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2 년 왕삭은' 맹수' 를 데리고 장원 세계로 들어갔다.
당시 장원 들은 소설을 읽고 나서 말했다.
"혈관에 바늘에 찔린 것 같아 피가 나오고 장가와 식당 냄새도 나요."
1992 5 월 1 일, 장원 (WHO) 는 베이징의 한 작은 집에서 영화 극본' 햇빛이 찬란한 날' 을 쓰기 시작했다.
6 평방미터밖에 안 되는 이 작은 방에서 탁자 하나, 침대 하나.
장원 (WHO) 는 6 만 자의 맹수를 9 만 자의 화창한 날로 각색했다.
이때 강문만은 자신 있게 말했다.
"중국에 이렇게 많은 감독이 어느 것이 좋습니까? 지금이 아니라 나중에! 누구야? 나! "
1994 년, 영화의 조판판이 베니스영화제로 끌려갔다.
이 영화로 유샤는 베니스영화제 남우주연상을 수상했다.
그 이후로' 햇빛이 찬란한 날' 은 중국 영화공업의 꿈의 출발점이 되었다.
영화 속 마효군은 바로 장원 순간의 은유다. 필사적으로 시대에 녹아들고 또 그렇게 어울리지 않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옛날 장원 들은 서서 돈을 벌고, 자기가 좋아하는 것을 찍고, 자기가 좋아하는 것을 읽고 싶었다. 그는 다른 사람이 그를 이해할 것을 기대하지 않는다.
하지만 이제 장원 들은' 귀여움' 이 되고 싶어 한다.
이런 어려운 생활 속에서 장원 들은 무엇을 겪었습니까?
1963 년 강효군이라는 소년이 당산군구 대원에서 태어났다.
아버지 장홍기는 군인이고, 어머니 레빈은 초등학교 음악 선생님이다. 이 부부는 늘 일에 바쁘다.
이에 따라 강효군은 어려서부터 조부모와 함께 살았다.
강효군의 이름은 아무도 모르지만 장원 이름은 이미 확정됐다.
그 이후로 영화라는 단어가 장원 세계에 등장하기 시작했다.
그 당시 농촌에서는 노천 영화를 자주 상영했고, 장원 들은 삼촌이나 이모의 등에 자주 엎드렸다.
그는 당시의 정경을 묘사했다.
멀리서, 나는 흰 점을 보고, 반짝반짝 빛나고, 점점 가까워지고, 그리고 나는 위에서 흔들리는 그림자를 보았다.
여섯 살 후, 장원 당산을 떠나 아버지의 부대를 따라 귀양에서 생활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그는 여전히 영화를 보는 습관을 고치지 않았다. 장원' 홍등롱 높이 매달림' 에서' 금은도 이야기' 에 이르기까지 영화에 빠질 뻔했다.
교육을 받을 때가 되자 10 세 장원 또 북경에 가서 2 년 안에 북경시 제 27 중학교에 합격했다.
반에서 그는 막내였고, 주위에는 모두 그보다 몇 살 많은 형과 누나가 있었다.
영달이라는 젊은이가 장원 선생님과 친구를 사귀었다.
65438 ~ 0979, 영달은 베이징대 심리학과에 입학했지만, 장원 () 는 베이징영화학원 () 에 의해 거절당했다.
영달 형들의 의리, 지금도 베이징 인예플랫폼 기둥인 아버지 영약성이 직접 장원 지도하고 있다.
이듬해 장원 (WHO) 는 영다의 뒷좌석에 앉아 중앙연극학원 시험장에 비틀거리며 갔다.
그런데 세 가지 시험이 지나자 장원 또 한 번 닦였으나 공교롭게도 이 시험관을 만났다.
먼저 장이 왜 생강을 힐끗 보았는지, 그리고 그가 시험장에서 외운 체호프' 카멜레온' 에 대해 이야기한다.
장원 를 보고, 장 이것은 연못 안의 물건이 아니라, 그를 실패에서 건져냈다.
나중에 장은 장원 () 를 이렇게 평가했다: 그의 예술에 대한 추구는 조금도 빈틈이 없다.
