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음에서 바위사탕 인물 일러스트 수업을 어떻게 배울 수 있나요? Douyin Rock Candy 초상화 일러스트레이션 코스는 매우 강력하며 배울 수 있습니다. 선생님들은 중국의 유명한 일러스트레이션 아티스트들과 VideoStudio의 선배 선생님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강좌는 매우 유익하고 실용적이며 이해하기 쉽고 학생들이 초상화 일러스트레이션 기술을 익히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과정은 또한 독점적인 교육 도구를 제공하며 과정이 끝난 후의 서비스 품질도 매우 높은 수준입니다. 완전한 질문 및 답변 서비스가 있으며 학생들은 스스로 질문하거나 질문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 그리는 법 애니메이션 캐릭터 그리는 법 캐릭터의 표정이나 움직임을 허공에서 상상하는 수준에 미치지 못한다면, 가장 좋은 방법은 복사하는 것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양한 화백의 작품을 모사할 수 있으며, 특히 화백이 사용하는 색상과 구도 방법, 캐릭터 표현과 신체 움직임의 묘사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이것은 매우 유용하고 효과적인 훈련 도구입니다. 결국 "당시 300편을 익히면, 어떻게 짓는지 몰라도 낭송할 수 있다"고 한다. 표현, 동작, 각도를 사용했습니다. 두 번째는 실제 사진을 더 많이 복사하는 것입니다. 결국 소위 생생함이란 가짜 그림을 진짜처럼 보이게 만드는 것이다. 중요한 것은 이른바 '진실'이다. 실제 움직임은 무엇이며 실제 눈은 어떤 모습입니까? "진짜" 캐릭터가 어떻게 만들어지는지는 아직 확인해야 합니다. 그리고 Fanfan, Chen Shufen, Zhengzi Gongye, 심지어 Zhang Wang과 같은 일러스트레이터의 작품과 같은 사실적인 만화 캐릭터를 그리고 싶다면 사진을 기반으로 그리는 것이 매우 필요합니다. 캐릭터 비율, 신체 구조, 의상 소재 등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 중에서도 비율이 가장 중요합니다. 비율이 틀리면 아무리 디테일이 뛰어나도 실패입니다. 물론, 신짱, 마루코짱, 가필드 등 애니메이션 캐릭터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면 이 항목을 자동으로 무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런데 사실 이런 만화 캐릭터도 비율을 사용해야 하는데 그렇게 중요한 것은 아닙니다.) 비율은 정말 매우 중요합니다(제가 강조한 것 같은데요?). 이에 대한 자신감이 별로 없다면 기초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더 많은 공식적인 미술 교과서를 읽고 최소한 두 부분, 즉 첫 번째는 원근법의 원리, 두 번째는 비율을 살펴보세요. 이 두 가지는 모든 선행의 근본이요, 근본이요, 흙이요, 뼈요, 돼지고기 조림의 고기요, 지갑 속의 돈이니라. 사실 이 두 가지는 배우기 어렵지 않습니다. 한 시간 안에 모두 이해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능숙하게 사용해서 실수 없이 그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에 대해서는 더 많이 보고, 더 많이 연습하는 것 외에는 생각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없습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가 달걀을 그리는 이야기를 아시나요? 다들 이렇게 연습해왔고, 우리는 천재도 아니니까 당연히 더 열심히 해야죠. ——물론, 슈퍼 마스터가 되고 싶지 않다면 매일 달걀 그림을 연습할 필요는 없습니다. ——사과, 피망 등을 몇 개 더 그려주세요. 