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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어스타일 디자인 상하이 부곡

이발소는 문자적으로' 이발소' 를 의미하지만 단순히 이발소로 해석한다면 적절하지 않다. 그것은 지난 세기 초 서구에서 부상한 일종의 조류 문화이다. 처음에는 한 남자가 머리를 다듬는 여가와 사교장소였다. 나중에, 여성들은 점차 합류했습니다.

낡은 상해에서는 느끼한 아저씨가 골목을 오가는 것을 곳곳에서 볼 수 있다. 수십 년 후, 이 조류는 상해 젊은이들 사이에서 다시 유행하여, 기름머리로 자신의 복고적인 마음을 표현했다.

복고는 일종의 생활 태도이다.

이발소를 운영하는 사람마다 나름대로의 태도가 있다. 유리문에는' 남자에게는 패기가 있고 남자는 격조가 있다' 는 표어가 붙어 있는데, 달리 콧수염을 기르고 있는 젊은 헨리에서 나온 것이다.

헨리는 10 년 동안 이발사가 되었지만, 그는 복고 헤어스타일에 대해 독특하다. 2 년 전, 그와 의상 디자인을 배운 아내 엄청하 영복로에 있는 작은 건물의 1 층을 복고 이발소로 바꿨다. 두 사람 모두 복고풍을 좋아하며 서로 어울리며 복고풍을 생활에 완전히 녹였다.

이 작은 건물에는 200 평방미터의 화원, 장식적인 목문, 낡은 자전거, 복고분수와 오래된 이발의자가 정원에' 마음대로' 놓여 있다. 빌딩에 들어가면 100 년 전 상해의 모던 시대로 가는 느낌이 들 것 같다.

헨리가 정성껏 수집한 골동품

바 위의 계산대는 1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전 기계 구조이다. 과거의 광택을 잃었지만 기능은 여전히 온전하여 헨리가 사용한다. 손님이 돈을 낼 때마다' 땡' 하는 소리를 내는데, 아주 진부하다

또 다른 특징은 남녀 이발소가 다르다는 것이다. 입구 왼쪽은' 젠츠', 오른쪽은' 레이디' 입니다. 헨리의 관점에서 볼 때, 남자의 이발은 조용히 머리를 빗는 과정을 즐기기 위해서이다. 여성은 여자친구와 큰 소리로 말하거나 새로운 헤어스타일을 한 후 포즈를 취하고 셀카를 찍는 것을 선호할 수 있다.

고전 세대의 시대에 살다.

TWOFACE 의 사장 진몽은 한 미술세가에서 태어나 복고 문화에 매료되었다. 이후 일본에서 유학한 것은 바로 일본 복고 풍조의 전성기였다. 그는 일본에서 이미지 디자인을 공부하는데 미용을 위주로 한다. 귀국 후 그는 패션 잡지 고문과 자유스타일리스트 신분으로 업계를 돌아다녔다. 그러나 진몽은 미용을 배우려는 그녀의 원래 의도를 기억하고 결국 복고 이발소를 열었다.

진몽은 이발을 하고 있다.

상해의 이 가게에서는 재즈가 귓가에 맴돌고, 고풍스러운 이발의자라는 글자가 늘어서 있고, 마루바닥, 따뜻한 불빛, 고풍스러운 나무상자가 먼 미국 상점과 같다.

주석 상자 왁스, 스크레이퍼, 손 가위, 질감 브러시, 금속, 가죽의 광택이 현대적인 느낌을 자아낸다. 전체적인 디자인 스타일은 포프 예술과 현대문화를 융합하고 고전과 현대스타일은 여기서 조화롭게 통일된다.

어떤 사람들은 당신이 현재의 헤어 도구로 복고풍 헤어스타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하지만, 나는 사용할 때 내면의 즐거움을 즐긴다. 나는 이것이 좋은 재봉사와 단 한 자루의 재봉칼만 있을 수 없다고 생각한다. 이발사는 나의 직업이고, 복고 소장품은 내 일생의 취미이다.

한 잔 마시고 시작하세요.

금속 귀걸이, 턱수염을 기르고 있는 아일랜드의' 까까까머리 터프한 남자' 딜런과 펑크 차림, 솔직한 성격의 스코틀랜드 소녀 안나가 정안구 시내에 보잘것없는 복고 이발소를 열었다. 슈퍼마켓 체인과 본토 식당 사이에 끼어 있는 전위와 시정과 패션, 수구파의 융합은 전혀 모순되지 않는 것 같다.

