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의 눈' 제작진에게 어떤 좋은 드라마를 기대할 수 있을까요?
최근 드라마 부족으로 원래 손홍레이의 '신세계'에 시간을 보냈으나 몇 회만에 포기했습니다! '신세계'에서 살아남은 뒤 드디어 순리의 '안지아'가 나왔다. 10화를 보고 다시 내려놨다.
즐거운 드라마를 보는 것이 왜 이렇게 어려운 걸까요?
<부모님의 사랑>을 다시 볼 수밖에 없었는데, 몇 번이나 봤는지 모르겠지만 대사는 다 외웠다. 어쨌든 "Nirvana in Fire"가 나를 거의 역겹게 만들 리가 없습니다!
이전 드라마들은 왜 그렇게 좋았나?
1. 감독님이 믿음직하다.
좋은 드라마를 만드는 많은 감독들이 자신의 작품에 대해 자신만의 직업윤리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는 자신의 취미와 활동을 위해 촬영하며 관객을 바보로 대하지 않습니다.
쿵성 감독은 촬영할 때 인기 연예인을 절대 기용하지 않는다. 그는 주요 연극마다 배우들과 연극에 대해 논의하고, 연극을 시험해 보고, 심지어 직접 시연까지 하곤 했다. 이러한 비판적 태도가 <랑야방>, <부모님의 사랑> 같은 고전을 탄생시킬 수 있었던 원동력이었습니다.
2. 배우들의 실력이 정말 대단하다.
어떤 좋은 드라마도 주인공이 뒷받침해주지 않는다. '부모님의 사랑'의 어우양이를 보세요. 그가 등장할 때마다 드라마가 넘쳐요. 호가가 아니었다면 그의 연기력은 훨씬 더 좋았을 거에요. .
대체적으로 이전 드라마에서는 창작진 전체가 함께 열심히 노력했다. 제작진의 분위기도 좋고 다들 진지했다. 쇼를 만들기 위해 목숨을 걸고 누구도 창녀로 취급하지 마십시오.
요즘 드라마를 왜 볼 수 없나요?
많은 감독들이 촬영할 때 가장 먼저 고려하는 요소는 돈을 벌려면 인기 연예인을 고용해야 한다. 아이들은 그것을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글쎄요, 트래픽 스타에는 지위가 있습니다. 스태프들 모두가 응원해 줬고, 연기가 안 좋아도 감히 아무 말도 못 했고, 연기력이 하나도 없어도 대단하다고 느껴줬다.
필터를 켜면 사진 전체가 너무 예뻐요 너무 예뻐요! 영화 보수도 많이 빼앗기고, 공연장도 많이 낭비됐다. 남은 돈으로는 연기력 좋은 배우 몇 명 섭외할 여유가 없으니 신인을 활용하자!
드라마 전체를 이렇게 페이크 방식으로 촬영했는데, 봐도 괜찮을까요? 그는 머리를 만지고 매 턴마다 벽을 세게 때립니다. 나는 그를 쳐다볼 수 없습니다!
