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구정사' 본진살기' [본진살기, 1946] 주해출판사, 1999, 제 1 회 일본 탐정작가 클럽의 수상작, 횡구정사가 또 다른 최고봉에 진입한 불후의 역작이다. 이' 본진 살인' 부터 명성이 높고 오래도록 시들지 않는 대탐정공개가 이 선생을 대신하여 횡하 추리 시리즈의 주인공이 되었다.
횡구정사 교도소문도 [감옥문도, 1947] 주해출판사, 1998.
횡구정사에서 가장 걸출한 작품 중 하나는 추리사건의 배경이나 관련 분위기의 조성에서 기궤로 가득 차 있다. 작품 속 장면 살인은 이런 작품의 전범이며, 예상치 못한 결말과 기괴한 살인 동기도 이 책의 하이라이트다. 횡구정사' 왜놈의 색구가' [왜놈 핸드볼백, 1957] 주해출판사 2002 년 일본 가요살인 대표작이 영화로 촬영돼 스크린으로 옮겨졌다. 일본의 외진 시골의 피비린내 나는 추리 사건은 20 년 전에 심은 저주에서 유래한 것으로, 옳고 그름, 사랑과 증오가 얽혀 있다. 그것의 기복과 일본 민족화로 가득 찬 복수는 독자들에게 수수께끼의 진상을 밝혀냈는데, 이렇게 어쩔 수 없고 비장했다.
한구안우' 불연속살인사건' [불연속살인사건, 1947] 대중출판사, 건달작가 한구안우가 1999 년에 쓴 첫 탐정소설은 본굴의' 불연속 살인사건' 이다 제 2 회 일본 탐정작가 클럽상을 수상했을 뿐만 아니라 사카구치의 추리 대표작이기도 하다. 이 책의 판매점은 연쇄 살인사건뿐만 아니라 인간성에 대한 세밀한 묘사와 심상치 않은 수법도 있다.
고목빈광' 귀신면 살인사건' [능인면 살인사건, 1949] 대중출판사, 199 1 년 고목빈광은 전후 유파의 대표인물이다. 이 책은 괴이한 분위기 조성에 능해 제 3 회 탐정작가 클럽의 소설상을 수상했다. 독특한 내러티브 시각과 묘사 방법 외에도 각종 수법의 조합, 추리 사건의 밀실 추리 부분이 더욱 흥미진진하다.
고목빈광' 금계판결사' [금계판결사, 196 1] 대중출판사, 198 1 년.
책 제목은 시마사키 후지무라의 대표작' 파계' 에서 취재한 것으로 궁정 추리소설의 대표작이다. 소설' 백곡천일랑' 주인공 변호사에 대한 재판기실과 사심없는 조사를 통해 고목씨가 일본의 일부 사회현상에 대한 비판과 반발을 반영했다. 작품 자체는 글쓰기에서 참신하고, 사례 보관이 있고, 서스펜스가 있다.
에드가바 라폴의' 밴시' [밴시, 1954] 는 주해 출판사에서 출판했다. 2002 년에 에도천은 일본의 신비로운 아버지로 불렸다. 그는 단편 소설로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했고, 나중에 장편소설과 대량의 비판 연구 저작을 발표하는 데 공을 들였다. 이 책은 그의 중후반의 대표작이다. 추리소설의 전형적인 표현 수법과 풍부한 내포가 있어 인물을 묘사하는 데 매우 긴장하고 있으며, 그 중 살인수법도 독창적이어서 감탄을 자아낸다.
에드가바 라폴' 괴짜의 얼굴 20 장' [괴짜의 얼굴 20 장, 1936] 주해 출판사, 2002 년 에도천 씨의 가장 특색 있는 인물 작품집, 하나는 탐정 아키노로, 다른 하나는 도둑의 얼굴 20 장 소년 추리의 추리 성분이 약화됐지만 현란한 배치는 칭찬할 만하다.
외천 지자인지의 고양이는 [고양이 알고, 1957] 대중출판사, 1980 을 알고 있다.
병상에 누워 있던 인인 (Hitoshi Hitoshi) 은 이 소설로 제 3 회 에도천 람포상을 수상해 추리작가로 처음 선보였다. 작품 스타일은 접근하기 쉽고 현기가 합리적이며 묘사가 섬세하여 선발위원회 의장 에드가바 라폴 짱 (Edgawa Labor) 가 입을 열었다. 인지인지는 심지어 이 소설에 일본 크리스티라는 칭호를 붙였다.
