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판은 방송이 끝난 후 속편을 방송했다. 한 회도 못 보고 이전의 불편함이 돌아왔다. 속편이 나올 때는 음악, 메이크업, 공연, 대사, 배우 매너, 싸움 장면이 구판과는 거리가 멀다는' 새롭고 낡은 것' 의 느낌이 들었다. 나는 인터넷에서' 속편' 제작팀을 검색해 보았는데, 거의 86 판' 서유기' 의 원반 인마: 작가: 조일청, 다이, 양걸; 감독: 양걸; 수석 카메라: 왕 chongqiu; 캐릭터 모델링: 왕 xizhong 등.
그런데 왜' 서유기' 의' 속편' 이 구판과 다른가요?
1, 화장이 가짜로 되어 있고, 오공의 머리카락이 너무 매끄럽고, 팔계는 플라스틱 껍질을 쓴 것 같고, 탕옌 얼굴의 화장이 짙어 쇼를 하고 있는 것 같다.
2. 나는 오공에 관심이 있다. 오공이 늙었다. 분명히 늙었다. 행동정신이 예전보다 훨씬 못하다. 아아! 누군가가 그를 추월할 수 있기를 정말 바란다. 키우고 싶다고 했잖아. 일찍 키우면, 지금 새로운 미원숭이 왕이 있을지도 몰라 ~
3. 무협의 전음을 들을 때마다 달린다.
4, 화장이 너무 아마추어입니다! 풍차 속의 그 징그러운 화장처럼 느껴졌다. 아이에게 보여 주면, 아이는 또 잘못을 골라야 한다.
5. 한 가지 중요한 이유는 작가와 감독이 시대와 함께 발전하지 않아 현재 사극에 중독되어 있기 때문이다. 매 회마다 여주인이 한 명 있는데, 화치당승이다. 그리고 나는 관객을 어린아이로 너무 취급해서 정말 내가 아동극을 찍고 있는 줄 알았다. 화장과 옷을 보세요. 현재 각종 저속한 레이스 선풍기, 그물이 모두 내 몸에 씌워져 있다.
6. 이 문제를 나는 생각해 보았다. 나는 서쪽으로의 여행은 4 대 고전 소설 중 하나라고 생각한다. 옛 연극이 좋은 것은 명작의 문화적 매력을 보여 주었기 때문이다. 배우의 연기는 매우 간단하다. 무타 동작은 모두 극중에서 진화되어 매우 감정적이다.
속편의 무술 동작은 홍콩 사람들이 디자인한 것이다. 마치 무협 영화를 보고 있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지 않다. 늙은 배우의 연기에는 중국 고전 연극의 그림자가 많은 것 같다. 속편의 배우는 완전히 현대 도시극의 연기 기교이다. 다른 말로 하자면, 우리가 오래된 판을 볼 때, 마치 연극을 보고 있는 것 같다. 특수 효과는 좋지 않지만 문화가 있습니다. 새로운 스턴트는 예쁘지만 서유기를 하고 있다는 것을 완전히 잊게 한다. 그것은 거의 무한대입니다. 문화도 없고 블록버스터도 없다.
7. 줄거리가 질질 끌면서 좀 긴장된다. 나는 사자 낙타령 재난에 대해 큰 기대를 가지고 있다. 소설은 매우 흥미진진하여, 대성의 영웅적인 담력과 식견을 남김없이 드러낸다! 하지만 드라마를 보고 나니 어지러워요. 만화보다 못하네요 ~ 정말, 52 회 만화, 사자 낙타벨, 처리하기 어려운 상당히 원작의 정취가 있어요. 드라마가 나에게 주는 느낌은 원숭이와 요괴가 소놀이를 하는 것이다.
8. 알 수 없는 여자들은 추가하지 마세요. 지난 25 회 여자 요괴를 촬영한 뒤 16 회는 아마도 관중을 기쁘게 하는 심리 (또 남성 뱀정) 에서 한 무리의 여성 (예: 사자 타벨 속의 공작공주, 천하를 통하는 하신의 딸, 구외 선생의 딸 줄리아 (하지만 이거) 를 빚은 것 같다. ), 못생긴, 전혀 필요 없어.
대사 개편 실패, 지난 25 회 가벼운 유머 완전 상실. 다 보고 나니 가슴이 답답해서 웃을 수가 없다.
