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추전국시대의 사회변천은 장례 풍속의 변화를 촉진하여 인제, 즉 도초, 목초로 인제를 대신했다. "인형" 의 본의는 인순이다. 인순이 점차 사람들의 시야에서 멀어짐에 따라,' 인형' 은 묘장 중 도소, 석조, 초상화의 고유 명사가 되었다. 진 병마용은 인제의 전형이자 인제의 최고봉이다. 병마용이 규모와 사실성에서 이렇게 높은 수준에 도달한 것은 장인들의 지혜 외에 역사상 최초의 봉건 제왕 진시황의 의지였다.
진나라 자영 원년 (기원전 206 년) 에 진시황릉은 처음으로, 아마도 가장 큰 재난을 당했을 것이다. 한고조사기에 따르면 [12]? , 한서 제 1 권, 고조 제 1 사 [13]? ,' 한서' 권 36' 초원왕전' 제 6 권 [14]? 역사서에 따르면 항우가 관중을 침공한 후 진시황릉을 대규모로 파괴하고, 지상 건물을 파괴하고, 능묘를 발굴하고, 병마용도 이번 대참사에서 심각하게 훼손되었다고 한다. 고고학 발굴에 따르면 1 번 구덩이와 2 번 구덩이에 흑탄 유물이 남아 있어 1 번 구덩이와 2 번 구덩이의 붕괴가 화재로 인한 것임을 알 수 있다.
깨진 도자기가 제공한 정보에 따르면 도자기의 머리와 손이 금형으로 굵은 타이어를 만든 다음 디테일을 조각한 것으로 추정할 수 있다. 작은 조각상의 머리는 일반적으로 클램프를 사용하여 만들어집니다. 즉, 작은 조각상의 머리를 대략 같은 전반부와 후반부로 나누고, 각각 단일 금형으로 만든 다음 두 개의 단일 모드를 결합하여 큰 머리를 형성합니다. 클립은 대부분 귀 뒤에 위치하며, 일반적으로 비교적 가지런하며, 인터리빙 구조의 흔적이 없다. 인형의 머리에 연결된 목은 모두 속이 비어 있다. 작은 인물의 머리가 첫 아이를 만든 후 진흙을 쌓아 귀, 상투, 꼰, 왕관에 붙여 이목구비를 상세하게 묘사했다. 머리 조각의 중점은 이목구비, 수염, 머리카락이다. 성형을 바탕으로 이목구비를 꼼꼼하게 조각하고 손질하여 인물의 다양한 성격과 심리적 특징을 보여 주었다. 테라코타의 수염과 헤어스타일도 인물의 성격을 표현하는 중요한 측면이며, 조각 수법도 다양하다. 도자기의 두상은 빚어졌지만 세심한 조각 끝에 빚어진 의미가 약해져 똑같은 얼굴 두 장을 찾기가 어려웠다. 게다가, 머리를 만드는 몰드에는 여러 가지 얼굴이 있어 도자기의 이미지를 더욱 다채롭게 한다. 일부 학자들은 손상된 도자기에 대한 현장 조사를 근거로 천면용이 몰드로 제작된 것이 아니라 장인이 직접 성형해 제작한다는 견해를 제시했다.