송본청장의 점과 선 [점과 선, 1958] 상하이 문예출판사, 1986 일본 사회파 추리소설의 첫 번째 작품은' 고양이 알' 이후 베스트셀러로 불리며 기차 시간표 계략 위주의 현실주의다 작품은 충격적인 묘사를 통해 일본 사회의 간교함과 간교함을 폭로하고 어두운 사회에 삼켜진 약한 여자의 내면세계를 부각시켜 흑막에 대한 작가의 무력감과 약소세력에 대한 동정을 드러낸다.
송본청장의' Sandware' [Sandware, 196 1] 대중출판사, 1999 세대 사회파 추리창작사, 송본청장
마쓰모토 청장의' 칸막이에는 눈이 있다' [메쉬왈, 197 1] 대중출판사, 1999 년 일본 신비사회파의 대표작, 기업 일반 직원의 죽음을 통해 일반인의 수사로 사건을 해결하는 이런 방식은 사회적 추리의 중요한 수단이다.
물위의' 바다의 치아' [바다의 치아, 1960] 대중출판사, 1999 년 송본청장과 나란히 사파 지주작가의 수미안,' 바다의 치아' 로 제/KK 를 얻었다 그가 추리소설을 쓰는 시기는 그리 길지는 않지만, 그 사이의 모든 작품은 불린다.
서촌경타로' 천사의 상처' [천사의 상처, 1965] 시대문화출판사, 1 1 에도천 랜덤 보상 수상작. 서촌 선생의 초기 우수 작품에 속하며 사회학파의 성격을 가지고 있다. 작품은 피해자가 죽기 직전의 메시지' 천사는 돈줄이다' 를 둘러싸고 두 개의 엇갈린 주선으로 표현된다. 최종 천사가 대표하는 것은 모두 작품에서 해답을 얻을 것이다.
서촌경타로' 쌍곡살인' [쌍곡살인, 197 1] 해남인민출판사, 1985' 쌍곡살인' 은 서촌경태로의 몇 안 되는 비시리즈 작품 중 하나이다 이야기는 비록 그렇지는 않지만 두 개의 주선으로 구성되어 있다.
서촌 경타로' 종착역 살해' 대중출판사 (1980) 는 서촌 선생의 대표 시리즈로 대부분 현실주의 여행 추리다. 작품은 서로 다른 교통수단을 교묘하게 이용하여 완벽한 알리바이를 만들어 냈고, 서촌 선생은 이런 글쓰기를 잘하는데, 이 책은 이런 작품들 중 가장 걸출한 책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교통수단, 교통수단, 교통수단, 교통수단, 교통수단) 이 책은 제 34 회 추협상을 수상했다.
하이두수길의' 베를린-1888' [베를린-1888, 1967] 시대문화출판사, 200/Kloc-
모리무라 성일의' 팽이의 사각' [팽이의 사각, 1969] 대중출판사, 1984 는 사회학파 후계자로 여겨지는 모리무라성일 직업추리 경력에 들어갔지만 그의 첫 작품은' 팽이의 사각' 이었다 이 제 15 회 에도천람포상 수상작으로 밀실 살인사건으로 시작해 알리바이의 해독으로 끝나며 그가 일했던 호텔업을 이야기 무대로 한 것은 정말 고전적인 본고르 걸작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모리무라성일의' 인간성의 증명' (Human Proof, 1975) 대중출판사,' 인간성의 증명' (1984) 은 모리무라성일의 대표작이자 1 위를 차지했다 이야기는 젊은 흑인이 살해된 것으로 시작된다. 경찰의 끊임없는 사냥으로 배후의 진실이 드러나면서 전후 사회 부패에 대한 저자의 고소도 뚜렷해졌다. 증거' 라는 책의 개편이 국내 개봉 이후 큰 반향을 일으켰다. 진' 베이징 유유관' [베이징 유유관, 197 1] 광둥 인민출판사, 진, 1985 역사책을 추리소설보다 더 많이 쓰는 작가, 그의 수수께끼 풀기 전쟁 전 격동의 중국을 이야기 무대로 한 이 책' 베이징 유유각' 은 밀실 살인과 동시에 진행되는 줄거리를 부각시켜 이 사건의 수수께끼, 역사풍속, 의외의 결말을 하나로 모은 작품이다.
여름' 증발' [증발, 1972] 대중출판사, 1996.
