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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사 의상이 중국 문화에 미치는 영향

상대 이전의 문장

당시에는 잔디도 덮여 있었고 고고학 자료는 매우 적어 한복의 미성숙기에 속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고고학) 그래서 이 단락을 건너뛰세요.

상 왕조:

고증에 따르면 상대는 상의와 치마 스타일이 나왔지만 당시 상소매는 짧고 하치마는 좁았다. 당시 목걸이가 있어서 명나라까지 계속되었다. 정장은 당시 분리되어 있었고, 정장제도는 당시 초보적으로 건립되었지만 아직 완벽하지 못했다. 상의와 하의는 전국적으로 통용되는 통일된 스타일이다. 요약하자면 당시 국복의 속성이 확립됐고, 하향식 드레스는 한복체계의 첫 번째 스타일이자 후기의 가장 원시적인 스타일이었다.

외투 아래 바지: 당시에는 바지가 있었다고 하는데 모두 가랑이가 열려 있어서 가랑이 바지는 외투 아래에만 입을 수 있다고 합니다.

헤어스타일: 초반 남성은 머리를 짜고, 후기에는 엮은 머리카락을 머리 위에 올려 나중에 남성이 머리를 묶는 기초가 되었다.

크라운 스카프: 그 당시에는 이미 왕관의 초기 형태가 있었다.

서주: 관복제도: 서주의 가장 큰 공헌과 후세에 미치는 영향은 예복제도 (일명 관복제도) 의 보완이다. 서주의 드레스 제도도 상하식이지만, 머리에는 왕관이 있었다. (당시 각종 왕관은 이미 발전해 후대까지 이어졌다.), 옷은 등급을 매겨야 하고, 장, 무릎, 옥 등 관련 드레스 액세서리가 있어야 하기 때문에 완벽한 드레스 제도가 명나라까지 이어졌다. 당시 예복의 주요 등급은 관복이었기 때문에 관복이라고 불렀는데, 관련 관복의 스타일에 따라 달라진다. 예를 들어 왕관을 쓰는 것은 왕관이고, 왕관을 쓰는 것은 왕관이다. 그들은 여전히 코트 밑에 있지만, 모자 꼭대기와 모자 휘장이 다르고, 액세서리의 등급도 다르다. 대관복은 고급 예복으로 명나라까지 계속되었다. 그때만 해도 황제, 관원, 의사는 모두 대관복을 입을 수 있었다. 나중에 중앙집권이 강화됨에 따라 황제와 왕자 왕만이 착용할 수 있었다. 그때 황후는 이미 옷을 입고 여장을 하기 시작했다. 당시 황후는 6 종의 복복이 있었다.

속치마: 당시 유니폼이나 속치마는 주류로 스타일이 변하지 않았습니다. 다만 소매가 나날이 커져 큰 소매를 형성하고 스타일을 도태시켰을 뿐이다. 옷도 점점 넓어졌다.

헤어스타일: 당시 서주 () 에는 대부분의 남자들이 이미 머리를 머리 위로 엮어 도처에 널려 있었다. 외국의 일부 국가를 제외하고는 상조 () 가 긴 머리를 기르는 습관이 없었다. 그러나 상투를 올리는 것은 통일된 국가기준이 되어 수천 년 동안 한족 남성의 헤어스타일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크라운 모자 수건: 당시 관은 이미 완전히 발달했고, 후세의 기본관은 당시 볼 수 있었다. 까치 꼬리관, 상관, 장관, 관관, 관관 등이 있었다. 모자도 그때 형성된 것이다.

춘추전국시대: 관복의 예복은 여전히 외투 아래 예복으로, 큰 소매는 예복에만 쓰이며 이미 커스터마이징이 되었다. 그리고 이미 정교해졌고, 옥은 당시 아직 멀리 가지 않았다.

외투 아래 바지: 일부 연구 자료에 따르면 한족들은 후프가 말을 타고 화살을 쏘기 전에 바짓가랑이가 생겼고, 겉옷 바로 아래에 바지를 매치하는 의상도 있었다.

