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관리자 날짜: 2015-1-915:13: 40
여행
관광지 | | 어떻게 동남 관광지 장원 의 시장 경쟁력 을 높일 수 있습니까
청티
지역 (판형) 관광지의 관점에서 지역 관광지 시장 경쟁력 부족을 초래한 내적 요인, 즉 관광산업 구조 시장 경쟁력이 부족하다는 점을 지적했다. 구이 저우 남동부 (미아오 및 동)
이 글은 자치주 관광지를 예로 들어 이 현상의 원인을 분석하고, 동남주 관광지 현황 및 문제점을 분석한 결과, 어떻게 동남주 관광지의 시장 경쟁력을 제고하여 한 지역이 될 수 있는지를 제시했다.
지역 관광지의 시장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참고 자료를 제공하다.
하나
관광경제는 일종의 종합 현상으로, 그것은 일종의 문화 현상이자 일종의 경제 현상이다. Yu Guangyuan 교수는 관광이 매우 문화적 경제 산업이라고 생각하는 관광의 본질에 대해 이런 견해를 제시했습니다.
경제성이 강한 문화사업이기도 하다. 관광경제의 실제 운행을 보면 관광경제의 운동은 여행자의 관광수요와 관광경영자의 관광공급의 조합이다.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관광객의 공간이다.
운동으로 인한 관광지, 관광지, 관광종합체의 수급 관계는 운동과 같다. 여행자들이 관광지 체류 과정에서 관광경영 단위의 각종 증명서를 제공해야 한다.
그 관광활동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관광경제활동은 음식, 생활, 행, 여행, 구매, 오락의 6 가지 기본활동을 포함한 종합적인 사회경제활동이다. 동시에, 관광활동은
한 국가 내의 활동도 세계적인 활동이다. 국내 관광 공간이 국내 관광객의 수요를 완전히 충족시킬 수 없을 때, 관광 활동의 지역도 한 나라에서 전 세계로 확대되어 관광 경제 활동에 부합해야 한다.
그것은 더 이상 한 국가에 국한되지 않고 국경을 깨고 지역, 국경을 초월한 글로벌 관광 활동이 되었다. 이때 관광경제관계는 더 이상 한 나라 내부의 경제관계가 아니라 더 많다.
그것은 국제관광관계에서 관광관계가 국제경제관계의 중요한 구성 요소라는 것을 보여준다.
국가간, 국제간 관광경제관계든, 그 본질은 주로 관광지 각 이해 관계자 간의 상품교환을 통해 형성된 경제관계로 드러난다. 각종 경제적 이익
수혜자는 각자의 목표 효용 함수의 지도하에 각자의 이익 극대화를 추구한다. 하나는 관광객의 이익 극대화다. 관광객이 일정 비용을 지불하는 조건, 즉 화폐화 비용과 시간비용을 가리킨다.
관광 소비에서 최고의 물질과 정신적 만족을 얻다. 관광객의 만족도는 두 가지 측면에 달려 있습니다. 첫째, 관광 소비에 대한 관광객의 기대; 다른 한편으로는 관광객이 지불하는 비용, 즉 관광관리이다.
여행자가 제공하는 관광상품과 여행자의 기대치가 높을수록 여행자의 만족도가 높아진다. 둘째, 관광경영자 이익 극대화. 독립적 경제적 이익을 가진 어떤 관광경영자라도 항상 통과하기를 원한다.
자신의 자본 운영, 제품 관리, 완벽한 관리를 통해 최소한의 투자로 관광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는 관광상품을 제공하는 동시에 가능한 많은 수익을 거둘 수 있습니다. 셋째, 정부의 이익 극대화 (관광 참조)
목적지 정부). 정부의 이익 극대화는 관광 활동과 관광 관리 활동의 정상적인 운영을 보장하고 다양한 자원의 최적 배치를 촉진하여 관할 범위 내 관광업이 효과를 발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관광지는 효과적으로 이용되고, 관광지 환경은 효과적으로 보호되며, 관광업의 발전을 통해 경제적, 사회적, 환경적 효과를 극대화한다.
어떤 의미에서 여행자, 관광경영자, 정부라는 세 가지 이해 관계자들은 모두 여행목적지로 대표되며, 그들은 모두 각자의 이익 극대화를 추구한다. 삼방의 이익은 모순적이다.
