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지난번 통곡으로 레이더에 패한 후, 이번에는 팀원 덕분에 제 계집애가 마침내 2 (폭죽) 를 뒤집었습니다! ) 물요괴에게 깜짝 놀랐지만 어떻게 살아남았는지 모르지만, 그래도 즐겁게 축하해야 한다.
내 말은, 왜 이번에는 처음부터 수신왕을 말하는 거야? 아주 간단합니다. 수신왕은 오토바이를 너무 많이 타요. 부처님의 수를 삼킬 때처럼 오토바이를 능가할 수 있으니까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분명히, 당신이 이길 거 야, 그래서 당신은 그것을 반대 하는 속임수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검설처럼, 네가 필사적으로 승부를 걸었을 때, 부처님을 삼키고 오토바이 수작을 하고, 검을 모아 선을 거두고, 가슴을 감동시켜 눈물을 흘리게 하는 말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검설이 무명경계할 때, 검설은 부처를 이렇게 찌를 것이다. 속았던 이 검설은 이름 없이 눈물을 머금고 작별을 고했지만, 결국 자신이 정말 부처님에게 속았다는 것을 믿을 수가 없었다.
너는 기계가 오토바이라고 생각하니?
오토바이는 정말 충분하다!
연극은 관중의 감정을 자극하고, 세속적인 욕망을 교묘하게 이용하고, 머리카락 한 가닥을 잡아당기고 온몸을 움직이며, 무공, 특히 적극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고, 당신이 이길 것이라고 생각하는 그 순간의 사고를 생각나게 하기 위한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성공명언) 오토바이잖아! 썩은 비유! 끌어내서 묻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오늘의 상업 서비스 시간, 물론 가장 먼저 소개해야 할 것은 부처님을 삼킨 소년이다. 지난번에는 부처님을 삼키는 배경이 신비한 끈이라고 방만한 뒤 반손반리프트 테이블이라고 보도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아아! 당신은 정말로 8 대 조상, 부모, 형제, 친척과 친구들이 모두 나오는 것을 보고 싶습니까? 공모자가 공모자인 이유는 그의 일련의 수수께끼가 당신을 찾아낼 수 없기 때문에 더 큰 상상의 공간이 있기 때문입니다! (주먹을 꽉 쥐고 진지한 모습)
손자병법은 지기가 서로를 알고 백전은 위태롭지 않다고 말했다.
이 말은 부처를 삼킬 때 완전히 전복되었다. 너는 그가 무엇을 신경 쓰는지, 그의 약점이 무엇인지, 심지어 무공의 기초까지 너에게 주었다는 것을 영원히 알 수 없다. 최종선이 어디에 있는지 결코 알 수 없습니다. 이것은 명계의 신세대 전신이다. 그리고 너는 분명히 네가 작은 문지기라고 주장하지만, 겸사겸사 멋있을 수 있다.
명계에 대한 불소년의 충성심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그가 명계에 공격을 받았을 때, 그는 주저없이 혼자 명계를 지키고, 여왕을 순찰하며, 심지어 포로로 잡혀 그의 전신의 교만과 우아함을 유지했다. 그럼 왜 만성암이 연꽃에 의해 세뇌된 후에 일어났을까요?
이단을 제외하고는 그의 "선" 이다.
아이러니하게도, 악마는 착하다. 부처가 악했던 것처럼.
한 검숭선은 불동자를 삼키는데, 사실 주문창의 명주무와 같고, 명계의 전신의 마음은 텅 비어 있다. 그가 갑자기 자신을 깨달을 때, 그는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할 것이다. 악마는 자신의 생각과 욕망을 잘 따른다. 부처를 삼키고 중원 불타는 절에 가서 스님을 죽이고 만성암의 군대를 끌어들일 때, 그는 한 번의 전투에서 그의 연꽃이 내세에서 이 점을 발견하는 것을 막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그의 유산.
지금까지 누군가가 나에게 부처님을 삼키는 배경이 무엇인지 물었다. 솔직히 말해서, 로링의 이기적이고 객관적인 관점에서 내가 쓴 인물을 종합적으로 판단하면 많은 사람들이 배경을 하기에 적합하지만, 부처님을 삼키는 것은 정말 디자인이 필요하지 않다. 신비한 인물은 충분한 판타지 공간만 줄 수 있고, 너무 많이 설정하면 미감과 상상력을 파괴할 수 있다. 이것은 나의 생각이자 부처님의 비밀을 보수적으로 삼킨 점이다.
