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자: 대중음악이 오늘날까지 발달하면서 대중음악과 전통문화를 자발적으로 연결시키는 사람들이 많을 수 있지만, 고전시와 현대 대중음악의 가사 창작은 사실 지울 수 없는 발전의 원천이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팝송에서 배운 단어와 문장의 주제는 현대 팝음악의 감정 파악을 위한 기초를 만들고 다졌다. 글의 창조자들은 고전시의 정수를 발양하고 대중적인 패스트푸드 정신이 될 수 있는 좋은 방법을 많이 사용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고전시의 사고와 연구는 유행송사 창작의 주제가 될 것이므로 버릴 수 없다.
반세기 동안 중국 대중음악은 비바람을 겪었다. 1930 년대와 1940 년대에 상하이와 다른 주요 도시들은 신중국, 홍콩, 대만성을 설립했다. 개혁개방 이후 대륙은 점차 북쪽으로 이동하면서' 이민' 으로 대륙으로 돌아왔다. 그리고 오늘 큐슈를 따라잡는 것은 돌파구이다. 대중음악은 휘황찬란한 조명, 시, 음악벽 음악 풍격을 지닌 작곡가이자 대중문화의 주요 형태로서, 많은 인민 군중의 정신식량의 중요한 원천이 될 뿐만 아니라 현대문학의 일부가 되었다고 할 수 있다. "민족문화예술수단은 현대과학기술의 산물로 문화분야에서 조건상품을 무한히 확대하는 교환 원칙을 창조했다. 문화예술은 더 이상 독립된 예술 창작이 아니라 시장의 공급과 수요에 얽매여 있다. " [1] 유행가가 이렇게 인기가 많아 제품의 시장 점유율이다. 그러나 사람들은 대중음악을 예술로 받아들이지 않고 자신의 문화예절선으로 받아들이고 생활, 유형적, 무형의 생활을 모두 호불호가 있다. 자신의 내면적 본성에 따라 인위적인 선거지도나 종료는 강렬하여 자신의 선택을 쉽게 바꿀 수 없다. 따라서 당신은 권위를 인정하지 않고 그렇게 많은 것을 고려하지 않고 자신의 감정을 직접 인정합니다. [2] 그래서 대중시장의 이런 정신패스트푸드는 고전시와 접촉하는 사람이 많지 않을 수도 있다. 바다의 도도한 강과 천년설의 정점처럼, 멀리 떨어져 있지만 도도한 강물처럼, 실제로는' 천년의 눈이 녹는 것' 에서 비롯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명언). " 이 글은 현재 유행음악과 고전시 사이의 관계를 탐구하기 위한 것이다.
팝 음악과 고전시의 관계
오늘날 사회에서 패스트푸드가 유행하는 한 예로, 대중음악은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받아들일 것이다. 외국 체코 작가 밀라노 쿤델라: "대중매체의 미적인 아첨이 대부분의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그것은 반드시 미풍미학과 대중매체의 미풍이 되어 우리의 일상적인 심미와 도덕에 스며들어 우리의 삶을 에워싸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3] 이것은 우리 사회의 주류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중음악의 유행은 상당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우리의 전통적인 고전시사는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어 대중음악의 새로운 힘이 되어 요속으로부터 멀어지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통명언) 우리는 고전시가 매우 깊어서 생활의 매 순간까지 깊이 파고든다는 것을 안다. 일상생활에서만 개방적으로 보입니다. 고전시가 번영하기 전에 유일한 차이점은 바로 전이다. 대중음악과 고전시의 결합에는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유형이 있다.
(a) 팝송은 직접 발생합니다.