연복 (심복): 언급할 만한 것은 춘추전국시대의 사상 대변화로 한복의 또 다른 대규모 심복이 생겨났다는 점이다. 생산력의 발전으로, 보통의 번거로운 의상은 이미 인민의 수요를 만족시킬 수 없지만, 옷은 끊임없이 제작할 수 있고, 예의와 유니폼에 쓸 수 있으며, 한복 스타일의 진보이다. 짙은 옷 12 벌, 12 개월을 나타냅니다. 직선과 굽힘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나중에 직도리는 짙은 옷의 주류 스타일로 명, 춘추, 전국, 진한까지 사용되었고, 직도리 밑단은 좁았다. 그와는 달리 위진 () 이후 곡극 () 이 쇠퇴했지만, 단대되지 않았다. 명대 () 는 여전히 곡극 스타일이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지중지가 유행하다가 서민의 민간복과 사대부층의 사복으로 자리잡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춘추전국시대 초, 짙은 옷의 소매는 대부분 곧은 통으로 벗었다. 나중에 소매의 늘어진 부분이 점점 넓어져 반원형의 수직 라디안 (소맷부리) 을 형성하지만 여전히 폐쇄되어 반원형 라디안의 소매를 모양 (소맷부리) 을 형성하여 이런 소매는 한 가지 사상을 나타내는 한 깊은 옷의 커스터마이징이 되었다. 그때는 긴팔이 있었지만 춤을 출 때만 있었다.

진한 () 한 () 한 () 나라: 서한 () 은 주나라의 관복 제도를 개선하여 여복 제도를 형성하여 황제와 관원을 위해 예복, 조복, 상복 등 20 여종을 만들었다. 이 20 종은 주조와 마찬가지로 기본적으로 다른 관으로 구분된다. 예복과 조복은 여전히 외투 아래에서 만들어졌고, 예복의 액세서리도 그대로 유지되며, 동한 역시 마찬가지다. 따라서, 그것은 단지' 주' 체계보다 더 계층적이고, 더 섬세하고, 더 풍부할 뿐이다. 스타일은 기본적으로 주제, 후세의 예복, 주제를 뼈대로, 진한을 혈육으로 하여 명나라까지 이어졌다. 이후 예복은 기본적으로 확립될 수 있고, 변화가 크지 않다.

하의와 하복: 민간 유니폼은 하의와 하의였지만 하의는 점차 하의를 주류로 대체했고 하의도 예전보다 넓어지고 있다.

코트와 바지 아래: 근로자들은 여전히 외투 밑에 바지를 직접 입는다.

한 왕조가 이미 범람한 깊은 옷 세계에서는 상체의 옷차림을 그리워하기 시작한 것 같아 여성들이 하체를 다시 입기 시작했지만 상의는 짧아 허리 가랑이에 들어가 치마에 찔러 좁은 소매 와이드 스커트를 입는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옷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그래서 그는 상하의 범주에 속하지만, 나중에 많은 여성 특징과 약간의 고정을 추가했다. 코트 밑과는 조금 다릅니다. 치마는 양복입니다. 예를 들어 색깔과 도안은 마음대로 코디하는 것이 아니라 코디합니다.

가운: 동한 시절에는 상하로 재단한 가운이 있었지만, 두루마기라고 하지만 구체적인 길이 척도에는 아직 커스터마이징이 없습니다. 이때 양쪽에 가랑이 (트임) 가 열리는 가운이 나타났다. 가운과 가운의 차이점은 가운은 겹겹이 있고, 가운은 가랑이가 없는 것이 비교적 얇다는 것이다. 그래서 한복체계의 네 번째 스타일인' 가운' 은 그렇지 않다. 가운이 잘 발달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헤어스타일: 물론 진나라의 병마용은 땋은 머리지만, 한대에 이르면 머리를 땋는 것이 주류임이 분명하다. 이렇게 엮지 않아도 되는 간단한 헤어스타일도 명나라까지 이어온 한족 남성의 기본 헤어스타일이다. 그리고 그 머리카락은 기본적으로 그 머리카락 위에 있는 숄이 아니라 머리 전체를 맨 위로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머리명언)

크라운 모자 수건: 의류 제도의 수립으로 관은 더 이상 누구나 쓸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왕관을 쓰는 것이 등급의 상징이 되었다. 새로 등장한 관에는 관원의 금선관, 무장의 무의관, 동한 평수건, 문관의 관량, 무장의 칠사관 등이 수당, 송, 명까지 이어졌다. 왕관은 이미 황제만이 착용한 지위로 올라갔다. 민간 남자는 머리를 묶고 머리핀으로 고정하거나 수건으로 상투를 싸야 한다. 이 제도 때문에 한대도 모자와 수건을 대량 생산하는 시기다.