그런 다음 편폭의 이유로 부처님 소년의 원래 디자인, 제 1 판과 제 2 판의 조형 디자인, 뒤의 쓰라린 역사와 삼형제의 설정을 모두 다음번으로 옮겼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No 에서 발췌. 벽력 월간지 15 1: 작가 토크: 조폭 (하)-전사와 투사/작가 로링)
오늘 명계의 마장들이 마침내 마지막 장에 들어서게 되었는데, 마치 새로운 지도가 왕을 마지막 관문으로 밀듯이 마왕천일룡을 마주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많은 게임의 못된 왕은 보통 하나인데, 왜 한 명의 왕이 미쳐버릴 수 있을까? 하나는 그가 사람이 아니기 때문이고, 두 번째는 피가 많기 때문이고, 세 번째는 그가 모집한 오토바이가 너무 많기 때문이다.
세 번째 시간을 읽은 후, 그리고 친구들이 위에서 놀고, 작가의 이야기를 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나 한테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알고 싶니?
결과는 ... 나는 전혀 전화하지 않았다! 내가 널 속였어, 바보야! 나는 마침내 이렇게 말할 기회가 생겼다. 나는 두 달 동안 부처님을 삼키는 것을 썼다. (완전 오류)
주무와 무용조 폐제를 상대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가? 이제 이야기가 다시 실행 됩니다, 그럼 우리가 나중에 얘기 하자. 우선, 우리는 본론으로 들어갑시다. 첫 번째는 두 달 전에 언급한 불교 소년인데, 오늘에야 재발급할 수 있다.
불동자를 삼키는 것은 매우 뜻밖이다. 이 배역은 나로 하여금 3 년을 쓰게 하였고, 과정은 세 단계를 거쳤다: 검 봉선, 요괴가 불동을 삼키고, 자택 불동이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그는 그의 요괴의 일생에 큰 영향을 준 네 사람을 만났다. 연꽃 한 송이가 다시 태어나면 검설은 알 수 없다. 한 단계는 연꽃 (공격) 과 밤입니다.
마치 한 바퀴, 한 바퀴 더 씻는 것처럼, 마법으로 부처를 삼킨 그 소년은 명계의 전신에 대해 절대적으로 충성했지만, 그는 자신을 위해 살지 않았고, 자신을 위해 생각하지도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주무와 부처님은 이런 대화를 나눴습니다.
Zhu: 언제부터 이 길에 지쳤습니까?
제비: 아마도 뒤돌아 보는 순간.
Zhu: 불행히도, 당신과 나는 항상 되돌릴 여지가 없습니다.
제비: 스스로 하면 충분해요.
Tunfo 는 "자신을 잘 하라" 는 요점을 말했다. 주무는 무엇을 대답했습니까? 이것은 매우 미묘한 순환이다. 우리는 먼저 여기에 남겨두고, 불동자 변화의 시작으로 돌아간다.
이 기이한 광경에서 부처를 삼킨 소년도 사악한 이중 의식이라고 해서 연꽃은 심지어 자신의 비극을 부처에 더해 검배선 의인화까지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믿음명언) 기이한 일' 의 마지막 두 회에서 성인과 마귀는 세속의 과거에 대한 많은 생각을 토론하고, 그들도 한 가지 관점을 말했다.
네가 가지고 있던 인격과 의식은 잊혀졌을 뿐 사라지지 않았다.
물론, 공격은 하늘을 파괴하고, 소위 인간의 마법과 성념의 차이에 대한 해석을 풍자적으로 말했다.
공격: 악념, 사념은 중생의 탐욕스럽고 이기적인 심신 욕망에서 탄생했고, 성념, 불념은 중생이 처벌을 피하는 슬픈 구속에서 탄생했다. 슬픈, 슬픈? 죄책감을 찾다.
그래서 이것은 환생입니다. 결국, 성자의 제죄의 말은 "전신신" 이 의식이 실수로 제거한 멍에를 씻어내고 자신의 마음을 다시 직시하게 했다. 이런 운명의 전환은 부처님을 삼키는 데 좋든 나쁘든? 그리고 나는 그가 자신을 위해 살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이것은 인생의 또 다른 색깔이다! 그래서 저는 마침내 공격에 직면했고, 그에게 물었습니다.
공격: 부처님 꼬맹이, 내 친구 제자, 너 정말 부처님을 도와 학대할 거야?
제비: 어쩌면 나는 너의 결말을보고 싶어.
