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화질 TV 영화 "스케이트 듀엣 댄스"
이 영화는 총 90 개의 장면으로, 그 중 동작이 있는 25 개 장면이 4 분의 1 이상을 차지한다. 모든 액션극은 감독이 먼저 그의 요구와 생각을 제기한 다음 감독이 안배해야 한다. 감독이 통과된 후 감독은 배우를 가르칠 것이다. 배우가 동작을 완성할 수 없다면, 대역배우나 무술팀에게 도움을 청할 수도 있다. 우리는 촬영 난이도를 미리 과소평가하여 열흘 만에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실천은 우리에게 우리가 틀렸다는 것을 말해준다.
1, 배우를 찾기가 어렵습니다. 이 영화의 남녀 주인공은 프로 더블 스케이터라고 요구하는데, 프로배우는 영화 속 빙상 동작을 전혀 완성할 수 없다. 우리는 두 달 반 앞당겨 바다에서 바늘 찾기를 시작했다. 우선, 나는 여전히 이전에 미끄러졌던 전문 배우를 찾고 있지만 효과가 좋지 않다. 면접을 보러 온 대부분의 배우들은 두 발을 해방시킬 수 없었고, 얼음 위에서 공연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었다. 우리는 각 성 팀의 활발한 선수를 보았다. 그들의 기술은 상대적으로 미숙하고, 너무 어려서 우리의 요구에 부응할 수 없다. 국가대표팀 현역 선수들이 모두 얼음 위에서 훈련하여 금은을 쟁탈할 준비를 하고, 국가대표팀은 단호히 가만두지 않았다. 그래서 우리는 국가대표팀의 제대 선수 중에서 찾기로 했다. 국가꽃팀의 선수들이 은퇴한 후 대부분 스케이트 클럽에서 코치로 일하다. 그래서 경성의 스케이트 클럽과 헬스장을 샅샅이 뒤져 본 결과 우승 클럽의 코치 임중비는 나이, 키, 기질, 기술적으로 영웅과 가까워졌다는 것을 알게 됐다. 하지만 여주인공은 자신이 어디에 있는지 모른다. 후보자인 여학생은 나이가 많거나, 이미지 기질이 캐릭터와 너무 다르다. 한 달이 지나고, 우리는 아무것도 얻지 못했고, 모두들 매우 걱정했다. 좋은 일은 많이 한다. 장춘의 장면 선택에서 국가대표팀 현역 선수 곽아루가 집에서 요양하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 그녀의 나이와 이미지는 바로 우리가 찾고자 하는 사람이다. 유일한 단점은 그녀가 싱글 슬립 선수여서 투척, 비틀기, 나선과 같은 더블 슬라이딩의 대표적 동작을 완성할 수 없다는 점이다. 바로 그녀입니다. 대역이나 간비아를 찾아 미완성 동작을 완성하다. 다음으로 두 사람의 조건과 연극의 요구에 따라 편집 리허설을 찾아야 한다. 남녀 주인공은 적어도 한 달 앞당겨 체력과 기교를 회복하고 새로 편성된 무용조합을 능숙하게 연습해야 한다. 무용 선생님의 선발도 일파삼할인이다. 극 중 요구한 스타일은 고전과 현대의 결합으로 발레, 힙합, 빙상 안무를 거의 할 줄 모른다. 우리는 한동안 어찌할 바를 몰랐다. 하지만 우리는 운이 좋게도 하얼빈의 유옥을 알게 되었다. 그녀는 국가대표팀의 안무였다. 그녀는 젊고 현대적이다. 지금 하얼빈의 한 대학에서 힙합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녀를 북경으로 날아가 그녀의 생각을 이야기하도록 초청했다. 다음날, 그녀는 일련의 동작을 편성하여 베이징 신세기 스케이트장에서 두 배우를 가르쳤는데, 기본적으로 나의 요구에 부합한다. 바로 그녀입니다. 이어 감독, 제작감독, 남녀 주인공, 연출, 미술소품은 25 일 앞당겨 하얼빈에 도착해 사전 준비를 시작했다. 미술장면 선택, 제작감독 담빙장, 두 주연, 감독은 매일 빙판에서 보내며 25 일 동안 편집, 확정, 교육, 25 개의 액션 장면을 연습한다. 감독은 또한 시간을 내어 두 명의 비전문배우에게 공연 수업, 연극, 대사, 소품, 자연을 해방시켰다. 모든 사람은 매일 몹시 피곤하다. 누군가 나에게 물었다: 이런 텔레비전 영화를 찍으니, 너 미쳤니? 나는 오랫동안 생각했지만 말이 없었다.
