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벳 금광

이것은 70 년대의 청춘 이야기로, 짧고 용맹하다. 접촉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매료되기 어렵다. 재능이 넘치는 젊은이들이 모여 그 시대의 음악을 만들기 때문이다. 의미는 후세 사람들이 평론한 것이지만, 꿈은 자신의 것이다.

영화 속의 대부분의 이야기는 실화를 바탕으로 각색되었지만, 상당히 많은 변화도 있었다. 예를 들어, 데이비드 보이와 이키 포프는 감정적인 일 때문에 사이가 틀어지지 않았고, 그들의 음반 협력은 줄곧 성공적이었다. 데이비드 보이는 가짜 암살로 자신의 미래를 망치지 않았다. 대신, 그는 자신의 이미지를 바꿔 또 다른 사업의 절정을 창조하기 시작했다. 토드 하인스의 영화에 있어서, 변화는 배신을 의미할 수도 있지만, 음악 자체로는 데이비드 보이가 잘못한 것이 없다. 변화는 배신을 통해 아이돌 지위를 되찾으려는 것이 아니라 음악에 대한 그의 사랑이 다른 분야로 올라갔기 때문이다.

데이비드가 될 수 밖에 없다.

홍콩 사람들이 데이비드 보이를 데이비드 폴으로 번역하는 것은 매우 매력적이다. 성별 모호함은 최근 40 년 동안의 데이비드 바이이 변화의 짧은 순간일 뿐이지만, 이 사람을 정의하기에 충분하다. 벨벳 금광' 을 보면 이런 전설적이고 요염한 이야기가 스타일링과 메이크업에서 정교하지 못하다고 느낄 수 있다. 순전히 사치에 대한 열정은 70 년대 초와 데이비드 보이에게만 속할 수 있다.

초기의 단발머리, 나중에 긴 곱슬머리, 가보식 차림, 그리고 나중에 붉은 머리 메이크업 (토드 하인스가 브라이언 슬래드를 같은 스타일의 파란색으로 바꾼 것은 아마도 남다른 것을 위해 그 아름다운 파란 눈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서였다), 그리고 80 년대 투어의 스타일까지 데이비드 보이는 영화 속 매 시기마다 모방을 했다. (토마스 A. 에디슨,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데이비드 보이 본인이 이렇게 다채롭고 독특하기 때문에 너무 많은 논평을 추가할 필요가 없을 것 같다.

영화: 1862, 초등학생이 지향을 이야기하다. 여덟 살 된 오스카 와일드가 선생님께 말했다: 나는 인기 아이돌이 되고 싶다.

현실: 물론, 와일드는 그렇게 말할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영화에서 그의 초등학교 선생님처럼' 팝 아이돌' 이라는 단어를 쳐다볼 가능성이 높다. 하지만 데이비드 보이가 그의 고등학교 졸업식에서 이 말을 했다.

영화: 스타가 되기 시작한 브라이언 슬래드 (Brian Slade) 가 기자에게 왜 기자회견에서 화장을 해야 하는지 물었을 때 "왜?" 라고 답했다. 록이 매춘부이기 때문에 (BD 는 머리카락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 향수를 화장해야 합니다 (왜? 록은 창녀이기 때문이다. 실행을 시작해야 한다.

현실: 네, 이것들은 모두 데이비드의 원어입니다. 그가 왜 록팬들에게 맞지 않았는지 모르겠습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영화: 기자가 동성애자인지 물었을 때 브라이언 슬래드가 대답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양성애자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남자를 좋아하고 여자도 좋아한다.

현실: 데이비드 보이가 현실에서는 브라이언 슬래드보다 훨씬 솔직했다. 적어도 그때와는 달리, 그는 항상 그 애매모호한 말을 부인했다. 데이비드 보이가 1972 에서 가장 유명한 말은: 저는 동성애자입니다. 항상 (저는 동성애자입니다. 항상 그렇습니다.).

영화: 브라이언 슬래드 (Brian Slade) 는 모피를 입고 비너스를 구성했고, 그 자신도 맥스웰 데먼 (Maxwell Demon) 이라는 가상 스타가 되었다.

