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고풍스러운 헤어스타일 자체가 배우 얼굴값에 대한 큰 시련이다. 역사적 사실을 존중해야 한다는 점에서 많은 스타들이 드러난 결점이 되고 있다. 고풍스러운 헤어스타일은' 거울' 이라고도 불린다.
그래서 개방된' 연예계' 에서도 가끔' 전복' 이 있다 ...
얼마 전에 불을 붙인' 주부' 를 기억하시나요? 이 가운데 조요모의' 기묘한' 앞머리가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끌었다.
조요모의 앞머리는 특히 짧다. 지금으로선 앞머리가 아니라' 태발' 일 뿐이다.
같은 헤어스타일과 궁중과' 불길한 여종' 에서 많은 주인을 죽인 후비도 있다.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못생기고 낡은 헤어스타일을 비웃었다.
하지만 유감스럽게도, 이 헤어스타일은 정말 역사적 사실에 부합한다. ...
하지만 이런 유해는 정말 시련이 심해서 여러 해 동안 사극에서 여주인공이 이런 헤어스타일을 써본 적이 거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앞머리를 남기면 보통 앞머리, 공기 앞머리, 고등어 앞머리 등이 많다.
하지만 흔히 볼 수 있는 앞머리에도' 전복' 이 일어나는 경우가 있다.
앞머리는 흔한 헤어스타일이죠? 그해 물과 정신의 엄청난 힘으로 곽향과 제앞머리의 이미지로 단번에 수많은 사람들의 마음에 들어갔다.
초기 양미' 발전' 이 오늘의 작은 V 얼굴, 턱이 뚜렷하고 타당한 작은 얼굴이었다. 가지런한 이런 헤어스타일은 양쪽에 늘어진 잔머리가 네모난 얼굴을 가리고 얼굴 면적을 줄이고 큰 눈을 돋보이게 하는 성공적인 헤어스타일이라고 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미인계' 의 눈연, 앞머리, 앞머리, 앞머리 등 두 가지 효과가 있다. 앞머리는 확실히 점정필로 양미 얼굴을 몇 도 위로 올렸다.
하지만' 선검기협전' 의 눈보라에 대해 말하자면 양미 속 앞머리는' 전복' 을 느끼게 한다.
선검기협전' 을 찍을 때, 양미 () 는 이미' 양성' 에 성공했다. 연한 소의 오면이 작아져서 V 얼굴이 하나 작아지고, 사람도 더욱 예뻐지고 거울에 띄었다.
그러나 처녀의 비바람과 눈감을 표현하기 위해서인지 모르겠다. 스타일리스트는 양미 앞머리를 이마에서 관자놀이까지 직접 잘랐다. 멀리서 보면 수박 껍질의 절반이 그의 머리 속에 박혀 있는 것처럼 매우 어울리지 않는 것 같다. 이후의 분할 쉐이프에 비해 격차가 한눈에 드러난다.
같은 제작진에 있던 딜리열바도' 죽음을 피할 수 없다' 고 말했다.
이역풍으로 유명한 딜리열바는 선검기협전' 에도' 수박피' 라는 꼬리표를 직접 붙였다.
핫바는 원래 이목구비 입체적인 미녀에 속한다. 그녀의 이목구비는 매우 조화롭고 매우 밝고 감동적이다.
하지만 이' 수박 껍질' 버클은 그녀의 얼굴 비율을 직접 망가뜨렸고, 눈은 밋밋해 보였고 미모도 빼앗겼다.
이 헤어스타일은 두 글자로만 형용할 수 있다-실패!
두터운 앞머리를 끝내고, 얼굴의 가치를 시험하는 또 다른 고풍스러운 앞머리인 오징어 앞머리를 살펴보자.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그동안 천웨이팅' 공조부인' 의 고등어 수염과 앞머리가 조롱을 받았다.
잘 생긴 남자, 귀에 여분의 인조 앞머리 두 줌 때문에 갑자기 느끼해 보이고 곱슬머리도 없고, 낮은 머리 결함도 뚜렷하다. 온 사람이 큰 물고기 정자인 것 같다 ...