이는 자연계에서 가장 복잡한 기계적 구조이다. 죄송합니다. 누가 이 말을 했는지 잊어버렸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의미가 있습니다. 인간이 수행할 수 있는 행동의 수는 거의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많습니다. 따라서 비율을 숙지한 후에는 캐릭터 그리기 동작 연습을 시작해야 합니다. 물론, 짐 캐리처럼 100가지 이상의 표정을 짓는 사람은 일반적인 범주에 속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운동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은 몸 전체의 움직임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더 많은 관찰과 연습이 필요합니다. 걷는 것이 어떤 것인지, 걸으면서 통화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통화하면서 걷는 것이 어떤 것인지, 커피를 마시며 걷는 것이 어떤 것인지, 옆에 있는 아름다운 여인을 바라보는 것이 어떤 것인지, 돌에 걸려 넘어질 것 같은지 관찰해보세요. (실제로 위의 내용을 넣어 이 설명을 정확하게 그릴 수 있다면 매우 흥미로운 만화가 될 것입니다.) 물론 일반적으로 그런 장면을 보는 것은 그다지 행운이 아니지만 우리의 두뇌는 그것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몇 가지 기본 동작에 능숙해지면 다양하고 복잡한 동작을 결합할 수 있게 됩니다. 표정은 거울을 더 자주 볼 수 있고, 스스로 다양한 포즈와 표정을 지을 수 있어요. 물론 혼자 연습하세요. 그렇지 않고, 어느 순간에는 차갑고 거만한 표정을 짓고, 어느 순간에는 아첨하는 표정을 짓는다면 룸메이트는 당황하게 될 것입니다. 거울은 표정에만 사용되는 것이 아니라, 거울이 충분히 크면 팔의 각도와 허리가 어떻게 비틀어지는지 먼저 이해하고 그리고 싶은 동작을 많이 보여주면 자연스러워질 것입니다. 바지 다리의 주름은 어떻게 생겼나요? 이것은 초보자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결국 그림에 따라 그리는 것과 그림에 대해 생각하는 것 사이에는 완전히 다른 수준이 있습니다. 언급해야 할 또 다른 중요한 점은 손 그림입니다. 손은 작가에게 매우 복잡한 일이자 골치 아픈 일이다. 포크가 너무 많기 때문이죠.
게다가, 각 포크는 세 개의 작은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그림에서 손의 위치는 매우 작지만, 손이 뻣뻣하거나 무리하게 그려지면 캐릭터가 생생하지 않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제 경험은 연습할 때 손을 직접 그리는 것입니다. 보기에도 딱 좋고, 그리는 데 손이 아깝지 않은 최고의 모델입니다. 연습할 때 다양한 자세로 손을 그려보곤 했어요. 이 운동은 왼손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다양한 동작을 할 때 손이 어떻게 보이는지, 관절이 어떻게 변하는지, 그림자가 어떻게 놓이는지 등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 운동의 가장 좋은 점은 언제 어디서나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종이와 펜, 책상만 있으면 됩니다. 왼손을 잘 연습하면 오른손도 실제로 독학하게 됩니다. 그래도 작동하지 않으면 거울의 도움을 받아 거울 속의 왼손이 오른손이 될 수도 있습니다. 그 다음에는 옷이 있습니다. 옷 같은 것들은 스타일이나 소재에 문제가 있기 때문에 너무 과하다. 초보자분들은 심플한 옷을 먼저 그리는 걸 추천드려요. 스타일을 고려할 필요가 없고 소재도 싱글이라는 점이 장점이에요. 