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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ya 베이 longguang Chengbei 지구 풍수 또는 남부 풍수 좋은?

현대 과학 기술의 하이라이트, 즉 현대 과학 기술의 풍수이다. 예를 들면, 철근 시멘트가 없는가? 너는 이렇게 높은 집을 지을 수 있니? 수돗물이 없어요. 거기에 물이 있습니까? 물이 없으면 사람들이 그곳에서 살 수 있을까? 물이 없으면 풍수가 아무리 좋아도 물 속의 달, 거울 속의 꽃일 뿐이다. 풍수, 풍수, 사람의 생존과 생활 조건을 만족시키는 것이 관건이다.

풍수, 다 좋아요. 예로부터 시멘트, 강철, 유리, 수돗물, 전기, 가스로 구성된 풍수와 같은 기초가 있었다.

풍수는 주거 지형의 올바른 선택이다. 수백 개의 유적지에서 얻은 결론은 대부분 풍수 나침반의 특징이 있고, 일정한 나침반 문화의 의미가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그러나 기본적으로 모두 한 표로 부결되고, 지형에 의해 제한되며, 연속적인 인구를 남기지 않았다는 것이다. 내가 현실에서 찾은 예는 지형이 불법이고 풍수 나침반의 사용은 장난처럼 무의미하다는 것이다. 이것이 내가 가지고있는 이유입니다: "풍수란 무엇입니까? 과학적 관점에서 생각하는 것이 더 유익하다. 클릭합니다 예전에는 많은 지역에서 집을 지을 수 없었는데, 지금은 철근, 시멘트, 유리, 수돗물, 전기, 천연가스를 건설할 수 있고, 건설할 수 있고, 지형 열세의 제한을 극복할 수 있다. 나무, 흙, 종이창, 물을 담는 물통, 초가지붕, 송화와 철근, 시멘트, 유리벽, 수돗물, 전기, 천연가스는 확실히 두 가지 풍수의 의미이며 시대의 진보를 대표하며 과학은 인류에게 전례 없는 새로운 시야를 가져다 주었다. 나무, 진흙, 종이창, 물통, 물통, 초가지붕불 시대에는 바람을 등지고 양으로 향하는 저지대, 즉 풍수 선택혈의 특수한 기준에 따라 둥지, 집게, 우유, 응어리만 선택할 수 있다. 집은 높을 수 없고, 짧을 수밖에 없다. 보금자리와 집게는 지세가 낮고, 한 가지 기본적인 결함이 있다: 어둡고 습하고 통풍이 잘 되지 않고, 습하고 건조한 성능이 떨어지고, 공기의 질이 나쁘며, 쉽게 곰팡이가 나고 병에 걸린다. 철근, 시멘트, 유리벽, 수돗물, 전기, 천연가스 모두 건물을 위로 이동시켜 고층 건물을 지을 수 있게 하고, 고층 건물이 뚜렷하게 밝아지고, 통풍이 잘 된다. 예를 들어, 과거 플랫폼 모양의 고층 지역은 건축 재료의 제한으로 인해 건물에 적합하지 않았으며, 지금은 건축 재료의 장점을 가지고 있어 집을 지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밝기, 공기 순환, 방수 성능 등에서 우울증보다 우수하며 사람의 심신 건강에 더 유리하다.

한 도시의 풍수의 좋고 나쁨은 좁은 지역의 자연풍수에 달려 있지 않고, 전체 자연지리 풍수를 바탕으로 형성되고 도시를 지배하는 정치지리풍수, 경제지리풍수, 인문지리풍수에 달려 있다. 예를 들어, 1980 년대에는 강 건너편에 향정부가 있었다. 정부 기관의 존재로 인해 상업망은 하나뿐이었고, 강 건너편에는 현지에서 가장 큰 점포가 10 여 개 있어 시끌벅적한 작은 시장이 형성되었다. 여러 가지 이유로, 향진 정부기관이 다른 곳으로 이전했을 때, 그곳에서는 즉시' 갑자기 기온이 내려가는' 상황이 나타났다. 3 개월 미만, 10 여 개의 가장 큰 가게는 더 이상 유지할 수 없고, 남아 있는 세 개의 작은 가게도 단지 노점 상태를 유지하고, 지난날의 번화함은 없다. 작은 향진 정부, 독립된 재정 기능 기반이 없고, 그 영향력력이 가져올 수 있는 풍수 효과, 더구나 독립적 의사결정 기능과 재정기능을 가진 더 큰 정부기관은 그 영향력의 풍수 효과가 더 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이 예로부터 한 도시의 풍수는 자연 풍수를 기초로 형성된 정치 풍수, 경제 풍수, 인문 풍수에 의해 결정된다고 추측할 수 있다. 정치지리풍수, 경제지리풍수, 인문지리풍수, 자연지리풍수의 긴밀한 결합이야말로 완전한 풍수이다.

