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쫓기거나 쫓기는 사람이 아니라 유령이다. 그는 보이지 않는 죽음의 손입니다. 왜냐하면 그의 혼란스러운 마음 속에 있는 사람들은 마땅히 대접받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Chigurh가 취하는 모든 행동은 불가피합니다. 그가 죽인 남자와 여자는 다른 길로 끝날 수 없었습니다. 하나님께서 사람이 죽기로 결정하시면 그 사람도 죽을 것입니다.
이것은 무서운 캐릭터를 만들어내지만, 단지 그의 컨셉 자체가 모든 시청자에게 죽음을 위협하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만은 아닙니다. 그것은 그의 뒤에있는 성능 때문이기도합니다.
하비에르 바르뎀(그리고 그의 이상한 머리스타일)이 이번 오스카상 수상 차례에서 빛을 발합니다. 그가 말하는 모든 단어를 주장하는 방식 때문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각 줄의 무게는 종종 감정적 폭발을 위해 예약됩니다.
코엔이 바르뎀의 소심한 연기를 통해 내가 얘기한 필연성이 명확해진다. 이는 그의 행동이 아니라 Bardem이 그가 말하는 모든 단어를 신중하게 입력하는 방식을 통해 암시됩니다.
그러나 Chigurh가 그의 거의 메시아적 콤플렉스에 의해 깊이 오해되고 있다는 사실은 Bardem의 연기에 전적으로 존재합니다. 그의 눈에는.
그가 세상을 보는 방식은 미쳤다. 예를 들어, 그가 대화 중인 점원을 쳐다보는 것처럼 보이는 유명한 동전 던지기 장면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그러나 진짜 키커는 그가 가게 주인에게 "전화하세요"라고 말한 후에 나옵니다. 그는 촬영장에서 처음으로 눈을 감았다. 살짝 한숨을 쉬기도 합니다.
지친 듯. 그는 그 사람의 생명을 위협하고 싶지 않았지만 그래야 했습니다. 그의 깊은 집착에 따르면 이것이 그의 의무입니다. 그가 피곤해도 상관없었고, 해야 할 일이었다.
이 틱은 비교할 수 없는 성능을 제공하지만 코헨이 그를 얼마나 영화적으로 표현하는지도 마찬가지로 중요합니다. 가장 좋은 예는 그가 르윈 모스의 아내를 만나는 순간이라고 생각합니다.
한 번에 완료됩니다. 카메라는 아내가 문을 열고 거기 앉아 있는 키구르를 발견하는 것을 지켜본다. 조용한. 어둠에 잠겼습니다.
코헨 부부는 의도적으로 스카이다이빙의 공포를 떠올리게 했습니다. 시구르가 나타나면 비명을 지를 것 같지만, 그 반대의 반응은 바람을 빨아들이는 것과 비슷하다.
시구르는 괴물처럼 보이지만 조용한 존재다. 그가 그녀를 당장 쏘지는 않을 거라는 걸 당신도 알잖아요. 왜냐하면 그는 그것으로 아무것도 얻을 수 없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점프스케어는 지금 뭔가 나쁜 일이 일어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Coen은 여러분에게 겁을 주려는 것이 아니라 모든 사람의 가장 원초적인 두려움을 불러일으키려고 합니다. 피할 수 없는 죽음. 그가 거기 앉아 있는 것을 보면 우리는 아내의 때가 왔다는 것을 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