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폰은 착용 방식에 따라 나뉘는 이어폰과 귀마개의 일종이다. 간단히 말해 이어폰의 두 단위 사이에 있는 들보를 제거하고 예쁜 고리로 귀에 고정시킨 디자인은 플러그체의 후크를 귀에 걸어 두도록 설계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어폰, 이어폰, 이어폰, 이어폰, 이어폰, 이어폰, 이어폰, 이어폰) 귀고리의 묘미는' 매달다' 라는 글자에 있다. 이 글자가 없으면 귀걸이라고 부를 수 없다. 만약 이' 매달림' 이 사용자의 착용을 방해한다면, 그것은 실패한 디자인이고, 뱀을 그리는 것이다. 귀걸이 방식은 사용자가 착용하는 신뢰성을 보장한다. (귀고리는 운동 중 음악을 듣기 위해 설계되었다는 말이 있다.) 신뢰성 나는 한 마디 더 말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 귀마개 설계에서는 음질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단위를 늘려야 하는 경우가 많지만 (이론적으로 단위를 늘리면 더 넓은 주파수 응답 범위, 저주파 및 음장 증가), 큰 단위는 소비자가 착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귀고리의 설계로 인해 큰 구경 단위의 플러그가 사용자의 귀구멍에 잘 맞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이는 KOSS 의 최신 제품인 KED—250 듀얼 유닛 귀마개에서 특히 두드러집니다. 이어폰의 디자인 방법은 이어폰 제조업체의 디자인 능력을 충분히 보여준다. 여기서 말하는 디자인 능력은 두 가지 측면으로 나눌 수 있다.
1 은 디자인입니다. 다음 단락에서 설명하겠습니다.
2 인체공학 디자인으로 앞부분에서 언급한 착용의 신뢰성을 보장합니다. 이 점은 좀 더 말하고 싶습니다. 일본 철삼각형이 1970 년대 말 휴대용 이어폰 제품인 ATH—0.3 과 ATH—0.5 를 설계하면서 스윙 조정이라는 구조를 개발했다는 정보를 확인했다. 이런 구조는 이어폰의 착용감을 조절하는 데 더욱 편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