이 말은 매우 잔혹하지만, 사실 처음부터 나는 보리천지에서 불마의 반항을 보았다. 그전에 나는 부처를 삼키고, 육욕, 검사전, 도와 불마의 전투에서 공격과 파괴를 보았다. 그는 이것이 누가 자신의 운명을 장악할 수 있는 전투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는 성인과 마귀를 보고 있고, 자신을 보고 있다.
하지만 자신을 장악하는 것은 다른 인격을 파괴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을 재검토하게 하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기관리명언)
존자는 하늘을 공격한다고 말했다.
너는 나의 과거이고, 너는 나의 미래가 될 것이지만, 너와 나는 공존한다. 너의 의혹을 씻어내고, 우리의 사악한 영향에서 벗어나,' 한 걸음 연꽃' 으로 돌아간다.
성자 는 덧붙였다:
부처와 요괴는 운명의 천적이지만, 동족이기도 하다. 붉은 죽음, 금빛 생명, 처음엔 나에게서 왔고, 나에게 돌아왔다.
줄곧 걸어온 것은 사실 부처를 삼키고 하늘을 거스르는 싸움으로, 자기가 원하는 대로 하는 데서 온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연도생은 부처님을 삼키며 판단하는' 선' 이자 내 마음 속에 숨어 있는' 검봉선' 이다.
마지막으로 부처를 삼키는 게 어때? 어쩌면 그는 곤경에 대해 특별한 느낌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른다. 이로 인해 그는 견제와 균형의 국면을 원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아쉽게도 최종 결과는 일방적으로 통제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이 부분은 미래의 이야기를 보십시오.
불동자를 삼키다' 라는 이름의 유래에 대해 어느 날 완곡하게 영감을 찾고 있었는데, 비디오 게임을 하다가 갑자기 원래에서 명성을 얻은 일본 귀신 잡는 사람이 술로 소년을 삼키는 것을 보았다.
당시 쌍악 중의 하나인 인성악의 배경을 설계하고 있었는데, 악마를 써서 부처를 죽이려던 참이었다. 갑자기 나는 플래시를 보고 부처를 죽였다. 소년? 지금까지 소년의 이름을 딴 성인 캐릭터는 한 명도 없었고,' 삼키다' 라는 글자는 미친 의미도 있고 빙의되어 있었기 때문에, 나는 대담하게 썼고, 삼키는 소년의 이름은 소급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다른 사람의 명계를 쓰기로 결정한 후, 부처님을 삼키는 소년은 부처가 가슴에 봉인된 악마에서 다른 사람의 명계를 재현하는 핵심 인물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구악황후에 대한 기대와 어깨에 악마를 구하는 중임으로, 그녀는 주비와 함께 결계를 뚫고 세상에 와서 도교와 불교의 이중봉인을 풀었다. 그녀는 불교를 극력 표현하고 언어를 가지고 세상을 속였다. 뒤의 기관차는 일일이 열거할 수 없고, 준비가 부족하지만, 옛말이 있다: 나와서 섞어서, 항상 돌려주어야 한다.
관성적으로 말하자면, 나는 먼저 검을 가지고 숭선했다. 왜냐하면 나는 부처를 조각해야 하기 때문이다. 당시 저는 반짝반짝 빛났습니다. 조각가에게 전달해 주세요. 하얀 볼터치를 발라주세요. 다른 사람이 자유롭게 발휘할 수 있게 해주세요. 얼마 지나지 않아 이것이 나타났다. 도삼불마의 성과 성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런 다음 모델링합니다. 켄산은 나에게 어떤 스타일을 하고 싶은지 물었다. 당시 로링은 당시 부처님을 삼킨 소년의 디자인이 녹림 사나이 같은 악마였다고 생각했다. 나는 그가 장군처럼 입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이제 그는 법복을 떠올렸는데, 아마도 순백색의 법복, 빨간 바지, 홍백색 위주, 머리를 높이 빗어야 한다는 것을 묘사한 것 같다. 나는 과거에 악마에 대한 확립 된 인상을 깨고 싶다. 그가 완전히 다른 스타일이고, 깊고 내성적이기를 바랍니다.
켄의 뽕과는 정말 색다르다. 그의 부처님 헤어스타일은 붉은 귀밑머리, 빨간 긴 머리로 디자인되어 그가 등장할 때 항상 방화범의 스타일이라는 것을 호응하고, 구슬, 흰색 새틴, 광기와 냉정, 불꽃 광란, 내향적인 기질이 기본적으로 형성되었다.