9. 무협 디자인은 광란하고 냄새도 나고 길어 마치 제조시간처럼. (윌리엄 셰익스피어, 무협, 무협, 무협, 무협, 무협, 무협) 원숭이가 싸우는 것은 김용극 중의 영웅과 같고, 늙은 돼지는 이미 단순한 코믹한 동작 특징을 잃고, 전쟁을 벌여 호두사미와 땀을 흘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지난 25 회 무술은 간단하지만 인물의 성격 특성을 결합해 나름대로 맛이 있다. 게다가 무협은 서유기의 중요한 부분이 아니므로 무협 노선을 취할 필요가 없다.
10, 음악 손색없어요. 허경청의 고전적인 멜로디가 그 역을 보면 모두가 가려질 것이다. 그래도 괜찮아요. 비교가 안 돼요.
1 1, 가장 중요한 것은 더빙입니다. 분명히 화면과 더빙은 전혀 다른 일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이상하고 재미가 전혀 없다.
12. 6 살짜리 아이는 항상 소매를 뺏고, 동작도 예전만큼 활발하지 않다. 다른 세 배우 모두 원작을 뛰어넘을 수 없다. 스턴트는 위야를 매달는 것이지, 그것보다 못하다. 나는 그 허름한 수중 용궁, 하늘과 땅을 보러 가고 싶다.
13, 꾸물거리고, 너무 느리게 노는 것이 주된 원인으로 꼽힌다. 이것이 대륙 드라마의 주요 원인이다. 옛 서유기는 3 회를 지났고, 신판은 거의 3 회를 넘었다.
14, 20 년 전 특효가 부족해서 줄거리에 공을 들였다. 0 년 후, 혁신 능력이 부족해서 스턴트에 공을 들였다.
15, 음악에 문제가 있어요. 특히 웃긴 음악들은 듣기가 귀찮고 웃기는 영화가 아니에요.
화장에 문제가 있어요. 신선은 모두 괴물로 그려져 있고, 미녀 화송은 매우 못생겼다. 한화장인 것 같아요. 입모양을 볼 때 한국 드라마 속에 있는 것 같아요.
몇 주인공은 모두 늙었다. 원숭이의 동작이 작동하지 않는다
몇 주인공의 안목이 달라졌다. 특히 원숭이와 당승, 때로는 그들의 눈빛이 나를 반각으로 느끼게 하고, 눈빛은 깨끗하지 않다.
표범의 머리가 괴물이라고 생각하지 마라, 그것은 전혀 괴물 냄새가 나지 않는다!
줄거리가 질질 끌다! ! 구판 서유기와의 가장 큰 격차! ! 이것은 내가 목격한 것이고, 내가 가장 참을 수 없는 것이다. 무타 장면이 크게 과장되어 서유기를 받아들이기 어려워 무타 영화로 찍혔다.
16, 가장 용납할 수 없는 것은 화장의 전문성이 최종 효과에 비해 10 여 년 전에 떨어진 것이다. 이전의 머리카락과 괴물의 얼굴은 자연적으로 자란다. 새 버전은 딱딱한 것 같다.
둘째, 줄거리가 질질 끌면서 여성을 함부로 추가하는 것을 용납할 수 없다. 옛 판은 감히 딸 한 명만 바꿀 수 있고, 국왕은 아직 반회와 괴물과 싸운다.
17, 클립에 큰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보통 이 이야기는 다음 회까지 끌린다. 다음 이야기의 시작 부분에서 나는 아직 괴물의 머리카락을 보지 못했고, 그 회는 끝났다. 이렇게 보면 나는 산산조각이 난다.
18, 주로 감독사상이 전혀 발전하지 않아 너무 뒤떨어졌다. 초청한 홍콩 삼류 무협 디자인은 더욱 교묘하게 만들어졌다.
속작 중 번개석불과 폭발은 쉽게 놀 수 있어 모두 항구에서 과도하게 사용한다.
더욱 충격적인 것은 산속 서민 역을 맡은 커플이 긴 머리를 하고 있고, 조형은 완전히 노항 무협 속의 남자로, 어처구니없이 웃는다는 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속편은 이치에 맞지 않아, 나는 전혀 볼 수 없다.
19, 내 인상 속 오래된 버전의 고전 단편들을 말해 봐:
오공이 나와서 기예를 배울 때 너무 귀여워서 거리에서 물건을 줍는 것을 도와 다른 사람을 놀라게 했다. 노인들이 식당에서 국수를 먹는 것을 배우다. 국수가 너무 길면 테이블 위에 서세요.
