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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음을 가다듬고 철을 보충하여 작문을 쓰다

1. 어떻게 양심스티커를 모방하여 작문을 쓰나요? 양신 데칼 그림은 양신현의 전통 민간 공예이다. 농촌 여성들이 옷을 바느질할 때 잘라낸 헝겊으로 만든 컬러 패턴입니다. 그것은 역사가 유구하고, 조형과 색채가 독특하며, 짙은 초문화의 특색을 가지고 있다.

아동복에서 어린이 베개와 어린이 게임, 결혼식 장식에서 여성 집까지, 사원 민들레와 현수막, 양심포 품종이 거의 30 종에 육박하며 독특한 스타일링, 정교하고 아름다운 스타일링, 애석함을 자아낸다. 그러나 이런 전통적인 산야예술이 기발하지만 실전의 위기에 직면해 안타깝다.

7 월 8 일 기자가 그림을 그린 향인 태자 양신진에 왔다. 오리촌 오리조 나노인에게 들어가니 노부인이 자애롭게 침대 옆에 앉아 한 바늘로 태피스트리를 만드는 것을 보았다.

보도에 따르면 로만 구함은 어려서부터 어머니 일가를 따라 사진 붙이는 좋은 솜씨를 배웠다고 한다. 그는 자르고, 그림을 그리고, 자수를 하고, 솜씨가 매우 뛰어나다. 스티커에 대해 말하자면, 로만 구함은 끝이 없는 것 같다. 그녀는 일부러 구석에 있는 큰 나무 상자의 바닥에서 그녀의 오래된 스티커를 꺼냈다.

매혹적인 천 호랑이, 가지각색의 조끼, 숄, 그리고 기묘한 모양의 호랑이 머리가 있다. 로만 구함은 각양각색의 천으로 만든 아동모자를 들고 기자에게 알렸다. 이런 모자는' 보온모' 라고 하는데 안에 면직물을 깔아 겨울에 따뜻하게 할 수 있다.

모자 표면에는 가지각색의 낡은 천과 금은실이 수놓아져 있어 부귀한 길상과 사계절의 평안을 상징하며 아이들이 함께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란다. 로만 구함 노인은 자신이 직접 만든 스티커를 들고 기자들에게 이 작은 것들이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녀의 스티커에 대한 감정은 손자에 대한 감정과 같다.

80 대 가까운 나할머니는 10 대 때부터 어머니와 분채화 기법을 배우기 시작했다. 이후 그녀는 각지의 선생님으로부터 끊임없이 배우고, 분채화를 만드는 다양한 기술을 독학했다. 그녀가 창작에 참여한 콜라주' 기린 배달자' 는 국립박물관에 소장되어 서유럽과 다른 나라에서 전시되었다.

여전히 많은 사업가들과 외국 사장들이 로만 추함에게 고가를 요구했지만 모두 노인들에게 거절당했다. 노인은 천화는 양신 특유의 문화유산으로, 고향 인민의 지혜의 결정체이며, 돈이 있으면 살 수 있는 것이 아니라고 말했다. 유산은 많지 않지만, 그녀는 거대한 정신적 재산인 스티커를 가지고 있는데, 그녀는 이 소중한 문화유산을 후세 사람들에게 물려주고 싶어 한다.

기쁨에 더하여, 로만 구함은 약간 실의를 느꼈다. 그녀는 지금 마을에 스티커를 배우려는 젊은이가 거의 없다고 기자에게 말했다. 그들은 단지 나가서 아르바이트를 해서 돈을 벌고 싶거나, 집에서 건들건들 하며 아무 일도 하지 않는다. 그들의 조상이 남긴 아기가 곧 없어지는 것을 보고, 그녀는 정말 마음이 아픕니다. 로만구함의 큰며느리 코계향도 기자들에게 농촌에서는 이런 포스터를 배운 적이 거의 없다고 말했다.

2. 어떻게 양심포지를 모방하여 작문을 쓰나요? 마음을 가다듬고 스티커를 붙이기가 어렵다.