또 통일되었다. 관광의 목적은 특정 관광 자원을 가지고 있고, 일정한 관광 흡인력을 가지고 있으며, 일정 수의 관광객들을 끌어들여 특정 지역 내에서 관광 활동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즉, 관광지는 통일된 것이다.
첫째, 관광관리와 계획의 정책 틀과 전반적인 이미지 유치 시스템의 개방체계. 특정 관광지일 수도 있고, 지역, 국가일 수도 있습니다. 지리적 현상과 관광의 관광지로서
관광 현상을 결합한 산물은 독특한 운동 법칙을 가지고 있다. 투자와 시장의 변화로 인해 캐나다 학자 버틀러가 생각하는 관광지와 같이 역동적인 발전 과정에서 주기적으로 변화하는 현상이 반드시 존재할 것이다.
목적지의 라이프 사이클은 6 단계, 즉 탐색 단계, 참여 단계, 개발 단계, 통합 단계, 중지 단계, 쇠퇴 또는 복구 단계를 거치므로 각기 다른 관광지는 6 단계 중 진화해야 하며 반드시 갖추어야 합니다.
하나의 수명 주기. 그러나 지역경제학과 산업경제학의 원리와 세계 각지의 관광지 발전의 실천은 관광지의 주기적인 변화가 본질적으로 관광상품의 생명주기라는 것을 증명했다.
그것은 관광 상품의 내재 법칙의 시장 변화에 의해 결정되는 것이지, 관광지의 관광 자원의 성격에 의해 결정되는 것이 아니다. 그 이유는 관광자원과 관광상품이 서로 다른 두 가지 경제 범주이고 관광상품이 관광의 목적이기 때문이다.
관광지의 특색 관광 자원은 과학적 통합을 통해 형성되며, 더욱 기술적이고 시장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다. 관광지 관광 상품의 수명 주기 변화는 그 관광 상품의 기술 및 시장성 요인의 영향을 받는다. 제외 ...
인공경관을 주체로 하는 관광지를 제외하고 관광지의 관광자원은 대부분 재생할 수 없다. 재생 불가능한 자원을 기반으로 한 이러한 관광지의 경우, 대규모 인위적 파괴를 제외하고는 일반적으로
대규모 조로화는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이 때문에, 동남주처럼 품위 있는 관광자원을 풍부하게 갖춘 관광지는 그 관광상품의 혁신적인 발전을 개선하여 관광지 시장을 개선하는 데 반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여행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중력 방면에서 장링운 교수는 관광지의 매력장이 물리적 중력과 완전히 동등하지 않고 더 사회적이고 복잡하다고 지적했다. 여행지의 시장 흡인력을 연구할 때 흡인력이 모두 거기에 있다고 가정할 필요가 있다.
그것은 공간적으로 연속적이고, 관광시장의 분포는 공간적으로도 연속적이다. 관광지 시장의 흡인력 강도는 관광자원의 흡인력 지수에 비례한다. 관광지의 공간 위치가 다르기 때문에 시장,
공급과 수요의 차이, 관광 비용, 경쟁은 모두 관광지의 시장 흡인력 지수에 영향을 미쳐 강약의 상대적 변화를 형성한다.
둘;이;2
교통연결 관광지' 시스템에서 관광지는 관광자원과 관광객을 목표로 하는 산업부문을 모았다. 자원, 시설, 서비스라는' 3 대' 요소로 구성된 관광상품
이 봐, 관광 상품은 "6" 기본 요소 뿐만 아니라 문학 (문화), 정보 (상담), 환경 (환경), 과학 (과학 및 교육), 시스템을 포함 하 고 있습니다.
수,
관광객들이 가장 자주 가는 곳으로서, 그것은 복잡한 특수 상품이다. 관광상품의 형성은 부서 간, 업종 간, 관련된 방면이 많고 관련성이 크다. * * * 기존 일반 서비스 제품: 무형 및 저장 불가.
섹스, 이동성, 생산과 소비의 동기화. 동시에 특수성을 가지고 있다: 제품은 흐르지 않지만 소비자들은 흐르고, 제품은 여러 하위 제품으로 구성되어야 하며, 생활의 기본 수요를 충족시키는 제품이며, 더 높은 수준의 수요이다.