소개: 선자 경영. 각 항목에는 여섯 가지 측면을 다루는 작은 제목이 있습니다. 세 번째는 읽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도시는 인공 풍수이다. 인위적인 과학기술 요소가 없다면, 현재로서는 어느 풍수사가 국내외의 어느 풍수국을 통제하든 터무니없는 이야기일 뿐이다. 과학기술 요인이 없다면, 현재 도시 인구는 5 분의 1 미만으로 줄어들어 생활조건을 만족시킬 수 있는지 보자. 결론적으로, 풍수는 정설이 없고, 기술은 사람의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다. 고대 풍수의 정수는 우월한 자연 조건을 정확하게 선택하여 인류의 생존에 적응한 것이다. 인간에게 적합하지 않은 곳에서, 나는 내가 본 수백 개의 유적지에서 인류가 그곳에서 완전히 소멸되어 오늘날까지 인구를 계속하지 않았다고 결론 내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풍수학은 장점, 편리함, 실용성을 강조하며 인류의 생존과 생활에 더 적합하다.

첫째, 좋은 것이 주된 것이다. 결점을 찾으려면 반드시 골라낼 수 있을 것이다. 주로 큰 추세를 정확하게 파악하는 것이고, 큰 방향은 옳다.

대세가 옳다, 늘 크게 이긴다. 대세를 정확히 파악할 수 있는 사람은 풍수가 좋다. 그 이유는 이들은 대세를 파악하는 데 독특한 안목, 독특한 스타일과 판단력을 가지고 있어 사소한 일을 고려하지 않기 때문이다. 대세가 이미 정해졌으니, 모든 것이 인연을 따른다. 작은 일은 항상 있으니, 작은 일로 큰 것을 잃어서는 안 된다. 도박 처럼, 승리, 승리, 작은, 항상 승리. 큰 승리, 작은 승리, 재앙과 악의 징조입니다. 풍수 운용에 있어서의 이러한 계시는 대국에 주의를 기울여야지, 소실로 크게 잃어서는 안 되고, 너무 완벽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유명한 광둥 풍수학의 창시자인 채명선은 자신의 묘지를 선택하며 각 도로풍수사들이 각기 다른 각도에서 최고의 지형으로 인정받아 최선의 선택이라고 판단했다. 그러나 채가 결석한 이유는 무엇일까? 너무 완벽하고 훌륭합니다. 전쟁 시대에는 생김새가 좋지 않아 생명과 재난을 피한 베테랑 코치가 많았는데, 주드 사장은 이 방면의 전형적인 실제 예이다. 인사가 합리적일 때, 큰 방향은 옳고, 작은 실수는 큰 성과를 보증한다.

둘째, 귀인이 보살피고, 천하가 태평하고, 귀인이 노력하여 안심하고 생활한다.

고귀한 사람은 무엇입니까? 지금 절, 절, 가족신당에서 모시는 신령이 고귀합니까? 아니요. 그 곳에서는 우상만 숭배하고 귀족은 숭배하지 않는다. 진정한 귀족은 현실에서, 현실에서 이 사회를 통제하고 지배하는 계급능력이 있는 사람, 크고 작은 귀족이다. 언급할 만하게도, 도시 주택건물의 디자인과 의사결정 수준이 매우 높다는 것은 귀인의 성취와 귀인의 도래라고 할 수 있다. 그런 집에 대해서는 비현실적인 변경을 실시하고, 기술적으로는 기술 규격의 요구에 부합하지 않으며, 풍수에서는 귀족과 직접 충돌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과학명언) 권세 있는 규정도 없고, 기술 권세의 기술적 제한도 없고, 권세 있는 철권 타격도 없고, 풍수라는 구속력이 없는 쓸데없는 말이 돈상에게 어떤 작용을 할 수 있을까? 아마 재난이 벌써 발생한 것 같다! 풍수에 많은 재난이 있다.

셋째, 풍수란 무엇인가? 첫 번째는 인간 존재의 조건입니다. 두 번째는 더 나은 인간 생활 조건입니다. 셋째, 이익상, 즉 경영 중 조건이 우수한 것을 선택하는 것이다. 과학적인 머리로 생각하다. 예를 들어, 집안의 벽은 물이 새서 망가졌다. 풍수의 설법은 무엇입니까? 대답은: 간단한 이치는 집안의 벽에 물이 새어 파손되어 삶의 질을 떨어뜨렸다는 것이다. 풍수는 분명 나빠졌을 것이다.