오공이 산 밑에 눌려 있는데, 렌즈는 바람과 비와 눈이 음악과 함께 있어 특히 감동적이다. 그리고 그 대사: 나의 손자가 너에게 속았다. 나는 정말로 울고 싶다.
고노부인이 연기한 그' 저팔계' 는 정말 친절하고 재미있다.
이산어머니가 신부로 변신한 에피소드에서 돼지 팔계의 대사가 너무 웃겼다.
"엄마, 내 안팎을 보세요. 수도를 짓는 척하고 저를 모집했어요."
"세상에 못생긴 남자는 없다. 클릭합니다
"엄마, 그들이 나를 모집하지 않으면, 당신은 나를 모집합니다. 클릭합니다
조 역을 맡은 공주도 있어 사람이 착하다. 오공과 요정은 도박을 해서 목을 베었다. 목을 베자 공주는 오공의 목을 만져 상처가 없는 것을 보았다. 아니, 너무 행복해.
너는 이어서 새 버전이 너무 성급해서 감정이 없는 것 같다고 보충할 수 있다.
20. 왜 아무도 음악에 음향이 있다고 말하지 않습니까? 음향은 여전히 예전과 다름없다. 구판은 좋지 않지만, 적어도 지금은 그렇게 과분하지 않다. 당시의 음악도 고전적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지금 그 음향은 마치 내가 무대를 바꾸려는 것처럼 들린다. 영문도 모른 채 전자효과란 무엇인지, 시끄러운지, 장면 동작과는 무관하다. 게임 회사에 마음대로 몇 가지 음향을 만들어 달라고 부탁하는 것이 낫다.
2 1, 주제곡만으로는 비교할 수 없습니다. << 와 감히 도로가 어디에 있는지 >> 보다 더 인상적인 주제곡은 무엇입니까? 초등학교에 다니는 조카가 옛날 연극과 속편을 구별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22. 사실 비교하면 후속은 정말 못생겼어요. 우리는 관건이 배우의 연기에 있다고 생각한다. 예전에는 배우의 연기가 층층이 있었다. 언뜻 보기에는 너무 작아서 너무 세밀한 곳을 볼 수 없지만, 느낌은 우리의 심미 취향에 완전히 영향을 줄 수 있다. 딸나라에서 손오공은 낙태용 우물물을 가지러 갔고, 우물을 지키는 소 오빠를 마주하고, 최초의 낙태수의 어색함에서 지금까지의 어색함에 이르기까지. 그리고 후행서유기에서 모든 사람의 공연이 완전히 성형을 하는 것을 보고, 거의 모든 배우의 희로애락이 트렌드를 가지고 있어 고민을 하고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23. 결국 아내와 나는 구판 서유기에서 제작진이 영화를 찍는 것처럼 열심히 연기한다고 생각했다. 조건이 제한되어 있지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뒤이은 서유기에서 제작진이 마음대로 공연을 해체한 것 같다.
그건 그렇고, 이것이 내가 항상 장계김용극을 좋아하지 않았던 이유이기도 하다. 나는 항상 그의 극 중의 배우가 쿨, 밋밋함, 시크함, 씁쓸함의 세 가지 범주로 나뉜다. 배우들은 자신의 캐릭터의 독특함을 표현할 수 없기 때문에, 나는 항상 그가 극 중 성격이 비슷한 캐릭터들을 거의 교환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24. 속편의 단점 (새 버전이라 불림, 부정확함) 은 주로 다음과 같습니다.
줄거리 (지연)
성능 (모드)
배우 (배우)
무협 (홍콩 맛이 없어졌다)
여자 (너무 많아, 너무 못생겼어)
메이크업 (가짜)
음악 (음악)
특수 효과 (후진)
......
요약하면, 속편은 거의 쓸모가 없고, 꺾이지 않는 썩은 영화다!
25. 싸움은 처음부터 배경음악이 있고, 싸움과 음악의 결합은 사람을 매우 차갑게 한다.
딸 연애',' 왜 서천리',' 맑은 명월' 의 음악이 그립다!
그리고 속편에서 찾는 여배우들은 모두 못생겨서 죽을 지경인데, 모두 큰 빵얼굴인데, 마치 붕어빵이 새겨진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간간이 몇 회를 보고, 나는 왜 이 요괴와 촌고모가 모두 혼자 연기하는지 의아해했다.
딸 나라의 왕, 옥면 여우, 용녀, 쥐정을 생각해 보세요. 정말 어이가 없어요!