진실: 1970 년대 초, 데이비드 보이가 그의 일생에서 가장 중요한 모양 중 하나인 지그성진을 창조했다. 이것은 우주 속의 가상 인물이다. 그에 따라 그는 그의 밴드를 화성에서 온 거미라고 명명했다. 데이비드 보이가 무대에 있는 한, 그는 지그 별진이 될 것이다. 마치 이중캐릭터와 같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그가 지그 별진일 때, 그는 더 이상 데이비드 보이가 아니다. 그가 한 일은 바로 그 자신이다. 지그 별진은 미친 짓이다. 스타처럼 데이비드 보이의 통상적인 부드러움과 부끄러움과는 다르다.

영화: 각종 신문의 제목은' 스타가 탄생했다. 그는 주름이 있다' 입니다. 슬래드 쇼의 게이 스턴트; 모든 반짝이는 것들-모두 행복합니다!

현실: 당시 주요 신문과 잡지들이 데이비드 보이에게 보도한 주제였습니다. 영화: 제리 디바인이 브라이언 슬래드를 미국 시장에 성공적으로 데려왔을 때 브라이언 슬래드의 첫 번째 요구는 코트 와일드를 만나는 것이었다.

진실: 데이비드 보이가 처음 뉴욕에 왔을 때 루 리드와 이키 포프 (그들은 커트 와일드의 원형임) 를 직접 찾아 협상을 했다.

영화:' 맥스웰 요괴' 는 슈퍼스타가 빠르게 인기를 끌면서 명성 때문에 유성처럼 떨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현실: Ziggy Stardust 앨범도 마찬가지다. David Bowie 1972 의 가장 유명한 앨범' Ziggy Stardust 와 화성에서 온 거미의 흥망' 에 나오는 이야기이다. 아쉽게도 나는 그 CD 와 영화를 얻을 수 없어서 더 말할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토드 하인스의 연극 사상을 더 잘 이해할 것이다. 영화 전체가 지그지 스타더스트의 극적인 이야기와 관련이 있기 때문이다.

영화: 커트 와일드와 브라이언 슬래드는 그들 회사와 갈등을 빚었고, 음악 외에 성격 이유도 있었다. 결국 헤어졌다.

사실: 이것은 데이비드 보이를 탓할 수 없다. 이키 포프가 너무 멀리 갔기 때문이다. 그는 종종 무대 공연에서 대중 앞에서 알몸으로 자신과 SY 를 욕하는데, 프로그램은 여러 차례 금지되었다. 더구나 이 사람은 생활 속에서 때때로 미친 사람인 것 같다. 하지만 이키 포프가 떠난 후에도 데이비드 보이는 여전히 그와 함께 일하며 영화처럼 분열되지 않았다.

영화: 브라이언 슬래드가 무대에서 가짜 암살을 한 뒤 음반 판매량이 급락해 결국 자취를 감추었다.

5: 197 1 세발 스타일리스트 Suzy Fussey 의 빨간 머리 대비.

사실: 데이비드 보이가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사실 그는 잘 살고 있다. 이미지를 바꾸는 것이 미국에서 인기가 많기 때문이다. 사라진 것은 지그성진이다.

모방 밴드가 너무 많고' 외모가 없다' 는 이유로 데이비드 보이는 매우 지루해서 할 일이 없다고 느꼈다. 1973 년, 이키 포프가 그를 떠난 해, 데이비드 보이가 함머 스미스 극장에서 이것이 나의 마지막 공연이 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그리고 그는 상징적인 노래' 록 자살', 앨범' 지그 별진의 흥망',' 화성에서 온 거미' 중 마지막 부자를 불렀다. 이 노래는 라이그의 실종을 선언하는 데 사용되었다.

영화: 1984 년 토미 스톤은 유례없는 세계투어 콘서트를 시작했다.

사실: 데이비드 보이가 그의 새로운 이미지로 1983 년에 1 년 내내' 엄숙한 달빛' 이라는 월드투어를 했다. 토드 하인스는 투어 장소를 1984 로 옮겼다. 만약 틀리지 않았다면, 그는 의도적으로 로널드 레이건의 연임 경선에 넣어 정치 환경을 부각시켰을 것이다. 이것도 영화의 중점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엄숙한 달빛 월드투어가 대성공을 거두었다. 이에 앞서 데이비드 보이는 여러 차례 성공적인 순회공연을 펼쳤지만, 이번에는 유럽과 미국뿐만 아니라 일본과 홍콩에서도 가장 큰 순회공연을 펼쳤다. 이것은 명실상부한 월드투어로 많은 돈을 벌었다.

