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국축제는 카라가 19 14 에 쓴 판지 콜라주입니다. 본 작품에 사용된 자료는 책, 신문, 잡지, 악보 등 다양한 글씨체의 인쇄물이다. 카라는 그것들을 자르고, 타일링하고, 밝은 색으로 따뜻하고, 밝고, 동적인 패턴으로 엮었다. 우리는 호가 중심에서 주변으로 레이어별로 확장되고, 직선이 중심에서 주변으로 직접 방사되는 것을 보았다. 만다라와 같은 이 구조는 화면을 안팎에서 약간의 장력을 발생시켰다. 분명히, 문자는 여기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보홍이나 세비니의 작품에서도 문자를 볼 수 있지만, 수량이 적어 주로 서정적인 것에 만족한다. 카라는 그들을 대량으로 사용하여 모델링 임무를 맡기고 특별한 매력을 부여했다. 이 용어는 실제로 마리네티의 생각에서 유래했다. 마리네티는' 자유어' 로 시를 쓰라고 제안했고, 카라는 그 뒤를 이어' 자유어' 로 화면을 구성해 관람객이 관람 풍부한 연상을 갖게 해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주관적인 느낌을 불러일으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어, 자유어, 자유어, 자유어, 자유어, 자유어, 자유어) 그래서 이 작품은 자유자화라고도 합니다.
카라는 제 1 차 세계대전 중 군 복무 기간 19 16 에서 병원에서 체목을 알게 된 뒤 현학파의 회화 스타일로 전향해 이탈리아 미래주의 회화와 현학파 회화 사이의 다리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