고전시의 제목과 유행의 제목이나 고전시의 제목을 가사로 사용하면 정서와 감정을 적절히 전달할 수 있어 팝송의 가사가 간결한 노래에도 적합하다. 고전시는 매우 높은 심미가치를 가지고 있는데, 그 출발점은 이른바 심미가치이다. 반드시 인간적이어야 하고, 인간의 심미 요구에 부합해야 하는데, 이것은 미국의 부동산 가치에 의해 결정된다. [5] 저자는 또한 고전시의 미적 가치를 빌리고 싶다. 이 방면의 예는 유해파의' 얼굴 복숭아꽃' (붉은 입술이 흐릿한 미소로 설레고, 눈의 슬픔, 구름 같은 세월, 잊혀진 추억, 사랑과 봄) 과 스노우의' 미인' (찾아 헤매고, 쓸쓸하고, 처참하고 처참하다. 다시 따뜻해지고, 가장 어려운 속도. 담주 한 잔, 적은 어떻게 늦게 바람이 불어오나요? 거위는 슬프지만 고인이다), 의' 전쟁 양주 루진', 당나라 밴드의' 꿈 당나라',' 달의 꿈' 등. 이 가사들은 고전시의 명문 중 하나일 뿐이다. 사실 관련 원시 시는 많지 않지만 현대 대중음악과 고전시의 얽힘과 혼란을 보여준다. 직접 가져온 것은 팝 음악이다.
(b) 팝 음악의 형태로
"이미지" 라는 단어의 형태에서 그는 "이미지" 시의 예술적 방법이 자신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고 언급했다. 모양에서, 소위 "모양", 즉 "모양" 을 포함하여, 모양에 구속되지 않습니다. 저는 정말 좋아합니다. "생동감 있고, 너무 닮았어요. 스타일링이 아니에요." 유행설은 우리가 생동감 있는 시가의 경지를 중시한다는 것이다. 여기서 우리는 팝송을 배우고 고전시의 팝송에서 그 매력을 추출할 수 있다. 앞서 말한 것은 고전시를 직접 바탕으로 한 대중음악이다. 사실, 그 매혹적인 고전시에서 추출한 팝송들이 많다. 그들은 고전시의 원문이나 제목이 아니라 그림의 본질이다.
1. 고전시와 감정을 참고하다
문학은 항상 지식에 관심을 갖고 나와 관련이 있다고 말했기 때문에 프로로 대중에게 자신의 표현에 영향을 받아야 한다는 것을 일깨워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식명언) 예술에 대한 흥미는 하나의 이미지에 달려 있다. 이미지와는 무관하든 맛과 정취와는 별개이다. (조지 버나드 쇼, 예술명언) [6] 많은 현대 대중음악 작곡가들도 고전시사전고나 내용을 빌려 그 혹은 그 사상에 대한 해석을 넓히고, 현대의 감정 이야기를 보여 자신의 창작 공간을 넓히고 싶어 한다. 이것은 가장 두드러진 두 사람, 조안요입니다. 그녀의 가사 중 많은 가사는 "눈살을 찌푸리기만 해도 우리의 마음은 깊다", "청산은 여전히 존재한다, 몇 개" 와 같은 유명한 고전시를 차용하는 것을 좋아한다. 진소기, 대륙인은 영남파의 리더이자 대륙 가수의 창작자이다. 파도 소리는 여전히 삼부곡' (좋은 아침),' 백운깊은 곳' (요푸위),' 늦비' (이진) 에 상당한 영향을 미치며 싱글은 고시와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다. 마우닝의 유명한' 변함없는 유지' 는 그의 멋진 전통 고전시와 현대 사랑의 정서의 감정말을 유기적으로 결합시켰다. 젊은이와 노인의 걸작, 당대의 유명한 시인 장계의' 단풍교 야박':' 서리밤, 강단풍 어화 근심 수면'. 。 단풍나무는 자정에 여객선의 종소리를 울렸다. 시인들은 생중계된 달빛을 잡고 울고, "어선", "종소리", "여객선", 여행객들이 배에서 밤을 보내는 불면의 밤, 황량하고 쓸한 광경. 파도 소리는 여전하다' 작가는 여전히 이런 중요한 단어들을 꽉 붙잡고 고전시의 아름다운 경지를 인용하며 깊은 의미를 부여하고 사상의 예속과 조화를 표현하며 팬들이 떠나길 바란다. 고전시와 유행가의 주제는 멀리 떨어져 있지만, 대중음악의 고전시에 의해 지적되는 정서적 유사성이 있다. 백운 깊은 곳에서' 가져오기주의' 는' 백운 깊은 사람',' 두목' 도보,' 길목에 앉아 석양을 마주하고, 백운 깊은 곳에서, 너의 집, 네가 단풍의 아름다운 경치를 좋아한다고 말하지만, 사실 이 서리잎은 그해의 꽃이 아니다 노래 한 곡, 너의 마음을 부르는 것은 벙어리다. 나중에 또' 불꽃놀이 3 월'' 조어' (오청청 콘서트) 와 좋은 아침' 파도 토사' (네온사인 아래의 달빛이 너의 어깨에 목욕되어 너의 얼굴을 볼 수 없어 2000 년 짜여진 인터넷을 통해 나와 함께 과거로 돌아가고 싶다) 라고 썼다. 그는 대륙 고대의 가장 중요한 사곡 작가로, 가장 유명한 전고를 좋아하여 연역과 귀납을 거쳐 고시와 현대에 있다.