제품은 일종의 유연한 소프트 수요이다. 전체 관광 경제 시스템의 경우, 관광 목적지 관리에서 관광 경제 활동의 발생과 발전이 없다면, 관광 자원은 단지 특정 지역의 자연과 사회일 뿐이다.
객관적으로 존재하는 것은 관광의 흡인력을 형성하는 물질일 뿐이다. 관광 자원은 일정한 관광 흡인력을 형성해야 하며, 필요한 보조 시설과 관련 서비스 행위 보장 외에 일정한 규칙이 있어야 한다.
금형의 시장 수요. 시장 수요에 적합한 관광자원 개발 형식, 관광활동의 조직과 형성, 관광산업의 시스템 구조는 모두 관광의 흡인력 구성 요소이다. 관광지는 매우 강한 관광 매력을 가지고 있다.
약세는 관광자원 품위의 영향을 받을 뿐만 아니라 관광지의 관광산업 조직체계, 서비스 수준, 접대시설, 가격 수준과도 직결된다. 그래서, 한 가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일정량의 관광자원은 관광자원의 성격에 맞는 각종 관광시설과 교통조건을 갖추고 있어 어느 정도의 관광품질 수요가 있다. 삼유' 는 경쟁력 있는 관광지를 형성하는 데 필요한 세 가지 조건이다.
조건. 따라서 관광지는 큰 관광 지원 시스템으로서 관광 발전에서 기초적인 역할을 하며, 관광 발전 과정에서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보완하여 전반적인 관광 목적을 높여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관광, 관광, 관광, 관광, 관광, 관광, 관광, 관광, 관광, 관광)
토지의 경쟁력. 동남주는 이 특정 지역의 관광지로, 북부에는 역사문화와 카스트 경관의 이중 구조가 있고, 중부에는 묘족 원생태문화와 뇌공산 국가 삼림의 이중 구조가 있으며, 남부에는 이중 구조가 있다.
동원 생태문화와 양아사호 이원구조가 우세하다. "? 종형 레이아웃의 관광상품체계는 관광지와 휴가지로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 그 구조는 일반적으로 판자형이다.
하지만 어떤 곳에서도 선형성이 있어 관광지와 호환되는 복합지역 관광지로' 현지화' 특징이 두드러진다. 산업 구조와 지역 경제 발전의 관점에서 볼 때, 현재 구이저우 남동부의 관광지는
주요 문제점은: 1, 관광 상품 공급 구조가 시장 수요 구조와 일치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근본 원인은 관광 상품의 공급 구조가 시장의 수요 구조에 맞지 않기 때문이다. 구체적인 표현은 다음과 같다.
(1) 관광상품 공급이 강성하다. 관광상품 (여기서는 단일 관광상품) 은 관광 (시골관광의 문화관광 포함) 을 위주로 내용이 비슷하고 품종이 단일하며 프로젝트와 차이가 부족하다. 관광상품이 관광이다.
목적지의 핵심 공급 구성품. 원칙적으로 관광지 관광상품의 공급과 개발은 시장적이지만, 관광자원이 제공할 수 있는 관광상품의 가공과 공급은 고정적이다.
그 성질은 관광상품의 핵심 공급 방향에 대한 확실성을 결정한다. 이것이 바로 관광 공급의 강성이다. 이런' 강성' 은 주로 관광자원의 공급이 방향성을 가지고 있어 바꿀 수 없다는 여러 방면에서 나타난다.
일반적으로 관광 자원은 자신의 품위와 품질로 인해 특정한 개발 방향을 가지고 있다. 만약 관광지 자원 구조가 동질라면, 시장 유치 방향은 비교적 단일하지만 다원적이다.
관광자원 조합이 특징인 관광지는 각종 관광활동에 적합하다.
(2) 관광 시장의 수요 구조의 다양 화. 사회경제가 급속히 발전하면서 관광 소비 특징, 소비 패턴, 소비 구조가 빠르게 달라졌다. 첫째, 관광객의 전반적인 성격 특성이 바뀌고' 새로운 관광' 이 등장한다
누구' 입니다. 과학기술의 진보, 사회경제 수준과 관광기술 조건의 부단한 향상, 인류문화의 자질 향상, 사회심리의 부단한 성숙으로 현대관광소비자들은 새로운 특징을 갖게 되었다. 그들은 더욱 부유하다.
