완전히 다른 스타일이기를 바란다. 켄의 뽕과는 정말 색다르다. 그의 삼불 헤어스타일은 붉은 귀밑머리, 붉은 긴 머리, 일반 방화범으로 나타난 스타일과 맞물려 구슬, 흰 새틴, 오만과 냉정, 광야의 불꽃, 내성적인 기질이 기본적으로 형성됐다. 그리고 무기입니다. 부처를 삼킨 소년은 칼을 받아 그의 온몸 모양을 보았다. 일반적인 표준 칼은 정말 그에게 어울리지 않는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당시 총형 검을 만들고 싶었는데 명계는 달랐다. 나는 보검이 부족한 아바타 소품 그룹 석의와 한참 동안 상의했다. 결국 나는 장총 모양의 검을 삼키는 것이 망명자의 개념이기 때문에 병기는 영혼을 때려야 한다고 결정했다. 즉' 무덤을 건너다' 를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신의는 뭇사람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이 총을 총도 검도 아닌 무기로 만들었다. 역시 다른 종류의 삼불을 완전히 배합했는데, 나중에 웃긴 일이 와서 바로 이름이 붙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로령은 오랫동안 생각하고, 궤짝을 뒤엎고, 단지 고대' 왜놈의 이야기' 의 한 구절을 보기 위해' 주애: 반란의 징조 중 하나' 를 보고 원숭이처럼 생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아무것도 없다. 이 야수가 나타나면 전쟁을 가져올 것이다. 그 네 개의 검은색 큰 글자를 눈치 채셨나요? 맨손으로 주조 (맨손으로 빨간 바지) 도 재앙과 전쟁을 가져왔다. 그래, 부처님을 삼키는 거야! 로링은 한밤중에 이 웃음소리를 보고 형의 무기를 이렇게 명명했다. 무공에 관해서는, 눈썰미가 있는 친구가 발견해야 할 것 같은데, 부처를 삼키는 수법은 사실 모두 불꽃이 변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심염의 사면, 바람과 번개, 마법의 불길 불타는 땅, 붉은 연꽃은 날을 기다리며 오행상생이다. 부처를 삼키는 것은 바로 이 원리에 근거하여 화염 속 오행의 차이를 바꾸었다. 스스로 만든 삼불동자 스타일입니다. 그렇다면 부처님의 출현은 올바른 시간에 맞는 곳일 수 있다. 로령은 대사를 무심코 써서 대사를 짧고 깊은 글자, 우아한 행동거지, 변화무쌍한 생각으로 만들었다. 이것은 잘못된 손이 그를 옳지 않게 할까 봐 매우 두려워하는 것이다. 그리고 완벽한 스타일링, 네 번의 놀라운 모습, 촬영과 연기도 매력적이다. 우선 사장의 뛰어난 화외음에 감사드리며, 모든 사랑하는 감독과 배우들에게 감사드리며, 부처님을 삼킨 소년의 해석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다음은 두 번째를 소개하고 남자를 용서해 주세요. 무계가 명계에 나타날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다. 그때 그는 반드시 검과 창의 마법 기록에 들어가야 했다. 사실, 원래의' 창' 은 귀인이 아니라, 태어난 소년을 용서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하지만 마피아가 처음 나타났을 때, 한 무장이 자신의 상사를 베어 죽였고, 이치에 맞는 것도 이치에 맞지 않아 조폭의 지평을 약화시켰다. 그래서 그는 나중에 이 설정을 바꾸고, 창을 바꿨고, 물론 여전히 지렁이를 가져가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부처를 삼키고 생명을 용서하는 것은 거의 같은 문이 아니다. 하나는 주의 혐오로 전쟁의 흉조를 예고하고, 하나는 불을 가져오는 연기이다. 그들은 모두 전쟁을 위해 태어난 괴물이다. 