여담: 데이비드 바이는 나중에 자신이 동성애자라는 것을 부인했고, 오히려 그 광기는 젊은이들의 시도와 당시의 큰 환경일 뿐이라고 말했다. 사람들은 그가 너무 교활하다고 생각한다. 아마도 데이비드 보이가 원하지 않는 것은 사람들이 그의 이미지와 음악에 대해 편협한 정의를 하는 것이다. 그의 극성이 너무 강해서 어느 것이 진짜인지 어느 것이 가짜인지 말하기 어렵다. 아마도 카리스마 록에 관한 책에서 말했듯이, 데이비드 보이는 게이가 아닐 수도 있지만, 레그는 확실히 그렇다. 더 중요한 것은, 레그는 다윗을 바꿨다.

데이비드 보이의 40 년 변화를 살펴보면, 그는 한 장르의 음악에 만족한 적이 없다. 그의 변화는 표류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그의 음악은 항상 이 장르가 일어나기 전에 나타난다는 것을 잊지 마라. 마치 소천철도 소실이 일본에서 가장 좋은 상태에 있을 때 그가 창작한 음악은 그가 항상 패션을 반보 앞섰다는 것을 의미한다. 패션은 한 사람이 추진하는 것이 아니라 시대와 대중의 취향에 의해 추진되는 추세이며, 데이비드 보이는 대부분의 뮤지션보다 패션 트렌드에 더 민감한 선봉파이다. 동시에, 그는 어떤 음악 유형도 배제하지 않는다. 동시에, 각각의 새로운 음악 유형마다 여전히 데이비드 보이에 속하는 독특한 것들이 있다. 바로 데이비드 보이가 다른 사람들보다 더 뛰어난 곳이다. 이렇게 다산, 자질, 변화무쌍한 사람은' 천재' 로만 형용할 수 있다.

비교 8: 영화의 안젤라와 맨디

안젤라 보이, 데이비드 보이의 아내 맨디 슬래드의 원형은 분명 데이비드 보이의 첫 아내인 안젤라 보이였다. 안젤라는 아주 좋은 아내이자 전위적인 사람이다. 그녀는 데이비드 보이의 가장 아름다운 시대에 살고 있다.

영화: 기자 아서 스튜어트는 브라이언 슬래드의 전처인 맨디 슬래드를 찾았고, 그녀는 한 나이트클럽에서 우울하고 피곤하고 술에 취했다. 그녀는 아서에게 브라이언 슬래드와의 만남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했다. 그들은 1969 대 1 학년 때 알게 되었다. 브라이언 슬래드는 수줍은 왕자처럼 털이 긴 외투를 입고 그녀 앞에 나타났다. "당신은 로큰롤을 할 줄 압니까?" 브라이언 슬래드가 물었다. 그녀는 미소를 지으며 고개를 끄덕였다. 그 후-아름답고 미친, 그 후-결혼.

사실: 데이비드 바이는 영화에 나오는 것과 똑같은 모피 코트를 가지고 있는데, 조금 짧을 뿐이다. 이것은 그의 결혼식에 나타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한 드레스이다. 그때 데이비드 보이는 영화 속 같은 단발머리를 하고 예쁘게 말렸다.

"당신은 로큰롤을 할 줄 압니까?" 데이비드 보이가 1969 년 그의 미래의 아내 메리 안젤라 바니트를 처음 만났을 때 한 말이다. 토드 하인스는 그대로 그것을 인용했다.

안젤라는 데이비드 보이에게 매우 중요한 여자이다. 데이비드 보이가 1970 정도에 이중위험에 처해 있어 희비가 엇갈린다. 그 음반은 센세이션이 되었지만, 나의 늙은 아버지가 돌아가셨고, 그리고 나의 형제는 정신병원에 갔다. 안젤라의 부드러운 지지 덕분에 나는 난관을 극복할 수 있었다. 그 해 그들은 결혼했다.

영화: 브라이언 슬래드 (Brian Slade) 가 강가에서 낮은 목소리로 말했다. 나는 그런 사람이 되고 싶다. 맨디가 말했다, 여보, 그럴 거야.