그리고이 문장은 나중에 확인 되었습니다: 장원 정말 예술에 대 한 미친 있습니다.
일찍이 학교 다닐 때, 노공의 이미지를 형성하기 위해 장원 들은 학교 앞 골목에 쪼그리고 앉아 오가는 사람들을 관찰했다.
일련의 리허설을 거쳐 장원 감독이 자신의 단막극을 연출하기 시작했다.
어떤 사람들은 그의 연극이 감독부보다 낫다고 말하고, 또 어떤 사람들은 그가 배정이 좋다고 칭찬한다. 그때 장원 들은 스케줄이 무슨 뜻인지 아직 이해하지 못했다.
그는 누가 어디에 있어야 하는지 알고 있다.
4 년 후, 다른 사람보다 세 살 어린 장원 들은 이미 여러 편의 연극을 연출했다.
졸업 후 장원 () 는 중국 청년예술극장 () 에 배정되어 연극 공연과 리허설을 시작했다.
1 년의 장원 끝에 진가림 감독은 영화를 마음에 들어' 마지막 황후' 에서 부의를 연기하기로 했다.
그는 부의의 다큐멘터리와 원판' 나의 전반생' 을 찾아 다시 한 번 훑어보며 마음에 새겼다.
그리고 그는 부의의 동생 부걸을 방문했다.
부걸의 구술에 따르면 머릿속으로 부의생활습관의 세부 사항을 되돌리고 집에 가서 침대에 누워 동생 오강부의에게 알렸다.
바로 이런 진실한 인격이 장원 부의를 단번에 붉게 만들었다.
그때부터 강이라는 연극의' 단점' 을 궁리해 왔고 지금도 그를 따라다닌다.
특히 사진 감독의' 부용진' 에 출연할 때 장원 들은 항상 말을 바꾼다.
그러나, 시에 진 은 화가 되지 않습니다. 장원 성격으로, 사진이 잘 한 일은 모두 그를 칭찬할 것이다.
이것은 강문을 점점 더 널리 퍼뜨렸다.
장원 기질은 장이머우' 붉은 수수' 와 협력할 때 남김없이 드러났다.
영화를 찍을 때, 장원 들은 항상 기숙사에서 리허설을 하고, 멋진 때가 되면 장이머우 찾으러 간다.
많은 교묘한 디자인은 모두 두 사람이 함께 생각해 낸 것이다.
때로는 두 사람이 대본 때문에 싸우기도 하는데, 이런 싸움은 게임의 결말이 될 수도 있고, 제 38 회 베를린영화제 김곰상 장면이 될 수도 있다.
그때 벌거벗은 채 고원에 서 있던 장원 들은 언젠가는 영화를 만들겠다고 생각했다.
붉은 수수' 촬영이 끝나자 장원 들은' 본명년' 제작진에 달려갔다.
감독 사비 감독이 그를 바라보며 말했다. "네 녀석은 조만간 감독이 될 거야."
Tian Zhuang 이 "큰 내시 리" 를 촬영했을 때 Tian Zhuang 은 그를 격려했다: "당신의 감독, 나는 당신을 위해 그것을 할 것입니다."
왕 슈오 (Wang Shuo) 조차도 말했다: 중국은 그런 사람들이 필요하다.
하지만 이 사람들의 최고 칭찬을 받아도 장원 스스로에게' 할 수 있을까?' 하고 자문하고 있다.
왕삭이 그를 방향으로 밀었다.
당시 왕삭은 몇 편의' 작품' 을 가지고 중국 5 세대 감독의 대문으로 들어갔다.
당시 장원 역시 배우였지만 왕삭의 맹수를 보았을 때 몸에 축적된 촬영의 마음이 제멋대로 움직이기 시작했다.
결국 강문은' 햇빛이 찬란한 날' 을 가지고 중국 영화계에 들어갔다.
개봉 당일 장원 제작진 상공에 금기를 달았다.
위에는 12 개의 큰 글자가 있다: 태양은 영원히 빛나고, 석스님은 영원히 핍박한다.