그리고 무기입니다. 부처를 삼킨 소년은 칼을 받아 그의 온몸 모양을 보았다. 일반적인 표준 칼은 정말 그에게 어울리지 않는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당시 총 모양의 검을 만들고 싶었는데, 그의 명계는 달랐다. 나는 보검이 부족한 아바타 소품 그룹 석의와 한참 동안 상의했다. 마지막으로, 나는 결정을 내렸다. 부처를 삼키는 것은 망명자의 개념이므로 병기는 영혼을 때려야 한다. 즉' 무덤을 건너다' 를 의미한다.
신의는 뭇사람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이 총을 총으로도 칼로도 쓸 수 없는 무기로 만들었다. 역시 완전히 다른 종류의 부처를 삼키는 것이었지만, 나중에 웃긴 일이 와서 이름을 지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루오 링 은 고대 \ "악마 전설 \" 의 기록을 볼 수 있도록, 오랜 시간 동안 생각했다:
주근: 반란의 징조 중 하나로 원숭이처럼 보입니다. 아무것도 없다. 이 야수가 나타나면 전쟁을 가져올 것이다.
그 네 개의 검은색 큰 글자를 눈치 채셨나요? 맨손으로 주조 (맨손으로 빨간 바지) 도 재앙과 전쟁을 가져왔다. 그래, 부처님을 삼키는 거야! 로링은 한밤중에 이 웃음소리를 보고 형의 무기를 이렇게 명명했다.
무술의 경우, 나는 눈끝이 있는 친구가 발견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부처를 삼키는 수법은 사실 모두 화염에서 변한 것이다. 예를 들면 사면심염, 풍화 번개, 마불꽃 불타는 흙, 홍련일식일 등이다. 오행은 서로 보완하고, 부처를 삼키는 것은 이 원리에 따라 화염에서 오행 사이의 차이를 바꾸는 것이다. 스스로 만든 삼불동자 스타일입니다.
그렇다면 부처님의 출현은 올바른 시간에 맞는 곳일 수 있다. 로링은 대사를 무심코 써서 대사를 짧고 깊은 글자, 우아한 행동거지, 변화무쌍한 생각으로 만들었다. 이것은 잘못된 손이 그를 옳지 않게 할까 봐 매우 두려워하는 것이다. 그리고 완벽한 스타일링, 네 번의 놀라운 모습, 촬영과 연기도 매력적이다. 우선 사장의 뛰어난 화외음에 감사드리며, 모든 사랑하는 감독과 배우들에게 감사드리며, 부처님을 삼킨 소년의 해석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부처를 삼키고 사면생을 사면하여 가까스로 문 밖으로 나올 수 있다. 하나는 주의 혐오로 전쟁의 흉조를 예고하고, 하나는 불을 가져오는 연기이다. 그들 둘은 모두 전쟁을 위해 태어난 괴물이다. 용서' 라는 단어를 택한 것은 살생이 너무 고지식하고' 은근과 침몰' 이 부족해 용서생활을 하는 남자로 변해 두 남자가 자리를 잡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용서, 용서, 용서, 용서, 용서, 용서, 용서, 용서)
사면의 이미지는 직설적이고 긴 머리가 흩어져 있고, 손에 장창을 쥐고, 현장에는 거대한 흰 늑대 맹수가 있고, 발에는 저주가 가득 묻어 있고, 눈은 보이지 않고, 말도 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용서는 부처님을 삼키는 것과 정반대이다. 부처님을 황홀하고 웃긴 마술로 묘사한다면 용서는 용감하고 결단력 있고 침묵, 단일이며 마술의 단순한 집착을 직접적으로 부각시킨다.
나의 극단적인 선호를 생각해 보세요. 나는 부처님을 삼키고, 강에 누워, 병사와 싸우는 등 완벽을 다할 것이다. 나는 내 몸이나 얼굴과 함께 불구가 되고 싶다. 예를 들면 전략, 안목, 부용골이다. 세 번째는 내가 불구가 되어도 노력하고 있다는 것이다. 소년과 은을 용서하는 것이다.
그 소년을 용서하는 것은 매우 승복하지 않는 역할이다. 그의 생명은 초월한다. 그의 형제를 초월하고, 그의 두루마기를 뛰어넘고, 부처를 삼킨 소년을 능가한다. 이전에 쓴 적이 있다. 부처님이 천재 100% 의 전사라면 인생을 용서하는 것은 100% 노력하는 전사다.