요즘 국내 TV 시리즈는 40~50부작을 촬영하는 경우가 많다. 촬영하는 드라마가 너무 많아서 감독님이 상업성 요소를 좀 더 넣고 싶었기 때문에 대부분의 드라마에는 상업광고가 많이 포함됐다. 광고를 심는 방법은 소품을 심는 것, 스토리를 심는 것 등 여러 가지가 있으며 배우의 대사에도 광고를 심게 됩니다. 특히 TV 드라마를 장시간 재생하면 같은 광고가 반복 재생돼 시청자를 무의식적으로 세뇌할 수도 있다. 관객들은 줄거리에 몰입해 광고에 별 관심을 두지 않는 듯했다. 사실 관객들의 잠재의식 속에는 이미 광고에 대한 기억이 남아 있었다. 드라마의 본래 본질은 매력적인 스토리로 시청자를 끌어들이는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안타깝게도 상업화된 사회에서 점점 쇠퇴하기 시작했고, 노출되고 싶지 않은 작품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다시 연장 이야기를 하자면, <연희궁전>은 70화, <여의궁전>은 87화, <미월전>은 81화이다. 실제로 가장 긴 것은 없고 단지 더 긴 것이 있을 뿐입니다. 아마도 위 TV 시리즈의 인기가 장편 시리즈에 대한 열풍을 촉발시켰을 것입니다. 제작진에게 '다이아몬드가 없으면 도자기 작품을 못 한다'는 말처럼 각자의 능력에 의지하라고 조언한다. 맹목적으로 다른 사람의 성공을 추구하고 다른 사람을 맹목적으로 모방하지 마십시오. 예를 들어, 좋은 드라마를 만들고 싶다면 작가가 이렇게 긴 대본을 썼고, 작가가 계속해서 다양한 물을 주입한 부분을 쓰도록 해야 합니다. 이것은 대단한 친절이 아닙니다. 물을 추가하는 방법은 단순히 원래 컴팩트한 플롯이 질질 끌기 시작하고, 플롯이 길고 번거로워지고(핵심은 이러한 플롯이 잘 처리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일부 장면이 감정적으로 충분하지 않은 등입니다.
결국 저는 부족한 지식으로 너무 많은 글을 썼습니다. 국내 드라마는 글을 쓰기 전에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복잡해요. 비록 국내 드라마의 상황이 복잡하기는 하지만, 일정한 경쟁 압력 하에서 국내 드라마 분야 종사자들은 같은 이익을 위해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변화할 것이며, 이 기간 동안 분명히 일시적인 상승과 하락이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 낙관적으로 생각하고 싶고, 결국 국내 드라마는 성공하거나 성공하는 중이라고 생각하고 싶다.
개인적인 심정을 말씀드리자면,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일본군을 손으로 찢어발기고 후려치는 등 위반의식이 너무 뚜렷합니다. 우리 감독의 상상력이 너무 풍부해서 입이 떡 벌어질 정도다. 실패. 2. 배우들의 의상이나 장면 설정이 형식적이거나 과하다. , 비현실적이고 현실에 가깝지 않으며 모순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의 영화 "만리장성"을 보면 많은 사람들이 만리장성을 보았고 모두가 그의 영화에서 만리장성을 본 적이 있습니다. 상상력도 풍부하다. 그렇게 상상하지 않아도 대식가를 죽이는 장면이 나오는데, 마치 낚시꾼처럼 옷을 잘 입는 것 같다. 마지막입니다. 형님, 이해해 주세요. 현대극에서는 이런 면을 천우에게 배워야 합니다. 그들의 의상과 장면 설정은 상당히 엄격하고 과학적입니다.
3. 작문 실력이 너무 부족하고 대화의 깊이도없고 의미도없고 아니요 그는 교육을받지 못하고 교육을받지 못한 사람이지만 그의 말은 현대 중국어와 동일합니다. 사람들은 줄거리에 빠져들게 됩니다. 초기 TV 시리즈인 삼국지와 수호를 보세요. 문인이 말하는 대사는 정말 의미 있고 교양이 있습니다. 사업가라면 문필가 같기도 하고, 대부 같기도 하다. 대사가 깊고 생각을 자극하며, 대사와 어울리는 말투와 표정이 꿰뚫고 있어 한없이 기억에 남는다. 점점 더 무식해지고, 시청자들을 바보 취급하는 것 같아요. 특히 시리즈는 너무 배고파서 토하고 싶었는데, 이제는 정말 못 보게 되더라고요. 너무 가식적이다 영화계 전체의 분위기가 너무 잘못된 것 같아요. 60대, 70대인데 20대 초반의 여자를 연기하는 칭처럼 의욕이 부족하다. 얼굴에 가루가 날 정도다. 궁궐싸움 드라마도, 항일드라마도 너무 역겨워서 이해가 안 가는데, 사극을 계속해서 찍고, 소설도 7, 8편씩 찍는 게 재미있나요? ?