옷에 가려진 캐릭터의 신체 곡선을 어떻게 표현하는지, 옷의 기본 주름을 어떻게 그리는지 연습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이러한 기초를 바탕으로 일단 능숙해지면 서로 다른 소재의 옷, 또 다른 스타일의 옷이라는 두 가지 개발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제가 선택한 첫 번째 개발 방향은 다양한 소재였습니다. 그래서 캐릭터들은 가죽셔츠, 리넨셔츠, 실크셔츠, 순면셔츠, 페이턴트가죽셔츠를 입게 되었습니다. (페이턴트가죽 셔츠도 있나요?) 다양한 소재에 의해 만들어지는 질감과 주름이 다르고, 빛과 그림자 효과도 다르기 때문입니다. 다르기 때문에 그리기 및 채색 기법을 연습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마치 가죽옷에 주름이 많이 있는 것과 같지만 그 폭은 넓지 않지만 상대적으로 길고 매끄러우며 하이라이트와 섀도우의 대비가 강합니다. 순면 셔츠의 주름은 크고 길지만 매끄럽지 않고 경계가 매우 분명합니다. 반면, 실크 셔츠는 전체적으로 주름이 매우 가늘고, 굴곡이 매우 매끄러우며, 팔꿈치를 크게 굽히지 않는 이상 주름은 있으나 크기가 작고 대부분 둥글게 되어 있습니다. 시체를 보는 문제도 마찬가지다. 캐릭터 스케치를 그리는 첫 번째 단계는 그림을 구상하고 구성하는 것입니다. 그림을 그리기 전에 대상의 특성을 관찰하고 자신만의 감정을 담아내는 습관을 길러야 합니다. 대상의 직업, 나이, 기질, 취미 등에 따라 어떻게 행동할지, 최종적으로 어떤 효과를 얻고 싶은지 고려해보세요. 자신감을 갖고 과감하고 자유롭게 글을 쓰세요. 그림을 그릴 때 성급하게 그림을 그리지 마세요. 인물의 위치가 적절한지, 인물 앞에 더 넓은 공간이 있는지 주의 깊게 그려보세요. 진부한 표현이지만 그림 전체가 완성도 있고 편안한지 판단하는 핵심이다. 두 번째 단계는 개요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는 것입니다.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땅에서 솟아오르는 높은 건물은 견고한 벽 기초 없이는 상상할 수 없습니다. 윤곽은 벽의 기초이며, 이를 정확하게 파악하기 위해서는 머리의 기본 형태, 얼굴의 특징 위치, 명암의 교차 위치, 머리와 어깨의 관계 등을 파악해야 한다. 정확한 윤곽선을 그리려면 전체적으로 관찰하고 비교해야 하며, 보조선을 사용하여 위치를 결정해야 합니다. 외형을 잡을 때에는 특징을 잘 살펴서 닮음을 그려야 합니다. 외모가 구체화되기 시작하고 이미지가 나타날 준비가 되었습니다. 공원 입구에 있는 작가가 가위를 이용해 인물의 윤곽을 잡아가는 것처럼, 세부적인 내부 구조는 보이지 않아도 우리는 그를 쉽게 알아볼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이 단계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았고, 모양이 여전히 매우 모호해서 서둘러 얼굴 특징을 그렸습니다. 이렇게 그린 그림이 어떻게 주제에 근접할 수 있겠습니까! 외모를 정확하게 그리는 것을 바탕으로 얼굴의 위치도 열심히 작업해야 합니다. 얼굴의 특징을 그릴 때 중심축의 활용에 주의하세요. 절대 정면을 제외하면 중심축은 머리를 기준으로 직선이므로 약간 옆으로 그릴 때는 머리를 이해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항상 방향을 바꿀 수 없으며, 물론 기분도 매우 나쁠 것입니다. 얼굴 특징의 위치는 3스톱 5눈의 기본 법칙을 바탕으로 사람의 이미지 특성을 성적으로 파악하고, 사람 간의 광대한 차이를 도출할 수 있습니다. 컨투어링 시 눈썹, 눈, 코, 귀의 길이, 너비, 두께에 주의하세요. 이 단계가 정확하지 않으면 빛과 그림자는 물론이고 깊이 들어가지 마십시오. 눈썹을 그릴 때 눈꺼풀의 위쪽과 아래쪽 오목한 부분의 뼈점과 측두골의 볼록한 회전으로 인해 나타나는 어둡고 밝은 눈썹에주의해야합니다. 