2. 장면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이 영화는 전문 스케이트장과 들얼음이 있는 장면이 있어 북경은 완성할 수 없다. 북경의 프로스케이트관에는 국가대표팀 훈련이 있거나 대외적으로 개방되어 있기 때문에 밤이나 낮에 우리에게 4 시간을 주면 우리는 모든 시간이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우리는 스케이트관에서 대량의 경기가 있어서, 나는 코디네이터와 꼬박 8 일을 보내야 한다. 만약 우리가 그것을 망가뜨리고 다시 찍는다면, 아마 12 일도 다 찍을 수 없을 것이다. 또 베이징의 들호수 (예: 북해, 시찰해) 는 얼어야 한다. 사람이 차에 오르면 설날이 끝나는데, 이때도 초중고등학교에서 겨울방학을 한다. 모든 아이스클럽은 학생들의 휴가 훈련 업무로 바쁘다. 즉, 성수기에 제작진을 접대하지 않으면 우리는 멀리 날아갈 수밖에 없다. 우선, 나는' 금메달의 무게' 의 장춘빙상 훈련 기지를 촬영하는데, 약간의 오래된 관계가 있다. 나는 제작감독과 연락한 후 길림스케이트관으로 추천받았다. 길림시는 매우 열정적이어서 시내의 스케이트장과 몇 가지 주요 장면을 보여 주었다. 우리는 길림시에서 촬영을 마치기로 했다. 우리가 북경으로 돌아온 지 일주일 후 길림시에서 전화를 받았다. 특별한 이유로 그들은 우리를 접대할 수 없다. 우리는 무엇을 할까? 우리는 갈 곳이 없다. 프로듀서가 하얼빈에 있어도 괜찮아요. 나는 그곳이 어떤 것인지 모르겠다. 어차피 촬영할 영화예요. 약간의 어려움이 있을 수 있지만 빠져나갈 길이 없다. -하얼빈.
3. 찍기 어려워요. 우선 나는 날씨를 말해야 한다. 하얼빈은 위도와 경도의 원인일 수 있다. 아침 7 시 30 분에 밝고 오후 2 시 30 분에 어둡다. 3 시에 날이 어두워져서 북경의 낮보다 두 시간 차이가 난다. 이 영화는 청춘 아이돌의 격려영화이다. 원래 야경은 비교적 적고, 태양 장면은 비교적 많다. (나는 분위기를 조정하여 야경을 늘리고, 태양 장면을 줄였다.) 우리는 아침 6 시 30 분에 출발해서 7 시 30 분에 현장에 도착하여 7 시 30 분에 전원을 켤 준비를 해서 하루에 7 시간의 태양 장면을 찍을 수 없었다. 나중에 우리는 점심시간을 취소하고 교대로 밥을 먹었다. 하지만 배우들은 항상 밥을 먹어야 한다. 영하 28 도의 기온으로 옷을 거의 입지 않고, 뱃속에 밥을 먹지 않고, 추워서 벌벌 떨며 연극을 할 수 없다. 내 상체는 캐시미어 셔츠, 캐시미어 셔츠, 패딩 점퍼로 스키 모자, 마스크, 캐시미어 스카프, 장갑을 끼고 있다. 하반신은 가을 바지 한 벌, 양모 바지 한 벌, 따뜻한 바지 세 벌, 밖에 면바지 한 벌, 양모 양말 두 켤레, 야외 등산화입니다. 나는 얼음과 눈 속에서 하루 종일 서 있었고, 나는 거의 얼었다. 더욱이 배우들은 예쁘기 위해 비대하지 않기 위해 옷을 적게 입는다. 그들의 발밑은 여전히 스케이트로 발이 느껴지지 않는다. 그들은 찬바람 속에서 칼로 베듯 오토바이를 타야 하는데, 귀는 모두 꽁꽁 얼어붙은 느낌이 든다. 만약 그들이 하나를 찍는다면, 차를 옆으로 20 분 동안 던져야 하지만, 아무 말도 할 수 없다. 날씨가 너무 추워서 차를 다시 시동할 수 없다. 한편으로는 일반인보다 더 고생을 잘하는 운동선수이고, 다른 한편으로는 첫 감전이다. 그렇지 않으면 전혀 찍을 수 없다. 