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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나라 이전에 우리 남동포도 신분증을 가지고 있지 않았나요?

삭발령이라고도 하는 삭발령은 청초 중국 만주족 통치자가 몽골족 (이마루트 제외) 과 한족 (다른 남방 소수민족 포함) 에 대한 헤어스타일을 바꾸는 정책을 일컫는 말이다. 이 정책은 민족과 문화적 정체성과 관련돼 한인의 강한 반대와 반항, 그리고 조정의 엄한 징벌, 심지어 진압까지 불러일으켰다. 만주족의 헤어스타일은 한족의 헤어스타일과 매우 다르다. 만주족 남자는 앞머리와 관자놀이의 머리카락을 모두 깎고 뒷머리만 남기고 길게 땋은 머리를 늘어뜨렸다. 두피 면적을 늘리는 이런 헤어스타일은 전쟁 중 헬멧과 군모를 착용하는 데 도움이 되며 두피 면적의 증가는 마찰력을 증가시켜 헬멧이나 군모가 전쟁 중 비스듬히 눈을 가리거나 떨어질 확률을 줄이고 안전성을 높여 우군에 의해 사살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동시에 만주족 의상은 가운 마에봇을 위주로 한다. 전체 의류는 스탠드 칼라, 터틀넥, 버클, 타이트하고 좁은 것이 특징이며 북방 민족의 생활과 작전 요구에 부합한다. 한족의 의류 한복은 크로스 칼라, 오른쪽 터틀넥, 버튼 없음 (눈에 띄지 않는 곳에는 몇 개의 금속 단추가 나타날 수 있음), 넓은 소매가 특징이며 농업생활의 문명을 보여준다. 예로부터 한족 인민들도 옷과 의류를 매우 중시해 왔으며, 주로 한복이다. "효경" 에는 "부모가 몸의 가죽을 앓고 있어서 감히 손해를 볼 수 없다, 효시" 라는 말이 있다. 한족은 성인이 되면 머리를 깎으면 안 된다. 남녀 모두 머리를 상투를 틀어 머리에 쓰고 있다. 한복 형식은 독특하며, 기본 특징은 크로스칼라, 스트레이트 칼라, 스트랩, 와이드 소매이며, 스탠드 칼라, 스트레이트 칼라로 보완됩니다. 1644 년, 이진이 연경에 진출했고, 명나라 숭정 황제가 목매달아 자살했다. 중국 동북에서 부상한 청나라가 관관에 입관해 남명 세력을 철저히 소멸하고 점령지역에 이발령을 시행하며 한족이 헤어스타일을 바꾸고 만주족 의상을 입게 했다. "당엽 경험 잡기" 에서 "나는 조대 초에 중국에 들어왔는데, 내 옷은 역시 중국에서 만든 것이다" 라고 말했다. ...... 산둥 진사 윤, 첫 번째 면도는 그를 만나러 갔는데, 단지 노곤의 환심을 얻기 위해서였다. 만인층에 속하면 만인은 이를 한인으로 간주하고 영향을 받지 않는다. 만약 한족 계층에 속한다면, 입에 꽃 장식이 가득한 한족은 받아들일 수 없다. 그래서 그는 부끄러움과 분노가 섞인 채' 폐하께서 중국을 평정하시고, 만력혁신이며, 옷을 입고 머리를 묶는 제도는 한나라만의 것이다' 라고 대충 말했다. 이것은 중국에 있는 폐하의 작품이지, 중국에 있는 폐하의 작품이 아닙니다. 그래서 이발이 예약되었습니다. 그리고 중원의 백성들은 글래디에이터의 무기를 생각하며 개구리 싸움을 거부했고 벌들은 곳곳에 널려 있었다. 강남의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들풀을 그리기를 갈망한다. 원래 그의 마음은 부에 대한 탐욕으로 시작되었고, 일종의 파렴치한 사상으로, 그는 끝없는 재난을 빚었다. \ "문화적 요인에 따르면, 한족 은 일반적으로 이순신 차오 혐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반란을 일으키거나, 죽을지언정 굴복하지 않고, 은둔 산림 스님 이 있다. 장쑤 성 강음현은 법령의 반포로 민변을 일으켰다. 게시판에 따르면, "노인의 농촌 도시를 바탕으로 충성을 맹세하는 명령을 내릴 것인가?" 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염응원의 지도 아래 군민은 이 도시를 80 여 일 동안 저항하고 보위했다. 