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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재배 및 법적 근거
마오쩌둥 사상, 등소평 이론, 세 대표의 중요한 사상 개론
형세와 정책
대학 영어
운동
컴퓨터 문화의 기초
회화 기초 훈련
예술을 구성하다
애니메이션 재단
사전 애니메이션 디자인 (사전 애니메이션 계획, 시나리오, 배경/캐릭터 ... 디자인 등)
원화 디자인
음성 처리
컴퓨터로 수정 (사진 또는 사진)
애니메이션을 추가합니다
섬광
3Dmax
사진 기술 과정
텔레비전 감독
벡터 그래픽 디자인
후기 제작
마야족
게임 디자인
애니메이션 실습 (사실 스스로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것, 본과 졸업 디자인과 유사, 수업이 많고, 자유분조 제작, 교사지도, 음악 외에는 모두 오리지널 요구)
군사 이론 및 군사 정치 훈련
생산노동
사회 실천
직업 훈련
직업지도
정적 웹 디자인
동적 웹 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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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상은 지주학원 08 급 애니메이션반의 수업이다.
이 전공의 교과 과정 설정은 매년 시장의 수요에 따라 변한다.
애니메이션 디자인 과정 설명
1. 오픈 교육 입학 가이드
본 과정 1 학점, 공개 * * *, 필수 과정, 세션 18, 한 학기.
이 과정은 모든 종류의 전공을 개방하는 기초 필수 과목이다. 이 과정의 목적은 학생들이 라디오 및 TV 대학의 성격과 현대 원격 교육 및 개방 교육의 특성을 이해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개방교육 입학 가이드에 대한 학습을 통해 학생들은 개방교육의 역할과 의미를 이해하고 원격개방교육의 학습 방법을 파악할 수 있다.
2. 원격 학습 소개
본 과정 1 학점, 공개 * * *, 필수 과정, 세션 18, 한 학기.
이 과정은 모든 종류의 전공을 개방하는 기초 필수 과목이다. 본 과정의 학습을 통해 학생들은 기본적인 원격 학습 수단의 응용, 네트워크 코스웨어에 액세스하는 방법, 원격 학습의 수단과 방법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기본 내용:
1. 학생들이 컴퓨터 작동을 초기에 파악할 수 있도록 합니다.
워드 프로세싱 소프트웨어 단어 97 의 사용을 마스터하십시오.
3. 중국어 Windows95 의 운영 인터페이스를 이해합니다.
4. 인터넷 접속과 메일 송수신 방법을 기본적으로 익힙니다.
3. 영어 1 (1)(2)
본 과정은 6 학점으로 공개 * * * 필수 과목입니다. 수업 108, 학제 1 학년.
이 과정은 공개 영어 과정입니다. 과정의 학습을 통해 학생들은 1600 정도 되는 공통 단어 (입학에 필요한 600 개 단어 포함) 와 관련된 공통 구 및 기본 문법 지식을 습득할 수 있어야 합니다. 발음이 분명하고, 속도가 느린 교육과 일상생활 용어를 알아듣고, 영어로 간단한 일상적인 대화를 할 수 있다. 이야기, 문장, 통지, 노트 등을 읽을 수 있다. 어휘와 문법의 범위 내에서 짧은 개인 편지를 쓰거나 메모로 특정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다.
덩 샤오핑 이론 소개
본 과정은 3 학점, 공공 * * * * 필수 과목, 54 시간, 한 학기입니다.
이 과정의 개설을 통해 학생들은 덩 샤오핑 이론의 정신적 본질을 깊이 이해하고 사회주의가 무엇인지, 사회주의를 건설하는 방법에 대한 기본적인 이론적 문제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사회주의의 본질과 사회주의 건설의 법칙을 파악하고 당의' 하나의 중심, 두 가지 기본점' 기본 노선을 관철하는 자각성과 견고성을 강화한다. 중국특색 사회주의를 건설하는 이상을 세우고 개혁 개방과 현대화 건설을 위해 봉사하기로 결심하다.