26. 오래된 메이크업을 가장 좋아합니다. 지금까지, 아주 자리에 있습니다. 나는 우왕묵의 코를 가장 좋아한다. 그것은 자라서 움직일 수 있는 것처럼 보인다.
새로운 메이크업을 보니 징그럽다. 요정들은 모두 인면이다. 색깔을 바꾸자마자 토할 것 같아요.
그 음악을 다시 한 번 듣고, 귀에 대고 소리치면, 다른 사람이 들을 수 없을까 봐 두렵다. 음악이 울리자 나는 텔레비전을 껐다. 나는 더 이상 참을 수 없다.
그리고 작가가 왜 그렇게 많은 여자들에게 멜로드라마가 있는지 보고 나면 사람을 때리고 싶어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독서명언)
27. 아닙니다. 배우 간의 묵계, 진지함, 조화는 모두 다릅니다. 우리는 도대체 무슨 말을 했는지 정확히 말할 수는 없지만, 구판' 서유기' 에서 조연의 황후와 연기한 구사자정은 소조연만 연기했지만 모두 늙은 예술가의 풍격을 지녔다. 오래된 버전 나는 요정이라도 활력이 넘친다고 생각한다. 3 년 25 회. 비록 기술이 뒤떨어졌지만, 나에게는 천천히, 세밀하게 하는 것은 의미가 있다. 당대 홍루몽이 배우를 뽑은 후 그들을 고대 처녀처럼 걷도록 훈련시켜야 대갓집 규수의 풍격을 드러낼 수 있다. 그 시절에 일을 하는 것은 급공근리의 심정이 아니었다.
나는 손오공이 백골정당승이 원숭이를 쫓아낸 후 몸을 돌려 흐르는 물을 보는 것을 기억한다. 그의 눈에는 눈물을 머금고 손오공이 백마의 귀에 무슨 말을 했는지 ... 감정 표현이 매우 적절하다.
한 배우가 두 가지 역할을 하는 것은 분명하다. 그 중 하나는 옥토끼 (세 번째는 원숭이가 변한 것), 칭화, 진공주의 수줍음, 가짜 공주의 매력, 원숭이가 공주로 변하는 눈빛의 농담 등 요변입니다. 그것이 요괴라는 것을 믿게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이 영광들은 새 판에서 사라졌다.
28. 나는 볼 용기가 없다. 무대를 바꿀 때 한 번 힐끗 보았을 뿐이다.
가장 직접적인 느낌은 옷이 너무 깨끗하고 새롭다는 것이다. 한 무리의 장거리를 여행하는 사람들이 이것을 가지고 있습니까? 당승은 잊어버려라. 길을 따라 항상 요정이 목욕을 도와주고, 때로는 사우나를 즐기기도 하고, 헛수고도 할 수 있다. 오공의 머리카락이 금빛으로 반짝인다. 다른 두 사람은 전혀 기억이 나지 않는다.
한 회는 진짜와 가짜 오공처럼 보인다. 생각해 보세요. 요선 한 명이 10 만 천병과 몇 명의 일반 토비에 대항하는 데 몇 분이 걸립니까?
무술 지도는 호동형의 가을야로, 디자인 동작이 한 글자처럼 보인다: 피곤하다.
29, 대사는 모두 물이고, 쓸데없는 말이 많아, 오리지널 고풍이 없다.
스턴트 메이크업이 너무 나빠서 20 년 전과 비교하면 진전이 없다. 이전의 선전에 비하면, 매우 실망스럽다.
배우가 자꾸 변하면 연기가 많이 나빠진다.
30. 노극의 더빙은 정말 상당히 고전적이다! ! 그 기기들은 정말 좋다.
그 명곡들은 말할 것도 없다. 그 평범한 음악들은 다른 느낌의 줄거리와 어우러져 있다. 원망, 슬픔, 빛, 기괴, 정말 큰 즐거움을 준다! 지금이라도!
예를 들어 당승이 딸 나라를 떠나는 슬픔.
지하에 묻힌 왕은 밤에 당승에게 꿈을 주었다. 당시 음악은 미약하여 좀 무서웠다. 정말 클래식해요! 위대한
또 가볍고 발랄한 음악도 팔계인터넷에서 자주 울린다. 그것은 정말 재미있다.
그리고 새 버전은 정말 쓰레기 음악이다. 생명이 전혀 없다. 줄거리는 10 여 년 전보다 더 오래 간다. 정말 쓰레기야.
이것은 전혀 향수적인 마음가짐이 아니다. 그야말로 패스트푸드와 수제면의 차이다!