올바른 개인적인 감정과 국가 정체성을 배우는 것 외에도. 풍효천은 대표적이다. 그 자신은 민족 악기의 기원을 배우는 것이기 때문에 이 나라의 문화에 강한 흥미를 가지고 있다. 이런 흥미는 그의 글에 뿌리박혀 있다. 그는 더 많은 고전시사전고나 유명한 대부분 고전시로 분위기를 조성하고, 감정의 과감한 표현을 보여주며, 사회적 책임감과 민족적 정서를 강조한다. "중국 민속학" ("아침에 술 한 잔 찾고, 외로운 사람이 비바람을 더 잘 알고, 술에 취한 미소, 당신 머리 위에 기러기 국화가 있나요?"), 가을의 긴 이야기를 나눌 수 있습니다. 우리도 방화칼랑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그의 노래와 고전시는 잘 알려져 있지 않지만, 사람들이 가장 먼저 생각하는 것은 당대의 변두리, 당대의 변두리 시 중 현대 풍격을 가장 잘 반영하는 대표작이다 그리고 아들과 딸의 변방군과 남자, 어느 누구도 천지의 입지와 짜릿한 부드러움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더 많은 것은 로맨틱하고 호쾌한 느낌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기적적인 국경 조건 하에서 그가 이렇게 아름답고 장관을 이룬 것은 느낄 수 없는 일이다. 미국 정신은 당나라가 이른바 적극적 정신이다. 이 감정들은 고전시의 민족 정체성에서 흡수된 것이다.
이것들은 모두 당대 대중음악의 정서와 분위기의 좋은 예이다.
2. 고전시의 언어 스타일과 형식을 이해하거나 적용하거나 모방하다.
스타일과 형식 고전시 현대유행음악의 창작은 문자를 전통시의 간결한 표현 스타일을 계승하게 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자녀의 감정을 대표하든 민족적 정체성이든, 또는 다른 내용, 고전시는 종종 언어와 감정의 농축으로 잊을 수 없는 공간과 유장한 예술적 매력을 더할 수 있는 지름길이 있다는 것을 의심할 여지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말해봐.
먼저 스타일 참조를 살펴 보겠습니다. 홍콩을 대표하여 홍콩의 팝 음악 창작은 줄곧 매우 이상한 현상이었다. 홍콩의 모든 자연과 현대의 생활 리듬은 모두 연결되어 있으며, 외부 요인의 영향을 받는다. 홍콩의 내면이 깊고 패스트푸드 문화가 매우 유행하는 팝송이기 때문이다. 한동안 많은 가수들이 미국과 일본에서 가장 유행하는 노래로 직접 스펙트럼에 한자를 사용했다. 그러나 홍콩 음악계에서 고전시의 침투력은 대륙과 대만성을 초월한 것이 분명하다. 나는 이것도 유행하는 고전 무협극과 사극에 연루된 것 같다. 한편 많은 광둥어 방언어와 문장은 광둥어 문화의 침투를 위해 쓴 것으로 가사와 광둥어 백화문이 비슷하다. 따라서 많은 고전 품사들은 흔히 풍속과 우아함을 설치하여 자신의 스타일을 형성한다. 그러나 많은 홍콩 사곡 작가들이 깊은 고대 문화 내포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스타일상의 귀감 외에도 대중음악과 고전시사 형식에서도 좋은 귀감이 있다. 대만성은 현대 작문에 더 치중하고 로맨틱한 서정에 더 치중하지만, 마침 많은 구시의 주재 중 하나가 가장 두드러진다. 나는 이것이 조안요라고 생각한다. 그는 시의 오래된 코드로 어린이에 대한 로맨틱한 사랑을 표현했다.
