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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 새로 일하는 디자이너는 무엇을 주의해야 합니까?

첫째, 신인은 덧셈을 하고, 노인은 뺄셈을 한다.

입사 3 년 미만의 직장인들은 모두' 직장 신인' 이 된다. 사실, 현재 제가 관리하고 있는 팀의 70% 정도가 이런 부류에 속합니다. 여기서' 노인' 의 정의는 일정한 업무 성과와 업계 자원을 가진 선임 디자이너나 관리자이다. 이 그룹의 사람들을 위해, 그는 내가 잠시 동안, PS, AI, CAD, RHNIO 및 기타 소프트웨어에 있지 않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미 익숙하지 않아 그의 승리 경쟁력은 업계 시장 동향에 대한 통찰력, 관리 경험, 양질의 인맥 자원에 있다.

기업 고용 부서로서, 더 많은 관심은 너의 실천 기술이다. 디자이너에게 소프트웨어 기술은 기본적으로 핵심 경쟁력 중 하나이다. 결국 잘 파악하고 잘 운용하려면 대량의 학습이 필요하다. 다른 말로 하자면, 나는 너에게 회사 업무를 배우고 직업 요구 사항을 이해할 시간을 줄 수 있지만, 나는 기본적인 소프트웨어 사용을 가르칠 시간과 정력이 없다.

또한 기본적인 디자인 업계 정보뿐만 아니라 지식과 문화의 축적에도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내가 만난 대부분의 디자이너나 준디자이너들은 자신이 주목하는 방향에 대해 잘 이해하지만, 확실히 풍자적인 경험이 많다. 예를 들어, 한 번은 동료들과 사상문화 의식에 대해 이야기하고 민족 충돌로 뛰어들어' 르완다 대학살' 에 대해 이야기한 적이 있다. 옆에 있는 인턴 (국내 일선 디자인 학교 졸업생 2) 이 "르완다는 어떻게 쓰나요?" 라고 묵묵히 물었다. 。 별말씀을요, 이것은 지금 사무실이 우스갯소리가 되는 한 예입니다.

다시 한 번, 디자이너로서, 너는 기본적인 심미 기준이 필요하다. 예를 들어, 의류 디자이너를 면접할 때, 타오바오가 폭발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말하지 마세요. 그리고 당신이 LV 를 좋아하는 것은 비싸기 때문이라고 말하지 마세요. 다 사실이에요! ) 을 참조하십시오

그래서, 당신이 새로운 사람일 때, 자신을 위해 힘을 쓰는 것이 미래의 직장이 성공할 수 있는 핵심이다. (조지 버나드 쇼, 성공명언) 디자이너가 보완할 수 있는 필수 옵션은 디자인 수법의 파악+업계 정보 이외의 지식 축적+심미 표준의 지속적인 향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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둘째, 평가 기준 = 업무 태도+업무 능력+업무 성과

누군가는 즉시 뛰어올라 이 직함이 모든 업무 평가에 적용된다고 말할지도 모른다. 네, 맞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아래 디자이너와 준 디자이너에게 몇 가지 점을 강조해야 합니다. 절대적으로 모든 문장은 당신의 고통입니다:

1. 일하는 태도에서 자신의 개성을 부각시키지 마라.

현재 직장에 들어간 지 3 년도 안 된 신인은 기본적으로 92 년에서 95 년 사이에 태어난 후손이다. 90 후의 두드러진 특징 (예: 영리, 유연성, 개성, 자아) 은 기본적으로 예술적 배경을 가진 대부분의 디자이너들 중에서 더욱 두드러진다. 개성적이고 특색 있는 논리가 있는데, 이것은 설계서의 장점, 심지어 필요한 유전자이다.

하지만 디자이너 취업부문에게 골치 아픈 문제 중 하나는' 내 마음이 움직인다, 세상이 나를 따라다닌다' 는 두드러진 개성이다. 제가 드리는 조언은 간단합니다. (하지만 디자이너에게 난이도 계수는 기본적으로 80% 이상입니다.): 당신의 개성을 급하게 드러내지 말고, "내 생각" 이나 "내 생각" 이라고 말하지 마세요. 고용부서와 직위를 진지하게 이해하는 태도를 취하고, 먼저 "조사" 를 하세요. 학교에서 프로젝트 조사를 하는 것처럼.