이 과정의 주요 내용은 시대 발전과 중국특색 사회주의의 부상, 덩샤오핑 철학 사상과 당의 사상 노선, 사회주의의 초급 단계 이론과 현 단계 당의 대정 방침, 덩샤오핑의 사회주의 본질 이론에 대한 공헌, 사회주의 시장경제 이론과 중국의 시장경제로, 중국 사회주의 건설의 발전 전략, 중국 현대화 건설의 국제환경과 대외 개방 전략, 사회주의는 높은 수준의 정신문명을 건설해야 하며, 중국특색 사회주의 정치체제 개혁과 민주정치 건설,' 일국양제' 구상과 국가통일전략, 과학교흥국 전략, 고등교육개혁 발전의 관건은 당에 있다.
5. 디지털 미디어 아트 재단
본 과정은 3 학점으로 전공 기초 필수 과목이다. 수업 54 시간 중 실험 45 시간에 한 학기를 개설했다.
컴퓨터 디지털 미디어 기초예술의 학습을 통해 학생들이 컴퓨터의 초급 능력을 이해하고, 각종 디지털 미디어, 특히 WORD 의 조작 능력을 이해하고, WINDOWS 운영 체제와 인터넷 운영을 장악하고, 전문 소프트웨어를 익히고, 일정한 문자 입력 요구를 충족시키고, 학습 후 상해시의 부족한 인재 양성 방안 연구에 참가한다.
스케치
본 과정은 3 학점, 전공 기초 필수 과목, 수업 54 시간, 한 학기입니다.
스케치 연습을 통해 모사 물체의 표현 능력을 달성하고 학생의 관찰 능력, 심미 능력, 표현 능력, 조형 능력을 향상시킴으로써 앞으로의 설계를 위한 든든한 기초를 다졌다.
7. 색상
본 과정은 3 학점, 전공 기초 필수 과목, 수업 54 시간, 한 학기입니다.
본 과정의 학습을 통해 학생들의 색채 조형 능력을 키우고, 정확한 색채 관찰 방법을 익히고, 색채의 기본 지식과 색채 변화의 기본 법칙을 이해하고 익히며, 색채 표현을 능숙하게 활용하고 추상적인 이미지를 형성한다.
8. 형태 구성
본 과정은 3 학점, 전공 기초 필수 과목, 수업 54 시간, 한 학기입니다.
본 과정은 이미지 사고와 감성적 사고의 인식을 중시하며, 형식 규칙 (점, 선, 면) 을 통해 기하학이나 자유형의 모양을 형성한다. 학생들에게 2 차원 종이에 3 차원 공간을 표현하는 방법, 움직임, 입체, 투명, 오시, 착시, 불합리한 그래픽, 그리고 다른 재료, 종이, 펜을 이용하여 우연한 형태를 만드는 방법을 알려 준다. 특히 배운 지식을 그래픽 디자인에 적용해 학생들이 미의 형식 법칙에 대한 숙달 능력, 심미능력, 추상적인 형태의 창조력을 높일 수 있다.
교육을 통해 학생들은 색채물리학, 색채생리학, 장식색 디자인의 대비와 조화 이론을 포함한 기본적인 색채 이론을 이해하고 습득할 수 있다. 또한 교실 실습을 통해 엄격한 과학적 색채 구성 훈련 원칙에 따라 시스템이 이러한 지식을 습득하여 향후 설계를 위한 좋은 색상 기반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과학명언)
코스는 3 차원 모델링의 기본 법칙과 원리를 밝혀 어소를 구성하고, 사람과 모양의 직접적 또는 간접적 관계를 연구하고, 모양과 기술, 모양과 재료, 형태와 변화의 법칙을 연구하고, 다차원 형태 이해, 다차원 공간 이해, 다차원 모델링 사고를 확립하고, 3 차원 미감을 창조하는 기본 지식과 일정한 3 차원 디자인 창작 능력을 달성하여 학생들의 심미, 손, 공간 상상력 능력을 높인다.