지금 TV 시리즈를 시청하고 싶은 욕구가 부족한 이유는 모두가 삶의 속도가 빠르고 인내심과 시간이 부족하며 진정하고 시청할 의지가 없기 때문이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 나는 이런 자기 위안에 단호히 반대한다. 왕좌의 게임은 모두가 알고 있듯이,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보려면 1년을 기다려야 한다. 탈옥도 있어요.. 매주 한 편씩 업데이트 된 걸로 기억해요.. 전편을 보기 위해 매주 금요일마다 업데이트 되는 것처럼 다들 신났던 걸로 기억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왜 TV 시리즈를 더 이상 보고 싶지 않습니까? 최근 국내 TV 시리즈와 영화가 점점 더 심해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기본적으로 대부분은 외국 블록버스터이고 모두가 그 이유를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왜 지금 TV 시리즈를 보고 싶지 않은지 논의하겠습니다.
1. 줄거리가 지루하다. 요즘 TV 시리즈는 에피소드가 수십 편인 경우가 많아요. 모두 '삼국지'나 '수호전'과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나요? 때로는 줄거리가 두 편의 에피소드로 끝날 수도 있습니다. 특히 오늘날의 판타지 드라마는 더욱 그렇습니다. 하지만 그는 답을 알기까지 10회 이상을 기다려야 했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줄거리를 매우 잘 알고 있습니다. 살인자는 누구입니까? 그는 자신의 이름을 분명히 말할 수 있었지만 많은 말을 하고 죽었습니다. 그가 이름을 말하려고 했을 때 당신. 결국 누가 그걸 보고 싶어하겠어요?
특히 모 남부 방송국의 드라마는 시청할 기분이 전혀 안 나고, 심지어 인기가 많았던 '국민의 이름으로'도 후반부에서 부진했고, 이 드라마에 대한 평가도 다들 좋았다. 그래서 다른 쓰레기 TV 시리즈는 못해 미루고 있는 거 아냐?
2. 배우를 선택하세요. 요즘 TV 드라마의 일반적인 캐스팅은 영향력 있는 배우를 선발하는 것이 아니라 상대적으로 트래픽이 많은 인터넷 연예인을 선발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하루 동안 연기 연습을 전혀 하지 않으면 예능에 참여하게 됩니다. 연기력을 키우는 대신 어떻게 하면 돈을 벌 수 있을까 하는 생각밖에 들지 않는다. 마치 '연하'의 샤오잔처럼 쓸모없다는 비난을 받았는데, 그것이 그가 대본을 받아들이는 데 영향을 미쳤나? 왜냐하면 그는 열성적인 팬이 많고 트래픽도 많기 때문입니다. 트래픽이 있으면 사람들이 투자하고 이익이 생기기 때문에 현재 인터넷 유명인이 첫 번째 선택입니다.
3. TV를 만들기 위해 TV를 만드는 것이 아닙니다. 요즘에는 단지 TV를 만들기 위해 TV를 만드는 감독은 거의 없습니다. 대본은 마음대로 변경되고, 줄거리가 정밀 조사를 견딜 수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결국 돈을 벌 수만 있다면 배우가 마음대로 선택됩니다. 돈이 첫 번째 선택입니다. TV 시리즈의 품질은 전혀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렇게 제작된 TV 시리즈를 누가 볼 것이라고 생각합니까?
일반적으로 요즘 TV 드라마의 퀄리티가 좋지 않고, 줄거리가 면밀한 조사를 견딜 수 없으며, 배우들의 연기력이 부족하다는 등의 요인으로 인해 국내 영화와 TV 프로그램이 좋지 않기 때문에 아무도 그들을 보지 않습니다.
