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름은 오늘날 연예계 발전의 가장 본질적인 것이다. 그 큰 꽃들은 더 이상 과도하게 노출되지 않고, 기회는 젊은이들에게 남겨진다. 젊은이들은 유량을 철자하고, 유량은 이후 기회가 더 많다. 대중은 흐름에 대한 선입견이 있지만 흐름을 바꿀 수는 없다. 스타는 한때 가장 인기 있는 스타였다.
이보는 유량스타의 특질을 가지고 있다. 그는 잘생기고, 걸작이 있고, 다재다능하며,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 춘다. 이 특징은 현재의 유량스타가 추구하는 것이다. 아이돌인 그도 화장이 필요하다. 그는 무대 프로그램과 드라마에서 어느 정도 화장을 빼놓을 수 없다. 남자 스타이지만 그도 자신을 포장해야 돼 민낯을 대중의 호기심으로 만들었다.
사실 남자 스타 민낯과 화장은 차이가 있다. 이보가 인기를 얻은 후, 그의 민낯사진 몇 장도 드러났다. 행인의 카메라 아래 이보의 신선한 고기는 아무런 후광도 없고, 일반인과 다를 바 없고, 그렇게 냉혹하고 오만해 보이지도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많은 사람들이 침을 뱉는 것이 너무 평범하여 주변 사람들과 크게 다르지 않다.
그의 얼굴값이 뒤집혔다고 말할 수 있습니까?
이것은 그림을 고치지 않고 찍은 것이다. 그는 행인처럼 입는다. 이것은 평범한 여행처럼 보인다. 당연히, TV 에서 완벽한 장면이 없으면, 그도 자신의 화장에 주의하지 않을 것이다. 영화드라마나 무대 위에 있는 그에 비해 후광은 없지만 이보의 민낯도 그렇게 나쁘지 않고 이목구비는 여전히 정교하다. 특히 청순하고 자연스러운 콧대가 부러움을 자아낸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예능 프로그램 녹화에서 이박소안이 나왔다. 행인보다 이런 메이크업이 자신에게 더 가깝다. 화장을 한 후 그렇게 놀라지는 않았지만, 젖이 많이 났어요. 소년감이 있어 정말 작아서 화장한 후의 기질과는 다르다. 화장 후 유난히 추워서 접근할 수 없지만, 작은 젖개일 뿐이다.
근무 상태의 수요로 인해 쉽게 넓은 시간 동안 화장을 해야 한다. 메이크업은 시청자들에게 더 좋은 인상을 주기 위해 카메라 앞에서 더 성공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그가 화장하는 것을 좋아하는 것이 아니라 사적으로 역시 민낯을 사랑하는 것이다. 메이크업 스타일에 따라 느낌이 다르다. 어린 왕자의 스모키 메이크업은 비교적 영국이다.
사적으로, 일박은 청백한 소년으로, 손질하지 않을 때 안값은 여전히 카메라를 받칠 수 있다. 유류 연예인으로서 그의 얼굴값은 관심의 초점이자 가장 큰 무기다. 그는 여전히 안치로 밥을 먹어야 하기 때문에 좋은 이미지를 고수해야 한다. 모든 교통 예술가들은 이 점을 잘 알고 있다. 예박도 천천히 자신을 높이고, 드라마를 많이 찍고, 비교적 대표적인 작품을 가지고 있다. 나는 그가 앞으로 유량의 라벨을 돌파할 것이라고 믿는다.
사실, 우상의 후광에도 불구하고, 한 보의 행인 사진은 보통일 수도 있고, 너도 볼 수 있지만, 그는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어 헤어질 때 더욱 두드러진다. 한 사람의 매력은 이목구비가 아니라 인품에 달려 있다. 이보를 좋아하는 사람이 많아지고, 많은 사람들이 입구를 중시하지만, 그의 개인적인 매력이 남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