T 넥: 예전에는 네크라인만 있었어요. 진한 () 시대는 서북 민족의 영향을 받아 T 칼라 (필명 칼라) 요소가 한족 의상에 개입하기 시작했다.

위진 남북조: 의류색제도: 9 품의 정식제도로 품관의 등급을 정식으로 나누고, 9 품관을 설치하고, 각 등급의 드레스와 유니폼 색깔이 다르다. 이때부터 예복색계는 예복등급의 기준이 되었으며, 과거에는 예복색보다는 예복색으로 구분되었다.

상의와 치마: 위진 시대도 사상이 격동하는 시기이기 때문에 유니폼 속 상의와 치마의 옷을 더 이상 좋아하지 않는다. 일부 사조의 영향으로 옷은 나날이 넓어지고, 소매도 개방된 위진으로 바뀌었다.

심지어 옷 (깊은 옷): 깊은 옷도 문인층과 민간 작은 드레스층으로 물러났고, 옷은 이전보다 넓어졌다. 사람들은 신흥 드레스와 주름을 더 좋아하는 것 같다.

가운: 유행이라 라운드넥 가운이 생기기 시작했어요.

상의와 바지 (주름): 앞조에는 반바지 아래 긴 바지를 입은 의상이 있다고 말해야 하는데, 당시 코디가 비교적 캐주얼했고 바지의 종류도 많아 고정적인 스타일을 형성하지 않아야 합니다. 하지만 당시 발전한 구김살이 주류로 자리잡아 고정돼 한복체계의 다섯 번째 스타일인 옷 구김살. 구체적으로 짧은 외투를 입고 긴 바지를 입는 것은 비교적 넓고 나팔 모양이며 주름이 있습니다. 때로는 묶거나 끈으로 무릎에 묶으면 넥타이가 된다.

위아래 스커트: 당시 진나라와 한 왕조 초기부터 위진 시대까지 옷은 분리되어 있었지만 소매는 여전히 제거하고 하치마는 넓고 허리는 높고 길다.

왕관모자 수건: 모자수건은 전대미문의 발전을 이루었는데, 당시에는 기본적으로 후세에 다 있었다. 왕관은 이미 등급의 상징이 되었기 때문에 민간남성들은 다양한 수건과 모자를 발명했다. 수건, 나일론 수건 등이 나타납니다. 당시 페인트 사롱관이 있었는데, 매우 중요한 조신이 착용한 것이다.

스트레이트 칼라: 당시 기존 크로스 칼라와 라운드 네크라인을 바탕으로 크로스 칼라를 통해 직깃을 발명했습니다.

수와 당나라 5 대: 위, 아래: 아직 있습니다.

의복 (짙은 옷): 집과 민간은 여전히 사대부의 작은 예복이다.

가운: 가운의 유행 정도는 유례없는 것으로, 이미 국민의 주류 복장이 되었다. 당시 관복은 라운드 네크라인 가운을 채택하기 시작했고, 명나라까지 계속되었습니다. 즉, 우리가 나중에 말한 관포나 관복이었습니다.

윗단과 아랫단: 당시 여성의 치맛자락이 가슴으로 짧아지고 치맛자락이 넓어져 가슴에 묶여 롱스커트와 함께 묶여 거의 바닥에 드리워져 지금의 한국 여성복과 비슷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소매는 기본적으로 소매로 변했고, 후기의 소매는 부분적으로 손을 가리고 날씬해 보이며 소매로 변했다. 처음에는 치마에 정사각형이고 두툼한 망토 모양의 물건을 씌우면 전갈이 된다. 나중에는 점점 좁아져서 천 한 조각만 되어 어깨에 고정되었다. 그것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입고 실크가 되었다. 나중에 호주머니와 실크는 치마에서 분리할 수 없는 원소가 되어 명나라까지 계속되었다. 중당에서 5 대까지 스타일이 위진 () 으로 돌아왔다. 치마는 허리에서 엉덩이까지, 치마는 좁고 허리는 높이 솟아 있고 소매는 여전히 소매이다.