9. 컴퓨터 그래픽 디자인 (1) (2)
본 과정은 필수 과목으로 6 학점, 108 학시, 1 학년입니다.
본 과정은 주로 CorelDraw 소프트웨어 학습에 관한 것이다. CorelDRAW 의 기본 기능, 벡터 그래픽 그리기, 다양한 채우기, 변형, 배율 조정, 자르기 기능, 마스크 기능을 익힙니다. COREL PHOTO PAINT 및 COREL R.A.V.E 의 사용에 대해 알아보고 소프트웨어 기능을 운영 인스턴스에 통합할 수 있습니다. 각종 조작 기교를 디자인 작품에 적용하는 방법을 익히다. 베지어 곡선의 연산을 능숙하게 이용하여 애니메이션 창작 활동을 하다.
10. 컴퓨터 이미지 디자인 (1)(2)
본 과정은 필수 과목으로 6 학점, 108 학시, 1 학년입니다.
이 과정은 주로 Photoshop 소프트웨어 학습에 관한 것입니다. Photoshop 은 매우 인기 있는 이미지 제작 및 처리 도구 소프트웨어입니다. 이미지 처리 분야에서 유명한 Adobe 의 제품입니다. 그래픽 디자인, 건축 장식 디자인, 웹 디자인, 애니메이션 제작에 꼭 필요한 이미지 처리 소프트웨어의 선두주자입니다. 본 과정을 통해 학생들은 Photoshop 의 기본 도구와 메뉴 명령 사용을 익힐 수 있습니다. 레이어의 기본 작업을 마스터하십시오. 필터의 일반적인 사용법을 파악하십시오. 화면 색상의 일반적인 조정 방법을 파악하십시오. Photoshop 의 고급 도구인 마스크, 채널, 패스의 의미를 이해하고 일반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슬라이스 제작 방법을 마스터하십시오. Gif 애니메이션 제작 방법을 마스터하십시오. Photoshop 이미지 편집, 이미지 합성, 색상 보정, 효과 제작 등 기본적인 이미지 처리 기술을 배우면 컴퓨터 소프트웨어인 Photoshop 을 사용하여 애니메이션 제작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1 1. 애니메이션 기술
본 과정은 필수 과목, 3 학점, 수업 54 시간, 한 학기입니다.
애니메이션 작품은 매우 과중한 창작 작업이며, 많은 부분에 뛰어난 회화 기교가 담겨 있다. 최종 애니메이션 창작은 장기적이고 엄격한 기술 훈련으로 기초를 다져야 한다. 따라서 애니메이션 기술의 훈련은 필수 훈련 과정이다. 이 단원은 애니메이션 디자인의 기본 단원입니다. 본 과정에서는 선 훈련, 애니메이션 훈련, 속도 설계, 애니메이션 타이밍, 물체 운동 법칙, 사실적인 모델링 설계, 의인화 디자인, 프리 스타일 디자인 등 애니메이션의 기본 기술을 중점적으로 다룹니다. 학생들이 올바른 애니메이션 그리기 방법을 익히고, 애니메이션 소재와 도구를 올바르게 사용하고, 도프 시트 작성, 대본 작성, 애니메이션 리듬 파악 등을 배울 수 있도록 합니다.
Painter 는 세계 최고의 컴퓨터 미술 디자인 제작 도구로, 매우 강력하며 현재 자연화를 시뮬레이션하는 가장 성공적인 소프트웨어입니다. 본 과정의 실험 과정은 페인터 소프트웨어의 학습이다. 페인터의 실제 시뮬레이션 유화, 수채화, 펜, 연필, 유성 펜 등 자연그리기 도구에 익숙하다. 새로운 브러시 색상 처리 체계를 알아보십시오. 화가의 레이어 지원 방법을 이해하다. 다양한 재질, 라이트, 다양한 필터 사용 및 문자에 의해 제공되는 그림자 효과에 능숙합니다. 애니메이터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다양한 스타일의 애니메이션 작품을 그릴 수 있습니다.