풍부한 여행 경험은 더 높은 서비스 품질을 요구할뿐만 아니라 여행 정보를보다 체계적이고 전문화하여 여행에서 발생할 수있는 다양한 불확실성을 줄여야합니다. 현대관광객 자신도 호기심에서 벗어났다.
사물에 대한 동경은 자신이 가본 관광지에 대해 까다롭게 되고, 다른 여행지로 여행하는 것을 좋아한다. 여행자 소비의 주동성이 강화되고, 새로운 가치관을 지니며, 관광 소비가 더욱 유연하고 독립적이다.
태도, 개성소비가 갈수록 두드러지고 있다. 둘째, 개인화, 개인화, 비즈니스 여행 시대가 도래했다. 세계 각지의 관광 여건이 개선되고 여행객이 성숙해짐에 따라 개인여행의 추세가 이미 뚜렷해졌다.
이에 따라 개인화된 관광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개인 또는 공무 관광 비율이 증가하고 있다. 따라서 현대관광객 수의 증가와 구조의 변화는 시장 수요의 근본적인 변화, 즉 개인 여행자로 이어질 것이다.
문화와 개인화에 대한 요구가 점점 더 두드러질 것이다.
2. 관광산업 구조가 불합리하고 협력능력이 강하지 않다. 이 글은 관광호텔업, 여행사업, 관광지업, 관광운송업, 관광상품업, 관광오락업을 대상으로 분석했다.
(1) 호텔업. Guizhou 남동부의 관광 호텔은 일반적으로 초기 단계에 있습니다. 호텔 건설의 주요 동력은 관광업에서 나온다. 그래서 관광단 관광객을 주로 접대하는 대중관광호텔이 큰 비중, 명절 식사를 하고 있다.
상점과 비지니스 호텔은 기본적으로 없어 여가와 비지니스 여행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없고, 호텔 유형 구조가 불합리하고, 크고 작은 호텔 수량 구조가 불균형하다. 레저 및 엔터테인먼트 기능이 모두 갖추어져 있고 배치가 합리적인 리조트 호텔이 부족합니다.
관광도시의 맛은 호텔에서 전시할 수 없습니다. (4) 여행사 업종. 여행사는 오랫동안 발전해 왔지만 대부분 수작업 작업장의 단계에 머물러 있다. 여행사 수가 늘면서 경쟁이 치열하다.
수평 분업과 중공화가 뚜렷하다. 최근 몇 년 동안 여행사 업계는 여행사 수가 급속히 증가했지만 이익 증가는 뚜렷하지 않다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2005 년 취안저우 여행사는 같은 기간에 비해 16 개로 증가했다.
성장률은 22.27%, 총 이윤은 1 1.66%, 1 인당 이윤은 5% 감소했다. 둘째, 경쟁이 심해졌다. 작은 여행사의 수는 크게 증가했지만' 업무망' 은 없어 경쟁이 심화되었다.
극, 여행사는 이미 미익 단계에 들어섰다. 대부분의 여행사들은' 회색 수입' 에만 의존해 운영을 유지해 합법적인 경영 실적이 다소 떨어졌다. 이런 중공 추세는 중소형 여행사에서 특히 심각하다. 세 번째는 국제화입니다.
여행사가 보편적으로 국내 관광 업무를 경영하여 국내 관광 업무량의 점유율이 다소 상승했다. 넷째, 순자원형 관광지를 보여주는 여행사의 효과와 규모는 여행지위와 어울리지 않고 여행사가 현지를 여행한다.
업계 선두의 지위는 그다지 잘 구현되지 않았다. (3) 관광 명소 교통이 발달하지 못했다. 한편 관광 교통의 발달 정도는 상대적으로 뒤떨어져 있다.
"들어갈 수 없다" 는 상황은 관광 성수기에 자주 발생한다. 물론, 관광지의 대외교통은 비교적 완벽했지만, 여전히 휴가 관광, 전시 관광, 비즈니스 관광의 발전에 어떻게 적응할 것인가에 직면해 있다.
교통과 관광의 동시 발전 또는 선진 발전. 다른 한편으로는 관광자동차 업계의 시장 구조와 질서이다. 승용차의 경우, 하나는 기본적으로 사회차량이고, 하나는 교통부문의 차량이고, 하나는 교통부문의 차량이다.
하나는 관광차로, 하나의 구조를 형성하여 시장에서 매우 복잡하다. 하나는 경영 자격이 없지만 경영도 하고 있다. 하나는 자질이 있는 경영이지만 함부로 경영한다.