, 바람피우기, 바람피우기, 바람피우기 등) 가수, 인터넷 연예인, 모델 등 누구나 촬영할 수 있습니다. 대본을 읽어도 연기해도 되고, 대사를 말해도 안 돼도 연기가 되고, 이제는 배우 없이도 촬영이 가능하니, 어느 정도 기본적인 연기력만 갖춘 이들이 연기력의 대명사가 됐다. 소위 '사천에는 장군이 없고 요화가 선구자가 된다'는 느낌이다.
2. 캐스팅이 대본에 맞지 않는 것은 단지 인기와 인기에 달려 있다. 팬들을 끌어들일 수 있을지. 예를 들어, 성숙하고 지적인 Feng Qiuhuang_Liu Chuyu는 착한 Yang Rong을 보내고 소녀 Guan Xiaotong은 놀게하고 소녀 Xiuli Jiangshan Changge Xing_Yin Lihua는 40 세의 Lin 이모를 놀게합니다. 빛이 얼마나 밝은지. 또 다른 예는 사람들의 의견을 듣지 않고 나쁜 배우를 연기하게 하는 순수하고 순수하며 친절한 캐릭터인 Manmanqingluo_Li Qingluo입니다. 많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3. 살짝 시청할 수 있는 드라마는 다 10시 이후에 시작하거나 매주 방송한다. 그냥 기분이 좋아서 푹 빠져버렸다.
4. 나만의 혁신도 없이; , 온 가족 시간 여행 드라마가 인기가 있습니다. 다양한 채널의 시간 여행 드라마처럼 첩보전도 인기가 있습니다
5.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모두 일자 눈썹이 있습니다. Huaqianguli의 모든 남자는 일자 눈썹을 가지고 있습니다.
게다가 현재 광고 배치가 너무 일관성이 없습니다. 온갖 종류의 얼굴 마스크 광고와 쇼핑 광고가 쉽게 드라마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1. 유사한 줄거리
TV를 켜면 TV 시리즈가 한 번에 인기를 얻으면 즉시 같은 유형의 TV 시리즈가 많이 나온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중요한 점은 이 TV 시리즈의 줄거리가 배우와 대사를 제외하면 거의 동일한 루틴을 따른다는 것입니다.
2. 사랑을 말하지 않으면 이야기를 할 수 없다
TV 시리즈의 거의 90%에는 사랑 이야기가 있으며, TV 시리즈의 종류에 관계없이 , 모두 매우 길다. 남자 주인공과 여자 주인공의 로맨스가 거의 주요 줄거리이다.
아이돌 드라마는 사랑을 이야기한다.
궁궐싸움 드라마는 사랑을 이야기한다.
항일전쟁 영화는 사랑을 이야기한다.
무협영화는 로맨스를 이야기한다.
공상 과학 영화는 사랑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신화영화는 사랑을 이야기한다.
작가님은 지치셨나요? 사랑을 말하지 않으면 이야기도 할 수 없나요?
여기서 다시 첫 번째 요점이 나옵니다. 플롯이 비슷합니다.
예를 들어 남자주인공과 여자주인공이 처음에는 결코 정상적으로 함께 할 수 없을 텐데, 나중에는 그 오해를 명확히 설명하는 사람이 있어서는 안 된다. 결국 이 사람은 여주인공으로 가고, 그러다가 남자주인공과 여자주인공이 함께하게 되는데...
3. 현실과의 일탈
예를 들자면요.
어느 도시 드라마에서 인턴사원인 여주인공은 앞서 돈이 없다고 말한 뒤 다른 사람을 돕기 위해 돈을 줬다. 이때 그녀는 대도시에 있었다. 크고 잘 꾸며진 집에 살고 라면을 먹습니다.
모든 점이 현실과 불일치합니다!
4. 전문가답지 못한 서비스
12레벨의 강풍에도 흐트러지지 않는 헤어스타일.
흠집 하나 없는 옷과 신발.
부상을 입은 후에는 얼굴이 약간 붉어지고 얼굴에 약간의 먼지가 나타날 것입니다.
과장된 모양의 무기는 코스프레용이 아닌 것이 확실합니까?