또한, 모든 디자이너들이 자신의 논리 체계를 가지고 있다는 것에 깊은 감명을 받았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 경영진의 패션 전문 디자이너들은 거의 매일 아무 이유도 없이 산업 제품 디자이너와 토론시합을 한다. 물론, 결과의 99% 는 모두 과정이 매우 흥미진진하고 활달하지만, 결과가 없다. 하지만 직장에서 신입사원들에게 "회사와 팀이 집행하는 논리를 이해하는 것이 당신이 자신을 드러내기 위한 전제 조건입니다!" 라고 이해하도록 요청합니다. 첫 번째 영광은 당신을 기묘하게 만들 수도 있지만, 결과는 만족스럽지 못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직감에만 의존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가장 기본적인 점은, 나는 더 이상 말하고 싶지 않지만, 디자이너에게는 절대적으로 경상이다. 회사 제도를 위반하고 회사의 기존 제도의 합리성에 의문을 제기하지 말고 개성의 표현으로 삼지 마라.

2. 디자인 능력 이외의 가산점에 주의하면 더욱 눈에 띄기 쉽다.

업무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는 두 가지 해석이 있다. 하나는 개인이 지금 할 수 있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개인의 미래가 할 수 있는 것이다. 학습과 훈련을 통해 또는 행동에서 드러난 능력을' 잠재력' 이라고 하는데, 이것도 내가 여기서 강조해야 할 가산점이다.

만약 당신이 현재 가지고 있는 모든 기술과 지식이 당신의 기존 실력이라면, 그것이 당신이 현재 직위를 감당할 수 있는지를 측정하는 척도입니다. (존 F. 케네디, 지식명언) 그렇다면 당신의' 잠재력' 은 회사가 더 많은 시간, 정력, 플랫폼을 투자하여 당신을 키우고, 얼마나 승진할 수 있는지를 결정합니다.

이러한 잠재력에는 회사 전략에 대한 사전 이해, 계획 실행 능력, 능숙한 상향 관리의 두 가지 핵심 역량이 있습니다.

기업 전략에 대한 이해와 집행에는 계층적 제약이 있을 수 있는 속성이 있다. 회사가 의도적으로 무엇을 숨기려는 것이 아니라 그 자체로 인지 업그레이드 문제가 있다는 것이다. 신입사원으로서 회사의 전략을 이해하는 법을 배우는 것이 당신의 구도와 이해를 넓히는 열쇠입니다. 모든 일자리가 그렇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계획적인 집행 능력은 많은 디자이너의 약점이다. 많은 경우 예술 디자인은 감성적 인식을 강조하지만, 집행력은 모든 업무 평가에 필수적이며, 계획적인 집행은 디자이너 자체에 도전성이 있다.

상향식 관리와 직접 지도자의 관리. 아첨하는 것이 아니라 존중의 전제하에 상호 신뢰 관계를 구축하는 방법. 많은 디자이너들은 리더와 교류할 때 주눅이 드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자신의 업무사상과 건의를 감히 제기한다. 그러나' 감히' 와' 선' 은 본질적인 차이가 있다. 그래서 여기서 강조하는 것은 기교 있는 상향 관리다.

| 3 |, "어떤 것을 얻을 수 있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자신을 그녀에게 적합하게 만드는 것이다."

이것은 찰리 망그의 고전적인 명언이다. 나는 그것을 일의 기준으로 삼아 끊임없이 실천한다.

왜 이 점을 마지막에 두었습니까? 사실, 내 개인적인 경험은 모든 성적이 가장 없어서는 안 될 것은 표준을 분명히 한 후의 노력이라고 나에게 말했다. 우선 기준을 명확히 하고, 그다음은 부단한 노력이다. 직장에서는 인정, 직위, 고임금, 성취감 등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존중 등등. 이러한 감성적 기준에 대한 예를 들어 구체적인 사람을 찾으세요. 이런 참고는 사실 너에게 더 도움이 된다.

디자이너가 기본적으로 가지고 있는 특성 중 하나는 자신감이다. 이는 좋지만 직장에서의 치명적인 장애물이 될 수도 있다. 많은 디자이너의 업적에 감탄할 때, 기회 이외의 많은 요소들을 버리고 자신의 능력에 초점을 맞추고 격차를 찾아 부단히 노력하는 것이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지존고원, 이 목표와 모범은 매우 높을 수 있다. 당신이 꾸준한 노력으로 더욱 명확한 기준을 탐구할 수 있다면.

절대로 "네가 나에게 그 직위를 준다면, 나는 반드시 할 수 있을 것이다" 는 생각을 하지 마라. 솔직히 이런 생각은 절대 자신감의 범주에 속하지 않는다. 그리고 직장인 노인으로서 경험 많은 관리자로서 신입사원에게 책임을 지는 조언은 직장은 집이 아니고 지도자는 부모가 아니라는 것이다. 직장의 규칙은 당신이 한 후에 얻을 수있는 것입니다. 먼저 지불하는 대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