3 1 .. 별말 없이 서유기의 영혼이 손오공이다. 80 년대 버전, 여섯 살 된 아이 손오공은 원숭이였지만 속편에서는 원숭이가 사람이 되었다.
32, 나는 몇 가지 점을 말한다:
1. 스승의 옷은 모두 너무 새롭고, 질이 너무 좋고, 색깔이 너무 밝고, 사실감이 크게 떨어진다.
2. 화장이 너무 화려하고 체면이 없다. 특히 손흥, 소녀, 파운데이션, 가짜.
3. 가면을 잘 못 만들었어요. 원숭이의 얼굴은 딱딱하고, 가면의 가장자리 윤곽이 뚜렷하여 움직일 수 없다. 손오공은 무표정해 보이고 눈만 움직이고 있다. 오래된 가면과는 달리 풍부한 표정을 지으며 똑똑한 원숭이 형을 연출할 수 있다.
원숭이의 털은 너무 가지런하고, 색깔은 너무 옅고 균일하여, 오래된 판은 자연스럽지 않다.
5. 무타 디자인 쓰레기, 구령을 빙빙 도는 등의 동작이 너무 많아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고 음향이 약하다.
6. 특효가 떠나다.
33. 땀, 저녁에 또 한 번 보았다. 선전 방송국은 속편의 마지막 회를 방송하고 있다. 정말 잔소리야! 다음은 간단한 소개입니다.
김평부에서 등불을 보았을 때, 세 마리의 우괴가 당승을 데려갔고, 원숭이가 그를 구하러 갔지만, 그가 돌아왔을 때 팔계가 만터우를 먹고 있는 것을 보았다. 그는 화가 나서 세 형제가 다투기 시작했다.
손: 너 아직도 먹을 마음이 있어! 여러분 모두! 나는 너희 둘을 찾기 위해 잃어버렸다!
돼지: 이봐, 불을 보면 어떻게 될지 누가 알아?
손: 사부님이 재해에 차근차근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는 걸 알 잖아요.
돼지 (중얼 거림): 눈치 채셨나요?
손 (점프): 뭐라고요? !
사 (설득): 형님 화내지 마세요. 화내지 마 ... 사부님을 구하러 가셨어요?
손 (풍자 말투): 아이고, 스승을 구하러 가지 않을게요. 불을 보러 갈게요.
모래 (어색한 웃음): 오, 그래, 형님, 화내지 마세요, 화내지 마세요, 응? 우리가 잘못을 저질렀는데 ... 둘째 형의 탐욕이다!
돼지: 어서, 나 재미있어. 너도 등불을 보러 가지 않았니?
모래: 나 ... 나는 ...
돼지: 너 뭐야, 너 ...
(두 사람이 격렬하게 다투다)
손 (미친): 떠들지 마세요! ! !
"두 사람이 갑자기 조용해졌다"
손 (계속): 귀찮아 죽겠어요! ! ! (나는 웃었다-청중은 확실히 성가시다. ) 을 참조하십시오
모래: 둘째 형, 너 말 좀 적게 해라.
저팔계 (찐빵 배달): 원숭이 오빠, 화내지 마세요. 너 먼저 뭐 좀 먹어라, 우리 같이 구주족에 가자. ...
손 (한 손으로 만터우를 두드리고 있음): 먹고, 먹고, 먹으면 어떻게 먹는지 알 수 있어! ! !
(세 사람이 계속 쟁론을 들다)
......
정말 저자에게 설득당했어요. 나는 정중히 최우수물 주입상을 신청하는 것을 추천한다. ...
34. 몇 가지 사항을 요약합니다.
1 .. 구판 배우의 연기에는 중국 고전 드라마의 그림자가 많은 것 같다. 속편의 배우는 완전히 현대 도시극의 연기 기교이다.
2. 줄거리가 질질 끌면서 장력이 전혀 없다. 나는 사자 낙타령 재난에 대해 큰 기대를 가지고 있다. 소설은 매우 흥미진진하여, 대성의 영웅적인 담력과 식견을 남김없이 드러낸다! 하지만 드라마를 보고 나니 어지러워요. 만화보다 못하네요 ~ 정말, 52 회 만화, 사자 낙타벨, 처리하기 힘든 상당히 원작의 정취가 있어요. 드라마가 나에게 주는 느낌은 원숭이와 요괴가 소놀이를 하는 것이다.