배우 5인의 연기력이 형편없다
이건... 나쁜 배우가 끌리지 않기 위해서 얘기는 안 하겠다.
다들 아시죠.
루씨, 큰 국수 한 그릇...
6. 가짜 특수효과
그럼 5센트면 충분할까?
얻었고, 할 말이 있으면 밝히겠습니다.
'국가 사랑 12'를 본 후 '국가 사랑 리메이크'인 'Liu Laogen 3'이 나옵니다. '사랑하는 사람'은 달콤하지 않고 '다음 정거장은 행복'입니다. '남매사랑'이 왔습니다. '신세계'는 화려하고 강력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지만, 엉성하고 엉성한 스토리는 견디지 못합니다. 2018년 촬영을 시작한 '삼생삼천:베개책' 올해에야 방영됐는데, 알고 보니 '삼생삼세계 십리도화꽃'은 2017년 작품이다.
동질성에 따른 미적 피로감과 관객을 미치게 만드는 느리게 진행되는 줄거리가 <만사 좋다> 같은 작품을 돋보이게 했고, 그 중 상당수가 흥행에 성공했다. 방송 초 화제성과 시청률 폭등을 동시에 달성한 의상 판타지 드라마는 방송 이후엔 드라마에 불과했다.
드라마 쫓는 게임에서 관객은 자본과 재치와 용기로 싸우며 트릭을 찾으려고 노력하며, 결국 시장 질서를 규제하기 위해 관련 부서에 의존해야 한다.
며칠 전 국가광전영화총국에서는 TV 시리즈의 편수를 40편으로 제한해야 한다고 요구했습니다. 이는 TV 시리즈의 '결합' 정책을 형성했습니다. 전작 '연봉제한명령'과 국내 드라마를 겨냥한 균질화, 물오른 드라마, 그리고 높은 연봉. 세 가지 질문인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하나의 질문입니다.
최근 몇 년간 TV 드라마가 빨리 돈을 벌 수 있다는 걸 보고 투자가 쇄도했다. 대규모 자본의 유입으로 국내 TV 드라마 시장이 갑자기 호황을 누리게 됐다.
자금이 확보되면 무엇을 찍을 것인가에 대한 질문이 나온다. 전문가들은 많은 아이디어를 내놓고 전문 용어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나눴다. "다 좋은데, 어느 쪽이 가장 수익성이 좋은지 궁금합니다.
제작자, 감독, 배우 모두 말문이 막혔습니다. 창작은 사업이 아니니 어떻게 할 수 있겠습니까? 돈을 잃지 않고 확실히 이익을 얻는다는 원칙에 따라 Capital은 사장으로서 신속하게 결정을 내렸습니다. "예술이나 혁신에 대해 아무 말도하지 말고 돈을 벌고 싶은 것을 쏘십시오!" p>
그들은 모두 영화와 TV 드라마가 혁신적인 예술이라고 말했다. 헐리우드는 세계에서 '창조의 수도'로 인정받고 있으며 세계 영화 시장의 흐름을 선도하고 있다. 그러나 혁신에는 엄청난 위험이 따른다. 자본은 본질적으로 위험을 회피하는 산업이고 영화와 TV 드라마는 여전히 위험이 높은 산업이므로 앞의 돌을 감지하여 강을 건너는 것은 단순하고 완벽하며 지루한 아이디어가 되었습니다.
국내 코미디와 비슷한 다중 단서 서사를 지닌 '크레이지 스톤'을 보았는데, '천 개의 뼈'의 눈에 띄는 활약도 봤다. 꽃', '삼생삼계십리도화', 의상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가 갑자기 TV 화면을 가득 채웠고, '진환전'이 궁궐 격투 드라마를 인기로 만들었고, '진명법의학'이 탐정 드라마를 유행시켰고, 그리고 인기 IP의 정통, 비정통 속편은 셀 수도 없을 만큼 많고, 드라마 제목에 '도자기 감동'이 흔한 일이 됐다.
