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사의 상투는 변하지 않았다.
남자는 여자에게 복종하지 않는다: 남자는 머리를 깎고 머리를 땋고 옷을 다 입고, 여자는 원래의 상투를 빗고 한복을 입는다.
불생 불생: 죽기 전에 만주족 옷을 입어야 하고, 죽으면 한복을 입을 수 있다.
양은 흐리고 흐리지 않다: 게다가 음계의 일은 불교에서 초월하는 것과 같이 여전히 한족 전통 불도 풍습에 따라 처리하고, 기수 풍습에 따라 처리하지 않는다.
관직은 관직을 따르고, 관직은 관복을 입어야 하고, 관복에는 꽃과 말굽으로 장식해야 하지만, 관복은 여전히 명나라의 복장이다.
늙지 않고 어리지 않다: 아이가 아직 어려서 금기할 필요는 없지만, 성인이 되면 만청한 규칙을 준수해야 한다.
유가는 이로부터 가족이 건강하고 승려가 건강하지 않다는 것을 설명할 수 있다. 지금 집에서는 기수의 옷을 갈아입고 머리를 깎고 머리를 땋아야 한다. 출가는 여전하지만 명나라는 한복을 입을 수 있다.
따라서 매춘부는 흉내를 낼 수 없다. 매춘부는 청정이 요구한 옷을 입고, 배우는 고대인들을 복장에 구애받지 않는다.
관원의 결혼에 대한 불복종: 관원 관리는 청나라 법전 제도에 근거하고 있으며, 결혼 예절은 여전히 한인의 낡은 제도이다.
국호는 관직에서 나온 것이 아니다. 국호는 명에서 청으로 바뀌었지만 관직은 구경, 총독, 총재 등 명나라 6 부에서 계속 사용되었다.
서비스세는 서면 언어를 따르지 않는다: 관세는 전액 납부한다. 그러나 문어는 변하지 않고 여전히 중국어를 사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