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붓을 연발하고, 붓을 연달아 쓰다
3,? 마음이 큰 만큼 무대가 크다.
4,? 모든 것이 무료이고, 당신은 마음을 다해 공간을 느낄 수 있다.
5,? 숲에서 낚시를 하는 대신, 물러나서 그물을 맺는 것이 낫다.
6,? 만큼 "라이브" 희망입니다.
7,? 그것의 크기는 작은 마을에 딱 맞는다.
8,? 평면도는 스스로 만져야 갑에게 보여 줄 수 있다.
9,? 나는 옷을 디자인하지 않고 꿈을 설계한다.
10,? 너는 꿈이 있고 디자인에 대한 꿈이 있어 좋은 시작이다.
1 1,? 디자이너는 자신을 위한 디자인이 아니라 사람을 위한 디자인이다.
12,? 만약 단지 몇 가지 스타일일 뿐이라면, 네가 한 일은 단지 새롱거리는 것뿐이다.
13,? 기술은 서양에서 배울 수 있고, 문화는 스스로 계승하는 것이 가장 좋다.
14,? 원대한 포부와 꿈 외에도 우리는 이념이 필요하다.
15,? 너의 부하들이 너 자신을 본보기로 삼지 말고, 심지어 시도조차 하지 마라. 。
16,? 당신이 어떤 디자이너라면 어떤 주문에만 서명할 수 있습니다.
17,? 고객은 디자이너를 선택하고, 디자이너도 고객을 선택해야 한다.
18,? 나폴레옹: 수석 엔지니어가 되고 싶지 않은 디자이너는 좋은 디자이너가 아닙니다.
19,? 과거에 집착하지 말고 새로운 생각과 도전을 거절해라!
20,? 우리는 디자이너의 고객을 존중할 필요가 없다.
2 1,? 먹을 수 없는 것은 음식이라고 부르지 않는다. 입을 수 없는 옷은 패션이라고 하지 않는다.
22,? 세상에는 오직 하나의 진리만이 있다. 그것은 바로 생활에 충실하고 삶을 사랑하는 것이다.
23,? 사람은 끊임없이 자신을 생각하고, 끊임없이 자신을 채찍질해야 한다 ...
24,? 너의 몸에 있는 약간의 빛은 어둠 속에서 다른 사람에게 등불을 준다.
25,? 분노에도 아름다움이 있고, 분노는 나에게 열정이다.
26,? 디자인 네비게이션: 세계 최고의 디자인 웹 사이트, 디자이너가 탐색해야합니다;
27,? 가난은 계획이 필요 없고, 부자가 되려면 치밀한 계획이 필요하다.
28,? 한 가지 사물의 크기는 전적으로 우리의 입장에 달려 있다.
29,? 나가서 보세요. 결국 만리로에 가는 것은 만권의 책을 읽는 것과 같다.
30,? 우리는 멈출 수 없다, 우리는 제자리걸음을 할 수 없다, 우리는 길에서만.
3 1,? 우리는 광야, 홍보, 광기를 할 수 있지만, 표류할 수는 없다.
32,? 내가 회사를 운영하는 것은 이상을 가진 모든 사람에게 좋은 플랫폼을 주기 위해서이다.
33,? 비록 우리가 미래를 통제할 수는 없지만, 우리는 오늘을 파악할 수 있다.
34,? 정중히 말했다: "디자이너가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줄 아는 사람이라고 생각하지 마라."
35,? 야정산 집림소풍로 길이-간룡산장 쌍호가 거꾸로 비치다.
36,? 비가 거문고 촉촉한 바람, 꽃나무 향-간룡제 피서산장 연기가 서늘하다.
37,? 끊임없이 다른 사람에게서 배우고, 자신을 바꾸고, 끊임없이 사회에 대해 생각하고, 자신을 높이다 ...
38,? 너를 돕는 것은 네가 자라서 성공한 후에 나 같은 다른 사람을 돕는 것이다.
39,? 난 당신이 내가 항상 당신과 함께 있을 거 야 알고 싶어요.
40,? 나의 디자인 비결은' 책을 읽는 것은 책과 같고, 글을 쓰는 것은 신과 같다' 는 것이다. "
4 1,? 일부 고객은 우리의 목표가 아닙니다. 그래서 너무 신경 쓰지 마세요.
