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 일러스트레이션의 CG 는 ComputerGraphics 이며 핵심 의미는 디지털 그래픽입니다. 컴퓨터를 주요 도구로 사용하여 시각적 디자인과 제작을 하는 산업입니다. 그것은 예술과 기술의 결합이다. CG 일러스트레이션을 잘 그리려면 일러스트레이션 소프트웨어를 능숙하게 익힐 뿐만 아니라 탄탄한 표현력과 독특한 창작 사유도 필요하다.
CG 일러스트레이션은 예술 형식으로 현대 디자인에서 중요한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형식이다. 그것은 직관적인 이미지, 진실한 생활감, 미덕감화력으로 현대 디자인에서 특정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위챗 공식 계정 추가 위챗: 유명한 애니메이션 선생님 동비, 4 만 분 학습 자습서 무료 받기! 우수한 CG 일러스트레이션은 개성, 상상력, 각도 변화, 색채 선명함, 인물 이미지 선명함, 입체감, 화면 현실감 등의 특징을 갖추고 있다.
CG 일러스트레이션의 학습 과정에서 먼저 학습자에게 일러스트레이션의 발전 역사와 현황을 이해시켜 일러스트레이션의 본질과 발전 추세를 파악해야 한다. 동시에 서로 다른 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 대표 작품, 기술적 특징을 이해하고 분석해야 하며, 시장의 필요에 따라 CG 일러스트레이션의 풍부한 색채, 정교한 조형, 허황된 세계를 설계해야 한다. 구체적인 작업에서 CG illustrator 는 주로 컴퓨터 그래픽 소프트웨어와 타블렛을 이용하여 작품을 창작한다. 스타일러스의 압감 효과를 통해 부드럽고 사실적인 선을 쉽게 그릴 수 있어 CG 디자이너에게도 같은 손으로 그린 체험을 할 수 있다. CG 일러스트레이션은 디자인 제작에 주로 조작이 간단하며 일러스트레이션 소프트웨어는 전통적인 그림 표현 수법을 시뮬레이션하면서 전통적인 표현 수법으로는 표현할 수 없는 효과를 설계할 수 있다.
학습의 초급 단계에서 학자들은 먼저 선을 잘 익힐 것을 건의합니다. 선은 삽화의 영혼입니다. 둘째, 관찰 방법과 성숙한 애니메이션 작품을 모사하는 것과 같은 기본적인 묘사 기교는 CG 일러스트레이션의 학습 방법을 익히는 데 도움이 된다. 명작이 잘 모사할 수 있을 때 학자들은 이 단계에서 다양한 수준의 창작을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복제된 캐릭터에 옷을 갈아입고 손짓을 할 수 있다. 위챗 공식 계정 추가 위챗: 유명한 애니메이션 선생님 동비, 4 만 분 학습 자습서 무료 받기! 요컨대 과감하게 바꿔야 하고, 인터넷 등 전파플랫폼을 이용해 자신의 작품을 연습할 수 있어야 한다. CG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우는 과정에서 다음 몇 가지 측면을 중점적으로 파악해야 한다.
1, 스케치 능력 향상
스케치는 CG 일러스트레이션의 창작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CG 일러스트레이션 창작에서 학자들은 스케치를 통해 작품에 대한 자신의 감정을 추출할 수 있다. 스케치는 모든 회화 형식의 기초이며 일러스트레이션 예술의 생명이다. 스케치 훈련에서는 감성적인 시각으로 학습자의 이미지에 대한 개괄적 능력을 포착하고 인체에 대한 감성적 인식을 강화하고 짧은 시간 내에 물체에 대한 묘사를 완성해야 한다. 한 폭의 좋은 스케치는 일반적으로 간결하고 섬세하며 생동감 있고 형상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다. 스케치는 장기 훈련을 견지하고, 인물의 이미지를 중시하며, 인물의 매력을 잘 표현해야 한다.
모델링 능력을 습득하십시오.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우는 데 가장 중요한 것은 학자의 조형 능력이다. 학자들은 일러스트를 배울 때 인체 구조를 이해하는 기초 위에서 창작을 많이 연습하고 평소 영감을 축적해야 좋은 일러스트를 디자인할 수 있다. 동시에 나이와 성별이 다른 사람의 특징을 묘사하고, 서로 다른 건물과 경관의 투시 표현과 재료 질감의 표현을 묘사할 수 있어야 한다.