오늘날의 패스트푸드 문화로 인해 대중음악과 고전시는 불가분의 관계가 있다. 관련 사례는 셀 수 없이 많다. 우리는 이미 몇 가지를 나열했지만, 팝송과 고전시가 혼돈과 잘 연관되어 있음을 보여준다. 그 안에 깊은 관계를 논의할 수 있는 많은 예가 있다.
시와 음악 통합의 의식 시대
대중음악과 고전시의 관계는 일찌감치 논의되었다. 중국 고대에는 "시언지와 노래는 천고에 이르고, 소리는 꾸준히 하고, 법은 소리를 낸다" 는 말이 있었다. " 《시경》에서? 요전' 은 시와 음악의 밀접한 연결이다. 그는 "시 300, 공자가 즐거워했다. ("시 300" 은 "시경" 을 가리키며 오늘날의 산시, 산시, 하남, 허베이, 산둥, 호북으로 이어졌다. 사실, 우리의 초기 고전시, 가사와 음악은 불가분의 관계입니다. 봄과 가을 이후에야 음악과 봄을 점차 벗어났습니다. 위의' 시' 는 시가 소망을 표현하는 데 사용된다고 생각한다. (이 문제에 대해서는 논쟁이 있지만,' 시' 는 감정을 표현하는 데 사용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즉, 우리가 말하는 것은 시의 서정적 특징이다. 심지어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시의 감정' 을 밝혀서 의미를 표현하는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대중음악과 고전시의 관계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그것은 이데올로기이고, 우리의 역사시학은' 산' 이다. 고전시가 유행음악의 대열에 진입하여 현대생활에서 유행하는 패스트푸드가 될 때까지 점진적으로 발전한다. 대중음악에 대해 말하자면, 고전시는 단순히' 법원을 섬기고, 오락을 늦추고, 삶에 대한 감정과 감정을 체험하고, 그들의 삶을 드러내는 것' 으로 비난받는 것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이것은 사실이다. 클릭합니다 문화는 이미 대중화되어 고아문화와 대중문화, 순문학과 대중문학의 거리가 사라지고 있다. 간단히 말해서, 포스트 모던 문화에는 과거의 문화 분야로부터 사람들의 일상생활에 들어가는 소비재로 확대된 특정 문화 분야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포스트 모던, 포스트 모던, 포스트 모던, 포스트 모던, 포스트 모던, 포스트 모던, 포스트 모던) "[8] 대중음악과 고전시의 결합으로 유행하는 정신소비품이 되었다.
대중음악은 자연스럽게 현대생활의 대변인이 되었다. 특히 고전시와 관련된 대중음악은 문화와 생활, 전통과 현대와 통한다. 그것은 우리의 현재 패스트푸드 정신으로 발전했다. 당신이 좋든 싫든, 그것은 우리 생활의 모든 구석에 스며들어 있습니다. 당신이 주동적으로 받아들이든 수동적으로 받아들이든 안 받든 말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사실, 그것은 일종의 문화 (더 광범위하게 유행문화라고 불릴 수 있지만) 가 되었으며, 일종의 생활의 옹호자이다. 생활의 작용으로 볼 때, 이 점에서, 그것은 고전시와 상호 보완적이고 유사하며, 하물며 창조적인 서정을 포함하고 있는데, 이것은 필연적으로 시와 자각의 교감과 관련이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어떤 의미에서 서정적 글쓰기도 시 쓰기로, 시의 범주에 속하며, 같은 언어와 문화로도 쓰일 수 있는데, 그 연원은 반드시 고전시와 관련이 있을 것이다.