12. 애니메이트
본 과정은 필수 과목, 3 학점, 수업 54 시간, 한 학기입니다.
본 과정은 주로 메타 크리에이션이 만든 3D 동물, 인체 모델링 및 3D 인체 애니메이션에 가장 적합한 소프트웨어인 포저 소프트웨어에 대한 학습입니다.
이 단원은 Poser 소개부터 시작하여 학생들이 사실적인 캐릭터를 애니메이션하는 방법을 익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학생들이 Poser 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인체 3D 모델과 소프트웨어가 제공하는 개체 모델을 능숙하게 활용하고, 다양한 유형과 자세를 필요에 따라 사용자 정의하여 원하는 애니메이션 디자인에 직접 적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소프트웨어가 제공하는 헤어스타일, 옷, 액세서리 등의 액세서리를 이용하여 학생들의 디자인과 창의성을 쉽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에서 제공하는 캐릭터 모델을 사용하면 인체 모델링 및 동작을 신속하게 설계하고 캐릭터 애니메이션 설계를 위한 정확한 모델링 기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13. 원화 디자인
본 과정은 필수 과목, 4 학점, 수업 72 시간, 한 학기입니다.
원화 디자인은 완전한 애니메이션 영화의 좋고 나쁨의 관건이다. 원화는 물체가 움직이는 과정에서 중요한 동작을 말하며, 컴퓨터 설계에서는 키프레임이라고도 합니다. 전체 애니메이션 영화는 소설, 시, 산문 등에 해당한다. , 즉 원래 그림의 의미입니다.
만화 원화 디자인은 회화와 디자인 요소를 겸비한 실천적 신과이다. 교육 내용에는 만화 원화 디자인과 컴퓨터 제작의 두 부분이 포함되어 있다. 목표는 학생들에게 애니메이션 제작의 전 과정을 알리는 것이다. 원화의 개념을 이해하고, 원화의 화법, 움직이는 렌즈의 화법, 입형의 디자인, 표정의 디자인, 렌즈의 연결 등을 파악하다. , 보조 수단을 이용하여 원화 디자인 수준을 높이는 법을 배우고, 만화 원화 디자인의 실제 창작 능력을 갖추고 있다. 앞으로의 진일보한 발전을 위한 토대를 마련하다.
14. 2d 애니메이션 (1)(2)
2 차원 애니메이션 (1)4 학점, 전공 필수 과목, 수업 72 시간, 한 학기.
2 차원 애니메이션 (2) 3 학점, 전공 한정과정, 수업 54 시간, 한 학기.
본 과정은 주로 플래시 (현재 인터넷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 유명한 벡터 그래픽 편집 및 애니메이션 제작을 위한 전문 소프트웨어, 주로 웹 디자인 및 멀티미디어 제작 등에 적용됨) 를 학습하여 학생들이 플래시의 특징을 깊이 이해할 수 있도록 합니다. 소프트웨어가 제공하는 강력한 예술 그래픽 제작 기능, 간소화된 작업 흐름 및 창의적인 상호 작용 강력하고 확장 가능한 ActionScript 를 사용하여 매우 복잡한 액션과 스크립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Flash 의 핵심 기능을 사용하여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데 능숙하고, 벡터 애니메이션 편집 작품의 우수한 기능을 활용하여 독립적으로 애니메이션을 디자인하고, 웹 애니메이션을 게시하는 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15. 애니메이션 제작 (1)(2)
본 과정 10 학점, 필수 과목. 수업 180, 학제 1 학년.
컴퓨터 애니메이션은 CG 입니다. 컴퓨터 기술과 네트워크 기술이 발달하면서 컴퓨터 애니메이션이 생겨났다. 본 과정의 주요 목적은 학생들이 컴퓨터를 이용하여 애니메이션 작품의 창작에 참여하게 하는 것이다. 만화는 "애니메이션" 입니다. 기본 모델링 방법을 배우면서 (컴퓨터 애니메이션 등 포함) ) 및 애니메이션 제작 방법, 특정 드라마 줄거리와 영화 광고 내용을 표현합니다. 본 과정은 주제 선정, 극본 쓰기, 원화 디자인, 종합 원고 등의 절차를 포함한 완전한 졸업 창작 과정이다. 학생들은 졸업 창작 전체를 통해 애니메이션 창작을 사용하고 완성하는 과정을 기본적으로 익히고 예술영화나 아동도서 등에 적용할 수 있다.