이런 현상은 매우 보편적이다.
(4)' 오락' 과' 쇼핑' 은 여행 과정에서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며, 이는 줄곧 동남주에서 가장 약한 고리였다. 레저 엔터테인먼트 산업과 관광업의 발전은 동기화할 수 없다. 관광지 레저 엔터테인먼트 산업은 아직 형성되지 않았다.
산업화 추세에 따라 현시는 사회경제 기반이 상대적으로 발달했지만 레저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지역 주민의 기능에만 치중하고 서비스 관광객의 기능을 심층적으로 개발하지 않고 관광객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여전히 상업적인 레저 산업이 없다. 관광상품에 보편적으로 존재하는 문제는 브랜드 제품이 부족하고, 종류가 적고, 레동도가 너무 많고, 특색이 약하고, 공예가 거칠다는 것이다.
3. 동남주 관광지는 여전히' 자연관광' 을 특징으로 하며 국제경영과 경쟁의 이념은 아직 완전히 확립되지 않았다.
전주에서 볼 때, 자원이 있는 비슷한 외외삽 노선은 기본적으로 관광인문 관광 노선으로, 경쟁은 주로 국내에서 비롯되며 외향적인 관광 발전 비전을 형성하지 않고 국제시장과 경쟁한다.
단계는 넓은 시야와 글로벌 관리 사고를 형성하지 못했다. 세계화 된 비즈니스 환경에서는 관광지 관리가 같은 유형의 관광지 및
서로 다른 유형의 여행지, 이 두 여행지는 같은 지역에서 올 수 있다. 국제 환경에서 글로벌 경쟁에 참여하려면 먼저 경쟁 제품의 근본 원인, 즉 관광 상품의 유사성이 관광을 가져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제품의 대체성이 경쟁을 초래하다. 경쟁은 기회를 창출하고, 기회는 도전을 형성하고, 도전은 경쟁을 촉진하고, 경쟁은 발전을 촉진한다. 개혁개방에 따라 동남주 관광업이 급속히 성장하여 개혁개방의 전주가 되었다.
중요한 부분은 이제 국민 경제의 새로운 성장점이 되었다. 이를 바탕으로, 어떻게 발전 대세를 파악하고, 기회를 포착하고, 도전을 맞이하는 것은 우리 각자의 앞에 놓인 중대한 과제이다.
준엄한 시련. 추세를 이해하는 목적은 추세를 파악하기 위한 것이다. 전반적으로 말하면, 동종 요법, 동종 요법. 보폭을 진영으로 하고, 보폭을 진영으로 하다. 한 걸음 뒤지고 한 걸음 뒤처지는 것은 시장 경쟁의 철칙이다.
4. 관광상품, 특히 관광노선을 중요한 형태로 하는 관광상품은 운영이 어려워요. 그 중 첫째, 종합성 때문에 디자인이 더 어렵다. 둘째, 시리즈로 인해 파악하기가 어렵다. 셋;삼;3
모호성 때문에 조작하기 어렵다. 넷째, 가변성으로 안정성이 어렵다.
5. 동남주 지역산업구조불균형과 관광업 발전. 이 점에서 관광업이 다른 산업에 미치는 대동작용이 이상적이지 않고 종합산업 관련성이 두드러지지 않는 것으로 주로 드러난다. 오랫동안, 왜냐하면
관광관광 상품은 사회와 자연의 환경적 시각감각의 질에 대한 요구가 높고, 경중공업과 환경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산업 발전이 제한되어 국민경제 1, 2, 3 산업의 적합성에 영향을 미친다.
비율이 적당하다. 공업은 줄곧 부국부민의' 좋은 약' 이었으며, 공업화 과정은 왕왕 한 나라와 지역이 강대하고 넘을 수 없는 단계로 나아가는 단계였다. 따라서, 동남 () 주는 "관광업을 발전시키는 동시에 효과적으로 촉진해야 한다" 고 힘써야 한다.
"청정 산업화 실현" 의 내용을 깊이 탐구하다. 관광지 관광산업 구조의 최적화, 조정, 혁신에 대해 생각할 때 관광지의 전면적인 발전을 촉진하는 방법에 더욱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전체 지역에서
경제 발전은 관광 산업 구조의 조정과 최적화를 고려해야 한다.