양측의 비교에서 볼 수 있듯이 용서는 사실상 부처님의 영향을 가장 많이 받는 것으로 드러났고, 제자와의 관계뿐 아니라, 그의 설정도 부처를 삼키는 것과 반비례해 이 파트너의 다른 성격을 만드는 데 역비례한 것으로 드러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용서, 용서, 용서, 용서, 용서, 용서)
바우는 불쌍한 아이이다. 그는 태어날 때부터 불완전하게 태어났는데, 특히 한쪽 다리가 부러졌다. 모레의 노력 끝에 불구의 다리는 정상인처럼 행동할 수 있게 되었다. 그는 형의 그렇게 날뛰는 화염 토템을 사면한 것에 감사하지 않았다. 그의 얼굴은 번개 같은 문신이다. 바무는 어려서부터 주무와 수양적인 생활을 했다. 주무는 그의 아버지이자 그의 선생님이다. 그는 주무에서 황위를 포기하기로 선택했다. 바우의 실패는 당시 바우에게 큰 타격을 주었다. 그는 전신의 아들이었고, 부처를 삼키는 것은 이단이었지만, 바우는 야망을 잃지 않았다. 그는 아버지의 명예를 지키기 위해 더욱 노력하여 부처를 삼킨 남자아이와 원수가 되었다.
짧은 캐릭터를 선호하는 로링은 반드시 긴 캐릭터를 쓰는 것은 아니다. 캐릭터에 대해 나는 극 중 캐릭터를 해설하거나 해석하는 과정을 좋아하지 않는다. 결국, 모든 사람이 캐릭터를 보고 난 후의 감정은 모두 다르다. 로령은 대본 번역과 쓰기만 담당한다. 하지만 저는 여러분의 정체성이나 아름다움을 훼손하고 싶지 않습니다. 그래서 저는 일반적으로 인물 창작심의 출발점 중 일부만 설명하고, 창작의 원천과 디자인 영감에 대해서만 이야기하고, 극적 차원을 피하려고 노력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것은 관객에 대한 존중이자 나의 원칙이다. 로령은 보군의 웃는 심정으로 인물의 배경과 역사를 쓴 것이니 편안한 마음으로 읽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여기, 3 개월 동안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중에 보자! 부처를 삼킨 소년은 그의 명계를 열고 그것을 끝냈다. 위난에 처한 성인은 자신의 내면의 신앙에 대한 의심을 차근차근 살피며 마음이 맺혀 심병이 요괴가 되었다. 심마는 의식적으로 엉망진창이 되었고, 연꽃은 신앙의 순결을 유지하기 위해 심마를 몸에서 강제로 떼어냈다. 악마들은 그의 혈육의 절반을 빼앗아 연꽃의 악체가 되었다. 나는 온톨로지를 이기기 위해 불교의 봉인을 넘어 다양한 수준의 명계에 왔다. 그는 쇠사슬로 명계의 단층을 끌어올려 자신의 수행을 강화하는 한 가지 방법으로 삼았다. 부처를 삼킨 소년은 그를 스승으로 모시고 부처를 배웠다. 요계의 독점은 불가가 하늘을 공격하여 고생하는 상황이다. 그러나 부처를 삼킨 소년은 강자의 능력만 인정하고 다른 사람의 비평은 무시했다. 부처를 삼킨 소년이 와서 하늘을 공격하여 경을 얻었는데, 두 사람은 스승이자 친구였다. 구악의 황후는 부처를 삼킨 소년을 명계의 전신이라고 명명하고, 그에게 최고의 영예를 주었고, 동시에 그가 불인을 가로질러 곤경에 도달하고 용서를 여는 어려운 임무를 완수하게 했다. 명계는 부처를 삼키는 힘을 인정한다. 부처를 삼킨 소년은 이렇게 위험한 임무는 수시로 희생할 준비를 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는 여러 차례 자신을 조폭의 작은 문지기라고 불렀고, 귀족 앞의 자조, 전투 전 적에 대한 조롱, 자신의 입장에 대한 유머 감각이었다. 고해에 홀로 도착한 부처님 삼키는 소년이 임무 중에 방해를 받았다. 일련은 목숨을 집행하고, 하나는 만성암승이다. 그는 불동자를 삼키려는 시도를 알고, 자신의 능력을 다 써 버리고,' 살계' 의 칼을 만들었다. 연꽃 위양 생활과 부처님 삼키는 소년이 강호에서 싸우겠다고 약속했다. 격렬한 전투에서 그들은 풍자적인 말과 농담을 했다. 불동자의 무공을 삼키는 것은 바로 주씨의 검에 대한 혐오감이다. 주씨의 미움이 없으면 불소년을 삼키면 일격을 당할 수 없다. 화가 나자 불소년을 삼키고 연꽃과 칼을 바꾸었다. 