트렌드를 따르면서 생기는 가장 큰 문제는 동질성이다. 시청자들이 비슷한 주제의 드라마를 보면 다들 '데자뷰'를 느끼는 때가 있다. 이 에피소드처럼'이 머릿속에 떠오른다. "본 적 있어?", "이 대사 어디서 들어본 적 있어?", "이 여자 드레스 낯익은 것 같아."
시간이 지나면서 관객들은 더 이상 쉽게 속지 않게 됐다. 투자와 평판이 사람들이 드라마를 선택하고 따라가는 새로운 기준이 되었고, 이로 인해 영화와 드라마는 대형화 방향으로 발전하기 시작했다. 대규모 생산 및 고품질 제품.
'황금갑옷', '야연', '조고아', '동결테라스' 등의 주연으로 인해 고품질 TV 시리즈의 제작비도 상승한 것으로 보인다. 최근 몇 년. 점점 더 정교하고 화려해지는 의상과 소품이든, 스타가 즐비한 올스타 출연진이든, 지출한 모든 돈은 진짜 돈입니다.
자본의 개념은 매우 간단합니다. 결국 사람과 물건이 소비되고 에피소드 수를 늘리는 것이 특히 중요하고 시급해졌습니다. 그 결과, 시나리오 작가와 감독은 어떻게 한 장면을 하나의 에피소드로 확장할지, 인기 게스트 스타에게 주연을 맡길지 고민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다 보니 예산이 많이 드는 영화나 드라마는 회차가 늘어나는데, 매번 시청하다 보면 이야기의 리듬이 늦어지는 경우가 많다. 다른 에피소드에서도 줄거리를 따라갈 수 있습니다. 그에 따른 감독과 시나리오 작가들은 끊임없이 대처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고, 배우들은 시간과 연기력에 지나치게 쫓기고 있으며, 대형 프로덕션의 명성은 점점 더 관객을 속일 수 없게 되었습니다.
먼저 인기 있는 것을 촬영한 뒤 줄거리를 주입해 비용을 희석시키는 방식이다. 점점 균질화되고 장편화되는 TV 시리즈가 시청자들을 질리게 만들고 있다. TV를 켜고 앱을 2회까지 시청할 정도로 자체 매체에서 드라마를 극찬하는 걸 보니 드라마를 보고 싶은 마음이 완전히 사라졌다.
다행히 아직까지 눈타임('열반', '만물이 좋다')처럼 관객들에게 좋은 드라마를 고집하는 제작진이 있고, 수많은 배우들과 베테랑 배우들이 '참깨 골목', '쇄빙선', '장안 12시간', '대강대하', '기대를 축하하다' 등 작품을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Years'는 입소문과 시청률 모두를 기록하며 계속해서 등장하고 있으며, 성급함에 얽매이지 않고 연기력을 갈고닦으려는 Li Xian, Yang Zi, Zhu Yilong, Zhang Ruoyun과 같은 젊은 배우들이 있습니다. 국내 TV 시리즈에는 아직 희망이 있다.
우선 좋은 스크립트가 너무 적습니다. 남자와 여자가 할 일 없이 하루 종일 사랑에 빠지는 드라마들은 무엇을 표현하고 싶은지 알 수가 없다. 그렇지 않으면 고전적이고 오래된 드라마를 리메이크한 것에 불과할 것이다. 원작 중 일부는 상당히 좋았지만, 시나리오 작가는 완전히 논리적이고 혼란스럽도록 변경해야 했습니다.
둘째, 이전 고전 액션 영화에서는 안무 하나하나가 공들여 촬영됐다. 특히 과거 홍콩 무술영화에서는 드라마 속 인물들에게 무술 동작을 배우면 무술 고수가 아니더라도 라디오 체조 정도는 할 수 있을 정도다. 요즘 드라마 속 격투장면은 너무 단조롭습니다. 포즈도 취하고, 와이어로 날고, 특수효과도 추가하면 끝인가요? 아니요, 슬로우 모션으로 재생하세요.