눈을 그릴 때 눈의 네 모서리가 평행선이 되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눈이 높고 낮아서 불편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눈을 그리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위쪽 눈꺼풀은 두꺼워서 더 무거워지고, 속눈썹이 깊어서 눈알에 그림자가 생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림 전체의 느낌이 매우 영적이고 눈꺼풀에 눈알을 감싸는 것도 쉽습니다. 아래 눈꺼풀은 빛에 노출되었을 때 밝아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메이크업처럼 보입니다. 입의 조각은 사람의 표정과도 관련이 있다. 먼저 윗입술과 아랫입술의 굵기를 정해야 하며, 선으로 너무 촘촘하게 입술을 그릴 수 없다는 점도 주의해야 한다. 귀는 눈, 코, 입과 함께 그려야 하는데, 일부 지원자는 귀를 더 그리는 것을 꺼리며 부담으로 여기기도 합니다.
통과할 수 없어 공간에 영향을 미치거나, 너무 많이 뛰어올라서 전체를 파괴합니다. 밝은 부분과 어두운 부분 사이의 접합선은 머리의 깊이와 볼륨을 결정하는 핵심입니다. 광대뼈는 접합선에서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이며, 특징에 따라 높거나 낮을 수도 있고 부드러울 수도 있습니다. 밝은 부분에서는 광대뼈가 덜 뚜렷해지지만, 어두운 부분과 대칭으로 그려야 합니다. 그런데 캐릭터 스케치에서는 대칭이 매우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눈 2개, 귀 2개, 콧구멍 2개 등을 동시에 고려해야 합니다. 자연스러운 머리 색깔은 검은색이다. 자세히 분석해 보면 완전히 어두운 것은 아니며, 빛과 어둠의 대비도 존재합니다. 머리카락은 두개골에 형성되며, 헤어스타일과 명암 등의 구조를 고려해야 한다. 머리카락을 푹신하고 질감있게 만드십시오. 세 번째 단계는 깊이 있게 그리는 것입니다. 이때 어느 부분이 가장 깊고 강한지 잘 살펴보아야 하며, 일반적으로 눈썹, 눈, 코, 측두골부터 시작하여 특징을 파악하여 그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한 가지 점에 집중하고 그것을 계속해서 쳐다보면서 그 부분이 과도해지고 관계가 불균형해지는 것은 피해야 합니다. 무엇을 먼저 그릴지, 다음에 무엇을 그릴지는 개체의 특성에 따라 고려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각도가 조금 어긋나면 광대뼈가 더 도드라져 보이고, 어떤 눈썹은 두껍고 개성이 넘치며, 어떤 눈은 그립니다. 밝고 활기차게, 거기서부터 시작하세요. 심화할 때 우리는 항상 전체적인 관계를 유지해야 하며 그림의 품질은 주로 그림 전체의 전체적인 감각과 완성도에 달려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얼굴 특징에만 집중하고 마무리 작업이라고 생각하고 다른 것은 무시합니다. 측면에서는 전체 그림이 좋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미술 전시회에 갈 때마다 항상 멀리 서서 그림 전체를 바라보는데, 어느 부분에 관심이 있다가 가까이 다가가서 자세히 살펴보는 사람이 없습니다. 미술 전시회를 볼 때 그런 부분이 재미있다면 어떨까요? 심층 연구에서는 먼저 그림 전체에서 빛과 어둠의 대비에 초점을 맞추고 이를 주요 모순과 비교합니다. 그리고 어둠과 어둠, 빛과 빛의 비율이 있는데, 나는 이것을 이차적인 모순과 비교합니다. 주요 모순이 부차 모순을 결정하고 큰 관계를 파악하고 미묘한 관계에 주의를 기울이면 전체 그림에는 주요 측면과 부차 측면이 있으며 질서있게 심화될 수 있습니다. 더 깊이 들어갈 때마다 가장 볼록한 부분부터 시작하여 다음으로 밝은 부분을 운전하세요. 눈을 그릴 때는 안구근 전체 주변의 관계에 주의하고, 입을 그릴 때는 눈구근의 블록면을 고려하여 코뼈와 코날개, 코뼈 사이의 연결에 주의하세요. 궁둥이. 동시에 이 부분이 얼굴 전체에서 차지하는 비율도 고려해야 한다. 간단히 말해서, 심층적인 경우 항상 전체 상황을 고려하고 우선 순위가 적절한 위치에 있어야 합니다. 네 번째 단계는 조정입니다. 