주제 및 컨텐츠
(a) 고전시의 표현 대중음악 고전시의 제재와 내용 참고는 대중음악의 공간을 풍부하게 할 뿐만 아니라 대중음악 가사의 문화에 대한 파악을 연구하여 대중음악의 표현을 어느 정도 풍부하게 하고 유행가의 수준을 높였다. 예술생산은 결국 사회생활의 동태를 반영하고 있으며, 사회주체의 정치적 입장, 가치관, 문화 요소, 심지어 생활경험 등은 심미적 의미상의 중점 작품을 반영하고 있다. 예술생산의 개인적 성향의 흔적은 단지 사회사상에 근거한 것이다. 음악은 정치, 교육, 종교 등 다양한 수준의 사회활동에서 보조적인 역할을 할 수 있다. 사실, 어떤 시대의시도 감정적 인 주제에서 시작되지 않습니다. 사회학자로서 아카시아, 향수, 향수는 "반복률이 가장 높은 세 가지 주제" 가되었습니다. [1 1] 그러나 시대마다 감정을 표현하는 방식과 내용은 종종 크게 다르며, 시대마다 생활 내용이 사회수준을 가진 사람과 무관하지 않다. 중국의 수천 년 봉건 문화는 국가, 가족, 사회에 대한 투자와 조국 산하에 대한 인식에 더욱 신경을 쓰게 한다. 고전시는 반드시 무한한 장관을 읽어야 한다. 예를 들면' 패국/시 춘초목생의 이 집착과 감정' 이나' 산사 복숭아꽃 사월 초연' 이나' 오, 기백이 있는 사람이 강호의 세계를 떠돌게 하고, 김병공 대월' 이 될 것이다. 이백, 두보, 백거이 등 문학인물, 산수, 개인의 성패 묘사, 개인의 감정도 있지만 상대적으로 적은 노래와 더 많은 개인적인 감정을 조심스럽게 감추고 있지만 대부분 가능한 한 함축적인 최고다. 송별 쓰기, 손잡고 눈물만 머금고 있다. 나는 무엇이 나로 하여금 너를 그리워하게 하는지 모르겠다. 명찬은 외로울 뿐만 아니라 고통스럽다. 두 정이 서로 기쁘고, 기껏해야' 김풍옥루가 상봉하고, 수많은 사람을 이기고, 나는 한숨만 낼 수 있다' 는 기대가 크다. 만약 두 사람이 길다면, 낮과 밤, 사회의 축복, 감정의 태도, 비교적 개방적이고 개인화된 것들이 점점 더 주목받고 중시되고, 많은 작품들이 개인의 감정을 통속적으로 묘사하고, 언어는 직접적으로 솔직하다. 그들은 처음으로 "첫눈에 반하는 것을 잊을 수 없다" 며 "이 날을 위해, 나는 네가 어젯밤에 잠을 못 자는 줄 알았다" 고 말했다. 예를 들어, 회의, 사랑은 항상 "나는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입니까?" 라고 묻습니다. 가고 싶지 않습니다. 어떻게 숙박과 감정이 갑자기 바뀌게 합니까? 심지어' 네 번째' 이별도 없이 큰 소리로 물었다. "왜 내 등을 사랑하니?" " 마지막으로, 소리 없는 결말에만 직면한다.
위에서 우리는 대중음악의 고전시의 주제와 내용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 고전시의 유행가를 참고하는 것 외에도, 우리는 생수 공급원, 팝송의 강이 생명의 활력, 왕성한 발전과 같은 많은 소재를 배웠다.
(b) 고전시의 글쓰기 방식은 대중음악에 대한 본보기를 제공한다.