풍수의 본질은 현대 중국어로 표현된다: 창조와 선택은 우월한 생활조건과 우세를 가지고 있다. 자연의 객관적 조건과 법칙을 합리적으로 이용하다. 규칙성, 대칭, 필요성, 합리성, 편안함, 실용성, 편리성, 우세성, 안전성, 미관성, 위생성 등의 요점에 부합합니다. 역학 및 과학 원리에 부합한다. 상식과 논리는 모두 좋은 풍수이다. 수수께끼 같은 신비한 풍수는 없다! 고대 풍수의 정수는 우월한 자연 조건을 정확하게 선택하여 인류의 생존에 적응한 것이다. 인간에게 적합하지 않은 곳에서, 나는 내가 본 수백 개의 유적지에서 인류가 그곳에서 완전히 소멸되어 오늘날까지 인구를 계속하지 않았다고 결론 내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풍수학은 장점, 편리함, 실용성을 강조하며 인류의 생존과 생활에 더 적합하다. 전통 풍수 이론으로 현대 건축 설계 분야에 깊이 들어가 장님이 코끼리를 만지는 것을 두려워하면 현대 첨단 기술 설계 이론으로 전통 풍수 분야에 들어갈 수 있어야 한다. 우리는 풍수에 대해 정확한 인식을 가져야 한다. 예를 들면 식물은 공기를 정화하고, 환경을 미화하고, 사람의 건강을 촉진시킬 수 있다. 즉 식물은 강한 풍수 작용을 가지고 있다. 건강이 좋고, 정력이 왕성하며, 돈을 많이 벌고, 의료비를 쓸 필요가 없다. 즉 식물은 왕재의 효능을 가지고 있다. 과학의 긍정적인 인식은 문제를 더 잘 설명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고층 공기가 좋고 위생이 좋다. 이것이 주된 것이다. 꼭대기 층에서는 누전 방지 번개 방지 조치가 강하며, 물론 다른 주의사항도 있다. 풍수는 현대 과학기술의 기술적인 일이 더 정확하다는 것을 사람들에게 여러 각도에서 생각하게 할 뿐이다. (존 F. 케네디, 과학명언) 전통 건축은 중심 대칭 이론을 바탕으로 한다. 현대 건축은 주로 실용적이고 기능적이다. 양자의 기초가 다르다. 예를 들어, 고대 전통 건축물을 바탕으로 발전한 고대 풍수 이론은 고대 마차 운전 기술처럼 현대 자동차의 운전을 지도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까? 고대에는 자연 풍수를 위주로 하고, 현대 도시는 인공 풍수를 위주로 한다. 두 기초가 완전히 다른데, 어떻게 규칙을 고수할 수 있단 말인가?

규칙성, 대칭, 필요성, 합리성, 편안함, 실용성, 편리성, 우세성, 안전성, 미관성, 위생성의 기준으로 각종 사물을 별도로 평가하고 고려한다. 규칙성, 대칭, 필요성, 합리성, 편안함, 실용성, 편리성, 우세성, 안전성, 미관성, 위생성이 좋은 풍수이다. 반대로 좋지 않을 것이다. 즉 풍수가 좋지 않다는 것이다. 풍수 배치가 아무리 합리적이더라도 일종의 괴담론일 뿐, 법칙, 대칭, 필요, 합리적, 편안함, 실용성, 편리함, 유리함, 안전, 아름다움, 위생과는 거리가 멀다. 풍수가 아무리 좋아도 핵심은 인간의 생활과 생산 활동에 더 적합해야 한다.

규칙성: 통일되고 단정한 기준이 있어야 하고, 가지런히 획일적이어야지, 뒤죽박죽이 되어서는 안 된다. 현대 도시와 농촌에서는 그 무질서한 건물들이 서로 상쇄되어 서로 모순된다. 풍수의 관점에서 보면 그것들은 무질서하다. 사실, 더 많은 빈곤과 빈곤이 있는 곳.

대칭: 전통 바람은 사실 대칭 이론으로, 자연과 인체의 아름다움에 의해 영감을 받은 풍수 미관이다. 원, 정사각형, 우측의 관점에서 볼 때, 인체는 사실 불규칙한 범프이지만, 인체의 주요 심미적 특징 중 하나는 좌우 대칭이다. 천인이 하나가 되는 풍수 이념으로서 전통 건축에 반영된 기본 핵심은 좌우대칭, 앞뒤 대칭, 대칭에서 균형을 찾는 것이다.

필수: 이러한 구조와 설정이 필요하고, 필수적이며, 필수는 아니지만, 실질적 의미는 크지 않고, 정상적인 생활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것을 가리킨다. 이러한 구조와 설정은 인류가 인류를 위해 봉사하는 데 필수적이다. 이러한 설정을 변경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습니다. 즉, 반드시 이렇게 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왜 두 자리를 깔아야 합니까? 필요, 필요, 실용성, 편안함, 사랑, 감상, 풍수가 반드시 좋을 것이다.