그것이 왔을 때, 왕삭은 이 밤하늘에서 영원히 빛을 발하는 것이 아니라 황급히 나타나 미국으로 갔다.
그러나 왕삭에 감염된 장원 들은 이' 예술표현' 의 길을 달렸다.
돌릴 수 있어요?
할 수 없어요.
햇빛이 찬란한 날' 촬영 당시 장원 35 세.
5 년 후, 장원 감독은' 왜놈이 왔다' 라는 영화를 한 편 더 찍었다.
그는 이 영화가 35 세의 자신에 대한 총결산일 뿐이라고 말했다.
마침 그 앞에' 생존' 이라는 책이 있었다.
그래서 장원 고개를 끄덕이자 영화는 일정을 잡았다.
이 영화는 맑은 날과 마찬가지로, 틀에 따라 패를 내지 않고, 자주 찍고 싶은 곳마다 찍지만, 효과는 의외로 좋다.
2000 년' 왜놈이 왔다' 는 제 53 회 칸 국제영화제 심사위원단 대상을 수상했지만, 장원 들은 행복하지 않았다.
하지만 이 영화는 규정 위반으로 상영이 금지되었고, 장원 본인도 5 년간 연출을 금지했다.
수천만 달러의 투자로 혈본은 돌아오지 않는다.
하지만 다행히 영화의 입소문이 좋아 장원 때문에 입소문을 쌓아서' 밥과 밥을 섞어서 먹을 수 있다' 고 했다.
영화를 연출하지 않은 5 년 동안, 장원 역시 한가하지 않고 촬영을 하느라 바빴다.
총 찾기',' 천지영웅',' 녹차',' 이름 모를 여자의 편지' 에서' 재스민 오픈',' 황태극' 까지.
6 년 동안 6 편의 영화를 찍었는데, 장원 () 는 이미 높은 생산량을 달성했다고 생각하여 매우 만족했다.
시간이 흐르자 장원 다시 출발해' 해가 평소처럼 떠오른다' 는 다음 이야기를 하기 시작했다.
당시' 궐기' 는 영화일 뿐만 아니라 장원 미래에 매우 중요한 감정이었다.
2005 년, 32 세의 마커 들은 다년간의 TV 제작 경험을 가지고 있어 작은 성과를 거두었다.
그러나 그는 만족하지 않고 항상 다음 도전 목표를 찾고 싶었다.
그리고 그는 장원 좋아해요. 그는 맑은 날과 왜놈을 오게 할 수 있는 사람은 틀림없이 중국에서 가장 재능 있는 감독이라고 생각한다.
친구의 추천으로 마커 씨는 사당 스튜디오에서 장원 수업을 찾았다.
두 사람은 두 시간 넘게 이야기를 나누었는데, 대부분 마르코가 말을 하고 있었다.
그가 말하길, "강 씨, 당신은 훌륭한 감독입니다. 저는 좋은 프로듀서입니다. 너는 좋은 팀이 있어야 홍보할 수 있다. "
하지만 그때 장원 들은 여전히 자신의 천국에 잠겨 있었고, 마커 말은 전혀 마음에 두지 않았다.
하지만 장원 들은' 생강' 을 가진 한 젊은이를 떠올렸다.
사실, 영화가 시작되기 전에, 장원 들은 영화가 돈을 벌지 못한다는 것을 알았다. 왜냐하면 그는 관객들이 이해하지 못할 것이라고 예상했기 때문이다.
이런 영화는 투자자들에게도 도전이다.
영국의 양 수성은 이 영화에 투표할 의향이 있다.
그래서 장원 들은 이 영화가 돈을 벌지 못할 수도 있다고 미리 말했다.
하지만 자랑스럽고 돈에 신경 쓰지 않는 양 수성은 대담하게 "괜찮아, 찍으면 돼" 라고 말했다.
자금 문제는 지나갔지만 영화 개봉 이후 더 큰 문제가 발생했다.
강문이 예상한 바와 같이, 관중들은 알아들을 수 없었고, 알아듣지도 못했을 뿐만 아니라, 아는 척 하고 싶지도 않았다.