패치화는 양신현의 전통 민간 공예이다. 농촌 여성들이 어두운 옷감에 옷을 바느질할 때 잘라낸 헝겊으로 만든 컬러 패턴입니다. 그것은 역사가 유구하고, 조형과 색채가 독특하며, 짙은 초문화의 특색을 가지고 있다. 아동복에서 어린이 베개와 어린이 게임, 결혼식 장식에서 여성 집까지, 사원 민들레와 현수막, 양심포 품종이 거의 30 종에 육박하며 독특한 스타일링, 정교하고 아름다운 스타일링, 애석함을 자아낸다. 그러나 이런 전통적인 산야예술이 기발하지만 실전의 위기에 직면해 안타깝다.

이 노인은 거의 80 세가 되었다.

7 월 8 일 기자가 스티커의 향인 태자 양신진에 왔다. 오리촌 오리조 나노인에게 들어가니 노부인이 자애롭게 침대 옆에 앉아 한 바늘로 태피스트리를 만드는 것을 보았다. 보도에 따르면 로만 구함은 어려서부터 어머니 일가를 따라 사진 붙이는 좋은 솜씨를 배웠다고 한다. 그는 자르고, 그림을 그리고, 자수를 하고, 솜씨가 매우 뛰어나다.

스티커에 대해 말하자면, 로만 구함은 끝이 없는 것 같다. 그녀는 일부러 구석에 있는 큰 나무 상자의 바닥에서 그녀의 오래된 스티커를 꺼냈다. 매혹적인 천 호랑이, 가지각색의 조끼, 숄, 그리고 기묘한 모양의 호랑이 머리가 있다. 로만 구함은 각양각색의 천으로 만든 아동모자를 들고 기자에게 알렸다. 이런 모자는' 보온모' 라고 하는데 안에 면직물을 깔아 겨울에 따뜻하게 할 수 있다. 모자 표면에는 가지각색의 낡은 천과 금은실이 수놓아져 있어 부귀한 길상과 사계절의 평안을 상징하며 아이들이 함께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란다.

로만 구함 노인은 자신이 직접 만든 스티커를 들고 기자들에게 이 작은 것들이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녀의 스티커에 대한 감정은 손자에 대한 감정과 같다. 80 대 가까운 나할머니는 10 대 때부터 어머니와 분채화 기법을 배우기 시작했다. 이후 그녀는 각지의 선생님으로부터 끊임없이 배우고, 분채화를 만드는 다양한 기술을 독학했다. 그녀가 창작에 참여한 콜라주' 기린 배달자' 는 국립박물관에 소장되어 서유럽과 다른 나라에서 전시되었다. 많은 상인과 외국 사장이 찾아와 로만구에게 고가의 스티커를 사달라고 요청했지만 모두 노인에게 거절당했다.

노인은 태피스트리는 양신 특유의 문화유산으로 고향 인민의 지혜의 결정체이며 돈이 있으면 살 수 있는 것이 아니라고 말했다. 유산은 많지 않지만, 그녀는 거대한 정신적 재산인 스티커를 가지고 있는데, 그녀는 이 소중한 문화유산을 후세 사람들에게 물려주고 싶어 한다.

기쁨에 더하여, 로만 구함은 약간 실의를 느꼈다. 그녀는 지금 마을에 스티커를 배우려는 젊은이가 거의 없다고 기자에게 말했다. 그들은 단지 나가서 아르바이트를 해서 돈을 벌고 싶거나, 집에서 건들건들 하며 아무 일도 하지 않는다. 그들의 조상이 남긴 아기가 곧 없어지는 것을 보고, 그녀는 정말 마음이 아픕니다.

로만구함의 큰며느리 코계향도 기자들에게 농촌에서는 이런 포스터를 배운 적이 거의 없다고 말했다.

3. 조주교가 양심스티커를 쓴 작문에 따르면 양심스티커는 전승하기 어렵다.

패치화는 양신현의 전통 민간 공예이다. 농촌 여성들이 어두운 옷감에 옷을 바느질할 때 잘라낸 헝겊으로 만든 컬러 패턴입니다. 그것은 역사가 유구하고, 조형과 색채가 독특하며, 짙은 초문화의 특색을 가지고 있다. 아동복에서 어린이 베개와 어린이 게임, 결혼식 장식에서 여성 집까지, 사원 민들레와 현수막, 양심포 품종이 거의 30 종에 육박하며 독특한 스타일링, 정교하고 아름다운 스타일링, 애석함을 자아낸다. 그러나 이런 전통적인 산야예술이 기발하지만 실전의 위기에 직면해 안타깝다.