파란색 셔츠 셔츠는 원래 가운이었다. 수당 남자 관복은 삼나무를 입고 있지만 길이는 무릎에만 있고 무릎에는 가로난간이라고 하는 경계가 있어 치마로 이어져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그래서 그는 버블 셔츠의 범주에 속하지만, 구조적으로는 버블 셔츠와 딥 코트의 결합체와 더 비슷하다. 그래서 그는 한복체계의 여섯 번째 스타일인 블루셔츠류가 되었다. 초기의 블루셔츠는 관복으로 나타났기 때문에 칼라는 모두 라운드넥이었고, 나중에는 블루셔츠도 일반적으로 이를 따랐지만 칼라는 넓히고 거두어들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깃, 옷깃, 옷깃, 옷깃, 옷깃) 명대는 관원의 관복이다.

스트레이트 앞서 언급했듯이, 앞에서 위에서 아래로 자른 긴 옷은 긴 옷의 가운과 같다. 그러나, 원래의 예복은 커스터마이징되지 않았다. 그러나 수당 () 때 가운 () 은 발목 길이 () 로 규정되어 있고, 상의를 벗는 가장자리가 있어야 하며, 모두 교차 칼라여야 하며, 양쪽에는 가랑이 (트임) 를 빼서는 안 되며, 이로 인해 한복체계의 7 식-직선 (직선) 이 형성된다. 당시 직복의 커스터마이징은 주로 고대 의식을 회복하기 위해 심복과 가운 사이에서 가장 좋은 중간 지점을 찾았기 때문에 가장 규범적인 직복이 생겨났다.

외투-큰 소매 외투-방적 외투-견자: 당시에는 유행했지만, 옷깃은 곧게 뻗어 양쪽 옆구리로 갈라져 반옷 반신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옷명언) 그때 코트라고 불렀어요. 나중에 여성복 소매도 이것을 블루본으로 삼았다. 겨드랑이로 갈라져 직목으로 묶여 있습니다. 그들은 큰 소매라고 불리지만 소매는 큰 소매이고 옷은 좀 길다. 나중에 송대에 이르러 좁아지고 길어지고 소매가 다시 소매로 변했다. 이번에는 직영인데 묶지 않고 나선형 코트로 변했어요. 명대는 넓어지고 소매는 커져서 반직칼라 (허리띠) 아래에서 자연스럽게 트입니다. 이 시리즈들은 모두 일맥상승이고, 스타일상의 변화가 없기 때문에, 한복 체계의 8 번째 스타일로 분류할 수 있다. 통칭하여 차류라고 한다. "순자" 의 가장 중요한 특징은 직영으로 묶고 양쪽을 겨드랑이에 절개하는 것이다. 처음에는 예복에 많이 쓰다가 나중에는 커스터마이징이 되었다. 예를 들어 여성은 치마를 많이 입고, 여성은 민간 예절 활동에 종사할 때 쫑쯔 많이 입는다. 조선 시대의 궁중 당복 (드라마 상궁공주가 입은 버클) 이기도 하다. 그러나. 명나라가 되자 민소매 반민소매 전갈이 다시 나타났는데, 그때는 이미 남녀 공용이었다.

반팔 당시에는 갈대, 반소매 민소매, 직깃, 가슴에 작은 띠가 하나 더 있었다. 단독으로 계산하면 한복체계의 9 식, 반팔이라고 할 수 있다. 반소매 민소매라서 보통 외투로 치마 바깥쪽에 입어요. 하지만 저는 그가 책에서 요약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왕관스카프: 같은 왕관스카프 말고는 모자가 전례 없이 발전한 시기입니다. 예를 들어, 첫 번째 날개-부드러운 날개-단단한 날개-직선 날개-그리고 날개를 펼치고, 날개를 펼치고, 나중에 명나라의 검은 모자가 되고, 날개를 펼치다가 송나라의 검은 모자가 되었다. 모자처럼 그때에 생산된 것이다. 여자의 커튼 모자 등등.

송: 송대 한족의 의상은 기본적으로 당대의 의상을 이어갔다. 당나라와 전조가 존재하는 것은 모두 변하지 않고 단지 몇 글자일 뿐이다.

의복 (짙은 옷): 집과 민간은 여전히 사대부의 작은 예복이다. 하지만 전진에 비해 민속에서 짙은 옷이 점점 활발해지고 의식화 경향이 있다. 주가례는 심복의 규격을 정해 주씨의 심복이 되고 송대의 심복 소매는 더 넓다.

앞치마: 5 대가 정상으로 돌아온 후 치마만 허리보다 높이 묶고, 치마 허리는 고정되지 않아 날씬한 다리를 직접 드러낸다. 명나라는 기본적으로 송풍을 이어갔다.