용서' 라는 단어를 택한 것은 살생이 너무 고지식하고' 은근과 침몰' 이 부족해 삶을 용서하는 남자로 변해 두 남자가 자리를 잡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용서, 용서, 용서, 용서, 용서, 용서, 용서, 용서) 사면의 이미지는 직설적이고 긴 머리가 흩어져 있고, 손에 장창을 쥐고, 현장에는 거대한 흰 늑대 맹수가 있고, 발에는 저주가 가득 묻어 있고, 눈은 보이지 않고, 말도 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용서는 부처님을 삼키는 것과 정반대이다. 부처님을 황홀하고 웃긴 마술로 묘사한다면 용서는 용감하고 결단력 있고 침묵, 단일이며 마술의 단순한 집착을 직접적으로 부각시킨다. 이 늑대를 소개하고 용서의 인장을 호응하기 위해, 소품 그룹 양일성에게 늑대짐승을 만들어 쇠사슬에 부적을 더해 달라고 대담하게 청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반복적인 토론을 거쳐 레이늑대 짐승의 내면을 완성했고, 내부 모형에는 결선이 있어 멋스럽습니다. 양산은 털을 바르는 과정에서 실수로 레곰으로 변했지만, 흉악한 것은 이미 귀엽지 않았지만, 이 늑대는 정말 용서받은 소년에게 색을 더했다. 나의 극단적인 선호를 생각해 보세요. 나는 부처님을 삼키고, 강에 누워, 병사와 싸우는 등 완벽을 다할 것이다. 나는 내 몸이나 얼굴과 함께 불구가 되고 싶다. 예를 들면 전략, 안목, 부용골이다. 세 번째는 내가 불구가 되어도 노력하고 있다는 것이다. 소년과 은을 용서하는 것이다. 그 소년을 용서하는 것은 매우 승복하지 않는 역할이다. 그의 생명은 초월한다. 그의 형제를 초월하고, 그의 두루마기를 뛰어넘고, 부처를 삼킨 소년을 능가한다. 이전에 쓴 적이 있다. 부처님이 천재 100% 의 전사라면 인생을 용서하는 것은 100% 노력하는 전사다. 속도면에서 그는 행복하지 않다. 기술적으로 그는 안 된다. 꾀 방면에서 그는 조금도 잘하지 못했기 때문에, 그는 최선을 다해 자신의 약점을 극복하고 자신의 우세를 찾아냈다. 이때 그는 힘을 냈다. 그가 처음 나타났을 때, 힘, 힘, 번개의 힘에 의지했다. 또한, 그는 요 며칠 동안 어떻게 자신을 강하게 할 수 있냐고 물었고, 선생님은 그에게 극단적인 방법을 주어 스님을 죽이고 밥그릇을 빼앗아 업력을 빨아들였다. (웃음) 양측의 비교에서 볼 수 있듯이 용서는 실제로 부처님의 영향을 가장 많이 받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스승 형제와의 관계 외에도 그의 설정은 부처를 삼키는 것과 반비례해 이 파트너의 다른 성격을 만들어 내기 위해 의도적으로 마련되었습니다. 그래서, 기본적으로, 그의 동생이 부드러운 마음, 날카로운, 강한 기술, 그의 뒤쪽에 악한 면도, 추종자입니다. 그는 삼촌이라고 자칭했지만, 그의 생명을 용서하는 그 남자아이와 큰 대조를 이루었다. 그는 동생을 비판하고 부처님을 적대시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사실은 동생을 매우 사랑하는 형이다. 이 부분은 잉크를 많이 만들 기회가 없다. 이 특별한 조각상에게는 아쉬움이 있지만, 마지막은 아쉬움이다. 그리고 바로 이것입니다. 그는 정말 주무아들의 귀신왕 중 하나가 아닙니다. 시계, 전쟁 드럼, 문신 의미. 은황 오요의 이름은 주무에 의해 바뀌었고, 주무의 이름은 내가 이름을 지었을 때 갑자기 주홍무를 떠올렸고, 명계의 전신은 주로 선홍색이었다. 그래서 주무의 이름도 이로 이어졌다. 바우는 불쌍한 아이이다. 그는 태어날 때부터 불완전하게 태어났는데, 특히 한쪽 다리가 부러졌다. 모레의 노력 끝에 불구의 다리는 정상인처럼 행동할 수 있게 되었다. 그는 형의 그렇게 날뛰는 화염 토템을 사면한 것에 감사하지 않았다. 그의 얼굴은 번개 같은 문신이다. 바우는 어려서부터 주무와 혼자 수련하는 생활을 했다. 주무는 그의 아버지와 선생님으로 주무에서 황위를 포기하기로 선택했다. 결국 부처를 삼키고 악마를 쫓는 전쟁은 실패했다. 당시 엑소시즘에 큰 타격을 입혔는데, 그는 전신의 아들이었고, 부처를 삼키는 것은 이단이었지만, 엑소시즘은 그를 막지 못했다. 그는 아버지의 명예를 지키기 위해 더욱 노력하여 부처를 삼킨 남자아이와 원수가 되었다. 