이 노인은 거의 80 세가 되었다.

7 월 8 일 기자가 스티커의 향인 태자 양신진에 왔다. 오리촌 오리조 나노인에게 들어가니 노부인이 자애롭게 침대 옆에 앉아 한 바늘로 태피스트리를 만드는 것을 보았다. 보도에 따르면 로만 구함은 어려서부터 어머니 일가를 따라 사진 붙이는 좋은 솜씨를 배웠다고 한다. 그는 자르고, 그림을 그리고, 자수를 하고, 솜씨가 매우 뛰어나다.

스티커에 대해 말하자면, 로만 구함은 끝이 없는 것 같다. 그녀는 일부러 구석에 있는 큰 나무 상자의 바닥에서 그녀의 오래된 스티커를 꺼냈다. 매혹적인 천 호랑이, 가지각색의 조끼, 숄, 그리고 기묘한 모양의 호랑이 머리가 있다. 로만 구함은 각양각색의 천으로 만든 아동모자를 들고 기자에게 알렸다. 이런 모자는' 보온모' 라고 하는데 안에 면직물을 깔아 겨울에 따뜻하게 할 수 있다. 모자 표면에는 가지각색의 낡은 천과 금은실이 수놓아져 있어 부귀한 길상과 사계절의 평안을 상징하며 아이들이 함께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란다.

로만 구함 노인은 자신이 직접 만든 스티커를 들고 기자들에게 이 작은 것들이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녀의 스티커에 대한 감정은 손자에 대한 감정과 같다. 80 대 가까운 나할머니는 10 대 때부터 어머니와 분채화 기법을 배우기 시작했다. 이후 그녀는 각지의 선생님으로부터 끊임없이 배우고, 분채화를 만드는 다양한 기술을 독학했다. 그녀가 창작에 참여한 콜라주' 기린 배달자' 는 국립박물관에 소장되어 서유럽과 다른 나라에서 전시되었다. 많은 상인과 외국 사장이 찾아와 로만구에게 고가의 스티커를 사달라고 요청했지만 모두 노인에게 거절당했다.

노인은 태피스트리는 양신 특유의 문화유산으로 고향 인민의 지혜의 결정체이며 돈이 있으면 살 수 있는 것이 아니라고 말했다. 유산은 많지 않지만, 그녀는 거대한 정신적 재산인 스티커를 가지고 있는데, 그녀는 이 소중한 문화유산을 후세 사람들에게 물려주고 싶어 한다.

기쁨에 더하여, 로만 구함은 약간 실의를 느꼈다. 그녀는 지금 마을에 스티커를 배우려는 젊은이가 거의 없다고 기자에게 말했다. 그들은 단지 나가서 아르바이트를 해서 돈을 벌고 싶거나, 집에서 건들건들 하며 아무 일도 하지 않는다. 그들의 조상이 남긴 아기가 곧 없어지는 것을 보고, 그녀는 정말 마음이 아픕니다.

로만구함의 큰며느리 코계향도 기자들에게 농촌에서는 이런 포스터를 배운 적이 거의 없다고 말했다.

4. 양심포포 양심포스티커는 농촌 여성들이 옷을 바느질할 때 잘라낸 다양한 컬러의 화사한 패턴으로 블랙이나 네이비 원단에 많이 있습니다. 옷, 신발, 모자, 숄, 커튼, 리본, 천 베개, 어린이 게임을 장식하는 데 사용됩니다. 인민일보',' 광명일보',' 중국문화보',' 장식' 등 여러 신문이 사진과 사진을 게재해' 잊을 수 없는 예술적 감화력을 지니고 있다' 고 말했다.

5. 후베이 민간 예술 양신 스티커의 유래, 기예, 형식 및 특징 (양신현): 양신 농촌 여성들은 서로 다른 원단을 유연하게 활용해 기천에 구도를 디자인하고, 잘라내기, 자르기, 붙여넣기, 자물쇠 자수 등의 공예를 통해 만들어 낸 전통 민간 실용공예 미술으로, 패턴이 다양하고 아름답다.