살생의 계율을 손에 쥐고 있는 순간, 불소년을 삼키는 악령이 봉인되고 자의식이 부활되어 마른 얼굴 선수의 검이 되었다. 이 전쟁이 끝난 후 이련은 세상을 떠났다.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모두가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게 기개야! " 일련도생은 일을 다 하고 생활하며, 계명을 주조하고, 명계를 열지 못하고 있다. 그러나 그는 봉인이 조만간 깨질 것이라는 것을 알고 제자 검승현련에게 자세히 알렸다. 그리고 주의 잔검을 알 수 없는 보관에 맡겼다. 명계의 용서의 길을 열기 위해 부처를 삼킨 소년이 죽일 수 있는 마배 때문에 생명을 지키기 위해서는 주를 등에 업고 있는 미움을 피해 부처님을 삼키는 것을 피해야 한다. 사검을 휴대하는 마배, 강호는 이를' 검사' 라고 부른다. 검사는 늘 매화나무 밑에 앉아 피리를 불곤 한다. 그는 연꽃 한 송이의 도움을 받았다. 그는 비록 사악한 물건이지만 백매화를 좋아한다. 그는 술을 마시지도 않고, 고기를 먹지도 않고, 살생도 하지 않는다. 그는 강호를 걸으며 점프할 때 검배선 한 자루를 만났는데, 이는 두 사람의 인연이자 인연을 예고했다. 검사 () 는 세상 일을 모르고, 무명 () 에는 성이 없다. 선배를 숭배하는 검객이 그에게' 검설' 이라는 이름을 지어 그의 가장 친한 친구이자 은인이 되었다. 네가 부처를 삼킨 지 이미 100 년이 되었다. 지옥은 그가 비참하게 갇혀 있다는 것만 알지만, 그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모른다. 그들은 다른 방법을 찾아 이 나라에 들어갈 것을 제의했다. 그러나 구악황후는 모두의 건의를 거절하고 불소년이 돌아오기를 기다리겠다고 고집했다. 그녀는 다른 사람이 할 수 없는 것을 믿었고, 부처를 삼킨 소년은 할 수 없었다. 명계는 악마와 악의 세 그룹으로 나뉜다. 구악의 여왕은 사악한 인종의 여왕이다. 그녀는 귀신족의 왕과 결혼하여 명계에서 가장 강력한 사람 중 하나가 되었다. 부처를 삼킨 소년은 그녀가 가장 신뢰하는 전사이다. 아홉 번의 재난 중에 두 사람이 있다. 그녀의 약혼자 주무는 과거의 전신으로 명계를 떠났다. 구해는 아이를 데리고 주무의 동생과 결혼했다. 이 조폭 귀족의 비밀 이야기는 암암리에 조폭의 이익에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불소년이 황후의 마음을 추측하는 증거이기도 하다. 살계명의 힘은 시간이 지날수록 퇴색했고, 다사다난한 강호도 칼에 봉인된 지옥의 기억을 되살렸다. 담무옥은 연꽃 한 송이의 지지 생명을 명목으로 책 한 권을 썼다. "아련공양명" 이라는 책은 반쪽이 거짓이고, 거짓된 부분은 성적과 지리계 오형제의 오심을 불러일으켰고, 진짜 부분은 아련공양의 실제 경험을 베껴 쓴 것이다. 악검은 아련공양명으로 만들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담무옥과 검승현련은 이 이야기를 듣고 단 한 가지 생각밖에 없었다: 인연은 끊어지기 어렵다. 명계의 용서의 길은 조만간 열릴 것이다. 설건은 불명확해서 부처를 삼킨 소년을 죽일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그에게 살해되었다. 어리석은 검설은 죽기 전에도 친구들이 살아 있는 미래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었지만, 그녀는 이 소망이 마족의 전신 앞에서 얼마나 유치한지 알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부처를 삼킨 소년은 영광스럽게 명계로 돌아왔다. 그는 다음 전투에 참가하지 않고, 오히려 하늘을 공격하여 그가 곤궁에서 만난 의혹에 대해 물어볼 것을 요구했다. 명계의 1 차 공격은 완강한 저항을 만나 쌍방이 모두 희생했다. 