스타일링 방면에서, 너는 오미의 얼굴에 있는 허리띠를 알아차렸니? 그러나 그 테이프는 매우 의미가 있다. 오우의 자성은 타고난 장애, 능력 부족, 아버지와 매우 다르다. 설령 그가 모레 노력한다고 해도 여전히 차이가 있다. 비록 그는 표현에 결코 낙담하지 않았지만, 심리적으로는 여전히 결함이 있다. 켄산은 테이프가 그의 얼굴과 은유가 닿지 않는 방어선이라고 말했다! 그렇다면 그는 검이 부족한 것과 무슨 관계가 있습니까? 사실 그는 주무를 따라 불렀고, 주무는 그를 늑대 아저씨라고 불렀다. 그도 아저씨라고 불러야 한다. (당시 디자인에 필오류가 있어서 아저씨는 고치지 않았다. 결국 주무는 늑대의 부족함을 메우기 위해 검을 불렀는데, 늘 묵직하지 않게 들리더니 바뀌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 그들 사이에는 혈연관계가 없다. 이 이름은 귀신족을 제외하고는 유년기에 부성애가 부족한 주무 () 가 칼에 대한 불신에서 자랐기 때문이다. (그래서 주무의 성격은 이렇게 제멋대로야? ), 그래서 주무는 칼을 보충하는 것을 늑대 아저씨라고 불렀고, 무도 걸음을 내디뎠다. 마지막으로, 나는 이 마계의 이상한 늑대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 그는 이 산을 도망쳐 칼의 부족을 보충했다. 늑대 숙부 칼은 중립적인 역할이지만, 중립성 외에 그는 특히 주무를 선호한다. 왜 모든 악마가 죽고, 천마못에서 잠을 자고, 오직 그 사람만이 여전히 밖에서 빈둥거리고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특권은 여전히 큰가요? 예상컨대 그의 실력은 보통이 아니다. 그는 피 늑대일 뿐만 아니라, 천둥 늑대이기도 하다. 월와류도 그의 후손이다. 주무는 그에게 구악을 공경하고, 부처를 삼킨 녀석조차도 모두 그에게 공손하다. 늑대 아저씨! 당신의 진짜 신분은 무엇입니까? 이 점에서, 나는 그가 아주 ... 폐제와 깊은 관계가 있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부건새는 명계의 가장 강한 시법자인데, 이것이 그의 흥미가 있는 곳이다. 그는 명계 강자들이 자신의 무기를 들고 세계 전투에 나가는 것을 즐겨 보았기 때문에, 물론 그의 본명은 부건새가 아니라, 나중에 전업한 후 지은 이름이었다. 제 1 차 세계대전이 끝난 후 그는 배후에서 무기를 만들어 퇴역 군인이 되었다. 명계의 악마, 악귀, 귀신 3 대 씨족은 각각 특징이 있어 분업이 다르다. 그들은 매우 특별한 민족으로, 고대의 조폭과는 정말 다르다. 쌍방은 정말 비교할 수 없다. 비참한 명계에 비해 그것은 열악하고 침략적이다. 조폭 속의 조폭, 더 많은 것은 집단과 조직의 내면감각과 생활방식이다. 결국, 그들은이 이트론에 살고 있으며 혈연 관계와 인종 관계가 있습니다. 9 해악은 여왕이다. 물류와 생산력을 전문적으로 통제한다. (물론 그녀는 항상 태어난 것이 아니라 단지 세 명을 낳았다 ...) 그래서 여기서 그만하자, 마지막으로 진지한 말을 하자. 짧은 캐릭터를 선호하는 로링은 반드시 긴 캐릭터를 쓰는 것은 아니다. 캐릭터에 대해 나는 극 중 캐릭터를 해설하거나 해석하는 과정을 좋아하지 않는다. 결국, 모든 사람이 캐릭터를 보고 난 후의 감정은 모두 다르다. 로령은 대본 번역과 쓰기만 담당한다. 하지만 저는 여러분의 정체성이나 아름다움을 훼손하고 싶지 않습니다. 그래서 저는 일반적으로 인물 창작심의 출발점 중 일부만 설명하고, 창작의 원천과 디자인 영감에 대해서만 이야기하고, 극적 차원을 피하려고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것은 관객에 대한 존중이자 나의 원칙이다. 로령은 보군의 웃는 심정으로 인물의 배경과 역사를 쓴 것이니 편안한 마음으로 읽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여기, 3 개월 동안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중에 보자!
이 단락을 편집하여 작가에 대해 이야기하다.