결국 염응원은 그의 죽음에 관한 시를 남겼다. "80 일, 그는 제 17 왕조의 국민들에게 충성을 다했다. 십만 명이 힘을 합쳐 도둑을 죽이고 대명 300 리를 남겼다. "가정현의 한족은 양발을 위해 청나라에 반항하여 청군의 학살을 초래했다. 사칭 가정 삼화. 영국 대사 마가리니는 이렇게 말합니다. "중화인민공화국이 설립된 지 처음 몇 년 동안, 전체 집단이 학살되었다. 억지로 엮어서 소란을 일으켜 결국 맞아 죽고 피바다에 누워 있었다. " 삭발을 하고 옷을 갈아입는 것은 청초의 주요 사회적 갈등 중 하나이다. 각지의 한족이 끊임없이 반항하는 것을 감안하여 진명샤는 "머리를 기르고 옷을 입으면 천하가 태평하다" 고 말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이 말을 해서 참수되었다. 순치 10 년 동안 형부는 머리를 깎지 않는 두 사람을 체포했는데, 그들이 단단의 역할을 맡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청정은 법령을 반포했다. "머리를 깎는 명령, 따르지 않는 자, 긴 머리, 행위자가 찬성하는 경우는 없다. 오늘날, 두 범죄자가 감히 법을 어기는 것은 생활에 증오로 가득 차게 한다. 형부는 신속하게 발표하고, 공고를 새기고, 안팎으로 회람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앞서 언급한 배우의 이름과 색깔을 빌렸다면, 당신은 열흘 안에 머리를 깎을 것입니다. 법을 어기는 것을 감히한다면, 많은 사람들이 들고 형부 재판부에 가서 참수하고 지방관에게 가서 정법을 호소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지도자를 만나지 못하면 관민이 엄벌을 받을까 봐 걱정할 필요가 없다. 청나라 초기에 한국인들은 개인적으로 청조를' 루이', 청나라 황제를' 황호호' 라고 불렀다. 일부 한국 문인들은 아직도 충진년 동안 사필을 하고 있으며 명나라 옷을 입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그들은 대청제국에 까까까머리를 깎고 옷을 갈아입고 야만인 의상을 따르는 한족에게 상당히 적대적이었다. 1732 년 일본 에도 유생 임춘생과 임신도는' 화이변태' 라는 책을 썼다. 주문 후, "chongzhen 승천", "일반적으로 yuanzhi 카운티는 dihua 에 있지만, 세계는 아직 면도 하지 않은, 지금은 전 세계, 중국 문화 유물, 플레이어 군사 농담 ... 일본인의 눈에는 한족의 만주족이 관찰되었습니다. 1792 년, 영국 대사 마가니가 돌아오는 길에 쓴 연대기에서 "우리의 많은 책에서 한족과 타타르족은 마치 한 민족인 것처럼 혼동된다" 고 강조했다. 그러나 청 군주는 시종 이런 힘의 발원지를 주시하고 있다. " 그는 또한 만청이 전체 사람들을 학살했다고 말했다. 강제로 머리를 땋는 방식을 통해 한족에 노예제를 실시하여 서로 다른 인종 간의 통혼을 완전히 금지하다. 사람들은 "청정부의 정책은 자부심과 관련이 있으며, 다른 나라보다 우월하고 싶지만, 국민의 지적 진보를 막는 것만 알고 있다. 우리가 매일 예술과 과학 분야에서 진보할 때, 그들은 사실상 반야만인이 되고 있다." 그러나 Magalny 도 중국인의 집은 유럽처럼 도난 방지 장비를 갖추지 않았다고 썼다. 2006 년 중국 독립평론가들은 "청나라 268 년의 역사가 한족의 의상과 헤어스타일을 완전히 파괴했다" 고 주장했다. 200 여 년 후 한족의 민족정신을 크게 침식하고 한족을 정복자로 만들었다. 이러한 역사적 범죄에서 만주족 사람들이 한족에 대해 대만주족의 사문주의를 실행했다는 것을 증명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