이 상점은' 거스리 박사' 라고 불린다. 왜냐하면 거스리 박사는 안나의 할아버지이기 때문이다. 그는 의사와 해군 베테랑이다. 알다시피, 최초의 이발사는 모두 전문 의사이고, 안나의 좋은 솜씨는 모두 그녀의 할아버지가 물려받은 것이다.

Doc Guthrie 는 염색과 파마를 할 수 없고 샴푸와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람도 없습니다. 반대로, 그것은 1940 년대의 유럽 스타일을 회복했다. 여기에는 여성 게스트의 사업이 없어 남성을 위한 남성 호르몬으로 가득 찬 공간을 최대한 조성했다.

가게 안은 흑백톤 위주로 복잡한 패턴과 장식이 없어 산뜻하고 세련된 느낌이 물씬 풍긴다.

여기에 팝송도 넣지 않고 파마, 곱슬머리, 꽃샴푸를 기다리는 고객도 없습니다. 당신이 이 가게에 들어갈 때, 당신은 맥주나 위스키 한 잔을 마시고, 마음대로 이야기를 나누고, 이발을 하고, 떠날 때 들어오는 것보다 더 환하게 빛날 수 있습니다.

분위기는 쉬웠지만, 그들은 한 손님이 요구한 모든 항목을 30 분을 넘지 않는 엄격한 규칙을 정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 가게는 가장 고전적인 뜨거운 수건과 직칼로 수염을 깎는다. 면도하는 사람은 뜨거운 수건으로 수염을 잠시 덮은 다음 면도 크림을 바르고 소독한 낡은 면도기로 면도한 다음 직형 면도기로 바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면도기, 면도기, 면도기, 면도기, 면도기, 면도기, 면도기, 면도기)

더 중요한 것은 모든 손님들이 아사히 맥주, 소프트 드링크 또는 정통 스카치 위스키 한 잔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다. 이 전통은 1920 년대 미국이 금주령을 반포한 데서 기원했다. 그해 남자 장사를 하던 이발소는 술을 찾는 곳이 되었다.

빨강, 파랑 등을 달고 있는 문으로 들어가 조용히 고도로 양조한 술 한 잔을 마시고, 친구와 이야기를 나누고, 면도를 하고, 헤어스타일을 정리하고, 쉽게 외출한다. 이것은 이발소뿐 아니라 쉽게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복고 이발소 뒤에 숨은 이야기

이발소 음주에 대해서는 영가길에 있는 이 이발소를 언급해 이 전통을 더욱 극단적으로 만들어야 한다.

빈티지 이발소 의자, 샴푸, 거울, 미국 빈티지 왁스, 세계 각지의 낡은 빗. 전문 일본식 이발 서비스와 함께 표준 빈티지 이발소입니다. 그러나, 정확히 말하자면, 그것은 특별한 술집이다.

이곳의 문은 낮에는 닫혀 있어서 불을 켤 때 조용히 열립니다. 조금만 주의를 기울이면 이' 이발소' 가 좀 이상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몇 분 전만 해도 이발사는 한가롭게 손님에게 수염을 다듬고 있었다. 몇 분 후, 이들은 해리포터처럼 9, 4 분의 3 플랫폼을 지나 사라졌다 ...

원래 이발소 테이블 반대편에는 작은 카운터에 진열된 빈 술병 속에 신비가 하나 있었다. 신비한 술병 중 하나를 돌리면' 신세계' 로 통하는 비밀의 문을 열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복고바 역시 이발소 구역과 같은 타일을 사용했고, 벽에 있는 회전등상자도 이발소의 정수를 이어왔고, 향수를 자아내는 진피 좌석, 붉은 벽돌벽, 촛대. 이것은 1930 년대의 미국 바 스타일이다.

이 아이디어는 미국의 금주 시대에도 나왔는데, 당시 많은 술집들이 이렇게 위장했다. 물론 이 가게에는 복고 이발소가 단순한 명목이 아니다. 새벽 2 시에 면도를 하거나 간단한 모양을 하고 싶다면 이발사의 전문 서비스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