-양심스티커는 얕은 엠보스 효과를 지닌 실용적인 민간 예술로, 기초천에 견본, 콜라주, 바느질, 자수로 만들어졌다. 지금까지 양신 민간공예 1500 에서 유래했습니다. 오랫동안 양심포는 민간에 깊이 숨어 있다가 1985 가 발견될 때까지 발견되지 않았다.

양심스티커' 가 나오자마자 독특한 예술적 매력으로 세상을 괄목하게 했다. 1986 호북 민간 예술전 데뷔.

65438-0987 년 베이징에서' 제 1 회 중국 예술제' 를 받았을 때 인민일보, 광명일보, 중국문화보 등 중앙매체들은 부철에 대한 평가가 높다. 1988 년' 중국문학' 영어판은 처음으로 양심스티커의 특집과 색사진 세트를 해외로 전파했다.

1989 부터 양심 스티커가 여러 차례 바다를 건너 구소련 키프로스 리비아 등에서 전시되었다. 양신포스티커는 오래된 민간 예술 품종이다. "양신미술관 예술간부 윤관산이 말했다.

윤 씨는 양신의 패치 문화를 연구한 지 20 년이 넘었다. 그는 마음을 가꾸는 패치가 결코 외부에 알려지지 않았다고 말했다. 지난 세기 1985-87 년, 성 문화청이 전성에서 민간예술조사모집을 할 때 이 소중한 지방 민간예술의 기묘한 기품이 발견되었다. 1986 년, 양심스티커가 호북 민간예술전시회에 처음 공개됐다. 1987 년 베이징에서 제 1 회 중국 예술제 전시 개최 1988 년 제 3 기' 중국문학' 이 해외에서 처음 출판된 뒤 소련 리비아 등 20 여개국에서 전시됐다.

"양심스티커" 는 호북성 초등학교 중학교 사범학교 사범대학 미술 교재에도 뽑혔다. 윤관산은 "지금까지 양심스티커의 기원과 진화는 아직 고증되지 않았다" 고 말했다.

양신현이 기원전 20 1 년에 설립되었을 때 1985 년 당시 살아 있던 80 세 노부인을 조사했을 때, 노인의 진술에 따르면, 은은 양신이 적어도 2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고 추측했다. 마음을 가다듬고, 오리지널 초문화 스타일, 집념, 소박함, 야성을 최우선으로 내세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주제 전통, 색채가 짙고, 조형이 유치하여 낭만을 이루다. 특히 그녀의 검은 페인트와 모조금의 색채 효과와 불합리한 구도의 조합은 시공간적, 천지, 산해진미, 수생동물이 모두 하나가 되어 전문가들의 찬사를 받았다. 게다가 풍부한 실용체계와 섬세한 바느질 패턴 등 다양한 처리 방식까지 더해져 민간 공예미술 분야의 고급 수준을 완전히 다졌다.

윤의 양심스티커에 대한 평가는 이렇다. 양심 스티커는 가정생활용품, 여성결혼 액세서리, 아동복, 절 민들레, 현수막 매달림 등 거의 30 개 시리즈에 해당한다. 일상생활의 동식물과 전통 길조 이미지를 많이 위해.

태스야리씨그룹의 황리코 데이디 윤관선은 양심스티커에 대한 우려를 표명했다. 그는 민간 예술이 현대문화의 충격을 받아 양신 수천 년 지역 문화를 담은 스티커가 우리 생활에서 점점 멀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윤 선생님의 분석에 따르면, 구세대 스티커 프로듀서가 점차 사라지고 있으며, 젊은 여성들은 이런 시간이 많이 걸리는 일을 더 꺼리고 있다. 각종 상품이 나날이 새로워지면서 옷감은 가치를 잃고 점차 잊혀지고 있다.

