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궁녀의 헤어스타일 디자인과 얼굴형

청조의 후궁이 못생겼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 주로 만청후궁후궁의 사진을 보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사진은 기술과 캐릭터 스타일링 때문에 여전히 진짜와 다르다. 구체적인 분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촬영 기술과 설비의 낙후로 멋진 흑백 사진을 찍기가 어렵다. 서양 문화가 끊임없이 스며들면서 카메라를 포함한 여러 가지 신기한 것들이 중국에 전해졌다. 방금 등장한 카메라는 촬영 설비가 낙후되어 촬영 기술이 미숙해 찍은 사진이 왜곡되기 쉽다. 또한 흑백만 있으면 기본적으로 한 사람의 얼굴 윤곽만 볼 수 있어 한 사람의 생김새를 제대로 볼 수 없다. 왜곡이 지나치면 신비감이나 낯설음이 생기기 쉬우며 미감은 말할 것도 없다.

예를 들어 자희태후 옆에 있는 옥용령은 궁중 댄서로 불려갔고, 자희태후의 환영을 받아 그녀를 선수공주로 봉했다. 초기에 자희와 함께 찍은 사진에서 옥용령은 아청궁녀의 옷을 입고 자희의 옆에 서서 용모가 출중하지 않아 사진 속 다른 벼슬녀와 비슷했다.

후기 촬영 기술은 점차 완벽해지고 향상되었다. 영령이 무용복을 입은 예술사진과 만년의 사진을 보면 많은 사람들이 그녀의 기질에 탄복하고, 큰 눈, 콧대, 작은 얼굴, 아주 표준적인 미녀 얼굴이다. 사진기술이 청대 빈비나 다른 여성의 용모에 큰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2. 청대 후궁의 옷과 헤어스타일은 안값에 대한 요구가 높아, 후빈으로 선정된 것은 얼굴만의 것이 아니다. 둘째, 예로부터 청조, 고대 황궁뿐 아니라, 비를 선택할 때 용모뿐 아니라 가세도 있었다. 예를 들어 견환전의 화비가 궁으로 선출된 것은 그녀의 형인 연야오가 조중에서의 지위가 높고, 그녀의 후궁에서의 지위도 높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그래서 궁중의 빈궁이 모두 아름다운 것은 아니며, 때로는 궁녀의 가치가 빈궁보다 더 높은 경우도 있다. 결국 미녀는 언제나 비교적 작은 비율을 차지한다.

한편 청나라의 후궁들은 넓고 비대한 치파오를 입고 몸매 곡선을 보여줄 수 없었다. 민국시대의 치파오 미녀와는 전혀 달랐다. 한편, 이마가 드러나는 헤어스타일이나 네모난 앞머리는 얼굴형과 안값에 대한 요구가 높아 안치가 약간 낮아 촬영이 더 나빠질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얼굴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