그중 9 재해의 아들에게 사면된 소년의 죽음은 불소년을 삼키는 가장 유감스러운 일이다. 9 해여왕은 염연의 요괴인 Hiderigami 를 대신하여 명계를 정비하고, 곤경에 처한 소품과 유능한 사람이 명계를 연결하는 단층을 찾았다. 2 차 행동에서 부처를 삼킨 소년은 여전히 패배했고, 엽소녀는 명계에 생포되었다. 한 걸음, 연꽃은 초도를 넘어 불동자를 삼키고, 이를 계기로, 방법을 강구하여 하늘을 공략해야 한다. 이 과정에서 부처를 삼킨 소년은 명계의 비밀을 누설하지 않기 위해 자신의 기억을 강제로 분산시켰다. 하늘을 공멸한 후 수련을 마치고 연꽃 결투가 성공적으로 흡수되었다. 부처님을 삼키는 소년은 가장 신뢰하는 사람으로서 2 차 공격난의 선봉이 되었다. 하지만 이때 부처를 삼킨 소년은 그의 사부님이 어떻게 멸망을 향해 갔는지 보고 싶었다. 천멸이 점차 마계의 병권을 장악하고 큰 공헌을 함에 따라, 9 강도는 망설였다. 그녀는 천멸에 더 많은 마계 귀족 사이의 비밀을 알리지 못했다. 이런 망설임은 대천공격의 실패를 초래했다. 이 두 사람은 황궁에서 싸웠다. 마족은 항상 배타적이었고, 설령 천멸에 큰 기여를 한다 해도, 결정적인 순간은 여전히 믿을 수 없다. 이런 상황에서 불동자를 삼키고 보련과 손을 잡고 공격을 물리치고 천지를 파괴했다.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한걸음 부처를 삼키는 틈을 타서 공격천에서 벗어나, 공멸천이 다쳤을 때 연화가 나타났다고 거짓말을 하고, 신마는 함께 죽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구악은 하늘과 땅을 공격하는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불동자를 삼키는 거짓말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부처님을 삼킨 소년은 왜 그의 선생님을 죽였습니까? 그는 명계를 위해서도 비참하지도 않고, 자신이 어떻게 멸망되었는지를 보고 싶어 한다. 부처를 삼킨 소년과 하늘을 망친 사람은 모두 하나의 두 영혼이다. 부처를 삼킨 소년은 그를 가장 잘 이해하고, 그를 완전히 파괴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다. 부처를 삼킨 소년은 한 걸음 연꽃과 한 걸음 하늘을 망치는 것 중에서 선택했다. 그는 한 송이의 혈광을 한 송이 선택했고, 귀신왕의 귀착점도 한 걸음씩 혈광이었다. 한 걸음 연꽃은 현재에 속하고, 하늘을 공격하는 것은 미래에 속한다. 명계가 이렇게 큰 패국을 겪더라도 구악은 여전히 부처를 삼킨 소년에게 의지하고 있지만, 모든 명계 사람들이 그를 신뢰하는 것은 아니다. 고장 수리 후 귀신족이 다시 싸우다. 전신의 아들은 부처를 삼키려 하지 않았는데, 나중에 그가 반란을 일으킨 것을 발견했다. 부처를 삼키는 것은 고육계와 열등감을 이용해 그를 제거했지만 고의로 중상을 입어 9 강도 혐의를 피했다. 예전에 하늘을 파괴하고 연꽃을 삼켰을 때 부처를 삼킨 소년은 기억을 되찾기 위해 명계에서' 계신경' 을 읽었다. 그는 하늘을 공격하는 사랑 장군으로 책' 보전전' 을 다 읽을 기회가 있다. 그는 줄 사이에 85 는 주무 동생의 사생아라는 것을 알고, 소년을 낳은 주무구의 아들을 용서하는 것과 같은 날 태어났고, 주무에게 친아들로 넘겨졌다. 주무는 그의 오만함을 가지고 명계를 떠났지만, 자신의 친아들이 9 해로 동생의 아들로 명계에 남아 용사로 길러졌다는 것을 몰랐다. 부처를 삼킨 소년은 85 가 주무 자신의 구해가 아니라는 것을 알고 어려서부터 주무를 따라 구해를 멀리하였다. 그는 구해에 대한 감정이 없어서, 감히 정면 전투에서 바우를 죽일 수 있었다. 오화동불의 병영에서의 대음은 동불모처럼 전우와 술을 마시는 시간이다. 원래 두 사람은 영웅형제의 정이 있어야 했지만 불전신의 이름을 삼으려 하지 않았는데, 하물며 그는 그의 아버지, 전 전신인 주무보다 못하다. 이 전신의 이름 때문에 부처님을 삼키는 것은 마족의 다른 전사들의 미움을 받았다. 그는 결코 개의치 않는다. 강한 사람은 열등한 사람에게 미움을 받을 수밖에 없다. 무공은 선천적으로 부족하여 모레의 노력이 있어야만 마법계의 인정을 받을 수 있다. 