일반적으로 수험생들은 그림을 그릴 때 항상 숨이 막힐 정도로 끝까지 그리는 것을 좋아합니다. 생각할 시간이 없으니 15~20분 정도의 시간을 투자해 주요 관계를 조정해보세요. 사실 이 아이디어는 매우 부적절합니다. 조정은 심도 있고 일반적이므로 그림의 전체적인 효과를 더욱 완벽하게 만들고 사소한 세부 사항을 통합하고 관계를 강화해야 합니다. 조정은 응시자의 예술적 성취도를 종합적으로 반영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어떤 영상 효과가 심사관 앞에 제시되고, 어떤 영상 효과가 많은 후보자들 사이에서 눈에 띄는지 생각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인물화를 잘 그리려면 특히 호감을 주는 인물을 그려야 합니다. 마치 캐릭터가 모델을 깎아 만든 것처럼 항상 지루하고 생기가 없는 것처럼 동일하고 기계적인 캐릭터에 대한 형식적이고 개념적인 설명을 피하세요. 사실적인 캐릭터를 그리려면 먼저 형태와 정신을 모두 갖춰야 하며, 캐릭터 내면의 성격과 감정 표현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매일 연습할 때 눈썹, 눈, 입의 감정 변화 표현에 좀 더 주의를 기울이고, 가장 자연스럽고 생생한 순간에 그려주시면 그림에 생기가 더해집니다. 형태와 정신을 겸비하는 것은 인물화의 가장 중요한 요건이며, 실력을 쌓은 후에 추구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좋은 인물 스케치를 그리고 탄탄한 기초와 정확한 모델링 능력을 얻으려면 더 많은 그림을 그려야 합니다. "연습이 완벽을 만든다"는 말처럼 기술은 노력과 공부에서 나옵니다. 동시에 우리는 좋은 모델에 대해 좀 더 낙관적이어야 합니다. 다음은 만화 캐릭터를 그리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제안 사항입니다. 1. 기초가 없다면 만화 기술에 대한 책을 구입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책의 소개는 일반적으로 여러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더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2. 일상에서 접하는 잘 그려진 만화 캐릭터에 주목하고, 그에 맞춰 연습하고, 느낌을 찾아보세요. 3. 메모지, 폐지, 모래 등을 활용해 일상에서 더 많이 연습해보세요. 당신이 원하기만 하면 언제 어디서나 연습할 수 있는 장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기본 그리기 방법: 1. 컨투어링을 할 때 머리와 몸의 비율 조화에 주의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어색해 보일 수 있습니다. 윤곽선을 그릴 때는 가볍게 그립니다. 2. 윤곽선을 정한 후 선을 따라 그려 여분의 선을 지웁니다 3. 머리카락을 그릴 때는 귀 주변 머리카락의 흐름에 영향을 주기 때문에 주의해서 그려주세요. 머리카락으로 귀를 덮고 싶다면 닦아내시면 됩니다. 4. 얼굴의 특징, 눈썹, 눈은 최대한 대칭을 이루어야 합니다. 옆모습을 그리는 경우 얼굴의 기준선(십자 모양 그리기)을 활용하여 입체적인 느낌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프로필에 있는 내용은 책에 매우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5. 목을 그릴 때 남자와 여자의 차이에 주의하세요. 예를 들어 남자는 굵고 여자는 얇습니다. 6.