셋;삼;3
혁신은 한 민족의 영혼이며, 한 나라의 번영과 발전의 무궁무진한 동력이다. 현실을 고수하는 관념은 진보를 추구하지 않고, 존재만을 추구하는 민족은 미래가 없고, 혁신만이 민족이 궐기하는 진정한 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
국제화와 세계화의 길에서 중국은 여전히 많은 모순에 직면해 있는데, 그중 많은 것이 매우 날카롭다. 전진 중의 문제는 발전에 의해 해결되어야 하고, 역사 자동차의 전진을 촉진하는 동력은 개혁에서 나온다.
과정의 "혁신". 관광은' 신규, 기치, 특' 이 필요한 업종이다. 서비스 대상은 관광객들이 추구하는 새롭고 기이하며 특별한 경지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관광업은 항상 혁신이 필요하다.
혁신이 없으면 여행은 진정한 의미를 잃는다. 혁신이 없다면 관광업은 발전의 동력원을 잃게 될 것이다. 끊임없는 혁신은 전체 관광업과 관광 활동의 전 과정을 관통해야 한다. 업계의 관점에서 보면
관광산업 자체의 내부 산업 구성의 수준과 복잡성으로 관광산업 구조를 다른 각도에서 나눌 수 있고, 같은 시공간의 관광산업 구조는 정적인 관점에서 관광업으로 나눌 수 있다.
산업 구조 (관광경제 운행 중 관광산업 내부 산업 간의 관계 참조), 관광과 조직 구조, 관광상품 구조 (각종 관광상품을 포함한 관광상품 구성 요소 간의 관계 참조)
그것들 사이의 비례관계), 관광공간구조 (관광과 산업부문의 지리공간구도와 경쟁, 보완적인 공간경제관계), 관광시장구조 등을 가리킨다. 이 시스템의 경우, "창조" 는
"혁신" 과 "유지 관리" 는 생존과 발전의 두 가지 측면입니다. 혁신을 유지하지 않으면 시스템이 무질서한 상태에 놓이게 됩니다. 혁신을 유지하지 않으면, 시스템은 사회에 적응할 수 없는 죽은 물과 같은 활동이 부족할 것이다.
변화는 결국 환경에 의해 도태될 것이다. 유지와 혁신의 최상의 결합을 실현하는 것은 동남 관광지의 혁신과 발전을 추구하는 것이다. 그래서,
동남주의 관광지 관광상품의 품질 혁신과 승진에 대한 전반적인 생각은 관광상품을 중심으로 문화 주제를 발굴하고, 문화적 내포를 풍요롭게 하며, 생태환경을 개선하고, 자연을 친근하게 즐기고, 배합 제품을 보완하는 것이다.
제품, 참여성과 오락성에 중점을 둡니다. 시골 관광 상품을 정성껏 만들고 민속 생활, 민족 가무 전시, 마을 건축, 축제 모임, 시골 환경, 전통 공예, 관광 농업 등의 개념을 구축하다.
빛, 체험, 학습, 휴가 농촌 관광 상품을 특색화, 표준화, 전문화, 다양성, 규범화 발전을 촉진한다. 관련 연구에 따르면 유형마다 관광상품의 유효 유치 반경이 다르다.
그래. 일반적으로 관광체험 (자연관광과 문화관광 포함) 관광상품은 전 세계적으로 흡인력이 있고, 여가여행상품은 지역흡인력이 있으며, 여가여행상품에만 참여한다
지역적 흡인력. "떨어지지 않는 태양" 으로서 관광체험 관광상품의 완벽과 향상은 국제 국내 시장의 경쟁력을 높이는 근본 요인이다. 하지만 관광상품 혁신의 주요 방식은' 약세' 여야 한다
관리' 는 단순한 자본 투자가 아니라 지적 투자, 문화 투자, 기술 투자를 통한 것이다. 주요 내용은 관광상품의 개념하에 기초보조시설의 완벽성과 관광내용의 창조성을 갖추고 있다는 것이다.
새로 고치고, 문화적 내포를 파고들고, 문화 상품을 만들고, 양질의 브랜드를 만들고, 새로운 표현 형식을 도입하고, 오락 참여, 휴가 내용 학습 등을 늘리다. 소프트 프로세싱을 주요 방법으로 최적화합니다.