이것은 배우의 헤어스타일이 부적절하여 생긴 것이다.
너도 알다시피, 같은 고등어는 분명히 앞머리가 있을 것이다. 사자자리의 머리에 있는 직접적인 본존이다!
앞머리는 사자자리에 파쇄감과 우아함을 더했다. 이런' 전쟁 피해' 의 미남을 누가 사랑하지 않겠는가?
그리고' 진정령' 의 쇼쇼는 고등어 두 마리를 기르고 있다. 처음부터 끝까지 교실에 앉아 있거나 힘써 싸울 때 두 가닥의 머리카락이 매우 조화롭고 멋있어 배역의 소년기를 더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메기 수염과 앞머리를 사용한 여배우도 많다.
디리열바는 여자 드라마' 장가' 에서 제작진이 메기 수염과 앞머리를 배정했다.
아무 말도 하지 마, 이런 스타일은 정말 미녀열에 맞지 않아. 먼저 스타일리스트에게 차평을 해 주세요.
긴 앞머리는 뜨거운 얼굴을 시각적으로 늘여 그녀의 얼굴을 더 길게 했다. 게다가 핫바의 이목구비 입체까지 더해져 그녀를 더욱 남자답게 보이게 했다.
반면 제작진의 조루스는 곱슬머리든 앞머리든 더욱 정교하고 배우 자체에 더 적합하다.
제작진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모르겠다. 첫 번째 처녀의 화장은 이렇게 거칠고 대강 얼버무리지만, 두 번째 아가씨는 바로 참을 수 있다 ...
디리열바는 고등어의 수염과 앞머리를 통제하지 못했지만, 다른 연극에서는 성공하지 못한 사례가 없었다.
불 속 열반' 의 여모사 안젤은 진만큼 연약해서 가슴에 고등어 두 송이와 앞머리를 남겼다.
앙젤의 극중 분장은 매우 섬세하고 눈화장과 붉은 입술이 인물의 기질을 돋보이게 한다.
바람에 펄럭이는 고등어 앞머리 두 알은 불필요하지 않고 오히려 그녀의 풍감을 더해 딱 알맞다고 할 수 있다.
성격과 스타일링이 서로 잘 어우러져 이런 스타일링이 인심을 깊이 파고들어 호평을 받는 것도 당연하다.
앞머리 스타일링을 끝내고 앞머리 없는' 대량한' 스타일링을 다시 한 번 보자. 수많은 미녀를 망가뜨렸다.
"대량" 헤어스타일에 대해 말하자면, 밤은 여기에 대사인 장주평을 언급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장 zhuping 에 익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장술평은 홍콩의 유명한 스타일리스트와 제작디자이너로 유명 영화' 꽃다운 나이' 와' 일대종사' 의 의상 스타일링에 참여한 적이 있다.
Zhang Zhuping 의 이전 작품에서 우리는 그가 깔끔하고 간결하며 예술적 가치를 잃지 않는 스타일을 좋아한다는 것을 발견하기가 어렵지 않습니다. "세대 전문가" 에서 장쯔이 및 송혜교 베이징의 메이크업에서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몇 년 동안 장술평은' 윤색' 에 바빴지만 배우 자체의 특징을 소홀히 해 헤어스타일이 배우와 맞지 않는 국면을 빚었다.
삼생 3 세 10 리 복숭아꽃 조형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미녀가' 평평하게 빗겨졌을 때' 거의' 대머리' 였다.
다행히도, 양미 감성 지능이 충분히 높습니다. 게다가 후기에 다른 헤어스타일을 바꿔 마침내 그녀를 존중하게 했다.
이후 류시시' 취영롱함' 에서' 빗질' 했을 때, 적어도 이미 10 세였다.
류시시, 수많은 클래식한 스타일링을 한 미녀가 이런 헤어스타일을 지탱할 수 없다는 것은 배우들의 안색을 탓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따라서 장술평 선생이' 예술' 을 추구하는 동안, 우리 같은' 속인' 의 안목을 고려해 보고, 적어도 다른 사람에게 태모를 남겨 주세요.