현실: 안젤라에 대한 언론의 형용사는' 충성' 이다. 안젤라는 남편의 재능을 숭배하고 그가 진정한 톱스타가 될 수 있다고 굳게 믿었기 때문에, 그녀는 그의 명성을 위해 모든 것을 희생하는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데이비드 보이가 앨범' Hunky Dory' 를 낸 후 안젤라가 그에게 말했다. "여보, 당신은 슈퍼스타가 될 거예요." 。

영화: 맨디는 브라이언 슬래드가 실의에 빠져 제대한 후 그와 이혼했다.

진실: 데이비드 보이와 안젤라는 1980 년에 이혼했다.

제 3 자 브로커

비교 9: 영화 속 토니와 제리

영화: 제리 디바인은 브라이언 슬래드의 매니저가 될 것이고, 브라이언 슬래드는 세실을 가리키며 매니저가 있다고 말했다. Jerry Divan 은 그것이 내 사업이 아니라고 말했다. 나는 너를 슈퍼스타로 만들 것이다.

포장을 담당하는 배우 앞에서 제리 디바인은 브라이언 슬래드를 가리키며 내 뒤에는 비틀즈 이후 영국에서 가장 위대한 스타라고 말했다.

현실: 이 일은 1970 에서 일어났습니다. 토니 데프리스가 데이비드 보이에게 말했다: 나는 너를 슈퍼스타로 만들 것이다. 비틀즈와 엘비스를 능가할 것이다. 그래서 데이비드 보이 (David bauy) 는 어린 소녀처럼 유혹당했습니다. 그래서 브로커 케네스 피트는 바로' 전 브로커' 가 되었다.

비교 10: 영화의 케네스와 세실

토니 데프리스는 데이비드 보이가 2 년 안에 스타에서 슈퍼스타로 변할 것이라고 약속했고, 그는 해냈다. 사실 토니 데프리스가 데이비드 보이의 잠재력을 발견했고, 그는 유명한 포장 홍보에 정통했다. 그는' 정상' 요원으로 보이는데, 영화 속 제리 디바인처럼 오만하고 이익만 꾀하는 것이 아니라, 명언으로 가득 차서 결국 브라이언 슬래드에게 말을 잘 하지 말라고 가르쳤다.

잭 선녀, 이상한 인물

역사상 잭 선녀 같은 사람은 없었다. 그는 토드 하인스의 허구의 터무니없는 인물이다. 잭 페리 (Jack Ferry) 는 브라이언 이노 (Brian Ino) 를 단순화 된 방식으로 지칭한다고 말할 수 있지만, 좀 더 극단적 인 사람들의 통합을 대표합니다. 잭 Fairy 를 Roxy Music 에게 귀속시키는 것이 더 적절할 것 같다. 왜냐하면 그는 Roxy Music 의 엘리트 인물인 브라이언 페리와 브라이언 이노의 합성과 Loxy Music 이 Glam Rock 에 대한 의미를 언급하고 있기 때문이다. 나는 항상 브라이언 이노를 선호했다. 이노는 예전에 여자처럼 입었기 때문이다. 잭 선녀 같은 검은 깃털 원피스를 가지고 있었고, 가슴을 두둔하는 것을 좋아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Roxy 음악은 Glam Rock 이 창작한 것은 아니지만, 데이비드 보이와 마찬가지로 1970 년대 Glam Rock 의 고전이다. Roxie 음악 밴드는 빛나지 않았고, 브라이언 페리의 옷차림도 빛나지 않았다. 이는 정상이었다. 브라이언 이노는 밴드 중 유일하게 중성복을 즐겨 입는 사람이다.

이것은 두 명사' 보이 보이' 와' 보이 소녀' 를 보면 알 수 있다. 이것은 특히 데이비드 보이의 공연복을 입고 거리를 왔다갔다하는 젊은이들을 가리킨다. 그런 옷을 입으려면 용기가 필요하다. 토니 데프리스 (Tony Defries) 는 데이비드 보이의 빨간 단발머리부터 발밑에 있는 컬러 하이힐까지 주변 업무를 시작하고 시작하는 매우 경제적인 중개인이다. Cosplay 는 일본에서 수입한 건가요? 틀렸습니다. 70 년대 초 영국에서 누군가가 발명하여 병행했습니다.