42,? 우수 디자이너의 기본 공식: (전문 기술, 언어, 예술 = 우수 디자이너)
43,? 문화적 지지가 없는 모델은 텅 비어 있다. 마치 영혼이 없는 사람 같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44,? 인생은 이렇게 기복이 심하고, 너무 평온한 길은 인생이라고 부르지 않는다.
45,? 디자인의 힘은 위대하다. 작은 디자인은 삶을 바꿀 수 있고, 큰 디자인은 나라를 구할 수 있다.
46,? 디자인은 새로운 것에 더 민감해야 하고, 관리자는 새로운 것에 더 민감해야 한다.
47,? 만약 당신 회사의 모든 사람이 인사를 한다면, 당신이 원칙이 없다는 것을 증명하세요. 。
48,? 우리는 하나님이 보내신 사자입니다: 디자이너들, 우리는 세상을 구하러 왔습니다! ! !
49,? 디자이너의 가장 큰 책임은 생활 환경을 바꾸고 전심전력으로 국민을 위해 봉사하는 것이다.
50,? 한 곳에 시장이 있는지 없는지는 그곳 최고의 회사가 일 년에 수만 원을 벌느냐에 달려 있다.
5 1,? 중국은 도처에서 디자이너가 부족하지만,' 디자이너' 가 아닌 디자이너가 부족하지 않다.
52,? 모케이지는 모든 사람들에게 미소 짓고, 일을 하고, 세 번 말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고 제안했다.
53,? 사람은 정말 늙어서 늙어가는 것을 배우기 때문에, 내가 영원히 배울 수 없는 그날을 설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54,? 명확하게 생각하고 결정을 내릴 때까지 기다리지 마라. 왜냐하면 네가 모든 것을 똑똑히 생각하면 다른 사람들도 분명히 생각할 것이기 때문이다.
55,? 사실, 케빈의 디자인에서, 모케이지는 실수를 할 수 있지만, 정말 실수를 할 수 없는 사람은 사실 너 자신이다.
56,? 세상은 우리 중 한 사람 때문에 멈추지 않지만, 나 때문에 세상을 더 아름답게 만들 수 있다.
57,? -그림 그리는 데 가장 고통스러운 게 뭔지 알아? -즉: 그림이 끝나지 않았고 디자인이 바뀌 었습니다! 울부짖다.
58,? 청록욕방울, 경사양 사양, 청산빛, 석연이 몽롱하다-강희제 승덕 청수산정 사방이 향기를 풍기고, 마바 태풍이 밝고 맑고 맑은 하늘.
59,? 매일 아침 깨어나면 지갑에서 가장 큰 자산은 한 시간, 즉 당신의 생명 우주의 원자재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60,? 인생은 모든 사람에게 매우 평범한 길이지만, 우리의 선택 중 하나로 인해 평범하지 않게 될 수 있다.
6 1,? 선택할 수 있는 길은 하나뿐입니다. 그것이 바로 포기하는 길입니다. 거절하는 방법은 오직 하나뿐이다. 그것이 성장의 길이다.
62,? 향기로운 향기, 금빛 봄, 영원한 벽옥과 맑은 미풍-강희제 피서산장의 가을 마음은 맑은 물에서 아름답다.
63,? 사회 전체에서 디자인은 사회 구성의 중요한 부분이어야 한다. 디자이너가 사회의 선두주자여야 한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64,? 나무가 창문을 닦고, 산을 잇고, 푸른 물결이 하늘을 맞이하는 피서산장: 맑은 향기가 넘치고, 맑은 눈이 사라지고, 먼 산이 뜬구름이 고층 건물을 쓸고 있다.
65,? 즉: 그림이 끝나고 고객이 도망 쳤습니다. 。 。 울부짖다. -그림 그리는 데 가장 고통스러운 게 뭔지 알아?
66,? 우리는 회사의 외관과 재무 상황보다 회사의 영혼, 즉 우리의 가치관, 열정, 윤리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67,? 디자인이 쉽다고 생각되면 다른 회사에 가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 회사의 디자인은 조금도 간단하지 않다.
68,? 한 사람에게 가장 중요한 관계는 너와 자신의 관계이다. 무슨 일이 있어도 너 자신과만 있을 수 있기 때문이다.
69,? 고객을 위해 자신의 포지셔닝에 속하는 디자인을 맞춤화하기 위해서는 고객에게 정확한 포지셔닝을 제공할 수 있는 것이 좋은 디자인이다.