"중국 문화" 는 현대 대중문체 노래이다. 고대 시의 언어 형식과 풍격을 참고하거나 모방하여 현대 유행가와 고전시의 형식을 창조하는 것은 여전히 필연적이다. 한편으로는 전통시 언어의 간결한 표현 방식을 계승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주제를 표현하는 것이 의심할 여지 없이 선입견의 지름길이다. 민족적 정체성이든 아이의 감정감이든 어떤 언어를 자주 사용합니까? 고전시는 감정이 풍부하다. 칸트는 가장 높은 템플릿, 감상의 원형은 단지 개념일 뿐, 모든 사람의 마음속 깊은 곳에서 나와야 한다고 말했다 ... 이상은 선과 자기표현의 관념 [12] 을 의미한다. 미의 관념은 인간의 정신생활이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제품 문학과 예술작품이 아름다움을 불러일으키는 사람이다. 그것은 사람들의 아름다운 의식과 특수한 문예 창작 자체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법칙이다. 고대에' 흥',' 관',' 군',' 원한' 의 원인은 모두 시적이었고, 시의 존중은 흥보다 더 양질의 글에 있지 않았다. 말할 필요도 없이, 그 이유는 WINS 서비스가 무시되기 때문이다. 고전시의 특징은 삶을 주요 내용으로 하는 낭만을 시각적으로 반영할 수 있다는 점이다. 이는 감동적이다. 왜냐하면 이들의 역할 때문이다. 리듬미와 의경미를 중시하는 것은 시가 창작의 기본 필수품이다. 고전시는 종종 현대 노래의 창작과 같은 비유로 쓰이는데, 헤아릴 수 없이 많다. 예를 들어, "사랑은 녹색 올리브가 사랑을 빼앗는 이미지의 비유와 같고, 시련을 겪으면서 되새기는 마음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것이 바로 사랑의 진실한 느낌이다. 쓴맛에 단맛을 띠고, 신맛에 산을 띠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사랑명언). " 안개를 좋아하고, 비를 좋아하고, 너를 좋아하고, 안개를 좋아하고, 비를 좋아하고, 바람을 좋아하고, 왔다갔다하며, 내 곁에 아무것도 남지 않았다. 너는 안개처럼 비 같고, 내 마음은 너와 함께 돌아간다. "삶을 사랑하고 서로의 감정을 사랑하는 것은 추상적이고 무형적인 것이기 때문에 말하기 어렵다. 작곡가의 이러한 시각적 연결은 시청자들로 하여금 흐릿한 안개를 통해 흐릿함을 느끼게 하고, 비가 빨리 오고, 안개가 빨리 가고, 비와 바람이 급하고, 아무런 느낌도 없고, 느낌에 대한 파악도 종잡을 수 없게 한다. 또' 강 같은 부족',' 외로움은 병풍처럼, 병풍은 너의 모든 슬픔으로, 거대한 그물처럼, 내 마음을 그물로 잡고, 그리움은 강처럼, 너는 남아 있을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고독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고독명언) "이것은 외로움과 슬픔입니다. 관념은 의식 분야의 일부 심리 현상이다. 은유의 은유가 명확하게 보입니다. 사곡 작가의 외로움과 깊은 슬픔은 이미 절개 1 1 을 놓쳤고, 나는 그들의 감동에 진심으로 감사하고 눈물을 닦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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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다른 예를 들면, "달콤한 향수는 향수가 내 머리를 만지고, 향수는 아름답고, 고향 버드나무가 내 손을 잡고, 집이 그리우면 잠을 자지 않고, 은은한 향수가 품에 녹아 술이 된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향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향수명언). " 가정은 사람을 따뜻하게 한다. 매달 가족도 유씨의 향수에 더 친절한 말을 좋아한다. 그들은 사람들과 분노한 사람들의 뜻을 이해한다. 그래서 취안저우 들은 향수가 많아서 그리움이 가득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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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시,' 우표' 가 우표 한 장을 사서 내 마음에 붙였다. 나는 이런 귀착점, 습한 바다, 화창한 날, 이렇게 하면 내가 어디에 사는지 알 수 없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타향에서 떠돌아다니는 복잡한 감정 연인인데, 여기에 서정이 있습니까? 객관적인 현실은 감정의 환각과 시적이다. 사람들은 집에 갈 수 있도록 우체국에 우표를 붙이는 것을 좋아하는 것 같다. 강렬한 느낌을 불러일으킨다면 일종의 심미적 착각이 생길 수 있다. 현실과 환각 사이에서 그들은 광범위한 심미 환각과 공간이 더 크고 더 아름다운 가사를 즐길 수 있다. "햇빛" 이라는 감성적인 단어 자체가 일종의 시각적 폭풍 체험이다. 관중들은 새로운 면모로 이 단어를 생각하고 모든 즐거운 것을 느꼈다. 서정적 주인공은 눈에서 우는 것을 멈추고 상황과 경지에 들어가 언어미와 심미 즐거움의 매력과 신기함을 느끼길 바란다.