국가대표팀에서는 아침 한 시간 빙상 훈련, 오후 한 시간, 다른 시간에는 빙하 훈련을 한다. 그들은 아침 7 시에 스케이트를 신고 밤 90 시까지 촬영했다. 그들은 견지했고, 우리는 그들을 위해 박수를 쳤다. 좋은 동작을 하기 위해 우리는 영화' 투명상',' 강산미인',' 사랑을 위해 싸우는' 사진작가 유장목을 초청해 영화' 적벽' 의 무술지도 산린을 초청해 촬영에 합류했다. 잘 찍으려면 시간이 걸립니다. 마지막 경기에서 남녀 주인공이 세 번 뛰어올라 우리는 저녁 11 시부터 새벽 4 시까지 이 액션극을 찍었다. 연극을 할 때, 배우는 한 번 미끄러져야 한 각도를 찍을 수 있는데, 왕왕 야드를 치는 자리까지 미끄러지지 않는 경우가 많다. 배우의 체력도 심각하게 적자다. 우리는 촬영을 위해 두 대의 카메라를 조정해야 한다. 기계를 추가하려면 사람을 추가해야 하고, 사람을 더하면 차를 올려야 하는데, 이것도 생산부문의 예산을 크게 초과했다. 우리는 송화강대교 하야호 장면을 선택했다. 낭만적이고 힘이 있다. 촬영 전날 제작진은 40 명의 노동자를 고용하여 밤새 얼음 위에 쌓인 눈을 치우고 들얼음을 형성했다.100X100m. 다음날 대대가 현장에 나가 촬영을 하던 중 맑은 얼음 위에 살얼음이 얼어서 스케이트를 탈 수 없었다. 얼음이 제방 아래에 있다. 바로 이 장면을 촬영하여 남자 주인공을 추워서 울게 했다. 만약 네가 송화강대교 밑에서 찍는다면, 나는 네가 그날 다 찍을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9 월 초 4 일 하얼빈에서 가장 추운 날이었다. 다리는 단지 바람구멍일 뿐, 직원들은 바람을 견디지 못한다. 배우들이 어떻게 그들의 대사를 말할 수 있을까? 오, 하느님은 여전히 우리에게 관심을 갖고 계십니다. 또 다른 주요 장면은 주인공의' 집' 이다. 우리는 이수호공원 호수의 야외 스케이트장 옆에 30 평짜리 텐트를 세우고 낮에는 스케이트를 대여하는 점포를 만들고 밤에는 주인공의 기숙사를 할 것이다. 우리는 여기서 사흘을 놀았다. 날씨가 추워서 우리는 오줌을 참을 수가 없었고, 남자가 산 뒤의 도랑으로 달려가 해결하자 여자는 알 수 없었다. 어차피 방원1000m 범위 내에는 화장실이 없습니다. 실내이지만 텐트는 통풍이 잘 돼 실외와는 별 차이가 없다. 배우의 입냄새가 입까지 얼어서 대사가 뒤섞여 기침을 했다. 그렇지 않으면 뒤에서 다시 더빙할 것이다. 현장은 해결할 수 없고, 전기 가열은 전혀 효과가 없다. 극본에는 여주인공이 한 주전자의 물로 남자 주인공에게 물을 주는 장면도 있다. 상의할 겨를이 없어서 삭제하였다. 전날 밤 눈이 내렸고, 다음날 우리가 현장에 도착했을 때, 얼음은 이미 눈으로 덮여 스케이트를 탈 수 없었다. 우리는 모두 함께 눈을 치우고 눈을 치우고 사진을 찍었다. 하얼빈의 이번 겨울을 기억할 것이다. 나중에 극지 구조에 관한 TV 영화가 나를 찾아와 아벨 스키장에서 촬영한 것이라고 말했고, 나는 의연하게 물러났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예를 들어, 나는 하루에 여덟 번 안경을 쓰고 방에 들어가면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다. 소변에서 나오는 열기가 내 안경에 달라붙는다. 지구가 따뜻해졌다고 하더니, 허허, 올해의 추위가 우리를 따라잡게 했다.