실용성: 예를 들어 창문이 있을 수 있는 곳에서는 조명 효과가 좋으면 풍수가 좋다. 다른 곳에 놓아두면 조명 효과가 좋지 않거나 아예 채광이 없는 것은 사실 풍수가 좋지 않다는 것이다. 또 다른 예로, 우물을 파는 장소 선택은 풍수, 진기 관리 방법으로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지만, 물이 없으면 헛수고가 되고 전혀 의미가 없다. 따라서 우물을 파는 것은 먼저 배수를 보장할 수 있는 위치를 선택하는 것이 더 실용적이다. 또 다른 예를 들면: 침대머리는 창문 가까이에 있고, 구리 조롱박과 무제 동전은 어떠신가요? ----실용적인 가치가 없습니다. 도난 안전망이나 창문이 없다면 침대 머리는 창문 가까이에 있을 수 없고 안전하지 않다. 동서고금의 모든 황제의 돈을 찾아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 이 문제에 있어서 도난 안전창을 설치하면 만 명의 황제를 매달아 놓은 풍수 돈을 상쇄할 수 있다.

편리성: 예를 들어 문은 매끄럽고 편리해야 합니다. 불편하면 출입 활동의 부담만 늘어날 뿐, 사실 좋지 않은 풍수이다. 또 다른 예: 부엌 문이 문을 마주하고 있습니까? 문, 예를 들면 주방은 문이고, 입호문도 문이다. 예, 이것은 밸브입니다. 그것은 살아 있고, 유용하고, 유용하다. 현실은 유용하다면 일치하고, 쓸모가 없으면 때린다는 것이다. 유능한 사람과 유능한 사람은 서로 돕고, 쓸모없는 사람과 쓸모없는 사람을 한데 엮으면 나쁜 짓을 하고 싸우는 것이다. 천하가 평화롭지 않다. 문도 마찬가지다. 문이 없으면 죽는다. 문이 많아진다. 맞은편에 있지 않아도 재앙을 초래할 수 있다.

편안함: 예를 들어 날씨가 너무 더우면 지붕에 단열철막을 더하면 풍수에 영향을 미칩니까? 대답은: 풍수란 무엇입니까? 풍수는 편안한 주거 및 생활 조건을 만드는 것입니다! 위층에 철막을 더하고, 철막의 안정성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은 일리가 있다. 강풍과 번개를 막아 철와 재료가 떨어지지 않도록 하는 것은 안전하고 가장 큰 풍수이다.

합리적인: 실내에 향나무를 심는 것이 풍수에 영향을 미칩니까? 대답은: 쓸모없고 비합리적입니다. 집은 사람이 살 수 있는 것으로, 향봉나무가 야외에서 자라기에 더 적합하다. 집에서 향나무를 심는 것은 헛수고이다.

안전: 안전하지 않다, 위험하다! 그 본질은 풍수범사이다. 악의 핵심은 안전에 주의하고 위험에서 벗어나는 것이다. 집 주변에 싱크대를 짓는 것이 좋지만 아이가 위험에 처한 경우도 적지 않다. 한 아이가 위험에 빠지면 집 전체의 풍수가 몇 년 동안 부정될 것이다. 먹칠을 하고, 연못을 짓지 않고 똑같이 잘 지내며, 연못을 짓는 것은 번거로움을 초래하고 보답을 받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또 다른 예로, 어떤 이론으로 평가하든 분재가 놓여 있는 곳이 불안정하고, 관리가 불편하고, 정상적인 활동을 방해하면 재앙과 어려움만 초래할 수 있다. 또 다른 예로, 태산석, 대문이 통행을 방해하지 않는 쪽이 가장 좋다. 통행을 방해하지 않는 것은 태산석이고 통행을 방해하는 것은 걸림돌이다. 예를 들어, 교차로는 어떻게 설명합니까? -길목, 사람이 비교적 집중되고, 질병을 퍼뜨리기 쉽다. 바로 풍수범악이다. 길목에는 사람이 많고, 사고가 많고, 안전하지 않다. 바로 풍수범사이다. 또 다른 예: 풍수, 재옥장수화를 재위 남창턱에 놓을 수 있을까요? 벽옥장수화를 창턱에 두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안전한 도난 방지 창이 없다면 창턱에 놓인 물품은 반드시 충분한 안전의미와 효과적인 안전조치를 갖추어야 하며, 물건이 창턱에서 떨어지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고층 빌딩이 추락하여 중상을 입힌 것은 국내에서 누차 보도되고 있으며, 사건이 아니다. 그러므로 고도의 경각심과 신중함을 가져야 한다. 또 다른 예로, 어항은 어디에 두나요? 방해하지 않고 정상적인 출입과 활동을 방해하지 않고 안정적이고 안전하며 완전히 배치할 수 있습니다. 풍수는 더 높은 품질과 편안하고 만족스러운 생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서이다.