헤어스타일, 경극 헤어스타일, 재봉틀 헤어스타일, 원백, 투백, 쓰리백 헤어스타일에 대해 이야기해보자면... 사극에서도 개인 캐릭터에 맞는 현대적인 헤어스타일이 부족한 경우도 있다.. 아 불편하고 약해보이네요.
마지막으로 배우들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피부는 좋은데 연기력이 없는 사람은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그 중 일부는 분명히 의상극이고, 배우들의 기질, 말투, 표정, 행동은 분명히 과거를 여행한 현대인의 것과 같습니다. 시간 여행 드라마를 말하는 것이 아니라 순전히 고대 이야기를 말하는 것입니다. 배우들에게만은 비난할 일이 아닐지도 모르겠다. 감독이 배우들에게 어떤 요구사항도 넣지 않았기 때문에 배우들이 너무나 현실적이고 태연하게 연기했기 때문이다.
누구나 너무 많이 보면 감독이나 작가가 된다는 말이 있다. TV 드라마에는 루틴이 몇 개 있을 뿐, 실질적인 혁신은 없다. 물론, 결과를 알고도 계속해서 읽고 싶은 사람이 누가 있겠습니까?
솔직히 말하면 요즘 TV드라마는 모두 차익거래 의혹을 받고 있다.
많은 TV 시리즈는 10~20화로 끝날 수 있지만 시청자에게 사고력을 제공한다고 주장합니다. 사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는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한 회차를 많이할수록 돈을 더 많이 벌 수 있다는 것이 업계 암묵적인 법칙입니다. 이는 모두 자본의 개입, 드라마 추가, 인물 삽입, 대본 변경 등이 원인이다. 이 전제 하에서는 줄거리가 빡빡하든 그렇지 않든 어떤 이익을 위한 지능을 보여줍니다.
이전에 라디오 및 텔레비전에서는 TV 시리즈의 에피소드 수를 제한하는 정책을 발표하고 다음과 같이 발표했습니다.
라디오 및 텔레비전은 이미 이 문제를 발견했으며 이제 물 분사를 제한합니다. 나는 TV 시리즈의 미래가 점점 더 좋아질 것이라고 믿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현재 TV 드라마는 기본적으로 모두 개인 투자입니다. 스튜디오, 경제 회사, 일부 대기업은 실제로 예술이나 산업을 위해하고 있습니다. 예술과 산업을 통해 사람들이 궁극적인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왜 지금 TV 드라마는 신인과 트래픽이 지배하는가? 그렇기 때문에.
객관적으로 생각해보면, 트래픽이 있는 신인이 주연을 맡을 기회가 몇 번이나 있어야 합니까? 강인함, 연기력 등을 이야기하지 마세요. 앞장설 수 있는 사람은 많지 않다고 단언할 수 있습니다. 사실 사람을 칭찬하고 싶은 것은 회사와 자본입니다.
트래픽은 매우 수익성이 높으며 자체 조건이 일정 수준에 도달하면 회사에서 포장할 수 있으며 영화와 TV 드라마는 좋은 탈출구입니다. 사람들을 즐겁게 하기 위해 줄거리를 적절하게 바꾸는 것은 정상적인 일이 아닌가? 온라인 문학의 각색은 "걸작"입니다.
불순한 목적, 불순한 초심, 조잡한 제작은 당초 기대했던 관객들을 실망시켰고 그들의 열망은 그리 강하지 않았다.
TV 드라마에는 항일 드라마, 궁중 드라마, 아이돌 드라마, 코미디, 시간 여행 드라마, 동화 드라마 등이 있습니다. 좋은 코미디를 제외한 나머지에는 루틴이 있습니다. 곰곰히 생각해보면 요즘 드라마 중에 사랑을 소재로 하지 않은 드라마가 얼마나 많은가? 요즘 많은 항일드라마와 동화드라마의 핵심은 사랑에 관한 것이고, 그것도 N코너 관계이다.