정교한 민간 스티커는 많지 않고, 단지 수백 점의 작품만 성 문화관에 소장되어 있다. 여러 해 동안 인위는 줄곧 양신포의 발전과 보호를 위해 노력해 왔다. 윤운은 지난해 말 시 10 대 문화산업 브랜드로 선정됐고, 그가 내놓은' 양신포포 경제발전사고' 도 관련 부처의 중시를 받았다.

그는 고대 문화예술의 보호와 개발이 시장 전망을 가지고 있고, 양심포포 투입이 크지 않아 현지 문화부와 농촌 자영업자가 개발을 실시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제품의 판매는 도시의 건축, 박물관, 관광지, 예술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소장품, 해외 중국인과 외국인 친구들에게 증여될 수 있다. 또한 현대인의 심미와 실용성에 따라 제품 스타일과 내용을 개혁하고 혁신한다.

그는 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사람들은 이미 현대예술을 감상하는 것에 만족할 뿐만 아니라, 지방적 특색을 지닌 고대 민간 예술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일 수 있으며, 양심포가 가까운 장래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양신현은 중국 후베이 () 성 동남부, 장강 중류 남안 () 에 위치하고 있다.

현성은 삼면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어 강을 마주하고 있다. 기나긴 소농경제사회에서 이 노동여성의 실용기술을 마음에 붙여 독특한 지방제도를 형성하고 지금까지 이어졌다.

아동복부터 왕관까지 신발, 어린이 베개극, 결혼 액세서리부터 여자 집까지, 절 민들레, 현수막 매달림 등 30 종에 육박하는 실용물건이 풍부하다. 그 내용은 대부분 전통적인 상서로운 이미지이지만, 일부 일상생활을 반영하고 있으며, 현지 작물과 수택생물은 산간 지방과 숲에 있다.

마음을 가다듬고, 주는 추 () 에 속한다. 양심포는 원시적이고 유치한 이미지 스타일링을 견지하고, 낭만적이고 분방한 조합구도와 검은 페인트, 모조금의 색채 처리를 견지한다.

초문화의 특징을 뚜렷하게 부각시켰을 뿐만 아니라, 특정 지역 전통 풍격도 지니고 있다. 양심은 1985 년에 발견되어 세상에 드러났다.

1987 제 1 회 중국 예술제에 참가해 중국과 외국 관광객과 전문가들의 관심을 받았다. 1989 년 이후 키프로스, 체코슬로바키아, 구소련, 리비아 등에서 양심 스티커가 전시되어 동양만의 예술로 여겨졌다.

나는 악보가 없고, 나도 펜이 필요 없다. 나는 단지 머리 속의 이미지 때문에 그것을 잘랐을 뿐이다. 양신패치라는 산야가 기발하여 늘 순박한 민풍과 생산자의 독특한 추구를 가지고 양신에서 피어난다.

찬란한 초풍을 지닌 고대 민간 예술 품종인 익양 신포스티커는 호북 동남남산향, 장강 남안 양신현 등에서 무명으로 여러 해 동안 전해져 왔다. 1985 까지 발견되지 않았고 1986 년 호북 민간미술전에서 처음 공개됐다. 1987 조용히 베이징에 가서 제 1 차 중국 예술제 전시회에 참석한 후 많은 중외 관광객과 전문가들이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인민일보, 광명일보, 중국문화보, 인테리어.

6. 천의 발전양신포스티커는 기초천에 가위, 콜라주, 바느질, 자수 등의 공예를 통해 만든 얕은 엠보스 효과를 지닌 실용적인 민간예술 (양신민간공예에서 유래) 이다. 지금으로부터 이미 15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동양만의 신기한 예술' 이라고 불린다.

오랫동안 양심포는 민간에 깊이 숨어 있다가 1985 가 발견될 때까지 발견되지 않았다. 양심스티커' 가 나오자마자 독특한 예술적 매력으로 세상을 괄목하게 했다.

1986 호북 민간 예술전 데뷔.

65438-0987 년 베이징에서' 제 1 회 중국 예술제' 를 받았을 때 인민일보, 광명일보, 중국문화보 등 중앙매체들은 부철에 대한 평가가 높다.

1988 년' 중국문학' 영어판은 처음으로 양심스티커의 특집과 색사진 세트를 해외로 전파했다.