"창조와 선택은 우월한 생활조건과 생존의 우세를 가지고 있다" 는 고대에는 우월한 자연조건을 정확하고 합리적으로 선택하고 이용하는 것이 주요 요인이었다. 현대 사회 과학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더 나은 생활 공간을 만드는 것이 이미 가능해졌다. 현대 개조의 힘은 인류의 생존 조건을 위한 좋은 토대를 마련하여 우월한 풍수를 창조할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한다. 인공 풍수는 자연 풍수보다 더 좋다. 왜냐하면 그것은 대량의 과학기술 요소를 포함하고 있어 인류에게 더 적합하기 때문이다. 과학과 상식의 방향에서 생각하는 것은 당연히 유익하다.

풍수는 주거 지형의 올바른 선택이다. 수백 개의 유적지에서 얻은 결론은 대부분 풍수 나침반의 특징이 있고, 일정한 나침반 문화의 의미가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그러나 기본적으로 모두 한 표로 부결되고, 지형에 의해 제한되며, 연속적인 인구를 남기지 않았다는 것이다. 내가 현실에서 찾은 예는 지형이 불법이고 풍수 나침반의 사용은 장난처럼 무의미하다는 것이다. 이것이 내가 가지고있는 이유입니다: "풍수란 무엇입니까? 과학적 관점에서 생각하는 것이 더 유익하다. 클릭합니다 과거에는 많은 지역에서 집을 지을 수 없었고, 지금은 철근, 시멘트, 유리, 수돗물, 전기, 천연가스가 있어 지세의 저열한 한계를 극복하고 집을 짓고 집을 짓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양질의 건축 자재로 열등한 지형의 폐단을 극복했다. 나무, 진흙, 종이창, 물통, 물통, 초가지붕, 소나무불과 철근, 시멘트, 유리벽, 수돗물, 전기, 천연가스는 확실히 두 가지 풍수의 의미이며, 시대의 진보를 대표하며, 과학은 인류에게 전례 없는 새로운 지평을 가져왔다. 나무, 진흙, 종이창, 물통, 물, 초가지붕, 소나무불 시대에는 바람을 등지고 양으로 향하는 저지대 지역만 선택할 수 있다. 즉 풍수 선택혈의 특수한 기준에 따라 둥지, 집게, 가슴, 볼록한 지형만 선택할 수 있다. 집은 높을 수 없고, 짧을 수밖에 없다. 둥지, 집게 지세가 낮고, 한 가지 기본적인 결함이 있다: 어둡고 습하고, 통풍이 잘 되지 않고, 건조한 공기의 질이 나쁘고, 쉽게 곰팡이와 병변이 발생한다. 철근, 시멘트, 유리벽, 수돗물, 전기, 천연가스 모두 건물을 위로 움직일 수 있고, 고층 빌딩도 가능하다. 고층 빌딩은 뚜렷하게 밝고 통풍이 건조하다. 예를 들어, 당시 건축 자재 제한으로 인해 대만 모양의 고대 지역은 원래 건물에 적합하지 않았지만 지금은 건축 재료의 장점을 가지고 있어 집을 지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밝기, 공기 순환, 방수 성능 등 일부 방면에서 우울증보다 우수하며 사람의 심신 건강에 더 유리하다.

풍수, 즉 일종의 금기이다. 중국인은 중국인의 특정 금기를 가지고 있고, 외국인은 외국인의 특정 금기를 가지고 있으며, 각 민족은 각 민족의 특정 금기를 가지고 있다. 중국인의 특정 금기는 풍수라고 하고, 외국인의 특정 금기는 풍수라고 부르지 않지만, 외국인이 특정 금기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금기, 어떤 것은 합리적인 과학이고, 어떤 것은 맞춤식이며, 모두 합리적인 과학인 것은 아니다.

넷째, 심리적 균형은 최고의 풍수이다.