알 수 없는 여자를 추가해서는 안 된다. 지난 25 회 여자 요괴를 촬영한 뒤 16 회는 아마도 관중을 기쁘게 하는 심리 (또 남성 뱀정) 에서 한 무리의 여성 (예: 사자 타벨 속의 공작공주, 천하를 통하는 하신의 딸, 구외 선생의 딸 줄리아 (하지만 이거) 를 빚은 것 같다. ), 못생긴, 전혀 필요 없어.
4. 대사 개편에 실패하여 지난 25 회 가벼운 유머가 완전히 상실됐다. 다 보고 나니 가슴이 답답해서 웃을 수가 없었다.
5. 무협 디자인은 광란하고 악취가 나서 제조 시간처럼 길다. 원숭이가 싸우는 것은 김용극 중의 영웅과 같고, 늙은 돼지는 이미 단순한 코믹한 동작 특징을 잃고, 전쟁을 벌여 호두사미와 땀을 흘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지난 25 회 무술은 간단하지만 인물의 성격 특성을 결합해 나름대로 맛이 있다. 게다가 무협은 서유기의 중요한 부분이 아니므로 무협 노선을 취할 필요가 없다.
음악은 열등하다. 허경청의 고전적인 멜로디가 그 역을 보면 모두가 가려질 것이다. 그래도 괜찮아요. 비교가 안 돼요.
새로운 버전에 대한 나의 감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저는 모래스님과 배우를 바꿨는데, 새로 온 두 배우 모두 별로여서 공연이 형편없습니다. 마드화가 연기한 저팔계와 회례가 연기한 모래스님은 매우 고전적이다.
2. 주제곡은 매우 징그럽다. 왜 단지 몇 명의 악마를 잡고 몇 명의 악마를 쓰러뜨렸을까?
3. 네가 찾는 괴물은 매우 못생겼다. 2 ~ 3 류 배우 김연공작공주 찾기. 얼마 전 나는 TV 쇼핑의 한 광고에서 그녀를 보고 그녀가 유명한 여배우라고 선전했다.
이 음악은 끔찍합니다. 위층의 사람들이 말했듯이, 많은 전기음으로 듣기가 정말 어렵다.
5. 무타 장면이 그렇게 썩어서 불륜이다. 속편이 나온 뒤 스턴트 무타 장면에서 25 회보다 훨씬 낫다고 한다.
6. 왕희충이 만든 소품인지 모르겠어요. 괴물은 지금 디자인이 매우 나쁘다.
결국 모두가 동의했고, 가장 중요한 것은 매력이 아직 나오지 않았다는 것이다.
보충: 15 회 이후 얼마나 징그럽든 후서유기보다 훨씬 낫다. 그럼 더 역겨워요. 마지막 15 회에서 손오공 역을 맡은 조영은 잉어정 사촌 역을 맡은 것 같다. 그는 영화판' 이천도살룡기' 에서 소림과 장거리씨름을 한 그 역을 맡았다.
36. 서유기 속편이 주는 느낌은 경솔하고 디테일이 거칠다. 속편 속 여자는 클래식한 여자의 매력이 없다! 가장 분명한 것은 걸을 때 연꽃을 어떻게 가볍게, 가볍게 옮길 수 있는가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눈썹 사이에도 고전 여성의 요염하거나 수줍은 기풍이 없다!
속편을 만들 때 당초의 위치와는 매우 다른 것 같다. 원작에는 전통적이고 매력적인 것들이 많이 없어졌다.
37. 몇 가지 사항을 요약합니다.
1 의 극본은 경상이고 줄거리는 무미건조하다. 1 분 만에 다 볼 수 있어서 10 분이 지체되었지만, 나는 특별히 오프닝 자막이 있는 작가를 보았는데, 역시 오래된 세 가지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나는 왜 작가의 수준이 15 년 후에 퇴보하는지 이해할 수 없다.
메이크업과 캐릭터 스타일링 모두 심각한 문제가 있다. 옛 판이 이렇게 사람을 매료시킨 것은 인물 조형에서 중국 전통의 고전 이미지를 완전히 답습했기 때문이다. 예를 들면 창아의 조형, 높이 솟은 상투, 베일, 색채도 아름답기 때문이다. 메이크업은 완벽하지는 않지만 우아할 수도 있고, 고전적인 기질을 돋보이게 할 수도 있고, 하늘의 선녀는 말할 것도 없고, 바로 지상의 요정이다. 정교하지만 메이크업 스타일링에서도 우아할 수 있습니다. 한편 속편은 지금의 알 수 없는 의상극처럼 트렌디한 헤어스타일과 플라스틱 종이나 식탁보 커튼으로 만든 옷으로 화장도 풍부하고 촌스럽다. 좋은 미인이라 그녀의 얼굴을 언급하자마자 무섭고 노기가 들었다. 예를 들어 김자독은 미인이라고 생각하지만, 그녀가 연기한 공작공주 공작공주가 촌고모가 예쁘고 청순하지 않은 것이 분명하다. 용녀를 연기한 유단도 그 예이다.