벼락지 150 기 작가가 외계의 마법 세계에 대해 이야기하다: 이단과 요괴/로링턴 보이
입력/존재하지 않는 병법 구름: 지기는 서로를 알고, 백전은 위태롭지 않다. 이 말은 부처를 삼킬 때 완전히 전복되었다. 너는 그가 무엇을 신경 쓰는지, 그의 약점이 무엇인지, 심지어 무술의 기초를 줄 수도 있다. 최종선이 어디에 있는지 결코 알 수 없습니다. 명계에 대한 불소년의 충성심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그가 명계에 공격을 받았을 때, 그는 주저없이 한 사람과 명계를 지키고 여왕을 순찰하며 심지어 포로로 잡혀 그의 교만과 우아함을 유지했다. 그럼 왜 만성암이 연꽃에 의해 세뇌된 후에 일어났을까요? 이단을 제외하고는 그의 "선" 이다. 요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지난번 통곡으로 레이더에 패한 후, 이번에는 팀원 덕분에 제 계집애가 마침내 2 (폭죽) 를 뒤집었습니다! ) 물요괴에게 깜짝 놀랐지만 어떻게 살아남았는지 모르지만, 그래도 즐겁게 축하해야 한다. 내 말은, 왜 이번에는 처음부터 수신왕을 말하는 거야? 아주 간단합니다. 수신왕은 오토바이를 너무 많이 타요. 부처님의 수를 삼킬 때처럼 오토바이를 능가할 수 있으니까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분명히, 당신이 이길 거 야, 그래서 당신은 그것을 반대 하는 속임수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검설처럼, 네가 필사적으로 승부를 걸었을 때, 부처님을 삼키고 오토바이 수작을 하고, 검을 모아 선을 거두고, 가슴을 감동시켜 눈물을 흘리게 하는 말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검설이 무명경계할 때, 검설은 부처를 이렇게 찌를 것이다. 나는 이 설건함의 눈물을 머금고 작별인사를 했지만, 나는 그가 정말로 부처님에게 속았다는 것을 믿을 수가 없었다. 너는 기계가 오토바이라고 생각하니? 오토바이는 정말 충분하다! 연극은 관중의 감정을 자극하고, 세속적인 욕망을 교묘하게 이용하고, 머리카락 한 가닥을 잡아당기고 온몸을 움직이며, 무공, 특히 적극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고, 당신이 이길 것이라고 생각하는 그 순간의 사고를 생각나게 하기 위한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성공명언) 오토바이잖아! 썩은 비유! 끌어내서 묻었다! 오늘의 상업 서비스 시간, 가장 먼저 소개해야 할 것은 당연히 부처를 삼킨 소년이다. 지난번에 현기테이프로 부처님을 삼키는 배경에 대해 이야기한 후 반손반리프트 테이블이라고 합니다. 아아! 당신은 정말로 8 대 조상, 부모, 형제, 친척과 친구들이 모두 나오는 것을 보고 싶습니까? 공모자가 공모자인 이유는 그의 일련의 수수께끼가 당신을 찾아낼 수 없기 때문에 더 큰 상상의 공간이 있기 때문입니다! 손자병법은 지기가 서로를 알고 백전은 위태롭지 않다고 말했다. 이 말은 부처를 삼킬 때 완전히 전복되었다. 너는 그가 무엇을 신경 쓰는지, 그의 약점이 무엇인지, 심지어 무술 기초까지 너에게 줄 것이다. 최종선이 어디에 있는지 결코 알 수 없습니다. 이것은 명계의 신세대 전신이다. 그리고 너는 분명히 네가 작은 문지기라고 주장하지만, 겸사겸사 멋있을 수 있다. 명계에 대한 불소년의 충성심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그가 명계에 공격을 받았을 때, 그는 주저없이 한 사람과 명계를 지키고 여왕을 순찰하며 심지어 포로로 잡혀 그의 교만과 우아함을 유지했다. 그럼 왜 만성암이 연꽃에 의해 세뇌된 후에 일어났을까요? 이단을 제외하고는 그의 "선" 이다. 아이러니하게도, 악마는 착하다. 부처가 악했던 것처럼. 한 검숭선은 불동자를 삼키는데, 사실 주문창의 명주무와 같고, 명계의 전신의 마음은 텅 비어 있다. 그가 갑자기 자신을 깨달을 때, 그는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할 것이다. 악마는 자신의 생각과 욕망을 잘 따른다. 부처를 삼키고 중원 불타는 절에 가서 스님을 죽이고 만성암의 군대를 끌어들일 때, 그는 한 번의 전투에서 그의 연꽃이 내세에서 이 점을 발견하는 것을 막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그의 유산. 지금까지 누군가가 나에게 부처님을 삼키는 배경이 무엇인지 물었다. 솔직히 말해서, 로링의 이기적이고 객관적인 관점에서 내가 쓴 인물을 종합적으로 판단하면 많은 사람들이 배경을 하기에 적합하지만, 부처님을 삼키는 것은 정말 디자인이 필요하지 않다. 신비한 인물은 충분한 판타지 공간만 줄 수 있고, 너무 많이 설정하면 미감과 상상력을 파괴할 수 있다. 이것은 나의 생각이자 부처님의 비밀을 보수적으로 삼킨 점이다. 그는 추측하기 어려운 인물이다. 너는 그가 무엇을 원하는지, 그가 무엇을 하고 싶은지, 그의 목적이 무엇인지 영원히 모른다. 이런 성격은 그의 매력이 있다. 동의하세요? 그런 다음 편폭의 이유로 부처님 소년의 원래 디자인, 제 1 판과 제 2 판의 조형 디자인, 뒤의 쓰라린 역사와 삼형제의 설정을 모두 다음번으로 옮겼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