전통적인 백본 관광 상품은' 적고 정밀하다' 는 원칙에 따라 새로운 관광 상품을 개발하고, 제품 구조를 보완하며, 점차 여행 위주의 제품을 구축하고, 체험 상품을 특색으로, 휴가 상품을 목표로 서로를 보완한다.
선진적, 다양성, 특색, 배치가 합리적인 관광 상품 체계. (a) 제품의 혁신적인 내용
동남 관광지는' 사방' 부터 시작하여 관광 수요에 맞는 현대' 패션' 요소를 주입해야 한다.
1, 체험. 제품 디자인에서 자원은 무대여야 하고, 환경은 배경이어야 하고, 문화는 내포여야 하며, 시설은 운반체여야 하고, 서비스는 지탱해야 한다. 관광 소비자를 위한 독특한 체험과 체험을 창조하다. 관광 상품의 가치
소비자에게 어떤 경험과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까? 사람의 시각, 미각, 후각, 청각, 촉각을 동원함으로써 심신의 즐거움과 느낌을 얻을 수 있다.
2. 레저. 많은 전문가들은 관광업이 관광에서 휴가로의 전환에 직면하고 있다고 단언한다. 휴가는 관광보다 더 높은 수준, 더 높은 단계의 관광인 것 같다. 사실 관광은 높고 낮음이 있고 휴가도 있다.
짧은 선과 긴 선, 싸고 고급스러운. 현대 관광업의 경우 문제는 관광이 휴가이든 아니든 사람들이 더 많은 여가 내포를 부여할 것을 기대한다는 것이다. 관광의 목적은 환경을 바꾸고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하는 것입니다. 전문화
표준화, 포맷, 조립 라인식 관광상품은 무미건조하고 피곤하다. 차세대 관광 상품은 더 많은 여가와 여가 공간의 배치를 요구한다. 체험 참여를 강조하고, 환경 조성과 분위기의 설정을 중시한다.
쌀。
3. 생활. 관광은 사람들의 생활방식의 중요한 부분이 될 것이다. 관광은 관광 중의 생명이며, 하나의 환경의 연속이다. 현대관광객들은 생활요소, 생활분위기, 생활정취에 녹아들기를 선호한다.
제품. 따라서 현대 관광 상품 디자인에서는 사회생활자원 발굴에 중점을 두어야 한다. 시장, 가정, 지역사회, 유치원, 학교, 결혼 관습, 마을, 농경 등. , 관광 자원으로 깊이 활용되고 통합 될 수 있습니다.
제품.
4. 참여. 관광 소비의 성숙은 소비자의 심리와 행동을 변화시켰다. 사람들은 수동적으로 프로그래밍 된 제품을 제공하고 받아들이는 것에 만족하지 않고 제품 설계 및 생산의 전 과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기를 원합니다. 참여 과정에 주의하다
감정과 경험. 관광객의 참여도, 지역사회의 참여도, 자연과 인문과의 상호 작용 정도는 관광상품의 중요한 질이 되었다.
5. 진실성. 관광을 모르는 전문가는 여행을 하며 업계에서' 건묘+헛소문' 이라는 조롱을 받았다. 인조 경관의 모조 건축물을 만들다. 아이디어를 찾아' 대사님' 을 기획하거나, 바람을 잡거나, 허공에서 이야기를 지어내거나, 제조
일부 인위적인 명절을 만들어 투기하다. 여러 번 시도해 본 성공 사례가 많다. 이제 시대가 바뀌면서 사람들은 생활의 본원과 문화 기반이 부족하고 진실성이 부족한 관광상품에 싫증이 나기 시작했다. 관광 상품을 계획하고 개발할 때,
가짜 골동품이 적고, 전시된 가짜 문화가 적고, 상업화가 진화를 대표하는 가짜 풍습이 적다. 인공공원과 인공경관이 적다. 현대 관광객들은 진정한 산, 물, 역사를 동경하고 사랑하게 되었다.
진적, 살아있는 문화, 실생활.
6. 정교함. 시장 세분화와 소비 계층화는 관광 시장이 성숙해지는 조짐이다. 수요의 계층화와 세분화는 필연적으로 제품의 정교화와 관리의 정교화를 요구한다. 사람들은 위조품과 조잡함을 받아들이기 어렵다.