현대곡 창작 중 고전시 창작 방식이 발전하기 시작했지만 고전시와 현대유행가는 결국 다른 시대의 산물이며, 시대마다 언어와 내용의 특징을 드러내며 시대기준, 면모, 판단을 받는다.
셋째, 현재 대중음악과 고전시의 교감에서
우리는 문학이 그곳의 생활을 반영한다고 말하는데, 따라서 어떤 문화 형식도 일정 기간 동안의 현실 생활을 반영해야 하며, 특정 시대를 반영해야 한다. 왜냐하면 고전시의 특징은 보통 불려지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각각 다른 시대의 대중음악의 특징을 반영하기 때문에, 분명히 이 시대의 산물이다. 송대의 당나라와는 달리 별다른 차이가 없다. 아마도 앞의 양자와 더 뚜렷한 차이가 있을 것이다. 그들을 활성화하고 팝 음악 및 클래식 음악과 상호 작용하게 하는 것은 매우 드문 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클래식, 클래식, 클래식, 클래식, 클래식, 클래식)
(a) 순간 팝 음악에 의한 고전시의 변화.
고대인들은 그것을' 점금술' 이라고 불렀는데, 이것은 일종의 창작 방법이다. 아향 규사숙: 고대에는 모든 것을 요구하고 진정으로 배양할 수 있었습니다. 고서를 서예에 넣는 것은 금을 주문하는 만병통치약과 같다. 이른바' 점금술' 이란 고대 시인 진염이 다시 주조를 수련하여 나를 위해 쓸 필요가 있다. 예전에는' 오선보' 라는 단어가 내 작품을 만지기 위해 사용되었다. [13] 이것은 황정견시의 영향이다. 당시 () 의 최고 성과, 당시 () 의 주제와 의경이 거의 모든 것을 포괄하고, 수사 수법의 운용도 난로의 순청한 지경에 이르렀다. 그는 또한 시 언어 예술에 대해 긍정적인 본보기를 제시했다. 그는 "가장 어려운 것은 자신의 언어, 노두의 시, 퇴로를 쓰는 것, 할 말이 없다" 고 말했다. 나중에 소개한 책이 적기 때문에 한과 두가 이 언어를 배운다. 그러므로 문장, 정말 내 물건을 만들 수 있다. 옛사람 진묵은 만병통치약금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황정견은 성공적인' 점금술' 을 창조했고,' 정강정 병병 사건, 십중팔구:' 문을 닫고 한 마디도 찾지 않고 승객이 진 소유회를 닦는다. 정자는 먹고 입는 것을 모르는 거죠? 서풍이 눈물을 흘리며 몸을 돌보다. "시의 구조는 두보의" 절구를 참고해 생존자를 하나 쓰고, 그 의미를 새로운 매력으로 바꾸는 것은 큰 영향에서 벗어나 북송과 전략시대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 이 이론이 비교적 유행하는 관점은 고시를 빌려 오늘의 사상을 표현하고 고대인으로부터 대중음악을 배우는 것이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위에서 말한 방법이자 고전시를 배우는 주류이다. 고전시, 우리는 언어, 주제, 리듬 등에 엄격한 요구가 있다고 말한다. 이런 심사는 왕왕 매우 미묘하다. 옛사람의 말을 빌리면 의심할 여지 없이 노래를 꺼내어 금상첨화를 할 수 있고, 공연한 노래의 요구에 맞게 간결하고 정확하며 명랑하다. 에센스를 흡수하면 물론 현대 대중음악의 흡인력을 증가시킬 수 있다. 이것은 점정의 펜이다.