기본적인 체형을 그릴 때 남성과 여성의 차이에도 주목하세요. 남성은 더 굵고 강인한 반면, 여성은 유연합니다. 7. 마지막으로 옷은 어떤 옷을 좋아하시나요? 만화 캐릭터에 어울리는 옷을 디자인해 주세요. 옷에 묻은 피부를 닦아주세요. 8. 최종 수정을 해주시면 됩니다. 9. 성공을 기원합니다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얼굴을 그리는 방법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얼굴을 그리는 단계: 재료: 연필, 흰 종이, 귀여운 지우개 1. 먼저, 캐릭터의 얼굴을 그릴 때 예를 들어 남성이나 여성의 캐릭터는 눈을 만들기 위해 안면 기관이 대칭으로 보일 경우 그림과 같이 밑그림을 먼저 그리고 먼저 원을 그리고 그 안에 수평선 두 개와 수직선 한 개를 그리는 것이 좋습니다. 원의 윤곽선이 구부러지는 방향은 캐릭터의 얼굴이 향하는 방향입니다. 2. 밑그림이 완성되면 다음 단계에서는 그림과 같이 캐릭터의 얼굴 부분을 그려줍니다. 눈은 수평선의 윤곽선 밖으로 그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가능한 한 드래프트의 수직선에 가까워야 하며, 볼은 최대한 가까워야 하며 윤곽선은 약간 볼록하고 눈 근처의 윤곽선은 약간 오목해야 합니다. 3. 캐릭터의 얼굴을 그린 후에는 캐릭터의 머리카락과 귀도 그려야 합니다. 머리카락은 밑그림의 외곽선 바깥쪽으로 그릴 수 있으며, 귀는 얼굴 측면에서 눈보다 약간 아래로 그려야 합니다. . 마지막에 초안의 선을 지우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4. 다음으로 남자 캐릭터의 옆모습을 그리는 방법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옆모습의 선은 그림과 같이 각지게 그려야 하며, 눈썹은 뚜렷하게 튀어나와 있어야 하며, 턱은 약간 오목해야 합니다. 코는 너무 길게 그리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5. 그러면 먼저 여성 캐릭터의 옆모습이 나옵니다. 먼저 그림과 같이 원을 그리고 그 원 아래에 코와 턱을 연결하는 선을 그립니다. 얼굴 프로필. 6. 옆얼굴의 윤곽선을 그린 후, 윤곽선에서 일정 거리만큼 눈을 그린 후, 코 밑에 입을 그려주세요. 남성의 옆얼굴보다 옆얼굴의 선이 더 뚜렷하게 그려지도록 주의하세요. 얼굴이 부드러워지면 더 좋을 것 같아요. 7. 마지막으로 Q 버전 캐릭터의 얼굴 모양이 있습니다. 캐릭터의 한쪽 얼굴이 튀어나와 아기처럼 보이도록 한 다음, 반대쪽 얼굴에도 귀를 그려주세요. 이제 캐릭터 얼굴의 Q 버전이 그려집니다. 방법 2: 1. 먼저 정사각형을 그립니다. 2. 그 위에 귀여운 크로스해칭을 그려주세요. 3. 십자선을 기준으로 원을 그립니다. 4. 얼굴을 다시 그려주세요. 5. 간단한 얼굴 특징을 그려보세요. 6. 세부정보를 추가하세요. 7. 머리카락을 그려주세요. 8. 몇 가지 수정을 하면 완료됩니다. .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비율을 그리는 방법은 정말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비율은 9개의 머리를 기준으로 그려지며, 그리기 전에 선이 매끄러워야 합니다. 눈은 상대적으로 가늘고 턱도 가늘며 상대적으로 뾰족하고 눈도 크게 그려져 있습니다. 여성의 얼굴에서는 눈썹 뼈, 광대뼈, 눈구멍이 거의 보이지 않으며 몸에 있는 옷은 주름을 강조하고 밝은 면과 어두운 면의 대비를 높여 입체감을 강조해야 합니다. 머리카락의 경우 레이어링이 컬러에 반영되어 밝은 면은 밝은 색, 어두운 면은 어두운 색을 사용하여 그림을 그려줍니다. , 먼저 연필을 사용하여 종이에 대략적인 초안을 만듭니다. 1. 배경을 결정합니다. 풍경, 인물의 위치, 크기(크다 가깝다, 작다, 멀다) 2. 풍경의 대략적인 윤곽을 그린다. 3. 선을 이용하여 캐릭터를 표현한다. 4. 연필을 사용하여 풍경과 사람의 모양을 그립니다. (너무 조심하지 마세요. 선은 나중에 그려야 합니다.) 5. 여분의 선을 지우고 약간 수정한 다음 초안을 완성합니다. 그리기 애니메이션은 미술의 기본이 됩니다. 캐릭터의 개성과 밝은 부분과 어두운 부분의 대비를 고려하여 선을 부드럽게 그리고 너무 과하게 그리지 않도록 합니다. 그린 후 채색을 시작합니다. 밝은 면에는 밝은 색을 사용하고 어두운 면에는 어두운 색을 사용합니다.