3 배우의 선택이 편파적이다. 구판 배우들은 대부분 국극 무대 출신이어서 기술이 좋고 인물 표현이 더 좋다. 여자가 손을 들 때, 클래식한 멋을 풍기는 모습을 하고, 연꽃걸음을 가볍게 옮기고, 손가락에 난초를 붙이고, 눈빛을 움직이며, 매우 감동적이었다. 남자가 직접 무술에 나서는데, 예를 들면 마드와와 얀 회례와 같이 대역배우가 필요 없기 때문에 때때로 그녀는 어색해 보일 때가 있다 (그러나 그것이 바로 늙은 돼지의 모습이다). 속편을 보면 6 소령동과 특효가 필요한 장면을 제외한 다른 무타 장면은 모두 쌍비다. 물론 지금은 집중력 있고 탄탄한 무술 학생을 찾기가 어렵기 때문이다. 여배우는 고복을 입고 현대극을 하는 것 같아 클래식한 맛을 찾을 수 없다.
4 음악과 컴퓨터 스턴트, 말할 필요도 없이, 많은 사람들은 오래된 노래를 다 써도 100 배나 더 낫다고 생각합니다. 심지어 쟝다웨이' 길은 어디에 있는가' 까지, 나는 개인적으로 그의 리메이크판이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편곡과 리듬은 원본보다 못하다. 컴퓨터 스턴트에 관해서는 속편이 이 방면에 너무 신경을 쓰는 것 같아요. 무타 스턴트를 줄거리 위에 올려놓고, 오공이든 요괴든 많은 변화가 있어요. 컴퓨터 스턴트로 과정을 상세히 표현하면 무술은 표현력이 더 뛰어나지만 이상하게 보입니다. 늙은 돼지의 솜씨가 갑자기 원숭이처럼 민첩해졌는데, 그래도 늙은 돼지인가요?
이 몇 가지 측면 외에도, 구판이 사람들의 마음을 감동시킬 수 있었던 것은, 또한 많은 필묵으로 스승의 정을 묘사하고, 섬세하고, 따뜻하고, 감동적이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특히 당승은 여러 차례 오공을 오해했지만, 오공은 여전히 의연히 스승이 진경을 얻도록 도와주었다. 이런 감정에는 쓸데없는 말도 없고, 선정적인 장면도 없고, 한 눈만 마주치고, 한 눈만 돌아보고,' 오공' 한 마디, 한 마디. 속편은 이런 느낌을 전혀 찾을 수 없다. 당승만이 오공을 그리워하며 눈물을 흘렸지만, 어떤 줄거리도 두드러지지 않았기 때문에, 이번 한 번만은 매우 고의적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속편은 많은 시간을 끌지만 스승과 제자의 상호 작용에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하려 하지 않는다. 이것은 가장 큰 실패이다.
6 사소한 세부 사항 일뿐입니다. 많은 친구들도 속편의 늙은 배우가 늙었다고 말했고, 6 소령동은 속편에 작은 스님이 있었는데, 분명히 늙어 보였다. 오래된 판보다 더 감탄하게 세월을 그리워하게 한다! 허화소, 클로즈업하지 않으면 여전히 늙지 않지만, 스승 중 한 명은 그에게 쫓겨난 오공을 그리워하며 눈물을 글썽였다. 렌즈가 가까이 다가와 가루가 그렇게 두꺼워도 얼굴의 주름살이 선명하게 보이는 반면 이양을 포함한 풀은 많은 연극에서 목소리가 약간 피곤하고, 오래된 판만큼 열정적이지는 않지만, 나는 이것이 제작 문제라고 믿고 싶다.
38. 뭐라고 말해:
1. 화장이 너무 가짜:
손오공은 너무 뚱뚱하고 머리도 너무 가짜라서 예전만큼 자연스럽지 않아요. 게다가, 그의 머리에 있는 금권은 어떻게 모자에서 나왔습니까? 그럼 손오공은 매일 모자를 쓰고 금고리를 써야 하지 않나요? 재미있지 않나요? 또한, 당신의 손에 가죽 장갑도 분명하고, 예전보다 못하다.
