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남자 헤어스타일 - 이운도는 누구입니까?

이운도는 누구입니까?

파트릭 리

이운도는 65438 년부터 0979 년까지 산둥 성 박시 린쯔에서 태어났다. 2003 년 천진미술학원 중국화과를 졸업했다. 2006 년 천진미술학원 중국화과를 졸업하고 꽃과 새 전공 석사를 졸업했다. 현재 천진미술학원 중국화과 교사, 중국미술가 협회 회원입니다.

중국어 이름: 이운도.

국적: 중국.

민족: 한족

출생지: 산둥 쯔보 린쯔.

생년월일: 1979

직업: 천진 미술학원 교사

졸업 학교: 천진 미술학원

주요 성과: 중국 미술가 협회 회원.

천진 미술학원 교사

유명한 청년 화가

대표작품: 찬란한 산꽃, 춘계, 조로, 화지 설영 등.

개인 프로필

이운도는 65438 년부터 0979 년까지 산둥 성 박시 린쯔에서 태어났다.

2003 년 천진미술학원 중국화과를 졸업했다.

2006 년 천진미술학원 중국화과를 졸업하고 석사 학위를 받았으며, 현재 천진미술학원 중국화과 교사, 중국미술가 협회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윤곽

이운도는 재능 있는 젊은 화가이다. 그의 꽃과 새 그림은 제재가 풍부하고 이미지가 풍부하다. 이운도는 화조화식물의 형태와 표정을 잘 묘사하고, 진실을 추구하며, 이런 자연요정과 사람의 마음속 깊은 곳에 숨겨진 선과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데 더욱 신경을 쓴다. 그는 사람들의 진선미 추구와 자신의 예술 창작을 완벽하게 결합했다. 봄따뜻한 꽃, 금수 부귀, 모든 길이 휘황찬란하고, 화지 눈그림자, 4 화면 금향과 어우러진 색묵화조, 봄꽃, 금수 부귀, 모든 길이 휘황찬란하고, 화지 눈그림자, 4 화면 금향이 어우러진 색묵화조,

상금 경품

2006 54 38+0 8 월 >' 유명인컵' 전국 중국 미전에 선정돼 3 등상을 수상했다.

2003 년 7 월 > 천진미술학원 학부 졸업전 2 등상을 수상했습니다.

2003 년 8 월 중국 미술가 협회가 주최하는 제 17 회 새 예술가 작품전에 뽑혔다.

6 월 65438+2005 년 10 월 > 중국 미술가 협회가 주최하는' 장강송' 전국 중국화 후보전에 선정돼 우수작품상을 수상했다.

천진 인민미술출판사 2008 년 6 월 5 일부터 10 월 38 일까지 출판 >:.

20 1 1 년 9 월' 유곡춘농' 이' 휘황찬란한 푸동' 전국 중국화 작품전으로 선정돼 우수상을 받았다.

20 13 년 9 월 당대 중청년 엘리트 후보전' 유원 하삼나무' 가 금상을 수상했다.

작품 전시회

200 1 May > 천진시 제 1 회 꽃새 전시회에 뽑혔다.

2006 54 38+0 8 월 >' 유명인컵' 전국 중국 미전에 뽑혔다.

2003 년 8 월 중국 미술가 협회가 주최하는 제 17 회 새 예술가 작품전에 뽑혔다.

2003 년 9 월 중국 미술가 협회가 주최하는' 조석 컵' 전국 중국화 작품전에 뽑혔다.

6 월 65438+2005 년 10 월 > 중국 미술가 협회가 주최하는' 장강송' 전국 중국화 후보전에 뽑혔다.

2006 년 6 월 > 천진미술학원 대학원생전을 받았다.

2008 년 5 월' 수묵신세력' 당대 청년실력파 화가 후보전에 뽑혔다.

2009 년 9 월' 수묵전승' 천진미술학원 화조화화사제 작품 순회전.

20 1 1 9 월 유농이' 휘황찬란한 푸동' 전국 중국화 작품전으로 뽑혔다.

