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식 결혼식은 일반적으로 두 가지 시간이 있는데, 하나는 결혼식을 오후나 저녁에 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오전 11시쯤에 결혼식을 올리고 점심식사를 하는 것입니다. 파티. 저녁 결혼식 피로연은 일반적으로 도시에서 열리며 좀 더 격식을 차립니다. 점심 결혼식은 정원, 잔디밭 등 야외 장소에서 열리는 경우가 많아 여유롭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결혼식은 하객들의 참석을 돕기 위해 보통 주말이나 공휴일에 거행됩니다.
1. 부부의 마지막 준비
결혼식 전 몇 시간은 부부가 분주하게 옷을 차려입는 시간이다. 신부 들러리와 신부 들러리는 신부 집에 일찍 모여 신부가 웨딩 드레스로 갈아 입는 것을 도왔습니다. 이때 메이크업 아티스트도 도착해 메이크업을 하고 신부의 헤어스타일을 바꾸기 시작했다. 신부 들러리는 자신이 직접 신부 들러리 드레스로 갈아입고 신부가 결혼식장에 가져갈 물품 정리를 도왔습니다.
신랑 집에서는 신랑과 신랑 들러리들도 드레스를 갈아입고 막바지 준비에 분주했다. 결혼식에 사용된 부케, 부토니에, 꽃바구니, 꽃잎은 양가 가족 모두에게 전달돼 모두에게 나눠졌다. 모든 일이 마무리된 후, 하객들에게 신부의 드레스를 먼저 보여드릴 수 없기 때문에 식구들과 신랑, 신부 부모님이 가장 늦게 결혼식을 떠나게 됩니다. 행사가 시작되어 끝까지 달려가는 데는 1분밖에 걸리지 않았습니다.
2. 하객 도착
공식적인 결혼식이 시작되기 30분쯤 전부터 하객들이 속속 도착했다. 결혼식의 좌석 배열은 일반적으로 왼쪽과 오른쪽 두 줄로 나뉩니다. 전통적으로 왼쪽 줄은 여성의 가족과 친척, 친구를 위한 것이고 오른쪽 줄은 남성의 가족과 친척을 위한 것입니다. 환영인사 역할을 하는 웨딩단원들은 도착객을 초대해 좌석 입구에서 서명을 한 후 좌석으로 안내한다. 하객석 바로 앞에는 결혼식 무대가 있습니다. 교회 결혼식이라면 혼돈의 무대가 바로 강단이다.
비종교적인 결혼식이라면 꽃으로 장식된 아치가 있는 경우가 많다. 유대인 결혼식의 메인 무대는 4개의 기둥으로 지지되는 커튼 천장입니다. 커튼은 타일 크기의 작은 정사각형 천으로 구성됩니다. 이 작은 누더기는 결혼식에 참석한 친척과 친구들이 미리 그려 놓은 것이었고, 그 위에 축복의 말을 적어서 최종적으로 조립되었습니다. 예식장 정면을 바라보는 가운데 통로의 첫 번째 줄은 신랑, 신부의 부모님을 위한 좌석으로, 다른 사람은 앉을 수 없습니다.
두 자리 떨어진 통로 왼쪽에 소녀의 부모가, 오른쪽에 소년의 부모가 앉는다. 시간이 지날수록 자리는 점점 손님들로 가득 차더군요. 이때 현악4중주는 마음을 달래주는 클래식 음악을 연주하기 시작했다. 말하는 사람들의 목소리는 점차 부드러워졌다. 곧 결혼식이 시작될 예정이어서 많은 사람들이 기대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3. 결혼식 입장식
주례 입장
음악이 멈춘 후 주례가 가장 먼저 결혼식 통로를 따라 내려가 결혼식 무대에 올라갑니다. . 사람들. 그는 결혼식 무대 중앙으로 걸어가 하객들을 바라보며 섰다.
신랑과 부모님이 행사장에 입장합니다
다음으로 신랑이 입장합니다. 전통 관습에서는 결혼식이 시작되기 전에 신랑의 부모가 안내원의 지정석으로 안내됩니다. 그러나 점점 더 많은 젊은이들은 그러한 의식이 부모의 중요한 지위를 부각시킬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많은 신랑들은 모든 사람의 시선 아래 부모님과 함께 결혼식 통로를 걸어간 다음 부모님 자리로 걸어가 서기를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신랑이 어머니에게 뽀뽀하고 부모님이 자리에 앉은 후 신랑은 주례자의 왼쪽(즉, 하객의 오른쪽)으로 걸어가 하객을 향하여 선다.