그는 그의 명성 뒤에 있는 고난을 이해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고, 불동자의 마음을 삼키는 것을 가장 잘 이해하는 사람이다. 그는 부처님을 삼키는 소년을 경계하며 부처님을 삼키는 소년을 주시했지만, "너는 주무의 친아들이 아니다." 라고 들었다. 네가 너의 마음에 대해 이야기할 때, 너의 마음은 혼란스럽다. 부처를 삼키고 오를 죽이고 중원 정도계획의 성공을 지켰다. 나중에 주무는 아들의 사망 원인을 조사하여 노무에 대한 그의 견해를 물었다. 부처를 삼킨 소년은 노우가 현자라고 진심으로 말했다. 불소년을 삼키고 곤경에 맞춰 인류를 접촉한 후 자신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했다. 밤에 그에게 물었다. "너 자신을 위해 살아본 적이 있니? 클릭합니다 대답은' 아니오' 입니다. 부처를 삼키는 소년은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살고 있습니다. 하늘과 땅을 공격하는 잠복기 을 제거하기 위해, 그는 전장에서 적에게 물을 방류하고, 적을 견제하고, 공격하지 않고 죽이지 않고, 길의 측면에서 산의 경치를 보고 있다. 그리고 눈, 세 칼 구출 했다, 그는 주홍 피곤 칼 가스를 발표, 네 쌍 은 계속 쳐다 보았다. 부처를 삼킨 소년은 다른 사람의 마음을 잘 추측하는데, 그는 구악이 자신이 이미 효과적으로 적을 견제했다고 믿게 할 수 있는 충분한 핑계를 가지고 있다. 9 명의 카우보이는 바보가 아니지만, 그녀는 자신에게 말했다. "부처님을 삼키는 아이, 당신은 내가 가장 신뢰하는 애인, ... 그리고 당신이 배신하면, 세상 사람들은 신뢰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구악황후는 저승에서 많은 비바람을 겪었고, 줄곧 비바람과 함께 불동자를 삼켰다. 명계와 곤경이 격전하는 순간에 부처를 삼킨 소년은 그녀 곁에서 가장 유능한 전사였다. 심지어 주우 () 와 구재 () 와 결혼하는 일에도 불동자를 삼키는 것은 황후 앞에서 "왕의 사랑은 무위 () 를 위한 것이지, 양립 () 을 위한 것이 아니다" 는 의견을 발표할 수 있다. 한마디로 심사숙고하고, 딱 알맞다. 주무가 돌아온 후 황후는 현혜의 아내가 되었다. 아아, 구악은 그들의 생명을 다른 사람의 명계에 바쳤다. 결국, 유아사의 건의로 그들은 황제를 버리고 간 마태를 낳았다. 구강도는 부처님을 삼키는 소년을 살해하여 즉시 권력센터에서 제외되었다. 임대락은 이미 자취를 감췄고, 심지어 그가 이미 비밀리에 처형되었다고 의심하기까지 했다. 왜냐하면 그는 부처님 소년과 밀접한 관계를 맺고 너무 많은 비밀을 알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러나 전쟁은 계속되고 명계의 우수한 용사들은 타향에서 죽었다. 부처에게 인정받은 사람은 모두 죽어서 부처를 삼키고 주위를 둘러보았다. 이때 그의 명계는 이미 그가 잘 아는 명계가 아니다. 그는 지난 일을 회상하고, 연꽃이 하늘을 공격하며 나를 찾는 과정을 기억하고, 샤오샤오 그에게 "너 자신을 위해 살고 있니?" 라고 물었다. 더 많은 것은 검설을 떠올려 미래의 검설을 찾아 검선을 진행했지만 어리석은 검설검 아래 죽은 부처님 소년.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희망명언) 주무는 푸영 선생님을 매우 중시한다. 구악을 부활시키기 위해, 그는 중국의 4 주를 잘라 폐제에게 오게 하려고 했다. 소식을 난국에 퍼뜨리기 위해 불소년을 삼키고 불마성을 나서며 자신의 배신을 철저히 폭로했다. 주무는 그를 추격하여 죽이지 않고 중상을 입어 소식을 전하게 했다. 부처를 삼킨 소년은 패배했지만, 여전히 전신의 교만을 잃지 않았다. 그는 일어나 당황하지 않고 떠났다. 결국 우연히 대검사를 만나 버려진 천제가 오는 동향을 밝혀 상처를 치료하고 바다 속으로 표류할 수 있게 되어 찾을 곳이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