4, 고생 중에 즐거움이 있다. 이것은 우상 드라마로, 밝고, 햇살이 좋고, 건강하고, 스타일리시하고, 색채가 충만해야 한다. 이를 위해 의류사들은 얼음 위에 있는 배우들을 위해 화려한 색깔의 옷을 많이 준비했는데, 쇼를 하지 않으면 옷을 갈아입는다. 메이크업 디자인도 여주인공을 위해 머리를 이어받아 변화가 심하고 남자 주인공의 헤어스타일도 더욱 예뻐졌다. 전반적으로, 나는 여전히 배우의 전반적인 조형에 많은 신경을 썼다. 나는 자르는 것이 아주 좋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영화' 완벽함' 의 성공은 의상 모델링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했다. 패션극은 색채, 스타일링, 패션을 중시해야 한다. 남자 주인공의 기질이 좀 부드럽다. 큰 변위의 낡은 오토바이로 영웅의 힘과 강도를 높이고 싶지만 하얼빈로 미끄러짐 등 안전상의 이유로 페달 무급 변속 오토바이로 바꿔 수를 모으려고 합니다. 에이, 없는 것보다 대화가 낫다. 포기하면 얻을 수 있다. 학교의 실내 질감은 매우 좋으며, 러시아의 오래된 건물이며, 계단과 복도는 매우 특색이 있어서, 나는 많은 실내 장면을 계단과 복도로 옮겨 해결했다. 그래야 체교가 더 문화적으로 쌓이고, 분위기도 있고, 품위도 있다. 우리는 하얼빈에서 스케이트관 두 개, 체육관 하나, 종합관 하나, 하공대 건축과를 찾았다. 이 다섯 장면은 함께 영화 속 석메가 체육학교이다. 마크와 아저씨는 이미지 포지셔닝에서 경희극을, 공연에서도 편평한 표현을 선택했다. 두 조연 모두 연기를 잘해서 활발하다. 남녀 주인공은 모두 비직업배우들이기 때문에 비직업배우들이 자신을 잘 연기하고 생활 스타일을 복원하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희극을 하기는 어렵다. 희극의 분수를 파악하지 못하고 간지럼을 타며 열을 지나치면 효과가 없고, 즉석응변 능력이 상대적으로 낮기 때문이다. 그들은 첫날부터 대사를 준비하고 외웠기 때문에 현장에 있을 때 혼란이 생기기 쉽다. 하지만 영화를 찍는 것은 촬영하면서 느끼고 집에 앉아서 생각하는 것이다. 현장에 도착하면 새로운 불꽃이 생기기 때문에 더 좋고 생동감 있게 될 것이다. 나는 그들이 마침내 나에게 익숙해져서 연극도 끝났다고 생각한다. 허허, 모두의 공동 노력으로 잘라낸 영화는 여전히 보기 좋을 것 같아요. 나는 이미 주임의 설명을 총결산 보고서로 썼다. ᄏ
5. 저는 또 한 마디 쓰고 싶습니다. 우리 젊은 창작팀에서 40 세인 제가 사실 맏이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남녀 주인공, 코치, 마크, 사진작가, 녹음사, 예술가, 무술, 안무, 의류 작가, 제작감독 등. 나보다 젊기 때문에 젊은이들과 함께 일하는 것이 즐겁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이름' 스케이트+신발' 이 억지로' 한 쌍의 춤추는 스케이트' 로 바뀌었는데, 나는 그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너도 이 이름으로 아이스하키를 할 수 있다. 다음 아이스하키는' 스케이트+극' 이라고 부를 수 있어요. 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