베스트맨과 신부 들러리의 입장
베스트맨과 신부 들러리의 입장은 신랑 입장 후, 신부 입장 전입니다. 신랑 들러리와 신부 들러리가 입장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1. 신랑 들러리가 먼저 입장하고, 음악 소리에 맞춰 신부 들러리들이 한 명씩 결혼식 통로로 입장합니다. 2. 메인 신랑 들러리가 신랑과 함께 입장하고, 다른 신랑 들러리와 신부 들러리가 나란히 입장하고, 마지막으로 신부 들러리와 신부 들러리가 혼자 들어갑니다. 3. 신랑 들러리와 신랑이 둘씩 결혼식 통로를 걸어갑니다. 결혼식 무대에 서는 순서는 가장 먼저 입장하는 신랑신부와 신부가 맨 끝 양 끝에 서는 것이고, 신부장과 신랑장은 주례자와 신랑 옆에 가장 가까이 서는 것이다.
꽃 파는 파는 아가씨와 반지 전달자가 입장합니다
신랑 들러리 입장 후, 신부 입장 전에 꽃 파는 파는 아가씨와 반지 전달자가 입장합니다. 꽃파는 아가씨와 반지 전달자가 입장하기 전, 안내원이 무대 앞에 깔린 흰색의 긴 카펫을 결혼식장 마지막 구역까지 펼쳐줍니다. 꽃파는 소녀는 꽃잎이 가득 담긴 꽃바구니를 들고 있고, 반지 소년은 작은 반지 베개를 들고 있다(보통 여기에는 가짜 반지가 사용되고, 진짜 반지는 신랑 들러리의 주머니에 숨겨져 있다).
그들이 앞으로 나아가자 꽃파는 소녀는 신부가 지나갈 하얀 카펫 위에 꽃잎을 뿌린다. 결혼식 무대에 도착하면 꽃파는 파는 사람은 신부 들러리 뒤에 서고, 반지 전달자는 들러리 뒤에 서게 된다.
신부와 부모님이 식장에 입장합니다
이 순간 결혼식 입학식에 들어섰고, 가장 신나는 장면이 곧 신부의 입장을 앞두고 있습니다. 전통 관습에서는 신부가 아버지와 동행합니다. 신부 어머니는 전통적으로 신랑 부모님과 마찬가지로 입학식이 시작되기 전 안내원의 안내를 받아 자리로 안내됩니다. 그러나 이제 결혼식에서 점점 더 많은 신부들이 자신의 삶에서 어머니가 아버지만큼 중요하다고 믿습니다. 그래서 부모님이 동시에 행사장에 동행하는 것이 새로운 유행이 되었습니다.
결혼식 화이트카펫 끝자락에 신부와 부모님이 등장하면 잠시 멈춰선다. 신부는 양손에 부케를 들고 있고, 신부의 오른편에는 아버지가 서 있고, 왼편에는 어머니가 서서 두 팔로 신부를 감싸안고 있다. 밴드는 '결혼행진곡'을 연주하며, 이때 하객들은 모두 일어나 신부를 바라보며 신부에 대한 존경심을 표한다. 음악 소리 속에서 신부와 부모님은 결혼식 무대로 천천히 걸어가 그 자리에 섰고, 신랑은 그들을 맞이하기 위해 앞으로 나섰다.
아버지는 딸의 베일을 걷어 올리고 볼에 뽀뽀를 했고, 이어 신부는 고개를 돌려 엄마에게 뽀뽀를 했다. 신부의 베일은 그때부터 결혼식이 끝날 때까지 벗겨집니다. 신부는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가서 부케를 왼손으로 옮기고, 오른손을 신랑의 팔에 얹는다. 신부의 부모가 자리로 돌아갑니다. 신랑신부가 결혼식 무대 앞으로 걸어가서 왼쪽은 여자, 오른쪽은 남자의 모습으로 주례를 바라보고 서있습니다.
결혼식
1. 주례사
2. 혼인 서약을 나누는 모습
3. 촛불 점화식
5. 꽃 예식
p>
6. 결혼식에서 낭송
7. .결혼 발표
결론 제 생각에는 교회 결혼식은 매우 엄숙하고 신성합니다. 부모님, 꽃 파는 소녀, 손님의 축복과 증인이 함께하는 이러한 의식은 사람들을 매우 행복하게 만들고 낭만과 축복이 가득한 의식이 될 것입니다. 하나님의 축복을 받는다는 뜻입니다. 그리고 서양 교회의 결혼식은 점차 유행이 되어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