양미 와 류시시 의' 대광' 은 만족스럽지 않지만, 여전히 정상적인 조형 범위 내에서 다음 두 개의' 대광' 은 완전히 우리의 정상적인 상상을 초월한다.
수억대의 영화' 무극' 에 천카이거 투자하다. 기억나? 네,' 찐빵 한 개로 인한 혈안' 입니다.
하지만 영화의' 예술조예' 가 너무 높아서 일반 관객이 감상할 수 없어 흥행이 참패했다.
진 감독의 이 영화의 가장 큰 업적은 아내 진홍에게 헤어스타일을 만들어 주는 것이라고 조롱했다.
하지만 이 헤어스타일은, 보통 사람들은 정말 감상할 수 없습니다.
그의 아내 진홍이 예쁘다고 해도 이렇게 낭비해서는 안 된다.
미녀를 총애하는 영화' 서유기 딸 나라' 도 있다.
그해 영화를 볼 때 밤은 영화관에 앉아 감탄했다. 조씨는 예쁘고 멋있어, 정말 CP 감각이 있다.
그런데 이 헤어스타일이 이상한 불교도가 아름다운 양영기라고 말해?
미안하지만, 나는 정말 알아보지 못했다 ...
왜 양대미에게 물어봐야 하나요? 그녀가 이런 모범을 받아들일 수 있었던 이유는 무엇일까 ...
이것은 아마도 우리 일반인과 스타일리스트 사이의' 예술장벽' 일 것이다.
사실' 대량' 헤어스타일이 완성되기만 하면 배우의 아름다움을 부각시킬 수 있다.
류시시 탁발옥아, 장백지 금과쥐는 모두' 대광' 의 아름다움을 극치로 선보였다. 이것들은 모두 긍정적인 예이며, 이런 스타일도 어렵지 않다. 스타일리스트가 더 많은 간식을 쓸 수 있을까요? 더 이상 배우의 미모를 낭비하지 마세요.
앞머리와' 대광' 에 대해 말하자면, 그 둘 사이의 독특한 헤어스타일인 동전머리에 대해 이야기하자.
처음으로 동전두상이 등장한 개념은 이판의' 홍루몽' 임에 틀림없다.
착한 녀석, 홍루몽에 얼굴이 있는 아가씨라면 동전의' 파괴' 를 피하지 못했다. 스타일리스트들의 조잡한 낙서는 정말 화사한' 홍루몽' 한 권을' 자정 놀라움' 으로 만들었다.
여기저기에' 다시마 단추' 가 가득하고 소박한 흰색 옷과 음산한 배경 음악까지 더해져 밤에는 불을 끌 엄두가 나지 않는다.
사실 동전머리는 쿤곡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헤어스타일이다. 남자 배우 여자가 남장을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였다. 동전머리는 남자의 각진 얼굴을 거위 얼굴로 축소시켜 여성스러워 보였기 때문이다. 하지만 과장된 진한 화장을 해야 더 좋은 연극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하지만' 홍루몽' 에서 성격이 판이한 여자들은 진한 화장에 적합하지 않아 이런 헤어스타일을 하는 게 좀 이상하다.
하지만 이 헤어스타일은 영화' 청사' 의 두 여주인공에게 딱 알맞다.
두 여주인공인 장가이, 왕옥아가 요염하고 매혹적인 뱀 요괴를 연기해 스타일리스트 (또는 장주평) 가 동전과 고딕 스타일의 진한 화장을 디자인해 요염하고 전통적인 뱀 요괴의 기질을 형성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헤어스타일과 캐릭터가 서로 잘 어울리기 때문에, 영화가 방영된 후 스타일링이 호평을 받고 있다.
장가이 () 와 왕 () 의 청사 () 와 백사 () 의 조형이 이때부터 고전이 되었다.
"머리카락" 스타일링에 대해 말하자면, 먼저 영화계의 가장 독특한 스타일인 대머리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까까머리 스타일링에 대해 말하자면 어느 부서에 가장 쉽게 나타날까요?