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그릴 때 15세 이상의 소녀라면 머리가 9개이므로 키가 머리 길이의 9배가 됩니다. 8~14세, 보통 5, 6, 7, 8개의 머리. 로리타는 3~4등신이에요. 남자아이들은 같은 또래 여자아이들보다 머리가 0.5~2개 더 많은 경향이 있습니다. (저는 미술을 공부하고 있는데, 아직도 이해가 안 되는 부분이 있으면 저에게 물어보세요!) 색연필로 캐릭터를 그릴 때 피부는 어떻게 그리나요? 1. 연필을 사용하여 부드럽게 그려주시고 너무 힘을 주지 마세요. 2. 먼저 얼굴의 특징을 그려 전체적인 느낌이 맞는지, 그림에 왜곡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3. 그런 다음 눈 부분부터 깊이감을 주고, 눈 주위의 피부색을 점차적으로 그려줍니다. 4. 두 눈을 그린 뒤 블랙 아이라이너와 긴 속눈썹을 메이크업처럼 그려준다. 5. 얼굴 피부에 살색 페인트를 얇게 바르고 약간의 흙을 추가합니다. 6. 윗입술과 아랫입술의 차이에 주의하면서 입을 조심스럽게 그려줍니다.
7. 전체적으로 다시 조정하여 불편한 부분이나 부자연스러운 부분은 없는지 확인하고, 얼굴이 완성되면 머리카락을 그려주세요. 귀걸이. 8. 그런 다음 왼쪽 절반의 윤곽을 그립니다. 9. 드디어 검정색 옷을 입혀주고, 배경도 연한 핑크색으로 칠해 주면 작품이 완성됩니다. 잘 그려진 캐릭터를 그리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연예인 초상화 화가들의 그림 그리는 과정을 보면 판화를 좋아하고 싫어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아름답고 정교하지만 그림을 그리는 게 편하기도 하고 귀찮은 PS와 익숙하지 않은 압박감이 늘 손에 잡히는 것 같은 느낌이거든요. 단순히 펜을 사용하는 것이 좋든 싫든 이 새로운 예술적 창작 시대는 트렌드가 되었습니다. 그림 실력도 좋고, 수입도 꽤 넉넉해요! 한국 서울 출신의 예술가 린 진청(Lin Jincheng)은 지금까지 200개가 넘는 유명인의 초상화를 그렸으며 이것이 그의 주요 직업이 되었습니다. 캐릭터의 외모와 성격 특성을 포착하고 쉽게 해석합니다. Lin Jincheng의 작품에서 캐릭터의 부드러운 면모를 자세히 살펴보세요. 캐릭터의 피부와 머리카락의 질감, 특히 하이라이트 부분이 생생하게 표현됩니다. 캐릭터에 생동감을 더해주는 얼굴과 입술.. 잘 그리는 게 쉽지 않네요. 모두가 즐기고 배울 수 있도록 Lin Jincheng의 일부 작품을 영상으로 정리했습니다. .GZH "옌위안 아트 매거진"은 보드 페인팅이 사용하기 쉽다고 말했습니다. 실수하면 쉽게 지우고 수정할 수 있지만 이는 우리의 창작만을 위한 것입니다. 모양, 비율, 채색은 여전히 지속적인 연습이 필요합니다. 다음은 모든 사람을 위한 몇 가지 보드 페인팅 팁에 대한 간략한 요약입니다. 물론 모든 사람에게 자신만의 그림 습관이 있을 수는 없습니다. 1. 먼저 미리 그린 선화 레이어를 정리하고 레이어 속성을 Multiply로 설정한 다음 선화 레이어 아래에 회색을 균일하게 적용합니다. 2. 그런 다음 새 레이어를 만들고 곱하기를 사용하여 빛과 그림자의 세부 사항을 계속 칠합니다. 3. 각 색상에는 고유한 밝기와 색상이 있습니다. 숫자 값은 다양한 색상의 색상 매칭 비율에 익숙해야 합니다. 보드 페인팅 세계에는 다음과 같은 말이 있습니다. 가장 밝은 파란색은 항상 가장 밝은 것보다 어둡습니다. 4. 그런 다음 상상력을 발휘하여 빛의 투영 각도를 상상하고 플랫 페인팅을 사용하여 계속해서 새 레이어를 만듭니다. 페인팅을 진행하면서 채색 방법을 조정합니다. 판화, 인물화에는 많은 기술이 필요합니다. 각 단계를 잘 수행하면 완벽한 작품을 그리는 것은 어렵지 않으므로 시간을 들여 그림을 그리는 것도 장면을 기록하고 생각을 표현하는 방법입니다. .. 그리는 것은 쉽지만 잘 그리는 것은 어렵다 오늘날 과학기술의 발달로 인해 판화의 등장으로 인해 그림을 사랑하는 사람이 많아졌다. . 작업을 마친 후 무엇을 기다리고 계십니까? iPad를 사용하여 비디오를 보거나 게임을 즐기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