20 1 1 년 1 1 월' 천진-영어 모임' 천진 미술학원 교사 초청전-난징 양묵당

2065 438+2002 년 3 월 중국 당대 회화 60 명의 핵심 화가 학술 초청전-중국 국립화원 미술관

20 12' 수묵태산' 제 8 회 당대 중국화 초청전.

2065 년 6 월 438+03' 사물의 생활 관찰' 이운도 스케치전 천진

20 13 년 8 월 이운타오화조화전 20 13 년 9 월' 유원 하삼나무' 당대 중청년 엘리트 후보전 천진미술관

2013165438+10 월 "날씨가 맑다. 사범 "천진미술학원 청년교사 작품전 천진미술학원 미술관

명사 평론

첸 dongzhi 교수:

내가 은퇴하기 전에, 나는 이운도가 수묵화를 잘하는 학생이라는 것을 알아차렸다. 오랜 관찰 끝에 나는 그가 매우 잠재력이 있는 화조 화가라고 인정했다.

이운도는 담박하고 온유하며, 장경자제, 순박하고 지혜롭지만, 말하는 것이 느리고 행동이 빠르다. 어려서부터 아버지 이수동씨 (기업가 산수화가) 의 영향을 받아 꽃과 새 그림에 매료되었다. 천진미술학원 본과 기간 동안 그는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연구하고, 기초가 튼튼하고, 빛났다. 나중에 스승 호춘양 석사로부터 필묵 연구에 전념하여 그림이 급증하였다. 현재 20 년대 후반, 창작이 상당히 풍부하거나, 수묵이 잉크를 뿌리고, 건습의 농도가 서로 잘 어우러졌다. 또는 꽃과 새가 정교하고, 정취가 넘친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속담에' 성어리석은 자는 뜻을 이루고, 예어리석은 자는 기예가 천추에 있다' 는 말이 있는데, 이것도 자연의 길이다.

이운도의 수묵화와 화조화화를 보면서 나는 평화, 이완, 편안함을 느꼈다. 빈령이 흩날리는 필묵, 산뜻하고 단아한 정취, 이욕 분쟁의 경솔함과 붉은 포도주의 허영을 거절하다. 황당하게 굴지 말고, 총애를 다투지 말고, 시대의 이익을 추구하지 말고, 새로운 차이를 표시하지 마라. 액자는 단순하고 자연스러운 정취로 가득 차 있어 순수하고 따뜻한 바람이다. 이것이 바로 예술적 품격의 힘이며, 정신적 부의 필수 불가결, 소중함을 증명한다.

호춘양 교수:

오늘의 중국화 세계는 경솔함과 허영심으로 가득 차 있다. 중국 화가들은 대부분 중국 전통문화정신의 자양분이 부족하고, 예술적으로는' 유망',' 지강골약' 이 부족하며, 상당히' 이야기' 하는 마음가짐이 있다. 세속적인 수요에 영합하고, 정신수양의 부족, 물욕과 공리적인 마음가짐으로 중국화업 전체가 예술적 가치 기준을 잃게 되었다. 회화에서 참신함, 기치, 괴괴 추구, 개인의 외모가 어떻게 다른지를 추구하고, 이른바' 시각적 충격' 을 추구하며 필묵의 매력을 중시하지 않고, 심지어 필묵과 전통문화의 매력을 뒤엎는 것은 매우 건강하지 못한 것이다. 이런 추앙받고 고심하여 포장한' 스타일' 은 왕왕 가치가 높지 않다. 그것은 예술의 가장 원시적이고 가치 있는 것, 즉 단순함과 자연을 파괴한다. 옛사람들이 이른바' 적자의 마음' 이라고 부르는 것은' 서비스의 마음' 이 되어서는 안 된다. 운도의 그림을 보면 젊은이의 유행 만족감을 얻지 못할 수도 있고, 더욱이 유행과 시끄러움은 말할 것도 없다. 평온함 속에는 여러 가지 냉막 감정만 있다. 마치 그가 이 세상의 눈부신 세상을 피하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예술의 좋고 나쁨, 문학의 분야, 수준은 경지에 달려 있다. 이것은 예술의 본질이다. 사실 그런 고귀한 상상력을 가지고 태어난다. 처음부터 무한히 시작되며, 이런 경지의 도래에는 깊은 전통문화와 뛰어난 필묵 기교의 자양이 필요하다.