맞아, 무측천과 관련된 사극이야!
무측천이 태종이 죽은 후 출가한 경험은 여주인공 드라마에서 반드시 보여야 할 고전 장면 중 하나가 되었다.
물론, 일부 연기자들은 상당히 쉽게 속는다. 스님은 머리뿐만 아니라 사원에도 아사를 입습니다 ...
일찍이 유효경은 무측천을 촬영할 때도 불사에 나타났다. 당시 제작진은 비교적 엄밀해서 무측천이 머리를 가지고 출가하지 못하게 했다.
하지만 이 장면은 결국 1995 가 찍은 것이다. 화장수준의 영향으로 유효경의 대머리 이미지는 성공하지 못했다.
당시 유효경은 사질 머리 장식으로 머리를 뒤로 빗었지만 기술이 미숙해 얼굴 표정이 크면 머리 장식을 드러냈다 ...
때때로 표정이 없어도 관객들은 그녀의 울퉁불퉁한' 까까머리' 를 똑똑히 볼 수 있다.
수녀가 아니라 양말을 신은 강도야, 알았지?
20 14 가 되면 까까까머리의 무측천에 통통한 얼음을 곁들이면 자연히 많아진다. 실리콘 등 특수 소재의 후드는 머리카락을 가릴 수 있고, 후기의 연마까지 더해져 끈적거리는 곳은 거의 보이지 않아 배우가 까까까머리를 깎고 싶지도 않고 까까까까머리를 할 수 있는 목적을 달성한다.
위의' 까까머리' 는 모두' 가짜 까머리' 이지만, 일부 제작진과 배우들은 정말 직업에 충실하며, 비구니 연기는 정말 까까머리를 깎는다.
예를 들어, 최근 며칠 동안 갑자기 목소리가 터진 냉문 여신 천리봉은 쑤요우펑 (Chen Lifeng) 와 협력하여 소중 영화' 중령' 에서 최영잉의 미녀로 출연했다.
그녀는 이판의' 오만강호' 에서 진정한 대머리를 연기한 적이 있다.
당시 진려봉은 형산파의 예림 역을 맡았고, 그녀의 선생님은 정일부인이었다. 그녀도' 삼천 번뇌' 를 포기하고 어려서부터 비구니가 되었다.
여기서 나는 감개할 수 밖에 없다: 진려봉은 정말 성실하고,' 자본' 이 있다.
이린이라는 캐릭터를 연기하기 위해 그녀는 후드를 포기하고 까까까머리를 깎을 수 있었다. 이는 배우로서의 전문적인 표현이다.
그녀는 좋은 뼈와 둥근 머리를 가지고 있다. 머리카락 손질을 하지 않아도 그녀의 아름다움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정말 원작 속 착하고 놀라운 어린 비구니와 잘 어울린다.
불행히도, 번역림이라는 배역은 진려봉을 유명하게 하지 않았다. 몇 년 후, 그녀는 동그라미를 그만두고 평범한 생활을 했다.
결론:
조금도 과장하지 않고,' 외관' 이라는' 외관' 이 의류 헤어스타일이라고 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
때로 지명도가 높은 스타도 헤어스타일 때문에 전복되기도 하지만, 스타의 냄비는 아니다. 더 많은 경우, 그 이유는 제작디자이너, 스타일리스트, 제작진에게 줘야 한다.
하지만 스타의 헌신은 화장의 난이도를 어느 정도 떨어뜨릴 수 있고, 이들의 연기도 캐릭터와 스타일링의 적합성을 높일 수 있다.
현재 조형 기술은 진보하고 있으며, 연마와 후기 관문 보조가 있다. 미래의 의상 스타일링에 더 큰 승천 공간이 있다고 믿는다.
고복 제작진이 화장에 과자를 많이 쓰길 바라며, 한 가지 스타일로 하나 이상의 연극으로 부적절한 배우를 들볶아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네가 이렇게 관중을 홀랑거리면 관중은 시청률을 반격으로 삼을 것이다.
사진은 인터넷에서 나온다. 침범하여 삭제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