1989 부터 양심 스티커가 여러 차례 바다를 건너 구소련 키프로스 리비아 등에서 전시되었다.

시중에서 판매되는 자수 스티커는 대부분 귀여운 만화 패턴이나 개성 배지를 위주로 개성을 추구하는 패션 인사들을 크게 만족시킨다. 자수 스티커는 중국 스티커 문화를 전승할 뿐만 아니라 대다수 소비자들에게 창의적인 복장과 생활을 제공한다. 옷, 쿠션, 침대 시트, 이불이 파손되거나 얼룩이 있을 때 적합한 옷감 커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헝겊 스티커는 옷, 신발 등을 장식하는 데도 사용할 수 있다. , 심지어 양면 접착제로 벽과 가구에 붙어 있습니다. 때로는 작은 패치로 오래 입었거나 개성이 없는 옷을 더 빛나게 하고 새 옷으로 변신할 수 있다.

7. 양신의 민속작문에 대하여 700 자 "백리 다른 바람, 천리 다른 속속" 이 있다. 각 지방마다 다른 특색이 있다. 오늘, 내가 너를 광동 민속 대관원으로 데리고 들어가자!

냉차

광둥 사람들은 냉차를 가장 좋아하는데, 냉차는 신체의 보험회사라고 생각한다.

아픈 옷은 병을 치료할 수 있고, 아프지 않은 옷도 병을 예방할 수 있다. 성인이 한 달 안에 냉차 몇 잔 (대부분 왕라오길) 을 마시지 않고 영유아가 2 ~ 3 일 동안 칠성차를 한 번 받지 않으면 건강이 보장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죽통수는 광둥 냉차 중 하나로, 열을 식히고 갈증을 가라앉히고 폐의 해독을 윤택하게 하는 효능이 있다.

삼겹차, 샤삼국차, 왕라오길차 등 흔히 쓰이는 냉차는 모두 쓴맛이 나는 약으로 이루어져 있어 4 시 감기, 두통 발열 등 울증에 적용된다. 그중 왕라오길은 약성이 가장 춥고 삼겹차와 하삼국화가 비교적 평화롭다. 어린이 칠성차는 맛감, 성미한 약으로 이루어져 있어 어린이 감기, 발열, 초조, 이를 갈기에 적합하다. 체질이 강하고, 목이 자주 삼키고, 대변이 건조하고, 혀가 붉고, 이끼가 노랗고 느끼한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하지만 냉차를 마신 외국인의 유일한 느낌은' 쓴맛' 이다! 나는 냉차를 마실 때 한 모금 마시고 바로 쑤셔 넣는다.

진피 몇 조각이 쓴맛을 없애다.

광동영춘화시

광저우는' 화성' 이라고 불리는데, 그 연례 봄꽃 시장은 세계가 주목하고 있다. 설날을 앞두고 광저우의 거리는 꽃과 분재 오렌지로 가득 찼고, 각 주요 공원에서는 봄맞이전, 특히 섣달 그믐날 3 일을 개최했다. 각 구역의 주요 거리에는 각양각색의 건물과 꽃꽂이가 세워졌고, 네 마을의 화농들이 몰려들어 진세를 펼쳤고, 꽃과 귤을 팔고, 10 리 긴 거리에 꽃이 뭉쳐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섣달 그믐날 새벽까지. 이것은 광저우만의 음력 섣달 그믐 날 꽃시장이다.

광저우에서 꽃을 재배한 지 이미 1000 여 년의 역사가 있다. 일찍이 5 대 남한 시대에는 주강 남안의 장두마을에 향화전이 많았고, 남한왕 유비의 애완동물 기소형은 장두의 꽃처녀였다. 금귤은' 행운' 을 상징한다. 이와 유사하게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열매도 있는데, 이는 대대로 번식한다는 뜻이다. 불수과는 손바닥처럼 신도처럼 우아하고 점잖으며 선남신녀의 사랑을 받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섣달 초에 시장에는 푸젠주 () 에서 운반해 온 수선 () 이 대량으로 있었다. 사람들이 사온 후 정성껏 재배하여 수온과 일조를 조절함으로써 화기를 통제한다. 수선화는 사람의 감정을 이해할 수 있는 것 같다. 섣달 그믐날 가족이 단밥을 먹을 때, 혹은 정월 초일의 폭죽 소리에 번갈아 터져 사람들에게 끝없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속담에' 꽃이 피고 부귀' 라는 말이 있는데, 이것은 마침 좋은 징조이다. 게다가 수선화는 수려하고, 우아하고, 향기로워 집집마다 필수다.