이렇게 경솔하고 허영심 많은 사회에서 운도는 요 몇 년 동안 학부에서 대학원생까지 줄곧' 성실하고 성실하다' 는 창작의 길을 확고히 걸어왔는데, 매우 귀중하다. 전통 문화의 학습을 중시하고, 그들의 정신수양을 높이다. 전통 고전 회화를 깊이 연구하여 필묵, 구도, 조형 등에서' 과거에 얽매이지 않고 시대와 보조를 맞추지 않는다' 는 것을 할 수 있는 것은 매우 드문 일이다. 특히 최근 창작한 작품들은 기본기가 탄탄하고 필법이 하늘하늘하고 신선하여 만족스러운 성적을 거두었다.

이효법사 교수:

운타오는 대학 때 프리 핸드 꽃과 새 그림을 마음에 들었다가 나중에 호춘양 교수 밑에서 3 년 동안 대학원을 다녔던 기억이 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대학명언) 나는 운도의 사람과 그림에 낯설지 않다. 또 다른 것은 실용적이고 진실하며 영적으로 그려져 있다. 그의 그림은 여태껏 그의 마음과 진실한 요구에서 벗어난 적이 없다. 그것들은 밋밋하고 건조하며 활력이 넘치지만 풍부하다. 나의 이해는 꽃과 새 그림의 좋고 나쁨을 판단하는 것이 근본적인 전제라는 것이다. 화조화화사에는 궁정 부귀 문인 야설이 있다. 뒤의 학습에 관해서는, 양자는 편파적이거나 편파적이어서는 안 된다. 그것의' 부' 를 가지고 있는 것은 사실 그런 고귀한 상상력을 가지고 있는 것이다. 자연에서 태어나 무궁무진한 시작부터 평범하고, 이미지를 초월하고, 물질적 속박과 공리적인 상상을 거절하면 자연히 저속함을 저항하고 가난에서 벗어나' 생기발랄하다' 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이른바' 생활' 뒤에는 중국인의 철학 세계가 숨어 있고, 창조정신은 흥이 나고 대자연의 활력을 통과한다. 이것들은 모두 운도의 기억 속에 모여 그의 추구 속에 숨어 있다.

지아 guangjian 교수:

나는 초목이 언제 정이 있는지 안다-운도의 꽃새 그림을 봐라

슬프고 서늘한 가을바람이 낙엽 속에서 봄꽃이 봄을 돌아오는 심정을 느끼고, 거센 산세는 호쾌함을 느끼게 하고, 장하 일몰은 웅장함을 느끼게 한다. 이것이 바로 정경, 사물, 내가 융합하는 경지이다. 사물과 정이 어우러지고, 노래에 호소하는 것은 시이고, 글에 성형하는 것은 그림이다. 따라서 시나 그림은 사물에 붙어 있지만, 사랑에 이끌려 변하지 않는 명작, 불후의 경전, 혹은' 탁물언지' 라고 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운도의 그림은 전통 필묵의 표현인 것 같지만, 실제로는 사물을 감지하고 움직이는 감정의 산물이다. 중국 전통 미학 사상에서 고전시 미학은' 공영' 과' 의경', 창력, 희석, 섬세함, 침착함, 청고 등을 중시한다. 이것들은 모두 중국의 그림에 나타난다. 사물의 관점에서 볼 때, 운도의 그림은 그가 자연을 잘 관찰하고 느끼는 심정을 반영한다. 감정을 표현하는 관점에서 볼 때, 운도의 그림은 전통적인 필묵을 통해 그의 감정, 그의 먼 감정, 자연의 만상 섭취를 모두 그의 글에 녹아들었다. 그의 화조화화를 보는 것은 전통 필묵에 대한 한 걸음 다가갈 뿐만 아니라, 전통 심미정신에 대한 그의 사고와 중국화의 경지에 대한 이해도 반영한 것이다. 풍경을 감정으로 바꿔야 한다.