70,? 태어날 때부터 대가가 없는 사람은 없다. (서양속담, 인생속담) 저는 고생을 많이 한 사람입니다. 그래서 저는 굳게 믿습니다. "당신은 고생하셨습니다. 당신은 대가입니다."
7 1,? 계획이 최종적으로 완성되고 계획이 완전히 바뀌는 것이다. 。 。 울부짖다. -그림 그리는 데 가장 고통스러운 게 뭔지 알아?
72,? -그림 그리는 데 가장 고통스러운 게 뭔지 알아? -즉: 고객이 돌아 왔고 지도가 삭제되었습니다! ! ! 울부짖다.
73,? 자연과 어울리는 방식은 사실' 기다림' 이다. 기다림, 기다림, 어느새 우리는 자연의 풍부함을 느꼈다.
74,? 배에 열 명이 있지만, 당신의 사업이 아무리 크더라도, 부주의로 문제가 생기면 당신은 죽는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 。
75,? 밤마다 밤하늘이 달라서 매일 일어나는 것이 새롭다. 그래서 오늘 일에 너무 신경 쓸 필요가 없다. 우리의 관건은 내일이다.
76,? 다른 사람에게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십시오. 아마도 당신의 지지로 인해 그의 자신감은 두 배가 될 것입니다. 아마도 그는 미래의 헤어 스타일리스트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신감명언)
77,? * * 섬 사건은 나를 매우 슬프게 한다. 디자이너로서 평생 어떤 일본 프로젝트도 받고 싶지 않아요! ! ! 중국, 화이팅! 사랑해요.
78,? 피서산장 경수운천림향계가 벽운고명 피서산장 건물 원경 박근산 최입서창에 떨어졌다
79,? 창조로 여겨지는 신기한 것을 창조할 뿐만 아니라 익숙한 것을 미지의 영역으로 다시 개발하는 것이다.
80,? 가장 무서운 미래는 만약 우리가 지방뇌질환에 걸렸다면, 우리 귀 사이에는 지방유 외에는 아무것도 없고, 치명적일 수 있다는 것이다.
8 1,? 많은 것들이 당신을 무력하게 만들지만, 여전히 받아들여야 한다. 그러나 수락이 동의를 의미하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잊지 마세요. 어느 날 나는 변할 것이다.
82,? -제목 피서산장은 향기가 넘치고, 청설이 완전히 사라지고, 항원령망에는 뜬구름이 고층 빌딩을 휘감고 있다.-제목 승덕 6 과 탑, 창간 나무 그림자가 맑고, 옥외 푸른 빛, 물이 밝다.
83,? 당신이 당신의 고객을 좋아하든 좋아하지 않든, 당신은 가능한 한 그를 좋아하게 해야 합니다. 이 디자인은 네가 유일하게 하고 싶은 것이다.
84,? 디자이너로서, 나는 모든 사람이' 두 자' 를 가지길 바란다. 하나는 우리가 디자인 할 때 측정 데이터가 필요한 통치자입니다. 다른 하나는 우리 삶의 척도입니다.
85,? 모두가 자신의 삶의 디자이너입니다. 혹은 기복이 심하거나, 바람이 불어오거나, 밋밋할 때, 길은 스스로 선택하며, 스스로 그 맛을 맛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86,? -제목 승덕 6 과 탑 창문 사이의 나무 그림자가 맑았고, 실외 푸른 빛은 밝았다-건룡제 승덕 피서산장은 달이 가득 찼고, 그림자가 산산이 흩어지고, 바람이 도랑을 돌고, 운치가 멀다.
87,? 자, 저는 좋은 디자인이 저를 들여보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거의 어떤 모양도 볼 수 없지만, 나는 네가 표현하고 싶은 것을 강하게 느낄 수 있다. 이것은 좋은 디자인이다.
88,? 그 사람 (원학야) 의 눈에는 디자인만으로 생계를 꾸려나가는 것이 디자이너가 되는 충분한 이유가 아니기 때문이다. 진정한 디자이너는 디자인의 개념을 풍부하게 할 수 있어야 한다.
89,? 고객이 좋아하는 지식에 대해 더 많이 알수록 성공할 가능성이 커진다. 나는 항상 디자이너가 전재여야 한다고 생각했다. 우리는 다른 사람을 만나야 하기 때문에 다른 지식을 알아야 한다 ...
