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남자 헤어스타일 - 항주 서뢰 헤어스타일 디자인 소개.

항주 서뢰 헤어스타일 디자인 소개.

지금의 책시장에 무슨 하이라이트가 있다면, 두 글자, 즉 도묘를 빼놓을 수 없을 것이다. 도묘에 대해 말하자면, 이 두 권의 책을 빼놓을 수 없다. "귀취등" PK "도묘 노트", 도대체 몇 개의 현기가 있습니까? 줄거리: 귀취등: 작가는 역사상 네 개의 도묘문파를 발기했다. 금, 하역, 산 보내기, 산 이동, 정절고성에서 신쿤룬 사원까지. 네 권의 책에서 주인공은 산을 넘고, 중국에서 가장 신비로운 지역, 기괴한 지하 세계, 거의 알려지지 않은 신비한 동식물, 위험한 함정, 지구상에서 잃어버린 용옥홀 ... 창사토 마스터 (도굴도둑) 그룹이 전국서 한 권을 파냈는데, 잔적은 이상한 전국 고분의 위치를 기록했지만 흙이었다. (《・・・・・・・・・・・・・・・》) 50 년 후, 한 토부의 손자가 조상의 필기에서 이 비밀을 발견하고, 경험 많은 도굴도둑들을 모아 보물을 찾았다 ... 종합 평가:' 귀취등' 는 이미 4 권을 출간했는데, 내용은' 도묘노트' 보다 조금 더 풍부했지만,' 귀취등' 에는 이상한 동물들이 너무 많이 나타났다. 한편 구체적인 사건이 발생했을 때' 귀취등' 는 합리적인 과학적 해석을 추구하며 층층의 수수께끼를 푸는 경향이 있다. 보고 나면 문득 깨달을 수 있지만, 어떤 곳은 지나치게 이성적일 수밖에 없다. 도묘노트' 는 도묘와 반도묘의 대립뿐만 아니라 사람과 기관의 대립도 포함하고 있으며, 사람들 사이의 내적 갈등을 핵심 단서로 천명하는 이야기도 다소 미스터리하고 기이한 의미를 담고 있다. 인물: 호팔일, 산전수전 다 겪은 베테랑, 전쟁터에서 더듬거리며 여러 해 동안 뒹굴었다. 그는 성숙한 남자의 침착함과 침착함, 모래밭 베테랑의 용감함과 억척함, 중국 노인들이 사랑의 회피와 수줍음을 마주하고 있다. 뚱뚱한 왕 개선: 전형적인 삽입과는 인물로 가득 차 있고, 뇌혁명 구호로 가득 차 있으며, 아기를 보면 위험을 잊는다. 불쌍하고 탐욕스럽고, 재간이 있는 다리새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양핑: 침착하고 신중하며, 세련되고, 말투가 없는 그녀는 절대 꽃병 모양의 여영웅이 아니라, 매우 전문적인 도굴꾼이다. 오사' 도묘노트: 제일영웅' 은 전형적인 남자지만, 모든 이야기는 그 때문에 전개되고 발전한 것이다. 그는 침착하고 침착했다. 갑갑한 기름병: 각종 도묘 기술에 정통하여 고분의 구조와 위기를 쉽게 해결할 수 있다. 그는 기묘한 인생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각종 기술에 능통하며, 죽은 거북 무리든, 공포의 피사체든 모두 그에 의해 해결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뚱보:' 귀취등' 에서 왕뚱보 캐릭터와 비슷하지만 삽입과에 더 능숙한 것 같아요. 종합 평가:' 귀취등' 인물관계는 간단하지만 더 전문적이며, 모든 이야기와 인물들이 도묘라는 핵심 화제를 둘러싸고 전개된다. 대조적으로,' 도묘 노트' 의 인물은 계층이 제한되어 있어서 해석할 수 없는 것이 있는 것 같다. 그러나 인물 관계는 더욱 복잡해졌고, 모든 사람의 인생 경험 자체도 해석할 수 없는 수수께끼가 되었다. 저자:' 귀취등': 작가 소개: 천하패창, 본명 장목야, 남자, 28 세, 천진인. 소개: 미술을 배웠고, 헤어 스타일리스트도 하고, 의류 장사도 하고, 지금은 친구와 합작하여 금융투자회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는 호방하고 소소한 일에 구애받지 않고 솔직하고 열정적이다. 