중국의 회화에 있어서 당대에 전통의 필묵을 완전히 반복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 운도가 표현한 많은 주제로 볼 때, 운도는 이 방면에서 자신의 생각을 가지고 있다. 아들은 "지혜로운 사람은 물을 즐기고, 어진 사람은 산을 즐긴다" 고 말했다. 속담에' 무 배추는 각자 좋아하는 것이 있다' 는 말이 있다 그 중에서도 그는 전통 화조화의 연구와 창작에 뿌리를 두고 있어 마음이 산만하다고 할 수 있다. 운타오에게 그는' 현자' 가 되고 싶은지,' 인인' 이 되고 싶은지,' 낙수' 가 되고 싶은지,' 낙산' 이 되고 싶은지, 예술의 길에서 자신의 현명한 선택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 "과거, 나는 사라졌다, 버드 나무는 이순신 이다. 지금 생각하면 비와 눈이 부슬부슬 내린다. " 가을바람이 불고, 동굴 안의 파도가 나뭇잎 아래에 있다' 는 묘사는 자연을 초월하는 자기감정의 표현을 스며들게 한다. 화조 화가로서, 모든 사람은 자연계 만물의 생명을 깨달아야 한다. 초목은 감정이 있고, 나는 지식이 있다. 초목의 미묘한 생명을 감지할 수 있다는 것은 어떤 마음입니까? 나는 운도가 바로 이런 감정을 가진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화가는 천지의 기운과 사람의 기묘한 사상을 바탕으로 한 것이다. 만상이 손에 들고 생각하는 것이 재미있다. 운도는 영기가 있지만, 교양이 있어야 더욱 풍부해질 수 있고, 비로소' 기발한 생각' 이 있을 수 있다. 운도는 필묵, 그의 초기 모습과 예술적 취향, 그리고 국화에 대한 그의 이해와 사고를 장악했다. 그는 이미 든든한 첫걸음을 내디뎠다. 나는 그가 자신의 사고와 실천으로 계속해서 자신을 능가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희망을 유지할 것이다.

염보진 교수:

청년 화가 이운도는 현재 천진미술학원 중국화과를 가르치고 있다. 학창 기간 동안 스승은 호춘양 선생으로부터 화조화화를 배워 석사 학위를 받았다. 운도는 고전 화조화의 예술 전통을 체계적으로 배워 영양을 많이 흡수하고 새로운 창조를 하며 수묵과 색채가 어우러지는 회화 방법을 형성하고 있다. 그의 화조화에서 서희, 황천, 양린, 여기가 하나가 되었다. 대나무 난초, 한매, 운도는 신선하고 단아한 분위기를 조성한다. 청풍명월, 꽃이 피고 꽃이 지다. 그는 생태의 아름다움을 흡수하여 화면에 풍부하게 하여 자신의 우세와 특색을 형성하는 데 능하다.

운도는 내성적이고 차분하며, 화조화의 구도가 충만하다. 그의 필묵에는 시대의 생활과 예술 체험이 함축되어 있다. 그는 끊임없이 화조화화예술언어의 표현력을 탐구하고, 아름다운 그림을 정성껏 창작하였다. 운도의 화조화의 시각은 통상적인 습관화법에 머물지 않고 화조의 뉘앙스로 예술에 대한 민감성을 나타낼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화조화화를 경음악에 비유하고, 운도의 아르바이트인 화조화와 상큼한 분위기를 드러낸다. 운타오가 더 많은 아름다운 작품을 창작하는 데 전념했으면 좋겠다. 화조화는 세속을 벗어난 높은 격조를 그리기 어렵다. 운도가 더 많은 좋은 작품을 그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