예전에는 줄거리에 로맨스가 부족해 어려운 주제와 아이디어에 약간의 사랑을 더해 만들었다는 말이 있었다. 전반적인 이야기가 더 완벽해졌습니다. 하지만 이제 사랑은 삶을 보상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사랑에 고난을 더하지 않으면 사랑이라고 할 수 없습니다.
사실 난 이런 게 싫다. 사랑은 고생해야 위대해진다고? 사랑은 더 지루하고 덜 활력이 넘칩니다. TV 드라마를 보는 것은 다 N코너 관계이고, 그 지향성은 매우 문제적이다.
일상적인 영화나 드라마는 한두 번이면 괜찮지만, 여러 번 지나면 그들이 불러일으킬 수 있는 흥분은 점점 낮아지고 보고 싶은 욕구는 그다지 강하지 않게 될 것입니다.
현재 TV 드라마의 대부분은 온라인 드라마이며 더 이상 방송국에서 방송되지 않습니다. 2019년 온라인 드라마 편수는 12,619편에 달하며 가파른 발전을 보이고 있다.
왜 지금은 다 온라인 드라마로 가는 걸까? 심사가 그다지 엄격하지 않고 정책이 다르기 때문에 시간여행, 스푸핑, 무작위 각색 등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온갖 종류의 괴물과 괴물이 TV 시리즈를 촬영하기 시작했고 그 결과 부실한 TV 시리즈가 많이 제작되었습니다.
정책이 완화되면 자본이 유입돼 앞서 말한 악순환으로 돌아가게 된다.
그러나 라디오앤TV는 이를 인지하고 앞서 온라인 드라마의 수와 소재, 출연료 등을 엄격하게 통제하자고 제안한 바 있다.
최근 라디오와 TV를 통한 일련의 작전이 매우 효과적이었습니다(관심 있으신 분은 확인해 보세요). 연예인 급여 제한, 제작비 인상, 영화 및 TV 주제 제한, 다른 측면. 앞으로의 영화와 TV 드라마에는 아직 기대할 것이 있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것 외에 개인적인 일도 있을 텐데요. 예를 들어 TV 시리즈를 시청하는 주요 그룹은 청년층과 중년 여성이고, 자본은 그들을 즐겁게 하기 위해 TV 시리즈를 만들면 되는데, 촬영이 잘 되든 안 되든 누가 상관하겠습니까?
이성적으로 분석해보자면, 요즘은 왜 기본적으로 TV 시리즈를 보고 싶은 마음이 없나요?
이건 정말 흔한 현상이에요! 현재 TV 시리즈를 보고 싶은 마음은 없습니다. 메이크업과 헤어는 절묘하지만 예전 드라마만큼 고전적이지는 않습니다!
그렇다면 왜 이런 일이 발생하는 것일까요?
배우의 연기력은 그야말로 드라마의 영혼이다. 요즘 팬경제는 젊은층의 붐을 불러일으켰고, 어떻게 하면 돈을 벌 수 있을까만 고민하고, 연기 공부에 집중한 적이 없다. , 그래서 어떤 드라마를 하든 시청자들은 그저 쑥스러워할 뿐입니다. 배우들이 그 일을 완수하려고만 할 뿐, 당연히 매력이 없습니다.
드라마의 성공에는 배우의 연기력도 중요하지만, 좋은 대본도 드물다.
요즘에도 여전히 많은 작가들이 시대의 흐름에 보조를 맞추지 못하고 화면 너머로 관객들이 당혹감을 느끼고 있다.
배우의 연기력이 좋지 않고 촬영을 요청하는 사람이 없다면 자연스럽게 프로 수준을 높이기 위해 열심히 공부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현재 시장은 스타를 너무 높이 평가하고 배우가 그 분야에 속합니다. 어떤 사람이든 피부가 좋으면 응원해주는 팬과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요즘 배우들은 연기력이 없어도 죄책감을 느끼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