삽화를 배울 때는 좋은 선으로 머리와 이목구비를 표현해야 한다. 전통 예술과 애니메이션에서 머리와 이목구비의 표현 방식과 차이, 남녀, 머리, 이목구비의 비례 관계를 설명했다. 표현 방법도 있습니다. 동시에 인물의 성격을 얼굴 표정에 그리는 표현 (예: 감정) 을 연습해야 한다. 위챗 공식 계정 추가 위챗: 유명한 애니메이션 선생님 동비, 4 만 분 학습 자습서 무료 받기! 물리적으로 만화 캐릭터와 실제 인물의 차이, 그리고 과장된 공연 효과의 개요를 주의해야 한다. 인체의 핵심 부위의 비율과 표현: 목, 몸통, 팔다리, 손발. 전체적으로 남녀의 다양한 체형의 특징과 부품의 변화와 표현, 인물의 전체 체형을 이해하는 퍼포먼스 연습: 통통, 날씬함, 높음, 짧음.
3. 색상 기반의 통합
마르크스는 "색채의 느낌은 가장 보편적인 미적 형식" 이라고 말한 적이 있다. CG 일러스트레이션에서 색상은 한 작품의 분위기에 영향을 미치며 신선함, 편안함, 두려움, 위험 등 색상 채택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예를 들어, 전체 화면은 광도와 순도의 차이만을 가진 한 가지 색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런 화면은 간결하고 부드러워서 조용하고 편안하고 통일된 느낌을 준다. 반면 작품의 색상은 비슷한 색상이나 인접한 색상으로 구성되며, 구도에서 각 색상의 색조의 면적, 위치, 크기, 순도, 광도의 차이는 색상 대비를 구성합니다. 강렬한 색채 관계로 인해 화면이 눈에 띄고 감동적이다. 이런 작품은 흥분, 불, 열정, 초조함을 느끼게 한다. 위챗 공식 계정 추가 위챗: 유명한 애니메이션 선생님 동비, 4 만 분 학습 자습서 무료 받기! 밝은 색계도 있어 일반적으로 즐겁고 즐거운 장면에 쓰인다. 어둡고 음울한 일러스트 컬러로, 어둡고 음침한 톤은 대개 신비롭고 무섭고 슬픈 분위기의 효과를 표현하는 데 쓰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런 색깔의 삽화는 신화, 마법에 관한 이야기에서 자주 쓰이는데, 화면은 냉색과 회색을 위주로 한다.
4. 작문의 창조적 표현
창의성의 본질은 전통과 인간의 관성적 사고에 대한 전복이며, 창의성은 혁신으로 가득 차 있다. 창의적인 구도는 참신하고 독특한 느낌을 주며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좋은 예입니다. 바디 랭귀지와 장면의 조화가 구도의 중점이다. 동시에, 구체적인 구도에서는 이런 점을 주의해야 한다. 첫째, 맹목적으로' 수평면이 위로' 부터 시작하지 말고' 위' 와' 아래' 의 각도를 자주 시도해야 한다. 둘째, 인물의 동작과 표정이 충만해야 한다. 셋째, 배경은 인물을 돋보이게 해야지, 인물이 배경을 장식하게 해서는 안 된다. 문인이 산수를 그리지 않는 한 삽화를 그리는 것은 주로 사람들에게 보여 주는 것이다. 마지막으로, 그들은 명확하고 부유해야 한다. 그래야만 그들은 훌륭한 작품을 디자인할 수 있다.
5. 소프트웨어 기술에 정통하다
기술에 정통하려면 학자들이 다른 도구로 자신의 작품을 표현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도구의 사용에 따라 작품에 서로 다른 효과를 주어 이 작품 스타일에 가장 적합한 효과를 찾을 수 있다. CG 일러스트레이션 학습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은 브러시와 레이어입니다. 브러시는 CG 일러스트레이션을 그리는 주요 도구이며, 일반 페인팅 소프트웨어에는 다양한 스트로크가 있는 브러시가 있습니다. 자신의 필요와 취향에 따라 브러시를 선택하여 다양한 스트로크로 다양한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위챗 공식 계정 추가 위챗: 유명한 애니메이션 선생님 동비, 4 만 분 학습 자습서 무료 받기! 두 번째는 레이어의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입니다. 필요에 따라 서로 다른 레이어를 만들고 해당 레이어에 페인트하면 그리기 속도가 빨라지고 작품의 전체 수준을 파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작품의 수정을 용이하게 할 수 있습니다.