예술 풍격

곡봉운신전동디

맑은 하늘 만리에 봄꽃이 피었을 때 나는 항공학과의 노인 몇 명을 맞이했다. 천진도시계획전시관에서 나오자마자 그들은 이탈리아 풍토가에 와서 영롱각 미술관에 들어갔다. 모두가 이운타오 씨의 그림 앞에서 멈추어 그것에 대해 이야기했다. 라오 지앙 (Lao Jiang) 은 "과거에는 직장에서 시간을 내기가 어려웠지만 지금은 미술 전시회를 즐길 시간을 찾고 있습니다." 라고 말했다. 두 노인, 국무원, 그들과 함께 왔다. 첸 라오 (Chen Lao) 는 "이운타오 (Li Yuntao) 씨의 4 개의 스크린과 눈 풍경이 정말 눈길을 끈다. 그의 글은 탄탄하다. 화면이 산뜻하고 단아하며, 이 요정 새들과 함께 발랄하고 귀엽고 재미있다. 아쉽게도 오랫동안 이런 그림을 보지 못했다. 지금 어떤 사람들은 경솔하고, 무언가를 얻어서 종이에 뿌리고, 만들지만, 필묵의 선은 보이지 않고, 그들은 심지어' 국화화' 라고 부른다. 더 심한 것은 추태를 부리는 사람도 있다. 선지 위에 빨강 한 장, 검은 무더기, 대청백 한 무더기, 그리고 두 개의 큰 입술, 적나라한, 비인간적, 동물, 비동물, 비동물적, 난해하게 그려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시장경제의 영향으로 이들은 자제력을 잃고' 키치' 와' 저속함' 의 함정에 빠져 빠져나갈 수 없었다. 당나라 라오 (Tang Lao) 는 "중국 그림이 외국 그림에 의해 망가질까 봐 가장 걱정된다" 고 말했다. 이 노인은 급히 말했다. "이건 걱정하지 마세요. 제 생각에는, 만약 누군가의 마음속에 무슨 고민이나 고민이 있다면, 이 그림들을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들은 슈만의 꿈을 듣는 것보다 평온하고 명료할 것이다. " 내가 끼어들어 말했다. "진부장님, 당신 사무실에는 엄립천 씨가 쓴' 분노 치료' 가 걸려 있었습니다. 이럴 때 너는 어떤 느낌이 드니? " 첸 라오 (Chen Lao) 는 "아이들은 늙고, 씁쓸하며, 늦었다. 파도 소리가 여전하여 가차 없다. ".내 느낌, 만약 네가 이 네 개의 화면을 나에게 줄 수 있다면, 나는 그것을' 분노 치료' 와 함께 nave 에 걸어놓을 것이다. 이 사장은 "아시아 고급 인사들이 이런 그림을 선물로 선택하는 것은 좋은 일이다" 고 재빨리 화제를 돌렸다. 쿠치 씨,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클릭합니다

다음날, 나는 한 친구를 통해 이운타오 씨에게 연락했는데, 그는 나를 초대했다. 20 분 후에 나는 그의 문을 두드렸다. 왕선생은 젊어서 용모가 평범하다. 그는 나를 데리고 화실을 보았는데, 그 안에는 책, 그림, 골동품, 그리고 새를 기르는 유리방이 가득했다. 이씨는 "학생' 박채장장' 을 이끄는 것 외에도 자연계의 구석구석을 집에 집중시키고, 물고기를 기르고, 새에게 물을 주고, 꽃에 물을 주고, 0 거리 접촉을 하고, 새의 움직임과 표정을 관찰하고, 듣기 좋은 울음소리를 듣고, 감정의 교류를 실현하는 것" 이라고 말했다.

나는 방문 중에 나의 목적을 설명했고, 그는 흔쾌히 동의했다. 한 달 후, 나는 그의 그림을 북경으로 부쳤다. 노고문과 몇몇 관련 지도자들을 보고 매우 만족하며 극찬했다.

각 화조어충 4 폭의 병풍은 표현 수법이 정교하고 고풍스럽고 우아하며, 새만이 자연의 아름다운 색이며, 천엽은 구도에서 교묘하게 분기되어 있으며, 우아하게 뼈힘을 잃지 않고, 우아하게 고풍스럽고 창력을 잃지 않고, 우아하게 고풍의 새로운 멋을 잃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우아함, 우아함, 우아함, 우아함, 우아함)

"봄" 의 화면에는 목련은 많지 않지만, 활짝 피고, 봉오리가 피어나고, 등을 대고 크게 웃고, 수줍고, 크고 작은, 앞뒤 좌우의, 교묘하게 분포하는 자세가 다를 수 있다. 파란색 리본 하나가 나뭇가지에 걸려 있다. 봄빛이 아름다운 새야, 자신을 봐라, 매우 자랑스러워 보인다!