샤는 여성 추리소설의 선구자로서' 증발' 으로 제 26 회 일본 추리소설 작가 협회상을 수상했다. 작품의 처리 방식은 확실히 사회학파의 맛이 있지만, 사회문제를 토론할 때도 이런 스타일의 고전적인 요소가 많기 때문에 두 학파의 장점을 결합한 셈이다. 사이토 롱' 홍콩 여행 살인사건' [홍콩 모살여행, 1972] 대중출판사, 1992 이것은 스스로 재미있는 사회파 추리소설이며 작가가 혼돈상을 받은' 자기 수수께끼' 에 이어 또 다른 역작이다. 알리바이를 해독한 전형적 작품은 더 이상 좁은 일본 현지 차량 추격 제조 알리바이가 아니라 일본을 통해 홍콩으로 여행하는 여행단 여행에서 홍콩과 일본의 연계를 통해 완벽한 살인수법을 구축해 예상치 못한 결말을 맺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소봉원' 아르키메데스가 칼을 빌려 사람을 죽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73] 시대 문화출판사, 2003 년. 이 죽음의 문자 메시지 뒤에는 무엇이 숨겨져 있습니까?
적천지랑' 삼색고양이' 의 도쿄 여대 살인사건 [삼모고양이--0/977] 내몽골 문화출판사, 1998, 오늘날 일본에서 가장 인기 있고 가장 잘 팔리는 작가,1998 작품의 풍격이 독특하고 문필이 유머러스하여 여대 연쇄살인 사건을 통해 거의 알려지지 않은 내막을 드러냈다. 작품에는 재치 있고 활발한 문필뿐만 아니라 뛰어난 밀실 추리와 피비린내 나는 연쇄살인까지 있어 고양이 한 마리의 신기한 추리에서 모두 발생해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내다강부의' 살인녹서' [고토바조코 살인, 1982] 쓰촨 문예출판사, 내다강부는 자유작가 조언을 주인공으로 100 여 편의 여행추리소설을 썼는데, 이' 살인' 은 본격의 수수께끼, 치밀한 추리, 예상치 못한 결말, 게다가 주인공의 명랑하고 명쾌한 성격까지 더해져 내다캉프를 인기 작가로 이끄는 이정표가 됐다.
내전강부' 후인 살인전설' [후살인이야기, 1983] 대중출판사, 2000 년 죽촌 경찰부 총서. 네다 선생의 가장 흥미진진한 전설을 소재로 한 추리 소설. 작품에서 살인범은 일본 고대 여귀신 전설을 배경으로 일련의 살인을 저질렀지만 당사자 사이에는 명확한 관계가 없었다. 무엇이 살인자를 이런 방식으로 죽이게 했는가? 작품을 본 친구들은 살인자의 동기뿐만 아니라 일본 전통문화의 두터운 유산에도 감명을 받는다.
산촌 사미의' 미용도시 살인사건' (대상, 살인사건, 1985) 대중출판사, 2000 년 이상 살인사건의 피해자들, 공교롭게도 같은 미용실을 찾는 손님들에게 미용업계를 주제로 한'. 모략의 여왕' 으로 불리는 산촌 미사는 이 소설의 신비와 추리에서 볼 수 있다.
행인' 십각정 살인예언자' [십각정 살인예언자, 1987] 주해출판사, 2004 년, 섬에서 살인을 계속했고, 결국 생존자가 없었다. 크리스티의' 생존자 없음' 에 과감하게 도전했다. 전통 무대에서 새로운 마술을 펼쳤는데, 예상치 못한 결말이 독자들에게 전례 없는 충격을 주었다.
능구행인의' 종당귀신' [시계당 살인, 199 1] 주해출판사, 2004 년 능구행인' 박물관 시리즈' 제 5 부 작품도 일본 추리작가협회에서 수여됐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살인의 무대는 잠긴 정자에 있지만 탐정의 추리수는 정자 밖에서만 진행될 수 있다. 거울 [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이와 동시에 살인 혐의를 받고 있는 쌍둥이 형제는 두 곳에 알리바이가 있다. 수색이 아직 진전이 없을 때, 머리 없는 시체 한 구가 다시 나타났다. 치밀한 줄거리와 예상치 못한 진실 외에도' 현장에서 원고를 증명하지 않는다' 는 큰 단락도 책의 중점이다.
2003 년에 주해 출판사는 전통적인 쓰촨 생활 방식을 고수했다. 가장 인기 있는 시리즈는 범죄학자 화촌 영생과 그의 관련 국명 시리즈로 화촌에서 처음 선보이는 소설로 46 번째 방이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것은 밀실을 주요 수수께끼로 하는 사례 추리이다. 이야기는 추리 작가가 서고의 밀실에서 죽은 것으로 드러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