쳉 화이구
청대 용상호 8 경 중 하나인 악성야종과 함께 왕악산에 관한 것이지만 성산회고라고 부르는 것이 더 적절하다. 군웅고분투, 자강불식정신을 계승하는 영원한 주제를 강조하며 시대적 특색을 더욱 돋보이게 하기 때문이다. 한편 성산사는 청나라 함풍년 (186 1) 에 파괴되어 이른바 만종소리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았다.
란정
란정, 십언 산꼭대기의 원스톱 파빌리온은 호남과 전당강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가장 좋은 장소이다. 서쪽을 바라보면 천경 호남을 볼 수 있고, 양쪽의 청산이 눈에 선하다. 환한 돈강을 바라보며 옥포밥 짓는 연기가 그윽하고, 광대한 소원강이 가로세로로 교차하며, 촌락별 나바둑 천을 바라보며 아름다운 강남어미의 향화권을 그려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먼저 날이 밝는다.
정자 옆에 있는 현소사는 남송시대의 고사이다. 해가 뜰 때마다 수천 가닥의 햇빛이 먼저 고사의 노란 벽과 처마를 비춘다. 떠오르는 태양이 먼저 이 절에 비춰져서 붙여진 이름이다. 아침 햇살 속의 현소사는 푸른 나무 속에 비치고, 으리으리하며, 먹녹색의 석두 연산과 함께 호수에 비쳤다. 풍경이 매혹적이다. 명대의 길웨이는 이런 시를 쓴 적이 있다: 청암의 꼭대기는 닿을 수 없다. 오양이 동돌하니, 유광이 먼저 온다.
콰후 야월
한 줄기 무지개가 호교의 제방을 가로지르고, 호호 조롱박의 허리에 가로놓여 있다. 낮의 경치는 사람을 매혹시키고, 달밤은 더욱 사람을 매혹시킨다. 춘하 가을과 겨울을 불문하고, 호남의 밤달은 모두 풍채가 넘친다. 특히 가을밤에는 더욱 그렇다. 가을날 호수다리 옆에 있는 정자에 앉아 있는데, 산이 어두컴컴하고, 호수는 거울처럼 평평하고, 밤은 물처럼 차갑다. 이때, 한 차례 밝은 빛이 천천히 떠오르고, 호수는 반짝 빛났다. 이런 상황은 사람들로 하여금 시시각각 걱정하게 한다.
양계충생
호남서남의 양치사에서 거대한 동종이 사방으로 울려 퍼졌다. 청대 왕관에는' 추판' 시가 적혀 있다. 이 시는 관광객들의 사랑을 받아 추구요동에 기록되어 있다. 어느 추운 날, 시계가 어디에 있느냐는 질문을 받았을 때 뱃사공은 양치사를 가리켰다. 바로 이것을 외우는 것이다. 옛날에는 호호 주변의 절이 많았고 편종도 부족하지 않았지만, 양기의 편종은 출중하여 가장 유명하다.
항당길각
횡탕, 즉 횡탕은 호남서남의 제방 밖에 위치해 있다. 더 일찍, 대나무 (갈대의 일종) 가 연못에 심어져 숲이 되었다고 한다. 황항방언해음으로, 속칭 황죽당이라고 불린다. 명대 길웨이의 시' 황수' 에서 범길당을 어렴풋이 언급했다. 횡죽당은 길이가 3 리이고, 연못 안팎에는 강이 있고, 곳곳에 갈대가 있다. 이곳은 게와 물고기를 잡기에 좋은 곳이다.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연못이 지고, 어선이 늦게 부르고, 시적인 그림이 그려진다.
후신운영
맑은 날 호호 중심의 호아산을 오르다. 하지만 이 호수는 거울처럼 보입니다. 푸른 하늘과 흰 구름이 호수에 반사되고, 수초와 물고기가 구름 속을 헤엄쳐 다닌다. 구름은 아침저녁으로 다르고 사계절은 다르다. 그 풍경은 그림과 같이 변화무쌍하다. 명대에는 일찍이 일화가 있었다: 산과 호수와 바다가 끝없이 펼쳐져 있고, 언덕은 몇 도 조용하고 번화하다. 수중에는 안개가 감돌고, 다리 옆의 어선은 버드나무 그늘에 가려져 있다. 바로 이것을 외우는 것이다.
산기슭암
호남 호수 점토는 벽돌을 만드는 좋은 재료이다. 호수 주변의 주민들은 줄곧 도자기를 만들고 있으며, 호수 주변에는 가마가 많다. 황혼 무렵, 호수 기슭에 있는 가마가 안개에 휩싸여 호남 호숫가의 독특한 풍경이 되었다. 청대 황원수' 호잡부' 시는 "황혼 무렵 가마머리에 새로운 불을 더해 가벼운 연기가 구름으로 흩어지고 오래도록 흩어지지 않았다" 고 말했다. 바로 이것을 외우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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