모란 "봄" 의 그림도 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모란에 대해 편견을 가지고 있다. 왜냐하면 내가 본 것은 모두 비슷하고, 둥글고, 한 글자씩 늘어서 있고, 어리석고, 색채가 화려하고, 천박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 선생님이 쓴 모란은 나에게 눈을 크게 뜨게 했다. 선지에 흰 모란 한 송이를 달고, 다른 세 송이는 먼저 물에 담근 다음 연보라색, 분홍색, 거위 노란색을 찍는다. 꽃은 없는 듯 요정으로 변해 코끼리를 뛰어넘어 아침 안개 속에서 꽃을 보는 요정 같다. 허황된 대자연의 공허한 아름다움을 드러내다. 이것은 뛰어난 필묵 기교여야 묘필생화에 도달할 수 있다.

"여름" 의 화면은 연꽃이다. 푸른 하늘과 푸른 물 사이에 푸른 잎이 바람을 맞으며, 한 송이의 연한 연꽃이 정옥하게 서 있는데, 마치 화청조가 막 목욕을 한 귀비, 고귀하고 매혹적이며, 초롱초롱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백거이의' 장한가' 를 떠올린다. 천은은 숨길 수 없고, 마침내 어느 날 황족으로 뽑혔는데, 그녀가 뒤돌아보면 100 개의 부적이 있었고, 육궁가루는 사라졌다. 그의 궁정에는 다른 여자들, 희귀한 미인 3 천 명과 미인 3 천 명에 대한 애착이 모두 한 몸에 집중되어 있어, 다른 두' 미인' 이 한숨을 가득 채운 것도 당연하다. 그들은 태호석 옆과 푸른 잎 뒤에 숨었다. 이 그림은 마치 부드러운 술처럼 향기가 넘친다. 한 모금 마시고, 입술에 향을 남기고, 뒷맛이 무궁무진하다.

곡추석 재미있는 그림이 더 재미있다. 딴 나무에는 과일이 별로 없다. 산비둘기 한 쌍이 있는데, 한 마리가 높은 나뭇가지에 기어올라 바람에 흔들리고, 때로는 자유롭고 다정하며 내려다보고 있다. 다른 하나는 자신의 깃털을 빗질하고 있는데, "죄송합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옷을 입고 있습니다." 라고 말하는 것 같습니다. 이 그림은 간결하고 명료하며, 구상이 참신하고, 그림과 같이, 사람을 놀라게 하는 걸작이다.

겨울' 의 장면은 하얀 눈 덮인 흰색, 나뭇가지가 내려앉아 고요하다. 이때 가지각색의 금닭 한 마리가 날아와 석두 위에 서서 뒤돌아보고, 설경을 감상하고, 친구를 찾습니까? 아름다운 금계는 이 고요한 냉막 겨울에 생기, 기쁨, 동경을 가져왔다. 백성은 음식을 하늘로 삼고, 눈은 풍년을 징조한다. 세계에서 누가 내년에 좋은 수확을 기대하지 않습니까? 설경의 이미지는 담묵, 흑묵, 펜내공란으로 형성되어 있으며,' 조작과 제작' 은 없다. 화가의 필법은 민첩하고, 정취가 넘치며, 자유롭고 유창하다. 화면 은복이 수수하여 유난히 요염하다. 이 선생은 역시 설경을 쓰는 전문가이다.