16. 배경 디자인
본 과정은 3 학점, 전공제한 선택, 54 시간, 한 학기입니다.
배경 디자인은 애니메이션 제작에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다. 학습을 통해 학생들은 사실적인 장면 디자인, 프리 핸드 장면 디자인, 주관적인 장면 디자인의 기본 기술을 습득하고 배경을 사용하여 주체를 부각시키고 분위기를 렌더링하는 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배경 디자인과 드로잉이 애니메이션 제작에 미치는 강력한 영향을 파악합니다.
이 과정에서는 주로 컴퓨터 소프트웨어의 배경 디자인 소프트웨어인 ——Bryce(Bryce 는 메타 크리에이티ons 의 슈퍼 3D 자연 장면 제작 소프트웨어) 를 배우고 사용하여 배경 디자인을 수행합니다. 학생들이 소프트웨어의 빠른 렌더링 모드, 장면 창 실시간 미리 보기 등의 기능을 이해할 수 있도록 합니다. 브라이스가 함유한 대량의 자연 질감과 재료 소재를 능숙하게 사용하여 매우 독특한 자연 경관을 디자인하고 만들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로 기후, 지상, 지형에 대한 다양한 사전 설정을 완성하여 결합하여 자신이 좋아하는 자연 경관을 창조하다.
17. 컴퓨터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
본 과정은 전공 선택과목, 3 학점, 54 시간, 한 학기입니다.
삽화는 패턴으로 표현한 이미지입니다. 미관과 실용이 통일되는 원칙에 따라 선과 모양이 또렷하고 명쾌하여 제작이 편리하다.
본 과정은 애니메이션 창작의 중요한 과정으로, 다양한 예술 장르의 스타일과 표현 형식을 이해하고, 다양한 표현 수법을 인식하며, 현대 디자인의 특수 기술을 기본적으로 익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실천을 통해 학생들을 훈련시켜 상세하고 진실하게 구체적인 형태를 묘사하는 기교를 습득하다. 회화 보조 본문 주제를 이용하여 주제의 의미를 정확하게 밝히고 학생들의 회화 표현력과 낭만적인 상상력을 배양하다. 이런 기술과 디자인 훈련은 앞으로의 전문 디자인 과정을 위한 든든한 기초를 마련할 것이다.
18. 중국과 외국 미술의 간략한 역사와 감상
본 과정은 전공 선택과목, 2 학점, 수업 36 시간, 한 학기입니다.
예술 디자인 전공을 위한 필수 과목입니다. 본 과정의 교수를 통해 학생들은 중국과 외국 예술이 발전한 역사, 법칙, 휘황찬란한 업적을 이해하고, 중국과 외국 예술 발전사의 기본 지식과 법칙을 체계적으로 파악하고, 고상한 심미 정서와 감상 능력을 배양하며, 학생들이 시야를 넓히고, 전문 지식을 풍부하게 하고, 예술 디자인 능력과 예술적 소양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돕는다.
19. 디자인 소개
본 과정은 전공 선택과목, 2 학점, 수업 36 시간, 한 학기입니다.
교육을 통해 학생들은 수공예에서 현대 산업 디자인에 이르는 기초 과정과 디자인 사상의 진화를 초보적으로 이해할 수 있다. 산업 디자인과 문화, 예술, 기술의 관계 상품 경제에서의 산업 디자인의 지위; 산업 디자인의 일반적인 방법; 인테리어 디자인, 제품 디자인, 환경 디자인의 일반적인 법칙으로,' 디자인' 에 대한 역사에서 이론에 이르기까지 대략적인 이해가 있다.