데이비드 보이가 얼마나 많은 록 밴드를 망가뜨렸는지는 말할 필요도 없다. 그 당시 얼마나 많은 밴드가 화장을 했든 화려한 옷을 입었든, 모두 들고 있었고, 디스크는 잘 팔렸다. 그래서 우리는 서로 다투어 남자도 여자도 아니고 용뱀도 뒤섞였다.

플래시의 죽음

영화: Jack Fairy 등 Glam 록가수가 열린' Glam:Glitter 의 죽음' 마지막 작별공연에는 Jack Fairy, Nike blazer, Curt Wild 등이 참석했다.

현실: 이 콘서트에는 실제로 두 가지 역사적 진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반짝이는 죽음' 콘서트는 확실히 있었지만, 그것은 1970 이전에 LA 에서 열렸는데, 당시 이키 포프와 뉴욕 인형이 모두 참가했다. 1974 는 Glam Rock 의 작별 공연으로 할리우드 Palladium 에서 또 다른 콘서트' 할리우드 거리 부흥과 춤' 을 개최했다. 참가자들은 이키 포프와 그의 보조밴드 (활보), 뉴욕 인형, 마크 폴란드, 그의 T.Rex 롱 밴드 (T. 그 콘서트에서 마크 폴란드는 매력 록이 죽었다고 발표했다.

여담: Glam Rock 을 창조한 사람들은 Glam Rock 의 죽음을 발표했습니다. 얼마나 상징적인 선언입니까.

화단이라는 두 매력의 대가들을 살펴보면 마크 폴란드는 사실 음울한 고전감에 더 초점을 맞추고 있는데, 이것은 고딕식의 느낌과 더 비슷하다. Roxy Music 은 아름다운 남자의 이미지로, 몇 명 중 브라이언 이노만이 여성스럽다. 데이비드 보이는 전형적인 중성 차림이다.

그 키스, 데이비드 보이와 루 리드의 감사와 원한.

영화: 커트 와일드와 브라이언 슬래드는 "건배" 를 하고 오스카 와일드의 말을 속삭였다. 세상은 너 때문에 변했다. 상아와 금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입술의 곡선이 역사를 다시 쓸 것이다. 그들은 아무도 보지 못한 것처럼 키스를 했다.

진실: 1972 년에 데이비드 보이가 런던 도체스터 호텔에서 기자회견을 열었다. 전반적으로, 그들 셋은 함께 있었지만, 루 리드는 이키 포프가 아니라 데이비드 보이에게 키스를 했다.

기자는 데이비드 보이가 그의 질문에 대답했을 때 루 리드가 들어왔다고 보도했다. 기자는 루 리드가 그들의 대화에 동참하기를 바랐지만, 루 리드는 단지 데이비드 보이에게 다가가 키스를 했다. 그리고 떠나요.

많은 사람들이 쇼, 음반이 나오면 기자가 많은 상황에서 센세이션을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의심한다. 하지만 루 리드와 데이비드 보이의 시선이 마주치는 많은 사진에서 그들은 단순하고 아름다운 감정으로 가득 차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Mick Rock 1999 가 말했듯이 (1970 년대 데이비드 보이와 루 리드와 이키 포프가 포옹한 가장 유명한 사진):

그때 우리는 모두 어려서 아이보다 별로 크지 않았다. 너도 알다시피, 데이비드 보이는 25 세, 나는 24 세, 이키 포프는 겨우 23 세, 루 리드는 나이가 가장 많다. 그는 28 세입니다 (사실 루 리드는 30 세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여전히 20 대 젊은이들입니다.

미클로크는 젊음을 강조한다.

1973 에서 또 다른 기자가 카페에서' 키스' 에 매우 가까운 사진을 포착했고, 주인공은 여전히 루 리드와 데이비드 보이였다. 20 년 후, 누군가가 이 일을 언급했을 때, 데이비드 보이는 어쩔 수 없이 우리가 전혀 키스를 하지 않았다고 해명했다. 자세히 살펴보다. 우리 뒤에는 믹 재거 (롤링 스톤즈의 리드 싱어, 데이비드 보이의 좋은 친구) 가 있었는데, 나는 단지 그와 귓속말을 했을 뿐이다.

대비 18: 1973 의' 키스' 사진.