나는 자유롭게 자신의 일을 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너무 많은 속박에 얽매이는 것을 좋아하지 않으며, 매사에 목숨이 위태로운 사고방식을 좋아하지 않는다. 특히 다른 사람이 내 앞에서' 문화' 를 언급하는 것을 싫어한다. 자신의 작품에 대한 평가: 나는 역사감이 무거운 귀취등 이야기를 쓰고 싶지 않다. 다만 모험적인 이야기를 쓰고 싶을 뿐이다. 여러분이 볼 수 있는 시끌벅적하다. 나는 자료도 없고, 이야기 개요도 없기 때문에 그것을 써서 쓴다. 그래서 이야기에 관련된 내용은 대부분 인상에 의거한다. 당나귀 입술이 말이 맞지 않는 곳이 많을 수밖에 없다. 남녀를 불문하고, 나이가 많든 적든 간에, 나는 네가 여전히 활력이 넘치는 마음을 가지고 있다면, 너는 반드시 탐험을 좋아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인간이 미지의 호기심을 잃으면 세상도 멈추고 호기심과 탐구욕이 가장 소중하다. 어쨌든, 이 기분을 소중히 여기고 잘 보존하세요. 도묘 노트: 작가 소개: 남파 삼숙, 본명 서뢰, 남자, 25 세, 저장인, 현재 항주에 살고 있다. 소개: 프리랜서, 미공, 프로그래밍, 경영회사. 지금 나는 나의 회사가 대외 무역을 하고 있다. 그동안 인터넷에서 많은 일을 해왔는데, 기본적으로 인터넷으로 밥을 먹었지만 타자를 친 적이 없고, 생활경험이 매우 무미건조하다. 대학 전에 그는 투명인간이었고, 말을 심하게 더듬어, 거의 사람들과 말을 하지 못했다. 대학에 입학한 후, 그는 갑자기 회복되어 심지어 토론에 참가하러 갔다. 나는 낮에 시간을 모두 출장에 쓰고 저녁에 글을 쓴다. 여가는 잡서를 읽고, 모든 책을 읽고, 사전을 축 어적으로 읽는 것이다. 나는 계속 쓰지는 않을지 모르지만, 적어도 나는 이 책을 완성할 것이다. 자신의 작품에 대한 평가: 이 제재를 쓰는 것은 완전히 우연이었고, 갑자기 쓰고 싶어서 썼다. 가치에 대해 말하자면, 나에게는 단지 재미일 뿐이다. 다른 사람들에게는 적어도 고고학에 대한 흥미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다음번에 황야에서 누군가가 월치삽을 들고 있는 것을 보면 도묘인 것을 알면 1 10 으로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종합평가: 어쨌든' 도묘파' 문학은 2006 년 돌연 이후 2007 년에도 도서 출판계의 하이라이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천하패창과 남파 삼숙의 궐기와 함께 많은 추종자들이 신속히 뒤따를 것이다. 그러나 두 작가 자신이 말했듯이, 그들은 도묘 기술 자체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한다. 이런 소설을 쓰는 것은 의음과 비슷한 과정에 지나지 않는다. 만약 도굴의 실제 상황을 정말로 기록한다면, 지금만큼 재미있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작가는 즐기고, 관람객도 즐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도묘가 도대체 어떻게 된 일인지, 묘에 어떤 기관이 있는지 정말 보고 싶다면 중앙 10 세트를 주목해 주세요. 여기서 우리는 이야기만 있고, 전설만 있고, 믿을 수 없는 전제하에 고금의 비문만 있다. 답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