2007 년' 해가 평소처럼 떠오른다' 는 큰 손해를 보고 장원 때문에 괴로워 문제의 근본 원인을 궁리하기 시작했다.
이때' 생강' 이라는 말이 그의 추억을 불러일으켰다.
그래서 장원 는 전화 를 집어 들고 마커 에게 문자 를 보냈다. "네 동생 은 어떻게 되었니?" "
이로써 두 10/0 세 하지만 영화를 사랑하는 현사나이가 서로 결탁해' 강산' 을 만들어' 신마가 강에게 의지하는 시대' 를 열었다.
2009 년, 장원 코스는' 도관 이야기' 를 추천했다. 책을 다 읽은 후, 그는 마커 와 함께 청두에 가서 작가 마식도를 방문했다.
마로가 물었다: 누가 이 영화를 찍을까? 장원 대답: 제가 찍겠습니다.
그러자 말로는 환하게 웃으며 말했다. "그들 중 몇몇은 이미 봤어요."
저작권이 확정되자 장원 대본 준비를 시작했다. 30 원고를 수정했고, 그는 원고를 마무리하고 촬영을 시작했다.
이번에는 마커, 장원, 자금 걱정 안 하고, 마커 역시 장원 창작에 대한 이해에 간섭하지 않고, 그를 발휘시켰다.
하나는 팔고, 하나는 촬영만 합니다.
영화가 개봉된 후, 마커 (WHO) 는 홍보에 8 자를 말했다. 누구나 다 알고 있고, 여자와 아이들은 다 알고 있다.
"총알을 날리게 하라" 에서 장원 말했다: 번역, 놀라움이란 무엇인가.
이 놀라움은 또한 마커 들을 거의 울 게 했다.
그 이유는 그가 3 천만 원을 빠뜨렸지만, 강경하게 장원 자신을 되찾게 했기 때문이다.
홍문연' 장면에서 술은 매우 중요한 소품이다.
"수백 년 동안 백주 브랜드를 이식하려고 하는데, 제시한 가격이 천만 위안에 달한다. 그들 셋은 함께 가기를 원한다. 즉, 한 장면만으로도 3 천만 원을 벌 수 있다는 것이다. "
그러나 장원 (WHO) 가 투자를 거부한 이유는 백주 브랜드가 나오자마자 관객이 아웃됐기 때문이다. 이 영화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마커 너무 울고 싶어, 장원 말했다: "내가 다시 가져 올 게." "
마지막으로 라벨이 붙지 않은 백병 세 개만 넣었다.
장원' 서서 돈을 벌자' 는 생각이 마침내 실현되었다.
총알을 날리게 하라' 는 개봉하자마자 20 10 흥행 3 위를 차지했다.
전국민이 은유를 찾는 열풍을 불러일으켰지만,' 성실한 사람' 의 장원 들은 "모두 진실이고 은유는 없다" 고 말했다.
어떤 사람은 좋아하고, 어떤 사람은 여전히 이해하지 못한다. 장원 화가 난 것 같아서 이해할 수 있는 것을 하나 더 만들기로 했다.
그래서 "한 걸음 멀리" 가 나타났습니다.
이번 마커 요구도 높다. 그는 예술감독 유청에게 말했다.
"색채는 고도로 포화되어야 하고, 리듬은 빠르고, 강하고, 생동감 있고, 감화력이 있어야 한다."
그러나, 비록 장원 들이 열심히 영화를 만들어, 관객은 여전히 그것을 읽을 수 없다고 말했다, 박스 오피스는 만족 하지 않습니다.
장원 들은 이것이 매우 간단한 이야기,' 어색한 영웅 이야기' 라고 의아해했다.
하지만 한 걸음 더 나아가는 운명은 태양도 솟아오를 때와 같아서 아무도 사고 싶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0 14 이후 장원 기회를 엿보며 4 년 동안 칩거했다.
마지막으로, 장원 (WHO) 는 사항의 추천으로' 협벽증' 이라는 소설을 한 권 읽었다.
장원 보고 생각했습니다. "우리 집도 그렇지 않나요?