현대주택의 풍수 이념은 기능, 실용성, 편리함, 안전, 미관, 위생이다. 사물이 최선을 다하면 천도가 따라온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자원을 낭비하고, 천노한 사람은 원망한다. 여성화, 스스로 굴욕을 자초하다. 나는 비 속에 들어가 불안함을 느끼고 싶다. 뱀을 그려 발을 더하고 불필요한 동작을 하다. 풍수의 좋고 나쁨은 결국 당사자의 마음가짐, 마음가짐이 좋고, 풍수가 좋고, 마음가짐이 나쁘고, 풍수가 좋지 않다. 풍수는 어떤 사건을 예측할 수 있다. 낙관주의자와 비관론자, 같은 사건에서 시각이 다르기 때문에 나오는 목소리도 다르고, 지도의 결과도 크게 다르다. 풍수는 사물 변화의 어떤 특징을 확정할 수는 없지만, 사물 변화의 어떤 특징을 감지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집안의 두 문은 서로 마주보고 있다. 왜 그들은 서로 어울리지는 않지만 서로 싸우는가? 왜 문과 창문은 서로 보살펴 주지 않는데, 오히려 어리석은 눈이냐? 여기, 모든 것은 여전히 물건이고, 마법은 없다. 악마는 당사자의 마음이고, 마음은 사람의 창이다. 당사자가 어떤 마음가짐을 가지고 있는지, 어떤 생각이 있는지, 심리적 취향이 그들을 상상력과 행동의 영역으로 끌어들일 수 있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또 다른 예로, 집 풍수, 초가집은 식칼과 같다. 식칼은 반드시 악을 행하기 위한 것은 아니다. 식칼로 고기를 자르고 고기를 먹는 것은 정상적인 사고이다. 식칼은 변태적 사고이다. 고기를 자르지 않으면 식칼이 생각나고 식칼이 생각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심리적 원인, 이것은 풍수이다. 현대 가정은 식칼을 빼놓을 수 없습니까? 심리적 가치관에 따라 결과가 다른 경우가 많다. 또 다른 예: 절, 당신은 그것이 당신을 보호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정말로 당신을 보호합니다. 당신은 두려움이 무섭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정말 무섭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용기명언) 왜 무섭지? 내 머리 속에 뭔가가 있다. 모두 네 머릿속에서 생각하는 것이다. 또 다른 예: 커플들 사이에 만화 소녀화를 붙여서 보기 좋고 짜증이 나지 않는다. 심리학은 두 가지 다른 감정으로 이어진다. 또 공덕방처럼 사람들의 마음을 깨우는 긍정적인 교재가 될 수 있다. 불필요한 낭비라고 생각할 수도 있고 풍수가 좋지 않은 건물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다. 마음가짐이 다르고 목소리가 다르다.

공공 계단과 엘리베이터를 고려하지 않고, 개인 주택만이 부족한 것으로 간주되고, 심각한 결핍으로 간주된다. 풍수학은 사다리가 부족하지 않고, 부족할 뿐만 아니라 건물 전체의 부족이며, 건물 전체의 생명과 영혼이라고 생각한다. 아주 간단한 이치, 사다리가 없고, 건물 전체가 죽은 건물일 뿐이다. 사다리 하나만 있어야 건물 전체를 실용적이고 지능적으로 만들 수 있다. 집에 계단을 더하면 집의 전부다. 공유부분을 가져갈 수 없다면 집의 전부가 아니다. 이런 풍수 관념과 이론은 편협한 개인 심리 이론이다. 이런 이론에 의해 유발된 결과는 일방적인 이기적인 인간성일 뿐, 더 나아가 격차를 유도하는 것도 풍수가 신기한 효능을 가지고 있는 이유다.

현대주택의 풍수 이념은 기능, 실용성, 편리함, 안전, 미관, 위생이다. 사물이 최선을 다하면 천도가 따라온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자원을 낭비하고, 천노한 사람은 원망한다. 여성화, 스스로 굴욕을 자초하다. 나는 비 속에 들어가 불안함을 느끼고 싶다. 뱀을 그려 발을 더하고 불필요한 동작을 하다. 풍수의 좋고 나쁨은 결국 당사자의 마음가짐, 마음가짐이 좋고, 풍수가 좋고, 마음가짐이 나쁘고, 풍수가 좋지 않다. 풍수는 어떤 사건을 예측할 수 있다. 낙관주의자와 비관론자, 같은 사건에서 시각이 다르기 때문에 나오는 목소리도 다르고, 지도의 결과도 크게 다르다. 풍수는 사물 변화의 어떤 특징을 확정할 수는 없지만, 사물 변화의 어떤 특징을 감지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집안의 두 문은 서로 마주보고 있다. 왜 그들은 서로 어울리지는 않지만 서로 싸우는가? 왜 문과 창문은 서로 보살펴 주지 않는데, 오히려 어리석은 눈이냐? 여기, 모든 것은 여전히 물건이고, 마법은 없다. 악마는 당사자의 마음이고, 마음은 사람의 창이다. 당사자가 어떤 마음가짐을 가지고 있는지, 어떤 생각이 있는지, 심리적 취향이 그들을 상상력과 행동의 영역으로 끌어들일 수 있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또 다른 예로, 집 풍수, 초가집은 식칼과 같다. 식칼은 반드시 악을 행하기 위한 것은 아니다. 식칼로 고기를 자르고 고기를 먹는 것은 정상적인 사고이다. 식칼은 변태적 사고이다. 고기를 자르지 않으면 식칼이 생각나고 식칼이 생각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심리적 원인, 이것은 풍수이다. 현대 가정은 식칼을 빼놓을 수 없습니까? 심리적 가치관에 따라 결과가 다른 경우가 많다. 또 다른 예: 절, 당신은 그것이 당신을 보호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정말로 당신을 보호합니다. 당신은 두려움이 무섭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정말 무섭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용기명언) 왜 무섭지? 내 머리 속에 뭔가가 있다. 모두 네 머릿속에서 생각하는 것이다. 또 다른 예: 커플들 사이에 만화 소녀화를 붙여서 보기 좋고 짜증이 나지 않는다. 심리학은 두 가지 다른 감정으로 이어진다. 또 공덕방처럼 사람들의 마음을 깨우는 긍정적인 교재가 될 수 있다. 불필요한 낭비라고 생각할 수도 있고 풍수가 좋지 않은 건물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다. 마음가짐이 다르고 목소리가 다르다.