20. 3d 애니메이션 (3DS)
본 과정은 전공 선택과목, 4 학점, 수업 72 시간, 한 학기입니다.
본 과정에서는 현재 국내에서 가장 큰 3D 제작 소프트웨어인 3D Studio MAX(3D Studio MAX 는 최고의 전문 모델링 및 3D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 를 중점적으로 소개합니다. 영화 광고, 건축 효과도 분야에 광범위하게 적용됨) 을 통해 학생들은 3D Studio MAX 의 새로운 3D 애니메이션 솔루션을 이해하고 인터페이스 그래픽 뷰, 모델링, 렌더링 방법 확장, 실시간 대화식 렌더링 등의 기능을 익힐 수 있습니다. 학생들이 3D Studio MAX 를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체 공동 작업 과정에서 늘어나는 멀티미디어 및 디자인 시각화 제품 제작 및 디자인 프로젝트의 복잡성과 규모에 적응할 수 있도록 합니다. 개인의 창의력과 제작 차원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공동 협력 정신도 키울 수 있습니다.
2 1. 비전
본 과정은 전공 선택과목, 2 학점, 수업 36 시간, 한 학기입니다.
본 과정은 조형예술의 필요성에서 출발하여 평면에 입체조형의 투시법칙을 연구하는 과학으로, 원근의 기본 개념과 법칙, 실형체의 평행, 각도, 기울기, 피치의 투시를 포함한다. 곡선, 인물, 그림자, 반사 등 특수한 형체의 투시와 중국화의 투시를 포함한다. 원근법의 기본 개념을 이해하고 (1) 평행 원근법, (2) 각진 원근, 비스듬한 원근, 원형 근시, 그림자 및 반사 원근법의 법칙을 파악하여 이러한 지식을 애니메이션 제작에 정확하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이 원근감 이론 지식과 과학적 회화 방법을 익히고 스케치와 애니메이션 디자인 및 창작에 적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22. 장식화
본 과정은 전공 선택과목, 2 학점, 수업 36 시간, 한 학기입니다.
학습을 통해 학생들이' 도안' 과' 장식' 의 기본 지식과 개념을 이해하고, 장식 예술의 구도, 조형, 색채의 기본 지식을 습득하고, 화훼, 동물, 인물의 스케치 변형 방법을 익히고 운용하며, 학생들에게' 장식 기초' 를 배우도록 요구하고, 스케치 변형부터 시작하여 구체적인 물체를 단순화하고 추상하는 것을 요구한다
23. 장식 패턴
본 과정은 전공 선택과목, 2 학점, 수업 36 시간, 한 학기입니다.
패턴의 기본 개념과 장식 패턴의 형식 법칙, 조형, 구도, 색채 등 기본 이론 지식과 기법에 대한 학습을 통해 학생들이 이미지미에 대한 관찰과 인식을 키우고 훈련하고, 구상적-이미지-추상적인 디자인 사고방식을 활용해 그래픽 디자인의 장식 패턴을 능숙하게 이해하고 익히는 민족 전통 풍습과 현대 구도를 통해 서로 다른 요구 사항의 실제 응용을 구분한다.
24. 디지털 이미지
본 과정은 3 학점, 전공제한 선택, 54 시간, 한 학기입니다.
이 수업의 주요 내용은 디지털 이미지 수집 및 편집입니다. 학습을 통해 학생들에게 디지털 이미지 및 관련 개념을 알리고,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비디오 소프트웨어의 작동, 후기의 다양한 클립 기술, 필터 사용 등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는 Ulead MediaStudio 를 추천합니다.
25. 애니메이션 디자인 아이디어 및 공연
본 과정은 전공 선택과목, 3 학점, 54 시간, 한 학기입니다.