관리. 고퀄리티의 관광상품은 이미 제품의 질을 높이는 중요한 수단이 되었다. 국내외의 많은 관광 상품은 자원 기부에는 우리만큼 좋지 않지만, 제품에는 디자인 세부 사항, 서비스 세부 사항 및 관리에 중점을 둡니다.
디테일과 디테일은 모두 조각 주위를 둘러싸고 있어 효과가 크게 다르다. 이른바 악마는 디테일에 있어서 디테일이 가장 잘 이루어진다. 우리 제품의 주요 격차와 약점이다.
7. 현지화. 자원 동질화는 제품의 준동화로 이어졌다. 시장? 시원하고, 전문가와 학자들이 반성하고, 특색 있고 개인화된 제품 차별화 경쟁 처방을 내놓게 하다. 하지만 시장 조건 하에서,
정보가 비대칭적이고 불완전하기 때문에 개인의 이성적 선택은 종종 집단의 비이성으로 이어진다. 제품의 참신함, 특이함, 독특함은 반복을 피할 수 없지만, 이미 경쟁의 정상적인 상태가 되었다.
상업화된 사회는 모든 것을 동화하는 경향이 있지만, 지역 문화는 대체될 수 없다. 장소일수록 특색이 있다.
8. 오락. 관광상품의 주요 기능은 심신을 풀고, 생활을 즐기고, 즐거움을 추구하고, 자신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다. 따라서 관광상품 디자인에도 경제학의 행복지수 개념을 도입해야 한다.
9. 생태학. 현대 관광은 생태 자원 계획 및 개발을 포함하여 제품을 생태 화하는 방법에 더 중요합니다. 생태 관광 관리 및 생태 관광 시설.
10, 자체 조직. 여행 방식이 바뀌고 있다. 팀 지향에서 개인 지향에 이르기까지 전통적인 여행 방식은 독립, 자조, 자조를 선호한다. 관광상품의 주도적 지위가 점차 소비자에게 옮겨갔다. 사람들은 원하지 않는다
표준화된 제품을 수동적으로 받아들이다. 보다 개인화되고 다양하며 자유화 된 관광을 추구하십시오. 스스로 결정하고, 조합하고, 자유롭게 움직이는 제품을 선호한다. 전통적인 여행 방식에 의해 생성 된 제품 및 시장
점유율은 점차 줄어들 것이며, 주로 자기관리 능력이 약한 사람에 대한 수용이다. (b) 혁신적인 제품
동남 관광지의 제품 혁신은 주로 다음을 포함한다.
1, 관광 상품 유형 구조 혁신. 주로 기존 관광상품을 보완하는 것, 즉 선별적인 관광상품을 개발하는 것이다. 기존 제품 포트폴리오를 통합하여 다양한 휴가, 체험, 학습, 특색 여행 등을 강화하다.
관광 상품 개발 및 제품 구조 개선.
2. 내포 혁신. 제품의 성질은 시장과 관광지 자원의 양방향 비교 요인에 의해 결정된다. 제품의 내포 혁신은 시장 수요 법칙에 따라 가이드하고, 관광 자원의 속성을 존중하고, 산업 경제를 존중해야 한다.
법률의 전제하에, 제품 생산 과정에 대한 재인식과 설계를 해야 하는데, 주로 기존 제품의 품질을 전면적으로 향상시키고 신제품을 개발하여 소비자의 수요를 더욱 효과적으로 충족시키고, 과정의 시장 영향을 강조하는 것이다.
적응할 수 있습니다.
3. 기능 혁신. 최신 첨단 기술 수단을 이용하여 관광지와 여가 활동의 문화적 내포를 다각도로 개발하고, 일부 특수한 관광지와 서비스 시설을 다목적적으로 설계하고, 그에 상응하는 보급 이념을 운용한다.
관광 서비스 직원들이 새로운 관광 이념을 확립하고, 관광객과 서비스 인원의 관광 문화 자질을 높이고, 관광지와 관광객의 소통을 증진시킬 수 있도록 도와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관광, 관광, 관광, 관광, 관광, 관광)
4. 소재 혁신. 주체자원이 변하지 않는 상황에서 관광제품 라이프사이클 이론의 사상에 따라 시장 상황이 바뀌면서 새로운 제품 내용을 제때 내놓아 관광 수요를 동적으로 파악하고 유도한다.
시장을 믿고 소비 패션을 선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