물론 광둥의 민속도 많다. 예를 들면, 수프,

사자춤, 대나무 심기, 심지어 어떤 곳까지 소를 방목하는. 각 지방의 민속은 모두 다른 특색을 가지고 있어 우리가 발견하기를 기다리고 있다!

8. 패치 양신패치의 전승가치는 양신노동여성의 심미 정취와 창조능력을 충분히 반영하며 양신인의 근면미덕을 반영한다. 양신 () 에서는 대부분의 농촌 소녀들이 12 ~ 3 살 때부터 어머니나 할머니의 지도 아래 가지각색의 천으로 콜라주를 하기 시작했다. 결혼할 때, 그들은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풍습에 따라 시집 옷에 남아 있는 각종 천 뿔을 독특한' 천 뿔주머니' 에 담아 시댁으로 데려갔다. 임신 후 (일반적으로 "행복" 이라고 불림), 그들은 자신의 작은 아기가 많은 돈을 쓰지 않고도 실용적이고 아름다운 옷과 스티커 장난감을 얻을 수 있도록 다양한 아름다운 천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또한 친척이나 친구 집에 아이가 있어 보름달과 생일 축하를 할 때도 선물로 사용할 수 있다.

9. 이 600 자의 작문은 매력양신을 주제로 호북성 남동부, 장강 중류 남안의 양신현에 위치하고 있다. 전현 면적은 2800 제곱킬로미터로 현재 2 1 개 읍 (장 개발구) 을 관할하며 총 인구는 98 만 8 천 명이다. 예로부터' 어미의 고향' 이라는 명칭이 있었는데, 지금은 또' 금동대현',' 시멘트 신도',' 알루미늄 공업도시' 로 불린다.

이것은 비옥한 땅이다. 토지가 비옥하고 아름답고 물산이 풍부하다. 그것은 중국의 유명한 모시의 고향, 호북성의 임업과 수산현, 중국의 유명한 부광현이다. 이미 밝혀진 광물 매장지는 40 여 종으로 중국 8 대 생산동 기지 중 하나로 전국 100 개 중점 산탄현 중 하나이다. 납, 아연, 텅스텐, 규회석, 벤토나이트 매장량이 호북성 1 위를 차지하며 금, 은, 구리, 철, 망간, 몰리브덴 개발 전망이 매우 넓다.

이것은 아름다운 땅이다. 산청수는 수려하고, 강과 호수는 엇갈리고, 온화하고 촉촉하며, 기후가 쾌적하다. 경내에는 간녕, 소동파, 악비 등 유명한 유적이 있고, 성급 생태관광명소 선도호, 성급 삼림공원 칠봉산, 성급 습지보호구 망호, 성 전체에서 가장 큰 공동묘지, 후베이 () 변두리 후동남혁명 열사릉원, 전국 중점 문화재보호단위 용강 혁명 구지, 성 2 대 저수지 부수 저수지 등 자연과 인문 경관이 있다. 관광 레저 휴가의 아름다운' 뒷정원' 입니다.

이것은 발전된 땅이다. 경제 성장이 강하여 종합력이 급속히 향상되었다. 15' 말 현역 경제종합력 순위는 3 1 으로' 95' 말보다 15 위 올랐다. 2006 년 지방총생산은 68 억 8 천만 원, 재정수입은 3 억 8 천만 원이었다. 성 전체의 "현역 경제 선진현", "최고의 금융신용현" 으로 선정되었다. 전현 규모 이상 기업 62 곳, 자영업수출권을 가진 기업 7 곳이 전해 알루미늄, 건설재, 금동, 화공, 방직, 에너지 6 대 기둥 산업을 형성했다.

마음을 가다듬어라, 태양은 매일 새롭다! 오늘의 양신은 새로운 매력으로 새로운 전설을 해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