관모자 수건: 앞조를 기초로 몇 가지 새로운 관모자 수건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많은 유명 인사들이 수건을 발명했다. 주씨의 주수건, 깨진 수건, 수건처럼요. 만터우 방면에서는 만터우가 정사각형으로 변했고, 새로운 굽은 날개 만터우와 꽃만터우도 있었다.

방심 굽은 칼라: 원피스 위에 구부린 칼라를 올려놓는다.

메타: 명편:

명대의 한복은 좀 자제봉공 냄새가 나는데, 당송 () 에 이르러도 똑같다. 한복의 9 대 기본 양식은 우리 모두 가지고 있고, 한복 체계는 완전히 완벽하고, 예의체계는 분명하다. 한복이 성숙하고 완벽한 시기이니, 나는 단지 몇 마디만 할 뿐이다.

의류 (깊은 옷): 깊은 옷은 상대적으로 부활합니다. 기본 커스터마이징은 주씨의 깊은 옷으로 북한 이조의 깊은 옷입니다. 그들은 매우 넓어서 소매도 제거했다. 흥미롭게도, 소매 방면에서 많은 공복, 유니폼의 소매가 또 올랐다. 공공 서비스로서 문서를 숨기는 것이 편리하다. 다만 이 펜던트는 많이 작아졌습니다. 그리고 아첨하는 소매제를 없애는 것은 역대 주류여야 한다.

위아래 치마: 기본적으로 송풍을 답습하지만 허리에 허리 치마, 맨틀, 궁띠, 짧은 치마 등 다양한 장식을 추가했다

재킷과 바지: 당시 사람들은 반바지와 바지를 입고 있었다. 약간 다른 것은 명나라에 이르러 종아리에 물양말을 신는 것이 기본적으로 주름살을 대체했다는 것이다.

가운과 셔츠: 품관의 라운드 네크라인 가운은 약간 다릅니다. 라운드 네크라인을 넓히기 위해서는 솔기가 있어야 하고 밑단은 넓어야 하며, 좌우가 각각 한 개씩 더 있어야 하는데, 이를 삽입이라고 합니다.

왕관모자 수건: 왕관모자 수건은 변하지 않고 세 가지 새로운 모자 수건만 만들었다. 메쉬 수건, 네모난 수건, 6 합 모자 등

피샤: 여자의 옷은 피샤로 장식해야 해요.

신발: 신발에 관해서는 앞에서 계속 언급하지 않았지만 신발은 거의 변하지 않았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앞에 장애물이 있다. 정장의 장애물은 크고 정장의 장애물은 작다. 블록은 긴 직판과 약간 기울어진 갈고리가 있다. 나막신, 샌들, 부츠가 있습니다. 여성화 남북조에는 하이힐이 있고 명대에는 하이힐이 유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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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 몇 가지 세부 사항.

한 줄: 일반적으로 한복의 라인 밑단이 크고, 털털하고, 편안하고, 매끄럽고, 옷의 폭이 넓고 구부러져 있습니다. 기모노 라인이 비교적 곧기 때문에 비교적 뻣뻣해 보인다. 북한은 상하선에 비례하지 않아 어색해 보인다.

두 번째 소매 길이: 한복의 표준 소매 길이는 팔꿈치에서 손목까지 입니다. 자를 때는 소매의 길이가 팔을 구부릴 때 영향을 주지 않도록 팔을 뒤로 구부릴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합니다. 교차 손목은 표준입니다. 소매 길이가 손을 덮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기모노는 반팔이라 구부릴 수 없습니다. 그러나 한복의 소매는 비교적 길다. 보통 가장 안쪽 옷 소매는 길고 좁고 가장 바깥쪽 소매는 짧고 넓다. 이렇게 고개를 숙일 때 각 소매의 층을 충분히 보여줄 수 있고, 외소매는 짧지만 내소매는 충분히 길어서 손을 가릴 수 있어 무례하게 보이지 않는다.

삼목: 가로깃과 직깃은 모두 목에 바짝 달라붙어야 하고, 직깃은 직선으로 잘라야 한다. 텔레비전에서 어깨를 과시하는 것은 옳지 않다. 아마도 서구의 영향을 받은 것 같다. 일본인은 목을 열고 목을 드러내는 것을 좋아한다.

사방이 넓다: 치마와 밑단이 넓어야 앉든 앞자리에 앉든 다리를 움직일 수 있다.