공공 계단과 엘리베이터를 고려하지 않고, 개인 주택만이 부족한 것으로 간주되고, 심각한 결핍으로 간주된다. 풍수학은 사다리가 부족하지 않고, 부족할 뿐만 아니라 건물 전체의 부족이며, 건물 전체의 생명과 영혼이라고 생각한다. 아주 간단한 이치, 사다리가 없고, 건물 전체가 죽은 건물일 뿐이다. 사다리 하나만 있어야 건물 전체를 실용적이고 지능적으로 만들 수 있다. 집에 계단을 더하면 집의 전부다. 공유부분을 가져갈 수 없다면 집의 전부가 아니다. 이런 풍수 관념과 이론은 편협한 개인 심리 이론이다. 이런 이론에 의해 유발된 결과는 일방적인 이기적인 인간성일 뿐, 더 나아가 격차를 유도하는 것도 풍수가 신기한 효능을 가지고 있는 이유다.

동사 (verb 의 약자) 가 도시에 있는 집 세트의 볼록과 오목도를 측정하는 방법

현대 건축물에는 확실히 들쭉날쭉한 틈이 있다. 왜요 나도 몰라, 항상 평평하다. 평관과 상자를 만들어 건축 면적을 늘리고 건설 비용을 낮출 수 있지 않을까요? 왜 건축업자와 디자이너들이 그렇게 어리석어서 빈방에 적자를 주는가? 이런 집에 살면서 십여 년을 보고 십여 년을 겪었다. 그들 중 일부는 납득하고, 일부는 아직 납득하지 못했다. 조명 환기에 필요한 빈자리도 있고, 전반적인 심미 효과에 필요한 자리도 있고, 구조역학이 불가피한 자리도 있었다. 여기에는 깊은 풍수 원리가 함축되어 있어 깊이 생각해 볼 만하다.

동네의 구조방형은 집 전체를 봐야 어떤 방형인지 알 수 있다. 나는 개발자와 디자이너가 기성 돈을 격차에 던질 정도로 어리석지 않을 것이라고 믿고 싶다. 이상한 모양에는 반드시 이상한 의미가 있을 것이다. 미학, 역학, 과학, 상식 등의 각도에서 더 깊이 이해해야 이 집들의 조형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다. 손잡이집의 단순한 환상이 신선한 사고를 가로막지 않도록 해라.

도시의 스위트룸 단위는 디자인과 어떤 요구가 모두 볼록해서 농촌에 오늘 내일 또 하나 짓는 범프룸과 비교할 수 없고, 그런 집의 볼록한 움푹 들어간 관으로 도시에 디자인 방안이 있는 스위트룸을 측정할 수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도시의 완전한 집은 적어도 역학, 과학, 상식의 관점에서 집의 전체 역학 균형을 고려한다. 이런 볼록하지 않고 역학 원리 등 과학 설계 요령에 맞지 않아 풍수 이념의 본질과 직접적으로 상충된다.

여섯째, 도시 풍수, 자연 선택 전, 인공 개조 후.

그 오지에 있는 곳으로 가라, 아무도 가본 적이 없다고 생각하지 마라. 사실 그곳에는 많은 유적지가 있는데, 누군가가 가본 적이 있다는 것을 증명하고, 가본 사람이 생사 시험을 받았다는 것을 증명한다. 풍수와 풍수의 차이로 자연히 완전히 도태되었다. 네가 대도시에 갈 때, 너는 왜 그렇게 많은 사람을 거기에 남겨 두려고 하니? 대답은: 더 넓은 풍수의 우세를 가지고 있으며, 물경쟁천택으로 그곳의 인구가 이어지고 확장될 수 있다는 것이다.

농촌은 기본적으로 미기후 지형으로 독립된 연못국을 형성하여 생존에 불리하다. 농촌의 자연 선택과 자연 도태는 매우 두드러진다. 이러한 작은 환경에서 지형 위치의 선택은 불합리하고 나침반을 사용하는 것, 즉 이른바 풍수, 진기 관리는 의미가 없다. 지형의 합리성이 없으면 나침반의 사용은 장난이 된다. 그래서 이런 작은 환경에서 지형 선택은 1 위이자 기초이다. 나침반의 사용은 부차적이고 부차적이다.