현대 애니메이션의 디자인은 디자이너가 참신한 창의력과 독특한 표현력을 갖추어야 한다. 기본 모델링 방법을 배우면서 (컴퓨터 애니메이션 등 포함) ) 및 애니메이션 제작 방법, 이 과정에서는 학생들이 화면으로 특정 극적인 줄거리를 표현하는 방법을 익혀야 합니다. 국내외의 유명한 애니메이션 작품을 감상함으로써 각종 애니메이션 유파와 그 발전 역사를 숙지하고, 각 유파의 창작 과정과 각기 다른 작품에서의 표현 특징을 파악하였다. 다양한 애니메이션 디자인 실습을 통해 애니메이션 디자인에서 학생들의 창의력과 표현 능력을 배양하다.
26. 대화식 애니메이션
본 과정은 전공 선택과목, 3 학점, 54 시간, 한 학기입니다.
이 과정에서는 Macromedia 멀티미디어 소프트웨어 시리즈에 대해 학습하여 대화식 애니메이션 제작 방법, 대화식 언어, 하이퍼미디어 및 미디어 탐색 개념을 이해합니다. 간단한 멀티미디어를 통합하고, 학습 과정 대화형 애니메이션 방법을 배울 수 있다.
추천 소프트웨어: 플래시, Authorware, Director 등.
27. 일본어 (1)(2)
본 과정은 6 학점, 전공 선택과목, 세션 108, 2 학기입니다.
본 과정은 일본어 초보자를 대상으로 하며, 일본어 기초 지식을 주요 교육 내용으로 한다. 학습을 통해 약 65,438+0,500 개의 일본어 단어, 약 65,438+0.50 개의 일본어 상용구, 65,438+0.50 개의 일본어 문장 패턴, 일부 일본어 기초지식을 습득하여 발음, 쓰기, 문법 등을 이해하고 습득할 수 있습니다.
28. 애니메이션 (출판) 기획
본 과정은 한 학기 2 학점의 전공 선택 과목이다.
본 과정은 학생들의 실제 업무 능력을 배양하여 학생들에게 애니메이션 창작의 전 과정을 숙지하도록 요구하기 위한 것이다. 애니메이션 특징에 적합한 창작 소재를 선택하고, 개편 상식을 이해하고, 스토리보드를 그리는 법을 배웁니다. 애니메이션 디자인의 모든 측면을 독립적으로 완료 할 수 있습니다. 출판물의 사후 제작 과정을 이해하다. 시각 분야의 오리지널 작품과 부가가치 서비스를 통해 발행물에 브랜드와 제품을 판매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외출, 들어오세요. 학생들이 사회생활에서 애니메이션 창작의 실제 응용에 대해 감성적인 인식을 갖게 하고, 학생들의 좋은 자원 통합 능력을 키우고, 애니메이션 스타일링 디자인과 애니메이션 상용화에 대한 전반적인 기획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하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애니메이션명언)
29. 중국 문화 소개
본 과정은 3 학점, 공수강, 54 시간, 한 학기입니다.
본 과정은 학생들이 중국의 전통문화를 배울 수 있도록' 현대문원' 전공의 필수 과목이다. 코스는 세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중국 전통 문화의 간략한 역사; 중국 전통 문화의 맞춤화 중국 전통 문화의 현대화.
본 과정은 주요 교재' 중국 전통문화' 외에도 온라인 교육, 중국 전통문화정보베이스, 중국 전통문화포럼이 인터넷에 게재됐다. 전통문화의 기초지식을 장악하기 위해서, 학생도 자료를 능숙하게 운용할 수 있다.
30. 예술 감상
본 과정은 3 학점, 공수강, 54 시간, 한 학기입니다.
이 과정은 각종 예술작품에 대한 감상을 통해 학생들에게 초보적인 예술지식을 가르쳐 학생들의 예술감상능력을 키우고, 학생들의 심미적 자질과 흥미를 높이며, 좋은 정서를 배양한다.
이 수업에는 건축, 그림, 조각, 공예미술, 서예, 음악, 춤, 연극, 희곡, 사진, 영화 등이 포함된다. 학생들에게 본 과정의 학습을 통해 다양한 예술의 기본 예술 언어 특징을 이해하고, 작품의 감상 방법을 이해하고, 작품을 감상하는 법을 배우고, 수필을 쓸 수 있도록 요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