짧은 아우터: 짧은 아우터인 경우, 자를 때 위아래로 곧게 펴지지 않도록 폭이 좁고 폭이 좁아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이동이 더 쉬워집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요약하자면, 이것이 한복이 역사상 9 가지 스타일의 발전, 스타일 소개 및 요약이다. 나는 고고학을 배운 것이 아니기 때문에, 어느 시기에 반드시 스타일이 나타나야 할지 확신이 서지 않는다. 왜냐하면 이것은 그들의 학술 분야에 속하기 때문이다. 나는 단지 가능한 한 문자소개를 최소한으로 단순화하고 다시는 불필요한 쓸데없는 말을 많이 하지 않을 것이다. 총결할 수 있는 것은 제가 총결하겠습니다. 이렇게 하겠습니다. 하지만 이런 간결한 소개가 있어도 이 글들은 여전히 골치 아프게 보이기 때문에, 가십과 쓸데없는 말로 가득 찬 의류사를 쓰는 것은 여전히 골치 아픈 일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하지만 ... 이 몇 글자는 확실히 한민족의 수천 년 동안의 모든 풍모와 풍격을 포함할 수 있다! 그렇다면 세심한 친구들은 한복의 9 가지 풍격을 발견하기 어렵지 않다. 역사를 보면 아침저녁에만 나타나고, 사람의 취향과 취향은 전혀 없고, 절대 스타일도 없다. 그는 단지 전승일 뿐, 친구를 사귀는 것이 아니다. 이 9 가지 스타일은 외관은 비슷하지만, 더 많은 차이는 코디가 다르고, 옷의 길이가 다르고, 커팅이 다르다는 것이다. 옷의 분리 (외투 아래) 와 옷의 연결처럼 커팅만 다를 뿐 다른 차이는 없다. 그렇다면 왕조의 혼란과 분열은 어디에서 왔는가? 역사를 살펴보면, 이전의 풍격이 적고, 수당 시대의 풍격이 가장 많이 나타난다는 것을 발견하기는 어렵지 않다. 이는 중국 문화 발전의 최고봉과 분리될 수 없다. 수당 이후 사람들은 그것을 완전히 물려받았다. 명대에 이르러 이 9 가지 풍격은 모두 충분한 발전과 보완을 받았다.

그리고 역사의 소개가 여전히 골치 아프기 때문에, 나는 역사적인 관점에서 이 9 가지 스타일을 소개하지 않고, 주로 나열하면 훨씬 간단하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지금 말하는 이른바 한복제도이다. 콜론 뒤에는 기본적인 특징이 있습니다.

1 코트와 스커트 (이 코트는 비교적 짧아서 무릎 이하에 해당함): 크로스 칼라 외부와 안쪽을 모두 입을 수 있습니다.

2 앞치마 (이 치마는 가슴, 허리, 가랑이에 도달함): 가로깃 (당대의 직목), 안에 입고 실크, 치마 허리, 장식품을 입습니다.

3. 재킷과 바지 (주름/물양말): 터틀넥, 넥타이 포함.

4 의류 연속 시스템 (딥 코트): 선과 곡선을 포함한 교차 랩, 직선에는 많은 사용자 정의 모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5 롱 스커트 (직선 = 직선): 크로스 칼라, 발목, 밑단, 양쪽에 가랑이 (트임) 가 없고 라운드넥은 없습니다.

긴옷 (가운, 셔츠): 크로스넥이나 라운드 넥, 발목까지, 가랑이 (트임) 양쪽, 가운 블라우스.

7-스톱 셔츠: 트임 라운드 네크라인 발목과 무릎 아래 치마.

8 코트-큰 소매 코트-나선형 코트-코트: 스트레이트 칼라 스트랩, 양쪽 옆구리에서 겨드랑이까지 트임, 민소매 반소매, 반커버 반착용.

반팔: 스트레이트 칼라 세로 밴드 민소매 반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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좀 더 간소화하면 클리핑으로 나누세요.

한두 번: 상의의 상반부, 치마의 하반부, 옷 바지의 하반부 (주름/물양말).

두 벌의 옷 연결: 깊은 옷

위에서 아래로 세 컷: 긴 옷 (곧은 밑단 = 곧은 몸), 긴 옷 (가운, 셔츠), 파란 셔츠, 코트-큰 소매-나선형 코트-밑단, 반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