(2) 당대 유행가와 고전시 고대인들도 이것이 창작방법이라고 재창조했다. 우리는 아직도 대중음악과 고전시의 관계로 연구하고 있다. 화' 의 좋은 점은 향재시의 시를 논하는 것이다. "고운: 무궁무진한 시가 한계가 있다. 무한한 의미를 추구하는 것으로 제한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도연명과 소릉은 안 된다. 그러나 그 의미와 그 말은 고치기 쉽지 않고, 뼈는 그 뜻을 엿볼 수 있고, 그 태법을 서술할 수 있다. 이른바' 태교체 뼈' 란 새로운 어휘로 전임자의 시 소재 [14] 를 다시 쓰는 것이다. 통속적인 견해는 고대인의 뜻을 빌려 오늘날의 언어로 표현하는 것이다. 모포산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많은 독자들은 나를 위로하고, 나를 즐겁게 하고, 나를 슬프게 하고, 나를 감동시키는 다양한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를 꿈꾸게 하고, 나를 웃게 하고, 나를 두려워하게 하고, 나를 개의치 않게 한다. [15] 이것은 반드시 심미 표현의 차이를 초래할 것이다. 당대 유행가의 관점은 선인들이 차용한 것인데, 이 방면의 예가 너무 많다. 많은 팝송들이 고전시를 다양한 정도로 참고하거나 인용했지만, 어떤 것은 다소 고전시였다. 일상생활의 언어는 불가피하게 현대 노래 창작의 주류가 되고, 현대 어휘 문법은 항상 가사 창작의 주도이다. 언어 형식 요구 사항은 다릅니다. 고전시의 형식은 엄격한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습니다. 팝송과 운율만 하면 되고, 어떤 것은 운율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고전시, 문구가 우아하다. 지아 섬 (Jia Island) 은 역사상 "코끼리의 입술 ("새가 수영장 나무에 머물러 있고 스님이 문을 두드리고있다 "), 현대 팝 음악과 백화문의 기초와 장점, 더 직접적인 언어, 더 구어화 된시가 진정한 내러티브이지만, 그는 여전히" 목탄 판매, 임금 수집, 이산화탄소 남산에 먼지로 아편의 색깔을 복원한다 나는 단도직입적일 수 없다고 믿는다.
현대 대중음악은 사랑에 너무 치중하여 가슴을 찢는 진상을 신고라고 한다. 가자, 날 살려줘 ... 언어 규범에 신경을 쓰지 않고 조율 비교 서비스를 하는 유행곡이 많기 때문에 실수가 많다. 특히 가사 글쓰기는 더욱 그렇다. 이상한 현상은 가장 좋은 단어는 모두 홍콩의 시인을 욕하는 것이다. 대조적으로, 일부 경험 많은 작곡가들은 시 문화의 결합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사랑시 문화의 결합에 더 집중하지만, 대부분 남용하거나 왜곡한다. 이것은 홍콩 도시 패스트푸드 문화의 두드러진 특징이지만, 현대 대중음악의 큰 아쉬움을 대변하며 빈혈 칼슘 부족 추세를 뚜렷하게 보여준다. 대중음악과 고전시의 결합의 정수를 흡수했지만, 고전시의 표현이 두 배로 향상되어 현대 대중음악 고전제재의 부족을 보완하고 신선한 특색을 주입했다. 언어의 형태는 현대 대중음악의 마비에 혈액이다.
그래서 고전시와 현재의 대중음악은 일맥상통하다. 시대와 역사의 원인으로 인해 그들은 교차하기 시작했고, 서로 다른 역사를 가지고 있었지만, 대중음악과 고전시의 밀접한 관계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 결론
우리는 고전시와 당대 대중음악 사이의 관계를 탐구한다. 그들은 서로 협조하고 서로에게서 배운다. 가수로서의 주류 성공이다. (그들 사이에도 차이가 있지만) 우선, 그는 성공적인 시인이 되어야 한다. 그는 "연인일 뿐만 아니라 철학자이기도 하다. 그는 감정의 집중을 추구해야 할 뿐만 아니라 철학의 깊이를 추구해야 한다. 가사는 불타는 열정으로 가득 차 있고, 밝은 철리가 빛나고 있다. " [16] 그리고 시를 이해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이것은 매우 간결하고 정확한 언어이다. 모든 말은 의심의 여지를 오해하지 않고, 단지 끝없는 연상을 불러일으키고, 성공적인 사곡 작가가 될 뿐이다. (존 F. 케네디, 언어명언) 이것은 고전시와 유행가가 어우러진 표현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