그는 그것을 영화로 만들기로 결정했는데, 이런 충동은 처음으로 소설을 보는 자극에서 비롯되었다.
장원 작가가 이비 작가에게 전화를 걸었고, 두 사람이 만났을 때 이비는 강문령에게 암실로 끌려갔다.
"써라" 라는 글자를 던지자, 장원 () 는 세상을 떠났다.
이비는 400 여 일 동안 글을 썼는데, 이 기간 동안 그는 40 여 킬로그램을 감량했다.
또 다른 시나리오 작가 손열 역시 "장원 대본을 쓰는 것은 힘든 일" 이라고 말했다. ""
하지만 다행히 영화' 악불정' 은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
이번에 강문이 만들고자 하는 것은 관객을 편안하게 보이게 하는 것이다.
영화가 90% 를 완성한 후 고이가 첫 관객이 되었다.
보고 나서 그는 말했다. "호르몬이 화면을 튀기고, 사랑과 증오가 얼굴을 휩쓸었다."
심지어 이렇게 높은 평가조차도 장원 긴장감을 불러일으켰다.
영화를 홍보하기 위해 장원 제작진과 함께 오디션 프로그램' 창조 10 1' 결승에 출연했다.
장원 무대에 올라 약간 어색하고 어색했다. 그가 이 과정을 이해하기 전에, 그는 주변의 황파를 물었다.
\ "나는 책을 읽고 싶어? 위에는 많은 글자가 있다. 나는 어디서부터 읽기 시작했을까? "
장원 잘못 간 것 같아요. 심지어 네티즌도 "장원 이번에 정말 열심히 했어요" 라고 말했습니다.
상하이 영화제 이후, 장원 (WHO) 는 줄곧 그 작품으로 인터넷을 맴돌고 있다.
이번에 그가 최선을 다해' 귀여움' 을 하는 것은' 서서 그의 돈을 버는 것' 보다 더 어려운 것 같다.
그러나 장원 들은 이번에 자신에게 여지를 남기지 않았다.
그러나 이런 극단적인 선전에서' 악이 바로잡지 않는다' 는 것은 큰 파도를 일으키지 않았다. 개봉 25 일, 종합박스오피스 5 억 8300 만.
하지만 장원, "나는이 식초를 위해이 만두를 샀다" 고 말했다.
영화의 결과가 좋든 나쁘든, 장원 열정에는 영향을 주지 않는다. 다만 그는 시의에 맞지 않아, 결국 오늘 바람을 따라야 한다.
서서 돈을 벌다' 는 것이 믿을 만한가?
장원, 여기, 절대적으로 신뢰할 수 있습니다, 그의 말로:
"네가 나에게 한 표를 던졌으니, 나는 네가 믿을 수 없는 것을 골라야 한다."
원탁에서 문두도는 "너는 나와 돈을 잃을 자격이 없다" 고 번역했다
20 18 부터 장원 들은 더 이상 영화를 연출한 적이 없다.
그러나 그의 영화는 항상 낭만적으로 여겨진다. 그는 인생이 이렇다고 말했다.
그는 또 "나는 영화를 찍는 것이 아니다. 나는 살기 위해 쓰는 것이다. 영화는 단지 우연의 일치일 뿐이다." 라고 말했다.
영화로 날짜를 보충하는 강문에게 예술적 표현은 운명이다.
관객의 눈에는 무식한' 문화인' 이 반평생을' 영웅식' 생활을 하고 있다.
다음에 어떻게' 귀여움' 을 받을지는 장원 자신도 잘 이해하지 못하는 것 같다.
아니면 장원 들은 허리를 굽히고 싶지 않고 즐겁게 돈을 벌고 싶을지도 모른다.
그가 소원을 이룰 수 있을지는 여전히 아름다운 미지수이다.
지난날의 하이라이트: 덕운사의 변혁사는 정말' 한 사람이 득도하고, 닭견이 승천한다' 는 것이다.
그의 위운이는 이렇게 그의 결말을 다시 썼다. 너는 한밤중에 돌아와서 후회했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