나는 이 선생이 창작에서 항상 꽃과 새를 일정한' 상황' 에 배치해 그림을 맑게 하고, 시를 노래처럼 다정하고 흥미롭게 하여 감동적인 예술력을 발산한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며칠 전 왕 선생님의 신작' 춘강수난방도' 를 보았는데, 제목은' 춘강수온오리 거위와 선지자 오진화 이 그림을 보고 웃어넘겼다' 였다. 나는 그림을 그리기 전에 오랫동안 묵상했고, 생각은 역사의 시공간을 가로질러 200 여 년 전으로 전진했다. 청나라에 독서인이 있는데, 모계령이라고 하는데, 자만하지만, 아무런 흥미를 잃지 않았다. 후세 사람들이 송대 소동포의 명구를 자주 인용하는 것을 보고' 춘강 수온오리 예언자' 라고 화를 내며 말했다. "춘강 수훈, 오리는 알고, 거위는 몰라?" " 털의' 진실' 은 일찍이 그의 세대의 일부 작가들에게 조롱과 조롱을 당한 적이 있다. 아마도 가장 유명한 것은' 정원과 함께하는 시' 의 저자인 원기씨일 것이다. 지난 일은 이미 전고가 되었다. 지금 이 () 는' 오리 거위 선지자도' 를 그렸고, 큰 유머이기도 하다. 하나는 전임자의 마음 속에 "매듭" 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둘째,' 참' 은 좋은 일이고,' 과유불급' 을 두려워한다는 이치가 있다. 일단 머리를 넘으면, 다른 사람에게 들켜 죽고, 비뚤어지고, 악행을 많이 저지르지만, 가소롭고 대범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태호석은 태호의' 석골',' 석혼',' 석담' 이다. 천년을 거쳐 파도가 씻기고, 가마동이 자생하며, 대부분 회청색이고, 흰색과 검은색이 거의 없어 강남 정원에 없어서는 안 될 포인트다. 쿤석' 과' 태호석' 을 조각하는 것도 이 선생의 작품 중 큰 포인트다. 그는 "갈고리, 꼬집기, 인치, 자랑스러운 석두 한 조각을 문지르는 것은 쉽지 않다" 고 말했다. 고대인들은 나무를 먼저 그린 후 원을 그리고 글씨를 썼다. 강남의 명석을 그리기 위해, 나는 종종 석두 주위를 몇 주 동안 걷고, 석두 언어를 듣고, 영혼의 집에 녹인 다음, 감히 글을 쓴다. "이 선생이 쓴 태호석은 영롱하고 눈부시며,' 선경' 의 감각이 있어 상석의 높은 기준 (얇음, 구김, 누출, 침투, 위험, 추함) 에 도달했다. 이런 못생긴 아름다움은 자석처럼 강남의 나그네를 끌어당겨 향수와 향수병을 느끼게 했다. 나는 도울 수 없지만 노래를 부르며 그녀를 그리워하는 법을 가르쳐 주었다.

이 선생은 어려서부터 그림에 매료되었다. 산수화가 아버지의 영향으로 그는 의식적으로 중국 전통 회화의 포위 공격에 들어가 좋은 기초를 다졌다. 지금은 작은 프리 핸드 꽃과 새의 세계를 질주하고 있다. 그는 천진미원의 많은 훌륭한 선생님의 양성과 가르침에 매우 감사했다. 그는 호춘양 교수의 엄밀한 학문 태도와 광범위한 지식에 대해 몇 차례 이야기했다. 호 교수는 필묵을 중시하고 높은 수준과 품위 있는 그림을 제창한다. 이에 따라 이 선생은 본과를 졸업한 후 호교수로부터 석사 학위를 받았다. 학원의 후한 사랑에 감사드리며, 그는 학교에 남아서 가르쳤다.

이 선생은 중국 전통문화가 회화 예술의 원천이며 자연과 생명이 무궁무진한 주제라는 것을 깊이 깨달았다. 그는 계승해야만 혁신할 수 있고, 새로운 법칙을 창조하는 것은 청년 화가의 의무라고 말했다. 그는 배움에 끝이 없다는 것을 알고, 고생만 다하면 다른 해안에 도착할 수 있다.

나는 펜을 한쪽에 두는 것이 아쉬웠고, 잊을 수 없는 그림이 하나 더 있었다. 버드나무 가지가 흩날리며 남풍이 천천히, 백조 한 쌍이 호수를 헤엄쳐 다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지금, 나는 프랑스 산산의 명곡' 백조' 를 들은 것 같은데, 아마도 중국 첼리스트인 마우우의 버전인 것 같다. 첼로는 특유의 깊고 두터운 음색으로 백조의 고귀함, 우아함, 아름다움, 거룩함을 보여준다. 이것은 화가가 특별히 이 세계 고전을 위해 그린 그림입니까? 그렇지 않으면 왜 이렇게 닮고 완벽해? 속담에도 있듯이, 좋은 노래 3 일 동안 빔 주위에, 이 그림은 3 일 이상 나를 감쌌다!

작품을 감상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