농촌과 도시는 다르다: 1. 도시 지형에 비해 농촌은 수천 년 동안 자연 도태와 선별로 남겨진 저질 지형이다. 2. 농촌에서는 지형을 정확하게 이용할 수 있을 뿐 대규모 개조 조정 능력은 없다.

도시 풍수는 나쁘지 않고 더 좋다. 도시와 도시는 다르다. 도시와 도시의 기후와 환경은 모두 크다. 인류의 수천 년 동안의 인생 선택이 남긴 정수입니다: 1, 일반적으로 넓은 범위에서 생존공간의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도시 규모를 형성할 수 있는 곳은 대부분 수만 년, 수천 년의 자연사를 거쳐 마침내 고정되었다. 전형적으로 서북에서는 폐허를 남기는 것 외에 큰 도시가 될 수 없는 곳이 많다. 지금은 역사소문이 없습니다.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거주할 수 있고, 자연적으로 자연 멸종을 제거하고, 인구는 완전히 멸종되었다. 2. 현대도시, 개조의 강화로 도시의 규모를 확대하였다. 현대화가 없다면, 모든 도시는 막 다른 길밖에 없고, 살아 있는 눈도 없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현대화명언) 도시에 현대화 개조가 없다면, 인구 운반 능력은 현재의 3 분의 1 에 달한다. 따라서 현재 도시 구도의 형성은 역사의 자연선택과 현대화의 결과이다.

인간이 있기 때문에 인간은 생명의 대가로 자연지리와 거주할 수 있는 지역을 선택하고 도시와 같은 주거 공동체를 형성했다. 도시는 인류가 생명으로 바꾼 재산이다. 사람들이 살 수 없는 곳에서 인구는 이미 멸종되었다. 특별한 인간 개조가 없다면, 다시 그곳에 살면 과거의 이야기를 반복할 수 있을 것이다. 도시가 형성한 경험은 우선 자연선택이며, 그 다음은 정치, 경제, 인문학의 개입이다. 이러한 요인들의 참여로 정치 지리, 경제 지리, 인문 지리가 형성되었다. 이러한 지리적 요인들이 상호 작용하고 자연 지리와 결합되는 것은 현대 도시들이 풍수에서 더욱 우세한 근본 원인이다.

한 도시의 풍수의 좋고 나쁨은 좁은 지역의 자연풍수에 달려 있지 않고, 전체 자연지리 풍수를 바탕으로 형성되고 도시를 지배하는 정치지리풍수, 경제지리풍수, 인문지리풍수에 달려 있다. 예를 들어, 1980 년대에는 강 건너편에 향정부가 있었다. 정부 기관의 존재로 인해 상업망은 하나뿐이었고, 강 건너편에는 현지에서 가장 큰 점포가 10 여 개 있어 시끌벅적한 작은 시장이 형성되었다. 여러 가지 이유로, 향진 정부기관이 다른 곳으로 이전했을 때, 그곳에서는 즉시' 갑자기 기온이 내려가는' 상황이 나타났다. 3 개월 미만, 10 여 개의 가장 큰 가게는 더 이상 유지할 수 없고, 남아 있는 세 개의 작은 가게도 단지 노점 상태를 유지하고, 지난날의 번화함은 없다. 작은 향진 정부, 독립된 재정 기능 기반이 없고, 그 영향력력이 가져올 수 있는 풍수 효과, 더구나 독립적 의사결정 기능과 재정기능을 가진 더 큰 정부기관은 그 영향력의 풍수 효과가 더 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이 예로부터 한 도시의 풍수는 자연 풍수를 기초로 형성된 정치 풍수, 경제 풍수, 인문 풍수에 의해 결정된다고 추측할 수 있다. 정치지리풍수, 경제지리풍수, 인문지리풍수, 자연지리풍수의 긴밀한 결합이야말로 완전한 풍수이다.

도시는 분명히 더 넓은 범위에서 자연지리와 풍수에 대한 인류의 의존에서 벗어났다. 발달한 교통, 하늘, 지하, 지면이 거미줄처럼 촘촘하여, 이미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지경에 이르렀고, 네트워크화된 교통편리를 형성하고, 순수력에 대한 의존과 이용에 제한이 없다. 수돗물의 실현은 잡초로 생계를 유지한다는 사실을 철저히 극복했다. 전기와 가스의 실현은 단일 천연 연료인 장작과 풀에 대한 의존도를 극복했다. 등등, 다른 요인을 포함한 인위적인 실현, 이러한 조건의 실현은 자연지리와 풍수에 대한 인류의 의존에서 완전히 벗어나 과학이 더 신기한 사실을 강력하게 증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