90,? 디자인 범위는 다르지만 디자인 아이디어는 같습니다. 양복 한 벌에 이렇게 많은 방안이 있을 수 있고, 집 한 채에도 이렇게 많은 방안이 있어야 한다! 디자인은 이렇게 해야 하고, 디자인은 창조적이어야 한다 ...
9 1,? 진정한 쿵푸는 네가 얼마나 강한지, 네가 1 초에 얼마나 많은 KO 를 할 수 있는지도 아니다. 그것들은 쿵푸가 아니라 무부이다. 진정한 디자인은 당신이 얼마나 많은 스타일을 가지고 있는지, 얼마나 많은 취향을 가지고 있는지 신경 쓰지 않는다 ...
92,? 저는 우리 회사가 맨발의 대리상처럼 보이는 것을 좋아합니다. 항상 다른 사람의 신발을 신으려고 합니다. 다른 사람을 배려하는 부지런한 농장입니다. 레저 관광을 하는 농가가 아닙니다.
93,? Jacobs J. 그 196 1 년 고전 저서' 미국 대도시의 죽음과 생' 에서 좋고 활기찬 도시 형태의 네 가지 요점, 즉 혼용, 작은 블록 (
94,? 마이클 존슨 (Michael Johnson) 은 "백지 한 무더기 외에는 아무것도 없기 때문에 내가 예쁘다고 생각한다" 고 말했다. -스티브 마틴 "나는 지구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습니까? 내가 부식질의 일부가 아닌가? "
95,? 토마스 리드는 "하루, 즉 24 시간, 대부분의 시간을 낭비했다" 고 말했다. Amtyosebiece "진짜 어려움은 무엇이 시장화되어야 하는지, 무엇이 시장화되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교육은 상품이 되어야 하는가? 의료는요? "
96,? 이 계획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매우 쉬운 일이다. 우선 자신에게 너무 많은 스트레스를 주지 마세요. 너 자신을 풀어야 한다. 나는 이렇게 하는 것이 훨씬 나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사람들은 긴장을 풀 때만 일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프로그래밍 된 디자인을 듣고 싶어하는 고객은 없습니다. 그래서 너 자신을 잘 조정해야 한다.
97,? 큰 사장' 은 설삼나무를 사랑하게 되어 (위에서 느꼈는지 모르겠다), 그녀가 피를 흘리는 것을 차마 볼 수 없었다. 그래서 악봉 양이 유산하여 피를 흘렸을 때, 그녀는 회사의 또 다른 직원을 사용했다. 설삼나무는 조심스럽게' 대사장' 에게 어떻게 다른 사람에게 감사할 수 있는지 물었다. "큰 사장" 이 "수표" 라고 하자, 설삼나무는 즉시 대답했다. "왜 나에게 수표를 보내지 않니?" "
98,? Amtyosebiece "진짜 어려움은 무엇이 시장화되어야 하는지, 무엇이 시장화되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교육은 상품이 되어야 하는가? 의료는요? " 수잔 조지 (수잔 조지) 이상은 유명 인사, 디자인 거장들이 그래픽 디자인, 서체 디자인,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 종이 예술 디자인, 액세서리 디자인 홍보에 대해 총결산한 이론과 관점이다.
99,? 다니엘 H 윌슨은 "내 경험에 따르면 동정심과 다른 사람을 배려하는 기교가 가장 가치 있는 것 같다" 고 말했다. 주어진 배경에서 눈을 통해 다른 사람을 볼 수 있는 능력은 디자이너가 경험을 표현하고자 하는 내용과 올바르게 결합할 수 있게 해준다. 디자인은 이런 경험 때문에 존재한다. 앤디 라트리치 (Andy Rutledge) "항행규칙은 배를 항해한 적이 없고, 건축법규도 집을 지을 수 없다. ""
100,? 찰스 임스. "대중문화가 로봇에 대한 모든 지식을 인간에게 가르쳐 준다면, 언젠가 인간이 로봇의 위협에 직면해야 한다 해도 우리는 그것을 파괴할 수 있다." 다니엘 H 윌슨은 "내 경험에 따르면 동정심과 다른 사람을 배려하는 기교가 가장 가치 있는 것 같다" 고 말했다. 주어진 배경에서 눈을 통해 다른 사람을 볼 수 있는 능력은 디자이너가 경험을 표현하고자 하는 내용과 올바르게 결합할 수 있게 해준다. 디자인은 이런 경험 때문에 존재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