팔계의 모습은 너무 가짜이고, 예전보다 훨씬 가짜이고, 코관에 주름이 너무 많아 예전보다 자연스럽지 않다.
그리고 다른 요괴들의 생김새도 터무니없다. 홍콩판 서유기의 메이크업만큼 좋지 않다.
요약: 신판 화장이 실패한 것은 구판 속 인물의 외모가 왕희충이 만든 것이기 때문에 성공했고, 신판 속 외모는 그가 만든 것이 아니기 때문에 모양이 망가졌다.
2. 성적이 좋지 않다
여섯 살 난 아이는 정말 늙어 보인다. 이전 공연은 매우 강력하고 웃겼지만, 새 버전에서는 항상 소매를 잡고, 동작은 이전처럼 그렇게 민첩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게다가 화장 실패까지 더하면 볼수록 싫어요!
다른 사람들은 모두 비슷하다. 이봐.
3. 줄거리가 너무 느리다
이것은 내가 더 이상 말하지 않겠다, 아아 ...
4. 스턴트는 여전히 너무 가짜입니다
구판의 스턴트는 형편없지만 다른 방면은 괜찮았지만, 신판이 출시되기 전에 스턴트가 얼마나 선진적이었는지 발표했지만 방송할 때는 여전히 그렇게 가짜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5. 음악이 좋지 않아요
구판의 음악은 거의 모두 고전적이지만, 신판 음악과 음악은 너무 못생겼다.
6. 어떤 줄거리는 불합리하다
예를 들어' 표범정전' 에피소드에서는 손오공과 표범이 동굴 밖에서 N 라운드를 치고도 이기지 못했다. 그들은 어떻게 동굴에서 주문을 바꾸어 그것을 막았습니까? 만약 내가 이렇게 간단하다는 것을 알았다면, 왜 내가 처음에 마법을 사용하지 않았을까? 너 왜 싸우느냐?
39. 가짜 묘기 무술이든, 썩은 화장음악이든, 나는 피상적이라고 생각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사랑' 이 부족하다는 것이다. 고판을 읽을 때, 오공과 당승의 사제 관계를 포함한 4 대 사제 간의 진실한 감정을 느낄 수 있다. 오공과 팔계의 형제애; 사승은 사부님과 오공에 대한 숭상심 ... 이것이 우리를 감동시키는 주요 원인이다. 속편에서 스승은 서로 의심하고, 스승은 서로 원망하며 서로 책임을 지며, 네 사람이 이미 덕을 떠났다고 느끼게 한다.
너의 연설은 정말 재미있다. 내가 하고 싶은 말을 다 했으니, 나는 내 의견을 말하겠다.
속편의 편곡은 너무 시끄러워서, 그야말로 소음이다. 오래된 개장곡은 나는 아무리 들어도 싫증이 나지 않고, 자신이 하늘에 있는 것 같다. 이 음악은 이 그림과 잘 어울린다.
속편에서는 여요정이 화장을 너무 진하게 한다. 원래 여자는 예뻐서 화장을 못생겼어요. 옛 판의 필사자 여자와 선녀는 모두 예쁘고, 몸의 장식이 반짝 빛나고, 매우 고전적이다.
오래된 버전은 한 편의 이야기이고, 속편의 원래 이야기는 한 회이면 다 할 수 있으니 반드시 다음 회까지 끌고 가야 한다. 이것은 서스펜스가 아닙니까? 특히 사자 낙타령의 에피소드에서 당승이 손오공이 어떻게 가느냐고 물었을 때, 나는 손오공이 그의 금띠봉을 불고 있는 것이 얼마나 대단한지 들었다. "나는 금띠를 40 ~ 50 피트 너비로, 맷돌이 그렇게 두껍게 만들었다. 이 북산은 5 천 명을 죽였고, 남산은 적어도 450 만 명을 죽였다. " 。 그리고 당승이 손오공을 가르칠 때마다 선생님이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는 것 같다. 싸움이 있을 때마다 전동대로를 점점 더 넓게 깔았다. 그리고 스턴트도 학대입니다.
어차피 나는 감독이 속편을 찍지 않기를 바란다.
(완료)
마지막으로, 당신의 시력을 시험해 봅시다. 다음 두 스틸사진 중 어느 것이 원작이고 어느 것이 속편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