그리고 데이비드 보이 (David Boy) 는 세상에 루 리드 (Lu Reed) 만 있어도 나는 그에게 키스하지 않을 것이라고 발표했다.

루 리드와 데이비드 보이는 진실을 말하는 판사 한 쌍과 더 비슷하다. 그들은 항상 헤어졌다. 데이비드 바이는 루 리드를 처음 만났을 때 매우 흥분했다. 그는 벨벳 지하 조직에 대한 경의를 표하는 신곡' 여왕의 창녀' 를 썼는데, 루 리드는 이 사람이 그의 새로운 창작원이 될 수 있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그러나-두 사람은 양립하지 않고 자주 이별에 대한 소문을 퍼뜨릴 가능성이 높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나중에 데이비드 보이가 루 리드를 위해 앨범을 내는 것을 거절했을 때, 루 리드는 데이비드 보이의 뺨을 한 대 때리며 "거드름 피우다" 고 말했다. 하지만 데이비드 보이가' 세상의 끝에는 루 리드가 필요 없다' 고 선언한 후, 루 리드는 그의 50 번째 생일 파티에 왔고, 그들은 매우 다정했다. 어쨌든, 데이비드 보이는 여전히 루 리드를 그의 우상으로 여기고 있으며, "영원히" 입니다.

기자가 루 리드에게 이런 것들을 물었을 때, 루 리드는 "우리는 좋은 친구이고, 좋은 친구들 사이에는 분쟁이 있을 수밖에 없다" 고 가볍게 묘사했다.

여담: 데이비드 보이가 이키 포프가 마약에서 벗어나도록 적극적으로 도와주었습니다. 그 결과, 그 자신도 마약에 중독되었다. 이키 포프가 그를 물속으로 끌고 갔다고 말하는 것은 좀 잘못된 것 같지만, 이키 포프는 어쨌든 그에게 좋은 영향을 주지 않은 것 같다. 마약은 데이비드 보이에게 많은 고통을 안겨 주었습니다. 그와 이키 포프는 마약을 숨겨서 경찰을 건드렸고, 생방송에서 큰 모욕을 당했습니다. 결국 그는 엄청난 노력을 기울여 마침내 마약에서 벗어났는데, 이것은 그에게 깊은 영향을 미쳤다.

데이비드 보이가 이키 포프를 매우 좋아했습니다. 그는 항상 이키 포프는 진정한 자아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루 리드가 이키 포프에 대해 미친 듯이 표현한 것은 이키 포프가 귀엽고 귀엽지만 어리석다는 것이다. 그러나, 데이비드 보이는 그런' 어리석음' 을 매우 좋아하는 것 같다.

진실에 가까울수록, 데이비드 보이가 겉으로는 전위적인 사람이지만, 진정한 광기는 루 리드나 이키 포프라는 것을 깨닫기 시작했다. 루 리드가 데이비드 보이에게 입맞춤을 하는 리셉션에서, 이것은 루 리드가 데이비드 보이에 대한 어떤 타협과도 같다. 본질적으로, 데이비드 보이는 수줍어하고 수줍은 사람이다. 수줍은 사람이 가면을 쓰면 내면의 광기를 드러낼 수 있지만, 데이비드 보이의 전체 음악 생애를 보면 가창력이든 태풍이든 그는 내성적이다. 그는 여태껏 이성을 잃은 적이 없다. 이런 사람은 쉽게 영향을 받는다. 그가 좋아하는 사람과 음악이 겉으로는 그에게 크게 영향을 받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본질적으로 데이비드 보이의 말과 생활 방식에 영향을 미친다. 데이비드 보이의 또 다른 면은 루 리드나 이키 포프와 같이 정말 거칠고 마음대로 하고 싶은 개성이 되기를 갈망하는 것 같지만, 그는 결코 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데이비드 보이,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그는 마치 누군가가 다른 세상을 보고 있는 것처럼 그들에게 끌렸다. 그는 근처에 있는 한 연락을 시도했다. 나중에 그가 다가왔고, 나중에 그는 이런 광기가 그에게 너무 많아서 그에게 맞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하기 시작했고, 그래서 그는 조금씩 이런 영향에서 벗어났다.

제 의견으로는, 이것은 데이비드 보이, 루 리드, 이키 포프 사이의 진정한 유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