6. 중국특색 일러스트 스타일을 고수하십시오.
서양 문화의 영향으로 우리나라의 예술적 특징에 따라 우리나라의 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을 어떻게 파악하느냐가 특히 중요해졌다. 일러스트레이션 시장이 발전함에 따라 중국의 일러스트레이션 수준은 한 단계 더 높아질 것이다. CG 일러스트레이션은 시대적 특징을 표현해야 할 뿐만 아니라 민족 전통과 정신을 부각시켜야 한다. 예를 들어 중국화, 종이 오려내기, 그림자극, 연화의 예술적 특색을 CG 일러스트레이션에 적용하고, 중국 전통예술의 독특한 예술적 효과와 표현 방식을 디지털화하여 일러스트레이션의 형식과 내용을 풍부하게 할 뿐만 아니라, 지방적 특색을 지닌 일러스트레이션 형식도 발전시켰다.
애니메이션 인물화의 구도를 어떻게 배우는가? 삽화는 어떤 그림과 마찬가지로 구도를 중시해야 한다. 즉, 우리가 말하는 전체 화면이 삽화보다 더 시각예술이고, 현대 일러스트레이션이다. 수에 대한 구도에 대한 요구도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몇 가지 다른 일러스트레이션 구도 방안을 파악하는 것이 일러스트레이션을 묘사하는 기초이다.
첫째, 일러스트레이션 구도 앞가슴 이상
앞가슴 위 구도나 인물의 앞가슴을 도해할 때는 먼저 인물의 정체성, 특히 인물의 기본 모양과 부분을 진행해야 한다.
둘째, 일러스트레이션 구성 이중 챔버 구성
일러스트레이션 구도 시나리오 3 과 두 일러스트레이션 구도는 어떻게 묘사합니까?
우선, 우리는 두 사람의 동작과 그들 사이의 거리를 고려해 배경을 조금 연구해야 하지만, 화면이 가득 차면 배경을 제거하고 주로 두 사람의 동작을 묘사할 수 있다. 포옹, 손을 잡을 수도 있고, 손을 잡을 수도 있다.
셋째, 섹시한 인물의 삽화와 구도
일러스트레이션 구도 방안 4 섹시한 자매는 섹시한 인물의 구도와 일러스트레이션에서 매우 흔하다.
우리는 아래에서 위로 이런 섹시한 몸매를 그릴 수 있다. 몸매의 다리는 꼭 드러나야 하고, 둘째 몸매의 가슴도 맞아야 섹시한 몸매를 드러낼 수 있다.
일러스트레이션 구도 장식 시리즈
일러스트레이션 자습서 시나리오 5 는 주로 인테리어 시리즈의 구도를 표현하는데, 유형은 구도이다.
이때 전체적인 화면 스타일을 고려해 적당한 장식품을 선택하거나, 장식화를 하거나, 넓은 지역의 장식화를 선택해야 한다. 전체적인 장식 스타일은 그림의 전체적인 스타일, 공주풍, 어두운 바람 등을 결정할 수 있다. 그리고 색상 선택도 중요합니다.
삽화 구도가 가깝다
일러스트레이션 자습서 6 가지 주요 고려 사항은 사람의 얼굴 구성이 가깝고, 사람의 얼굴 표정이 중점이며, 배경 부분과 사람의 헤어스타일도 있다.
여섯째, 전신이 서 있고, 전신이 서 있고, 전신이 서 있고, 전신이 서 있다.
인물서 있는 것은 일러스트레이션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구도이며, 이런 구도는 인물이 서 있는 위치와 인물의 복식과 큰 관계가 있다. 물론 많은 사람들이 서서 그림을 그리는 것이 가장 좋다.
위의 6 가지 일러스트레이션 구도 방안이 비교적 현실적이어서 위의 구도 방안과 결합하여 생각을 정리할 수 있다.
1 및 그래픽 그림에서 선 그리기 테셀레이션을 그리는 방법에 대한 핵심 단계
2, 당신이 편안하게 볼 수 있도록 자세한 선 그림.
라인-형상 (정밀) 추출 및 정제
선의 가장 원시적이고 간단한 표현/형식
그림을 명확하게 그려야 한다.
삽화에는 선택의 여지가 있는 그림이 있을 수 있다.
3. 이 선에 체크하세요
인물 삽화를 배우는 것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